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원나라의 유명한 재능 있는 여인으로 바람을 피우려는 남편을 시로 구한 사람은 누구일까요?

원나라의 유명한 재능 있는 여인으로 바람을 피우려는 남편을 시로 구한 사람은 누구일까요?

원나라 하면 많은 사람들이 한족은 지위가 없고 여성은 지위가 없다는 인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야만인들이 지배하는 야만적인 땅이었다고 생각하죠.

사실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원 왕조는 시닉화된 중원 왕국이었으며, 적어도 대부분의 경우 한족과 한족 여성은 지위를 가졌습니다.

원 사회는 비교적 자유롭고 개방적이어서 유명한 '장삼봉'이 명나라가 세워진 후에도 원나라를 계속 기억할 정도였습니다.

오늘 이야기할 여성은 원나라의 전형적인 예입니다. 그녀는 유명하고 재능 있는 여인이었습니다. 그녀는 관도생입니다.

관도생은 원나라 초기의 유명한 서예가이자 화가, 작사가였습니다. 그녀는 저장성 출신으로 똑똑하고 영리하며 재능이 뛰어나고 총명하게 자랐습니다.

송나라 왕실의 후손인 자오멍푸는 다재다능하고 재능이 뛰어났어요. 그는 나중에 원나라 쿠빌라이 칸의 인정을 받아 고위 관리로 임명되었습니다.

조맹부는 궁정 관리였고 평소에도 관직이 일정했기 때문에 관도성은 가정부 일을 맡았습니다.

두 사람 모두 마음이 맞는 문인이었고, 조맹부는 귀족 출신에 교양도 풍부했기 때문에 결혼 생활은 여전히 행복했습니다.

그러나 오랫동안 부부 사이에는 갈등이 있었습니다. 귀족의 후손인 조맹부는 오만하고 고집스러울 수밖에 없었습니다.

결혼 생활을 지속하려면 두 사람 중 한 쪽이 타협하거나 서로 양보해야 합니다. 두 사람의 결혼 생활에서 타협을 이끌어낸 사람은 관도생이었다.

관도생은 항상 온유함과 지혜를 발휘해 부부 사이의 갈등을 해결했습니다.

관도생은 덕이 있는 아내였을 뿐만 아니라 자녀를 잘 가르치는 훌륭한 어머니이기도 했습니다.

그의 자녀들은 교육을 많이 받았고 어머니를 매우 존경했습니다.

후에 조맹부는 원나라 정부에서 장관으로 임명되었고, 위공과 조맹부는 당시 문벌 사회에서 여성에게 주어지는 최고의 칭호인 '위부인'이라는 칭호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조맹부는 원 왕조의 내부 투쟁에 지쳐 사임했고, 조맹부는 남편의 결정을 지지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조맹부는 관도생의 늙음과 정욕에 지쳐 첩을 들일 계획을 세웠다고 합니다. 관도생은 동의하지도 반대하지도 않고 원나라의 유명한 시인 '이농의 말'이라는 시를 썼습니다. 남편과 아내 사이에는 당신이 있고 내가 있으며, 당신이 원한다고 해서 헤어질 수도 없고, 당신이 원한다고 해서 헤어질 수도 없다는 내용이었다.

조맹부는 아내의 시를 보고 감탄과 부끄러움을 동시에 느끼며 첩을 들지 않기로 결심했다.

관도생이 죽자 조맹부는 죽은 아내를 위한 비문을 지어 한 세대 문인들의 후회와 아픔을 표현했습니다.

조맹부와 관도생의 사랑은 비정형적인 것이었지만 관도생의 경험은 원나라의 전형적인 것이었습니다. 원 왕조는 한족에게 지위가 없고 여성에게 지위가 없다고 생각하는 많은 사람들의 생각과는 달랐습니다.

원 왕조는 국경 내의 백성들을 특권을 가진 계급으로 나누었습니다. 과거에는 실제로 비몽골인을 배제하는 극단적인 정책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몽골 귀족이 후대의 명나라와 청나라보다 더 느슨하게 통치되고 훨씬 덜 세분화되어 있었기 때문에 전반적으로 원나라 사회는 자유롭고 개방적이었습니다. 원나라의 사회 계급은 여전히 관리의 재산에 따라 분류되었으며, 이는 전형적인 '계급 갈등'이었습니다. 한족은 돈만 있으면 무엇이든 할 수 있었지만, 몽골족은 돈이 없으면 천민이 되었습니다. '국가적 모순'은 한족 문인들이 전국에 던진 신화적 수프에 불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