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하이옌의 서쪽 비행과 하루의 기울기를 어떻게 설명할 수 있을까요?
하이옌의 서쪽 비행과 하루의 기울기를 어떻게 설명할 수 있을까요?
해질녘 서쪽으로 날아가는 바다제비, 천문은 우 후작의 집을 바라본다. 설명:외로운 제비처럼 해질녘 서쪽으로 날아가는 손님이 자금성 궁궐 밖에 서서 고관대작들의 집을 바라보고 있다. 시명:점치는 손님이 여행에 실패하다_용인풍(龍仁風) 본명:쉬 믹스. 별명:쉬용휘, 쉬중휘. 캐릭터 이름 :부드러운 단어의 사용, 부드러운 단어의 사용;. 시간:당나라. 민족:한족. 출생지 : 단양, 런저우. 출생 : 약 791 년. 사망 : 약 858 년. 주요 작품 :셴양시 동관, 통문 여관 제목의 가을 여행, 초가을, 시에 누각에 작별 인사, 영주 서호에서 밤 연회. 주요 업적: 당나라 말기의 가장 영향력 있는 시인 중 한 사람. 신념:도교.
"낮에 서쪽으로 날아가는 해연"을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자세히 소개하고자 합니다.
I. 「빈객기행_용인편」 전문 "빈객기행_용인편"의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낮에 서쪽으로 날아가는 해연, 우호의 집을 바라보는 천문.
발코니가 잠겨 아무도 오지 않고, 첫 꽃이 동풍에 떨어진다.
둘째, 번역
해연이 서쪽으로 날아가고 해가 기울고 하늘 문이 우호의 집을 바라본다.
하얀 해가 서쪽으로 날아와 자금성 궁궐 밖에 서서 고관대작들의 집을 바라보았다.
발코니는 굳게 잠겨 있었고 아무도 오지 않았고 첫 꽃은 동풍에 떨어졌다.
높은 건물의 깊은 안뜰은 잠겨 있고 아무도 이곳에 머물러 오지 않는다. 이른 꽃은 봄바람을 이기지 못하고 완전히 떨어졌네.
셋. 참고
서쪽으로 날아가는 하이옌:유비는 서쪽으로 딜런으로 갈 수 있다.
천문:궁궐을 가리키는 궁문.
오후작:동한(東漢)의 헝황제 때 환관 다섯 명인 산초, 유원, 주오, 당횡을 한날에 '오후작'이라고 불렀습니다. 여기서는 일반적으로 유명한 주문 가문을 가리킵니다.
첫 번째 꽃: 귀중한 꽃을 가리킵니다.
넷째, 쉬훈의 다른 시들.
초가을, 셴양시의 동쪽 건물, 통문 여관에서 수도의 가을 여행에 새겨 져 밤에 딩마오 다리의 조당으로 돌아가는 샤샤. V. 감상
시 제목이 없는 이 연은 풍경을 묘사한 시와 같습니다. 꽃이 질 무렵, 해질 무렵, 군주들의 첫 거처를 바라보며 계단식 밭이 쌓여 있고 문이 닫혀 있을 때 쓰여졌다. 그러나시의 주제와 관련하여 그것은 분명히 무언가에 의해 지배되는 풍자시입니다. 사물을 차용하여 은유를 취하고 풍경에 공감하는 예술적 기법을 채택하고 있으며, 짧은 말과 긴 소리의 효과를 얻고 있다.
시의 첫 행인 '해연은 서쪽으로 날아가고 해는 석양에 지네'는 해질녘 제비의 풍경으로 보이지만, 사실은 장안의 '실패한 매각'에 관한 내용입니다. 저우방옌의 '만팅팡'은 "해마다 광활한 바다를 떠도는 사회 제비처럼 서까래를 보낸다"는 말로 사람을 묘사하는 데도 사용됩니다. 그러나 저우의 말에서 '제비'는 여전히 보낼 서까래가 있지만, 쉬시의 글에서 '제비'는 보낼 서까래가 없어 혼자 날아갑니다. 중상청여(中商淸餘)》의 기록에 따르면, 백주이(伯周易)가 구자(句子)를 찾아갔을 때 구자가 대답을 했습니다. 구자는 백의 이름을 읽은 후 장안은 물가가 비싸서 살기가 쉽지 않다고 농담했습니다. 이 전설은 신빙성이 높지는 않지만 당나라 시대 장안에서의 생활이 매우 어려웠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시에서 손님은 "환멸"을 느껴 "용을 찾아 떠돌아야 했고", 장안의 서쪽에 있는 용주라는 물은 "갈매기가 서쪽으로 날아간다"는 시구가 이 여행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 시를 세 번째 행인 "발코니는 잠겨 있고 아무도 오지 않는다"와 대조해 보세요. 이 두 시는 한편으로는 장안에 온 가난한 사람들이 살 곳을 찾기가 어려웠고, 다른 한편으로는 무거운 건물이 비어 있고 사람이 살지 않는 극도로 불공정하고 불합리한 사회 현상을 자연스럽게 드러내고 있습니다. 일부 기록에 따르면 당시 장안에는 많은 건물과 깊은 안뜰이 있었고 오랫동안 버려진 저택도 많았습니다. 백주이의 진중음은 이를 폭로하고 비판했습니다. 예를 들어, "상처받은 저택"이라는 시에서 "누가 먼저 일어났는가, 길의 주홍색 문 옆에서. 집들이 차례로 줄지어 있고 높은 담장 밖에는 순환 도로가 있습니다. 지붕이 연결된 6~7개의 홀이 있습니다. 한 홀은 백만 달러에 달하고 음침하다." 시 '유령의 집'에도 "장안에는 서쪽과 동쪽에 거리가 나열된 많은 저택이 있습니다. 대문 안의 베란다는 비교적 비어 있는 경우가 많다. ...... 바람과 비가 처마를 부수고 뱀과 쥐가 벽을 비운다. "이 시들은 모두 진나라의 실정을 지적하는 내용입니다. 그러나 쉬훈의 연은 총 4 연과 28 자 밖에 없기 때문에 이런 식으로 묘사 할 수 없으므로 단순화되고 실제는 상상의 세계로 바뀔 것입니다. 이 행에서는 발코니의 쓸쓸한 장면만이 바이의 시에 묘사된 사실을 표현합니다. 바이의 시만큼 강렬하고 연상적이지는 않지만 미묘함과 미묘함의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마지막 행인 '동풍의 첫 꽃'은 세 번째 행의 보충이자 연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3행에 쓰인 잠긴 발코니 장면의 쓸쓸함을 배가시키며 시의 영역을 더욱 깊게 하고 시적 의미를 강화하는 역할을 한다. 이러한 꽃의 분위기 표현은 당현종이 모란정에서 "원래는 사방에 꽃이 피었는데, 다 부서진 우물 벽에 꽃이 핀 것 같다"고 말한 것과 비슷합니다. 무한한 낙담과 비통함을 암시하는 이 시 역시 페이지 밖으로 튀어나오는 낙담과 원망의 감정입니다. 발코니는 황량하고 사람이 살지 않을 뿐 아니라, 그 유명한 꽃도 아무도 알아주지 않는 텅 빈 채로 떨어져 있어 더욱 안타깝다.
풍자시는 풍경 묘사에 기교와 의도를 숨기고 있지만, 작가는 항상 행간에서 명시적이든 암시적이든 자신의 진짜 의도를 표현하려고 노력합니다. 이 시는 시의 제목을 통해 집필 동기를 드러내는 것 외에도 두 번째 행 "천문(天門)이 다섯 후작의 집을 바라보고 있다"에서 그 소식을 주로 드러내고 있습니다. 두 번째 행의 '멀리 바라보고 있다'는 말은 이별을 앞두고 서쪽으로 떠나는 손님에 대한 그리움과 실망, 원망을 드러내고 있고, '천문'은 도성의 먼 곳을 가리키며, 보이는 것은 금문 밖의 풍경을 가리킨다. 문장에서 '다섯 후궁'이라는 구절은 시의 앞부분과 뒷부분을 가리키는 말입니다. 상속은 앞 행에서 암시한 서쪽으로 간수까지 간 손님이 이때 다섯 후궁의 집을 바라보고 있었고, 그의 분노도 다섯 후궁의 집을 바라보고 있었다는 사실을 말하며, 계시는 다음 두 행에 나타난 빈 발코니가 후궁들의 것이었고, 여기저기 떨어진 명화도 후궁들의 것이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나라의 역사와 관련하여 안시성 반란 이후 환관의 권력은 점점 더 강해졌습니다. 나중에 군대의 지휘권과 황제를 폐지 할 권리조차도 그들의 손에 넘어갔습니다. 한_ "차가운 음식 기록": "봄 도시에는 꽃이 도처에 있고, 차가운 음식 기록은 동풍의 버드 나무에 기울어져 있습니다. 해질 무렵, 한궁에서 촛불이 지나가고 옅은 연기가 다섯 군주의 집에 흩어진다"는 풍자시이기도 합니다. 두 시 모두 '우'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작가의 풍자의 대상을 나타내며, 둘 다 당나라의 큰 정치적 재앙이 된 환관의 독재를 폭로하고 있습니다.
서훈의 시는 하늘뿐만 아니라 꽃이 떨어지는 계절을 배경으로 쓰여졌습니다. 시의 어조는 어둡고 우울하며, 점술에 능숙하지 못하고 실수를 저지른 손님들의 우울한 분위기를 반영하며, 이는 당 왕실의 쇠퇴를 나타내는 신호로 볼 수도 있습니다.
같은 왕조의 시
고대 삼족오, 따뜻한 채소, 서간에게 작별 인사, 애도의 시, 자섬의 묘비명, 천태사 부부, 영원한 증오의 노래, 장강 남쪽의 추억, 건탕의 봄 소풍, 목강에 대한 시 등이 있습니다.
"달팽이 걸음으로 살 수는 없다"라는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