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인생에 관한 시 열 수를 쓰고, 인생의 신맛과 쓴맛을 써내다.

인생에 관한 시 열 수를 쓰고, 인생의 신맛과 쓴맛을 써내다.

1,' 목련, 모조어, 청캄보디아의 친구': 나란성드 인생이 처음 만났을 때 어떤 가을바람과 서늘한가? 고치기 쉽고 고치기 쉽다. 여산어는 자정을 멈추고, 눈물방울은 원망하지 않는다. 더 중요한 것은, 만약 네가 운이 좋다면, 너는 이전보다 더 원할 것이다.

첫 번째 문장' 인생은 처음 본 것 같다' 는 말은 단어 전체에서 가장 평범하고 감정적인 말이다. 한 단락의 감정이 한 사람의 마음 속에 충분히 무겁다면, 앞으로 어떤 변화를 겪더라도 첫순간은 항상 분명하고 잊을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내가 이것을 처음 보았을 때, 나는 갑자기 감정을 첫사랑의 아름다운 추억으로 끌어당겼다.

2.' 강정월 20 일 송몽': 수시가 생로병사한 지 10 년, 아무 생각도 하지 않고 평생 잊을 수 없다. 천리 밖에 있는 고독한 무덤, 황량함은 말할 곳이 없다. 만나도 만나지 못하더라도 얼굴이 먼지투성이이고 귀밑머리는 서리와 같다. 저녁에 나는 갑자기 집에 가는 꿈을 꾸었는데, 소헌의 창문이 분장을 하고 있었다. 서로 돌볼 말이 없고, 눈물만 천 줄의 재료가 끊어져 해마다 달밤, 짧은 송강 () 에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선인들에 비해 스시의 애도시의 표현 예술은 다르다. 첫 글자는' 꿈' 으로 꿈의 날을 똑똑히 썼다. 하지만' 기억꿈' 이지만, 사실 다음 다섯 문장만 기억꿈에 관한 것이고, 나머지는 모두 자신의 심정을 표현하고 슬픔을 하소연한다. 그들은 진실하고 소박하며 감동적이다.

3. "이사시 5 수 4 당": 원직은 일찍이 창해에 물을 난처하게 했지만, 영원히 호박이었다. 황급히 꽃밭을 지나고, 게으르게 뒤돌아보다. 이런 이유로 반은 고행승의 고행승 때문이고, 반은 네가 한 적이 있기 때문이다.

이 시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잃어버린 연인에 대한 주인공의 사랑을 교묘한 방식으로 표현한 것이다. 그것은 연이어 물, 구름, 꽃을 써서 우여곡절 완곡하게 썼고, 의경이 깊고 흥미진진했다.

4, "임강선송금무부 송송": 수시 삼개문, 인간들이 붉은 먼지를 밟는다. 내가 미소를 지으며 만났을 때, 여전히 봄처럼 따뜻하다. 너의 마음은 고정과 같고, 물은 아니고, 최고봉은 가을의 대나무 장대 같다. 내 마음은 우울하다. 왜냐하면 너는 하룻밤 사이에 헤어지고 싶은 돛, 네가 배웅할 때, 구름 색깔 달빛. 페구 처녀의 아가씨들도 유리 때문에 너무 슬퍼할 필요는 없다. 인생은 힘든 여정이다. 너와 나는 모두 나그네다. 마치 다른 호텔에서 걷고 멈추고 멈추는 것과 같다.

시 전체가 이전 송별시의 감상감, 애절한 슬픔, 관대함과 서늘한 풍격을 바꾸자 법도에 혁신이 있었고, 호방함, 변론, 솔직함, 정취, 정취, 정취, 정취, 정취, 작가의 자유롭고 소탈한 개성을 충분히 표현했다. 시인은 옛 친구의 이별에 대한 정이 깊고 섬세하며, 완곡하게 상회하며, 일파삼할인, 가슴을 감동시킨다.

5.' 까치 다리 선운영송': 진관선운영령, 비성전 증오, 한은암. 가을이슬가을의 7 일째 되는 날, 만날 시간이다. 대부분 세상 사람들이 함께 있는 사람들이지만, 얼굴 부부가 된다. 함께 그리움을 하소연하고, 부드러운 정이 물처럼 부드럽고, 만나고, 늦게 만나는 것은 꿈처럼, 차마 다리 길을 볼 수 없을 때. 두 사람이 우리를 끝까지 사랑한다면, 왜 내 헬렌을 노리는 거야?

따라서 이 단어는 시대 간, 국가 간 심미적 가치와 예술적 품위를 가지고 있다. 이 단어는 풍경, 서정, 의론을 융합했다. 페니와 직녀 사이의 사랑 동화를 다룬 이 신선 커플에게 풍부한 인간감정을 부여하며 진지하고 섬세하며 순수하며 충성스러운 사랑을 칭송했다. 행간, 하늘의 쌍성을 명료하게 쓰고, 인간의 연인을 몰래 쓰다듬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의 서정은 음악 현장으로 애도를 쓰고, 음악 현장으로 애도를 쓰고, 희비가 배가되어 감동적이었다.

6.' 경성남장제 당인': 지난해 청호의 이 문에는 인면복숭아꽃이 서로 어울렸다. 오늘 또 여기에 왔는데, 아가씨는 어디로 갔는지 복숭아꽃만 여전하여 봄바람에 활짝 웃는다.

이 시는 비록 줄거리가 있고, 전설적인 기교가 있고, 심지어 극적이지만, 그것은 서사시가 아니라 서정시이다. "그것은 보편적인 인생 경험을 설명한다. 너는 우연히 우연히 아름다운 것을 만났지만, 네가 의도적으로 추구할 때 다시는 찾지 못할 것이다. 이것은 아마도 이 시가 오래도록 시들지 않는 예술적 생명력을 유지하고 있는 이유 중 하나일 것이다.

7. "옥루춘존겸은 송의 날을 말하려 한다.": 구양수존겸은 귀천의 날을 말하려 하는데, 먼저 봄을 말하려 한다. 아, 인생에는 사랑이 있고, 사랑은 미친 깊숙한 곳에 있다. 이것은 미움과 관련이 없는 것이 아니다. 머리 위의 바람, 중천의 달. 작별 연회 전에 새로운 넥타이를 한 곡 부르지 마라, 이 노래는 슬픈 느낌이 든다. 처음에는 로스앤젤레스의 모든 꽃을 쉽게 볼 수 있었다.

이 단어는 이별을 노래하며 서늘한 가운데 소박하고 깊은 생명체험을 담고 있다. 첫째, 나는 전자를 존중하고 비애를 느끼지만, 인생에 대한 사색으로 전향한다. "인생은 자연히 치정한다. 이 원망은 풍월과 무관하다." 하늘의 달, 베란다의 맑은 바람은 본래 무정한 것으로 인사와는 무관하다. 단지 희망 찬 생각 때문에, 모두 가슴 아픈 일이 되었다. 이른바' 사랑의 종소리가 우리 세대에 있다' 고 한다.

8. "한 가지 매화, 비 한 송이, 배 한 송이가 명나라의 문을 닫았다": 당이 이화의 문을 닫았고, 청춘을 잊고 청춘을 놓쳤다. 쾌감 * * * 누가 그랬어? 꽃은 매혹적이고 달은 매혹적이다. 근심이 모이면 미봉이 모이고, 수많은 울음 자국이 만울다. 여명 들은 하늘을 보고 황혼에 구름을 본다. 내가 걸을 때, 나는 너를 그리워한다. 심지어 내가 앉아 있을 때도 네가 보고 싶다.

당인은 시공간에 시달리는 고통을 묘사했다. 위아래 조각이 교차하여 서로 보완하고, 눈물 자국이 지워지지 않는 치정녀의 이미지를 글에 생생하게 드러내며,' 재자' 라는 명성에 부끄럽지 않다.

9. 어제 밤 별이 어젯밤 바람 당대: 이상은은 어젯밤 별이 어젯밤 바람, 화실의 서쪽, 계향당의 동쪽. 채봉의 몸에 날개가 없으면 날개보다 두 배 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날개명언) 마음이 텔레파시 같고 정이 통하다. 추측 권투 후크 심장 싸움, 와인 따뜻한 마음; 이 사람들은 술친구의 노름돈에 와서 촛불 아래 승패가 빨갛다. 아아, 오경 북소리를 들으면 아침 출석을 불러야 한다. 말을 난대까지 채찍질하는 것은 바람 속의 바람과도 같다.

온 집의 붉은 그림자가 작가의 쓸쓸한 외로움을 돋보이게 하고, 독자들을 놀라게 한 것은, 한 세계에 뜻밖에도 이렇게 큰 차이가 있는 장면이 두 개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시인의 외로움은 시끌벅적한 가운데 숨겨진 외로움이고, 빨간색은 조화로운 표상 아래 용솟음치는 홍수이다.

10,' 임환화 사춘홍 5 대를 만나다': 이옥림화 사춘홍, 서둘러. 어쩔 수 없이, 일찍 와서 찬비가 오고, 늦게 바람이 불어온다. 연지눈물, 술에 취해, 무거울 때. 당연히 사람이 크면 물이 싫어진다.

만당의 이런 단어들은 모두 짧은시로, 분석 없이 자연스럽게 이해할 수 있다. 그가 "의지하는" 것은 겉치레, 꼬임, 조각하는 것이 아니라, 모두 그가 의도하지 않은 것이다. 그것은 단지 강렬하고 솔직한 감정에 근거한 것이다. 그의 펜도 자연히 아름답다. 무력을 사용하지 않으면 마음대로 써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