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여성을 묘사한 고대 중국 시.

여성을 묘사한 고대 중국 시.

고대 중국 여성의 시 1. 고대 중국 여성의 시 1. 고대 중국어로 아름다운 여성을 묘사하는 대사, 시, 단어를 찾습니다.

1, 수정 커튼이 멈추고 운모 스크린이 열리고 미인 가루가 차갑게 담근다.

_ _ _ _ 송차오타오치우의 '선녀의 노래 - 시초의 중추' 번역: 수정 커튼이 높아지고 운모막이 펼쳐진다. 미녀의 가벼운 가루가 밤달의 차가움을 관통한다.2. 칠해진 화면에 기대어 매력적이고 침묵하며 매화 그림자를 붉은 다리 건너 몰래 움직이고, 중요한 것은 북풍에 떠있는 것뿐이다.

_ _ _ _ 청난란 세이데 번역 "달을 노래하는 강 남쪽을 바라보며":그녀는 매력적이고 조용한 조각 난간에 기대어 달빛을 담은 매화의 그림자가 붉은 다리를 몰래 건너갔다. 북풍이 불자 그녀의 치맛자락이 펄럭였다.

3.오색 소매는 부지런히 옥방울을 들고 있었다. 그날 나는 술에 취해 얼굴이 빨개졌다.

_ _ _ _ 옌송-다오지 "오색소매가 옥종을 들고 집중하다" 번역:나는 그해에 처음으로 당신을 만났고, 술잔을 들고 옥잔을 자주 바쳤습니다. 너무 부드럽고 아름답고 다정해서 술에 취해 얼굴이 빨개졌어요.4. 손수 만든 하얀 부채, 옥처럼 부채질하는 손이 잠시.

_ _ _ _ 송수시의 허신랑의 '여름풍경' 번역:비단으로 짠 흰 부채를 들고, 부채와 흰 손은 백옥처럼 선명하다.5. 향기로운 얼굴은 반쯤 열려 있고 매혹적이다.

법정에서. 옥은 새로운 화장을 한다.

_ _ _ _ 이청조의 '어부의 자존심:눈 속에서 봄을 알다'의 번역:매화가 꽃망울을 터뜨리고, 마치 뜰에서 막 목욕하고 화장을 한 미인처럼 애처롭고 아름답고 향기롭다.6. 옥인의 푸른 천막은 잠들어 있고 봄옷은 한천으로 눈이 얼룩진 것이 이상하다.

_ _ _ _ 노래 번역 : 젊은 여인의 아름다운 옥 천막은 곤히 자고, 젊은 여인의 봄 옷에 꽃이 휘날리는 눈처럼 붙어 옥처럼 가볍게 장식되어 있습니다.7, 섬세한 옥, 밤 홀로 자수 화면, 한가로이 류트를 들고 옛 노래를 찾기 위해 먼 산을 푸르게하는 섬세한 옥의 한면이 있습니다.

_ _ _ _ 다섯 왕조 위장 번역 "금문, 봄 누수":내실에는 아름다운 여자가 밤에 자수 화면을 지키고 혼자 잠을 자고 있습니다. 그녀는 매우 지루할 때 류트를 들고 옛 노래를 연주했습니다. 그녀의 눈썹은 푸른 먼 산과 같았다.

2. 아름다운 여인을 묘사한 옛시

1:부러진 줄기는 감탄하며 말하며 향기롭게 집 안으로 들어간다.

2:길가는 머리에는 서리, 추위에는 눈? 아름답고 향은 누구를 위해 전달됩니까? 자랑스럽고 맑은, 향기에는 가을 이슬이 들어 있네.2. 돌아보고 웃으면 육궁의 가루와 옻칠이 허공으로 사라졌네.

3. 히비스커스에서 맑은 물, 자연 조각.4:한 점을 늘리면 너무 길고, 한 점을 줄이면 너무 짧고, 가루는 너무 희고, 너무 붉고, 눈썹은 옥 깃털처럼, 근육은 눈처럼, 허리는 베일 대처럼, 치아는 조개처럼, 달콤하게 웃고 양성을 혼란스럽게하고, 채를 매혹시킵니다.

5. 응축된 지방 같은 피부, 백옥 같은 얼굴. 6. 입은 뾰족하지 않지만 단이 있고, 눈썹은 가로로 녹색. 7. 코뿔소는 하얀 이빨, 쌍나방은 녹색 눈썹을 가지고 있다. 얼굴은 연꽃처럼 붉고, 얼굴은 젤리처럼 평평하다.

8. 양주길 십리 봄바람, 구슬 커튼을 걷어 올린 것만 못하다.9. 머리 상투 느슨하게 당기고, 납빛 패치.10: 고개를 돌려 웃으면 백 가지 주문이 있고, 육궁의 가루와 물감이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13:붉은 이슬 향기, 헛되이 마음을 아프게 하는 한 가지. 누가 한구처럼 생겼는지 물어봐도 될까요? 불쌍한 제비는 새로운 화장품에 의존한다.

14:버림받은 한 세대, 오궁 빈 기억의 어린 시절. 동쪽 이웃의 딸을 비웃지 마세요, 당신은 여전히 백시의 머리에 거즈를 감고 있습니다.

15:모든 랑은 고개를 숙이고 웃을 때 말하고 싶어하고, 재스퍼는 머리를 긁어 물에 빠지고 16:발끝, 머리에 거북 껍질, 허리에 떠있는 수완, 귓불에 밝은 달이 있습니다.

17:뺨은 새 열매를 응축하고, 코는 거위 기름을 머금고, 따뜻함은 소음이 없고, 보는 사람이 친근하다는 뜻으로, 양파 뿌리는 상처와 같고, 입은 단과 같으며, 발걸음은 세상에 둘도 없이 곱다는 뜻입니다.

18:볼은 새 열매를 응축하고, 코는 거위 기름으로 기름지고, 따뜻함은 소리가 없고, 보는 사람이 친근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18:그녀의 손은 매우 부드럽고, 피부는 응고되어 있으며, 옷깃은 불도마뱀 같고, 이빨은 코뿔소 같고, 눈썹은 나방의 눈썹 같고, 미소는 생동감이 있고, 눈은 아름답다. 그녀보다 더 사랑스러운 사람이 있을까요? 하지만 그녀는 텅 빈 계곡에 홀로 살았습니다.

20.주오의 물건인 그의 얼굴과 풍지룡의 물건인 그를 위한 아름다운 여인의 몸짓을 사랑한다.21:손바닥 바람은 춤보다 가볍고 왕망은 질투한다. 조청이 먼저 죽었고 아무도 북을 치기 위해 사원에 가지 않았습니다.

22:미소를 지으며 돌아보니 육궁의 가루가 희미해졌다. --백주이(白朱怡)의 <장미의 노래> 중 양유환.23:연꽃은 아름다운 화장만큼 아름답지 않고, 수신사에는 아름다운 꽃으로 가득하다. 아름다운 여인을 묘사한 고대 시가 60편이 있다.

(왕창령의 서궁의 가을 불평)24:가오오스프리의 궁전 화장은 두웨이낭의 노래와 같다. 소주에서 완전히 망가지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25:서호를 서호에 비유하면 항상 두껍고 가벼운 화장이 적절합니다.26:궁전과 다른 정원, 착용 및 옥 나무의 황금 왕관을 떠나십시오.

천국의 방법 여우 모피는 귀를 덮지 않고, 이름의 배까지.

3. 여인을 묘사한 옛시

여인의 아름다움을 묘사한 옛시

1. 가을 물 같은 엷은 눈썹, 산들바람에 옥근.

2. 구름은 꽃에 아름다움을 입히고 싶고 봄바람은 문턱을 넘어 불어온다. 옥산에서 그녀를 보지 못했다면 야오치의 달 아래에서 만났을 것이다.

3, 미녀가 진주 커튼을 두르고 얼마나 고요히 기대어 있는지, 이마가 얼마나 괴로운지 보라! 이제 그녀의 뺨에는 눈물의 흔적이 선명하게 남아있지만 그녀가 그토록 사랑했던 남자는 보이지 않는다.

4, 가라앉은 물고기의 힘, 그리고 닫힌 달의 표정.

5, 파도 뒤에 쏟아지는 세대, 아이의 가족의 무술 공허한 기억. 동쪽 이웃의 딸을 비웃지 말고, 당신은 여전히 바이시의 머리 주위에 거즈로 싸여 있습니다.

6, 삼월의 복숭아처럼 예쁘고 아홉 송이 가을 국화처럼 고운.

7, 얼굴이 은빛 대야라면 눈은 물든 살구 같고, 입술은 붉지 않으며, 눈썹은 칠하지 않고 녹색을 띤다. -- 조서친

8. 점차 포도주 색깔이 희미해지고, 말에 대한 욕구가 낮다.

9. 조연은 미인이 많으며, 이 미인은 연루유이다. 아름다운 여자는 히비스커스 꽃과 같은 얼굴로 아름답습니다. 도시를 먼저 돌보고 나라를 돌보십시오.

10. 옅은 구름은 동굴에서 나오는 것과 같고 허리는 미녀가 있는 약한 버드나무처럼 우아하다.

11, 북쪽에는 절대적으로 독특한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도시를 먼저 돌보고 그다음에 나라를 돌보십시오.

4. 여성을 묘사하는 문학적 단어

1, 누가 그녀보다 더 사랑스러운가? 빈 골짜기에 홀로 사는 여인.

지윤의 착한 소녀. 관 지역에 문제가 발생하자 그녀의 오빠와 가까운 친척들이 죽임을 당한다.

자기 목숨도 지키지 못하면서 높은 자리에 있으면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세상은 역경에 아랑곳하지 않았고, 희망은 촛불처럼 꺼져버릴 것만 같았습니다.

방황하는 마음으로 남편은 새 옥 같은 새 얼굴을 찾습니다. 밤에 피튜니아가 말려 올라갈 때 연인은 나란히 누웠다.

새로운 사랑의 미소만 보이고 옛 사랑의 울음소리는 들리지 않는다. 시냇물은 산의 근원에서는 맑았지만 산에서 멀어질수록 물이 어두워졌다.

진주를 팔고 돌아온 하녀를 기다리며 그녀는 지붕을 다시 덮을 짚을 달라고 부탁했다. 그녀는 더 이상 머리에 쓰지 않을 꽃 몇 송이를 따서 손가락 사이로 솔잎을 떨어뜨렸다.

그녀가 말했다: "나는 집안의 여인인데, 방황할 때만 풀과 나무에 달라붙어 있소." 장안에서 일어난 대반란 때 제 오빠들이 잔인하게 살해된 것 같아요.

높고 유명한 것이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내 혈육을 입양할 수는 없지. 세상은 부패로 병들었고 모든 것이 바람에 흔들리는 촛불과 같았다.

밤낮으로 새로 온 사람을 놀리기만 하지만, 나는 울고 있는 늙은이가 되어도 상관없다. "산속의 샘물은 맑고 투명하고 산속의 샘물은 혼탁할 것이다. 보석을 파는 하녀가 방금 돌아와서 부서진 오두막을 고치기 위해 등나무를 당기고 있습니다.

채취한 야생화는 드레싱으로 박제되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 편백나무를 가득 채취했습니다. 추운 날씨에 미녀는 얇은 드레스를 입고 석양에 긴 대나무에 기대어 앉았습니다.

2. 북쪽에는 멋진 미녀들이 있습니다. 도시를 먼저 돌보고 그다음에 나라를 돌보십시오.

도시와 나라 전체를 모르는 것이 낫지 않습니까? 아름다움은 다시 찾기가 어렵습니다. --리야니안 송 리야니안 서한 번역:북쪽에는 아름다운 소녀가 있다. 그녀는 독립적이고 세속적이지 않으면서도 도시를 지키는 병사들을 흘끗 쳐다보았다. 병사들은 무기를 포기하고 성벽이 무너지자 그녀는 천하를 다스리는 황제를 바라보았습니다. 황제는 사랑에 빠졌고 나라는 멸망했습니다! 아름다운 소녀는 종종 "도시 전체, 나라 전체"에 재앙을 가져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녀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칠 수는 없습니다. 미소녀는 구하기 어렵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 3. 자수 히비스커스 미소.

향기로운 뺨을 가진 크랩 번 오리. 오, 안돼.

한편으로는 화려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당신을 보내고 시시덕 거리고 증오합니다. 달이 움직이고 그림자가 돌아옵니다.

--리칭자오의 '너구리천 모래 수놓은 연꽃 웃음'번역:맑은 얼굴을 가진 소녀, 그녀의 웃음은 만개한 연꽃 같았고, 그녀의 손은 눈처럼 하얀 뺨을 감싸고 있었다. 그녀의 눈은 마치 말을 할 수 있는 것처럼 유연했다.

따뜻한 얼굴에는 깊은 운율로 가득했고, 그가 쓴 종이에는 분노와 생각을 담은 반말이 가득했다. 달은 마르고 꽃은 멈추지 않고, 연인들이 데이트하고 재결합하기에 좋은 시간입니다.

4, 적의 수만 개의 매혹적인 미소를 옷에서 가장 많이 알고 있습니다. 양은 후자, 단풍 나무 파리에게 다시 사냥을 요청하는 후자보다 훨씬 뒤쳐져 있습니다.

--리상인탕이 번역한 '북제의 두 시':군주의 바쁜 일정을 이겨내기에 달콤한 미소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나는 모릅니다. 이 고인의 눈에는 제복을 입은 풍이 가장 아름답다. 진양에게 밀려서 멀리 남겨진 풍은 다시 사냥을 가자고 했다.

5. "똑똑하고, 웃고, 눈빛이 기대에 차 있어서 아름답다고 생각해요." 샤자가 묻는다. 뭐라고요? 공자는 "사후에 그림을 그리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식이 끝난 후에?"라고 말했다. 자자가 말했다:

공자가 말했다:

"백성들에게 주어서 그들과 함께 시를 이야기할 수 있도록 하시오."

. 자자가 공자에게 물었다:

말하길:

'미소가 참으로 아름답다'는 말은 무슨 뜻입니까! 이 얼마나 밝고 아름다운 눈입니까! 채식주의자 파우더 드레스? 공자께서 말씀하시기를 "흰 바탕을 먼저 칠하라는 뜻이다."라고 하셨다.""

상자가 다시 물었다. "그럼 제사도 나중에 지낸다는 뜻입니까?" 공자께서 말씀하시기를 "상자여, 자네는 참으로 내게 영감을 주는 사람이로구나. 이제 당신과 함께 시경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겠소." .

5. 여성을 묘사한 고대의 시

천하의 미인은 초나라, 초나라의 미인은 모루단, 미인의 장관은 모루단 주인의 아들이다. 주인의 아들, 1 포인트 증가는 너무 길고, 1 포인트 감소는 너무 짧고, 파우더는 너무 하얗고, 주 시시는 너무 붉습니다. 옥 깃털 같은 눈썹, 눈 같은 근육, 묶음 같은 허리, 꼰 조개 같은 이빨. 웃고, 양청을 혼동하고, 카이를 사랑하십시오. 그러나이 여자는 지금까지 3 년 동안 나를 감시하기 위해 벽에 붙어있었습니다.

--송유의 '등투지푸' 중에서

웃으며 돌아서자 육궁의 가루와 페인트가 허공으로 사라졌다.

--백주이의 '장원곡'에 나오는 양유환.

입은 뾰족하지 않고 단을 품고 있으며 눈썹은 수평으로 녹색이다.

날씬한 몸매처럼 비구름이 두렵다. 모든 제스처가 매우 매력적이고 사랑스럽습니다.

가을 물처럼 옅은 눈썹, 산들바람과 함께 옥근.

시왕 시용위

제국 전체에서 미인이 존경받았기에 시왕 시용위는? 는 남쪽의 호숫가에서 새벽에 옷을 빨고, 그날 밤 북쪽의 궁궐에서 하루는 겸손하고 다른 사람들과 다르지 않고, 다음 날은 고상하여 모든 사람들이 그녀를 칭찬했다. 로의 옷을 입지 않고 자신의 손으로 얼굴을 가루로 만들었고, 당신의 애완 동물은 매력적이어서 지혜에서 눈을 멀게했습니다. 그녀의 곁에서 비단을 빨던 소녀들은 그녀의 전차에서 어느 정도 떨어진 곳에 남겨졌습니다. 그리고는 이웃집 아들을 껴안고 고마움을 표시했습니다.

자수를 놓은 연꽃이 미소를 지었다.

오리 보따리의 향기로운 뺨에 기대어,

오, 모르겠다.

손은 부드럽고, 피부는 응고되고, 깃은 불도마뱀 같고, 이빨은 코뿔소 같고, 나방 눈썹 같고, 그녀는 기대에 찬 미소를 지었다.

사진을 찍었던 산에는 신들이 살고 있었다. 피부는 얼음과 눈 같고 처녀 같으며, 곡식을 먹지 않고 바람을 빨고 이슬을 마시며, 구름을 타고 용을 타고 사해를 넘나들고, 정신은 단결하여 세월이 지나도 불구가 되지 않고 무르익지 않는다. (장자 - 여행편)

학은 작은 대륙에 있는 작은 강을 따라 흐른다. 아름답고 덕이 있는 여인은 신사의 좋은 배우자다.

눈 덮인 강은 맑고, 텅 빈 계곡은 고요하다.

침 뱉지 않으면 화를 낸다. 화룡은 매끈하게, 그래서 내 식사는 잊혀진다. 그래서 화면은 바람을 모으고 파도는 강을 따라 조용해질 것입니다. 풍이는 북을 불렀고 누와는 노래를 불렀습니다. 텅 웬유는 경찰 라이더를 데려왔고 루안은 함께 죽었습니다. 여섯 마리의 용이 모두 함께 구름 차의 얼굴을 들고 고래는 허브를 자르기 위해 날고 물새는 방어를 위해 날아갑니다. 그래서 그는 북쪽으로 갔다. 난강을 지나 청양으로 돌아와 첸과 함께 인계 윤곽에 입술을 움직였습니다. 사람과 신을 다른 방식으로 미워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으며, 원수를 미워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습니다. 눈물과 눈물의 파도를 덮기 위해 루오 메이에 저항하십시오. 좋은 사회를 영원히 애도하십시오. 외국 땅의 죽음을 애도하십시오. 무자비하게 서로 사랑하고 강남의 지혜를 제공하십시오. 나는 태양에 있지만 마음은 왕에게 오래 있습니다. 갑자기 내가 포기한 것을 깨닫지 못하고 실망한 신은 밤에 빛을 숨겼습니다. 그래서 나는 무덤을 등에 짊어지고 슬픔과 그리움을 상상하며 마음을 신에게 맡겼습니다. 지의 영체의 복잡한 형상은 왕실 카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긴 강을 떠서 돌아오는 것을 잊고 총독을 생각하며. 무수한 서리로 얼룩진 잠 못 이루는 밤. 하인이 나를 동쪽 길로 데려다주었다. 나는 갈 형편이 안 되지만 갈 수가 없다.

찡그린 듯 보이는 두 개의 구부러진 눈썹, 행복해 보이는 한 쌍의 눈동자.

두 가지 슬픔이 있고 아프다. 눈에서 약간의 눈물과 희미한 숨결.

게으름은 물 위에 빛나는 아름다운 꽃과 같고 행동은 약한 버드나무와 같다.

마음은 줄기가 아는 것 이상이고 병은 서쪽보다 적다.

물속의 연꽃처럼 창조의 본성이 있다.

후이-수매에 아름다운 사이렌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물매, 누가 보낼 것인가?

코뿔소는 하얀 이빨과 한 쌍의 녹색 눈썹 나방을 가지고 있습니다. 얼굴은 연꽃처럼 붉고 얼었을 때는 평평한 얼굴입니다.

매끈하고 날렵하며 가볍고 통제할 수 없습니다. 눈부신 색채를 맛보고 아름다움에 의지하세요.

그녀를 만나기 위해 옥산이 아니라면 달 아래에서 만나는 것은 야오치입니다.

파도를 쫓는 한 세대, 오공공은 텅 비었네. 동쪽 이웃집 딸을 비웃지 마라, 백시에는 아직도 거즈를 머리에 두르고 있다.

--돌에 대해 말하자면

매혹적인 눈은 수줍어하고 입술은 미소 짓고 있다. 바람이 포도 띠를 굴리고 석류 치마에 태양이 비친다

서호를 서호에 비유하면 진하거나 가벼운 화장이 항상 적절합니다.

작은 흰 난초 작은 부채, 얇은 허리 옥 띠 실 춤, 하강 요정으로 의심되는, 뒤돌아보고 미소, 영광을 얻었습니다.

잘 생긴 눈썹 수리 눈, 날기를 기대, 문학적 색채의 본질, 보고 잊어 버리십시오.

누가 그녀보다 더 사랑스러운가? 그러나 그녀는 텅 빈 계곡에 홀로 산다.

은반 같은 얼굴, 물빛 아몬드 같은 눈, 빨갛지 않은 입술, 초록색으로 칠하지 않은 눈썹.

새 열매로 응축된 뺨, 거위 지방으로 기름진 코, 부드럽고 조용한, 볼 수 있습니다.

청평곡의 세 노래 - 이백의 양귀비의 미모

A

구름은 옷과 꽃과 얼굴을 원한다.

봄바람이 문턱을 열고 풍요로움을 보여주네.

저 옥산 족장들이 아니었다면.

달 아래서 요대를 만났을 것이다.

둘째,

농부의 밝고 향기로운 가지, (웅농홍)

사랑을 하는 것은 시간 낭비다.

누가 한농처럼 생겼나요?

새 화장에 기대어 있는 불쌍한 제비.

셋째

명품 꽃들이 시골을 가득 메우고 서로 감탄하며

웃는 임금님처럼 보인다.

봄바람에 대한 무한한 증오심을 드러내며,

선향팅은 북쪽 난간에 기대어 앉았다.

부시 왕관의 노래시

물은 미간을 잔뜩 찌푸린 아름다운 여인의 눈과 같다.

행인에게 저쪽으로 가자고 하고 싶으면 눈썹이 빛난다.

봄이 당신을 돌려보낼 것입니다.

남쪽으로 가서 봄을 잡을 수 있다면 봄을 계속 주시해야 합니다.

무엇보다도 미소 짓는 사람,

천 가지 맛이 눈썹을 감싸네.

뺨은 얼음처럼 깨끗하고, 루즈는 가루로 더럽혀지지 않았으며,

옻칠에 담근 구름, 폭포처럼 푸른 머리.

란루오를 가리키는 손가락은 향기롭고,

물 같은 시선, 전단 중앙은 슬프다.

황혼의 구름은 열려 피곤하고,

서쪽 날개의 고요한 조건에 기대어 있네.

육궁의 화약과 물감은 사라지고,

저녁 해를 다시 한 번 노래하네!

원 컷 에밀리

매혹적인 작은 요정.

아름다운 눈빛, 아름답고 자연스러운 눈빛을 기대하세요.

레드 메이크업으로 웃는 방법을 모르겠어요.

자기 부러움, 동정 거울.

6. 고대 중국어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묘사하는 문장.

유영하는 용처럼 아름답고 우아하다.

화려한 가을 국화, 화마오송춘. 달을 덮은 옅은 구름처럼, 눈 위로 흘러가는 바람처럼 떠다닌다.

멀리서 해가 떠오르면, 억지로 바라보면 파도처럼 타오를 것이다. 섬유가 만족스럽다면 핏이 짧아질 것입니다.

어깨를 잘라내면 허리는 요소만큼이나 좋습니다. 목이 늘어나면 목이 좋아 보이고, 자질이 노출됩니다.

폰즈가 추가되지 않고 납이 풍부합니다. 구름이 높고 눈썹이 다듬어집니다.

붉은 입술은 바깥쪽이 밝고 하얀 치아는 안쪽이 신선하며 밝은 눈은 좋아 보이며 심벌즈는 보조 작업입니다. 우아하고 우아하며 고요하다.

부드러움과 매력적인 언어. 멋진 옷이 눈에 띄고 게시 할 골격 이미지입니다.

점퍼를 입었을 때의 광택은 야오와 비의 광택입니다. 진주가 장식된 금과 옥 장신구를 착용하여 몸매를 과시합니다.

멀리 떨어진 글씨를 연습하는 것은 안개를 가볍게 끌어당기는 것이다. 작은 난초의 향기가 산 모퉁이에 머물러 있다.

조자(曹子)의 <노심초사>에 나오는 여인을 묘사한 시로, 주인의 참고를 위해 인용한 것입니다.

7. 고대 중국에서 여성을 찬양하는 좋은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강남의 선술집에서 술을 파는 여인들은 모두 매우 아름답고, 술을 팔 때 드러내는 팔은 눈처럼 하얗다.

웨이좡의 보살보살 보살보살 남자 언덕이 겹쳐지고 황금빛이 반짝이며 구름이 꽃과 향기로운 뺨에 서둘러 달려온다. 나는 나방 눈썹을 칠하기에는 너무 게으르고 화장을하고 씻기에는 너무 늦었습니다.

꽃이 피기 전과 후, 꽃에서 꽃으로 거울을 봅니다. 새 게시물은 롤로, 올 골드 자고로 자수되어 있습니다.

지난 봄, 이 문에는 복숭아와 대비되는 소녀의 얼굴이 그려져 있습니다. 쿠이후의 '수도 남쪽 마을'은 미소와 아름다운 눈빛으로 가득합니다.

공자의 논어에 따르면, 그녀가 고개를 돌려 미소를 짓자마자 백 개의 부적이 던져져 육궁의 기름과 기름이 아무것도 아닌 것으로 변했다. 열세 살에 기타를 마스터한 백주이의 <장미의 노래>는 그녀의 이름을 음악가 목록의 최상위에 올려놓았습니다.

진타오유의 '불쌍한 소녀'에는 북방 미녀가 등장합니다. 독특하고 독립적입니다.

도시를 사랑한다. 나라를 다시 돌보는.

나는 차라리 도시와 이 나라 전체를 모르고 싶다. 아름다움은 다시 찾기가 어렵습니다.

누가 그녀보다 더 사랑스러울까요? 리야녠, 하지만 그녀는 텅 빈 계곡에 홀로 살고 있다. 두 푸의 '미인'은 열세 번째가 넘고 카다몬 2월의 첫 번째입니다.

두 푸의 작별 인사.

8. 여인을 묘사한 옛시

임시궁전

원전

빛바랜 옛 궁궐에 모란은 붉었지만 아무도 찾지 않았고,

모란을 보러 오는 사람은 없었다.

궁궐의 하녀들은 회색으로 변해 당 현종의 꽃을 두고 다투고 있었다.

궁중풍의 시

주청유

꽃은 만발했는데 궁궐은 문을 닫고, 예쁜 궁녀들은 현관에 서서 봄을 바라보네.

유현, 모두 궁궐의 슬픔을 이야기하고 싶어 하는데, 앵무새가 앞에 있으니 감히 누구도 우울함을 뱉어내지 못하네.

궁궐의 원한

(당) 사마차

버드나무 색이 들쭉날쭉, 그림 건물을 덮고

소영의 울음소리가 궁궐을 슬픔으로 가득 채웠다.

해마다 아무도 이 꽃을 보지 못하니,

황궁의 도랑은 텅 빈 샘에서 나온다.

구류①

두무

은초가 칠해진 화면을 차갑게 하고,

반딧불이를 부는 가벼운 루오 작은 부채②.

낮과 밤? 왕창령은 언제나 내 마음속에 있을 것이다

방에 있는 젊은 여인, 슬퍼하지 않고 봄이 와서 곱게 차려입고 홀로 명패에 올라간다.

오류

정초유

나는 강남을 여행했다.

계절의 모습은 연꽃이 피고 지는 것과 같다.

3월에는 동풍이 오지 않고 버드나무가 날지 않는다.

마음은 작은 외로운 도시 같구나.

밤을 마주한 녹음이 우거진 거리처럼.

3월에는 목소리가 고요하고 봄의 커튼이 걷히지 않네.

당신의 마음은 작고 닫힌 창문입니다.

내 다다 말굽은 아름다운 실수였다.

나는 뱃사람이 아니라 행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