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태양과 달에 대한 사랑시
태양과 달에 대한 사랑시
나는 내 마음을 대변하는 눈을 사용하는 데 익숙하다. 나는 감히 의심하지 않기에 내 마음을 믿는다.
참과 거짓은 중요하지 않다. 사랑처럼 내가 아끼는 것만 신경 쓰죠.
그녀의 미소는 햇살이고, 내 품에 안기면 얼마든지 안전하다고 말한다.
내 눈은 꿈이라고 그녀는 생각하고, 나는 그녀에게 내가 원하는 사랑에 대한 생각이 있다고 말한다.
우리는 서로를 사랑하고, 어쩌면 서로에게 의지하고, 정말 보고 싶어요.
새벽이야, 더는 사랑에 비겁할 수 없어.
우리 사랑은 내 꿈을 햇살로 비추는 당신의 미소라고 생각해요.
우리의 사랑이 당신의 마음을 꿈으로 밝히는 나의 눈이 되고 싶어요.
태양처럼 강렬하고 태양처럼 강렬한 눈빛. 당신의 마음을 꿰뚫고 싶어요. 당신과 영원한 사랑을 소유하고 싶어요.
내 마음은 진실하고 위선적이지 않으며 차가운 가면 아래에서 내 사랑은 한 걸음 한 걸음 진실합니다.
2. 태양에 관한 시
자주색 안개는 태양 광선에 비추고 폭포는 산 앞에 매달려 있습니다.
봄 산은 따뜻하고 산들바람이 불고 정자 커튼은 덮여 있네.
외로운 마을은 햇볕에 기울어져 있고, 고목은 서쪽에서 까마귀와 함께 차갑다. 작은 날아다니는 그림자 아래 푸른 산과 푸른 물, 흰 풀, 붉은 잎, 노란 꽃이 있다.
예로부터 가을은 슬프고 외롭기 때문에 가을이 봄보다 낫다고 말합니다.
태양은 타오르고 야생의 들판은 반쯤 타버렸다.
가을의 풍경이 다르고, 헝양 거위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사면이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긴 연기가 함께 황혼을 내립니다.
노을이 다섯 호수를 헤엄치고, 사방에 연기 물결이 일렁인다. 누가 동쪽을 묻고 싶습니까?
권력에는 항상 배신자가 있어, 하늘을 가리는 것처럼 장안은 마음이 우울한 것을 볼 수 없다.
... 밤은 태양의 바다에 자리를 내주고, 묵은 해는 신선함으로 녹아내린다.
사막은 외롭고 곧고, 긴 강은 둥글다(당 - 왕위)
산은 흰 해를 가리고 바다는 금빛 강을 흘려보내지만, 계단을 오르면 삼백리 시야가 트인다(당 - 왕지환)
동쪽에서 해가 뜨고 서쪽에 비가 오며 길은 바람이 불고 맑으니(당유시)
멀리 있어도 석양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당유시). 연말의 강(명구연우)
구름 가득한 건산 맹그로브, 술잔을 기울이며 해를 바라본다(당위장)
황혼에 수천 리의 긴 연기, 외로운 도시는 닫혔다(송판중연)
사람들은 지는 해가 세상의 끝이라고 말하는데, 세상의 끝은 먼 땅과 같다(송리구)
강의 일출은 불의 불꽃보다 낫고 봄에 푸르고 푸른 강(당주이)
3. 태양과 시인의 감정을 묘사한 시들< /태양과 시인의 감정을 묘사한 이 시는 서정적인 시입니다. 시인은 태양인의 언어와 생각을 의인화하여 오두막에 들어와 사람들의 닫힌 마음을 빛, 따뜻함, 꽃다발, 향기, 이슬에 열어주고 싶은 태양의 마음을 보여주고, 사람들이 빛에 마음을 열도록 촉구합니다. 사람들이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신념을 갖도록 장려합니다. 태양의 중심 아이디어는 학생들이 태양과 생명을 사랑하도록 영감을 주는 것입니다. 이 아이디어는 닫힌 마음을 가진 사람들이 마음을 열고 * * * 프로듀서를 따르도록 촉구하는 것입니다. 태양의 말은 1942년 65438+ 10월 14일에 쓰여진 시로 아이칭이 옌안에 도착한 후 쓴 시입니다. 낭만이 가득합니다. 시인의 연설시입니다. 아이칭은 평생 빛을 추구했습니다. 그의 최고의 시 중 일부는 태양, 횃불 또는 새벽에 관한 것입니다. 중국 시의 역사라는 관점에서 볼 때 고대 중국 시인들은 달의 부드러움과 밝음, 순수함과 평온함에 대한 찬양을 노래하는 것을 선호했습니다. 시 창작의 공백을 메우고 태양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노래한 아이칭에게 감사해야 합니다. 태양의 소중함을 깨닫자. 시인은 태양은 상징이자 인정이라고 썼습니다. 그는 인류에게 해방을 가져올 수 있는 민주 정치와 민주 정권을 지지합니다. 당시 * * * 프롤레타리아당의 지도 아래 민주 정부는 인민의 행복을 위해 일했기 때문에 시인은 태양을 은유로 사용하여 * * * 프롤레타리아당의 지도 아래 민주 정부의 친 인민 이데올로기를지지합니다. 표면적으로는 어려운 단어가 많지 않지만 그 의미는 심오합니다. 읽기가 쉽지 않습니다. 가르침에서 너무 많은 것을 기대하지 마십시오. 학생들은 이 작품에 익숙해지고, 리듬과 운율을 읽고, 작가가 태양을 사용하여 빛과 진보를 상징하고 진보와 민주주의의 새로운 삶에 대한 작가의 열망을 표현한다는 것을 알면됩니다.
태양은 중국인들에게 고대부터 숭배의 대상입니다. 신비롭고 강력한 존재입니다.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면 태양에 관한 많은 전설과 신화가 5,000년 된 문화에서 다채로운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우리는 동방의 부상이라는 거대한 나무를 더 이상 추적할 수 없고, 당나라 계곡에서 세 발로 뛰놀던 태양의 모습도 알 수 없습니다. 태양은 우리에게 따뜻함, 밝음 또는 불을 가져다주는 높은 곳에서만 느낄 수 있습니다.
신성한 새의 발자취를 따라 해와 달의 여정을 시로 읊조리며 긴 소매를 휘날리며 세월 속으로 들어간다.
--조조, "바다를 바라보며."2. 해와 달이 대지를 비추네. --시경 - 해와 달 3. 해와 달을 바라보며 나는 그들을 생각한다. 시경 - 숑뤄 4. 이른 아침에는 낮은 금잔이 빛나네. --수시, '노란 해바라기' 5. 잡초를 다 뽑은 한낮, 땀이 땅으로 뚝뚝 떨어진다.
--셴리, '농업에 대한 동정' 6. 하루의 저녁 산은 아름답고 꽃과 풀은 봄바람에 향기롭다. --두 푸, 「절대 문장」 7. 구름과 햇살.
슬프고 바람이 불고. --조자, 「잡시」 8. 겨울의 빛은 밝고 따뜻하다.
--바이주이 '자유' 9. 하얀 햇살이 옆으로 반사되어 가볍고 통풍이 잘된다. --장지안, '제3봉' 10. 푸른 정원의 해바라기, 아침 이슬이 일출을 기다린다.
-- 한러푸 시 11 향양의 이 아름다운 날은 나의 늙은 산심을 취하게 한다! -- 왕웨이, '한강을 바라보며' 12, 석양은 하얗고 물결은 일어나 하늘을 가득 채우네.
-- 왕웨이, '싱귀저우를 보내며' 13, 시가오가베이, 해는 머물러 있다.
-- 두보, '주님께 바치는 찬가' 14, 밝은 태양이 하늘을 비추고 이슬방울이 하늘을 덮는다.
-- 루안지, 「사랑의 열세 시」 15, 양청야오링과 바람. -- 루안지, 「슬픔의 열세 시」 16, 해는 멀지 않았고 달은 단원(丹園)을 벗어났다. -- 루안지, 「보상자의 노래」 17, 아침 구름 네 세트, 저녁 흩어지네. -- 루안지, 「열세 편의 사랑시」 18, 산은 흰 해를 가리고 바다는 금빛 강을 흘려보내네.
-- 왕지루, 「황새탑」, 19, 석양은 무한하고, 다가오는 밤에 묻힌다.
-- 리상인, '여원의 명승지' 20, 사막은 외롭고 곧고, 장강은 석양으로 가득하다.
-- 왕웨이, '요새에 오르다' 21, 중강 북쪽에서 해가 머물러 있다. --두보, 「잔유를 주님께 보내며」 22. 음과 태양은 창백하고 가을 공기는 가득하다.
--수시 "리의 정원" 23... 밤은 태양의 바다에 자리를 내주고, 묵은 해는 신선함으로 녹아내린다. --왕완, 「백보산 아래 배」 24: 정문은 햇살로 가득하고, 궁정의 절반은 눈이 내린다. 백주이, '이른 봄은 그런 것' 25: 흰빛에 가까운 햇살은 놀랍지만 푸른 구름은 그렇지 않다. --백주이, '첫 번째 가르침에 대한 보충' 26. 거선은 파도를 깨고 날고, 철마는 태양을 쏘아 올린다.
--루유, 「강 위의 술」 27. 석양은 강 한가운데에 있는데, 갑자기 난기류에 휩쓸린다. -- 궈시안, '오산에 올라 강을 바라보다' 28. 일출의 남동쪽 모퉁이에서 나의 진시 저택을 바라본다.
-- 한러부-상묵창(汉乐府-尚墨唱)29.... 효와 정직의 별이 나오고, 밤에는 해가 걸린다. --류위시, '홍시를 노래하다' 30. 개울가에서 한가롭게 낚싯대에 앉아 있다가 문득 작은 배를 타고 해를 향해 항해하는 꿈을 꾸었다.
--리바이 《가기가 어렵다》 31. 어디로 가야 할지 몰라 시팅의 석양을 자주 생각한다. --리칭자오 《꿈처럼》32 ... 태양이 깨끗이 씻어주고 밝은 달이 앞으로 나아갈 길을 가르쳐준다.
--수시 '꽃 그림자' 33. 양춘 3월, 오협은 길고 윤후에는 해가 밝게 빛난다.
--두보 「그것」 34. 나는 그를 데려가서 낮에는 등불을 움직이지 않겠다.
-- 루안지, '여든둘 사랑시' 35. 인생의 전성기는 언제라도 사라지고 아침 이슬은 해를 가져온다. ---루안 지, 「82편의 시」 36. 아침 해가 지고 서쪽 하늘이 갑자기 고요해지네.
-- 루안 지, 「82편의 시」 37. 해는 밤에 지고. 소음이 갑자기 떠오른다.
--루지, 「구연산을 위한 시」 38. 밤을 보고 난 뒤 처음으로 해를 푸른 하늘로 올려보냈다. --한오, '새벽' 39. 그러나 고향을 바라보니 어스름이 짙어지고 강물에는 슬픔의 안개가 피어올랐다.
-- 추이하오 '황학탑' 40: 예로부터 가을은 슬프고 쓸쓸했다. 나는 가을이 봄보다 낫다고 말한다. --류유시 '가을시' 41: 햇살은 부족하고 밝은 달은 일시적으로 섞여 있네.
-- 한유의 '이화를 애도하며' 42. 예로부터 가을은 슬프고 쓸쓸하니, 나는 가을이 봄보다 낫다고 말하네.
--유유시 《가을의 말》43、서쪽 창이 너무 짧다고 한숨짓고, 햇빛은 초입에 비치고 있다.
-황팅젠 《창문시대》 44, 새가 걱정되지만 해가 기울어지는 것이 두렵다. --90 봄은 햇빛과 싸우고, 산천은 살구꽃을 비스듬히 기울인다.
--리상인, 「봄」 46. 이른 해가 나무 꼭대기를 가리키는 옛 절 근처, 청명한 아침.
--장지안, 「부러진 산사 뒤의 명상」 47: 수천 명의 가족들이 항상 새 복숭아와 오래된 복숭아를 교환한다.
-- 왕안시, 「1월의 어느 날」 48: 동랑은 동쪽에 서서 해를 기다렸다. --천리 노란 구름과 흰 해, 북풍이 기러기에게 눈을 날린다.
--고사, 「동다에게 작별을 고하다」 50. 봄의 밝은 태양, 산도시의 살구꽃. --리상인, 「날마다」 51, 서쪽 창이 너무 짧다고 한숨짓고, 해는 처음에 비치고 있다.
--황팅젠, 「창가의 날들」 52연, 청명한 아침, 오래된 사원 근처, 이른 햇살이 나무 꼭대기를 비춘다. ---장지안.
4. 태양에 관한 시
태양을 묘사한 시:
강남의 경치는 아름답고 그림 같은 풍경은 오래전부터 익숙하다. 봄이 오면 강 위로 태양이 떠오르고 강가의 꽃은 붉은 색보다 밝고 푸른 강은 푸른 잔디보다 푸릅니다. 어떻게 누군가에게 강남을 놓치지 말라고 말할 수 있을까요?
백주이의 강남에 대한 기억
6월의 서호는 다른 계절과는 정말 다른 모습입니다. 연잎은 둘째 날에도 초록색으로 변하지 않고 연꽃은 햇빛을 받아 특히 선홍색으로 보입니다.
양완리, '순시사 이른 새벽에 임지팡을 보내네'
높은 산은 흰 해를 가리고 바다는 금빛 강을 흘려보내니 높이 올라가면 더 멀리 보네
왜가리 별장의 왕즈환
새처럼 여섯 사람은 10년이 넘도록 베이징을 떠나지 못하고 자학하며 여전히 날개를 펴고 있다. 큰 남자는 가난하고, 오늘 회의는 와인 비용을 지불 할 수 없습니다.
가오시의 '크게 움직이지 마라'
고요한 계곡에는 아무도 보이지 않고 말하는 소리만 들린다. 석양의 그림자가 숲속 깊숙이 비추고 이끼가 낀 풍경이 운치 있었다.
왕웨이의 차이루
자주색 안개가 태양 광선에 비춰지고 산 앞에는 폭포가 매달려 있습니다. 수천 피트 높이의 절벽 위에서는 마치 은하수가 하늘에서 땅으로 떨어진 듯한 착각에 빠집니다.
루산폭포를 바라보는 리바이
여름 한낮, 태양은 매우 뜨겁고 농부들은 여전히 일하고 있으며 구슬은 흙으로 떨어집니다. 중국 음식의 모든 곡물이 단단할 줄 누가 알았겠어요!
셴리의 '농민에 대한 동정'
어스름의 그림자를 가슴에 품고 레이유의 무덤을 지나는데, 한없이 아름다운 석양은 이제 막 황혼에 가까워지고 있었다.
리상인 려유원 명승지
멀리 추운 산, 비스듬한 돌길, 흰 구름 속 사람들. 2월에는 꽃보다 잎이 더 붉다.
두무의 '산속을 걷다'
5. 해에 관한 시
왜가리 주막에서
저자:왕즈환
해가 서쪽 산 근처에서 천천히 지고 황하가 동중국해로 흐른다.
더 높이, 더 멀리
르 투어 무덤.
저자:리상인
저녁에, 불쾌한 기분으로 고대로 운전했습니다.
일몰, 무한한 아름다움, 황혼 근처에서만.
오드 투 더 우드 리버
저자 : 바이 주이
강에 서서히 가라 앉는 일몰, 반 강 녹색 반 녹색. 이슬방울은 진주 같고 달은 활 같으니, 9월 셋째 날의 가난한 밤을 불쌍히 여겨라.
사막은 광활하고 황하의 석양은 둥글네.
그러나 고향을 바라보니 황혼은 점점 짙어지고 강물결은 슬픔의 안개로 가득하다. ---추이하오(崔浩) &;lt; 황학탑>
봄이 오고 해가 강 위로 떠오르면 강가의 꽃은 붉은색보다 밝고 푸른 강은 푸른 풀보다 푸르다. -백주이 &;lt; 강 남쪽의 추억>
왕위는 성스러운 태양을 받아 신하들에게 노래 통치를 해야 한다
해가 떠서 사방으로 빛난다.
옥당을 열어라.
내 옷을 왕관에 걸었네.
김경상 이희상왕.
통수 팅 히키 바 황무지.
이덕과 이천희.
영기는 살아 있고 행복합니다.
다음, 다음, 첸.
화수 사람들.
나는 모든 옷을 입은 이웃이다.
천이 내려와서 여씨 군이 내려와서 정나라를 세웠다.
두부
강과 산이 봄빛에 물들고 꽃향기가 꽃을 보내니 얼마나 아름다운가.
제비들은 젖은 진흙에 둥지를 짓느라 바쁘고, 따뜻한 모래사장에서 짝을 지어 잠을 자고 있다.
헤론 롯지의 왕즈환
황하가 동중국해로 흘러가면서 서쪽 산 근처로 해가 서서히 지고 있다.
더 높이, 더 멀리
리상인 고분군
저녁 무렵, 불쾌한 기분으로 고대로 향합니다.
한없이 아름다운 일몰, 황혼에 가까운 일몰.
나무 강에 대한 오드에서 백주이
강에 서서히 가라 앉는 일몰, 강 절반은 녹색이고 절반은 녹색입니다.
이슬방울이 진주 같고 달이 활 같던 아홉 번째 달 사흘 밤을 불쌍히 여기네.
왕웨이, 요새 대사
자전거를 타고 국경을 방문하기 위해 그는 주옌현을 통과했다.
한(漢)에서도 퐁퐁이 떠올랐고 북쪽으로 가는 기러기들이 하늘로 날아갔다.
사막은 광활하고 황하가 지고 해는 둥글다.
작은 고개가 있는 곳에서 간혹 첩자가 기수를 기다렸다가 두후가 이미 연나라에 있다고 알려주었다.
6. 달과 태양의 사랑시
고향 그리움의 구절:
1. 당나라의 '산속의 명절-노나라의 형제를 생각하며'
나는 낯선 땅에서 외로운 이방인인데 명절 때마다 친척들이 그리워진다. 높은 곳으로 올라간 형제들의 시신을 생각하며, 연락이 닿지 않는 것에 대한 아쉬움을 느낍니다. 당 - 리바이, '고요한 밤의 생각'
내 침대 밑이 너무 밝게 빛나서 성에가 낀 건가? 나는 고개를 들어 달을 바라보다가 그리움에 고개를 내렸다.
3. 당나라 - 이백 '관산월'
광활한 구름바다를 뚫고 치롄산맥에서 밝은 달이 떠오른다. 광활한 바람이 옥문고개를 넘어 만리까지 불어온다.
4. 탕두푸, '달밤에 형제를 생각하며'
국경의 기러기가 가을의 첫 울음소리로 행인들을 반긴다. 오늘 밤 이슬이 서리로 변하기 시작하고 달은 집에서 훨씬 더 밝아집니다!
5. 당 장지의 가을 생각
연례 가을 바람, 낙양시를 향해 불고 낙양 표류 아들, 고향의 친척들이 어떻게 지내는지 모르고, 평화에 편지를 쓰고, 너무 많이 말하고,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릅니다. 편지는 그가하고 싶은 말을 끝내지 못했다고 걱정하면서 썼고, 메신저가 시작하자 봉투를 열어 그에게주었습니다.
6. 왕송안시의 '과저우의 주차'
징커우의 과저우는 여러 개의 산으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강 남쪽 기슭의 봄바람은 푸르고, 밝은 달은 언제 나를 비추겠는가? 달에 관한 시 :
7. 태양에 관한 시
태양에 관한 시
루안지의 '여든두 편의 찬송시'
32번
아침 해는 더 이상 번성하지 않고 서쪽 하늘은 갑자기 고요해졌다.
35번
생명의 전성기는 언제라도 사라지고, 아침 이슬이 태양을 가져온다. 나는 호를 껴안고 낮에는 전등을 움직이지 않을 것이다.
임금 노동자의 노래
매일은 불운한 날, 달은 깊은 웅덩이에서 떠오른다. 양의 본질은 보이지 않고 음의 빛은 남성이다.
화해의 열세 편의 시
하나
청양 야오링, 부드럽고 두껍네. 밝은 태양이 하늘을 비추고 이슬방울이 다시 덮인다.
일곱 번째.
아침 구름이 저녁을 지나간다. 풍경은 아름답고 별은 썩었다.
아이칭의 시:태양은
고대 무덤에서
암흑시대에서
인간의 죽음의 강물 저편에서
모래 언덕의 수증기 회전 바퀴처럼.
선, 여기서 꺼져. 형언할 수 없는 빛으로
생명을 불어넣고
키 큰 나무와 나뭇가지가 그를 위해 춤을 추게 하고
강물이 미친 노래로 그를 향해 달려가게 했다
그가 오면
나는 들었다.
겨울침의 번데기가 땅속에서 소용돌이치고 있었다.
군중은 광장에서 큰 소리로 말했다.
도시는 멀리 있었다.
강철과 전기로 그를 소환하라
그래, 내 마음.
불의 손길에 찢기고
부패한 영혼은 강가에 버려졌다.
나는 인간 재생에 대한 확고한 믿음이 있다.
해와 달을 향한 여행이 결실을 맺는다면. --조조가 바라본 바다 (1)
... 밤은 태양의 바다로 바뀌고 묵은 해는 신선함으로 녹아내린다. -왕완의 북부산 아래 계류(1)
취해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는 서팅의 석양을 항상 기억한다. --리칭자오의 꿈(1)
강물에는 슬픔의 안개가 피어오르지만 고향을 바라보면 어스름은 더욱 짙어진다. -- 추이하오의 '황학탑' (2)
천철탑 언덕을 오르니 수탉 울음소리와 해가 떠오르는 소리가 들린다. -- 왕안시, '비행봉에 오르다' (3)
사막은 쓸쓸하고 해는 긴 강 너머로 지고 있다. -왕웨이, '봉우리에 오르다' (3)
예로부터 가을은 슬프고 쓸쓸했다. 나는 가을이 봄보다 낫다고 말한다. --류유시, '가을 가사' (3)
길은 멀고 하늘은 이미 기울어져 있으며 채찍은 이미 동쪽, 지평선을 가리키고 있다. -공자, '해해의 잡가' (5)
낚싯대에 앉아 냇물에 한가롭게 기대어 있다가 문득 배를 타고 태양을 향해 항해하는 꿈을 꾼다. --이바이〈가기가 어렵다〉(5)
千里长烟暮,孤城閉。 --판중옌〈어부 아버지의 자존심〉(5)
향양의 이 아름다운 날들이 나의 늙은 산심을 취하게 했다! --왕웨이, '한강을 바라보며'(6)
8. 해에 관한 시가 있다
해는 긴 강에 지고 사막을 돌고 있다.
한없이 아름다운 석양은 황혼에 가까워졌을 뿐이다. 해는 서쪽에서 지고 창자는 세상의 끝에서 부러집니다. 왜가리 거처에서는 산이 흰 태양을 덮고 왕즈환과 왕양이 황금빛 강을 흘립니다. 수천 킬로미터 떨어진 리상인의 여묘를 보기 위해 한 단계 올라가서 여묘를 통해 황혼의 그림자를 옮겼습니다. 황혼에 가까운 노을, 한없이 아름답다. < < <무장인> >저자:백주이노을은 물을 뿌리고, 모래와 모래의 강 반, 붉은 강 반을 뿌린다. 9월 셋째 날 밤이슬방울은 진주 같고 달은 활 같네. 황하의 석양은 둥글다. --그러나 고향을 바라보니 황혼은 점점 짙어지고 강물결은 슬픔의 안개로 가득하다. --추이하오 &; lt; 황학탑 &; gt; 봄이 오고 해가 강 위로 떠오르면 강가의 꽃은 붉은 색보다 밝고 푸른 강은 푸른 풀보다 푸르다. -백주이 &;lt; 강남의 추억>
9. 태양에 관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화영
저자:수나라:노래 스타일:시제
야오역 플랫폼, 여러 통의 전화를 걸 수 없습니다. 저녁에 해가 지고 꽃의 그림자가 막 사라졌지만 달이 다시 떠오르고 꽃의 그림자가 다시 나타납니다.
호수에서
저자:서나라:작풍:사곡
붉은 꽃으로 덮인 나무 위에는 꾀꼬리가 환희에 찬 군중 속에서 노래했고, 서호 기슭에는 풀이 무성했고, 잔잔한 호수 수면 위에는 백로가 날아다녔다. 따뜻하고 온화한 날씨에 사람들은 기분이 좋아졌고, 징과 북 소리와 함께 지는 해를 벗 삼아 배를 저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초봄이 가장 중요합니다.
저자:백주이시대:당나라양식:오언절구
눈은 무겁고 머리는 가벼워 잠든 발은 깨어 있다. 햇살 가득한 현관문, 눈 덮인 반쪽 아트리움. 날씨에 따라 상황이 바뀌고 봄은 지형을 따른다. 북쪽 처마 매화는 늦은 흰색, 동쪽 해안 버드나무는 연두색. 양파 능선은 뿔을 그리고 소나무 둥지는 학의 깃털을 떨어 뜨립니다. 옛 시는 다소 서툴러서 듣는 사람이 많지 않다.
동랑산
저자:왕조:당나라장르:사서삼경
동랑은 동쪽에 서서 해를 기다린다. 단신 한 조각이 하늘에 길게 떠 있는데, 누가 이 한가운데에 앉아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