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양완리 시
양완리 시
붉은 산을 비추다
시대:송작가:
수많은 산꽃이 봄바람에 웃고, 물은 다르다.
영산이라고 불리는 이 술의 맛은 매우 담백하지만 마치 홍강을 비추는 듯하다.
1, 영산홍이라고도 불리는 진달래는 절대적으로 화려하고 눈길을 사로잡으며 동서양의 꽃이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민속에 따르면, 그는 한때 계모에게 학대받는 형 때문에 가출한 소년이었습니다. 그의 마음은 상했고 그의 눈물은 아름다운 꽃으로 변했습니다. 옛 시에는 "산과 새들이 붉은 꽃이 화려하다고 불평하는데, 입에서 피가 나와 나뭇가지에 떨어져 꽃이 된 것이 아닌가 의심된다"는 구절이 있다.
2. 울창한 옌터우산에 오르면 푸른 언덕과 나무, 군락과 군락 사이로 불 같은 붉은 철쭉이 피어 있어 따뜻하고 아름답습니다. 꽃은 붉은 오닉스처럼 바람에 맞서 서서 섬세하고 빽빽한 꽃잎을 가지고 있습니다. 꽃잎이 너무 가까이, 너무 가까이 있어서 수많은 벌들이 날아다니는 것을 볼 수 있었어요. 각각의 꽃은 미묘하고 오묘하며 그림처럼 아름답고 사람들의 발길을 머물게 합니다.
2. 시에서 단풍잎이 불처럼 붉다는 표현은 무엇일까요? 2월에 서리가 내린 단풍잎은 꽃보다 더 붉습니다.
'손님을 보내며'에서는 단풍이 만개하고 순양강변에 가을바람이 밤에 부는 장면이 나온다.
명나라의 돛을 걸고 낙엽이 내 뒤에 있다.
수천 개의 단풍잎이 있고, 강 다리에는 황혼의 돛이 드리워져 있다.
푸른 강물은 영원히 흐르고, 저녁 누각의 단풍잎 슬픔을 사랑하네.
단풍잎 시
먼 차가운 산, 돌길은 기울어지고 흰 구름 속 깊은 곳에 사람이 있네. 밤에 단풍나무 숲에 멈춰 앉아 서리가 내린 잎은 2월의 꽃보다 더 붉다. 요구 사항
청명한 소리가 쌍둥이 개울의 문턱을 지나고 단풍이 처마를 맞이합니다.
단풍을 바라보며 야망을 표현한다.
단풍은 서리가 내린 지 오래되었지만 여전히 오래된 나뭇가지를 사랑합니다. 창문을 열고 지저귀는 새소리를 들으며 아래를 내려다보고 새로운 시를 지어보세요.
서쪽 산의 붉은 잎은 서리가 무거울수록 좋습니다.
늦가을에는 연기가 피어오르고, 단풍나무가 흐느끼네.
장펑은 슝옌이 되었고, 장펑은 우울했고, 송나라 군대의 내부 세력에 맞서 싸우지 않았다.
붉은 단풍이 산 불에 빛나고 가을 바람이 나무를 쳤고, 적시에 잎을 떠나지 않고 다음 해에는 산 단풍이 붉게 가득합니다.
수천 개의 단풍잎, 황혼의 돛에 드리워진 강 다리.
수천 개의 단풍잎이 있고, 강 다리는 황혼의 돛으로 덮여 있습니다.
3."산의 붉은빛을 비춘다"는 시는 어떤 시인가요? 1."술 취한 복숭아밭 / 롼랑귀"(송나라) 조의 진달래가 산을 붉게 비추네. 2."산의 붉은빛을 비추다"는 시는 어떤 시인가요?
소광은 기운이 강하다. 물은 붉은색과 보라색, 서쪽과 동쪽으로 흐른다.
푸르고 살찐 봄 공기. 게으른 나비, 게으른 벌들.
꽃의 그림자를 깨고. 봄에게 천천히 물어보세요.
비와 슬픔 속에서. 둘째, "지귀" 송나라, 류샤오중은 깊고 보기 힘들어 봄의 꿈을 깨뜨린다.
울고 나서 피가 흐르고, 모두 진달래로 만들어진다. 셋째, "달 은행 / 달 궁전 봄"송나라 첸 경사 삽입 구름은 산을 붉게 반영합니다.
봄은 가볍고 향기롭다. 만 개의 부채를 커튼 밖으로 가져옵니다.
장미대 아래 날아다니는 벌레를 잡으려다 술 한 잔, 가느다란 손, 황금 방울을 빨아보는 건 어떨까요.
동풍에 취한 척 노래하고 취한 척하는 데 지쳤습니다. 떨어지는 꽃의 슬픔.
네 번째, "산속의 화중숑" 송나라, 키옌산은 봄처럼 가을바람을 막아냈다. 잔디는 절대적으로 덜 한심한 녹색, 야생화는 정말 빨간색입니다.
수도원장이 어떻게 생겼는지 모르겠지만, 타오 위안 도로가 개통 된 것이 두렵습니다. 차오지가 괜찮다는 말을 들었을 때 동의하지 않아서 유감입니다.
다섯째, "파명관 아침 요리 아이강 네시"양완리 왜 송나라 유명한 정원을 보면서 꽃이 피기까지 비난하지 않는 이유. 매일 봐, 진강은 매우 아름답고 산을 붉게 반영하는 맑은 시내입니다.
여섯, "밭에 비가 내린 후 다섯 가지 기타 기록"송나라 양완리는 가장 시끄러운 산 꽃, 두껍고 얇은 산 꽃입니다. 산의 붉은 색과 여행자의 선물 인 조 팅지를 반영합니다.
일곱, "흰 진달래"송나라 양 진달래 외에도 말할 것도없고, 그것은 환상의 납 꽃이며, 화학 산업을 장악합니다. 날지 못하는 뻐꾸기 새이기 때문에 울음이나 핏자국이 없습니다.
여덟, "산 비파"백주이 당나라, 불 나무 바람이 붉게 변한 붉은 색, Qiongzhi 일출 햇살 붉은 베일. 돌이켜 보면 복숭아와 자두는 무색이고 히비스커스는 꽃이 아닙니다.
저항은 돌 아래에 뿌리를두고 있으며 다른 사람을 움직일 이유가 없습니다. 아홉, "진달래 꽃 / 지구이"당나라 리는 지구이에서 새 소리를 들었고, 진달래 꽃을 보았습니다.
10. "린에게 비가 와서 절에 가니, 유비가 먼저 갔으니, 내가 네 운을 보냈기 때문이다." 당나라 백주이는 진달래 꽃을 가장 소중히 여겼고, 봄바람이 다른 등반을 불고 있습니다.
4. 진달래 시: 비파 백주이
산 노인은 세월을 소중히 여기고, 사랑은 동강 야생 비파에 있다. 불 나무 바람은 붉고 붉은 마노 가지 일출 햇살 붉은 베일이됩니다.
돌아보면 복숭아와 자두는 무색하고 히비스커스는 꽃이 아니다. 저항은 돌 밑에 뿌리를 내리고 다른 사람을 움직일 이유가 없습니다.
흰색과 진달래.
슈는 지그재그의 새소리를 들었고, 쉬안청은 진달래꽃을 보았다. 부름, 귀환, 휴식, 삼월의 세 가지 추억.
비청소이시원팅현
향등이 꿈에 동행하니, 세상 끝의 초나라. 달이 내려앉아 휴식을 지배하고 살구꽃이 대지를 가득 채운다.
체스판 능선에서 하룻밤을 보낸 선취.
일곱 원반의 서쪽 높은 곳에 홀로 누워 수천 마일을 여행했다. 창문 가까이 산의 달이 떠 있고 하늘과 강은 낮게 내려앉았다.
방천은 푸르고, 지귀는 맑은 밤을 울네. 떠 다니는 손님은 듣기 위해 머물렀고, 잔청은 닭 소리를 들었습니다.
5. 진달래에 관한 시
명대사:
송천윤평, '남강을 바라보며': "앵무새는 주 끝에서 앵무새를 싫어하고 진달래는 진달래 가지에서 울네.".
1,당 신문 지주 사신 리 :
높은 산, 우뚝 솟은 나무, 진달래는 천산 깊은 곳에서 노래합니다. 산에는 봄비가 밤새도록 그치지 않고 나무에 새싹이 돋아난다.
한족 여인들은 세금을 짜느라 수고하고, 바족은 밭을 차지하기 위해 다투는 일이 거의 없다. 문왕의 업적을 이어받아 계속 열심히 일하기를 바랍니다.
2. 당리백 "촉성 진달래꽃을 보다":
촉성은 지그재그의 새, 촉성은 진달래꽃을 본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전화, 장으로의 복귀, 휴식, 삼월 삼월의 세 가지 추억.
3. 당 - 리바이 "촉으로 가는 길":
녹토산은 많은 원으로 이루어져 있고, 백 보를 걸을 때마다 우리는 그 산의 한가운데서 아홉 바퀴를 돌아야 한다. 헐떡이며 오리온 별자리를 지나 우물의 별자리를 지나고 나서 우리는 가슴에 손을 깍지 낀 채 신음 소리를 내며 땅에 쓰러졌습니다. 서쪽으로 가는 길은 끝이 없을 것 같았다...... 앞의 끔찍한 길은 점점 더 어두워졌다. 고대의 숲에 둘러싸인 새들의 지저귐, 수컷이 암컷을 따라 부드럽게 회전하는 소리 외에는 아무것도 들리지 않았다. 우리를 향해 다가오는 밤달은 슬픈 빈 산, 뻐꾸기의 우울한 목소리였습니다.
4. 탕백주이, '비파싱':
1년 전, 나는 수도를 떠나 이곳에 왔고, 지금은 지우장에서 병든 유배객이 되었다. 지우장은 너무 멀어서 1년 내내 현악기 소리도 대나무 소리도 듣지 못했습니다. 강가 마을 근처의 내 숙소는 낮고 축축하며 집은 쓴 갈대와 누렇게 변한 등불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아침과 밤에 이곳에서 어떤 소리가 들리나요? 뻐꾸기의 피비린내 나는 울음소리와 유인원들의 우는 소리입니다. 꽃피는 봄날 아침과 달 밝은 가을 저녁에 나는 종종 와인을 들고 혼자서 마신다.
5. 당리허의 '옥 따는 노파의 노래':
옥을 따고, 옥을 따고, 음란한 발걸음을 내딛네. 배고픈 용을 걱정하고 푸른 시냇물은 결백하지 않다.
밤비가 씨앗을 먹고 뻐꾸기의 입에는 피와 눈물이 가득하다. 푸른 개울의 물은 산 자를 미워하고, 천 년은 개울을 미워하네.
기울어진 노송에 비바람은 쓰나미 같고, 샘 기슭에 매달린 밧줄은 초록색이다. 마을은 차갑고 하얗고, 풀을 매달아 놓은 고대 돌계단인 아기를 생각하며 차갑고 하얗다.
6, 당나라 - 리상인 "진세":
나의 진세에는 왜 50개의 줄이 있고, 각 줄에는 젊은 간격이 있는지 알고 싶다. 현자 장자는 백일몽을 꾸고, 나비는 강권하고, 황제의 춘심 뻐꾸기는 울고.
인어는 달빛 바다에 진주빛 눈물을 흘리고 푸른 들판은 태양을 향해 에메랄드빛 숨을 내쉽니다.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이 어느새 지나갔어요.
7. 탕셴취, '체스판 능선에서 잠들다':
혼자 천리를 여행하며 일곱 개의 원반 서쪽 높은 곳에 누웠네. 산의 달은 창문 가까이 있고 하늘과 강은 낮다.
방천은 푸르고, 지귀는 맑은 밤을 울네. 떠도는 손님이 머물러 듣고, 잔성은 닭소리를 듣는다.
8, 당문 - 구름을 들어라 "비청-소이시":
꿈이 있는 향등, 세상 끝의 초나라. 달이 떨어지고 규칙이 쉬고 살구꽃이 대지를 가득 채우고 있습니다.
9, 당추 투 "봄 저녁":
꽃은 두 무자비한 사람에게 감사하고 동풍 과정 봄을 보냅니다. 어젯밤의 꿈의 나비는 만 마일, 보라색 구이 지로 집으로 돌아 왔습니다.
오래된 정원의 책 운동은 몇 년 동안 죽었고, 화파춘은 거울로만 가득 차 있습니다. 물론 반환하는 것은 아닙니다. 누가 오호 연기와 드라마를 위해 싸울 것인가?
10, "정을 들어라":
이 줄은 기둥에게 진나라 백성들의 한을 들어달라고 촉구합니다. 그것은 마치 봄바람을 쫓아 류주를 알아가는 것과 같고, 새와 함께 꽃을 알아가는 것과 같습니다.
밤에 슬퍼하는 사람은 누구인가? 달을 생각할 수 있는 빈 건물? 강남 뤄양시, 여러 이별의 증오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11, 당나라 황릉 사원-;
소아원 북쪽 푸윈의 가장자리에서 두 여인이 화장을 하려고 울고 있다. 야생신의 사원은 장춘에 대해 침묵하고, 고대 비석은 샌디에 대해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
바람은 황혼으로 돌아와 향기로운 다후리카를 불고 달은 깊은 울음으로 떨어집니다. 마치 사냥 순찰을 보는 것 같고, 9 명의 샹촨이 분리 된 것으로 의심되는 것처럼 보입니다.
12, 당나라 익명의 "잡시":
한식 근처에서 비 풀이 자라고 밀 묘목이 바람을 만난다 유영 제방; 갈 집이 없으면 뻐꾸기가 그녀의 귀에 울 것입니다.
13, 웬송천향의 "장연이 말했다":
간은 훌륭하고 수영장이 아니다. 바람과 비에 대해 걱정할 곳이없고 더 춥습니다. 시를 교차하고, 위층에 올라가 시를 짓고, 모든 것이 공중에 눈이 내리고 있습니다. 강이 이렇게 흐르면 잉지에가 있습니다. 사라지는 나뭇잎을 보며 웃다가 맑은 바람이 부는 화이수이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거울 속에서 주연은 사라졌지만 산신은 사라지기 어렵습니다. 용사로 가서 뒤돌아 보면 최전선은 머리카락처럼 푸르다. 옛 친구들은 진달래 가지에 부러진 달이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합니다.
14, 송나라 원천상 "진령이";
이제부터 나는 강남로를 떠나 피를 흘리는 까마귀로 변할 것이다.
15, 송나라 왕안시 '당원 없이 도성 밖으로 나간다';
관외에서 말발굽을 찾다가 시와 렌이 되었다. 봄꽃과 나뭇가지가 서로를 반영하고 산의 색이 옷에 늦은 매혹을 침범합니다.
오늘의 농담은 여전히 행복합니다 * * *, 수년 동안 휴식은 다시 열심히 일하기가 어렵습니다. 나는 내 경력에서 게으르다. 환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두유.
16, 왕안시의 열다섯 가지 계획 :
어머니를 도랑에 넣고 그늘에 집을 떠나십시오. 달빛이 두유의 말을 들으니, 남북은 항상 붙어 있다.
17, 송수시의 제방 :
천한강을 가로지르는 여섯 개의 다리, 북쪽 산들이 남평과 연결되기 시작했다. 갑자기 하늘에서 오래된 바퀴벌레가 떨어지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랐다.
옛 진주에는 녹색 심벌즈가 가득하고 암벽은 여전히 모래 속에 있습니다. 동풍의 육교 옆에는 버드나무가 있고 꾀꼬리는 보이지 않아 뻐꾸기를 볼 수 없다.
18, 송나라 단계 "임장주":
장청은 살 집이 없고, 승려와 사원의 잔재는 서로 의지하며 살아간다. 소나무 약 모르타르 대나무 옷, 사방이 가난한 물줄기, 구름이 일어나 앉아서 볼 때. 고독한 새 (뻐꾸기 새)는 운명이 있고 술에 취해 흐느끼기 어렵습니까? 서쪽 안뜰에 기대어있는 달, 더 많은 슬픔. 푸른 언덕은 무한히 좋고, 돌아갈 수 없네.
19, 송허수 '아들과 밤의 노래':
자정 무렵, 아트리움은 배꽃과 눈 내리는 달로 빛난다. 배꽃과 눈 내리는 달은 슬프고 뻐꾸기는 피를 흘리며 울어댄다. 왕자와 손자는 어떻게 작별 인사를 해야 할까요? 그들의 작별을 삼키고 흐르는 물을 멈추고 다른 사람들을 위해 흐느낀다.
20.송 - 왕란 "니안누자오 - 지에만허 - 신팅의 책":
높은 곳에서 바라보면 흰 구름 깊은 곳에서만 고향을 볼 수 있습니다. 작은 마을, 향수병, 외로움, 두유에 대한 배려. 고향의 슬픔, 새 파빌리온의 눈물, 하늘 아래 내리는 비. 수 마일의 양쯔강,이 증오를 없애기가 어렵습니다. 하구를 돌아보며 새들이 지저귀고 꽃이 떨어집니다. 오늘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제비가 돌아오고, 조각 된 보들은 어디에 있으며 속삭임은 무엇입니까? 가장 매서운 바람과 모래, 10 만 가구가 지쳐 피를 흘립니다. 칼의 돔, 장애가있을 때 당신.
6. 진달래에 관한 시 1. 당나라 위나라 사신 이사가 위사에게 보낸 편지
높은 산, 우뚝 솟은 나무, 진달래는 천산 깊은 곳에서 노래하네.
산에 봄비가 밤새도록 그치지 않고 나무에 새순이 돋아나네.
한족 여인들은 세금을 짜느라 수고하고, 바족은 밭을 차지하기 위해 다투는 일이 거의 없다.
문왕의 업적을 계승하고 계속 열심히 일하기를 바랍니다.
2."진달래꽃" [노래] 이시다
칼끝은 가볍고 가늘게 갈고, 게이지를 갈기 어렵다.
정원에는 향기가 가득하고 푸른 가지가 많지 않다.
3."진달래" [노래] 양쉰자이
밝은 붉은 물방울이 여름 빛을 반사하고 피로 얼룩져 있습니다.
집이있는 손님은 아직 집을 구할 수 없으며 꽃에 대한 깊은 사랑의 말이 없습니다.
4. '진달래' [노래] 촉월향
두는 촉나라 왕의 몸의 변화를 생각하며 늘 진달래를 숭배했다.
오늘 나는 진달래 눈물을 흘렸네, 새가 날아오를 준비를 하고 있구나.
아, 두유, 허치유, 모든 일은 반드시 성공하거나 실패한다.
흑백의 손을 한 번 뒤집으면 모든 가을 시장을 넣으십시오.
오늘 너희는 모두 끝났고, 여전히 사랑에 갇혀 있다.
두 성인은 한 나라에서 살 수 없으며 헛되이 서보에 대해 불평합니다.
오늘까지 자신을 보호하지 않고 둥지를 떠나 출산하는 아이들이 있습니다.
100억 마리의 새는 갠지스강의 모래처럼 100억 개의 꽃으로 나뉘어져 있다.
이 새는 꽃을 피우기 위해 푸른 단풍나무와 쓴 대나무를 집으로 삼습니다.
황금관 레이유는 읽을 수 없고, 쿠이화 황우는 세상의 끝이다.
10월은 진달래 소리가 들리지 않고 진달래 꽃만 들린다.
5."진달래"[당] 청
진달래 새, 어떤 장점에 대해 불평?
의심은 나뭇가지의 꽃에 떨어지는 입에서 흘러내리는 피이다.
어느 추운 밤, 야생 승려 몇 명이 찾아왔다.
양치기는 밖으로 나갈 수 없었고 하늘은 느리고 기울어져 있었다.
6."진달래꽃" [노래] 이시케
진달래가 만발하면 산속은 천지다.
첫눈에 역겨워하지 마세요, 제국은 첫 번째 가지만 팔아요.
확장 데이터:
진달래. 진달래와 산석류라고도 알려진 진달래는 상록수 또는 일반적인 녹색 관목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고대에 뻐꾸기 한 마리가 밤낮으로 울어 피를 흘리며 산 전체에 꽃을 물들였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라고 합니다.
진달래는 한나라 선농의 <본초강목>에 처음 기록되어 있는데, 여기에는 진달래가 독성이 있는 식물로 나와 있습니다. 진달래는 적어도 1,000년 동안 재배되어 왔습니다.
당나라 시대에 관상용 철쭉이 등장하여 정원에 이식되었습니다. 당나라의 유명한 시인인 백주이(772-846)는 진달래를 좋아했습니다. 그는 진달래를 찬양하는 많은 시를 썼을 뿐만 아니라 직접 진달래를 이식하기도 했습니다. 첫 번째 이식이 살아남지 못하자 그는 "다른 사람에게 이식할 이유가 없다"고 썼습니다. 820년에 마침내 이식은 살아남았습니다. 이 시는 "작년 여산 꼭대기에 있던 나무인 중주의 오늘 꽃은 뿌리를 불쌍히 여겨 새 가지를 자르고 꽃이 아직 남아 있어 기쁘다"고 노래했습니다. 기록에 따르면 당 정관(785년) 원년에 재배 진달래를 수집했는데, 가장 유명한 것은 전장 후린사 재배 진달래입니다.
송나라에 이르러 진달래 재배는 새로운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시인 왕쩡은 자신의 안뜰에 진달래를 심으며 "나만의 작은 정원을 만들었으니 이 꽃은 황금 띠보다 낫다"고 읊었습니다. 남송 왕조의 "봄 숲의 헌신 - 안지": "두 푸, 첸탕 문 보 대지에는이 꽃이 있으며 매우 번영합니다. 소동파는 난이 홀에 두 푸의 시를 남겼는데, 이 홀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산에는 많은 꽃이 있다." 항저우 뜰에는 진달래가 비교적 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명나라 시대에는 진달래에 대한 지식이 더욱 풍부해졌는데, 지량(季良)의 <수창어지팡>, 1563년 <달리후지>, 1587년 이시전(李時珍)의 <본초강목>, 쉬샤커(徐思科)의 여행기 등에는 진달래의 종류, 습성, 분포, 응용, 번식 및 화분에 대한 기록이 다양한 정도에 걸쳐 수록되어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1563년 '달리후시'에는 47종의 진달래가 있고, 달리총성사, 센통사 등 여러 사찰에서 진달래를 심었으며, 오색 복합 꽃잎 품종을 번식했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풀과 꽃"에는 "진달래는 사천 진달래라고 불리는 사천 진달래가 가장 좋고, 꽃이 열 겹 이상 피며 색이 매우 붉고, 사명(오늘날 절강 시명산)의 꽃은 두세 겹의 꽃 중 색이 창백하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청나라 시대에는 진달래 분재 모형이 있었습니다. 주궈전의 '건축 스케치'에는 "진달래 꽃은 2월과 3월에 진달래 노래에 피어난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진달래에는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한 종류는 잎이 먼저 피고 꽃이 핀다(잎이 먼저 피고 꽃이 핀다)는 것이다. 피 같은 꽃 세단 의자; 두 번째는 "잎보다 먼저 꽃"(잎보다 먼저 꽃)의 이름이며, 더 창백하고 많은 사람들이 샹펑의 모양에 묶여 있습니다. 그리고 "꽃이 피는 거울", "극동 그룹의 산문", "디안난 신어", "화분 인형 기록"등과 같은 진달래 재배에 대한 전체 경험과 많은 기록이있었습니다. 자칭 시대(1796-1820년)에 화분에 심은 진달래는 쑤저우의 '18총각' 중 6위를 차지했습니다. 도광 시대 (1821-1850) "다리에 기대어"는 "외국 차, 외국 철쭉, 동백, 산철쭉"기록에 언급되어 있으며, 현재 중국으로 수입 된 외국 철쭉의 재배가 이루어 졌음을 나타냅니다.
참고:
두푸소구 위키백과
7. '영산홍'을 묘사한 시 '영산홍'을 묘사한 시는 무엇입니까:1. 왜 유명한 정원의 봄바람을 바라봐야 하는가, 길을 따라 꽃들이 앞장서고 있습니다.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길을 따라 꽃을 잘 살펴 보는 것입니다.
매일 금장강을 바라보는 브로케이드, 산을 붉게 비추는 칭시. -양완리, '진달래' 2, 불나무 바람이 붉게 물들고, 츙즈 일출 햇살 붉은 베일.
돌아보면 복숭아와 자두는 무색이고, 히비스커스는 꽃이 아니다. 저항은 돌 밑에 뿌리를 내리고 다른 사람을 움직일 이유가 없습니다.
--백주이, 「산비파」 3. 촉은 새에 대해 들었고, 서안은 진달래를 보았다.
--이백, '취성/자귀에서 진달래를 보다' 4. 향기로운 등불이 꿈에 동행하고 초나라는 세상 끝자락에 있다.
달이 떨어지고 규칙이 쉬고 있으며 살구꽃이 온 땅에 가득하다. -원 "비경시" 5. 연이어 도착하여 일식 때 꽃을 피운다. 조송 "냉식제 진달래" 6. 나는 진달래를 가장 소중히 여기며, 봄바람이 다른 오르막을 불고 있다. --백주이, '비를 맞으며 버드나무 숲에 가다, 상사시대' 7. 붉은 취기의 정원, 군락이 가득하다.
--한오 '우물가 진달래 가지' I. 원시:영산홍송원 무수한 산꽃이 봄바람에 웃고, 물은 같지 않다. 영산이라 하여 그 향기는 희미하지만, 마치 홍강을 비추는 듯하다.
저자 약력: 푸원[서기 1216년경 출생] 칭위안성 인현 사람. 위안 시에의 아들.
출생과 사망은 알려지지 않았으며, 송녕종 자딩 근처에서 살았다. 가족보다는 양견에게 더 많이 배웠다.
송자정 7년(1214년) 장학(장학금), 정자성(鄭子省)을 관직에 임명함. 후저우의 판관으로 11 년, 부서 랑으로 옮겨 왼쪽 랑, 유명한 후이저우 쿠저우의 작품을 바꾸고 정치적 업적을 남겼습니다.
샤오 딩 3 년 (1230), 또한 죄수로 강동에서 포로로 포양으로 이사하여 궁전에서 가르치고 여산 백 루 동굴 아카데미를 재건하고 구이시 샹산 아카데미를 설립했습니다. 두안핑 원년(1234)에는 복건 교통 판관도 역임하고, 젊은 감독의 비서관으로 옮겨 시송지를 재임용하지 못하게 하고, 시송지를 반대하여 형사부 지저장주, 나중에 우저우로 바뀐 지저장주(知州江州)로 옮겼습니다.
후에 주랑은 술 제물의 아들인 중수 보안관, 군부 장관인 법무부 장관에 임명되었습니다. 군인의 죽음은 심각한 일이다.
조선에서는 권력에 저항하는 것이 불가능했기 때문에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악을 제거하기 위한 것일 뿐이었다. 졸이 되면 서둘러야 한다.
"모든 것은 내 마음과 조화를 이룬다"고 주장한 양견 선생은 상용의 서루 2세의 제자 중 한 명입니다. 효경』, 『맹자해석』, 『강동탈출기』, 『연나라 방어기』, 『악사』, 『송사』, 『맹자중용』 등 40권으로 구성된 국사서인 맹자집의 저자이며, 『맹자중용(孟子中用)』의 저자이기도 합니다.
자원 바이두가 알고 있는 자료:.
8. 위페이의 고대 시 '만홍산'의 내용은 무엇인가요? "만홍홍"인가요?
시 :
화난 머리, 난간에 기대어, 가랑비.
고개를 기울여 하늘을 향해 고개를 들어 경직되고 사납게.
서른 번의 위업, 먼지와 땅, 8천 마일의 구름과 달.
하루하루를 허송세월하며 우울해하지 마라.
감상평:
활기와 활력이 넘치는 가곡입니다. 작가의 두려움 없는 영웅심을 보여주며 애국적인 열정이 가득합니다. 소흥 6년(서기 1136년), 악비는 샹양에서 북쪽으로 군대를 이끌고 낙양 근처의 몇몇 현을 연이어 탈환했습니다. 선봉대는 북송의 옛 수도였던 비경을 밀어내고 중원 평원을 단숨에 되찾았으며, 금나라의 소굴인 황룡부(금나라의 옛 수도인 길림 농안)를 공격했습니다. 하지만 이때 송가종은 평화를 추구하며 악비에게 즉시 군대를 이동시키라고 명령했습니다. 악비는 군대를 이끌고 어주로 가야 했습니다. 그는 기회를 놓쳤다고 생각했고, 잃어버린 땅을 되찾고 징강의 치욕을 없애겠다는 야망을 실현하기 어려웠습니다. 그는 복잡한 감정으로 이 장엄한 시 '만장홍'을 썼습니다. 북송 말기에 태어난 위페이는 중국의 산과 강이 파괴되고 나라가 망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그는 젊은 나이에 군대에 입대하여 '충성을 다해 나라를 섬기는 것'과 '내 산천을 되찾는 것'을 사명으로 삼았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돌아 서서 "오래된 산과 강을 청소"하기 위해 열심히 싸웠습니다. 이것이 이 시에 표현된 영웅심입니다. 앞부분은 난간을 바라보며 나라를 위해 적을 죽인 영웅심을 표현하고, 뒷부분은 간군의 원수를 갚고 천하를 통일하겠다는 포부를 표현한 것입니다. 삼십 년의 명성, 먼지와 땅, 8,000 마일의 구름과 달, 구름과 달의 젊음을 기다리지 말고, 머리의 젊음을 기다리지 말고, 정말 슬프다. 아직 자해의 상처에서 회복되지 않은 중국의 "서른 살"이라는 문구는 사람들에게 제때 일어날 것을 촉구함으로써 시대를 통해 기억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팔천리 길'은 민족 구원을 위한 가혹하고 치열한 전투였으며, 지금도 그 피비린내 나는 투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따라서 호랑이를 몰아내고 나라를 되찾겠다는 야망을 실현하기 위한 '일어나야 할 때'였던 것이다.
저자의 간략한 분석:
위페이(1103-1141)는 샹저우(현재의 허난성) 탕인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진나라에 대항한 유명한 장군으로, 공식 직책은 조정의 부사이며 우창현에서 국부(國父)라는 칭호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그는 진회에게 살해당했습니다. 소관이 다시 관직에 올랐고 우무는 죽임을 당했습니다. 녕종시는 E왕을 쫓았고, 리종시는 중우로 이름을 바꿨습니다. 여기는 월우입니다. 이들 중 세 명은 『사기』에 기록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