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친구와의 이별에 관한시
친구와의 이별에 관한시
_ _ _ _ 오우양시우, '귀향하는 유루춘쭌첸투' 2. 나가서 하늘을 보고 웃는 내 세대는 개똥쑥이다. _ _ _ _ _ 리바이, "남쪽 능선의 아이들은 수도에 들어 가지 않는다" 3. 예로부터 상처받은 감성, 추위에 시달리는 청추절은 더 비참해진다! _ _ _ _ _ 류용, "율림령 추위 매미" 4. 친구 없이 앞길을 걱정하는 모, 세상에는 당신을 아는 사람이 없다.
_ _ _ _ 가오시의 "동다에게 작별을 고하는 두 시" 5. 달마다 이득과 손실이 있고, 나는 내 인생을 가장 씁쓸하게 떠나고 싶다. _ _ _ _ 장명산의 '푸톈러에 대한 찬시' 6. 쉬밍은 란을 셴양로로 보냈다.
하늘은 사랑이 있으면 늙는다.
_ _ _ _ 리유, '모래 파도가 빗줄기 밖에서 커튼을 박수친다' 8. 한때 미인교와 작별을 고하고 지금까지 소식이 없는 것이 싫었다. _ _ _ 류유시, '양류지/버들가지 가사' 9. 그녀를 만나기 전의 시간은 길었지만 헤어진 후보다 더 길었네, 동풍이 불어 백 송이 꽃이 피었네.
_ _ _ _ 리상인 무제 시간은 내가 그녀를 만나기 전에도 길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보다 길었네(10), 술을 더 마시라고 충고하네, 서쪽 하늘로 갈 이유가 없네. _ _ _ _ _ 왕웨이 "청 웨이 쿠 / 위안 어 시안 시를 보내다" 11, 봄 궁정 달만 많이 사랑하지만 사람들 후이도 떠났습니다.
_ _ _ _ 장비 "사람 보내기"12, 노인은 서쪽 황학 타워에서 사임, 양저우에서 3 월의 불꽃 놀이. _ _ _ _ 이백의 '황학탑에서 양저우로 가는 길에 맹하오란과 작별' 13. 예전에는 눈이 꽃 같았지만 지금은 눈과 같다.
_ _ _ _ 판윈의 "고별시" 14. 손을 잡고 눈물을 바라보며, 사실 말문이 막혔다. _ _ _ _ 류용의 '매미를 주문하는 위린' 15, 술에 취해 서로 만나는 것은 예정된 결론, 바람과 비는 어디로 가는가?
_ _ _ _ 수시 '까치다리 요정 칠석' 16, 우리는 꽃 속에서 마지막으로 만났고, 헤어진 꽃 속에서 오늘까지 꽃이 핀 지 일 년이 지났다. _ _ _ _ 웨이 "내 친구에게" 17, 슬프지 않은 이별, 행복하지 않은 새로운 지인, 고대와 현대의 사랑, 아이들.
_ _ _ _ 신치지 "물 노래, 렌지 산산은 천두안런 선물 음료"18, 오래된 사랑이 줄어들고, 수년 동안의 두려움. _ _ _ _ 신치지 "유란 느린 추저우가 팬 비아오를 보내다" 19, 오늘 밤 어디에서 일어나나요? 두려움은 슬픈 아침 바람과 저무는 달의 무너짐을 마주하는 가장자리에 불과하다.
_ _ _ _ 류용, '위린교단의 차가운 매미' 20, 눈에 증오가 없도록 가르치면 세상에 흰 머리를 믿지 않으리라. _ _ _ _ 신치지 "자고 하늘, 저녁 서한 까마귀 슬픔" 21. 만리 공덕을 넘어선 한 잔의 슬픔.
_ _ _ _ 가오시 '유안시를 보내며' 22. 술 취한 사람, 깨어 있는 사람, 나는 여전히 가볍게 떠나기 싫다. _ _ _ _ 뤼벤중, '모래 위를 걷다, 매화 같은 눈' 23. 꽃잎은 눈물처럼 흐르고 외로운 새는 애가를 불렀네.
_ _ _ _ 두보의 봄 희망 24. 플라타너스 잎에 비가 내리고 나뭇잎이 이별하는 소리. _ _ _ _ 저우쯔지의 '붉은 빛이 다 떨어지려 할 때'25 집을 떠난 지 수년이 지났고, 요즘은 절반의 시간을 그곳에서 보내고 있다.
_ _ _ _ 그의 '두 고향의 부부' 26. 복숭아꽃 연못은 천 피트보다 깊지만 왕룬만큼 깊지는 않다. _ _ _ _ 이백의 '왕륜에게 바치는 선물' 27. 남편은 눈물을 흘리지 않고, 서로에게 흘리지 않는다.
_ _ _ _ 루귀멍, 이별 28. 밝은 달은 고통으로 익지 않는다. 아침 햇살이 주후를 비스듬히 비춘다.
_ _ _ 옌슈 '양주-문턱 국화-눈물과 이슬' 29. 강바닥과 달리 신사를 미워하고, 남북, 동서, 남북, 오직 서로에게만 미워한다. _ _ _ _ _ Lv Benzhong, "채상지는 강바닥의 달처럼 당신을 싫어합니다" 30. 술에 취했을 때 깨어난 기억이 없습니다.
봄의 꿈과 가을 구름은 모였다 흩어지기 쉽다.
_ _ _ _ 날란 세이데의 '뽕나무 씨앗을 따는 그때' 32. 급하게 모였다가 흩어지는 것, 이런 미움은 해마다 일어난다. _ _ _ 웨이 여사, '작은 장랴오와 파도 위의 맑은 바람' 33. 봄이 푸르러지기 전에 사찰이 먼저다.
우리는 너무 오랫동안 떨어져 있고, 모든 고통은 시간에 의해 서서히 잊혀진다. _ _ _ _ _ _ 장쿠이, "구는 꿈이 있다" 34. 과거에는 사람들이 사라졌고, 오늘날에도 물은 여전히 차갑다.
_ _ _ _ 루오, 「이수이에 누군가를 보내다/이수이에 누군가를 보내다」 35. 나는 언제나 젊은이였다. 떠나기만을 기다리는 것은 황홀하기 쉽다.
연회나 노래방에서 너무 자주 말하지 마세요.
_ _ _ _ 공자, '랑타오샤에서 꿈을 쓰다' 37. 중요한 것은 많은 것들과의 거리이며, 상황은 유동적이고, 결국 둘은 만난다. _ _ _ _ 얀의 "청춘 여행이 가장 중요하다" 38. 만나기는 어렵고, 헤어지기는 쉽고, 눈처럼 아름답다.
_ _ _ _ 웨이좡 "하늘에 오래 있어야지, 반년 음악책에 오지 마라" 39, 봄의 풀은 다시 푸르러졌지만 내 친구 왕자 아, 당신은? _ _ _ _ _ 왕웨이, "작별 인사 / 산에서 작별 인사 / 친구로부터 작별 인사" 40. 사라지고 문을 불로 바꾸고 땅은 붉은 먼지를 밟았다. _ _ _ _ _ 수시, '장린셴이 돈을 보낸다' 41. 봄이 왔다가 가는 것을 보니 가슴이 아프다.
_ _ _ _ 리유, 「청평레 이별」 42, 떠다니는 구름 속에서 너를 생각해야 하니 석양 속에서 나를 생각하라. _ _ _ 리바이 "친구를 보내며" 43. 아무리 오래 헤어져 있어도.
사랑은 언제나 만날 때 찾아온다. _ _ _ _ 옌, "향기로운 음의 푸른 욕망" 44. 플라타너스 나무 아래 한밤중에 비가 내리고 이별의 사랑은 씁쓸하다.
_ _ _ _ 원팅윈, '월류, 옥로 향기' 45. 그때 나는 적임자를 신경 쓰지 않았고, 산과 강은 어디로 가야 할지 알고 있었다. _ _ _ _ 얀슈, "파도 없는 푸른 바다를 밟다" 46. 강남의 봄은 내 마음을 아프게 하고, 핑만 팅저우의 사람들은 돌아오지 않는다.
_ _ _ _ 코우쥔, 「강남의 봄 파도」 47. 밤낮으로 오나라에 찬비가 내리고, 손님을 보내는데. _ _ _ _ 왕창링, '히비스커스 여관과 신축의 작별에 관한 두 노래' 48. 버드나무는 부러지고 꽃은 날아갔다. 보행자들이 돌아올지 물어봐도 될까요? _ _ _ _ _ 익명의 작별시 49. 물은 삼백 리를 노 젓고 고향의 품으로 데려다 주네.
_ _ _ _ 리바이, "징먼 페리에서의 작별" 50, 꽃은 이렌과 같다. 류시이.
꽃과 버드나무는 젊음을 유지한다. _ _ _ _ 오우양 시우의 '이련처럼 영원한 아카시아의 꽃' 51, 바람은 내 마음을 날려, 셴양의 나무에서 서쪽에 매달려 있다.
_ _ _ _ 이백의 「진향이 위나라를 보내어 서쪽 도읍을 붙이다」 52. 밤에 찬비가 오나라에 들어와 손님을 홀로 보낸다. < _ _ _ 왕창령, '후룡여관에서 신치제에게 작별 인사' 53. 채문의 황량한 바람, 매서운 비, 눈 내리는 밤, 이때는 아무것도 없는 것보다는 자식이 있는 것이 낫다.
_ _ _ 황징런의 "늙은 어머니가 되지 마라" 54. 하늘의 길과 짧은 업은 종종 모이기 쉽고 헤어지기 쉽다. _ _ _ 옌의 '성차자-야생화는 순식간에 향기롭다'55. 아직 잠에서 깨기에는 해가 지기 전이었고, 비가 억수같이 쏟아지고 있었다.
_ _ _ _ 쉬훈의 '셰팅으로부터의 작별' 56 그러고는 고개 굽이를 돌아 발굽 자국만 남긴 채 사라졌다. _ _ _ _ 첸셴, "들판에 작별을 고하는 흰 눈의 노래 - 우 서기가 집으로 돌아간다" 57 반년 된 책과 작별, 장에서 한 뼘 떨어진 곳에서.
_ _ _ _ 웨이좡, 「영천장, 반년 묵은 책에 오지 않는다」 58 4월 17일, 내가 당신을 떠난 것은 작년의 오늘이었다. _ _ _ _ 장웨이 《여관자 사월십칠일》59, 이별을 떠올리면 눈물을 흘리며 걸어 나오리라.
_ _ _ _ 리 "꿈속의 꿈, 복숭아밭 깊은 동굴에서 잔치를 벌인 적이 있다" 60 이렇게 작별을 고하니 얼마나 더 기다려야 할지 모르겠네. 그러나 내 푸른 언덕에 흰 사슴을 키우게 해주세요. 내가 필요할 때, 큰 산이여, 그대를 향해 달려오소서.
_ _ _ _ 리백, '천무산 등반을 꿈꾸며/ 동도 주공에게 작별을 고하며' 61, 푸른 하늘 멀리 외로운 항해, 하늘에는 양자강만 흐른다. _ _ _ _ 이백의 '황학탑에서 양주로 가는 길 맹하오란에게 작별 인사' 62, 이별 후 먼 산은 숨겨지고 물은 더욱 반짝인다.
_ _ _ 왕시푸, 야오 12월.
2. 고대 시가 친구를 남긴 시대를 설명하세요:당나라와 오나라.
저자:왕보
작품:총독에게 작별을 고하고 수종에 부임하러 가다
내용:
산친의 벽으로 갈라지고, 안개 층으로 갈라지고, 강으로 갈라졌다.
우리는 슬픈 작별을 고했고, 두 장교는 서로 반대 방향으로 향했다.
세상은 결국 좁은 곳일 뿐입니다.
왜 갈림길에서 방황하고 있니, 아이야 * * * 수건을 들고.
주석:
두샤오푸:왕보의 친구, 생사 불명. 샤오푸현 중위의 별칭. "저우슈"라는 이름은 "슈추안"입니다. 장안이 수도입니다. 산친: 오늘날 산시성의 관중 지역은 진나라의 영토였습니다. 진이 멸망한 후 상앙유는 진을 용, 사이, 구의 세 나라로 나누었는데, 이를 산진이라고 불렀습니다. 우진:민강의 다섯 가지 주요 교차로는 백화진, 완, 장소진, 셰토진, 강남진입니다. 이웃:가까운 이웃. 조자, "백마를 타고 왕비오에게": "남편은 만리 밖의 가까운 이웃에게 돌아가려는 큰 야망을 가지고 있다." 여기서 그 의미가 사용됩니다.
요약 분석:
이 시는 왕비오의 유명한 고별시로, 일반적인 고별시와는 매우 다르며 슬픔이 가득하고 강인한 투쟁 정신이 담겨 있습니다. 시의 다섯 번째와 여섯 번째 행은 우정을 더 높은 미적 영역으로 승화시킵니다. 시 전체가 스타카토로 장엄하고 엄격하며 전형적인 5음계입니다. 레벨과 운율의 관점에서 볼 때이시는 5 운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만 대위법, 즉 첫 번째 커플이 대위법이고 커플이 흩어져 있다는 점에서 이후의 표준 5 운과는 다릅니다. 이것은 당나라 초기의 운율시가 아직 완성되지 않았음을 정확하게 보여줍니다.
시대:북송시대
저자:수시
작품:장청지
내용:초월 20일에 마오이는 밤낮으로 꿈을 떠올렸다.
10년 동안의 삶과 죽음.
생각하지 않고 잊지 않았다.
천리 밖의 외로운 무덤, 황량하고 말할 곳도 없었다. [1]
우리가 만날 때 서로를 모르더라도
먼지로 뒤덮인 얼굴, 서리 같은 관자놀이.
밤이 찾아오고 꿈이 갑자기 집으로 돌아옵니다.
작은 창문, 옷을 입은.
서로에게 할 말은 없고 천 개의 눈물만 흘린다
매년 가슴이 부서지는 곳을 기대해본다.
달밤, 짧은 소나무.
주석:
[1]맹자(孟子)의 '시경(詩經) Ⅶ'에는 남편에게 시를 선물한 장공의 아내 공(公)의 시가 있다."내 마음이 어디가 아픈지 알고 싶으면, 외로운 무덤에 밝은 달이 비친다"라는 시 한 수를 소개합니다.
19세 때 소시는 같은 현의 왕푸와 결혼했고, 나중에 관리로 촉나라에 나갔다. 부부는 화목했고 쓰라림 속에서도 단맛이 있었습니다. 10년 후 왕부는 죽어서 고향인 주영에 묻혔습니다. 이 시는 왕부가 죽은 지 10년 후, 소시가 미저우에서 왕부에 대한 꿈을 꾸고 나서 쓴 시입니다. 산 자와 죽은 자는 영원히 헤어져 있지만, 정서적 유대감은 매듭을 지어 영원히 존재할 것입니다. "잊지 말자"라는 말은 평범해 보일 수 있지만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진심입니다.
"생각하지 마라"는 극도로 무자비하고"자멸"은 삶과 죽음의 계약을 임신 한 하루를 맛보지 않습니다. 이 느낌은 마음 깊은 곳에 묻혀 있으며 제거하기가 어렵습니다. 사랑의 말로 가득 찬 "어느 날 생각하지 않고 눈썹을 천도 모았다"(류용)를 읽는 데 익숙합니다. 수시의 말을 다시 읽으면 인생의 여러 단계에서 다른 유형의 감정에 관한 것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전자는 젊음의 감정, 열정적이고 낭만적이지만 쉽게 사라지는 감정입니다. 후자는 중년에 접어든 후 평생의 고민을 함께 견뎌온 평범한 부부 관계입니다. 일상과 마찬가지로 평범하고 흥미롭지 않지만 가볍고 영원하며 길고 깊습니다. 수시는 이미 "겉은 건조하고 속은 담백하며 겉보기에는 가벼우면서도 아름답다"는 예술적 스타일을 높이 평가했는데, 이 노래에 표현된 감정이 바로 이런 것이기에 결코 죽을 수 없다.
가사의 또 다른 주목할 만한 점은 이 꿈에서 부부의 만남이 삶과 죽음의 차이를 명확하게 표시한다는 것입니다. 사쿠라의 꿈에서 왕푸는 결혼한 지 오래되지 않은 젊은 여인처럼 "작은 서안 창문에서 머리를 빗고" 있으며, 그녀의 이미지는 맑고 아름다워 수시의 내실의 쾌활함을 불러 일으킵니다. 그러나 지난 10년간의 세상의 변화, 특히 심리적 트라우마는 양쪽 모두에서 분명하게 드러납니다.
수시는 경력의 기복과 남북을 오가는 여행으로 인해 매우 노쇠한 기분이었습니다. 왕부가 소서를 만났을 때 그 역시 "말없이 서로를 바라보지만 천 줄의 눈물만 흘린다"며 "여기서 어디로 갈 것인가"라는 무한한 슬픔을 쏟아내는 듯하다. 삶의 고난은 무의식적인 꿈에도 잠재적이고 광범위한 영향을 미칩니다. 마지막 세 줄에서 저는 땅속에 묻힌 아내의 외로움과 슬픔을 상상했습니다. 사실 두 마음은 연결되어 있고, 산 자는 죽은 자를 더욱 그리워합니다.
시대:당오대
저자:리바이
작품:왕룬을 위하여.
내용:
이백은 배에 앉아 있다가 막 떠나려고 할 때 갑자기 해안에서 작별의 노래가 들려왔다.
복숭아꽃 연못이 아무리 깊다 해도 나를 떠나보낸 왕륜의 사랑만큼 깊지는 않구나.
주석:
왕륜:복숭아꽃 연못 근처에 사는 주민.
기술:노래를 부르며 발로 두드리는 동작.
복숭아꽃못:현재 안후이성 징현에 있음.
요약 분석:
이 시는 오랜 세월에 걸쳐 낭송되어 온 고별시입니다. 이백이 배를 타고 복숭아꽃 연못을 떠나려 할 때 그의 절친한 친구 왕륜이 배웅하러 와서 다정하게 노래를 불렀다.
3. 왕륜을 위한 친구와의 작별시 1.
당나라:이백
이백은 배에 앉아 막 떠나려는데 갑자기 해안에서 작별의 노래가 들려왔다.
복숭아꽃 연못이 아무리 깊어도 나를 떠나보낸 왕륜의 사랑만큼 깊지 못하네.
2. 징문선에서의 이별
당나라:이백
징문선을 떠나면 곧 남방 사람들과 함께 있으리라.
산맥이 끝나고 평야가 시작되는 곳에는 강물이 황야를 휘감아 흐른다.
달은 거울처럼 떠오르고 바다 구름은 궁전처럼 반짝인다.
물은 당신을 집으로 데려다주고 배는 삼백 마일을 여행하게 합니다.
3. 친구를 떠나보내며
당나라:이백
성벽 북쪽에는 푸른 산이 있고, 성의 동쪽에는 반짝이는 물이 둘러싸고 있다.
우리는 여기서 서로 작별을 고하고, 그대는 길을 잃은 아버지처럼 저 멀리 바람에 떠 있네. 떠도는 구름은 방랑자처럼 떠돌아다니고, 석양은 천천히 내려와 머무르는 듯합니다.
그런 다음 손을 흔들며 헤어지자, 말을 탄 친구는 긴 바람을 타고 떠나지 못할 것 같은 먼 곳으로 그를 데려갔다.
4, 치비송 이별
당나라:이백
두 용이 결투를 벌이고 치비의 배는 휩쓸려갔다.
불이 구름 바다에 비쳤고, 주유가 조공을 꺾었다.
주유가 창장강을 보러 갔더니 고래와 도롱뇽이 갑자기 흔적을 남겼다.
주유는 고래와 도롱뇽이 갑자기 흔적을 남겼다.
5. 작별
당나라:왕지루
왕장강변 버드나무의 봄바람이 푸르름을 선물한다.
요즘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그런가 보다.
4.친구와의 이별에 대한 시 1. 그러나 중국은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고 하늘은 우리의 이웃으로 남아 있는 동안, 우리는 서로 작별을 고하고 두 장교는 서로 반대 방향으로 간다.
세상은 결국 좁은 곳일 뿐이다. (총독에게 작별을 고하고 촉나라의 자리로 간다.) 3 . 오, 친구의 왕자님, 그대는 또 떠나셨으니 뒤에서 한숨소리가 들리는구나. (이백:친구를 보내며4. 봄이 되어 풀이 다시 푸르러지는데 친구 왕자님은 어떠십니까? (백주이:고대의 풀에게 작별을 고함)5. 위나라 도성은 비가 내리고 먼지가 날리고 객사는 푸르른 버드나무 색이다. 서쪽의 양관을 떠나면 친척을 만나기 어렵고, 친구에게 술 한 잔 마시라고 진심으로 충고한다. (왕위:《원X시안시를 보내며)6. 밤에도 찬비가 오나라에 들어와 추산을 홀로 배웅한다. (王昌龄:《在芙蓉客栈与辛健离别》)7.모는 앞길을 걱정하니 천하가 모두 당신을 알고 있다. (가오시:위대해지지 마라)8. 복숭아꽃 연못은 삼천리인데, 왕륜의 연못만큼 좋지 않다. (이백:왕륜에게). 고독한 돛은 푸른 하늘을 멀리 항해하고 하늘에는 장강만이 흐른다. (이백:양주로 가는 맹호란에게 작별 인사).9. 우리는 그가 수레바퀴 탑의 문을 통과하여 발자국만 남긴 채 동쪽으로 가는 것을 지켜보았다. (전심:눈송이를 타고 집으로 돌아가는 재상 우에게 작별 인사)10. 창정 밖, 옛길 옆, 풀이 푸르다. 저녁바람이 버드나무 피리를 불고, 석양은 산 너머에 있다. 하늘 옆, 바다 한 귀퉁이, 반쯤 흩어진 친구들을 알고 있다.
흐린 포도주 한 숟가락이 나를 행복하게 한다. 오늘 밤은 추운 꿈에 작별을 고한다. (리수통: "작별") 아래에 다시 게시됨 1. 뤄의 "누군가에게 묘기를 부리는 물"은 강자 옌단에게 작별을 고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그곳에 있던 사람들은 떠났고, 물은 오늘도 여전히 차갑다. -- 경건한 징커 고대와 현대가 어우러져 나뭇가지와 덩굴을 무시하고 역사적 사건으로 직행하는 모습이 감동적입니다.
마지막 두 문장, 풍경은 감정을 담고, 풍경은 대조를 이룬다. 천 년의 징커 정신, 실제 환경에 대한 시인의 깊은 애정이 남아 있습니다. 이별 장면이없고 누구에게 줄지 모르겠습니다. 단지 감정을 표현하고 열망을 노래하는 작품으로, 그 종류는 처음입니다.
2. 왕보의 "쉬화하지 마라"는 많은 길로 보내졌고, 그것에만 관심이 있습니다.
수천 마일의 환멸의 길에서 외로움의 추위는 삶을 파괴하지만 백 년의 몸은 파괴 할 것입니다. 생각은 표류하고 인생은 짧다.
갈 것인지 머물 것인지는 꿈속의 다른 사람이 될 것이다. --가난과 외로움은 생생한 뇌졸중입니다.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동료를 잃은 마음뿐입니다. 세 번째 동정심은 상대방을 위로하고 자위하는 것입니다. 양측은 서로의 꿈에 나타나 이별의 감정에 초점을 맞추지 않고 인생 경험과 정치적 좌절의 슬픔에 대해 글을 쓰면서 친구에 대한 진심과 향수를 보여주고 개인적인 슬픔을 없애지 못했습니다.
산친의 성벽과 오강의 안개에 가로막힌 쓰촨으로 파견되었습니다. 우리는 서로 반대 방향으로 향하는 두 관리와 슬픈 작별을 고했다.
세상은 결국 좁은 곳일 뿐입니다. 왜 갈림길에서 방황하느냐, 아이야 * * * 수건을 들고.
--두샤오푸가 취임했을 때 그들은 모두 손님이었다. 슬퍼하지 말고 슬프고 신맛이 나는 이별의 상태를 씻어 내고 분위기는 개방적이고 톤은 밝습니다. '장정각 달밤의 두 이별'의 두 번째 부분은 남쪽으로 날아가는 혼란스러운 연기 케이지입니다. 정자의 문은 닫히고 고요하니, 오늘 밤 강과 산은 너무나 황량하다. --바수와 사천 사이에 사는 손님이 쓴 것으로, 친구를 배웅한 후 정자를 둘러보며 밝은 달을 올려다보고 멀리서 산과 강을 바라보는 모습을 풍경 묘사를 통해 간접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주위를 둘러보면 적막함과 쓸쓸함이 자연스럽게 화선지에 드러나고, 밤은 깊고 차갑습니다. 장면에 감정을 더하세요.
추위,이 단어로 영역이 모두 나왔습니다 - 왕궈웨이 L * 3, 송 "두에게 작별 인사 보내기" 수천 마일을 여행하는 인원의 끝까지 아프다. 나는 이별의 감정 속에 자리 잡은 강가의 나무를 보러 강 다리에 갈 수 없습니다.
선추강, 밀루오강에 가서 배에 경의를 표했다고 해서 공식적인 지위를 잃을 수는 없습니다. 불행히도 당신은 장시성 펑청에 버려진 롱취안 검과 같습니다.
--두는 좌천되었다. 성실하고 성실하고 단순하고 자연스러운 "오"는 다른 사람이 떠났고 실망했다는 것을 알고 고인의 강등과 고통, 경력의 무상 함과 한숨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저축"의 저자는 아직 그의 마음에 도달하지 못했지만 강가의 버드 나무는 헤어지기를 꺼려합니다. 마지막 네 줄은 친구의 재능 부족을 한탄하기 위해 정식 문구를 차례로 사용합니다.
음성 조화, 대칭, 고대와 자연, 아직 조각되지 않은 4, 천자앙} "군대에서 다윗 보내기"훈족은 아직 살아 있고 장웨이는 다시 군대에 합류했습니다.
삼강에 작별을 고하고 육현을 추격하라. 북쪽의 거위산, 외로운 마개가 구름을 만나네.
정상을 놓치지 말고 한에 머무르면 성공할 것이다. - 파토스 파토스의 패턴에 결코 뒤처지지 않고, 그는 큰 곳에서부터 작가의 관대한 야망, 유연한 사용에 대한 암시, 상향 이동 정신, 대담하고 열정적 인 감정, 너그럽고 슬픔의 톤을 표현했습니다.
봄밤에 친구를 배웅하며: 은초는 연기를 내뿜고, 금병은 서로를 향해 뱉어낸다. 연회장에서 친구들의 우정을 회상하는 작별의 장, 물 뒤 산 주변, 긴 여정을 회상합니다. 달이 높은 나무에 가려지고 새벽녘 은하수가 사라질 때까지 잔치는 계속되었습니다. 뤄양으로 가는 긴 여정, 올해는 몇 년이 될까요?
- 시작, 이별의 잔치가 끝나고, 두 줄로 쓰여진 이별의 감정, 진심 어린 감정, 이별의 여운의 절정으로 곧장 들어가고, 세 줄의 이별이 늦게 왔습니다. "그"이후에는 어렵고 희미한 슬픔, 한숨, 깊은 감정의 침묵, 따뜻하고 차분하고 서두르지 않고 우아하고 우아하고 많은 깊은 감정 .5. 장은 "보내기"신과 여신이 만날 수없고 호수의 마음과 호수가 얽혀 있다고 들었다고 말했다.
-성당에 4 대 불가사의를 표시합니다. "성당 시인들은 오직 그것에만 관심이 있고, 영양은 추적 할 수 없으므로 공중의 목소리, 위상의 색, 물 속의 달, 거울 속의 이미지와 같은 화려하고 절묘한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창랑시. 작자는 월주에 살았고, 량은 푸젠을 배웅하기 위해 월주를 통해 왕조에 들어왔다.
슬프지만 서정적이지는 않지만 소박한 가을의 풍경을 노래한 시입니다. 봉우리에서 사람, 신화와 전설에 이르기까지 외로움은 준산을 미묘하고 미묘하게 만듭니다. 세 문장에는 신도 보이지 않고, 친구도 보이지 않고, 조정도 보이지 않는다고 적혀 있습니다.
결말이 의미심장합니다. 온몸이 흩어지고 바람은 자연스럽고 이익에 따라 자연스럽다.
7. 맹하오란은 왕웨이에게 작별을 고하고 천천히, 마지 못해, 나는 매일 매일 기다렸다가 이제 가야만했다. 옛 친구여, 길가의 꽃이 작별의 뜻이 아니라면 얼마나 달콤할까요.
나라의 군주들은 우리에게 가혹하고, 백성들은 우리와 같은 부류가 아니다. 당신은 외로워야 하고, 나는 나의 옛 정원의 문을 닫을 것이다.
--원망에는 비통함이 있고, 그 정서는 진실하고 감동적이다. 아름다운 그림도 화려한 단어도 없습니다. 문장은 평이하고 대화는 매우 자연스럽습니다. 말이 얕고 심오하며 여운이 끝이 없다.8. 리지에의 "이별 위완"은 방랑자에게 노래하고 어젯밤 서리가 새벽에 강을 건넜다.
기러기 울음소리가 내 슬픈 마음을 슬프게 하니, 윤산쌍은 손님이다. 여기 문성에는 하늘은 추위로 넘쳐나고 왕원역은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자본이 얼마나 오래 당신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까, 공허한 날은 쉽게 변하기 쉽습니다. --늦가을의 나른한 날씨를 의인화한 서리. 추위는 보이지 않고 나무의 색만 보인다. 회상, 생생한 느낌, 서사적 풍경과 서정성이 얽혀 있다.9. 왕창링의 '후롱여관에서 신치지와 작별하다' 밤에 강물에 찬비가 내리는 푸젠 우로 외롭게 여행하는 신치지. 친구여, 낙양의 친구들이 나를 초대한다면, 내가 여전히 빙신옥호라고 말하라, 신념에 충실하라! --스산한 가을에 쓰여진 첫 구절은 이별의 우울한 분위기를 잘 표현하고 있다.
강가의 비바람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마음에도 서늘한 기운이 감돈다. 2연의 분위기는 개방적이고 쓸쓸한 분위기, 즉 장면을 설정하고 그 정서를 담고 있어 시인의 외롭고 고독하고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떠올리게 한다.
5.1 "친구는 떠나지만 친구는 떠날 수 없다"는 대사는 어떤 의미인가요? 다정하지만 항상 무정해 보이고, 피곤할 때까지 웃지 않는다. 탁자 위의 촛불이 마음을 밝히고, 이별을 보고, 우리를 위해 눈물을 흘리며 아침으로 흘러간다. --당나라 말:두무의 이별
원어 해석:우리는 몸은 모였지만 감정이 없는 것 같으니, 연회에서는 웃고 떠들며 조용히 지내야 할 것 같다. 테이블 촛불은 심장을 가지고 있지만 여전히 작별을 고한다; 봐, 새벽까지 우리를 위해 울고 있다.
2. 위나라 도시는 비가 내리고 먼지가 많고, 객사는 푸르고 버드나무 색이다. 서쪽의 양관을 떠나면 친척을 만나기 어렵고, 친구들에게 술 한 잔 마시기를 진심으로 권한다. --당나라 때:왕웨이 "원 얼시 안지송을 보내라"/청웨이.
원문의 해석:이른 아침 가랑비가 위나라 도성 땅의 먼지를 적시고, 관이청탕의 버드나무 가지가 싱싱하고 부드러웠다. 친구에게 와인 한 잔 더 권하고 싶어요. 양관에서 서쪽으로 나가면 오랜 친척을 만나기가 어렵습니다.
3, 줄이 무겁고 인생에서 벗어났습니다. 지금부터 당신과 나는 천만 마일 떨어져 있고, 나는 하늘에 있고, 당신은 하늘에 있습니다. 길은 너무 위험하고 멀고 언제 만날 수 있습니까? 북쪽 말은 여전히 북풍에 붙어 남쪽으로오고, 남쪽 새는 북쪽으로 날아가 남쪽 가지에 둥지를 틀고 있습니다. 멀리 떨어져 있을수록 더 넓어지고 더 얇아진다. --한(漢)나라 때 작자미상 '여행과 재여행'
원문 해석: 당신은 계속 걷고 또 걸어서 당신과 나는 헤어지게 되었다. 그 후로 너와 나는 수천 리나 떨어져서 나는 하늘 끝에 있고 너는 하늘 끝에 있다. 길은 너무 멀고 걷기도 힘든데 언제쯤 만날 수 있을까요? 북쪽 말은 여전히 북풍에 연결되어 있고 남쪽 새는 남쪽 가지에 둥지를 틀기 위해 북쪽으로 날아갑니다. 우리가 서로 떨어져 있으면 있을수록 옷은 더 넓어지고 더 얇아집니다.
4, 노인은 서쪽 황학 탑에서 사임하고 불꽃의 3월에 양저우로 내려갔다. 친구들의 돛은 푸른 하늘 끝에서 사라지고, 먼 수평선을 향해 달려가는 장강의 첫 줄만 보인다. --당나라 이백의 '황학탑' 양주 가는 길에 맹호란에게 작별 인사
우리말 해석: 노인은 꽃이 만발한 3월의 봄날, 황학탑에 작별을 고하며 양주로 먼 여행을 떠나는 나를 수시로 손짓했다. 친구의 외로운 돛은 푸른 하늘 끝에서 희미해져 사라지고 먼 하늘을 향해 달리는 양쯔강의 한 줄기만 보였다.
5, 차가운 마음의 슬픔, 파빌리온 늦게, 소나기가 쉬기 시작했습니다. 교토 밖에서 작별을 고했지만 술 한잔할 기분이 아니었고, 떠나기를 꺼려하는 배는 출발을 재촉하고 있었다. 손을 잡고 서로를 바라보며 눈물을 흘리며 마침내 아무 말도 할 수 없을 때까지 수천 개의 말이 목구멍에 질식했습니다. --노래에서:류용 "매미를 주문하는 율림"
원어 해석:가을이 지난 매미는 너무 슬프고 불안하다. 정자를 바라보면 밤이고 갑자기 비가 막 멈췄습니다. 교토 밖에서는 송별회가 열렸지만 술을 마시고 싶지 않았습니다. 배에 탄 사람들은 내가 사랑에 빠졌을 때 떠나라고 재촉했다. 손에 손을 잡고 서로를 바라보며 눈물이 가득한 눈, 끝까지 말을 할 수 없을 때까지 목구멍은 천 단어를 말할 수 없습니다.
6. 친구를 보내고 두를 그만두고 촉나라의 관리가되는 것에 대한 고대 시가 있습니다.
왕보
산친의 성벽으로 갈라지고, 안개 층으로 갈라지고, 강으로 갈라졌다.
우리는 슬픈 작별을 고하고 두 관리는 서로 반대 방향으로 갔다.
세상은 결국 좁은 곳일 뿐입니다.
왜 갈림길에서 방황하고 있니, 아이야 * * * 수건을 들고.
원얼시를 안시에게 보내다
왕웨이
낙양 가을비 맑고, 수신 녹색 버드나무 빛깔.
친척을 만나기가 어려운 양관에서 서쪽으로 와인 한 잔을 마시도록 친구에게 진심으로 조언하십시오.
동다에게 작별 인사
고시
노란 구름에서 수천 마일 떨어져 태양이 밝게 빛나고 북풍이 눈을 불고 있습니다.
대인은 가난하고, 의지가 있는 사람은 오늘 술값을 내지 않고도 만날 수 있다.
이 세 편의 작별시는 고전적이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