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고시 속의 얼굴과 얼굴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고시 속의 얼굴과 얼굴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고시를 읽을 때, 우리는 종종' 연' 과' 안' 이라는 두 단어를 보게 되는데, 이 두 단어는 문화적 내포에서 매우 다르다.

제비와 거위는 계절의 변화에 따라 북쪽에서 남쪽으로 이주하는 새이다. 겨울이 가고 봄이 오면, 그들은 제때에 왔다갔다하며, 사람들에게 성실감을 준다. 기러기와 제비는 많은 새들 중에서 비교적 온순한 동물로, 그들의 모양과 깃털도 마찬가지이며, 그들의 노랫소리도 마찬가지다. 이는 중국 고대 문인들의 유아와 일치한다. 가을 기러기가 무리를 지어 고공을 날고 있을 때, 대형은 섬세하고 가을의 숙살분위기를 돋보이게 하며,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장사의 웅장함을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제비, 특히 제비는 보통 둥지 부지를 쉽게 바꾸지 않고 신용을 지키는 오랜 친구라는 느낌을 준다. 제비는 남의 집에 둥지를 짓고, 남의 눈 밑에서 생활하며, 암수 사이에 서로 사랑하고, 새가 되어 어린 새를 돌보는 것은 모두 사람과 비슷하다. 바로 얼굴과 얼굴 자신의 본능의 표현이 사람의 희로애락, 본연의 우정과 일치하기 때문에 인류는 예로부터 특별한 관심과 기탁을 해 우리나라 고대시에서 매우 중요한 영화 대상을 구성해 왔다.

Yān;; 두 개의 발음이 있는데, 하나는 yān; 입니다. 한마디 말이 엄격하다.

염라대왕은 철새로 계절의 변화에 따라 이주하며 쌍쌍이 남의 집이나 처마를 드나드는 것을 좋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그래서 고대인들의 사랑을 받아 고시에 자주 등장한다. 이미지와 표정의 풍부함은 다른 사물이 따라올 수 없는 것이다.

우선 봄의 아름다움을 보여주며 봄을 소중히 여기는 느낌을 전달합니다. 제비는 봄에 북쪽으로 오고 가을은 남쪽으로 돌아간다고 전해져 많은 시인들이 그것을 봄의 상징으로 미화하고 찬양한다. 예를 들어, "몇 마리의 아침 꾀꼬리가 따뜻한 나무를 다투고, 누가 새 제비가 봄진흙을 쪼아먹는가" (백거이' 전당춘유'), "제비가 왔다, 통신사가 왔다, 이화명", "안수", "꾀꼬리 연춘이 온다, 화류진미, 만물 빨리 꽃 끝을 불고, 푸른 꼬리가 붉은 그림자를 사이에 두고 있다. 클릭합니다 형식이든 정신이든 매우 아름답다. 봄빛이 맑고 제비가 작고 귀엽고 문인이 다정하다. 봄이 지날 때 시인은 무한한 슬픔을 느낄 것이다. 그래서 구양수는 "여행객에게 가서 봄빛이 텅 비어 있다고 생각한다" 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 커튼이 드리울 때 두 제비가 가랑비 속에서 돌아오자, 조희는 "제비가 봄을 숨기고, 꾀꼬리가 수줍어하며 짝을 찾고, 한태보관 (꿀을 따다), 까마귀가 배고프다" (수선화) 는 슬픔이 있었다.

둘째, 사랑의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애인에 대한 갈망을 전달한다. 제비는 항상 자웅동체로 함께 날아가 사랑의 상징이 된다. "쌍으로 날고, 진흙을 들고 너희 집 보금자리에 온다" (시경) "연아가 신혼을 하고, 정이 손발과 같다" (시경) "제비가 날고, 깃털을 그리워하고, 아들이 들판으로 돌아간다" (시경) 는 빈규의 외로움만 지니고 "거미줄을 달고, 빈 들보가 진흙을 떨어뜨린다" (

셋째, 시사변천을 표현하며 지난날의 성쇠, 인사 신진대사, 망국, 가파인의 죽음에 대한 감정과 분노를 표현한다. 제비가 가을에 봄이 오면 낡은 둥지를 잊지 않는다. 시인은 이 특징을 붙잡고 분노를 마음껏 토로했다. 얀 슈는' 라쿤계사' 에서 "어쩔 수 없이 꽃이 떨어지게 하고 제비가 돌아오는 것처럼 작은 정원이 혼자 배회한다" 고 썼다. 제비의 도착과 출발은 봄과 가을의 변화, 세월의 흐름, 시인의 과거에 대한 추억과 그리움을 깊어지게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독립" 이라는 단어는 외로움과 슬픔의 깊이를 보여준다. 강 퀘 \ "연의 부주의, 태호 웨스트 뱅크, 구름과 함께 간다. 몇 봉우리가 씁쓸하고, 상략비가 흐릿하다. "(강립), 장염의" 그해 제비가 어디에 있는지, 이끼가 짙고 풀이 어두웠는지 "(고베란다), 문천상의" 산과 강 풍경이 같다. 도시 사람들은 반으로 간다. 사방에 갈대꽃이 나와 함께 늙어간다. 누가 늙은 제비 옆에 날아갈까? " (금릉포스트). 제비는 무심코 시사의 변천을 목격하고, 국가의 파멸과 죽음의 고통을 참으며, 시인의 이별의 슬픔을 표현했다. 부하는 무거운 것으로 형용할 수 있다.

넷째, 대대로 책을 전하며 사랑의 아픔을 하소연한다. 당대에 이르자 곽소란의 연조시가 남편 인종에게 전해졌다. 르네 는 몇 년 동안 돌아 오지 않는, jiahu 에 집을 떠났다. 소란의 시는 안조가 쓴 것이다. 당시 경주에 살았는데, 얼굴이 갑자기 그의 어깨에 기대어 발에 책 한 권을 묶고 있는 것을 보고, 이것이 아내가 보내온 것이라는 것을 설명하고 눈물을 머금고 돌아왔다. 그의 시' 배달부' 는 이렇게 말한다. "남편은 중호에 가고, 나는 창문 앞에서 피를 흘린다. 나는 부지런하고, yiyan 은 나에게 얇은 애인을 주었다. 클릭합니다 누가 "제비 들보가 너무 무정하다" (조설근의' 홍루몽') 라고 말하는데, 바로 제비 들보의 다정함 때문에 남편의 마음을 돌려 부부가 만났다. 곽소란은 운이 좋다. 일부 불행한 여자들은 얼굴을 빌려 책을 전했지만 감감무소식이었다. 예를 들어, "슬픈 얼굴은 붉은 선을 남기고, 화가 난다" (장코구' 사이처홍 춘정') "눈물자국은 누명을 쓰고, 쌍연이 올 때 우리는 다시 만날 수 있을까?" " (풍연사의' 죽은 화련'), 그 슬픔과 갈망은 감동을 주고 눈물을 흘렸다.

다섯째, 방랑의 심정을 토로하고 유랑의 고난을 쓴다. 신성함, 직감, 비유는 한민족이 주도적인 사고방식 (장대년' 중국사유편향') 으로, 화조화충어는 모두 문인들이 쓴 것으로, 날짐승은 모두 시인의 재능을 보여준다. 거위 슬픈 외침 가을, 원숭이 상 음, 매미 높은 거리 를 보냅니다. 제비가 거주하는 땅의 불확실성은 시인에게 풍부한 상상의 공간을 남기거나, 그가 사방을 떠돌아다니며, "해마다 새 제비처럼 망망대해를 헤엄쳐 서까래를 수리한다" (주방언 "만방정"); 또는 인생 경험의 기복, "장안, 앞날을 바라보며 남쪽에서 북쪽으로 가는 여정이 어렵다" (장코구' 궁 앞'); 아니면 안녕히 계세요. "사회적 제비와 홍비처럼 불안정한 만남이 서로 보내집니다. "(스시" 탄 주에 첸 보내기 "; 또는 때때로 "자석이 날고, 운모가 물을 오고, 토룡이 비를 가져오고, 기러기가 날아간다" (류안 "화이난자"). 제비는 더 이상 제비 한 마리가 아니다. 이미 중국 전통문화의 상징이 되어 모든 화하 자손의 핏줄에 녹아들었다.

Y N 을 읽을 때는 보통 지명을 합니다. 전국 시대, 얼굴은 칠웅 중의 하나였고, 고연국은 오늘 허베이 () 성에서 땅 () 이라고도 불렸다. 양희원이라는 이름은 변방을 묘사한 시나 변두리시에 자주 등장한다. 예를 들어 범중연의' 어부의 자랑',' 탁주점 한 잔 만리, 염언 무즙' 이 있다. 왕 웨이 의 \ "코티지 로 만들기 \" \ "작은 Guan 대기 타고, 모든 꽃 보호 \"; 이하는 "기러기 문현 행" "가을뿔이 온 하늘에 울려 퍼지고, 염지는 밤보라색을 응고한다" 고 말했다.

기러기, 중국이라는 역사가 유구한 나라에서는 고대인들에게 의인화의 상징적 의미를 많이 부여받아 고대 문학에서 또 다른 중요한 문학적 이미지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기러기, 기러기, 기러기, 기러기, 기러기, 기러기)

첫째, 시인의 고향에 대한 그리움을 기탁하다. 예를 들어 범중연의' 어부의 자랑': "가을이 오면 풍경이 달라요. 형양기러기는 주의하지 않아요." "다르다" 라는 단어는 전문부터 시작되며, 변경가을의 경치와 나의 고향인 숙주의 차이를 묘사하여, 사람들이 나의 고향에 대한 동경을 불러일으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기러기는 형양으로 날아가지만 시인은 변방에 남아 고향을 애타게 그리워할 수밖에 없다. "사람은 졸리지 않고 장군은 백발의 눈물을 흘린다. 클릭합니다 밤에 잠을 잘 수가 없다 왜냐하면 나의 고향이 그립기 때문이다. 결국, 이렇게 여러 해가 지났는데 기러기는 이미 남방으로 돌아왔다. 그들은 언제 기러기처럼 돌아올 수 있습니까? 이 이미지에는 왕위의' 변두리' 중' 한세 귀기러기를 호전으로 징발하다' 는 내용도 포함되어 있다.

둘째, 시인의 친구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합니다. 예를 들어 두보의' 외기러기': "외기러기는 쪼아먹지 않고 날아간다. 그림자를 불쌍히 여기는 사람은 백만 개의 구름을 잃는다. " 이 시를 쓸 때 시인은 가족과 함께 청두를 떠나 여주에 머물렀다. 만년에 병이 많고, 친구가 흩어지고, 처지가 어렵고, 마음이 고통으로 가득 차 있다. 이 외로운 거위처럼 나 혼자 가족과 함께 고향을 떠나 친구와 헤어졌다. 시인은 외로운 기러기와 그 무리의 울음소리를 묘사함으로써 시인의 친구에 대한 그리움을 충분히 표현했다. 이 이미지에는 왕만' 북보산 하박' 의' 마침내 나를 보낼 수 있는 사자 기러기가 낙양으로 돌아왔다' 는 내용도 포함되어 있다. 웨이의' 연문' 에는' 화 이남 가을밤, 연문이 고채에서 걸어온다' 는 등이 있다.

가을에는 기러기가 남쪽으로 이주하기 때문에 가을경에는 기러기가 자주 나타난다. 예를 들어, 웨이의 "연문" 에서 "화 이남 가을밤, 고채가 온다" 고 합니다. 범중연의' 어부의 자랑': "가을이 오면 풍경이 달라요. 형양기러기는 주의하지 않아요." 이백: "추기러기는 바람을 동반한다. 나는 이 마을에서 마주보고, 내 술을 마신다." 잠깐만요.

거위손가락도 있습니다. 홍암전의 전고는 모두 잘 알고 있고, 홍암은 시에서 메신저로 응용하는 것도 흔하다. 예를 들어, "기러기는 나에게 대답을 하지 않고 강물은 가을물을 다 한다" (두보 "하늘의 끝에 있는 이백"), "말로 책을 전하고, 염염염염염은 눈물을 흘린다" (이상은 "이사")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