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제26과 문학 텍스트의 의미

제26과 문학 텍스트의 의미

1.8학년 국어 교과서 인문편, 26과 문학 텍스트의 의미 번역.

삼협은 700리[1]나 되니 양쪽 산 사이에 틈이 없다. 바위가 산처럼 쌓여 태양과 하늘을 가리고 있었다. 정자에서 자정 이후로 떠오르는 달을 보지 못했습니다. 물의 혼란을 낮추는 것은 백스톱 [2]을 따라 있습니다. 또는 왕이 긴급한 조칙을 내리기도 하고, 때로는 백이[3]에게 전갈을 보내어 해질 무렵에 강릉[4]으로 행차하기도 한다. 이 기간 동안 그는 바람을 타고 여행했지만 질병을 옮기지 않았습니다. 봄과 여름에는 푸른 연못[5]이 고르지 않고 맑게 비칩니다. 절대? 두오치 사이프러스[6], 매달린 샘과 폭포. 룽칭 준마오, 재미있어요. 화창한 날이 시작되면 서리가 내리고 숲은 차갑고 조용합니다. 종종 높은 유인원들이 휘파람을 불며 슬픔을 불러 일으키고 빈 계곡이 울려 퍼지고 슬픔이 길고 느리게 변합니다. 그래서 어부 아버지는 이렇게 노래했다."바동의 세 협곡, 우 협곡은 길고[7], 원숭이와 원숭이는 눈물을 흘리며 세 번 노래한다."라고.

왕련주수경지(王聯校水经注)에서 발췌.

주석...

[1] 세 협곡: 취탕 협곡, 우 협곡, 시링 협곡. 양쯔강 상류, 서쪽 쓰촨성 펑제바이디시에서 동쪽 후베이성 쑤안창난진 고개까지 총 길이 193킬로미터에 이르는 장강의 상류. [2] 하류(ù v .) 물살을 거슬러 올라간다는 뜻입니다. "뒤로"라는 단어는 "뒤로"를 의미합니다. [3] 바이티: 현재 쓰촨성 펑제현 동쪽의 바이티시. [4] 장링: 현재의 후베이성 장링. [5] 난기류 (투안 덩어리 그늘): 빠르게 흐르는 물. [6]? (y m 4 n 눈): 산봉우리. [7] 바동: 현재 쓰촨성의 윈양, 펑지에, 우산을 가리킴.

번역

삼협은 길이가 700마일에 달하며 강 양쪽에 산들이 거의 틈이 없이 이어져 있습니다. 겹겹이 쌓인 봉우리와 바위가 하늘을 덮고 햇빛을 차단합니다. 정오와 자정이 아니면 해와 달을 볼 수 없습니다. 여름에는 홍수가 양쪽 산에 퍼져 강을 오르내리는 물길이 끊어졌습니다. 때때로 황제는 황제의 칙령을 신속하게 전달해야 했습니다. 그는 아침에 바이디시를 출발해 저녁에 1,200마일 떨어진 장릉에 도착했습니다. 그가 질주하는 말을 타고 긴 바람을 타고 날아간다고 해도 그렇게 빠르지는 않았습니다. 봄과 겨울의 축제는 하얀 급류와 소용돌이치는 맑은 파도, 강 양쪽의 산을 비추는 청록색 웅덩이가 특징이었습니다. 물이 맑고 산이 가파르며 푸른 풀이 많은 매우 가파른 봉우리에는 특이한 모양의 노송과 폭포가 많이 있으며 정말 흥미 롭습니다. 추청의 비나 서리가 내린 후 매일 아침, 숲이 우거진 산과 들판은 춥고 우울하며, 종종 원숭이와 원숭이가 지저귀는 소리, 끊임없는 비정상적인 소리 위로 높습니다. 메아리가 텅 빈 계곡에 울려 퍼지다가 오랜 시간이 지나면 사라집니다. 그래서 어부는 "바동의 세 협곡은 길고, 유인원들은 세 번 울어 옷을 눈물로 더럽힌다"고 노래했다. (가오젠중)

2. 8학년 언어 21~26과, 문학 언어의 번역은 비교적 짧고, 주원 4책 (1) 스타일 풀 연기 (2) 깨끗한 (3) 천산 * * * 색 (4).

시냇물에서 떠다니는(5), 무엇이든. 수백 마일의 푸양(6) 통루(7)(8), 절대 세계의 산과 강(9).

물은 (10) 녹색과 파란색(11)이며 바닥에 닿습니다. 고운 돌과 함께 헤엄치며 똑바로 바라볼 수 있습니다(12).

급류(13)는 화살(14) 같고, (15)가 달리면 사나운 파도(16)가 몰아칩니다. 해안의 산들은 모두 차가운 나무(17)이고, 서로 음의 잠재력을 놓고 경쟁하고(18), 높이 경쟁하고(20), 수천 마일에 걸쳐 봉우리가 됩니다(21).

봄은 바위(22)와 딸랑이(23)에 영감을 주고, 좋은 새는 노래(24)와 운율(25)을 만들어냅니다. 매미는 끝이 없고(26), 유인원도 끝이 없다(27).

연기는 완전히 사라졌고 하늘과 산은 같은 색을 띠고 있었습니다. (내 배는) 파도와 함께 동쪽과 서쪽으로 표류했다.

푸양에서 통루까지 100마일이 넘는 기이한 산과 물이 있습니다. 물은 청백색이고 너무 맑아서 그 끝이 보일 정도입니다.

물속을 헤엄치는 물고기와 돌멩이의 작은 물결도 장애물 없이 항상 선명하게 보입니다. 물살은 화살보다 빨랐고 성난 파도는 질주하는 말과 같았다.

강 양쪽의 높은 산에는 에메랄드빛 푸른 나무들이 울창하게 자랐는데, 마치 산들이 고산 지형에 따라 높은 곳으로, 멀리까지 올라가기 위해 싸우는 것처럼 (산들은) 곧장 위로 치솟아 무수한 봉우리를 이루기 위해 경쟁하고 있었다. 샘물이 바위에 튀며 소리를 냈고 새들은 서로 조화를 이루며 조화롭게 노래했습니다. 매미는 수십 번 울어댔고, 산 위의 유인원들과 원숭이들은 연이어 울음을 터뜨렸다.

(하늘로 날아가는 연처럼) 높은 지위를 얻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은 이 장엄한 봉우리를 보면 마음이 고요해집니다. 정치를 하는 자들은 아름다운 계곡을 바라보며 머뭇거릴 것이다. 비스듬히 뻗은 나뭇가지가 그것을 덮어 낮에도 황혼처럼 어둡고, 드문드문 나뭇가지가 서로를 덮어 가끔 해가 보이기도 한다.

주 (1) 주희와 함께한 책은 문학과 예술 시리즈(중화서지, 1982년 판) 7권입니다. 송과 원이 함께 쓴 책입니다.

우 시안 (469-520), 문자 슈. 우싱(현 저장성 안지현)에서 사망.

남나라 양나라의 문학가이자 사학자. (2) 모두: 모두.

(3)순:지칠 순. (4)***색:같은 색깔.

* * *, 같음. (5)Follow the waves:(배를 타고) 파도를 따라가다.

따라가다, 따라가다, 따라가다. (6)푸양에서 통루까지:이 극에서 푸양과 통루는 모두 부춘강을 따라 있으며, 푸양은 부춘강 하류에 있고 통루는 부춘강 중류에 있습니다.

위의 "개울에서 표류하다"는 "통루에서 푸양까지"가 되어야 합니다. 원문은 작성자의 사무적인 실수일 수 있습니다.

(7) to: ~에. (8)쉬: 약, 대략적인 양을 나타냅니다.

(9)고유:고유. 절대:매우.

(10)all:모두; 모두. (11)하늘색:하늘색-흰색.

(12)straight ahead:어떤 장애물도 없이 끝까지 볼 수 있습니다. 이 강을 매우 명확하게 묘사하세요.

(13)빠르게 흐르는 물. (14)매우 화살:즉, "화살보다 더", 화살보다 더 빠르다.

What:보다 낫다. (15) if:마치처럼으로도 번역됩니다.

(16) 벤:명사형 동사, 달리는 빠른 말을 가리킴. (17)차가운 나무:차가운 나무를 보게하다, 울창하고 푸르른 것을 묘사합니다.

(18)부정:위를 향하여 힘쓰다 :(고산) (높은) 산의 기운으로. 부정:미덕으로.

경쟁:경쟁. (19)쉬안먀오(음모):높고 멀다.

수안, 높다. 먀오, 아주 멀다.

여기서는 동사로 쓰입니다. (20) 똑바로 가리키다:똑바로 위로, 구름 속으로 똑바로.

지시하다:가리키다. (21)천봉우리:무수히 많은 봉우리를 이룬다는 뜻입니다.

(22)충격:충격. (23)울림:울리는 소리.

링링은 의성어로 수중 소리의 선명함을 묘사합니다. (24)좋은 새 노래:좋은 새, 아름다운 새; 서로에게 노래하다, 서로에게 노래하다.

(25)운율(영) 운율:조화롭고 아름다운 소리를 나타냅니다. 멜로디, 새소리.

운율, 조화로운 소리. (26)잔:오래도록 계속 부르다.

천은 많은 것을 의미합니다. 돌고, "우"를 지나면 새가 완곡하게 부르는데, 여기서는 매미를 가리킨다.

(27)끝없는: "끝없는"을 의미합니다. 앞 문장의 "끝이 없다"와 반대입니다.

(28)하늘(리)로 날아가는 연(유안): 하늘로 날아가는 연을 뜻합니다. 여기서는 높은 지위를 추구하는 사람을 비유합니다.

고대 기록에 따르면 연은 부엉이를 닮은 새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독수리와 비슷한 모양을 가진 사나운 새라고 말합니다.

공격, ~에. (29) 봉우리를 보라:이곳의 (웅장한) 봉우리를 보면 명예와 재물에 열중하는 마음이 차분해진다.

숨을 쉬다:진정하다. (30)경제 사회:정사를 다루는 사람.

경제, 국가의 일을 다루는 사람. (31)계곡을 잊을 계(契):아름다운 계곡을 보면 오래도록 머물게 된다.

반대할 반:되돌아가다. 엿보다:바라보다.

(32)교차 음영:경사가 교차하는 나무에는 음영이 있습니다. 케, 가지.

그늘:가리다. (33)낮에도 어둑하다:낮에도 황혼처럼 어둑하다.

낮:낮에. 주드:그런 것 같다.

(34)드문드문 가지가 서로 교차하다:드문드문 가지가 서로를 덮고 있다. 드문드문 나뭇가지:드문드문 나뭇가지.

교차하다:서로 교차하다. (35)하늘:태양, 햇빛.

[2] 1. 예:매미는 결코 가난하지 않다.

반:전하다 "回"。 예:매미는 결코 가난하지 않다.

전:傳 "지금". 예:나는 때때로 태양을 본다.

2. 고대와 현대의 의미와 고대의 의미:나누기를 나타내기 위해 정수를 붙인 말입니다. 푸양에서 통루까지는 100마일이다.

의미:아마도, 약속, 칭찬 등. 구번이:달리는 말을 가리킴.

예:사나운 파도가 달려온다면. 오늘의 뜻:달려라, 달려라.

경제의 고대 의미:계획과 관리. 예:세상을 경영하다의 현대적 의미:정치를 계획하고 경영하는 능력 고대:하다 예:하늘을 향해 날아가는 연 현대:악 3. 여러 의미를 가진 단어 고유, 세계는 독특하다(아름답다, 경이롭다), 유인원은 무한하다(부서지다). (중지) 부정적인 잠재력, 경주 (위), 교차 지점 덮개 (위). 직접적인 시야가 없고, 장애물이 없다면(없는 경우) 유인원은 백 마일을 비명을 지를 것입니다(멈춤). 유인원은 백 마일(10의 배수)을 외칠 것입니다.4. 단어 클래스는 무엇이든 유연합니다(사물: 동사로서의 명사, 동사 또는 서사). 마이티 보조 벤 (벤 : 동사, 명사, 서쪽).

3. 2학년 언어의 인문학적 버전, 26과 1 삼협지 번역. 이 글은 양쪽에 산이 있고 낙차가 없는 700마일의 삼협에서 나온 글입니다.

무거운 바위가 쌓여(장) 태양을 가렸다. 자정부터 한 달 동안 해가 뜨지 않습니다. 시미즈 샹링릉은 뒤쪽(시)을 따라 막혀 있습니다.

또는 왕이 긴급 통지를 명령하고 때로는 바이 디시로 가서 장릉으로 황혼을 가기도합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바람에 갔지만 아프지 않았습니다. 봄과 여름에는 녹색 연못 (투안)이 거친 파도에 휩싸여 반사가 분명했습니다.

많은 이상한 사이프러스, 매달린 샘과 폭포 (슈). 그 사이사이로 파도는 웅장하고 멋집니다. 맑은 날이 시작될 때마다 서리가 내리고 숲은 춥고 슬프며 종종 높은 유인원들이 휘파람을 불며 슬픔으로 이어지고 빈 계곡이 메아리 치고 슬픔이 나른해집니다.

그래서 어부 아버지는 "바동 세 협곡 마녀 협곡 길고, 원숭이와 원숭이 세 울음, 눈물이 옷깃을 뿌렸다"고 노래했습니다. 둘째, 문학에 대한 일반 지식 1. 이 글의 저자는 북위 왕조의 뛰어난 지리학자이자 수필가 인 이도원입니다.

셋째, 발음이 조금 서늘하고(꾸부), 혼란스러운 바위 봉우리(장)는 일출을 보지 못하고(자), 달을 따라 등(자)은 막히고, 푸른 웅덩이(투안)는 완전히 사라지고(응), 이상한 노송과 날꽃을 낳는다(쉬르)는 뜻입니다. 그것은 이상한 단어입니다 (zhǔ).) 4. 일반 단어 1, 약간 누락 (누출). 5. 고대 및 현대 동의어 1 또는 왕의 명령의 긴급 선언 (또는 고대 의미 : 때로는) (또는 현대 의미 : 일반적으로 복합 문장의 상관 관계를 선택하는 데 사용됨). 2. 낮은 물 샹링 (고대 의미에 관해서는 :). 6. 어휘 유연성에는 1. 바람을 타고 있지만 아프지는 않지만 (명사로서의 동사, 메르세데스 빠른 말) 2. 린 한유 수 (차가운 : 동사로 사용되는 형용사, 시원한) (수 : 형용사로 사용 된 명사 동사로 쓰인 동사, 침묵) 3. 빈골이 울린다(동명사로 쓰인 명사, 빈골에) ⑦. 여러 뜻을 가진 단어 1 * 뒤가 막히다(고립하다) * 화가 오래되어 사라지다(사라지다) 2. 이후 * 삼협에서 700리(에서, 부터) * 팔지예(만약) 날아간 정자 이후. 키워드 설명 1. 하수 샹링(향기롭다:넘치다)이 많을 향(좋다:매우) 5. 속(속:연결)이 낯설게 이어질 속 6. 일출(일출:햇빛 또는 햇살) 없음 9. 특수 문장 패턴. 독해 리듬 1, 바동/세 협곡/무석용, 원숭이 소리/세 소리/눈물이 옷에 닿다 11. 이해 받아쓰기 1. 2. 기사 쪽, 샤허강 달리기 문장은:왕의 명령이 급하거나, 때로는 황혼이 백제를 장릉으로 보내고, 그 동안 만리를 걷지만 바람을 타고, 병에 걸리지 않는다.

3. 삼협곡의 전경을 묘사한 문장은:연속된 산의 양쪽은 어느 하나 빠지는 것이 없다. 바위들이 겹겹이 쌓여 태양과 하늘을 가리고 있다.

4. 강 양쪽의 산에 대한 문장은 :강 양쪽에 산이 있어 빠진 것이 하나도 없다.

5. 산이 높다는 구절은 : 산이 겹겹이 쌓여 해를 가리고 있다.6. 삼협곡의 빠르게 흐르는 물과 관련된 이백의 시는 '백이시조'이다.7. 저자는 봄, 여름, 가을, 겨울의 팔경의 특징을 맑고 화려하고 장엄하고 즐거움의 느낌을 준다고 썼다.8. 삼협곡의 풍경을 묘사한 구절은 : 산이 겹겹이 쌓여 해를 가리고, 해를 가린다는 삼협의 일반적인 특징이다.9. 삼협곡의 풍광에 대해 서술하고 있는 글은 : 산이 서로 얽혀 있어, 산이 쌓아 올려져 있다. 일반적인 특징을 설명하는 문장은:맑고 이른 서리가 내릴 때마다 숲에는 차가운 비가 내린다.9.여름철 삼협의 강은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다:여름 물은 향기롭고 등을 따라 막혀 있다.

바람을 거슬러 올라가는 동안에는 그렇지 않다.10.시각적으로 양쪽 산의 문구는 :삼협은 700 마일 떨어져 있고 강 양쪽에 산이 있기 때문에 부족함이 없다. 바위가 쌓여 하늘의 햇빛을 가렸고 자정 이후에는 해가 뜨지 않았다.

11. 삼협곡의 여름 풍경을 묘사한 문장은 :여름 향묘의 경우, 뒤쪽과 블록을 따라. 또는 왕은 때때로 바이 디시, 황혼에 장릉에 긴급 통지를 명령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바람에 갔지만 아프지 않았습니다.

12. 삼협곡의 봄과 여름 풍경을 묘사하는 문장은 :봄과 여름에는 녹색 웅덩이가 격렬하고 반사가 맑습니다. 많은 이상한 노송 나무, 매달린 샘과 폭포, 그 사이를 날아다니는 웅장하고 멋진 폭포가 있습니다.

13. 삼협곡의 가을 풍경을 묘사 한 문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 매일 맑은 날, 첫 서리, 숲은 춥고 황량하며, 종종 슬픈 울음 소리, 빈 계곡의 메아리, 오랫동안 슬픈 차례를 인용하는 높은 유인원들이 휘파람을 불고 있습니다. 그래서 어부 아버지는 "바동 세 협곡 마녀 협곡 길고, 원숭이와 원숭이 세 울음, 눈물이 옷깃을 뿌린다"고 노래했습니다.

14. 이 글은 봄과 여름의 삼협을 묘사하면서 "푸른 웅덩이와 물결, 맑게 비치는" 정적인 경치를 묘사할 뿐만 아니라 "매달린 샘과 폭포, 그 사이로 솟아오르는" 동적인 경치를 묘사하고 있다. 정적과 동적의 조합은 서로를 보완합니다.12. 주요 문장 번역 1. 비록 바람을 거스르지만, 우리는 아프지 않아야 합니다.

저자:동화60111 2007-1-16 14:35이 문장에 대한 답장-... 2. 다시 맑은 반사로* 여러 장면의 그림자가 로터리의 맑은 물결에 반사되어 있다.

3. 이상한 소나무와 편백나무 천 그루.4. 룽칭준마오, 많은 즐거움물이 맑고 룽수, 산이 높고 풀이 무성하여 정말 많은 즐거움.5. 협곡의 양쪽이 산으로 연결되어 있고, 낙차가 없습니다. *협곡은 양쪽이 높은 산으로 연결되어 있어 끊김 없이 이어집니다.

6. 무거운 바위가 해를 가리고, 겹쳐진 바위와 장벽 같은 봉우리가 해를 가렸다.7. 지예지팅, 일출이 없다* 정오의 지예가 아니면 해나 달을 볼 수 없었다.

13.글의 이해 1. 이 글은 봄과 겨울의 풍경을 평원, 푸름, 맑음, 그림자라는 네 단어로 강조하여 쓴 글입니다. 가을의 풍경에 대해 쓴 글로, 풍경의 매력을 생생하게 보여주기 위해 추운, 슬픈, 애절한, 애잔한 네 단어를 사용했습니다.

2. 글의 내용과 결합하여 삼협 풍경의 특징을 웅장하고 절벽, 아름답고 고요한 한 문장으로 요약하시오.3. 낚시 노래로 글을 마무리하는 효과는 무엇인가요? *가을 삼협곡의 슬픔을 더욱 강조한다.

4.글의 중심은 삼협곡의 장엄한 산과 사계절을 묘사하는 것이다.5.여름 풍경을 처음으로 쓴 작가의 목적은 다음과 같다.첫째, 장강의 기세와 활기찬 에너지를 보여주기 위해서다.

6. 왜 나중에 가을에 대해 쓰는가? *가을 사색의 바람이 담긴 듯한 삼협곡의 차가움과 엄숙함을 독자에게 느끼게 하기 위해서다.7. 봄과 겨울을 함께 쓴 이유는 잔잔한 계절의 삼협곡 풍경의 특징을 보여주기 위해서다.

8. 작가는 봄과 여름의 여덟 가지 풍경, 즉 평범한 급류, 푸른 웅덩이, 등 개간, 반사, 이상한 봉우리, 이상한 노송, 매달린 샘, 폭포를 묘사합니다.9. 작가가 쓴 삼협 가을 풍경에서 가장 두드러진 것은 무엇입니까 : 유인원 휘파람.10. 이 글을 쓴 목적은 가을의 슬픔과 슬픔을 하나의 글에 혼합하는 것입니다.

11.낚시 노래에 사용된 수사법은 삼협곡의 가을을 강조하고 과장하는 인용이다.

4. 장대가 번역한 명나라 서시문학은 BBS 8과 26을 번역한 것이다:

수산은 높이가 62피트이고, 한 주에 이백 보를 돌아간다. 산 아래에는 시렌 능선이라는 능선이 있습니다. (석인 능선은) 똑바로 서 있는데 그 모양이 사람의 모습과 비슷합니다. (그 옆에) 머리빵을 닮은 두 개의 봉우리도 우뚝 서 있었습니다. (시렌 능선) 바로 지나면 수백 명의 주민이 모여 살면서 마을과 시장이 된 서시강이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송나라 고종 황제가 처음으로 우린을 방문한 것은 북송 시대 남방이었다고 합니다. 이곳은 농산물이 풍부했기 때문에 그는 이곳에 수도를 건설하고 싶었습니다. 나중에 그는 봉황산을 수도로 삼고 "서시 임시 거주지(西施臨時居住)"라고 말했습니다. 후손들은 이 이름을 따서 서시(西市)라고 명명했습니다.

(서시는) 매우 외지고 조용하며 고대의 아름다움이 많이 있습니다. 매화의 가지가 짧고 구부러져 있으며 황산의 소나무처럼 빽빽하게 얽혀 있습니다. 재미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이곳에 가서 작은 (매화)를 사서 꽃 연못이나 나무 화분에 심어 절묘한 풍경으로 만듭니다. 이 곳에는 가을 눈 사원이있어 러시가 있습니다. 밝은 달 아래서 눈처럼 하얗습니다. 정말 멋진 풍경입니다. 서호는 강남에서 정말 아름다운 곳이라고 말하고 싶어요. 깊숙이 들어가면 눈은 화려한 풍경에 만족하고 귀는 피리가 연주하는 음악에 만족할 것입니다. 깊은 시냇물과 굽이치는 계곡을 찾고 싶다면 복숭아밭과 국화의 세계를 피할 수 있습니다. 서시를 최고의 장소로 여겨야 합니다. 제 친구 장다오얀이 서시에 멋진 집을 가지고 있는데 저를 초대해서 함께 은퇴를 했어요.

사치스러운 세계에 대한 집착 때문에 저는 거기까지 가지 못했고 지금도 깊이 후회하고 있습니다.

무거운 바위가 쌓여(장) 해를 가렸다. 자정부터 한 달 동안 해가 뜨지 않습니다. 하수 상릉은 뒤쪽(시)을 따라 막혀 있습니다.

또는 왕이 긴급 통지를 명령하고 때로는 바이 디시로 가서 장릉으로 황혼을 가기도합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바람에 갔지만 아프지 않았습니다. 봄과 여름에는 녹색 연못 (투안)이 거친 파도에 휩싸여 반사가 분명했습니다.

많은 이상한 사이프러스, 매달린 샘과 폭포 (슈). 그 사이사이로 파도는 웅장하고 멋집니다. 화창한 날이 시작되면 서리가 내리고 숲은 차갑고 고요합니다. 종종 높은 원숭이가 휘파람을 불며 슬픔에 잠기고, 텅 빈 계곡은 슬픈 울림으로 메아리칩니다.

그래서 어부 아버지는 "바동 세 협곡 마녀 협곡 길고, 원숭이와 원숭이 세 울음, 눈물이 옷깃을 뿌렸다"고 노래했습니다. 둘째, 문학에 대한 일반 지식 1. 이 글의 저자는 북위 왕조의 뛰어난 지리학자이자 수필가 인 이도원입니다.

셋째, 발음이 조금 시원하고(꾸부), 혼란스러운 바위 봉우리(장)는 해돋이를 보지 못하고(쉬르), 달을 따라(쉬르), 푸른 웅덩이(투안)는 완전히 사라지고(쉬르), 이상한 노송과 날꽃을 낳는다(쉬르)는 뜻입니다. 그것은 이상한 단어입니다 (zhǔ).) 4. 일반 단어 1, 약간 누락 (생략). 5. 고대 및 현대 동의어 1 또는 왕의 긴급한 명령 선언 (또는 고대 의미 : 때때로) (또는 현대 의미 : 복합 문장을 선택하는 데 자주 사용되는 상관 단어). 2. 낮은 물 샹링 (고대 의미 :) 아프지 마라 (명사로서의 동사, 달리는 빠른 말). 2. 린 한유 수 (冷 :동사로서의 형용사, 시원함) (수 : 동사로서의 형용사, 소리없는). 3. 빈 골짜기 냄새 (명사로서 동명사로 명사). 빈 골짜기에서)Ⅶ. 여러 뜻을 가진 단어1 *뒤로 막히다(고립하다)*오래도록 울다(사라지다)2. 이후 *삼협에서 700리 밖(에서, 부터)*피이팅 이후(만약)팔지이(八支異). 키워드 설명 1. 낮은 물 샹링(샹:넘칠 샹) 속은 다른 느낌으로 이어진다(속:연결 속) 6. 일출이 없다(일출:햇빛, 햇살 선) 9. 특수문장 패턴. 리듬 1, 바동/세 협곡/무룡, 원숭이 노래/세 목소리/옷에 닿는 눈물 11. 독해 받아쓰기 1. 본문 옆면에 쓰인 문장은:밤의 아들이 정자를 떠난다 2. 기사 옆면에 쓰인 문장, 여름 강이 흐르는 것은:또는 왕의 명령으로 서두르기도 하고 황혼이 백황제를 장릉으로 보내기도 하는데, 만리를 가는데 바람을 거슬러 타고 병을 옮기지 않는다.

3. 삼협곡의 전경을 묘사한 문장은 :연속된 산의 양쪽은 하나도 빠짐이 없다. 바위들이 겹겹이 쌓여 태양과 하늘을 가리고 있다.

4. 강 양쪽의 산에 대한 문장은 :강 양쪽에 산이 있어 빠진 것이 하나도 없다.

5. 산이 높다는 구절은 : 산이 겹겹이 쌓여 태양을 가리고 있다.6. 삼협곡의 빠르게 흐르는 물과 관련된 이백의 시는 "백이시조"이다.7. 저자는 봄, 여름, 가을, 겨울의 팔경의 특징을 맑고 화려하고 장엄하고 즐거움의 느낌을 준다고 썼다.8. 삼협곡의 풍경을 묘사한 구절은 : 산이 겹겹이 쌓여 태양을 가리고, 태양을 가리는 삼협의 일반적인 특징이다.9. 삼협곡의 풍광을 묘사한 구절은 : 산이 서로 얹혀 있어, 산이 겹겹이 덮어 태양을 가려. 일반적인 특징을 설명하는 문장은:맑고 이른 서리가 내릴 때마다 숲에는 차가운 비가 내린다.9.여름철 삼협의 강은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다:여름 물은 향기롭고 등을 따라 막혀 있다.

바람을 거슬러 올라가는 동안에는 그렇지 않다.10.시각적으로 양쪽 산의 문구는 :삼협은 700 마일 떨어져 있고 강 양쪽에 산이 있기 때문에 부족함이 없다. 바위가 쌓여 하늘의 햇빛을 가렸고 자정 이후에는 해가 뜨지 않았다.

11. 삼협곡의 여름 풍경을 묘사한 문장은 :여름 향묘의 경우, 뒤쪽과 블록을 따라. 또는 왕은 때때로 바이 디시, 황혼에 장릉에 긴급 통지를 명령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바람에 갔지만 아프지 않았습니다.

12. 삼협곡의 봄과 여름 풍경을 묘사하는 문장은 :봄과 여름에는 녹색 웅덩이가 격렬하고 반사가 맑습니다. 이상한 노송나무, 매달린 샘과 폭포가 많고, 그 사이를 날아다니며 웅장하고 멋지다.

13. 삼협곡의 가을 풍경을 묘사하는 문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 매일 맑은 날, 첫 서리, 숲은 춥고 황량하며, 종종 슬픈 울음 소리, 빈 계곡의 메아리, 오랫동안 슬픈 차례를 인용하는 높은 유인원들이 휘파람을 불고 있습니다. 그래서 어부 아버지는 "바동 세 협곡 마녀 협곡 길고, 원숭이와 원숭이 세 울음, 눈물이 옷깃을 뿌린다"고 노래했습니다.

14. 이 글은 봄과 여름의 삼협을 묘사하면서 "푸른 웅덩이와 물결, 맑은 물에 비친" 정적인 경치를 묘사할 뿐만 아니라 "매달린 샘과 폭포, 그 사이로 솟아오르는" 동적인 경치를 묘사하고 있다. 정적과 동적의 조합은 서로를 보완합니다.12. 주요 문장 번역 1. 비록 바람을 거스르지만, 우리는 아프지 않아야 합니다.

저자:동화601112007-1-1614:35이 문장에 대한 답장-. 2. 다시 맑은 반사로* 여러 장면의 그림자가 로터리의 맑은 물결에 반사된다.

3. 이상한 소나무와 편백나무 천 그루.4. 룽칭준마오, 많은 즐거움물이 맑고 룽수, 산이 높고 풀이 무성하여 정말 많은 즐거움.5. 협곡의 양쪽이 산으로 연결되어 있고, 낙차가 없습니다. *협곡은 양쪽이 높은 산으로 연결되어 있어 끊김 없이 이어집니다.

6. 무거운 바위가 해를 가리고, 겹쳐진 바위와 장벽 같은 봉우리가 해를 가렸다.7. 지예지팅, 일출이 없다* 정오의 지예가 아니면 해나 달을 볼 수 없었다.

13.글의 이해 1. 이 글은 봄과 겨울의 풍경을 평원, 초록, 맑음, 그림자라는 네 단어로 강조하여 쓴 글입니다. 가을의 풍경에 대해 쓴 글로, 풍경의 매력을 생생하게 보여주기 위해 추운, 슬픈, 애절한, 애잔한 네 단어를 사용했습니다.

2. 글의 내용과 결합하여 삼협 풍경의 특징을 웅장하고 절벽, 아름답고 고요한 한 문장으로 요약하시오.3. 낚시 노래로 글을 마무리하는 효과는 무엇인가요? *가을 삼협곡의 슬픔을 더욱 강조한다.

4.글의 중심은 삼협곡의 장엄한 산과 사계절을 묘사하는 것이다.5.여름 풍경을 처음으로 쓴 작가의 목적은 다음과 같다.첫째, 장강의 추진력과 활기찬 기운을 보여주기 위해서다.

6. 왜 나중에 가을에 대해 쓰는가? *가을 사색의 바람이 담긴 듯한 삼협곡의 차가움과 엄숙함을 독자에게 느끼게 하기 위해서다.7. 봄과 겨울을 함께 쓴 이유는 잔잔한 계절의 삼협곡 풍경의 특징을 보여주기 위해서다.

8. 저자는 봄과 여름의 여덟 가지 풍경, 즉 평범한 급류, 녹색 웅덩이, 등 개간, 반사, 이상한 봉우리, 이상한 노송, 매달린 샘, 폭포를 묘사합니다.9. 작가가 쓴 삼협 가을 풍경에서 가장 두드러진 것은 무엇입니까 : 원숭이의 휘파람.10. 이 글을 쓰는 목적은 가을의 슬픔과 슬픔을 조화시키는 것입니다.

11.낚시 노래에 사용된 수사법은 인용으로 가을 삼협곡의 암울함과 슬픔을 강조하고 과장하고 있다.12.글의 감상에서 틀린 것은 (.)이다.

6.6학년 1언어, 25과보야는 말을 잘하고, 중쯔치는 듣기를 잘한다.

보야 구친은 산을 바라보며 중자치는 "나는 태산과 같다!"라고 말했다. 흐르는 물을 보고 중자기는 "좋아, 강물 같구나!"라고 말했다. 보야가 말한 것을 종자기는 이해할 것입니다. 어린 시절 보야는 세상에 소울메이트는 없다고 말했지만, 피아노를 부수고 평생 드럼을 치지 않았다고 합니다.

유보야는 피아노를 잘 쳤고, 종자치는 청각을 잘했다. 유보야가 피아노를 칠 때면 마음속으로 산을 떠올렸고, 종자기는 감탄하며 들었습니다."좋다! 이 피아노 소리는 마치 장엄한 태산이 내 눈앞에 서 있는 것 같구나!"라고 말했습니다. 유보야는 마음속으로 흐르는 물을 떠올렸고, 중자기는 "이것은 좋은 연주입니다. 거문고 소리가 마치 내 귀에 흐르는 격랑의 강물 같구나!"라고 말했습니다. 종자기는 유보야가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정확히 알 수 있었다.

중자기가 죽은 후, 위보야는 중자기보다 자신의 소울메이트를 더 잘 아는 사람은 세상에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자신이 가장 좋아하던 거문고를 부러뜨리고 평생을 연주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