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쿠플렛과 스탠자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쿠플렛과 스탠자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쿠플렛: 현대 중국어 사전의 정의: 종이, 천에 쓰거나 대나무, 나무 또는 기둥에 새긴 한 쌍의 줄입니다. 커플트라고도 하는 커플트는 복숭아 음표와 운율에서 유래한 쌍으로 이루어진 문학의 한 유형입니다. 쿠엣은 크게 시와 산문으로 나눌 수 있으며, 단어의 크기에 따라 엄격하게 구분됩니다. "쿠렛이 시에서 유래했다"고 말하는 것은 근본적인 실수입니다. 전통적인 커플트는 소위 시적인 커플트보다 더 깔끔하게 쓰여 있습니다. 당나라에서 시가 부상하면서 산문은 제외되었습니다. 산문은 일반적으로 비공식적이고 직설적이며 무거운 언어를 피하지 않고 단어의 동등성을 지나치게 강조하지 않으며 운율을 잃지 않습니다. 두 번째 부분은 동의 또는 반박으로 외부 대상과의 대립입니다. 대위법의 중요성과 깊이, 산문 커플트는 없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커플트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오 왕조 이후 촉나라의 대가인 맹창에서 유래했다고 합니다. 그의 비문에는 "새해 전야, 유청, 축제"라고 적혀 있습니다. 침대 옆 문에 있는 복숭아 부적 판에 새겨진 "창춘"이라는 글귀는 "복숭아 부적을 새겼다"는 뜻입니다(수랑 참조). 이것은 가장 초기의 중국 커플이자 가장 초기의 봄 커플입니다. (응용 글쓰기, 1987 년 1 호, 커플에 대해 이야기하기 참조) 커플의 공식 명칭은 일반적으로 커플로 알려진 커플로, 각계 각층의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중국 고유의 중국어, 문학 및 예술 형식입니다. 요약하자면, 리앙은 "6상"이라고도 하는 6가지 요소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음과 같이 나뉩니다: 첫째, 단어의 수는 같아야 합니다. 줄에 있는 단어의 수는 줄에서 벗어난 단어의 수와 같아야 합니다. 긴 줄의 각 하위 문장에 있는 단어 수는 동일합니다. 특별한 경우, 즉 윗줄과 아랫줄의 단어 수가 의도적으로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중화민국 시대에 누군가가 "위안스카이가 영원하다, 중화인민 만세"라고 위안스카이의 커플트를 조롱했습니다. 이 구절의 첫 번째 부분의 '위안스카이'와 두 번째 부분의 '중국인'은 '미안하다'는 뜻으로, 위안스카이가 중국인에게 미안하다는 의미입니다. 커플트에서는 겹치거나 겹쳐진 단어가 허용됩니다. 겹치는 단어와 겹치는 단어는 일반적으로 커플트에서 사용되는 수사적 장치이지만 겹칠 때는 위쪽과 아래쪽 커플트의 일관성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예를 들어, 명나라의 구셴청은 "무석동림학구(無錫東林學句): 비바람에 읽는 소리, 목소리 소리"라고 새겼는데, 가정 문제, 국가 문제, 천하의 일이 모두 관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쿠렛은 "동음이의어"와 "이음이의어"를 피해야 합니다. 소위 동음이의어는 단어의 위쪽과 아래쪽에서 같은 위치에 있는 같은 단어가 반대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소위 아나그램은 같은 단어가 위쪽과 아래쪽 링크에서 서로 다른 위치에 나타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항저우 서호의 겔링 커플: 복숭아꽃과 흐르는 물의 노래, 나무 그늘과 풀 사이와 같이 일부 가상의 단어는 동음이의어가 허용됩니다. "之"라는 단어는 위쪽과 아래쪽 커플트 모두에서 같은 위치에 반복되지만 더미 단어이기 때문에 여전히 허용됩니다. 그러나 린센이 보유한 쑨원 박사의 커플(한 사람은 영원히, 한 사람은 수천 년 동안)과 같이 "다른 위치에서 반복"되는 특수한 형태("전치 사례"라고 함)가 허용됩니다. 둘째, 단어 클래스 동등성. 현대 중국어에는 두 가지 유형의 단어, 즉 실제 단어와 상상의 단어가 있습니다. 전자는 명사(지시대명사 포함), 동사, 형용사(색깔 단어 포함), 숫자 단어, 수량화자 및 대명사를 포함합니다. 후자는 부사, 전치사, 접속사, 조동사, 감탄사 및 의성어를 포함합니다. 단어 등가성은 위아래 위치가 같은 단어나 구는 단어 클래스가 같거나 비슷해야 한다는 뜻입니다. 첫 번째는 가장 기본적인 규칙이자 가장 광범위한 의미를 가진 "실제는 실제, 상상은 상상"의 규칙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이 규칙만 지키면 됩니다. 두 번째 규칙은 대응 규칙으로, 위의 12개의 단어가 서로 대응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 규칙을 따라야 합니다. 셋째, 의미 대응의 규칙은 한자로 표현되는 같은 유형의 사물이 서로 대립하여 배치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대인들은 이 수사학적 방법을 아주 일찍 알아차렸습니다. 특히 명사는 천문학(해, 달, 바람, 비 등)과 같은 여러 하위 범주로 세분화됩니다. , 계절(낮과 밤 등) , 지리(산, 강 등) , 관공서 (탑, 성문 등...) 식물(나무, 복숭아, 자두 등) , 초목(나무, 복숭아, 자두 등) 새 (닭, 새, 크레인 등). 등 마지막으로, 인접 범주 간의 대응 규칙, 즉 인접 범주가 있는 단어는 서로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천문학과 계절, 천문학과 지리, 지리와 궁전 등이 이에 해당합니다. 셋째, 구조적 비례성. 소위 구조적 비례성은 상하 접속사의 문법 구조(또는 구와 문장의 구조)가 가능한 한 일관성이 있어야 한다는 것, 즉 주어-술어 구조는 주어-술어 구조, 동사-목적어 구조는 동사-목적어 구조, 편향-직교 구조는 편향-직교 구조, 병치 구조는 병렬 구조 등과 같은 구조적 비례성입니다. 예를 들어, 리바이의 제목은 '호남월양탑'으로 물과 하늘은 한 가지 색이고 바람과 달은 무한합니다. 이 접속사는 주어-술어 구조입니다. '물과 하늘'과 '바람과 달'은 모두 평행 구조이고, '한 가지 색'과 '무한한'은 모두 긍정 구조입니다. 단, 비슷한 단어군의 경우 유사하거나 특수한 문장 구조에 대한 요건을 적절히 완화할 수 있습니다. 넷째, 리듬이 일치합니다. 즉, 위쪽과 아래쪽 링크가 멈추는 위치가 일치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봄과 가을을 지나치지 않고 오랜 친구가 한 번 오는 것이 가장 어렵습니다. 이것은 일곱 단어로 구성된 짧은 커플이며, 위쪽과 아래쪽 커플의 리듬은 정확히 동일하며 둘 다 "둘, 둘, 셋"입니다. 더 긴 커플트는 해당 리듬이 있어야 합니다. 다섯 번째는 균등과 조화입니다. 균등이란 무엇인가요? 만다린 플랫 톤의 분류는 간단히 말해서 플랫 톤과 상부 톤, 플랫 톤과 플랫 톤입니다. 네 가지 고대 음조 중 평조는 평탄하고 상승, 이동, 진입 음조는 무성음입니다. 높낮이의 조화에는 두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1) 높낮이는 반대입니다. 일반적으로 말하자면, 단어가 옳을 필요는 없지만, 위쪽과 아래쪽 어미(발)가 옳고, 위쪽은 다르고, 아래쪽은 평평하고, 문장의 끝이나 리듬 포인트의 단어는 평평하고 반대여야하며, 긴 커플의 각 절의 끝 단어 (문장의 발)는 평평하고 맞아야합니다. (2) 한 문장에서 위쪽과 아래쪽 커플릿을 번갈아 사용하세요. 현대 커플릿 작가인 유 데콴은 "말굽 운율" 규칙을 요약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말발굽 소리의 리듬처럼 "평평하고 평평하고 평평하다"는 것입니다: 수산에 길이 있다, 반드시 길이 있을 것이다. ○ ● ● ● ● 배움의 바다는 끝이 없다. ●○○○○○○○○○○○○○○○○○○○○○○○○○○○96 "쉬"라는 단어를 "평평한 천"으로 청사진으로, 커플트 평평한 문제는 절대적이지 않으며 많은 경우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커플트에 중첩된 단어, 합성어, 이음절, 유머, 음성학 등이 있는 경우 사례별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조합이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일부 예외가 있을 수 있습니다. 여섯째, 내용이 관련성이 있는지 여부입니다. 커플란 무엇인가요? "권리"와 "관련성"을 모두 갖춘 단어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단어의 개수가 같고, 어휘의 성격이 같고, 구조가 같고, 리듬이 같고, 심지어 조화가 있는 단어는 모두 "맞다"고 할 수 있지만, "연결 고리"가 빠져 있다는 점만 다릅니다. '링크'는 콘텐츠의 관련성을 의미합니다. 한 쌍의 운문의 위쪽과 아래쪽 운문 사이에는 내용이 관련성이 있어야 합니다. 위쪽과 아래쪽 커플트가 각각 관련이 없는 것을 쓰면 둘은 반영, 연결, 반향, 적격 커플트로 간주할 수 없으며 심지어 커플트로 간주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모든 커플트 규칙에는 예외가 있으며 "콘텐츠 관련"에도 마찬가지입니다. 매우 특별한 두 가지 종류의 커플트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서로에 대한 사랑이 없다"입니다. 한 단어 한 단어는 같지만, 그 경계선(또는 그럴듯한)의 내용, 커플트의 상단과 하단 사이의 대비가 예상치 못한 흥미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나무는 긴 도끼를 찾고 있었는데 정말 관련이 없었습니다. 위쪽과 아래쪽 링크에서 '나무'와 '열매'는 모두 식물이고 '있다'와 '달려'는 모두 가상의 단어입니다; "반"과 "하나"는 숫자이고, "찾다"와 "가리키다"는 타동사입니다; "휴"와 "아니"는 더미 단어이고, "수직"과 "위상"은 더미 단어입니다; "도끼"와 "건조"라는 단어는 고대 무기입니다. 전중국 연맹은 시보다 구어체 사용에 의외로 더 많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두 번째는 시종을 따로 외우는 것입니다. 위와 아래는 한 단어, 한 단어, 한 단어, 한 단어, 한 단어, 한 단어, 한 단어, 한 단어, 한 단어, 한 단어, 한 단어, 한 단어, 한 단어, 한 단어, 한 단어, 한 단어, 한 단어, 두 단어가 접속사로 한 지점에서 연결되는 두 개의 개별적인 것을 암송합니다. 시와 종 사이에는 수수께끼와 유사점도 있지만 차이점도 많이 있습니다. 관심이 있는 분들은 더 공부해 보세요. 커플트는 내용의 관련성을 강조하지만 "손 대 손"으로 알려진 동의어로 사용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소위 '동의어 반대어 피하기'는 "떠오르는 태양"을 "일출"로, "역사책"을 "역사책"으로, "역사책"을 "역사책"으로, "역사책"을 "역사책"으로, "역사책"을 "역사책"으로 등 문장의 위와 아래 사이의 관계를 최대한 피해야 하는 의미를 말합니다. 역사책"을 "역사책"으로, "중국의 대대로 이어진 쇼"를 "치현 창성춘"으로, "사해로의 번영 사업"을 "사해로의 번영 사업"으로 "번영의 원천"을 "세 강으로"등으로 바꿨습니다. 물론 커플트에서 중심이 아닌 개별 단어인 십자가 또는 십자가 손은 적은 비율을 차지하며 무해합니다. 절대선: 절대선은 한나라에서 시작되어 위, 진, 남북조 시대에 형성되었으며 당나라에서 번성했습니다. 당시에는 노래 한 곡에 네 줄이 있었는데, 이를 '운문'이라고 불렀습니다. "원신교룡-시명"에서는 "베를량에서는 운율이 불필요하다"고 말합니다. 중국 고전시의 황금기였던 당나라와 송나라 시대에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았고, 장가시 창작이 번성했습니다. 유명한 장가시는 한 무리의 꽃처럼 아름다웠으며, 이는 전례가 없는 일이었습니다. "지에지에"라는 용어에는 두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첫 번째 버전은 "지에지에"를 "지에지에" 또는 "끊어진 문장"이라고도 합니다, 첫 번째는 '지에지'는 '지에지', '지에지', '지에지', '지에지', '지에지'라고도 불리며 짧다는 뜻입니다. '시의 기원'에 따르면 '지에지에'는 '자르기', 즉 운문시의 네 줄을 자르거나 처음 두 줄을 자르거나 처음 두 줄을 자르거나 마지막 두 줄을 자르거나 중간 두 줄(처음 두 줄, 처음 두 줄, 마지막 두 줄, 중간 두 줄)을 자르는 것을 뜻합니다. 두 번째 유형인 '제제'는 '다섯 개의 짧은 단어와 일곱 개의 짧은 노래'의 변형입니다. 당나라에서 이 시조에 공기를 불어넣어 정형화시켰고, 이것이 연이 되었습니다. 각 연은 보통 다섯 줄과 일곱 단어로 구성되며, 5연, 7연, 때로는 6연이라고도 합니다. 분류된 연은 법률 연과 고전문학 연으로 나뉩니다. 법률은 미터법 연이 등장한 이후에 생겨났고, 고대 법률은 미터법 연이 등장하기 이전에 존재했습니다. 중국 남부의 진(秦) 왕조의 편집장 쉬링(徐陵)은 '고대 제제(齊齊)'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 종류의 연은 운율이 있지만 비교적 자유롭거나 일부 시인은 법에 얽매이고 싶지 않다고 할 수 있습니다. 법이 대중화 된 후에도 고대 연은 여전히 사용되고 발전했습니다. 고대에는 5음절 연이 많았고 헵타미터 연은 거의 없었습니다. 여기서는 이 두 종류의 연에 대해 따로 설명하겠습니다. 법가는 법시와 마찬가지로 법조문도 그 수준에 따라 법조문의 수준을 준수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당나라 두보의 '절대문'에서는 꾀꼬리 두 마리가 푸른 버드나무를 노래하고, 흰 백로 한 줄이 푸른 하늘로 올라간다. 제 창문에는 눈 덮인 서쪽 산의 풍경이 펼쳐져 있습니다. 내 문은 종종 동쪽으로 여행하는 배들에게 "안녕"이라고 말합니다. 송나라 양완리의 "절대 구절", 하늘은 브로케이드와 구름으로 푸르고 전체가 이끼처럼 푸르다. 이것은 부유한 농부입니다. 눈 때문에 밀밭의 비료가 다 떨어졌습니다. 저녁 풍경은 아름답고 봄바람은 꽃과 풀로 향긋합니다. 제비들은 젖은 진흙에 둥지를 짓고 따뜻한 모래사장에서 짝을 지어 잠을 자느라 바쁩니다. 시조는 단어 수에 따라 다섯 글자 연과 일곱 글자 연이 있습니다. 다섯 글자 연(1)은 (4) 가끔씩 짝수, (4) 가끔씩 짝수로 시작합니다. (핑) 핑, (핑) 핑. 한강을 건너 탕리핑은 집을 떠나 가출했고, 나는 소식을 갈망했고, 겨울을 살아남았고, 봄을 살아남았다. 옛 집에 가까워 질수록 소심 해져서 집에서 오는 사람들에 대해 감히 묻지 않았습니다. 황금빛 속삭임에 반짝이는 이두안 진수귀의 노래를 들으며. 이것이 실수 일 때 증오의 눈을 끌기 위해. 다른 형태에서는 첫 번째 줄이 (핑) 핑으로 변경되고 나머지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여름날 엑스트라 송 리칭 자오는 유명인으로 태어나 유령으로 죽었습니다. 오늘날 사람들은 그가 살기를 거부하고 동쪽으로 돌아갔기 때문에 여전히 샹유를 그리워합니다. [편집] 일곱 자 연(1)은 평평, 평평, 평평, 평평합니다. 평(平)平,平,平,平. (2) 평(平) 평(平) 평(平) 평(平) 평(平) 평(平) 평(平) 평(平) 평(平)이다. (평)평하다, (평)평하다. 관련시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바이 디청에 일찍 보내기 당나라 이백은 바이 디청에 사임했고, 하루 만에 천 마일의 장령이 돌아 왔습니다. 해협 양쪽에서 원숭이와 원숭이는 울지 않고 카누는 만 개의 산을 넘었습니다. 다른 유형에서는 첫 번째 줄이 (핑) 핑으로 변경되고 나머지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미터법 시에서와 마찬가지로, 오행시 연의 첫 줄은 운율이 없고 헵타미터 연의 첫 줄은 운율이 맞습니다. 5음절 연은 일반적으로 삐뚤어지고, 7음절 연은 일반적으로 솟아오릅니다. 운율시와 마찬가지로 연은 운율집의 운율 체계에 따라 운율이 맞아야 합니다. 당나라 말기 이후에는 첫 행이 이웃 행과 운율이 맞도록 허용되었습니다. 운율시와 마찬가지로 연도 특정 형식일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면:지안더의 밤 계류당맹호란안개 속에 배가 정박하자 하늘이 어두워지고 고대의 추억이 시작되었다. 광야의 끝없는 광야는 나무보다 더 깊었고 달은 달에 가까웠습니다. "호수에서 추칭을 마시고, 비를 마시고" 송수시 물은 밝고 화려하고 산은 비어 있고 흐리고 비가 내립니다. 서호를 서호에 비유하고 싶다면 항상 가벼운 화장이 적절합니다. 외로움을 피하기 위해 운율을 맞추는 것처럼요. 5자로 된 "핑핑핑핑"의 첫 글자는 플랫 톤을 사용하므로 세 번째 글자는 플랫 톤이어야 하고, 7자로 된 "핑핑핑핑"의 세 번째 글자는 플랫 톤을 사용하므로 다섯 번째 글자는 플랫 톤이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산사원에서 잠들다'에서 탕리파이의 위험한 건물은 높이가 100피트이고 그의 손은 별을 뽑을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무서워할까 봐 감히 큰 소리로 말하지 못합니다. 가족 책"탕허장지는 어렸을 때 집을 떠났지만 그의 고향 억양은 변하지 않았습니다. 아이가 낯선 사람을 만나면 미소를 지으며 손님이 어디에서 왔는지 묻습니다. "아니오"와 "손님"이라는 단어는 어색하지만 "그리고"라는 단어는 생략됩니다. 원칙적으로 대립할 필요가 없습니다. 위에 인용한 8줄 중 5줄은 불필요한 것입니다. 이제 두 가지 예를 더 들어 보겠습니다. 당나라 두무의 '보진회', "연기는 찬물을 덮고 달은 모래를 덮고, 진회 식당은 밤 계류장 근처에 있다"는 구절입니다. 강한 사업가들은 조국이 싫다는 것을 모르지만 여전히 강 건너 뒷마당의 꽃에 대해 노래합니다. 여름 해변의 노래 (두 번째 노래) 당루륜 밝은 달빛 아래 기러기가 날아오르고 타르타르의 우두머리는 어둠 속에서 도망치고 있었다. 나는 경기병을 이끌고 그를 추격하려고 했는데, 활과 칼에 눈이 내렸어요. 쿠플렛을 사용하는 경우 첫 번째 쿠플렛에서 자주 사용됩니다. 위에 인용한 대사 중 하나(수시의 "주청호수 마시기 - 비온 뒤")에서 첫 번째 대사는 쿠플리트입니다. 이제 두 가지 예가 더 있습니다: 여덟 개의 진, 당두포, 삼국, 사방, 모두 그의 위대함에 묶여 있고, 팔면의 요새는 그의 명성 위에 세워졌습니다. 이 강은 당신의 배열의 돌을 돌리지 않을 것이며, 당신이 오를 멸망시킨 현명하지 못한 것을 영원히 후회할 것입니다. 우에 대해 이야기하기 (2 부) 송수시의 옷 두꺼운 재킷을 입는 것을 두려워 할 것이 무엇입니까? 부두에서는 더 많은 돈이 필요합니다. 결국 영웅은 누구입니까? 배는 스스로를 비추기 위해 램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꼬리와 싸우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위에서 인용 한 맹 하오 란의 "지안 데의 야간 계류"는 끝까지 적대적입니다. 시작과 끝, 즉 에세이 전체에 걸쳐 반대를 사용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위에 인용한 왕즈환의 "왜가리 별장에서"는 전체적으로 대조를 이루고 있습니다. 두 가지 예를 더 들어보겠습니다. 하나는 첫 번째 커플이 반반씩 틀렸다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전체가 완전히 정반대라는 것입니다. 당나라가 땅에만 들어가기를 원하는데 왜 그가 고개에 들어가야합니까? 구멍을 한 라운드만 보내지 말고 여전히 천산에 쏠 화살을 남겨 두십시오. 당나라 두보의 절대 문장(세 번째), 푸른 버드나무에 노란 꾀꼬리 두 마리, 푸른 하늘에 흰 왜가리 한 줄이 울고 있다. 제 창문에는 눈 덮인 서쪽 산의 풍경이 펼쳐져 있습니다. 내 문은 종종 동쪽으로 항해하는 배들에게 "안녕"이라고 말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스탠자'가 운문시의 네 줄이라고 말합니다. 이것이 그 이름의 유래를 설명한다면 틀린 말이지만, 대위법의 관점에서 볼 때, 제재는 실제로 운문시에서 가로챈 네 줄로, 반대편 두 줄은 대위법을 사용하지 않거나, 두 번째 줄은 가로채고 모든 줄이 대위법을 사용하거나, 첫 두 줄은 가로채고 첫 줄은 대위법을 사용하지 않거나, 두 번째 두 줄은 가로채고 마지막 줄은 대위법을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 그들은 법칙에 반대하기 때문에 시의 법칙에 구속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일종의 고전시입니다. 다음 두 가지 경우 중 하나는 고대로 간주되어야합니다 : (1) 운율 사용; (논란의 여지가 있지만 많은 학자와 시인들은 법의 표준이 운율 수준과 관계없이 미터법을 고수하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2) 미터법의 수준을 사용하지 않는데, 때로는 고집하지 않으면 부정확합니다. 물론 일부 고대 고전은 두 가지 모두에 해당합니다. 법칙을 사용하지 않으면 고대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밤의 생각(2)탕리바이 내 침대 밑에 선이 너무 밝아서 벌써 서리가 내릴까요? 나는 고개를 들어 달을 바라보고 고개를 내리고 향수가 시작되었습니다. "의심스러운"줄은 평평하고 균일하여 불법이고, "고개를 들어"줄은 끈적 거리지 않고, "고개를 내리다"줄은 틀렸으므로 고대입니다. 고대 시에서 다섯 줄은 흔하지만 일곱 줄은 드뭅니다. 이제 두포의 일곱 글자 연 중 두 가지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세 연"(옵션 2) 당 두포의 가족 중 21 명이 함께 촉에 갔고 장애인은 한 명만 노구를 떠났습니다. 두 여인이 자신의 팔을 물어뜯는다고 하자 진운을 향하여 울부짖었다. 사찰 병사와 말은 작은 남성 강화이지만 수직 폭풍 전략은 강 슝 누와 동일합니다. 한강 위의 정부군은 대부분 여성입니다. "할 수있다"의 첫 번째 문장은 플러시이고, "나 자신에게 말하기"의 문장은 불규칙합니다. 꼬리 관절과 첫 번째 관절이 붙지 않습니다. "폭력"의 두 번째 문장은 "평평"하고 "여성"의 문장은 "평평"하며 둘 다 불법 문장입니다. "성전 앞에서"라는 문장은 불완전합니다. 물론 고대와 법률의 경계는 법률시가 등장한 이후 고대를 쓰더라도 법률 문장의 영향에서 완전히 자유로울 수 없기 때문에 그 경계가 명확하지 않습니다. 여기서는 제가를 고전시나 현대시로 완전히 분류 할 수 없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1) 어법의 유형에 따라 7자 독백은 5자 독백과 같고, 7자 독백은 5자 독백과 같습니다. 5자 독백은 비교적 드물고 7자 독백은 독백보다 약간 덜 일반적입니다. 이것은 또한 미터법과 동일합니다. 리상인의 '여우묘군': "내 마음에는 황혼의 그림자가 있고, 나는 여우묘군에서 운전하고 있다"가 그런 경우입니다. (3) 계류, 들어가는 소리. 연기, 평탄한 소리. 4보다, 소리로. 서쪽, 평탄한 소리. (5) 두려움, 소리로. 하나님, 진정하세요. (6) 아니, 손님, 목소리. 그는, 평평한 목소리. (7) 보인다, 평탄한 목소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