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사람들이 어떻게 선택되는지 표현하는 구절!

사람들이 어떻게 선택되는지 표현하는 구절!

나는 신이 그의 영혼을 고양시키고 더 많은 사람들을 비하하기 위해 특정 규범에 집착하지 않기를 촉구합니다. 공자전의 기타 시.

산은 너무 높지 않고 바다는 너무 깊지 않다. 주공이 음식을 뱉으면 천하가 그에게로 돌아온다. 조조의 짧은 노래.

황제를 생각하며 이 나라를 낳았다. 곽왕계성, 주위지전. 왕원음 이지투. 시의 고전-왕야원

이사오에서 구원은 약초의 은유를 사용하여 수양 인재의 이상을 구현한다: "나는 난초가 풍부할 뿐만 아니라 백 마지기의 나무도 풍부하다."라고. 나는 시골에 머물면서 두헝과 팡지가 섞인 이 차를 발견했습니다. 구원은 "지의 가지와 잎이 번성하기를" 바라며 "인재를 양성하고 권한을 강화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반면 류중원은 나무를 은유로 삼아 인재 육성의 부족에 대한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그는 "남산의 기둥은 희소하고, 그 물질을 사랑하는 사람은 고향으로 돌아가는 사람을 키운다"라는 시를 통해 "남산의 기둥은 희소하다"고 말했습니다.

"예로부터 인재는 길러야 하고 밤새도록 싸워야 한다."

"인재를 기르고 자유롭게 쓰는 것에 대해 루유는 직설적으로 말했다. ("쓴 싹" 참조) 그는 인재는 실제로 키워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특정 상황에서 재능을 알아보는 능력이 뛰어납니다. 당태종의 "소위에 대한 선물": "바람은 풀을 알고, 그네는 충직한 신하를 안다."

백주이의 '연풍': "3일 동안 옥을 살피고 7년 동안 재료를 파악한다." 시간이 재능을 시험한다는 뜻입니다.

주희 "윙시": "세상에 재능이 없으니 풀밭에 머물러라." 백성에게서 재능을 발견하라는 뜻입니다.

재능을 사용할 때는 강점을 살리고 약점을 피하는 것이어야 하며, 그 양은 적용 가능합니다. 구원의 "주역 - 점술": "한 발은 짧고 한 뼘은 길고, 사물은 부족하고 지혜는 분명하지 않다." 이 은유적 의미는 재능에는 각자의 장단점이 있으며, 이를 최선의 방법으로 사용할 필요는 없다는 것입니다. 깨끗한

대구시포 "잡성": "좋은 말은 위험을 감수 할 수 있지만 소가 밭을 강요 할 수있는 것만 큼 좋지 않고, 자동차가 강하면 무게를 견딜 수 있고, 강을 건너는 것은 배보다 좋지 않으며, 지혜는 오랫동안 구하기 어렵고, 원자재는 비싸고, 적용 가능하며, 너무 많이 요구하지 않도록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이 기사는 은유적인 방법을 통해 이미지가 사람들을 고용하는 중요한 원칙을 보여줍니다 : 가르치는 자료에 따르면 강점을 높이고 단점을 피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