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항해에 관한 시

항해에 관한 시

1. 항해에 관한 시: 봄 조수와 저녁 비는 서둘러 오고, 배를 건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 웨이 시시의 주저우시. 이백의 '푸른 하늘로 올라가기 어렵다'는 바람과 파도를 타고, 혼탁한 돛을 곧게 펴고, 아주 깊고 깊은 바다에 다리를 놓는다.

두 푸의 절대선 창에는 시링의 가을 눈, 만 리의 배 계류문이 담겨 있습니다.

소주 시 외곽의 외로운 냉산사, 한밤중에 울려 퍼지는 종소리가 여객선에 닿습니다. 메이플 다리 근처 장지의 밤 계류장

야생 길은 어둡고 강배는 밝다. '봄밤의 즐거운 비'의 두부

고기가 돌아왔지만 너무 게을러 밧줄을 묶지 않아 어선이 바람에 펄럭이고, 이때 이미 서쪽에는 저물어가는 달이 떠 있는데도 그는 곤히 잠을 자고 있다. 시공수

완전히 취해 물속의 하늘이 보이지 않는다. 아름다운 꿈을 가득 실은 배가 은하수 속으로 가라앉는다. 당문루, '용양현 조청호'

작가와 시명은 아래에 표기하지 않음~

고요한 밤에 물고기는 먹지 않고, 배는 가득 차서 텅 비었네.

다리 위에는 언제나 배가 건너고, 흐르는 물은 완고한 바위와 싸우지 않네.

밤에 장유의 숙소 배에 오면 잠을 잘 수가 없어요.

달빛 아래, 배의 커튼이 걷히고 향기로운 이슬이 해안 꽃과 나무보다 무거웠다.

2. 항해에 관한 옛 시, "밤에 뱃놀이".

4마일 밖을 내다보니 하늘이 하얗게 잠겨 있다.

언제 이 물을 둘러싸고 나를 위해 들판을 만들었나?

바람이 돛단배를 아프게 했고, 구름은 대나무 갈대와 연결되어 있었다.

마지막 물줄기는 좁아지고 떠다니는 거품은 짠다.

시대:송나라저자:치우원

장즈진 남쪽

장위강 남쪽에서 북풍이 울부짖고 큰 돛단배가 물결을 부른다.

집에는 볼 것이 없고, 천년의 환상이 있다.

시대:송나라저자:왕안시

지명:이중시

동국사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으며, 원래 들판의 몇 마일을 차지하고 있다.

먼 산은 광합성 작용으로 푸르고 창화이강의 물은 맑다.

마당에는 새 나무와 돛의 시계가 숨어 있습니다.

빈 문만 부러워하고 백 년을 산다.

시대:당나라저자:후장

안개가 자욱한 작은 주에 배를 정박하니, 새로운 슬픔이 손님의 가슴에 밀려왔다. 맹하오란의 "지안더의 밤 계류"

강 양쪽의 원숭이와 원숭이의 울음소리가 아직도 귓가에 무의식적으로 끊임없이 울리고 있고, 가벼운 배는 이미 무거운 녹색 언덕을 지나고 있었다. 리백의 "바이디청의 초기 준비"

녹색 언덕의 양쪽이 어려운 위치에서 서로 마주보고 하늘에서 평평한 배가 멋지게 만납니다. 리백이 천문산을 바라본다

천문산은 하늘보다 푸르고, 관광객들은 배 위에서 잠을 자면서 빗소리를 들을 수 있다. 웨이좡의 <보살의 어부>

큰 파도에 위아래로 흔들리고 작은 배를 타고 흔들리는 가난한 어부들을 보세요. 판중옌의 '강 위의 어부'

언젠가 나는 파도를 타고 구름 돛을 올리고 바다를 건너겠지. 리바이의 '가기가 어렵다'

푸른 하늘 저 멀리 외로운 돛을 달고 항해하지만 하늘에는 양쯔강이 흐르고 있습니다. 이백의 '황학탑' 양저우로 가는 맹하오란에게 작별 인사

봄비가 늦고 날카롭게 내리고 나룻배에는 배가 없다. 서추저우의 웨이

작은 배, 푸룽푸를 꿈꾸다. 저우방옌수 커튼

동쪽 배는 고요하고, 서쪽 배는 고요하고, 강 한가운데로 흰 가을 달이 보인다. 백주이의 비파 여행

3. 배와 배를 아주 선명하게 묘사한 시:

지안더 강에 밤에 계류-맹하오란

안개가 자욱한 작은 상태에서 배를 계류하니 손님 마음속에 새로운 슬픔이 솟구친다. 광야의 끝없는 광야는 나무보다 깊고 달은 달에 가깝다.

연회 연설 - 왕지환

긴 제방 아래, 샘은 길고 푸르며 장허강을 가로질러 천천히 흐른다. 가자고 재촉하는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지 말고 복숭아 개울처럼 얕은 곳에서는 항해할 수 없다.

통루의 정박지에서 양저우의 친구에게 - 맹하오란

원숭이와 원숭이의 울음소리와 밤의 어둠을 뚫고 흐르는 강물에 귀를 기울여 보세요. 강 양쪽에서 불어오는 바람이 나뭇가지와 나뭇잎을 바스락거리고 달빛이 강물에 반사되어 작은 배를 띄운다. 지안 데 풍경은 좋지만 고향은 아니지만 여전히 양주 오랜 친구, 오랜 친구가 그립습니다. 서쪽 강둑을 바라보며 양주에게 슬픔을 보내기 위해 억제 할 수없는 두 줄의 눈물을 회상합니다.

흐르는 물소리를 들어라. -왕창령

배 위에서 홀로 단풍나무 숲의 달, 정과 손님이 중심을 가리킨다. 능선 색이 무겁고 무겁고 끈이 끊어지고 눈물이 깊다.

징먼 페리 친구에게 작별 인사 - 리바이

징먼 페리에서 떠나면 곧 남쪽 사람들과 함께 할 것이다. 산이 끝나고 평야가 시작되는 곳에는 강이 황야를 휘감아 흐른다. 달은 거울처럼 떠오르고 바다 구름은 궁전처럼 반짝입니다. 물은 당신을 집으로 데려다주고 배는 300마일을 여행하게 합니다.

배와 배에 얽힌 비밀스러운 글귀:

초한지 - 맹호란

낙엽은 남쪽으로 흘러내리고 북풍은 암울하네. 내 집은 강가에 떠돌고 구름 바다는 저 멀리 있다. 나는 앞으로 걸어간다. 눈물이 다 떨어질 때까지 울다가 하늘로 돌아갑니다. 바람에 실린 연기가 나룻배가 있을 곳을 흐릿하게 만들고, 석양에 광활한 강물이 물결칩니다.

두 14세를 강남으로 보내기 - 맹하오란

우징은 물과 연결된 고향으로 춘강으로 가는 길은 희박하다. 해질녘 돛은 어디에 정박해 있을까요? 눈으로 보는 것만으로도 가슴이 아프다.

황학탑 - 이백이 양주로 가는 맹하오란에게 작별을 고하다

노인은 자주 황학탑에서 작별을 고하고, 버드나무 꽃피고 새소리 꽃향기 나는 이 아름다운 봄에 양주로 여행을 떠났다. 내 친구들의 돛은 푸른 하늘 끝에서 사라지고 먼 수평선까지 흐르는 양쯔강의 첫 줄만 보인다.

4. 바다에서 어선을 묘사한 시 안개 속에 배가 정박하자 햇빛이 희미해지고 옛 추억이 시작되었습니다. 맹하오란의 '지안더의 밤 계류'

강 양쪽의 유인원들과 원숭이들의 울음소리가 아직도 내 귓가에 무의식적으로 끊임없이 울리고, 가벼운 배는 이미 무거운 녹색 언덕을 지나고 있었다. 리바이의 '바이디시의 초기 준비'

양쪽의 녹색 언덕은 구분하기 어렵고 하늘에서 평평한 배가 멋지게 그들을 만납니다. 리백이 천문산을 바라본다

천문산은 하늘보다 푸르고, 관광객들은 배 위에서 잠을 자면서 빗소리를 들을 수 있다. 웨이좡의 <보살의 어부>

큰 파도에 위아래로 흔들리고 작은 배를 타고 흔들리는 가난한 어부들을 보세요. 판중옌의 '강 위의 어부'

언젠가 나는 파도를 타고 구름 돛을 올리고 바다를 건널 것이다. 리바이의 '가기가 어렵다'

푸른 하늘 저 멀리 외로운 돛을 달고 항해하지만 하늘에는 양쯔강이 흐르고 있습니다. 이백의 '황학탑' 양저우로 가는 맹하오란에게 작별 인사

봄비가 늦고 서둘러 내리고, 나룻배에는 배가 없다. 서추저우의 웨이

작은 배, 푸룽푸를 꿈꾸다. 저우방옌수 커튼

동쪽 배는 고요하고, 서쪽 배는 고요하고, 강 한가운데로 흰 가을 달이 보인다. 백주이의 비파 여행

5."바다로 나가다" 이 시는 바다로 나가다

시대:송시작자:원천향

푸른 하늘을 보호막 삼아 소용돌이치는 수정 원반을 둘러싸고 있다.

배를 타고 있어도 선명하게 보인다.

배를 타는 동안 물과 하늘은 옥처럼 맑아서 너무 맑아 보였습니다.

동포의 남해 노선을 좋아하고 평생 멋진 여행을 해왔습니다.

시인 원천향의 프로필

원천향(1236년 6월 6일~1283년 10월 9일), 한족, 지주루링(현 장시 지안현) 사람, 민족 영웅, 본명은 손윤, 길상이라는 뜻으로 쓰인다. 공이 선택된 후 그는 이름을 천상(天祥)으로 바꾸어 개명했습니다. 바오유 4년(1256년), 1등을 차지한 후 송루이라는 단어를 바꿨습니다. 나중에 그는 원산에 살았기 때문에 떠 다니는 도교 사제 인 원산이라는 이름을 사용했습니다. 원천상은 후대에 충성스럽고 의로운 영웅으로 알려졌습니다. 포로로 잡혀 있는 동안 원시즈는 높은 관직과 함께 항복했습니다. 원톈샹은 항복하기보다는 차라리 죽기를 택했고, 쉽게 의로운 길을 택했습니다. 그의 일대기는 후대에 칭송을 받아 루서푸, 장시제와 함께 '송나라 말기 3대 영웅'으로 불립니다.

원나라가 13세기 초 중국 북부에서 몽골이 세력을 확장하고 테무진이 몽골 칸국을 세우던 국가적 위기의 시기에 살았습니다. 지난 수십 년 동안 유럽과 아시아에서 도시를 침략하여 불을 지르고 약탈을 일삼아 백성들에게 큰 고통을 안겨주었습니다. 그의 아들 보그타이는 왕위를 계승하고 진을 멸망시킨 후 남송 왕조를 무너뜨렸습니다. 1235년부터 1279년까지 양측은 40년 이상 싸웠고 마침내 남송 왕조는 멸망했습니다. 원톈샹의 삶은 항상 이 잔인한 국가 정복 전쟁과 연관되어 있습니다.

6. 바다로 가는 것에 대한 시는 무엇인가 바다로 가는 것에 대한 시는 무엇인가요?

로빈 왕의 "제국 수도"

"지상 경전 장"의 원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성 안에는 수천 마일의 산과 강이 있고 아홉 개의 문이 있습니다.

황제의 힘을 보지 못하면 하늘의 아들이 당신을 존경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황제는 한구고개, 메추라기 산용산 후궁의 황권 속에 살고 있습니다.

5개의 위도 시리즈 그림, 별, 8개의 물 전환 십자축.

진나라 요새는 120번, 한나라는 36번 궁궐 밖으로 나갔다.

구이 사원은 루위 맞은편에 있고, 자오팡은 황금 사원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삼거리와 아홉 거리가 아름답고 수천 채의 집이 열려 있습니다.

까치의 시야에 복잡한 도로가 대각선으로 이어져 있고, 교차로는 봉황궁으로 곧장 이어집니다.

검은 남궁으로 들어가고 비녀는 북궁으로 들어갑니다.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조희와 같은 유물.

후크 천술란, 푸른 물결이 떠다니는 화이청.

청동 깃털은 바람으로 돌아가고, 금 줄기는 이슬이 된다.

학교 텍스트 천루관, 양동이 쿤밍 물을 배우다.

주디가 단상에 올라 황비가 라이치와 대화를 나눈다.

플랫폼은 종을 울리기 위해 금과 옥을 요리하는 숭배로 가득하다.

작은 전당에는 3천 가구, 큰 전당에는 1만 2천 가구가 있다.

보물 덮개에는 안장, 황금 말, 옥룡이 수놓은 푸른 창문이 새겨져 있습니다.

자수 기둥과 금색 비문, 높은 지위의 옥왕 왕호성(王虎城)이 새겨진 성벽.

근처의 왕자들과 귀족들이 북쪽으로 황혼의 남쪽으로 향했다.

연회 비용은 노씨 가문이 분담했고, 숙박은 천쥔이 맡았다.

자오와 리는 좋은 친구가 되었고, 샤오와 주는 결혼했다.

풍단주청은 해질녘에 하얗게 변했고 녹색 황소에는 붉은 먼지가 가득했다.

기사도적인 남자들은 포플러 길에서 구슬을 가지고 놀고, 뽕나무 길에서 은갈고리로 여자를 옹호한다.

존경을 받는 복숭아와 매화 가문은 자기희생, 베이징 레인저는 가벼운 지방.

야니안의 며느리와 시동생, 뤄 아버지가 집에 데려다준다.

한 마음으로 리본을 묶고 기성복을 짜고 있습니다.

봄은 구쥔총, 가을은 청등구.

에메랄드 커튼은 혼자 반사되지 않고 노래와 보물은 서로 의존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마흔아홉이 아니라 삼만육천 년이다.

예로부터 영광과 부귀는 떠다니는 구름과 같고, 삶은 신뢰와 뗄 수 없다.

처음 북두칠성의 위상 변화를 보았을 때, 나는 호위에게 공덕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진링 가스에 지치지 않고 먼저 석관을 열어보십시오.

주문에는 장의 아들이 없고, 바팅에는 누가 이 장군을 두려워합니까?

백 년의 기다림, 이제 바뀔 때입니다.

곽자상이 죽었는데, 백량 대연은 어디 있나?

명예와 재산을 놓고 경쟁하는 봄이 왔다.

만나기 위해 오래 머무르는 것은 좋지 않지만, 문이 비어 있을 때 누가 알겠는가?

그런 다음 그는 수천 년 동안 오만하다고 말할 정도로 사치스러웠습니다.

갑자기 바람이 날개를 돋우고 파도가 순식간에 사라졌다.

노란 새는 광희의 둥지 역할을 했고 녹색 문은 참외를 키웠다.

황금은 팔리자마자 비싸고 싸게 바뀌었다.

과거의 아름다움은 새롭고, 기장 천의 빛을 벗는다.

옛 친구를 잃고, 마음이 없는 새로운 지식.

잿더미가 된 죽음, 루오는 자이팅위에게 상처를 입혔다.

끝났어, 돌아와.

마칭의 수사학은 좋은 언론이 부족하다는 공식 입장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교만과 벌거벗음으로 가득 찬 세 번의 겨울, 조정없는 10년.

갑은의 월급은 그의 월급을 초과했지만 손홍거는 열지 않았다.

장사 푸가를 소중히 여기는 사람은 오직 부정적인 낙양.

바다에가는 것에 대한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제파이 차오젠, 세상은 위대합니다. 나는 18에서 매우 성공하기를 바랍니다. 치팡은 하이먼에서 너무 멀어서 은실과 같습니다. 바다에서 흰 구름과 붉은 구름이 부서지고, 산매화와 강버들에는 봄이 왔네."--"조수 관찰"

2. --두 "루청 진링 이른 봄 여행을 참조하십시오"

3, 비명을 지르고 진동하는 나무, 연기 빛입니다. 누가 구름이 떠 있지 않은 바다에서 황금 바퀴를 불렀습니까? 방금 녹색 숲의 정상에 올랐고 러시아는 주루를 돌립니다. -장자 "바성간주(중추절 밤)

4, 북서쪽은 흐리고 남동쪽은 비가 내린다. 통령이 바다로 가고 여신이 대만으로 돌아온다. ---리차오의 비

5, 탑록, 네 개의 폐기물을 오를 수 있습니다. 꼭대기가 높고 활력이 가까워 바다 구름의 길이를 표시합니다. --이백, '가을날 양저우의 시링탑을 오르다'

6. 바다로 나가서, 매운맛을 더하고 싶다. --마다이, '중추의 보름달'

7. 해안이 푸른 언덕을 뚫고 강이 차가운 흰 물결로 펼쳐진다. 해는 바다 속으로 가라앉고 봄에는 해변에 풀이 자란다. -자다오, "정상수의 새로 열린 푸링강에 대한 두 편의 시"

8. 먼지와 가벼운 비, 서둘러 날아드는 매미. 바다에서 한 달을 보낸 후 몇 가족이 위층으로 올라갔다. --관시우, "쑨루와 함께 걷기"

9. 탑은 푸르렀고 네 개의 폐기물을 올라갈 수 있습니다. 꼭대기가 높고 활력이 가까이 있어 바다 구름의 길이를 표시한다. --이백, '가을날 양주 서릉탑을 오르다'

10. 천둥 번개에 귀신이 기절하고 슬픔과 기쁨으로 해문 밖으로 걸어 나온 것이 좋았다. --신리 "캔을 건너 높은 곳에 오르는 것을 멈추고"

11, 모제번은 서호를 향해 바다로 내려갔고, 유약을 바른 보물은 보라색 수염에 안치되어 있었다. --장서 "기타 노래" 중에서. 소모자

12, 공작과 공작부인은 예술가에게 소중하고 회수의 전기는 사실입니다. 바다에 나가 산에 오르는 것이 자랑스럽다. -- 지왕, '혜수 스승의 필사본 노래'

13, 30~40일 동안 기숙사에서 지내는 것, 그게 전부다. 산 구름이 아니라 바다 달이었으면 좋겠어요. -자도, "한유에게 누워서 글을 쓰게 하라"

14, 서리가 내리니 하늘이 맑아지고 빈 강에 조류가 생겨나네. 바다에 가기에 좋다. --주청유, '관도'

15, 까치를 몰아 다리 위에 진을 치고 두꺼비를 불러 바다로 내려가 밤낮으로 서로 마주보고 있다. 폭풍이 오면 은하수가 파도를 일으킬지 누가 알겠는가. -- 류계장, '모래 위를 걷다(다리 서쪽)

7. '항해'에 관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1. 하늘 계단 산을 거칠게 항해하며 진령비 선생을 특별히 찾아뵈러 왔네. -- "서노와 함께 지내다"(탕평정)

해설:천산에서 나는 서노를 만나기 위해 수천 번의 위험을 뚫고 진릉까지 갔다.

2. 항해 중에 펑잉은 오늘 황실의 도시를 보고 깜짝 놀랐다. -- "풍허의 왕실 건물과 모루의 전당 전경"(송-)

해석:황제의 항해에 동행한 사람들이 놀라움에 둘러보니, 펑라이 섬은 이제 베이징과 대등한 위치에 있었다.

3, 북쪽의 돛은 남풍으로 돌아가고, 먼 곳은 상인들을 잃게 된다. -- "티보의 생일"(왕송시 펑)

해석:북풍이 불면 항해를 시작하고 남풍이 불면 돌아와서 멀리서 물건을 가져와 상인들에게 팔아먹는다.

4, 돛단배 백, 산 스펙트럼 리단.

해석:항해할 때 배는 하얗고 주변 산은 열매의 색이다.

5.사람은 웃으면서 살아야지, 배를 타고 산을 오르는 것은 헛수고다. -- "편지, 펜, 반지, 꽃, 풀, 나무 심기"(쉬송-허지)

해석:사람들은 나의 가난한 생계수단을 보고 웃어야 하며, 천계산까지 배를 타고 올라가는 것은 노력의 낭비이다.

6. 하늘은 구름과 파도, 눈으로 가득하고 돛은 어렴풋이 올라간다. -- (정송 - 코코 리)

해설:하늘은 물결이 일렁이고 바다에 돛단배가 어렴풋이 보인다.

7. 도사(道士)는 오랫동안 항해에 힘쓰며 편안하게 지냈다. -- "어디어중유 고아손"(궈)

해설:사람이 항해하는 것은 매우 힘든 일이며, 오랜 시간이 지나면 몸이 깃털처럼 가벼워진다고 한다.

8. 연기와 비, 학과 집, 산에서 항해와 낚시.

해석:연기와 비가 휘파람을 불고, 산 사이를 항해하는 고기잡이 뗏목은 매우 유능했다.

9. 국경을 열어 한(漢)의 시안(始安) 황제를 불러들여 남쪽을 항해했다.

해석:국경을 열면 한나라의 시황제가 남쪽의 도시를 항해하는 모습이 떠오른다.

10, 가족을 버리고 도를 배우고자 한다면 불멸을 구하기 위해 항해를 떠날 필요가 없다. -- "재회당청"(송강 테리)

해석: 나는 가족을 버리고 도를 배우고 싶을 뿐이지 불사의 약을 구하기 위해 항해할 수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