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만약 내년에 내가 적청이라면, 나는 복숭아꽃을 신고할 것이다. 클릭합니다 시는 어디에 있습니까?

"만약 내년에 내가 적청이라면, 나는 복숭아꽃을 신고할 것이다. 클릭합니다 시는 어디에 있습니까?

이 말은 명대 오승은' 서유기' 제 15 회' 뱀산 신들이 은밀히 붙잡았고, 독수리는 근심으로 고삐로 돌아갔다. "

당승과 손오공이 서천에 가서 경을 받으러 간 두 사람이 뱀산을 지나갔는데, 그들의 말은 독수리 비계에서 용에게 삼키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관음은 용을 부르고, 백마로 변하고, 당승에게 자리를 주었다. 바로 백룡을 수복하는 것이다.

하얀 이름은 오우입니다. 백룡은 원래 서해룡왕 오윤당 아래 삼황자였다. 용왕 삼태자는 절에 옥제가 준 진주를 불태워 천조를 위반하고 사형죄를 범했다. 다행히 자비로운 남해관음보살이 나서서 뱀산으로 강등되어 당승서천취경을 기다리고 있다.

확장 데이터:

제작 배경:

당태종 정관 원년 (627 년), 25 세의 스님 현석 천주 (인도) 도보여행. 그는 장안에서 출발한 뒤 중앙아시아, 아프가니스탄, 파키스탄을 거쳐 결국 인도에 도착했다. 그는 그곳에서 2 년여를 공부했고, 불교 경전의 대형 토론회에서 연설을 한 번 해 호평을 받았다. 정관 19 년 (645 년), 현장이 장안으로 돌아와 657 편의 불경을 되찾아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나중에 현장은 그의' 서유기' 를 구술하여 제자들에 의해 12 권의' 대당 서역기' 로 편성되었다. 하지만 이 책은 주로 길에서 본 각국의 역사 지리 교통에 관한 것으로 이야기가 없다.

그의 제자회와 엄총이가 쓴' 대당대자은사 삼장법사전' 은 현석의 경험에 많은 신화 색채를 더했다. 그 이후로 당승이 경을 취하는 이야기는 중국 민간에서 널리 퍼졌다.

남송시대에는 당대 삼승시가 있었고, 진나라에는 당삼장, 팬, 오장령에는 당삼장' 서천취경' 이 있었고, 오명 시에는' 대성' 이 있었는데, 이것들은 모두' 서유기' 창작의 기초를 다졌다. 오승은은 바로 중국 민간 문학, 극본, 희곡을 기초로 고된 재창작을 거쳐 이 위대한 문학 거작을 완성하였다.

서유기' 작가 오승은 명나라 중후반에 살면서 효종 홍지, 무종 세종 가징, 무종융경, 종신만력 5 시기를 겪었다. 명나라 중후기의 사회 상황은 건국 초기와 크게 다르다. 정치상의 계급 갈등, 민족 갈등, 통치계급 내부의 갈등이 끊임없이 격화되면서 날로 날카로워지고 있다.

사상문화 계몽운동이 일어나면서 인류 해방사조가 일고 시민문학이 나날이 번영하고 소설과 연극 창작이 전면 번영기에 접어들면서 자본주의가 경제적으로 싹트고 있다.

바이두 백과-서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