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저녁 햇살에 관한시 고대시
저녁 햇살에 관한시 고대시
번역:석양이 우뚝 솟은 건물의 지붕을 밝고 아름답게 비추고, 베이징의 집들의 요철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있다. 남은 저녁 햇살은 화려한 태피스트리처럼 펼쳐지고 맑은 강은 하얀 기차처럼 잔잔했습니다. 봉황산에 추청비가 내리고, 물은 맑고, 바람은 맑고, 석양은 밝다. --송나라 때:수서 '장청지장경'
원문의 해석:봉황산 아래 추청비가 내리고 구름이 열리고 안개가 흩어지며 석양은 밝다.
3. 지는 해와 떨어지는 해가 한마음으로 날아가고, 가을 물 * * * 하늘은 한 가지 색이다. --당나라 왕보(王寶)의 <왕등정(王登亭)> 서문
한역:비가 지나고 무지개가 사라지고 해가 밝게 빛나며 석양은 기러기와 함께 날고, 가을 물은 하늘과 함께 고르게 빛나네.
4. 진링의 저녁에는 풀은 평평하고 석양은 밝으며 물은 가차없이 흐른다.
원어적 해석: 석양이 옛 수도 진링에 비스듬히 비치고, 푸른 봄풀이 강가에 고르게 깔려 있다. 저녁 해가 강 하늘을 태우고, 동쪽에는 큰 강이 끝없이 흐른다.
5, 짙은 녹색 산색 붉은 안개, 광활한 강 동쪽 음표. 소유는 진기를 흩뿌리고 연기 파도 길을 향해 걸어갔다.
노래:조(趙)의 "강과 산에서 유시(游施)의 일을 애석하게 여기는 신(神)"에서 발췌한 글.
원어 해석:푸른 산은 서서히 어스름에 가려지고 서쪽으로는 붉은 해가 천천히 지고 동쪽으로는 광대한 양자강이 흘러내린다. 하늘에는 저녁 햇살이 무늬가 있는 로제트처럼 펼쳐져 있습니다. 뒤돌아보니 연기와 물결이 너무 광대해서 긴 여정을 가릴 정도였습니다.
2. 저녁 해를 묘사한 고대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푸른 물은 봄날을 숨기고, 초록색 쉔은 은밀한 석양이다.
당나라 이백(李白)의 <도자정지연회(桃子亭池戀會)>
초록 물결은 봄날을 감추고, 초록색 창은 매혹적인 저녁노을의 비밀을 담고 있다.
2. 용은 보물을 새겨 아침 해를 가리고 봉황은 술을 뱉어 저녁 해를 옮긴다.
당루자오린, "장안의 고대 의미"
용은 중국의 표지를, 봉황은 일출과 일몰을 반영하는 술을 들고 있다.
3. 황혼의 그림자를 가슴에 품고 여유의 무덤을 여행했다. 한없이 아름다운 석양은 이제 막 황혼에 가까워졌다. -- "려유원 명승지" 당나라 - 리상인
밤이 되어 기분이 좋지 않은 상태에서 나는 구위안으로 차를 몰았다. 해질 무렵의 일몰은 무한히 아름답다.
4, 저녁 해를 반사하는 주홍색 건물의 그림을 그리며 높은 우두페이가 울고 있다.
저녁 해를 비추는 붉은 건물, 하늘 높이 솟은 나무, 추운 날씨에 약해진 버드나무, 까마귀가 날아다니는 모습을 그린 그림입니다.
5, 소녀는 원앙 브로케이드를 자르고 중류의 석양을 붉게 만들 것입니다. -류탕위시, '파도도사 구곡'
소녀가 원앙 브로케이드 한 장을 잘라 주진강 중류에 던지는데, 저녁노을보다 더 아름답다.
3. 저녁 햇살을 묘사한 옛시
저녁 햇살은 주룡봉, 헝위에 장밋빛으로 붉게 비친다. 나는 영양의 수련을 배우고 아침에 일어나 바람을 타고 싶다.
저녁노을을 묘사한 시 :
1. 석양과 낙조, 가을물 * * * 하늘은 같은 색이다.
초승달은 새를 낳았고, 석양은 더 서쪽이다.
사막은 외롭고 곧고, 긴 강은 석양으로 가득하다.
4. 푸른 물줄기는 봄비이고, 반은 강둑이 맑고 반은 석양이다.
5. 도시는 가을 풀로 가득하고, 새 까치 다리 석양은 붉다.
6. 중국 남부의 신안현을 기억하며, 해는 천 개의 산 위로 지고 있다.
7. 주홍빛 새 다리 옆의 잡초와 꽃들, 그리고 우이 레인 입구의 석양.
8. 텅 빈 숲 그물 석양, 차가운 새들은 아무도 없는 정원으로 간다.
9. 석양에 소 등에 누운 아무도 없고, 서쪽의 차가운 까마귀들이 짝을 지어 돌아왔다.
10. 근시안적인 것을 미워하며 미친 듯이 방황한다. 해는 늦게 지네.
4. 저녁노을을 묘사한 시
1, 채상자, 서호의 저녁노을.
송나라:오양서
저녁 해가 서호에 비치고, 꽃밭은 아름답고, 10헥타르가 평평하며, 야생 둑에는 배가 없다.
남서쪽 달이 떠 있고 현관 아래에서 시원합니다. 향기가 맑다. 물 위의 바람이 와인을 깨운다.
서호 경치가 좋다. 노을에 반사되는 석양을 바라보며 호숫가의 꽃이 만발한 선착장과 수생식물이 가득한 작은 대륙이 주황빛으로 물든다. 넓은 호수는 거울처럼 평평하고 보트는 고요하고 황량한 해안에 기대어 있습니다. 구름이 갈라지고 남서쪽에서 밝은 달이 나타났습니다. 물가 난간 가장자리로 시원한 바람이 부드럽게 불어와 신선한 연꽃 향기를 가져다주었습니다. 물가에 부는 시원한 바람이 방문객들의 잠을 깨운다.
2. 천진 모래 위의 가을 생각
원나라:마지원
죽어가는 덩굴, 고목, 희미한 까마귀,
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
옛길의 가느다란 서풍.
해가 지고,
상심한 자들은 세상의 끝자락에 있다. 해질 무렵 까마귀 떼가 넝쿨이 시든 고목나무에 내려앉아 슬프게 울었다. 작은 다리 아래에서 흐르는 물이 찰랑거리고 다리 옆 농가에서 연기가 피어올랐다. 옛길 위에는 마른 말 한 마리가 서풍을 맞으며 힘겹게 걷고 있다. 석양은 서서히 광채를 잃고 서쪽에서 떨어졌습니다. 추운 밤에는 외로운 나그네들만 멀리서 방황하고 있었다.
3. 가을의 천진 모래
원나라:백포
외로운 마을의 석양, 고목 서쪽의 차가운 까마귀의 옅은 연기, 그늘 아래 홍페이가 조금 보였다. 푸른 산과 푸른 물, 하얀 잔디, 붉은 잎과 노란 꽃.
해가 서쪽에서 서서히 가라 앉고 하늘의 저녁 해도 서서히 사라지고 어스름한 색채 만 남기고 멀리 조용한 마을이 얼마나 외로운지 반영하여 긴 그림자를 끌고 있습니다. 안개는 희미하게 흩어지고 검은 까마귀 몇 마리가 흔들리는 고목에 앉았고 멀리서 큰 거위 한 마리가 날아와 하늘을 가로지르며 날아갔습니다. 서리가 내린 풀, 불타는 붉은 단풍잎, 황금빛 꽃들이 바람에 흔들리는 아름다운 풍경은 황홀하기까지 했습니다.
4. 려유원 풍경구/여유묘
당나라:리상인
저녁이 되면 분위기는 고대로 향하는 듯 불쾌합니다.
일몰, 무한한 아름다움, 황혼 근처에서만.
저녁에는 기분이 좋지 않아 구로 운전했습니다. 일몰, 무한한 아름다움, 황혼 근처.
5. 물건
당나라:왕웨이
국경을 방문하기 위해 자전거를 타고 주옌현을 지나갔다.
한(漢)을 벗어나 북쪽으로 가는 기러기들이 하늘로 날아갔다.
사막은 광활하고 황하가 지고 해는 둥글다.
작은 고개가 있는 곳에 이르렀을 때 우연히 기사를 기다리는 첩자를 만났는데, 두후가 이미 연나라에 와 있다고 말했다.
나는 국경 횡단까지 타고 싶었고, 지나가는 나라는 거주지를 통과했습니다. 수천 마일의 비행 처마도 사이한에서 떠서 하늘에서 치솟는 거위의 북쪽으로 돌아 왔습니다. 광활한 사막 위로 외로운 연기가 피어오르고 끝없이 펼쳐진 황하의 석양은 둥글다. 샤오관에서 탐정 기사를 만나면 고독한 호랑이가 이미 양시안에 있다고 말해주십시오.
5. 저녁노을을 묘사한 시
1. 중류로 지는 노을, 유유시의 모래물결 2. 길로 돌아오는 저녁노을, 명나라, 오양위의 낭향지안원조 3. 가을물결 출렁이는 노을, 당나라의 옥섬유 가득한 보살 4. 명나라, 송수시의 장청지호, 양심의 구정을 들으면, 장꾸의 물고기 마을에서 들었네, 양심의 "푸가"에서 들었네. 저녁 태양 봉인을 열면 저녁 태양이 햇볕에 반사됩니다. 탕백주이는 "여름 보라색 원더랜드"라는 시로 이 질문에 답했습니다.7. 청천 비밀 석양 붉은, 탕리바이, "연회 도자 팅지".8. 탕이리시민의 "추청 떨어지는 커튼"에서 저녁 석양 대화.9. 나는 중류로 가겠다. 저녁 해 루 고대 의미 장안 11, 석양에 빛을 받다 당 리 아오 우울한 두세 아들 저녁 장면 12, 장천 조 저녁 해 일몰 연회 높은 누각 13, 불멸의 일몰 잔 모든 제나라의 행운 백사슴 평원. 리창관(15), 탕구광(16), 장선지/장허(17). 맑은 바람이 저녁 안개를 비추다 송중수 "과거를 기억하는 난거지" 20, 저녁 안개 맑은 왕송팅주 "종과 북을 새로운 소리로 만드는 장청지" 21, 조각난 저녁 안개처럼 송향지 "첫 춤에 가까운 좋은 것" 22, 저녁 안개 밝은, 버들가지 머리 부러져. 다가올 네 봄, 저녁노을, 위야오 가문의 과거를 꿈꾸며 25, 저녁노을, 무거운 노래, 자오옌돤 런닝샤 26, 부서진 노래, 석양 저녁노을 그림, 송조창청의 밤배, 짧은 배 안무 27, 술에 취해 저녁노을을 보러 떠돌다, 장송전
6. '석양'에 관한 시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1. [명] 주잔지 사경
원문에서 발췌:
봄은 사방에 있고 저녁 해는 히비스커스에 비친다.
해설:
봄의 향기가 가득한 형형색색의 꽃들이 가득하고 저녁 해가 히비스커스 꽃에 환하게 비친다.
2.[노래]의 '산관'
원문에서 발췌:
이 날 사람들은 어디로 가서 작은 건물에 기대어 저녁노을을 즐기겠는가.
해설:
하늘을 검게 물들이는 사람은 누구인가? 나는 작은 건물에 비치는 석양을 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3. [당] 두구 수상 '숲에 핀 꽃'
원문 발췌:
옻칠을 하는 옻장은 가볍고 흐릿하고, 저녁 햇살은 밝고 맑다.
해설:
늦은 저녁 해는 옅은 구름에 가려져 있고 저녁 햇살은 태양의 잔영으로 밝다.
4. [당] "백수사도고 자이관유"
원문에서 발췌 :
장강이 저녁 해를 비추니 천 냥이 강가에 매달려 있다.
해설:
양쯔강의 푸른 물은 저녁노을을 비추고, 강변에는 무수히 많은 수양버들이 늘어져 있다.
5. [명] 왕충, '비는 하늘을 맑게 한다'
원문에서 발췌 :
현관 창문에 비는 너무 푸르고, 산까치들은 석양에 시끄럽게 날아다닌다.
해설:
창문에는 비가 막 그쳐 초록빛 나뭇잎이 떨어지고 저녁 햇살에 산까치들이 재잘거리고 있었다.
저녁노을에 관한 시는 1연으로, 아름다운 저녁노을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1, 비가 온 뒤에는 정원이 푸르러지고 저녁노을이 지네.
--자오옌돤 "너구리 강 모래 비 정원 점차 녹색"은 비 정원이 점차 녹색, 밝은 황혼 구름이 무거움을 의미합니다.2. 일몰과 낙하 플러시, 가을 물 * * * 하늘은 동일합니다.
--왕보의 '왕등정 서문'은 기러기가 하늘로 날아가 사라지는 석양과 합쳐지고, 강물은 이 하늘의 풍경과 같다는 뜻이다.
--왕보의 '왕등정 서문'은 기러기가 하늘로 날아가 사라지는 석양과 합쳐지고 강물은 이 하늘과 같다는 뜻이다.
--천년은 여름 더위를 가리고 맑은 바람은 저녁노을을 지킨다는 뜻이다.
--중수의 '고난지'는 천년의 더위가 물러가고, 맑은 바람이 불고, 저녁 햇살이 비친다.4.비가 그쳐 석양이 밝아지고, 밤 풍경이 맑다는 뜻.
--중수의 '고난지'는 천년의 더위가 물러가고, 맑은 바람이 불고, 저녁 햇살이 비친다는 뜻이다.
--유유시 《가을밤은 맑고, 밤달은 수행처럼 기쁘다》의 뜻은, 비가 그치고 저녁 해가 하늘에 찬란하며 저녁바람이 밤의 서늘함을 가져온다.5, 푸른 물이 샘을 숨기고 맑은 수안이 석양의 비밀을 감추고 있다.
-리백의 "도자각의 밤 연회"의 의미는 :봄빛은 푸른 강에 숨겨져 있고 저녁 해는 작은 초록색 쑤안에 숨겨져 있습니다.
2.석양시집 완결
석양은 무한하고, 아름다움은 다가오는 밤에 묻혀 서로를 붉게 비추고 있습니다. 서풍을 타고 비를 날려 보내는 석양을 끌어안고 싶고, 석양은 여전히 물가에서 밝게 빛나고 있습니다.
--"개울 위로"년:원저자:산 황혼 버드나무, 샘물 건너, 저 대답이 봄의 거주지일까? --- "청장강을 인용"년:원저자:쉬안포 푸른 언덕은 여전히 거기에 있고 석양은 몇 배나 붉다. --- "린장셴지"년:명저자:양셴저녁 해가 나무 꼭대기 위에 높이 떠 있고 어스름이 푸른 봉우리로 들어온다.
--"도구산"연:청나라저자:탄시통지서쪽의 봉우리, 서쪽의 웨이동, 석양보다 더 깊은 야생의 연기. --- "서쪽 교외의 가을은 마조조에게 선물이다"년:당나라저자:백주이봄의 파도가 밀려오고 석양의 돛이 떨어진다.
--"화이장강을 건너다" 년:당나라작가:백주이해안의 석양, 맑은 냄새를 가로지르는 맑은 물결.
--"금산사에 승려를 보내다"년:당나라작가:마대주의 여운, 석양은 연못 가장자리에 떠 있다.
--"두구와 함께 떠난 동벽도시" 연:당저자:맹하오란북을 돛으로 지키며 물새들이 석양을 날아간다.
--"서강의 밤 계류" 시간:당나라 작가:자오퉈파이새들이 눈을 크게 뜨고 지는 해에 대해 불평한다.
--"사랑의 초 수사" 시간:당나라작가:리해는 서쪽으로 지고, 사람들은 멀리 풀 향기가 드문드문 풍긴다. --- "장안, 후난을 여행하기 위해 친구를 보내다"시간:당나라작가:두무가을비, 비가 내린다.
--"가을은 멀리 보낸다" 년:당 저자:두무 찬 이슬이 북쪽 언덕을 내리고, 황혼이 동쪽 산을 부수네. --- "사슴 영혼 산촌에 처음 도착했다"시간:당 저자:송 향로가 항상 만나를 뿌리고 황혼에 태양의 동쪽 가지가 반사되기를 바랍니다.
--"법원을 두 배 주황색으로 비추다"년:당 저자:산은 사람을 보지 못하고 구름은 일몰을 붉게합니다. --- 왕웨이 "퀘를 채우다" 청상 마오지 시대의 시간 저자:당 저자:추광시 완리통, e 79 fa 5 e 98193 e4b 893 e5b 19e 313333331373265 천봉 * * 일몰.
--"에저우로 이사, 양회구 관에 두 번째로 살다"년:당 저자:류창칭 석양 돛, 오래된 나무 회색. --- "이두안공을 동도로 보내다" 년:당 저자:류창칭의 활력과 초나라 운율, 석양이 강변의 나무에 비친다.
--"저녁 계정 화이" 년:당나라 작가:류창청 하늘이 북쪽을 바라보는 봄풀, 석양이 동쪽으로 떠내려간다. --- "허판, 룬주탑에 오르다" 년:당나라 작가:류창칭 해가 해변에 지는 것처럼 천산과에 취하게 한다.
-- "뜨거운 바다 여행, 쿠이의 왕궁을 베이징으로 돌려보내다" 년:당나라 저자:전선남 석양을 찍을 천 개의 산, 신안현을 기억했다.
--"쿠이 13세를 동쪽으로 여행 보내다" 년:당나라 저자:첸치 동쪽으로 지는 석양, 시원한 높은 산들 앞에.
--"란시에서 휴식과 목욕, 조바를 일꾼에게 보내다" 년:당나라 저자:건기 초승달은 때때로 갈라지고 석양은 창공에 비친다.
--"송나라에서 루 판사를 보내며" 년:당나라 저자:황후는 가을을 가로질러 강변을 가로질러 석양을 바라보았다. --- "후교사를 강변으로 보내다" 년:당나라 작가:겅쿤은 풀밭처럼 멀리 떨어져 있고, 석양보다 높다.
-- "누운 배를 타고" 년:당저자:겅망만리 길을 생각하면 석양에 봄이 온다. --- "버드나무 강에 사람을 보내다"년:당저자:룽유, 석양은 구샹도, 노란 꽃과 배잎이 황량한 운하 곳곳에 피어난다.
-- "외로운 교외의 한가위 거주지 (즉, 공주)"년:당 저자:루룬 해안 향 봄 새벽, 황혼 마이크로. --- "황자 베이"년:당저자:시콩슈가을에는 흰 구름이 멀리 떨어져 있고, 캥글거리는 석양이 높다.
--"도가를 만나다"년:당나라저자:시공수.
3. 석양을 묘사한 시는 무엇입니까?
석양을 묘사한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수백 개의 황혼이 바다를 점령했고, 이제 붉은 태양이 지배한다.
해질녘에는 아무도 소 등에 누워 있지 않으니, 서쪽의 까마귀들이 짝을 지어 돌아오네.
해가 지자 소 등에 올라타는 카우보이는 없고 까마귀 한 쌍만 마을길을 배회하고 있었다.
해가 질 무렵 늙은 소가 돌아왔을 때, 그의 등에는 아무도 없었고 서양 까마귀 한 쌍이 타고 있었습니다. 늙은 소는 서쪽 까마귀와 함께 돌아왔다.
시골집
물은 물이 흐르는 들판을 휘돌았고 울타리에는 푸른 대나무가 가득했으며 느릅나무는 씨앗이 다 떨어지고 히비스커스 꽃은 가늘어졌다.
해는 저물고 소 등에 올라탄 카우보이도 없고 까마귀 한 쌍만 마을 길을 어슬렁거리고 있었다.
밤의 한적한 산골 마을을 담백한 수묵화로 묘사한 이 시는 시인의 한가롭고 평온한 심경을 보여준다.
"물이 들판과 대나무와 울타리를 둘러싸고 있다." 저 멀리 계단식 밭을 감싸고 흐르는 시냇물이 산비탈의 계단식 밭을 감싸고 있습니다. 멀지 않은 곳에 흔들리는 대나무가 짧은 울타리를 둘러싸고 있습니다. 멀리서 대나무 숲과 울타리 안의 오두막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첫 문장은 이미 "마을 집"이라는 제목을 지적했습니다. "둘러싸다"라는 단어가 잘 사용되어 물, 좋은 들판, 대나무, 울타리가 매우 조화롭게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운율이 아름답고 정서가 길다.
"느릅나무의 돈은 다 떨어지고 히비스커스 꽃은 희귀하네." 울타리의 느릅나무 가지가 다 떨어진 지 오래고, 울타리에는 히비스커스 꽃 몇 송이만 남아 있다. 붓질은 울타리 밖에서 울타리 안으로 향하며 산골 마을 농가의 풍경을 묘사합니다. 이 풍경 묘사에는 계절의 특징이 잘 드러나 있습니다.
"석양이 지는 소의 등에 아무도 누워 있지 않고, 서쪽의 차가운 까마귀들이 짝을 지어 돌아오고 있다." 해가 지는 어스름 속에서 소 한 마리가 천천히 돌아옵니다. 소의 등에 올라 피콜로를 연주하는 양치기 소년은 없고 한가롭게 서쪽의 차가운 까마귀 두 마리만 서 있습니다. '추위'라는 단어가 늦가을임을 알려줍니다. 소를 집으로 데려오는 석양은 이전 시에서도 여러 번 등장했던 장면입니다. 시경? 왕통? 왕의 신하: "해질녘, 소와 양이 내려오고 있다. 왕웨이, "웨이수이 농부의 집": "기울어지는 해에 소와 양이 길로 돌아간다." . "이 모든 시는 이 목가적인 풍경을 묘사하고 있으며, 모두 소의 발굽 소리를 사용하여 산촌의 고요함을 표현하기 위해 움직임의 기법을 사용합니다. 소의 등에 올라탄 두 마리의 서리 까마귀를 가리키면서 시는 더욱 시적이 됩니다.
전반적으로 이 시는 진정성이 있고 평화롭고 아름다운 즐거움을 준다. 시의 스타일은 간결하고 자연스럽습니다. 쑨롄쿠이의 "시 사변"은 "진실이 있기에 진실이 있고, 진실이 있기에 진정한 시가 있다"고 말합니다. 이 시 역시 같은 방식으로 바라볼 수 있습니다.
참고자료
장순민. 시골 거주지. 알 수 없음:알 수 없음, 북송 왕조.
4. 저녁 해에 대한 시, 말, 노래, 짧은 메시지.
체링을 류창칭을 만나러 보내다.
늦은 밤의 먼 종소리에 가까운 푸른 치쿠린지. 양동이 모자를 쓴 석양은 서서히 푸른 언덕으로 돌아왔다.
옛길도 고른 길을 통해
눈물이 많은 바다의 제비구름, 회색을 잡는 것은 어떤가요?
마장 밖 버드나무는 비를 꿈꾸며 태양을 비스듬히 비추네.
장상, 오랜 친구 마대에게 충고했네
술 마시는 옛 친구, 북풍이 길게 노래하네. 비스듬히 기울어지는 태양이 높은 기슭, 비어있는 가을 모퉁이. 차가운 시냇물에서 기러기 울고, 안개 속에서 반딧불이 날아다니네. 오랫동안 군대에 앉아 있으면 흰머리가 날 것이다.
조예, 시랑산 명승지
왜 시랑은 서쪽을 향하고 있을까? 강 건너 동랑을 만나기 위해서입니다.
고대부터 좋은 친구가 만나면 동랑은 석양을 싫어하지 않았다.
양주선사 두무
비가 온 뒤 매미가 시끄럽고, 소나무의 유령이 떠돌아다니며 가을의 기운을 가라앉힌다. 이끼가 계단을 뒤덮고 흰 새들이 일부러 자리를 비운다.
저녁 안개는 점점 더 짙어지고 석양은 작은 건물을 서서히 내려앉혔다. 이 고요한 대나무 길이 양주의 번영으로 이어진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남로 풍연시
미세한 비는 젖고 풀은 해마다 싫어한다. 연기는 풍태를 잠그고, 이불을 덮고, 거울은 상한 마음으로 가득하다.
꿈속에서 나는 꽃으로 수놓은 침대에서 잠을 잤다. 다행히도 나는 반쯤 덮인 문으로 걸어 가지 않았고, 석양은 마지막 봄을 위해 울게 만듭니다.
린장현 마오원시
황혼 매미 가을 노을, 은빛 두꺼비 그림자가 늠름하게 매달려 있다. 물을 위한 황링 사원은 무엇을 해야 할지 모릅니다. 성탕을 가로지르는 추장 붉은 나무, 연기와 비.
해안에 정박해 있던 어등은 바람에 흩어지고 백평은 향기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초록색 북이 맑은 운율로 운을 맞춘다. 세상에서 가장 중요하고 가장 중요한 것은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웨이수이강 가장자리에 있는 한 농가
석양은 시장을 비추고, 소와 양들은 길을 따라 집으로 돌아간다. 초가집의 건장한 노인이 양치기 소년인 아들을 생각하며 지팡이에 기대고 있다.
꿩이 휘파람을 불고 있나요? 풍성한 밀 이삭, 잠자는 누에, 껍질을 벗긴 뽕잎. 들판의 남편 호호호, 서로 다정하게 인사를 나눕니다.
소박한 삶을 그리워하며 옛 노래 '아, 옛날 옛적에'를 한탄하는 것도 무리는 아니네!
유유시의 손을 흔들며
진강 두 강둑에는 꽃이 만발하고 봄바람이 파도를 모래에 날린다.
소녀가 원앙 브로케이드를 자르고 강 중류에 저녁노을이 지고 있다.
난샹지 오우양종
해안은 모래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해는 다시 길로 기울어진다. 공작새는 자신의 황금빛 꼬리를 안타까워하며 물가에서 행인을 알아보지 못해도 놀라지 않는다.
보살 원보살은 구름 소리를 들었네
진짜 진주는 옥 섬유가 노니는 곳에 떨어지고 그 흐름은 검고 촉촉하고 고와. 봄 이슬 □ 아침 꽃, 저녁 햇살에 담근 가을 물결.
마음속의 낭만적인 사랑은 원래 낭만적인 사랑이었다. 마른 연인, 뤄이에게 이런 각인이 없나요?
장정지의 셋째 아들 수시
비 온 후의 피닉스 산. 물은 맑고 바람은 맑고 석양은 밝다. 연꽃은 아직 피었습니다. 쌍둥이 백로는 어디로 날아갔을까?
관심이 있으시다면 무핑팅입니다.
문득 강가에서 슬픔에 잠긴 정이 들려왔다. 그리고 씁쓸하고 깊은 감정, 누가 들어줄까요? 약속대로 구름에 모인 연기는 샹링입니다. 노래가 끝날 때 찾으려면
사람이 보이지 않으니 봉우리를 세어보면 된다.
양심, 뎬하이구
해변의 용의 도시는 봄의 집을 타고, 어촌의 장쿠는 저녁 해를 만든다.
공작이 앵무새 나무 사이를 걷고, 금박새가 진달래를 쪼아댄다.
유순자는 백주이에게 답장으로 소제의 일곱 마당에 대한 시를 지어 보냈다.
수천 리 떨어진 곳, 백성들의 마음은 엄숙하고 한쪽 끝은 향기롭고 보랏빛이다.
개천은 저녁 햇살을 비추고 바람은 가을 물줄기를 가득 채운다.
매트리스를 위해 자비를 자르려면 모피가 꽃을 좋아할 것입니다.
실크 이불을 꿰매고 신사처럼 당신을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잔치와 파빌리온 화이트
구불구불한 길이 있는 집은 고귀한 선비들의 집입니다. 연못이 열리면 대담한 거울 같고 숲은 꽃을 뱉어낸다. 푸른 물은 샘을 숨기고, 푸른 복도는 저녁 해를 숨긴다. 현과 관이 훌륭하다고 들었는데, 황금 계곡은 감히 자랑할 수 없다.
추청은 이시민에게 함락되었다.
석양의 붉은 노을은 자기 만족, 추청의 기쁨에 대해 이야기한다. 꽃으로 가득한 햇살, 바람은 천 구림을 움직인다.
연못의 물고기는 다르게 뛰고 정원의 새는 다르다. 그의 야망 너머에 무엇이 있는지 잘 아는 사람을 보내십시오.
5. 황혼과 저녁빛에 관한 시를 급히 찾아라.
황혼:봄은 거즈 창에 석양은 어스름해지고, 황금빛 집에는 아무도 눈물을 보지 못한다고 불평한다.
마당은 외롭고 봄은 죽어 가고 배꽃이 떨어지고 문은 닫힙니다. 군대에서 서쪽으로 100피트 떨어진 모닥불 건물로 가서 해질녘 바닷바람을 맞으며 홀로 앉아 있다. 피리를 부는 관산월은 황금 소년 마일스에 대해 걱정하지 않습니다. 두 곡 중 하나를 대표하는 황혼은 달을 가로지르는 갈고리 같은 옥 사다리를 타고 위층에서 쉬고 싶어 한다.
바나나 하트는 라일락의 좌절감을 보여주지 않고 봄바람에 대해서도 슬퍼합니다. 황혼의 그림자를 가슴에 품고, 여원 풍경구, 나는 여원의 묘지에서 앞으로 나아갔고, 일몰, 무한한 아름다움, 황혼에 가까워졌습니다. 산속 정원에 있는 쇼메이의 향기가 자신의 아름다움을 떨쳐버리고 작은 정원의 모든 풍미를 차지했습니다." 맑고 얕은 물 위에 얼룩덜룩한 그림자가 비스듬히 걸려 있었고, 그 향기가 달빛 어스름에 평화롭게 퍼져 나갔다."
추운 새들은 날고 싶어 매화꽃을 먼저 들여다보고, 매화의 아름다움을 아는 나비들은 매혹되어 날아들 것이다. 다행히도 비교할 수있는 마이크로 노래가 있으며 샌달 우드 * * * 황금 병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운영자가 기둥 밖의 다리를 부러 뜨리고 외로움이 열렸습니다. 황혼이 떨어지고 매화는 절망적이며 이미 지쳤지 만 폭풍을 견뎌야합니다.
매화는 꽃을 피우기 위해 경쟁하고 싶지 않으며 꽃의 부러움과 거부는 상관하지 않습니다. 남은 것은 향기뿐입니다.
나비를 사랑하는 건물에는 천 송이의 꽃이 밖에 매달려 있습니다. 젊어지고 싶다면 봄에 머물러 그곳에 가야 한다. 바람 앞에 버드나무를 띄우고 봄을 따라 어디로 가는지 본다. 푸른 언덕과 푸른 물 냄새가 두유, 너무 가차없이, 모도 비참합니다. 와인 봄, 황혼 비를 보내는 두 단어.
지난 1월 밤, 꽃시장이 낮처럼 환하다. 달이 버드나무에 떠오르고 해질 무렵 그와 나는 만남을 가졌다.
올해 정월 초하루 15일, 달과 불빛은 작년과 똑같았다. 작년의 오랜 친구를 다시는 볼 수 없다는 생각에 눈물이 옷 속으로 스며들었다.
6. 황혼과 저녁 빛에 관한 시를 급히 찾아보세요.
황혼:
봄의 슬픔
거즈 창밖으로 해가 밝게 비치니 황혼이 오고, 화려한 집 문 잠그고, 아무도 내 슬픈 눈물을 보지 못하네.
마당은 쓸쓸하고 봄은 죽어가고 배꽃은 떨어지고 문은 닫히고.
모닥불은 성에서 서쪽으로 백 리 떨어져 있고, 해질녘에 바닷바람과 가을에 홀로 앉아 있네.
챵피리를 연주하는 관산월은 황금소년 마일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
두 노래 중 하나에 다른 사람을 대신하여.
위층은 해질녘에 쉬고 싶어하고 옥 사다리는 갈고리처럼 달을 가로지른다.
바나나 하트는 라일락의 좌절감을 보여주지 않고 봄바람에 대해 슬퍼합니다.
여유원 풍경구
어스름의 그림자를 가슴에 품고 여유의 무덤을 지나는데, 한없이 아름다운 석양은 어스름에 가까워졌다.
산세의 작은 아름다움은
모든 향기로운 것들이 그 빛을 떨쳐내고 작은 정원의 모든 향기를 차지했다.
"맑은 얕은 물 위에 얼룩덜룩한 그림자가 드리워지고 달빛 어스름에 그 향기가 평화롭게 퍼지네."
추운 새가 날고 싶어 매화꽃을 먼저 들여다보고, 매화의 아름다움을 아는 나비는 매혹되어 날아든다.
비교하고 대조할 수 있는 소곡이 있어 다행이고, 백단향 * * * 금병이 필요 없으니 다행이다.
부 운영자
다리 밖의 다리, 매화 외로운 꽃, 상관 없습니다.
황혼이 내리고, 매화는 절망적으로 지쳐서 폭풍우를 견뎌야 한다.
매화는 꽃을 피우기 위해 싸우지 않고, 꽃은 시기와 거절에도 아랑곳하지 않는다.
진흙에 흩어져 먼지로 굴러 떨어지고 향기만 남습니다.
꽃과 사랑에 빠진 나비
건물 밖에는 수천 그루의 버드나무가 있고
나는 젊어서 봄에 덜 머물고 싶고, 떠나고 싶다.
여행자는 버드나무에 부는 바람을 따라,
봄을 따라 어디로 가는지 본다. 푸른 언덕과 푸른 물 냄새 두유,
그는 가차없고 모는 괴로워하네.
봄에 술을 보내어 침묵하게 하고,
황혼에 비가 내린다.
아들의 탄생, 원시
음력 정월 열다섯째 날, 꽃시장이 대낮처럼 밝아졌다. 달이 버드나무 위로 떠오르면 그와 나는 해질녘에 나타난다.
올해 음력 정월 15일, 달과 불빛은 작년과 똑같았다. 작년의 오랜 친구를 다시는 볼 수 없을 것 같고, 눈물이 옷 속으로 스며들고 있습니다.
7. 저녁과 황혼에 관한 시
이청을 찾아간 돈은 성공하지 못했다.
주루는 저녁노을을 비추고, 고우는 차갑고, 유두는 까마귀를 날린다. 대성당 앞의 문은 돌아 오지 않고 가야하며, 도시는 일몰을보기 위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첸은 하루 잔치 가오 파빌리온으로 돌아간다
손셴은 친구들과 노는 것을 좋아한다. 사람은 평양 손님이고 땅은 시종 가문입니다. 수문은 오래된 덤불을 낳고 바람은 새로운 꽃을 채운다. 해질 무렵 석양이 장천을 비춘다.
류유시의 가을 밤은 밤달처럼 새롭고 맑고 낮에는 쾌적하고 밤에는 비가 내리고 밤 풍경은 맑습니다. 달은 약간 후광 구름 얇은 비늘. 곤충을 생각하는 이슬 풀, 치우 린 천 잎 소리. 한 걸음 한 걸음 서로를 바라보며 좋은 감정이 많이 있습니다.
주순은 예술 정원을 선물하고 시로 대답하여 사람들의 마음은 엄숙하고 향과 보라색의 한쪽 끝이 있습니다. 저녁 햇살을 반영하는 개장일, 가을 물줄기 가득한 바람. 매트리스를 위해 자비를 자르려면 모피가 꽃을 좋아할 것입니다. 실크 이불 침대를 꿰매는 것은 어떻습니까, 신사처럼 당신을 생각하십시오.
조옌두안 런닝샤 정원은 비가 온 후 더 푸르러집니다. 저녁 해는 찬란하고 구름은 무겁고 우리는 작은 다리 동쪽에서 다시 만납니다. 수면은 녹색 사원을 추가하지 않았고 땀이 약간 녹고 화장이 빨갛게되었습니다. 얼마나 많은 걱정이 사실이 아닙니다.
8. 석양 시집 완결
석양은 무한하지만 거의 황혼입니다.
아름다운 저녁노을이 서로를 비추네, 저녁노을을 품고 날고 싶다.
서풍이 비를 날려 보내고 물가의 석양은 여전히 밝다. -- "개울가에서" 연:원 작:류
노을은 산 너머에 있고, 샘물은 강 너머에 있다. 저기가 봄이 있는 곳이 아닐까? -- "청강을 참고로 삼아" 년:위안 저자:쉬안푸
푸른 언덕은 여전히 존재하고, 해는 여전히 떠오르고, 석양은 여전히 지고 있다. -- "린장강의 불멸의 아들" 연도:명저자:양셴
노을이 나무 꼭대기 위에 높이 걸려 있고 어스름이 푸른 봉우리로 들어온다. --- "도궈산" 연:청나라저자:탄시통
자각봉은 서쪽은 맑고 동쪽은 어두우며, 황혼 속에는 거친 연기가 짙게 깔려 있다. --- "시조현의 가을에 말 대추를 주다"시대:당나라저자:백주이
봄 물결 소리가 빠르고, 석양에 돛의 그림자가 남는다. -- "화이허강을 건너다"날짜:당나라작가:백주이
석양은 해안에 있고, 물결은 맑다. -- "금산사에 승려를 보내다"연월일:당나라작가:마대
대나무 잎이 빛나고 석양은 연못 가장자리에 떠 있다. -- "동자주안 - 두구통지" 시대:당나라저자:맹하오란
북을 지키고 돛을 올리니 물새들이 석양에 날아오른다. -- "서장강 저녁 정원"시대:당나라저자:자오웨이
저물어가는 해를 아쉬워하며 새들에게 눈빛을 보낸다. -- "초나라 수사학"시대:당나라작가:리
산은 석양으로 가득하고, 사람은 드물고 풀은 멀리 떨어져 있다. -- "장안, 친구를 보내 후난을 유람하다"시대:당나라작가:두무
가을 물, 석양 아래서. -- "가을에 먼 곳으로 친구를 보내다"시대:당나라작가:두무
북쪽의 찬 이슬이 내리고, 동쪽 산 너머로 석양이 지고 있다. -- "사슴 영혼 별장에 처음 도착"년:당나라작가:송
향로는 만나를 영원히 뿌리고 석양은 동쪽 가지를 비추네. -- "귤"년:당저자:당저자:
산속 사람들은 서로 만나지 않고 구름은 석양으로 갔다. -- "왕웨이 필케-청상 마오쯔치" 년:당나라 저자:추광시
완리통 단풍, e 79 fa 5 e 98193 e4b 893 e5b 19e 31333431373265 수천 개의 봉우리 * * 일몰. -- "이주, 회구주 두 번째 선양거로 이동" 연:당 저자:류창청
석양은 돛을 올리고, 고목은 창백하네. -- "이두안공을 보내며"년:당나라저자:류창청
활력과 추운 운율, 석양은 강가의 나무에 비친다. -- "계는 늦고 임신했다" 연:당나라작가:류창칭
봄풀은 하늘과 함께 북쪽을 바라보고, 석양은 동쪽을 떠다닌다. -- "허덩런저우루" 시대:당나라작가:류창칭
천산과에서 술에 취한 당신을 바라보며 서쪽 바다에서 지는 해를 바라본다. -- "뜨거운 바다를 여행하며 추이를 수도로 보내다" 년:당나라 저자:
신안현의 남쪽 기억, 천 개의 산과 석양. -- "외상 류 씨를 보내며" 년:당나라 저자:
풍단의 도성은 밤에는 시끄럽고 해질녘에는 행인들의 고개가 기울어져 있다. --- "구이 13세를 동쪽으로 보내다" 시대:당나라저자:건기
석양이 동리에 들어오고 그 앞에는 산이 상쾌하게 높다. --- "비시휘무, 조바이를 보내다"년:당나라저자:건기
초승달이 이슬을 분리할 수 있을 때, 기울어진 태양이 하늘에 빛난다. -- "송판루" 지은이:당나라 지은이:황후란
가을에는 강이 수평을 이루고 석양은 지고 있다. -- "후교사를 강으로 보내다" 년:당나라 작가:겅쿤
달은 풀만큼 멀리 있고, 몸은 지는 해보다 높다. -- "누워 있는 배의 산에 오르다"연:당나라저자:겅쿤
사랑의 길은 만리 떨어져 있고, 봄은 석양으로 간다. -- "강가의 버드나무 옆에서 누군가를 보내며"시대:당나라작가:룽유
고대 골목에는 키 큰 나무와 기울어지는 태양이 이어져 있고 황량한 수로에는 국화와 배꽃이 가득하다. -- "가을의 외로운 시골집(즉, 공주)" 시대:당나라작가:루륜
해안은 봄의 새벽이고 물그림자는 석양의 시간이다. -- "황자피"시대:당나라작가:사공수
가을에는 흰 구름이 멀리 있고, 석양은 창백한 산 위에 높이 떠 있다. -- "도가를 만나다"시대:당나라저자:사공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