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자연의 물 풍경을 묘사한 시 (물 풍경을 묘사한 시)
자연의 물 풍경을 묘사한 시 (물 풍경을 묘사한 시)
푸른 언덕이 있고, 보는 데 지치지 않는데, 흐르는 물이 어찌 재미있을 수 있겠는가? --탕첸치, '청동 연못의 밤 연회'. 강줄기는 푸르고 산은 옥비녀 같네 - 당한유, '난(蘭)자로 귀주 연대부를 보내며'
이 물은 천지를 흐르고 산은 거기 있으되 거기 없네 - 위, '한강의 범람'
한 물은 들판을 지키고 두 산줄기는 푸르게 보내네. --여름은 제나라에 흩어지고 강물은 수행하듯 고요하다 - 왕송안시의 '음씨의 호벽서(湖壁書)'- 제나라 조화조의 '산산에 가서 저녁에 도읍을 보고 돌아오다'- 황하의 물은 하늘로 올라가 바다로 들어가서 돌아오지 않네. -당리백의 '술 속으로'를 읽고 -삼천 리를 날아 아홉 하늘로 떨어지는 은하수로 추정 -당리백의 '여산폭포를 바라보며'를 읽고 -고독한 선원, 푸른 하늘은 끝났고 긴 하늘에 흐르는 것은 장강뿐 -당리백의 '황학과 황해'를 읽고. -양주로 가는 길에 맹하오란을 배웅하는 탕리바이 '황학탑'
물은 맑고 산은 텅 비고 비는 내리고-추경호 후 비를 마시는 시.
.
。。。。。 어쩌구 저쩌구.
2. 자연 경관을 묘사한 멋진 시, "야생의 모습":어느 날 가을 하늘이 높고 햇살이 밝게 빛나며 무수한 산봉우리가 멀고 가까웠다. 한가롭게 산에 올라 야생의 물을 바라보고 있는데 갑자기 수중 녹색 언덕이 보였습니다. 차이루: 텅 빈 산에는 아무도 없는 것 같았는데, 어떤 목소리가 들리는 것 같았어요. 석양의 그림자가 숲속 깊숙이 비치고 이끼 너머로 보이는 풍경이 정말 아름다웠어요.
"산속에서":베이징 서쪽에서 흰 돌이 나오고 추운 날에는 붉은 잎이 드물다. 굽이치는 산길에는 비가 내리지 않고, 울창한 소나무에 연기가 자욱하고, 수증기가 금방이라도 흘러내릴 듯 무겁고, 지나가는 사람들의 옷이 젖는다.
"산에 머물다":산의 빛은 봄을 빛나게 하고, 결코 가볍지 않다. 날씨가 맑고 흐리고 비가 오지 않아도 깊은 구름에 옷이 젖는다.
킨더강의 밤 계류:안개 사이로 배가 움직이고 날이 저물면 오래된 추억이 시작됩니다. 광야의 끝없는 광야는 나무보다 더 깊고 달은 달에 가까워집니다.
노인의 마을을 지나며
옛 친구는 맛있는 식사를 준비했고, 나를 그의 친절한 농장으로 초대했다. 우리는 마을을 둘러싸고 있는 푸른 나무와 먼 산의 창백한 푸른빛을 바라보았습니다. 창문을 열어 계곡의 채소밭을 마주하고 유리잔을 건네며 작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아홉 번째 명절이 오면 국화를 보러 이곳으로 오세요.
메이플 브리지 근처의 야간 계류장.
단풍나무와 강변의 낚시터에서 차갑게 울어대는 까마귀들 위로 달이 지고 있다. 쑤저우 시 외곽에 있는 외로운 냉산사는 한밤중에 여객선을 향해 종을 울립니다.
냉산과 비스듬히 기울어진 돌길, 원시인의 흰 구름이 어우러진 '산을 걷다'.
밤에 단풍나무 숲에 멈춰 앉으면 2월의 꽃보다 붉은 서리가 내린다.
산 정상에 오르니 발아래 있는 모든 봉우리가 왜소해진다. (두푸, '달을 바라보며')마을을 둘러싼 푸른 나무와 하늘색 먼 산을 바라보았다. (맹하오란, 「노인의 마을을 지나며」) 산과 강은 의심의 여지가 없고, 또 다른 마을이 있다. (루유, 「산시 마을 여행」) 구산사는 자딩시 북쪽에 있는데, 처음에는 수위가 낮다. (백주이, '첸탕으로 가는 봄 여행') 황하의 물은 하늘을 떠나 바다로 흘러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 (리바이, '술 속으로') 복숭아꽃 연못은 천 피트 이상 깊지만 왕륜만큼 깊지는 않다. (리바이) 강 양쪽의 푸른 언덕 맞은편에 외로운 돛을 단 배가 온다 - 탕리바이 "천문산을 바라보며" 수천 마일의 노란 구름, 북풍이 거위와 눈을 불고 있다. (가오시: "위대한 작별")하루 만에 장릉으로 돌아가는 바이티 차이윈에게 작별을 고한다. (리바이:바이디시의 초기 준비)
3. 시 1은 풍경의 아름다움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수탉은 세상이 하얗다고 울부짖는다 - 당나라 - "술 공장".
2. 세상은 얼마나 광활한가, 나무는 하늘과 얼마나 가까운가, 달은 물과 얼마나 가까운가! -당나라-멍하오란, "지안더 강변의 밤 계류".
3. 거친 모래톱은 깨끗하고, 하늘은 높고, 가을은 맑다. --(남송) 셰링윈, '상셴현에서 처음'
4. 하늘은 회색이고 광야는 넓으며 바람은 소와 양에게 풀을 날려 보내네. --(북제) 북나라 민요 "왕의 칙령의 노래"
5. 한 사람의 힘, 만 명의 힘 -- 당나라. 이백의 촉으로 가는 길.
6. 푸른 언덕은 저기 있고, 보는 데 지치지 않으니, 흐르는 물의 이익은 얼마나 되는가? --탕첸치 "시 동관 밤 연회".
7. 강은 리본으로 떠 있고, 산은 옥비녀처럼 보이네 -- 유 「남지와 함께 귀주 박사 연을 보내다」
8. 푸른 산은 결국 덮을 수 없고, 동쪽으로 흐르네 -- 송신기 「보살야인. 장시 치커우 벽"
9. 산 정상에 오르면 다른 모든 산들이 하늘 아래 왜소하게 보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탕두푸, '월을 바라보며'
10.이 강은 하늘과 땅에 걸쳐 있고, 산의 색이 같고 같지 않다 -웨이, '한강의 범람'
11.산은 더욱 좋고, 구름은 그림처럼 산으로 가고, 구름 때문에 산은 밝고, 구름은 산과 경쟁한다 -원나라. 강 양쪽의 푸른 산이 서로를 바라보고 외로운 돛이 오고 있다 - 당리백 "천문산을 바라보며"
12. -시 제목 시린비
14. 무거운 산과 물은 돌아갈 길이 없고, 어두운 꽃과 또 다른 마을 - 루송유의 '산시 마을 유람'
15. 들판을 지키고 물이 초록을 감싸고 두 산이 줄지어 초록을 보내네 - 왕송의 '산시 마을 유람'
16. 왕송안의 "수후인씨 벽"
16. 제나라로 흩어진 여름 유, 맑은 강은 수행하듯 고요하다 - (남조) 제나라 조화조 "산산에 가서 저녁에 왕경으로 돌아오다"
17. 윤몽의 안개 자양시 - 하오란의 "동정호치장총리(洞庭湖致張總理)"를 기억하다. 책"
18. 황하의 물이 하늘에서 바다로 흘러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방법 - 당리백의 유언을 술에 담다.
4. 풍경을 묘사한 시 풍경을 묘사한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당나라 이백, "백이시 창건"
원문:
아침 일찍, 나는 수천 리 떨어진 구름 속으로 높은 장릉시에 작별 인사를 하고, 배는 하루를 보냈다.
강 양쪽의 유인원들과 원숭이들의 울음소리가 여전히 내 귓가에 무의식적으로 끊임없이 울리고 있었고, 가벼운 배는 이미 무거운 녹색 언덕을 지나고 있었다.
번역:
새벽 흰 구름 속에서 바이티 도시에 작별을 고하고 천 마일 떨어진 장링은 하루 만에 도착할 수 있다.
강 양쪽의 유인원들과 원숭이들이 계속 울고, 경선은 이미 만 헥타르의 푸른 산을 지나고 있었다.
2. 왕보의 '산속에서'
원문:
양쯔강의 슬픔은 고여 있고 만 리의 생각은 돌아올 것이다.
밤은 높고 바람은 강하고 산은 날아간다.
번역:
양쯔강은 동쪽으로 흐르고, 나는 그곳에 너무 오래 머물렀다. 고향은 완리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서 항상 그리워요.
더구나 가을바람이 세차게 불고 언덕에는 노랗게 떨어지는 단풍이 가득하다.
3. 당나라 왕웨이의 '차이루'
원문:
고요한 계곡에는 아무도 보이지 않고 오직 말하는 소리만 들린다.
저무는 해의 그림자가 숲속 깊숙이 비치고 이끼가 낀 풍경이 아름다웠다.
번역:
언덕은 텅 비어 고요했고, 아무도 보이지 않았으며, 사람들이 말하는 소리만 들렸다.
저무는 해의 황금빛 빛이 울창한 숲 속 깊은 곳으로 곧장 들어가 어둠 속 이끼를 비추었다.
4. 성 당나라 왕지루의 '왜가리 집에서'.
원문:
해가 서쪽 산 근처에서 천천히 지고 황하가 동해로 흐른다.
더 높이, 더 멀리
번역:
해가 산 근처에서 서서히 지고 황하가 동쪽으로 흘러 바다로 들어간다.
천리를 보고 싶으면 다시 높은 건물로 올라가세요.
5. 당나라 왕위(王偉)의 조류관찰시
원래:
사람들은 한가하고, 오얏꽃은 지고, 밤은 고요하고 산은 텅 비었다.
달이 뜨자 산새들이 놀라고, 그 소리가 시냇물에 흘러들어온다.
번역:
사람의 움직임은 거의 없고, 오스만투스 꽃만 소리 없이 떨어지며, 고요한 봄의 계곡은 밤에는 고요하고 텅 비어 있다.
밝은 달이 떠서 밝게 빛나니 산에 사는 새들이 놀라고, 이따금씩 샘물에서 높이 노래했다.
소구 위키백과 - 바이디시의 이른 머리
소구 위키백과 - 산속에서
소구 위키백과 - 차이루
소구 위키백과 - 왜가리 여관에서
소구 위키백과 - 개울에서 노래하는 새
5. 산과 강의 아름다움을 묘사한 시
1. 흰옷 입고 세상을 우는 수탉-. -당 - "술집으로"
2. 세상은 얼마나 넓고, 나무는 하늘과 얼마나 가깝고, 달은 물과 얼마나 가까운가! -탕 - 맹하오란, "지안더 강변의 밤 계류".
3. 거친 모래톱은 깨끗하고, 하늘은 높고, 가을은 맑다. --(남송) 셰링윈, '상셴현에서 처음'
4. 하늘은 회색이고 광야는 넓으며 바람은 소와 양에게 풀을 날려 보내네. --(북제) 북나라 민요 "왕의 칙령의 노래"
5. 한 사람의 힘, 만 명의 힘 -- 당나라. 이백의 촉으로 가는 길.
6. 푸른 언덕은 저기 있고, 보는 데 지치지 않으니, 흐르는 물의 이익은 얼마나 되는가? --탕첸치 "시 동관 밤 연회".
7. 강은 리본으로 떠 있고, 산은 옥비녀처럼 보이네 -- 유 「남지와 함께 귀주 박사 연을 보내다」
8. 푸른 산은 결국 덮을 수 없고, 동쪽으로 흐르네 -- 송신기 「보살야인. 장시 치커우 벽"
9. 산 정상에 오르면 다른 모든 산들이 하늘 아래 왜소하게 보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탕두푸, '월을 바라보며'
10.이 강은 하늘과 땅에 걸쳐 있고, 산의 색이 같고 같지 않다 -웨이, '한강의 범람'
11.산은 더욱 좋고, 구름은 그림처럼 산으로 가고, 구름 때문에 산은 밝고, 구름은 산과 경쟁한다 -원나라. 강 양쪽의 푸른 산이 서로를 바라보고 외로운 돛이 오고 있다 - 당리백 "천문산을 바라보며"
12. -시 제목 시린비
14. 무거운 산과 물은 돌아갈 길이 없고, 어두운 꽃과 또 다른 마을 - 루송유의 '산시 마을 유람'
15. 들판을 지키고 물이 초록을 감싸고 두 산이 줄지어 초록을 보내네 - 왕송의 '산시 마을 유람'
16. 왕송안의 "수후인씨 벽"
16. 제나라로 흩어진 여름 유, 맑은 강은 수행하듯 고요하다 - (남조) 제나라 조화조 "산산에 가서 저녁에 왕경으로 돌아오다"
17. 윤몽의 안개 자양시 - 하오란의 "동정호치장총리(洞庭湖致張總理)"를 기억하다. 책"
18. 황하의 물이 하늘에서 바다로 흘러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방법 - 당리백의 유언을 술에 담다.
19. 아홉 하늘로 떨어지는 은하수로 여겨지는 삼천 리를 날아가는 - 탕리백 '여산폭포를 바라보며'
20. 푸른 하늘 멀리 외로운 배, 허공에 흐르는 양지강 - 맹호란 배웅하러 가는 길에 양주로 가는 탕리백 '황학탑'
21. /p>
21. 물은 밝고 화려하고 산은 텅 비어 흐린데 - 추청호 비를 마시며 - 시 '추청호 비를 마시며'.
6. 왕웨이는 림강에서 은거할 때 풍경에 관한 아름다운 시를 많이 지었다.
그는 자신과 친구 페이디가 서로 조화를 이루며 쓴 20편의 5언절구가 담긴 림강집(林江集)을 썼습니다. 주요 내용은 림강 근처의 풍경을 묘사하고 은둔에 대한 관심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오신이(吳信怡)의 시를 먼저 보겠습니다: 산의 나무는 붉은 꽃받침 히비스커스 꽃으로 부러져 있습니다.
작은 개울의 입구는 고요하고 흔적도 없이 열리고 떨어진다. 계곡의 고요함 속에서 목련은 스스로 피고 지며 살아남고 사라집니다. 그것은 가짜가 아니며 세상과 아무런 관련이 없으며 아무도 그것에 대해 알지 못합니다.
세속의 번잡함에서 멀리 떨어진 세계, 시인 왕웨이의 주체와 객체가 하나 되는 독특한 분위기는 불교의 공과 고요의 상징적 영역에 다름 아니다. 그래서 명나라 문학 평론가 후잉린은 이 시를 '선에 입문한 작품'이라고 평했습니다. "나는 삶의 경험을 잊고 모든 생각이 침묵한다."
왕웨이가 여기서 창조한 분위기는 시적 영역과 선의 영역이 결합된 것으로, 깊은 의미와 강한 예술적 영향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가 이런 예술적 성공을 거둘 수 있었던 것은 그가 불교를 공부하고 불교적 사고방식을 심어준 덕분이라고 할 수밖에 없습니다.
왕웨이는 '시불'로 불렸습니다. 그는 어릴 때부터 불교를 믿었습니다. 어머니 추이 씨는 30년 넘게 명상 수련을 해왔습니다. 왕웨이와 그의 동생 왕진은 "둘 다 불교를 숭배하고 고기와 피가 아닌 채소를 먹고 살았다"(『고당서』 - 왕웨이 전기)고 합니다.
왕위가 31세 때 아내가 죽자 그는 결혼을 중단했습니다. 그는 방 한 칸에서 혼자 살았고 그의 화면은 매우 피곤했습니다. "그는 자식이 없었다"("활을 징계하고 형제를 추천하는 표"). 그는 또한 불교에 관한 많은 시를 썼으며 불교에 대한 높은 성취를 이루었습니다.
당나라의 여러 불교 학파 중 왕위는 선종을 믿었으며 주로 남선 수행자였습니다. 남선은 중국 불교와 유교 및 도교가 결합한 산물이며, 운명론적 삶의 철학은 중국 문인들에게 가장 최신의 완전한 방법을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남선 수행법 중 일부는 중국적 특성을 지닌 시 창작과 유사점이 있습니다. 송나라의 문학 비평가 옌유는 "일반적으로 선은 무수한 깨달음의 한가운데에 있을 뿐이며, 시 또한 무수한 깨달음의 한가운데에 있다"("창탕")고 말했습니다.
묘우는 선에 대한 통찰이며 예술 감각으로 표현할 수도 있습니다. 시와 선은 모두 예리한 내적 경험을 필요로 하며, 둘 다 계시와 은유를 강조하고, 둘 다 의미를 추구합니다.
남방 선은 '깨달음'을 말할 때 직관, 암시, 유도, 연상의 역할을 특별히 강조하면서 비유적인 표현을 사용하여 법칙을 전달합니다. 왕웨이는 선에서 영감을 받아 자연스럽게 이러한 세계 파악 방식에 깊은 감명을 받았습니다.
그는 불교에 대한 이해를 자신의 인생관에 통합하고 종교적 정서를 시적 사유로 전환하여 '공허', '고요', '한가함'의 시적 분위기를 만들어 냈습니다. 산과 강의 아름다움을 기리는 선풍은 왕웨이가 산과 강을 의식적으로 접근하고 미적 가치를 발견하는 데 지침과 영감을 주는 역할도 했습니다.
왕웨이는 시 '죽리관'에서 자신의 내면 경험을 이렇게 묘사했습니다."나는 울창한 대나무에 홀로 기대어 거문고를 연주하며 노래를 흥얼거렸다. 그 소리가 너무 부드러워서 내 파트너인 밝은 달을 제외하고는 아무도 들을 수 없었다.
시인은 대나무 숲 깊은 곳에 홀로 앉아 류트를 연주하며 휘파람을 불었다. 아무도 그의 존재를 알지 못했고 오직 밝은 달만이 그와 동행했다. 자연은 그의 내면의 외로움을 가장 잘 알고 있었고, 밝은 달은 그에게 조용한 기쁨을 가져다주었다.
사물과 나는 하나이고, 사물과 나는 서로를 잊는다. 선과 시, 물과 우유가 어우러진다. 텅 빈 산에 아무도 없는 것 같지만 목소리가 들리는 것 같다.
저무는 해의 그림자가 숲속 깊숙이 비치고 이끼 너머로 보이는 풍경이 아름답다. 텅 빈 산은 황량했고, 숲속 깊은 곳에서 간간히 들려오는 말소리와 숲속 깊은 이끼 사이로 비치는 석양 한 줄기만이 황홀하고 우울하게 들릴 뿐이었다.
왕웨이가 추구했던 번잡함에서 벗어난 미묘한 영역이 바로 이곳입니다. 외롭지만 의미 있는 곳입니다. 청나라의 왕유양은 왕웨이의 시를 "선(禪)과 같다"며 "미묘한 말은 부처의 꽃과 이자의 미소와 다르지 않다"고 말했습니다('누에꼬리 계속'). 즉, 왕웨이의 풍경시는 선과 선 음악, 선의 풍미로 가득 차 있으며 선의 의미를 전달합니다. 당연히 산과 풍경의 아름다움에 대한 시인의 독특한 취향이 충분히 드러납니다.
왕웨이는 선(禪)을 구하기 위해 반드시 먼 곳으로만 가지 않았고, 넓은 세상, 유쾌한 농민 생활도 바라보았다: 맑은 광야는 끝이 없고, 대기의 흔적도 없다. 외곽 도시의 문루는 페리 터미널과 가깝고 마을 가장자리에 있는 나무는 개울과 하구를 연결합니다. 은백색의 강물이 들판 위로 반짝이고, 산등성이 뒤로는 푸른 산이 우뚝 솟아 있었습니다. 농부들은 일 년 중 가장 바쁜 시기였기 때문에 한가한 손이 없었고, 밭으로 내려가느라 바빴다.
--"새로 개간된 들판" 봄비가 흙먼지를 씻어내자 풍경이 산뜻해졌습니다. 농부는 바쁘게 움직이고, 사람과 풍경은 신선한 공기로 가득합니다.
"흰 물"이라는 문구는 가까운 풍경과 먼 풍경의 레이어드 이미지를 만들어냅니다. 물은 밝고 산은 푸르며 빛과 색의 대비가 조화롭습니다. 표면적으로 이 시는 선시 같지 않습니다.
사실 그 봄비는 마치 불화병에서 쏟아지는 성수와 같아서 모든 것을 깨끗하고 미묘하게 씻어줍니다. 다만 모든 것이 선과 시의 멋진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선이 시를 압도하지 않도록 하고 있을 뿐입니다. 물론 선(禪)의 철학을 추구하지 않고도 산과 물의 기운을 감상하며 농민의 삶을 찬양하는 그런 식의 시를 썼습니다. 왕위는 시, 음악, 회화, 서예 등 다재다능한 문화 거인이었습니다.
송나라의 대문호 소동파는 "왕웨이의 시에는 그림이 있고, 그림을 보면 그 그림 속에 시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수모란 - 천연 - 유투") 그의 말은 예리하고 적절합니다.
왕웨이는 당나라의 뛰어난 풍경화가였습니다. 그는 소수의 간결한 수묵 붓놀림으로 그림을 그리며 자신만의 스타일을 형성한 수묵 산수화를 그렸고, 후대에 남방 산수화파의 창시자로 알려졌습니다.
그의 그림은 신을 닮고 주관적인 감정을 표현하는 문인화 사상을 강조합니다. 그래서 "그는 사물을 그릴 때 사계절에 대해 묻지 않습니다. 꽃을 그리면 복숭아, 살구, 히비스커스, 연꽃을 소재로 삼는 경우가 많다"고 설명합니다. "형태와 사물을 묻는 것은 어렵습니다." (션궈는 맹희에서 장원장의 말을 인용했습니다.) 그래서 왕웨이는 중국 문인화의 원조라고도 불립니다.
그림은 신과 비슷할 수 있기 때문에 시의 풍미와 의미를 지니고 있으며, 즉 그림에는 시가 있습니다. 이러한 회화의 개념으로 자연 풍경을 바라보는 것은 일종의 감탄사이며, 이는 필연적으로 시 속에 그림의 풍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왕웨이는 회화, 음악, 서예 등 예술적 성취가 깊었기 때문에 시를 쓸 때 시인보다 더 정확하고 세심하게 경이로운 풍경과 신비로운 소리, 시시각각 변하는 자연을 느끼고 포착하여 펜에 의지할 수 있었다. 또한 단어를 사용하여 색채를 설정하고 시적인 톤의 조화에 집중합니다.
시에는 그림의 분위기, 음악의 유창함, 서예의 변주가 있습니다.
7.20 산천 풍경을 묘사한 고대 시 1, '황하' 왕송안 시파쿤룬 오색이 흐르니 중원에 노란 혼탁함.
불어오는 모래는 수천리 파도에 부딪혀 물어볼 곳 없는 집으로 향한다.2, '파도와 모래' 유탕유시 주거 황하 만리 모래, 파도, 바람이 세상 끝에서 불어온다.
수없이 많은 철마가 있고, 후족의 높은 코를 가진 사람들이 몰려든다. 황하 서쪽 기슭에는 내가 사는 촉나라가 있고, 기장 없이 가정을 꾸리고 있다.
황금을 버리고 옥을 입기 위해 책 한 짐을 섞어 사람들을 태우고 왕을 입히고 싶습니다. 4, "황하의 역사에 대한 찬가"당 후 왕이 묻혔으니 황하가 여전히 길을 잃고 있습니다. 5, "월을 바라보며"당 두푸 신성한 태산 얼마나 장엄하고 웅장한 아! 치루에서 아직도 녹색 봉우리가 보입니다.
마법의 자연은 아침과 저녁의 분리 북쪽의 수천 개의 아름다운 남쪽 산을 하나로 모았습니다. 알록달록한 구름이 깔리고 가슴이 뛰고 새들이 앞뒤로 날아다니고....
산 정상에 오르니 발밑의 모든 봉우리가 왜소하다.6. "태산음" 남서령 태종 수리, 구위는 하늘의 돔을 뚫었다.
부끄러울 뿐만 아니라 바위에 부딪힐 것입니다. 등봉 숭배 제단, 선은 두려워한다.
시원허튼아이, 당명의 비경 7, "천문산을 바라보며" 당력, 그날의 백문은 동쪽의 푸른 물인 초하가 열리는 것을 방해했다.
녹색 산 대결의 양측은 양측을 구별하기 어렵고 평평한 배가 하늘에서 스타일로 만난다.8. "이른 아침 아침 바이디시"당리 백은 수천 마일의 장령 귀환의 날인 바이디시에서 사임했습니다.
강 양쪽의 유인원들과 원숭이들의 울음소리가 여전히 무의식적으로 끊임없이 귓가에 울리고, 경선은 이미 무거운 녹색 언덕을 지나갔다.9."황학탑-멍하오란이 양저우로 가는 길"당리백의 오랜 친구는 서황학탑에서 사임하고 연기와 불꽃의 3월에 양저우로 갔다.
돛의 친구들은 점차 멀어지고 푸른 하늘 끝에서 사라지고 먼 수평선으로 달리는 장강의 첫 줄을보기 위해 10, "제목 천주봉"당태 중위 싱 두공 청태, 와인 표지, 성조 린 공 마을.
천주봉은 해와 달을 품은 봉우리로 동굴 문은 구름과 천둥을 가둡니다. 옥, 흰색, 주황색이 색채 경쟁을 벌이고, 진추자허는 꽃을 피웁니다. 11, "멀리서 동굴 정원을 바라보며" 류탕유시는 호수의 밝은 달, 바람 거울이 없는 연못의 표면을 알고, 보라색과 초록색 학이 둥지를 알아본다.
멀리서 동팅을 바라보니 은판 위에 초록 달팽이가 있다.12, "동쪽으로 침입하다" 당은 자전거를 구걸하고 싶고, 오랫동안 살아온 나라입니다. 폰폰도 한에서 표류하고 북쪽으로 간 기러기는 하늘로 날아갔습니다. 사막은 광활하고 황하가 지고 해는 둥글다.
작은 고개의 위치로, 때때로 라이더를 기다리는 스파이가 두후가 연에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13, "서쪽 숲의 벽에 대한 질문"송수시는 봉우리를 위해 능선의 측면을보고 멀고 가까운 다른 봉우리를 보았습니다.
나는 루산에 있기 때문에 루산의 진정한 얼굴을 알아볼 수 없습니다.14, 헤론 산촌 왕탕 지환 산은 하얀 태양을 덮고 바다는 황금빛 강을 배수합니다.
천리를 더 멀리 보려면 15, "양주 말"당나라 왕 지루 황하 흰 구름 위에 멀리 외로운 도시, 만 렌 산입니다.
왜 버드나무의 슬픈 노래로 봄이 늦었다고 불평하는가, 옛 옥문고개, 봄바람이 불지 않네 아.16 "당두푸"의 높은 곳을 오르며 원숭이와 원숭이 울음소리, 새들이 맑은 호수 백사장을 휩쓸며 돌아간다.
끝없이 펼쳐진 나무들이 바스락거리며 낙엽을 떨어뜨리고, 양쯔강은 예측할 수 없이 급류와 소용돌이에 휘말렸다. 슬픈 가을 풍경 속의 리, 영원한 방랑자, 병에 걸린 오늘, 높은 플랫폼에서 홀로 사는 리....
모든 고난, 쓰라린 증오, 백발이 가득한 머리, 술잔과 깨진 잔.17 "여산 폭포를 바라보며" 당리백 햇살 향로 보라색 연기, 수천 개의 강에 매달린 폭포를 바라보며.
벽의 높은 절벽은 마치 수천 피트 높이에 달해 사람들은 은하수가 하늘에서 땅으로 떨어졌다고 생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