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사랑과 증오, 아름다움과 추함 속담
사랑과 증오, 아름다움과 추함 속담
2. 맞고 반격하지 않으면 맞고 있는 사람이 늘어난다.
3. 높은 것이 좋고 낮은 것이 꾸준하다.
4. 임무 완수, 계모의 조기 사망은 좋은 일이다.
5. 암탉은 검지만 알은 희고 밝다.
6. 겉은 흰 연꽃 같으나 속은 검은 숯과 같다.
7. 눈이 빨갛고 대장장이가 아니며 피부가 어둡고 중병에 걸리지 않고 사지가 가늘고 문둥병자가 아니다.
8. 성실한 음식은 풍성할 필요가 없고, 슬픈 말은 길지 않아도 된다.
9. 청동 거울 속의 장면과 유리잔 속의 롤빵.
10. 한순간에는 선이 없지만 오랜 시간에는 악이 있다.
11. 부엉이는 밤을 사랑하고 수탉은 아침을 고대한다.
12. 불은 붉지만 태양은 더 오래 지속된다.
13. 사람들은 가슴에 문신이 있고 호랑이 반점이 노출되어 있다.
14. 벼꽃의 꽃은 밝고 완두콩은 어둡다.
15, 화려하게 옷을 입은 까마귀는 아름다운 공작이 되지 못한다.
16, 탐욕스러운 사람은 돈을 사랑하고 파리는 날개를 사랑한다.
17, 대변은 가능한 한 친척과 멀리하고 음식과 음료는 가능한 한 가까이 한다.
18, 왕도 아름답지 않으니 자신의 아름다움을 칭찬하라.
19, 너와 나를 구별하지 않고 차와 술을 마시고, 소유를 위해 죽도록 싸우지 않는다.
20, 보라색 껌의 색깔을 보지 말고 산호의 질감을 보라.
21. 노래하는 것을 좋아하는 새는 행복한 둥지를 가질 수 없다.
22. 좋은 친구에게는 미덕이 있고 나쁜 친구에게는 악덕이 있다.
23. 폐는 지방이 없으면 뚱뚱하다.
24. 오랜 친구는 좋고 새 옷은 좋다.
25.나는 남편에게 화가 나서 아들의 얼굴을 때렸다.
26.불운을 제외하고는 모든 것이 좋다.
27.얼음을 보지 못했다면 물에 대한 연민을 갖지 못했을 것이다.
28.학은 흰 꼬리와 검은 깃털을 가지고 있지만.
29.고향을 장식하는 옥산호는 마음속에 더 많은 지식을 배우는 것보다 낫다.
30.일을 처리할 줄 아는 늙은 아버지가 욕심 많은 장사꾼 백 명보다 낫다.
31.아래 경사면은 오르막길이다.
32.선에는 선이 있고, 계란에는 노란 것이 있다.
33. 말을 사랑하고 안장을 사랑하라.
34. 밖에서 비가 오면 괜찮지만 안에서 비가 새면 힘들다.
두 배의 행복은 없지만 화는 나다.
36.장애인은 시장에서 제일 못난 사람이고, 귀머거리는 구루에서 제일 슬픈 사람이다.
37.염소는 붉은 바위를 좋아하고 양은 풀밭을 좋아한다.
38.배우기만 하고 이해하기 위해 태어나지 않는다.
39.음식의 색깔을 보지 말고 고기의 맛을 보라.
더 많은 관심을 가질뿐만 아니라 머리에 기름을 문지르십시오.
41.올곧은 지도자는 신하들의 사랑을 받고, 친절한 어머니는 개가 항상 곁에 있다.
42. 아름다운 새의 깃털은 드러나지만 현명한 사람의 지식은 그의 마음속에 숨겨져 있다.
43. 착한 아들이면 충분하고 좋은 술 한 잔이면 충분하다.
44. 받은 것을 돌려주지 않으면 주는 사람은 점점 더 적게 줄 것이다.
45. 어떤 선행도 벌을 받지 않는다.
46. 남의 소유는 소처럼 크지만 내 소유는 소처럼 작지 않다.
47. 눈에는 눈, 이에는 이로.
48. 원수가 있으면 함께 칼을 만들고, 친구가 있으면 함께 먹고 마신다.
49. 아들은 잠을 자고 아비는 잠을 자면 좋다.
50. 어떤 사람은 구루를 생각하고 어떤 사람은 오계를 생각한다.
51. 자식이 없는 것과 나쁜 술로 고통받는다.
52.좋은 지역 노래를 듣는 것보다 차와 와인을 마시러 나쁜 곳에 가는 것이 낫다.
53.인도 동부의 공작새는 평생 깃털을 과시한다.
54.겉은 아름답지만 속은 어떤지 모르겠다.
55. 죽은 개는 까마귀를 행복하게 한다.
56.아기 까마귀를 죽이면 까마귀는 슬퍼한다.
57.사람이 늙으면 허리가 굽고 화살통이 마른데도 일어서야 한다.
58.보석을 가운데에 두고 보석을 옆에 둔다.
루쉰의 명언, 사랑과 증오.
천 개의 손가락을 차갑게 바라보며 나는 고개를 숙여 기꺼이 소가 된다. 나는 인민에 대한 사랑과 반동분자에 대한 증오를 표현하고 사랑과 증오를 명확히 구분한다!
천 개의 손가락을 내려다보며 나는 기꺼이 소가 되기 위해 고개를 숙인다. 뜻: 어린아이를 보살피고 적에게는 냉정하며 대의에는 끈질기다.
천 손가락이 눈썹을 차갑게 갈고, 고개를 숙여 어린 소가 된다:적에게는 절대 양보하지 않고, 백성에게는 기꺼이 고개를 숙여 어린 소가 됨을 비유. 이마를 비비고 얼굴을 노려보는 것은 원망과 경멸을 표현한 것입니다. 천 손가락은 차가운 눈과 차가운 얼굴로 대했다. 천 개의 손가락의 원래 의미는 많은 사람들의 비난입니다.
한서 - 왕자전기 천손의 언어 버전, 적의 비난에 대한 은유.
고개 숙일 고개를 숙여 복종을 표시하다. 소년으로서 기꺼이 황소처럼 굴었다. 춘추시대 제나라 경공은 아들과 놀다가 아들이 황소를 등에 태울 수 있도록 황소를 바닥에 내려놓았습니다. 아들이 실수로 넘어지면서 제나라 경공의 이빨이 부러졌습니다. 그러자 보자는 "왕이 아들의 소를 위해 이빨을 부러뜨렸는데 잊었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제나라 경공은 '기꺼이 이빨을 부러뜨린 황소'라고 부릅니다. 이것은 백성의 황소에 대한 비유입니다.
루쉰의 <자기비하>의 한 구절입니다. 시 전문은 다음과 같습니다."나는 중국 모자를 보내고 싶지만 감히 당신을 만나기 위해 뒤돌아보지 않겠습니까? 부러진 모자는 시내를 덮고 배는 술을 새고 있습니다. 당신은 차가운 눈으로 천 개의 손가락을 바라보고 기꺼이 소가되기 위해 고개를 숙입니다. 작은 건물에 숨어 겨울, 여름, 봄, 가을이 통일되어 그를 돌보는 것입니다." 또한 천개의 손가락은 인민의 공익인 천개의 손가락을 의미하며, 1942년 5월 마오쩌둥은 "연안 문예 심포지엄 연설"에서 "고개를 숙이고 기꺼이 소가 되는 것이 우리의 좌우명이 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여기서 '천명'은 적을 의미하며, 우리는 어떤 사악한 적에게도 결코 굴복하지 않을 것입니다. 여기서 '순종하는 아들들'은 프롤레타리아트와 대중입니다. 모든 * * * 당원, 모든 혁명가, 모든 혁명적 문예 예술가들은 루쉰의 모범을 따라 프롤레타리아트와 대중의 '소'가 되어 목숨이 다할 때까지 절을 해야 합니다." 마오쩌둥의 추천 덕분에 루쉰의 '자기 비하'는 과거 역사에서 매우 유명한 시가 되었습니다. 잘 알려진 대사 중 하나는 "차가운 눈으로 천 명을 내려다보고, 고개를 숙이고, 어린 소가 되고 싶다"입니다.
"시는 그것이 말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는 말처럼 시에 대한 해석은 감상자의 개인적인 경험과 감정에 따라 달라집니다. 마오쩌둥의 "수천 명에게 냉정하고, 고개를 숙이고, 어린아이의 소가 되고자 한다"는 구절에 대한 해석은 합리적이고 이해할 수 있으며, "이 구절의 원래 의미는 이만큼 좋지 않고 다른 것에서 영감을 받았을 것이다"(왕안시의 "당나라 백시 선정 서문")와 다음과 같은 범주에 속한다. "소위 작가도 면제될 수 없는데 왜 독자는 면제되어야 하는가"(탄셴, "당미화자"). 그러나 마오쩌둥의 특수한 지위와 한 시대의 정치적 분위기로 인해시의 해석에서 시가 쓰여진 맥락에 관계없이 시가 텍스트에서 분리되어 노래라고 말하면서 구부러진 많은 감상 기사가 나타났습니다.
그렇다면 시 '천리 길, 어린 소처럼 고개 숙인'의 원래 의도는 무엇이었을까요? '자기 비하'가 쓰여진 맥락을 살펴봅시다.
사실 이 시는 저녁 식사 자리 때문에 쓰여졌습니다. 루쉰의 일기 1932년 10.05 일기: "저녁에 다푸와 샤잉은 풍원 모임에서 류야지와 그의 아내, 다푸의 형이자 처제인 린웨이인과 함께 와인을 마셨다." 6월 10일 일기 12: "오후에는 류야지의 책에 '어떤 와플을 보내실 건가요'라고 적힌 현수막이 걸려 있었습니다. 감히 뒤집지 말고 만났습니다. 낡은 모자가 유령을 덮고 있고 부서진 배에는 포도주가 실려 있습니다. 눈을 가늘고 차갑게 뜨고 고개를 숙이고 어린아이의 황소가 되려고 합니다. 겨울, 여름, 봄, 가을로 나뉘지 않고 작은 건물에 숨어 단합합니다. 다푸 보상 쌀, 기름을 펌핑하는 아이들, 반 쌍의 커플을 훔쳐서 모두 함께 당신을 기쁘게합니다. "이 시는 후에 낡은 모자를 고장 난 모자로, 고장 난 배를 새는 배로 바꾸고 '자조'라는 제목을 붙인 에피소드에 수록되었다.
이 일기는 중화민국의 재능있는 여성 린이 아니라 창조회와 초승달회를 오가는 열렬한 팬이었던 문학 청년을 언급하고 있으며, 이것이 그가 유다푸의 초대를받은 이유입니다.1956 년 12.6 저녁판 신 인민 일보는 다음과 같은 서명이있는 ""카우보이 "첫 펜"이라는 짧은 기사를 게재했습니다. "이 기사의 저자인 인웨이는 '다푸 보상 식사' 게임에 참여한 린웨이인(林偉人)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기사에는 저녁 식사 파티에서 유다푸와 루쉰이 나눈 대화가 언급되어 있습니다. 원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1932년 겨울, 유다푸의 동생 유화가 상하이에 왔고 유다푸는 주펑 가든에서 연회를 열어 루쉰, 류야지, 그리고 서너 명을 초대해 함께 동행했습니다.
루쉰이 도착하자 다푸는 "지난 며칠 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라며 농담을 건넸다.
"글쎄요." 루쉰은 미소를 지으며 "어제 생각한 두 가지 접속사로 대답할 수 있어요. '차가운 눈은 천 개의 손가락을 보고, 고개를 숙이면 어린 소가 된다'는 뜻입니다."
"아직도 '게번'이 켜져 있는 것 같네요?" 더프는 이런 식으로 계속 놀려댔습니다.
"글쎄요, 이 얘기를 하다 보니 6연과 시 한 편이 더 생각났어요." 루쉰이 말했다.
루쉰은 유다푸의 '개화원'에서 영감을 받아 '개화에게 무엇을 원하느냐'라는 문구를 생각해 냈는데, 이른바 '유니폼을 위해 반 짝을 훔치다'라는 표지가 여기서 유래했습니다. '라는 문구로 이 시가 완성되었습니다. '게으름뱅이'라는 단어는 루쉰의 자기 비하이며, '리머릭'은 루쉰의 자기 비하입니다.
루쉰에게는 말년에 아들이 있었는데, 그는 아들 저우하이잉을 아끼고 사랑했습니다. 당시 저우하이잉은 세 살이었고, 저우하이잉의 실력을 연마하기에 적절한 시기였습니다. 루쉰은 '고개를 숙여 어린 소가 된다'는 뜻이 깊었기 때문에 유다푸가 "힘들다"고 농담하자 '고개를 숙여 어린 소가 된다'는 막내아들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이 시구로 답했습니다. 그의 막내아들에 대한 암시가 있습니다.
시 "자기 비하"는 "큰 행운의 식사"의 부산물이지만 그 주제는 당시 사회 현실의 암울함과 루쉰의 불굴의 성격을 반영합니다. "자기 비하"는 자기 비하와 자기 비하입니다. "자기 비하"는 시인들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주제로 자주 사용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자기 비하"의 작성 배경을 소개하고 시의 의미를 문장별로 설명합니다. -- 불운한 '개화연' 이후, 내가 또 무엇을 추구하고 싶은가라는 뜻이다. 나는 너무 운이 없어서 감히 뒤집기 전에 머리를 부딪쳤습니다. 이 구절은 루쉰이 현재 상황을 자조적으로 표현한 말로, 마치 자신이 돈을 많이 벌었지만 도처에서 운이 나쁘다는 뜻입니다. 당시의 가혹한 사회 정치적 환경을 잘 보여줍니다. "개화(開化)는 주(主)와 부(副)의 특별한 조합입니다. 만약 당신이 '개화'라면 주 가지가 좋지 않고 운명이 합당하지 않습니다.
부러진 모자는 시내를 덮고 새는 배는 포도주를 싣고 있습니다. --시내를 지날 때는 부러진 모자로 얼굴을 가려 몸을 보호해야 하고, 고장 난 배에 술을 싣고 강과 호수를 떠돌고 싶어 한다. 후자의 문장은 "진수-비주 전기"에서 "주자는 '백 명의 손님이 탄 배에 술을 마시고, 양쪽 끝에 네 번을 끼고, 오른손은 술잔을 들고, 왼손은 게 발톱을 잡고, 평생 떠 있는 술배에 있을 수 있다'고 말했다"는 구절입니다.
눈을 가늘게 뜨고 허리를 굽혔다. --사회에서는 모두의 비난에 분노할 수밖에 없지만, 집에서는 고개를 숙이고 아이에게 소처럼 굴며 놀라고 달래고 있습니다.
겨울, 여름, 봄, 가을에 관계없이 작은 건물에 숨어 단합합니다.
작은 건물에 숨어 겨울, 여름, 봄, 가을이 지나고 사회가 어떻게 변하든 상관없이 자신만의 '통일된 세계'가 되었다.
이 다음에는 "차가운 눈은 천 개의 손가락을 보고, 굽은 고개는 어린 소가 되고자 한다"는 명언을 중심으로 살펴본다. "눈을 마주친다"는 말은 눈썹이 서로를 화나게 바라본다는 뜻입니다. "차가운 눈"은 냉정하게 대하는 것이고, "천 개의 손가락"은 모두를 함께 비난하는 것입니다. 한수왕의 전기를 보면 "천 명이 지적하면 병이 없어 죽는다"는 속담이 있고, 명나라 양유팅의 '취한부'에는 "관리가 복직해도 천 명이 지적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여기서 루쉰은 당시 문단 사람들, 가십을 조작한 타블로이드 기자, 국민당 반동 세력 등 너무 많은 적을 만들었다고 자신을 조롱했습니다. 그 앞에서 어떤 이들은 분노에 찬 눈빛을 보냈고, 어떤 이들은 냉정하게 말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제나라 경공이 주나라의 황소가 되기를 자처한 이야기(이 사이트의 이야기를 참고하세요). 또한 청나라 홍경래의 북장시에는 "술 취한 나비가 달콤한 소로 변한다"는 구절이 있고, 루쉰의 "고개 숙인 소, 달콤한 소"는 "밥이 가득 찬 소, 달콤한 소"를 응용한 것입니다. 1930년 4월 5일 리에게 보낸 편지에서 그는 '아이의 소'를 언급하기도 했습니다."나는 근심을 없애려고 했는데 우연히 정신이 산만해져 아이를 낳고 그 아이의 미래를 생각하며 종종 실망했습니다. 그러나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아무것도 없었다. 장자의 시에 '사람으로 태어나면 스스로 먹여 살려야 짐이 나온다'는 말이 있잖아요. 노년을 위해 그 말을 두 배로 되새겨야겠어요. 무슨 말이 필요하겠어요?" 이 경우 '순종적'이란 포대기에 싸여 있는 저우하이잉을 가리키는 것이 분명합니다.
애증이라는 명백한 감정적 색채 때문에 마오쩌둥은 "차가운 이마로 수천 명을 마주하고 고개를 숙여 어린 소가 된다"는 문구를 혁명 문인이 적과 대중에게 취해야 할 태도를 표현하고 루쉰이 그런 정신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주기 위한 핑계로 사용했다. 마오는 이것이 루쉰이 시를 쓸 때 원래 의도한 것이라고 말하지 않았습니다. 사람들이 오랫동안 마오를 루쉰 시의 원래 의도로 해석해 온 이유는 문학과는 무관한 잘 알려진 이유 때문입니다.
사랑과 증오의 차이에 대한 루쉰의 명언
1. 놀이는 아이에게 가장 적합한 행동이며, 장난감은 아이의 천사이다.
2. 고개를 천 번 절하고 고개를 숙여 어린아이의 소가 되라.
3. 진정한 전사는 비참한 삶과 흠뻑 젖은 피를 감히 마주한다. 이들은 어떤 종류의 애도자이며 행복한 사람들인가?
4. 남을 금하는 것보다 자신을 개혁하는 것이 항상 더 어렵다.
5. 행진할 때는 항상 맞고, 패배하고, 억압당하고, 탈영한다. 하지만 전진을 방해하지 않음으로써 팀은 순수한 엘리트 팀이 됩니다.
6. 말만 하는 것이 아니라 실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7. 거대한 건물은 항상 한 번에 나무 한 그루, 돌 하나씩 쌓아 올려 지어집니다. 우리도 하나의 나무와 하나의 돌을 만들면 어떨까요? 저는 종종 이상한 일을 하거든요.
8. 공허한 말 등은 오래 말하지 않고 항상 사실의 거울에 비추어 끌려 다닌다.
9. 불만은 위쪽으로 움직이는 수레바퀴다.
10. 무자비함은 진정한 영웅이 아닐 수 있다. 고바야카와 레이코는 어떻게 남편이 아닐 수 있을까?
11. 우정은 두 마음을 진심으로 대하는 것이지, 한 마음을 다른 마음에 대는 것이 아니다.
12. 사람들이 반성하게 만드는 좋은 방법이다.
13. 희망은 존재에 달려 있다. 존재가 있는 곳에 희망이 있고 희망은 빛입니다.
14. 그의 불행을 애도하고 그에게 화를 내라.
15. 비극은 인생에서 가치 있는 것을 파괴하고 희극은 가치 없는 것을 찢어버린다.
16. 위대한 마음은 비극적 운명을 웃는 얼굴로 맞이하고 모든 불행을 백배의 용기로 맞이하는 그런 정신을 보여야 한다.
17. 불만족은 상향 이동의 톱니바퀴다.
18. 한 사람의 일만 바라보면 잘 풀리지 않는다: 많은 이득을 얻지 못한다. 벌처럼 많은 꽃을 따서 꿀을 만들어야 합니다. 한 곳에서 물면 수입이 제한되고 지루할 것입니다.
19.중국이 화약을 발명했지만 폭죽을 터뜨리는 데만 사용되었고, 나침반도 풍수를 위해 발명되었다.
20. 강도 형제가 모두 모이면 만나서 웃는다.
21. 작은 건물에 숨는 것은 겨울, 여름, 봄, 가을에 관계없이 균일해진다.
22. 부모는 건전한 방식으로 자녀를 낳고 최선을 다해 교육하고 완전히 해방시켜야합니다.
23. 시간은 스펀지에 담긴 물과 같다. 당신이 기꺼이 그것을 짜내려고 하면 항상 약간의 것이 있습니다.
24. 책만 읽으면 책장이 된다.
25. 나는 풀을 먹고 젖을 짜는 소가 된 것 같다.
26. 사실 지상에 길은 없다. 사람들이 많이 걸으면 걸을수록 도로가 되죠.
27. 천재는 어디에 있고, 나는 다른 사람들의 일에서 커피를 마시면서 모든 시간을 보냅니다.
28. 인민의 영혼 만이 가치가 있으며이를 전달해야만 중국이 진정한 발전을 이룰 수 있습니다.
29. 침착하고 용감하며 분별력이 있고 이타적이다.
30. 어려울수록 더 많은 일을 해야 한다. 개혁은 결코 쉽지 않습니다.
31. 현재 우리의 우선순위는 첫째, 생존, 둘째, 의식주, 셋째, 발전입니다.
32.우리는 감히 정면으로 맞서야 합니다. 그래야만 감히 생각하고, 말하고, 행동하고, 존재할 수 있습니다.
33. 부자였던 사람은 복고적이어야 하고, 부자인 사람은 현상유지를 해야 하며, 부자가 아닌 사람은 혁신적이고 일반적이고 일반적이어야 한다!
34. 인생은 진보적이고 자연스럽기 때문에 인간은 결코 혼자가 아닙니다.
35. 그렇지 않은 한 그것은 보물입니다.
36. 사실은 공허한 말을 산산조각 낼 수 있는 무자비한 것이다.
37. 먹물로 쓴 거짓말은 피로 쓴 사실을 숨길 수 없다.
38. 사실 선구자는 쉽게 걸림돌이 될 수 있다.
39. 안정을 갈망하면 자유가 없지만, 자유를 원한다면 위험을 감수해야 한다. 방법은 두 가지뿐입니다.
40. 모든 것을 통제하고 싶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다.
41. 시간은 생명이다. 이유 없이 다른 사람의 시간을 낭비하는 것은 사실 돈 때문에 사람을 죽이는 것과 같습니다.
42. 큰 일이든 작은 일이든 인내심 없이 무언가를 하는 것은 매우 나쁘다.
43. 죽은 자는 산 자의 마음속에 묻혀서 진짜 죽은 것이 아니다.
44. 다른 사람을 금지하는 것보다 자신을 변화시키는 것이 항상 더 어렵다.
45. 꽃을 가꿀 수 있다면 썩을 풀을 만드는 것이 낫다.
46. 침묵하면 배가 부르고, 입을 열면 동시에 공허함을 느낀다.
47. 죽은 생명이 썩었다. 나는 이 썩음이 비어 있지 않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이 썩음에 큰 기쁨을 느낀다.
48. 그러나 나는 평온하고 행복하다. 나는 웃고 노래할 것이다.
49.나는 잡초를 사랑하지만 잡초가 장식하는 땅은 싫어한다.
50.내가 먼지가 될 때, 당신은 나의 미소를 보게 될 것이다!
사랑과 증오의 명백한 차이를 설명하는 고전적인 문장
궁수자리-사랑과 증오를 분명히, 감히 사랑하고 미워하고, 좋아하는 것은 좋아하는 것이고, 싫어하는 것은 싫어하는 것입니다. 이들에게는 농담이 반드시 웃음이 아니며 울음이 반드시 울음이 아닙니다. 여러분의 청춘이 함께하길 바랍니다.
모든 일에 온화하고 관용적인 태도를 가지고, 누구도 여러분의 중고등학교 시절을 자랑스러워하지 않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애증으로 보일 때는 도덕 체계의 올바른 편에 서야 합니다. 학창 시절이 왔다고 말하는 것을 자제하고 교활하다고 느껴야 합니다. 사람들과 함께 있을 때 자신이 위선적이라고 생각해야 합니다. 어렸을 때는 향수병을 느껴야 합니다. 열 살 때 그는 당신과 다른 모든 사람들에게 상처를 주지만 슬프게도 당신이 단 한 명일 때는 그곳에 가야합니다. 친절하게 대하고 이달의 사람과 여기 사람이 되는 것을 경계하세요. 때로는 그냥 나쁜 사람이 되는 것이 더 싫을 때가 있습니다. 늙으면 뛰는 법을 배우고, 늙으면 점프하는 법을 배우고, 슬프면 울고, 늙으면 울고, 늙으면 달을 보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우리는 얼굴로 사물을 보고, 마음속으로 울고, 반대되는 말을 하고, 반대되는 시선을 받지 않으려고 노력합니다. 그게 사람 사는 모습인 것 같아요. "-안지로 코츠, 당신은 강하고 거만하며 미워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합니다.
미움에 관해서는 아무 소용이 없어요. 아카시아도 내 인생에서 사랑하고 미워하는 것을 용서하고 내 눈에 먼지 한 점 허용하지 않습니다.
두긴은 아들이 없어서 불행하다고 말했다. 화가 나고 마음이 무너진다고요. 두진은 선생님처럼 행동했다. 진정해. 너만 있을 때. 사물에 친근해지는 것은 절망에 빠져 밤새도록 잠을 자는 것과 같습니다. 불안은 증오를 좋아하고 자신을 떠올리게 합니다.
사랑과 미움에 대해 명확할 뿐만 아니라 지식과 관심사에 대해서도 명확합니다. 한 가지 방향을 안다면 많은 부분에 대해 무지할 수 있습니다. 그런 무지는 상관없지만 저의 배움과 진지함을 존중해 주세요.
자녀의 성공에 대해 얼마나 나쁜지 이야기해 주세요.
서양 사람들은 저에게 잘해줘서 화를 냈을 뿐이에요. 당신도 저에게 잘해주거나 조금 나쁠 수도 있습니다. 나는 미워하기를 좋아하는 서양인도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내 인생에서 미워하는 것을 좋아하는 나를 용서해 주세요. 나는 아이를 더 낳는 것을 견딜 수 없습니다. 저는 허영심이 많고 고집이 세지만 사람들에게 따뜻하면 뜨거워지고 차가우면 억눌려요.
내가 독에 무적이라서 거절과 천하의 싸움도 통할 거라고 생각하나요? 과거에 내가 태어나고 심장이 태어나고 폐가 태어나고 미워하는 것을 좋아했던 나를 보셨습니까? 나는 젊지는 않지만 몇 년 전에 그 느낌이 커질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서쪽에서 어린 시절을 보내면서 목소리는 점점 작아졌고 첫 번째 목소리는 과거에 묻혔습니다.
미워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 되길 바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자신에게 나쁜 사람에게만 집중하게 되고, 그렇지 않으면 자신에게 좋은 사람을 무시하게 될 것입니다.
헌신의 정신은 그녀의 눈을 좋게 하고, 관용의 바람은 그녀의 눈을 좋게 한다.
사랑과 미움이 그녀의 눈을 뜨게 하고, 낙관주의가 그녀의 눈을 뜨게 하고, 열정과 귀여움이 그녀의 눈을 뜨게 하고, 패션과 현대적인 매력이 그녀의 눈을 뜨게 할 수 있습니다. 우월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우리는 종종 누군가를 좋아하거나 미워할 때 그 사람에 대해 잘 알 필요도 없이 그저 좋아하거나 미워할 뿐입니다.
좋아하면 애정과 미움이 보이고, 미워하면 못된 말과 이상한 형태가 보입니다. 황소의 자리
황소는 불평하기를 좋아하지만 사랑하는 선한 군대의 분노를 참을 수 있습니다. 편안하게 사는 것이 더 안전하며, 닉스에게 돌아가는 것이 더 안전합니다. 진실한 본성, 사랑과 증오, 그리고 여전히 처음부터 끝까지 입을 다물고 있습니다. 논쟁적인 말, 사람들은 너무 많이 생각하고, 분명히 자연스러운 소리가 에너지에 더 잔인하다고 한 문장 한 문장 생각합니다. 저는 모든 종류의 테루아가 아닌 단순하고 자연스러운 사운드를 좋아합니다. 나는 항상 당신을 생각합니다. 행복 할 때는 사소하고 싶고 불행 할 때는 한마디도하고 싶지 않습니다. 병아리의 가장 큰 약점은 마음이 약해서 화를 숨기고 울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사소한 일에 익숙해지고 혼자서 견뎌내십시오. 뇨냐, 비장 톤을 갖는 것은 좋은 생각입니다. 실제로 사람이 적을 때 강한 우울증이 있습니다. 겉으로 보이는 것은 사실이지만 감정은 조화로운 표면 뒤에 숨어 있죠. 닉스가 발작을 일으키지 않은 이유는 유치한 행동으로 사람들을 당황하게 하지 않기 위해서였습니다. 성격이 느리고 일과 경력에 인색하지 않으려고 노력했습니다. 서양에서 들으면 좋겠다는 말로 시작하고 싶어요. 가장 중요한 것은 보안입니다. 첫 번째는 엄마가 물개 같은 눈을 가지고 있고 자신이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을 결정한다는 것입니다. 황소자리는 섬세한 마음을 가지고 있고 엄마의 눈은 의도하지 않은 환상과 같습니다. 누군가를 좋아하는 것은 연구용 트위터 댓글이라고 생각한다면 트위터 댓글이 아닙니다. 왜 모든 것이 그렇게 얽혀있는가
쇼맨십, 사랑과 증오. 10 %의 중요한 아이들을 바라 보는 잡초처럼, 지나가는 사람들은 구름 바다를 헤매는 외로운 거위처럼 끊임없이 두려워하며 울부 짖고 중얼 거립니다. 이제 나는 중요한 도로 정거장이되었습니다. 나는 사랑에 빠졌습니다. 사랑하고 미워하고 정직을 무시하는 것이 미안합니다.
인생,
사람들과 친해지고, 금의 세계에 대해 배우고, 금의 관습에 대해 배우고, 빛과 어둠의 선을 그리고, 금에서 얻을 수있는 것을 이해하고, 자신의 용도로 설정하십시오. 이 생이 끝나면 반드시 어려움을 극복하고 날마다 발전하고 겸손하고 발전에 능숙하게 될 것입니다. 명예 10 단계가 떨어지지 않고, 자존심은 항상 자신의 강점에 대해 명확하고, 자신을 알고 적을 알고, 상황을 검토하고, 자신의 자기 추구 취미, 자기 만족을 향상시킵니다. 그는 매일이 남편과 함께 놀고, 애증의 맛이 뚜렷하고, 평생 함께 지내면 친구를 사귀고, 당신을 잘 아는 열 사람을 만나고, 건강을 갈망 한 후 어른을 공경하고, 첫해에 효도와 보답을 보여주고, 사람들에게 빚진 것을 좋아하지 않고, 게으름을 피하고, 오만함을 삼가고, 똑똑하지 않고, 인정을 주시하지만 경계가 있습니다. ---------- --듣는 것을 좋아하고, 노는 것을 좋아하고, 성취를 보는 것을 좋아하고, 감동을 받고, 속박을 싫어하고, 자유를 사랑하는 사람. 예전에는 우유부단했지만 지금은 달콤한 말을 좋아하고 애증이 있습니다.
세상의 모든 종류의 행운이 당신에게 올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말고, 인생에서 예상치 못한 새로운 무언가가 마음을 열고 그의 사랑을 포용하고 받아들이고 화해 할 수 있다면, 당신은 또한 애증 친화적 인 사람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마음과 마음의 관계이든 암묵적 이해라는 단어에 따라 어려움이 넘쳐납니다.
이것은 다른 사람에게서 배우고 싶은 것보다 더 가혹합니다.
바람을 비웃는 것보다 강하고 따뜻함에서 배우고 싶은 것은 사실입니다. 사랑하고 미워하는 것보다 마음을 먹는 것이 낫다. 당신이 나를 잘 대하면 나는 당신에게 보답하고, 당신이 나를 나쁘게 대하면 당신은 떠나야합니다. 나를 탓하지 말고 서로에게 배워야 합니다. 순제가 단명했던 황제라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지만, 매우 개인주의적인 황제이기도 했습니다. 그의 시대에는 많은 규칙이 확립되기를 기다리고 있었고 많은 감정이 처리되기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한 왕조의 아침이었습니다. 그는 열정적이고 활기차고, 왔다 갔다 하고, 사랑하고 미워했습니다. 그는 부수고 세우고, 부수고 세우고 또 부수었습니다. 그는 문명의 뒤섞임과 얽힘, 사랑과 더러운 거래의 참신함을 보았습니다. 그는 타협하지 않고 10대의 시각과 용기로 과감히 맞서 싸웠습니다. 결국 그는 아무것도 이루지 못하고 불신까지 받게 됩니다. 결국 그는 사과 편지를 남기고 서둘러 떠날 수밖에 없는 불명예스러운 결말을 남깁니다. --판쥔, "용 의자에 앉아서: 명청 황제의 폭풍 같은 생애. 2부"
사랑과 증오가 명확하게 정의되고 그 각도가 뚜렷했던 때가 있었습니다.
몇 번, 몇 번. 사실, 나는 조금 미쳤고 젊었고, 사실, 나는 조금 교만하고 통제 할 수 없었고, 나라가 물이 되었기 때문에, 나는 빠른 모래에 묻혔습니다. 나라가 클럽이 된 이후로 내 룰렛 바퀴는 순조롭게 항해하고 약간 암울하고 약간 슬펐습니다. "화장실에 간다"고 불리는 것을 현실로 받아들이는 것은 화장실에가는 나라가 스스로 변화하기를 기다리는 것입니다. 뭐라도 하세요. 아니, 그녀는 너무 실재해서 만질 수 없습니다.
낯선 사람은 진실을 말하고, 정직하고, 웃기고, 애증하는 것과 같습니다. 낯선 사람이나 차고 카드와 같은 명확한 대상은 다시 만들었을 때만큼 드물지 않습니다. --장진규: 오랫동안 만나지 못한 오랜 친구를 상대하든, 한때 사랑했던 옛 친구를 상대하든, 서로의 마음이 통했으면 좋겠어요. 마음이 맞는다고 말해도 얼굴에는 약간의 진심이 담겨 있잖아요. 그리고 한 살 더 먹었을 때 결혼할 거라고 생각한다면 서쪽의 모든 전투가 가장 아름답습니다.
머리에 피가 나더라도 계속 달려들어 어렸을 때처럼 사랑하고 미워하고 울면서 한 살이 되길 바라요. --바람과 먼지를 위로할 와인 한 잔이 있습니다. 삶과 상실의 차이를 아는 사람은 거의 없으며, 리더를 잃었을 때 삶은 더욱 힘들어집니다. 어머니와 남편이 하하를 만날 수 있게 해준 인터넷과 하하가 인터넷에 글을 써온 오랜 세월에 대해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8년 동안 저에게 깊은 영향을 주고 이끌어주셨습니다. 올해는 당신의 생일에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남편을 잃을 때마다 남편이 당신을 신경 쓰지 않기 때문이죠. 단지 세월의 손실이 당신을 더 부유하게 만드는 것뿐입니다. 생일 축하해요. 애증 관계에 대해 솔직하고 명확하게 말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내년에는 하늘을 이야기하고 군대를 비웃는 사람이 산은 산이라고 말하고, 둘째, 애증이 분명하고, 누에의 탐구가 저속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나는 사랑과 증오의 차이를 잘 알고 있습니다.
기(氣)를 키우면 큰 공격도 받게 됩니다. 기를 키우면 큰 공격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 자연스러운 것에는 서정성을 담을 여지가 더 많습니다.
공원에 가면 사랑과 증오를 구분할 수 없어요. --저우샤오웬, "마음은 영역으로 향할 수 있다" 사랑과 증오는 분명하게 구별되고 증오는 순수합니다.
친한 친구는 세상에 살 수 없고, 세상을 위해 싸울 수 없으며, 가정을 꾸릴 수 없습니다. 거절하는 것은 친구를 사귀는 것입니다. 사물을 존경해야 하고, 사랑과 증오가 분명해야 하며, 사람은 진실해야 하고, 당은 거짓이어야 합니다. 사람들은 열정적이고 동정심이 많은 사람을 괴롭히고 가족이 되어 진정한 다재다능한 사람을 감히 무시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