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Xu Wenchang의 작품과 그의 정보를 보내주세요.
Xu Wenchang의 작품과 그의 정보를 보내주세요.
명청시대에는 다재다능한 문인이 많았다. 하지만
시, 연극, 서예, 그림 등 모든 분야에서
할 수 있는 사람은 매우 드물다. 현재와 미래 세대에게 깊은 영향을 남깁니다. 그의 시는 원중랑(Yuan Zhonglang)에 의해 명나라 최고의 작품으로 추앙받았으며, 그의 희곡은 우리나라 역사상 가장 뛰어난 인물 중 한 사람이었습니다.
저는
한때 스스로를 '나의 제자'라고 칭하며 인장을 새긴 적이 있습니다. 모던
바이
도 그를 깊이 존경했다. 그러나 Xu Wenchang의 삶은 불행했습니다. 그는 명예와 출세에 대한 야망이 강하고 나라에 봉사하려는 열망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입시에도 합격하지 못하고 중년에 아내를 살해하고 7년 동안 투옥되었다. 그는 책을 파는 데 의존했고 심지어 책을 팔기까지 했다. 그는 결국 가난으로 죽었다. 서민들은 그를 매우 사랑했고 Xu Wenchang에 대한 많은 이야기가 여전히 저장성에서 유포되고 있습니다. 그의 전 거주지인 소흥(
)은 400년이 넘는 삶의 우여곡절을 겪었지만 여전히 보존되어 민간인 분위기와 함께 이 문학가이자 예술가에 대한 오랜 기억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 1. 그의 재능과 명성은 일찍 확립되었고 여러 번의 시도에도 불구하고 실패했습니다
Xu Wenchang, Wei라는 이름은 Wenchang이 그의 성입니다.
Shan Ren,
Sheng, Tian Shuiyue 등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16년(1521년)
(지금의 소흥) 쇠퇴하는
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아버지 Xu Jue는 쓰촨(Sichuan)에서 일했습니다.
그는 원래 Tong 가문과 결혼하여 Xu Huai와 Xu Lu라는 두 아들을 낳았고 그 후 Miao족과 결혼했습니다. 그는 말년에 Xu Wenchang을 낳은 후 Wenchang이 태어난 지 100일 만에 사망했습니다. 그 후 Xu Wenchang은 14세까지 Miao 여사에 의해 양육되었습니다. Miao가 죽은 후 21세가 될 때까지 큰형 Xu Huai와 함께 살았습니다.
Pan 가족. 비록 관료적인 집안에서 태어났지만 서문창의 어린 시절은 순탄하지 않았다. 그의 생모는 여성이었기 때문에 당연히 가족 내에서 지위가 없었습니다.
Miao 부인은 Xu Wenchang을 자신의 살과 피처럼 키우고 기대가 높았지만 아마도 Wen Chang이 열 살이었을 때 Miao 부인은 친어머니를 집에서 쫓아 냈습니다. 어린 나이에 어머니를 데려가는 일은 서원창에게 큰 자극이 됐다. 그는 스물아홉 살에 어머니를 모시고 집으로 돌아갈 수 있었지만 노년이 될 때까지 이 사건을 잊을 수 없었다. Xu Wenchang은
그의 두 형제가 그보다 20~30살 위이기 때문에 Xu Wenchang은 가족 내에서 지위가 없습니다. 그는 어려서 시험에 불합격하여 관원들에게 재시험을 요구하는 청원서에서 “공부가 효과가 없어서 아버지와 형을 믿지 않는다. 뼈는 튀겨지고, 콩은 타오르고, 밤낮으로 둘러보는데 몸과 그림자만!” 그는 매우 슬프고 화난 표정을 지었다. 성인이 된 이후 집안의 재산은 쇠퇴했고, 서문창
처가의 가족도 물론 덜 편안한 삶을 살았다. 이렇게 열악한 환경에서 자란 기민하고 예민한 사람은 자연스럽게 완고하고 극단적인 성격을 갖게 됩니다.
쉬원창(Xu Wenchang)은 정말 똑똑했어요. 그는 6세에 공부했고, 9세에 작곡을 할 수 있었고, 10대 때에는 '제무'를 모방하여 '시루이'를 썼는데, 이는 도시 전체에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현지 신사들은 그를 신동이라고 부르며
및
에 비유했습니다. 20대 때에는 월중에서 진해교(陳海橋), 진해교(陳海橋) 등과 교류하여 '월중십손(十孝十子)' 중 한 명으로 꼽혔다.
한 번은 "이 사람만이 성문을 닫을 수 있다"고 칭찬하기도 했다. 푸는 테이블 위에 있는 작은 물건을 가져다가 만들어 달라고 부탁했지만, 소년 하인에게 비밀리에 길이가 10피트가 넘는 두루마리를 들고 있으라고 명령했습니다. Xu Wenchang은 일어 서서 단숨에 모든 단어를 썼고 집에있는 모든 사람들을 놀라게했습니다.
어릴 때부터 재능으로 고향에서 유명했던 서원창은 늘 다소 오만하고 명예와 출세에 대한 갈망으로 가득 차 있었지만, 과거에 도전하는 길에서 거듭된 좌절을 겪었다.
그해 그는 말을 더듬고 시험에 합격하고 또 응시했다.
마흔한 살이 될 때까지 그는 여덟 번이나 시험에 응시했지만 여전히 낙제했다. 승강기.
그는 26세에 아내를 잃고 교사로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판의 집에서 나왔습니다. 37세에 그는 성직자가 되라는 권유를 받았습니다. Xu Wenchang이 과거에 거듭 실패한 것은 우연이 아니었습니다. 어렸을 때
단어를 좋아했지만
싫어했습니다. 또한, 성격이 드러나고 감정 표현이 뛰어나서 글을 제대로 쓰지 못하는 것이 두렵습니다
그리고 우울하고 경직된
오세요. 그러나 서문창(徐文昌)은 그것이 소용없다는 것을 알고 항상 과거에 다니며 재능도 학식도 없는 일부 관료들을 대접했지만, 결국 이것이 정치계의 구문인에게 유일한 탈출구였다. 여러 번 시도했지만 판매에 실패했고 미래도 절망적이어서 Xu Wenchang에게 큰 타격을 입혔습니다. 말년에는 "자체 스펙트럼"을 썼고, 여섯 살 때 읽은 두보의 "아침 아침"이라는 시를 특별히 녹음했습니다. "닭이 울다
새벽 춥다'는 그의 삶에 대한 끝없는 감정을 드러낸다.
^^2. 군대에서 감옥까지
서문창은 평소 재능과 오만함에 의지하는 듯한 인상을 주지만 사회정치에도 관심을 두는 사람이다. 그리고 애국심이 가득합니다. 가징시대에는 남동해안이 잦은 침입을 당했고, 군사적 준비가 허술하고 관리들의 무능으로 인해 인명과 재산에 큰 피해를 입혔다. 서원창은 이를 시를 통해 날카롭게 비판하는 한편, 열정적으로 헌신했다. 비록 지위는 없었지만 짧은 옷을 여러 번 입고 위험을 무릅쓰고 군대와 함께 최전선에 나가 상황을 관찰한 뒤 전쟁의 경과를 기록하고 성공과 실패의 이유를 분석하고 전략을 제안했다. 관계관에게 적을 물리쳐라. 이들 논문의 대부분은 일반적인 학술적 논의와는 달리 보다 실용적인 방식으로 작성되었습니다.
가경 36년(1557년), 서문창은 재능을 인정받아
동남군사장교
에게 스카우트되어
담당 문서입니다. 이것은 Xu Wenchang의 인생에서 가장 자랑스러운시기였습니다. 그는 경력 초기에
황제로부터 높이 평가된
자유방임적인 성격으로 대했습니다. 타오왕링의 '
' 기록: 서원창은 친구들과 자주 술을 마신다.
급한 일이 있을 때 찾을 수 없어서 밤 늦게까지 문을 열어두고 기다린다. . 누군가 Hu Zongxian에게 Xu Xiucai가 술에 취해 큰 소리로 고함을 쳤다고보고했지만 Hu Zongxian은 대신 그를 칭찬했습니다. 당시 후종현은 너무나 위엄이 있어 문무관들이 그를 보고도 감히 고개를 들 수가 없었다. 그러나 서원창은 초라한 검은색 옷을 입고 있었다. 흰 천을 들고 곧장 문으로 가서 세상사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
에서는 서문창이 항일전쟁을 위해 정확히 무엇을 했는지 검증하기 어렵다. 그러나 Xu Wenchang의 정체성, 호기심 많고 수다스러운 성격,
에 대한 평소의 열정을 바탕으로 Xu Wenchang이 많은 중요한 음모에 연루되었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그가 제안한 군사관리기법은 다소 가혹하기는 하지만, 그가 남긴 『총독저저』 등의 글과 기타 글들에서 우리는 실제로 적절한 의견을 볼 수 있다.
물론
에는 만족스럽지 못한 부분이 많습니다. 여러 가지 이유로 Hu Zongxian은
와 긴밀한 관계를 유지했으며 Xu Wenchang은 그를 너무 싫어했습니다
그의 가장 친한 친구
그와 긴밀한 관계를 유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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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살해당했습니다. 그러나 Xu Wenchang은 Hu Zongxian을 대신하여 Yan Song을 칭찬하는 말을 써야했습니다. 이것은 정말로 문인에게 비극입니다.
가경 41년(1562년), 안송이 직위에서 해임되고
직위를 맡았다
.
의 감독하에 Hu Zongxian은 탄핵되어 이듬해 베이징으로 체포되었습니다(나중에 그는 일본인을 진정시키는 공로로 인해 해임되었습니다). 원창은 떠났다
. 가경 44년, 호종현(胡宗系)은 다시 체포되어 감옥에 갇히고 감옥에서 사망했다. Xu Wenchang은 성격이 약간 극단적이었습니다. 그는 수년 동안 시험에 실패했고 정신적으로 매우 불행했습니다. 그는 Hu Zongxian의 죽음을 더욱 슬퍼하여 완전히 실망했습니다. 인생에서. 그는 분개하여 "
"라고 쓴 다음 기둥에서 쇠못을 뽑아 귀에 꽂았습니다. 그는 피를 많이 흘렸고 회복하는 데 몇 달이 걸렸습니다.
나중에 그는 척추에 부상을 입었지만
그 역시 죽지는 않았습니다. 이러한 공격이 반복적으로 발생했고 그는 9번이나 자살했습니다. 가징 45년, 서원창(徐文昌)은 또다시 광기의 일을 겪었고, 의붓처인 장(張)이 불성실하다고 의심하여 살해하여 감옥에 갇혔습니다.
처음 투옥되었을 때 생활은 당연히 고통스러웠습니다. Xu Wen은 몸이 길고 겨울에는 머리맡에 눈이 쌓여서 친구들이 보낸 음식도 빼앗겼습니다. 나중에 그의 많은 친구들이 그를 구하기 위해 돌아다녔고 그의 치료는 호전되었습니다. 그 중 가장 강력한 원조는 먼저
그 다음이
였습니다 (그는 명나라 말기에 유명한
이었습니다
) .그들은 모두 Xu Wenchang의
명문 대학 출신이었습니다. 이 친구들의 구출로 서원창은 7년 동안 감옥에 갇혀 있다가 왕위에 오르면서 마침내 풀려났습니다.
쉬원창(Xu Wenchang)은 53세입니다.
^^3. 노년기
많은 고난을 겪은 후 Xu Wenchang은 더 이상 정치적 야망이 없었지만 국정에 대한 관심은 여전히 오래되었습니다. 항상. . 그는 감옥에서 석방된 후 처음으로 강소(江蘇)와 절강(浙江)을 여행하고, 등산과 강변을 여행했으며, 시와 그림을 통해 많은 친구를 사귀었습니다. 만력 4년(1576년) 여름, 이미 북방을 담당하고 있던 서문창의 친구 오두이가 그를 초대하여 기쁘게 북으로 갔다. 서원창(徐文昌)은 막부에 재임한 기간이 1년도 채 되지 않았지만, 북한의 풍경과 민속풍습, 생활상을 묘사한 시와 수필을 많이 남겼습니다. 많은 관리들에게 보낸 서문에서 그는 정치 문제, 특히 전략에 대해 논의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당시 그는 국정을 주재하고 몽골에 대해 화해 정책을 채택했으며 Xu Wenchang은 이에 대해 감사를 표했습니다. 오두이의 존경을 받았지만 건강이 좋지 않아 이듬해 봄 베이징을 거쳐 고향으로 돌아가야 했다.
당시 서문창은
의 초대를 받아들이고 베이징으로 갔지만 두 사람의 관계는 곧 나빠졌다.
의 기록에 따르면
는 성격이 엄격하고 예절을 준수하는 사람인 반면, 서문창은 자연에 방종하고 전통 예절에 얽매이기를 원하지 않는 사람이었습니다.
Bi는 종종 봉건 윤리를 사용하여 Xu Wenchang을 제한했으며 Xu Wenchang은 매우 화를 냈습니다. 그는 한때
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나는 사람을 죽였기 때문에 죽어야 마땅했지만 그것은 단지 목에 꽂힌 칼에 불과했는데 이제 당신은 나를 조각조각 자르고 싶어합니다
! 오랜 친구와의 교류와 관료와의 교류에서 받은 불평등한 대우로 인해 Xu Wenchang은 우울하고 화를 냈으며, 예전의 병이 재발하여 베이징에서 3년 동안 거주한 후 쉽게 고향으로 돌아갈 수 있었습니다. 그 후 Xu Wenchang은 다시는 떠나지 않았습니다
말년에 시골에 살면서 Xu Wenchang은 부자와 예절 바른 사람들에 대해 점점 더 혐오감을 느꼈고 그가 친구를 사귀는 대부분의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그의 과거 친구들과 그를 따르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 누군가 찾아왔을 때 Xu Wenchang은 그를 보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장작 문을 밀고 "
오늘은 안돼!"라고 외쳤다고 합니다. 하지만 돈이 조금 더 생겼을 때 다시는 그것을 거부했습니다. 반면, 젊은 세대의 친구들은 그의 걸작을 속이거나 강탈하여 획득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Xu Wenchang은 특히 게를 좋아하는 것 같았고, 많은 사람들이 그의 친구들이 그에게 게 그림을 대가로 살아있는 게를 제안했다는 기록을 남겼습니다. 지난 몇 년간 쉬원창은 여러 가지 질병에 시달렸으며, 그림도 자주 그리지 못했고 생활은 더욱 가난해졌습니다. "서원창 전집"에는 "밍크 파는 것", "차임 파는 것", "그림 파는 것", "책 파는 것"과 같은 시가 포함되어 있어 이 위대한 작가이자 예술가의 황량한 노년을 보여줍니다. 1593년 서원창(徐文昌)이 73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 4. 다각적인 예술적 성취
Xu Wenchang의 문학 및 예술 창작은 광범위한 분야를 포괄하지만 가장 공통적인 특징은 지적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독창적인 것을 좋아하고, 개성이 강하고, 대담하고 자유로운 스타일을 갖고 있으며, 종종
에 관심을 보입니다.
명나라 시가계에서는
의 승격으로 인해
경향이 나타났다. 그들은 또한 그들 자신의 놀라운 업적을 가지고 있지만 이러한 종류의 문화는 분명히 시 예술의 발전에 해를 끼칩니다. 이에 대해 서원창(徐文昌)은 크게 불만을 품고 날카롭게 비판했다.
그는 말했다: 새가 사람의 말을 흉내낸다면 그 성품은 여전히 새의 성품이다. 실제 가치. 자신의 시 창작은 사회생활에 대한 개인의 실제 감정을 표현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약간 현대적인 문체로 번영을 누렸던 당나라와 남조가 혼합되어 송원시대를 오갔다가 결국에 이르렀다. 그는 결코 자신을 잃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경향은 후대 표현론자들에게 계승되어 명말 시풍을 바꾸는 데 큰 의미를 갖는다.
총사령관 Yuan Zhonglang은 Xu Wenchang의시에 대해 멋진 논평을했습니다. "Wen Chang은 비서를 두는 데 관심이 없어서
quhe에게 의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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풍경... ...그가 본 산은 바다로 솟아 있고, 모래는 솟아 있고, 구름은 움직이고, 바람은 불고, 나무는 무너지고, 깊은 계곡이 많고, 길을 잃고 자신을 지탱할 길이 없는 영웅의 슬픔, 지울 수 없는 분위기가 있어서 마치 분노처럼, 웃음처럼, 물이 노래하는 것 같은 시였다. 협곡은 씨앗을 캐는 것 같고, 밤에 우는 과부처럼 마음이 수천 마일을 여행하게 하고, 때로는 조용하고 어두우며, 유령이 화를 내며 속삭인다. /p>
"가 가장 뛰어납니다. 게다가, 그들 중 다수는
매우 독특하고 재치 있고 유머러스하고 흥미롭습니다.
Yuanqi
는 일류이지만 일반적으로 그들의 업적은 시만큼 좋지는 않습니다.
Xu Wenchang의 드라마 창작물에는
'야생 북의 역사', '녹색 국가의 꿈', '여자 뮬란' 등 '
' 컬렉션이 있습니다. , "
》독립극 4편. 『광고기』는 안송이 심련을 살해한 사건에 대한 대응으로 쓴 것으로, 그의 오만한 저항정신을 보여준다. 후자의 두 희곡은 모두 업적과 성취에 관한 이야기로, 서문창의 여성관을 반영하고 반봉건적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이 작품들은
정해진 형식을 깨고 드라마 형식의 다각화의 문을 열었습니다. 극이론적으로는 극의 언어가 인물의 정체성에 부합해야 하며, 대상의 진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구어체와 구어체를 사용해야 한다는 '진정한 성격'을 주창하는 동시에 우아한 평행법과 지나친 표현을 반대했다. 이러한 견해는 매우
매우 유효합니다. 또한, 우리나라 최초의
이론이자 드라마사적으로 큰 의미를 지닌 『난치 서사』를 집필하기도 했다.
Xu Wenchang은 다음과 같이 말한 적이 있습니다. "내 책은 두 번째, 내 수필은 세 번째, 내 그림은 네 번째입니다." 즉, 자신의 가장 소중한 예술품을 다른 예술품을 높이기 위해 마지막 위치에 두는 것입니다. 사실 그는 우리나라 최고의
이며 그의 영향력은
,
,
Wu Lu Shuo가
에서
에서 매우 높은 지위를 차지할 때까지. 그는 꽃그림에 가장 뛰어나며 관대한 붓놀림과 뚝뚝 떨어지는 먹, 강렬하고 매력적인 문체, 시적인 서정성과 리듬으로 사람들의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그의 서예는
보다 낫습니다. Xu Wenchang이 1위에 올랐지만 그의 업적은 그림보다 뒤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이 밖에도
'송대소'와 소설 '윤허기종'(예: '
')도 쉬 작가가 쓴 것으로 전해진다. 원창. 두 작품은 훌륭한 작품이지만 문제가 매우 심각한 것 같으므로 여기서는 리뷰하지 않겠습니다.
——————————
, 첫 문자
, 문자를 텍스트 길이, 숫자로 변경
, Qingteng 등은 명나라 정덕 16년(서기
) 절강(현 소흥시)의 작은 관료 가문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Shui 출신이며 10 살이 넘었을 때 "Jie Mo"를 모방하여 "Shi Rui"라는 기사를 썼습니다. 조금 더 그는 고향의 동료 학자인 지번 밑에서 공부했습니다. Ji Ben은 Xinxue 창립자의 학생입니다
. 그러므로 양명의 정신철학은 기번의 가르침을 통해 서위의 삶에 큰 영향을 미쳤다. 양명심리론의 핵심은 “마음은 이성이며, 마음 밖에는 이성이 없다”는 것이다. 이는
와 직관에 대한 인정이며 불교적 사고와 초월적 사고와도 관련이 있고, "
"와도 관련이 있다. 양명심론의 등장은 그 자체로 당시 지배적인 성리학에 대한 반항이자 도전이었다.
이 시기에는 철학, 문학 등
개성을 추구하고
직접적으로 표현하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Xu Wei는 자연스럽게 이러한 추세에 참여했습니다.
학자가 된 이후
그는 비록 과거에 거듭 낙방했지만 좋은 선생님과 친구들을 많이 사귀었습니다. 그 스승과 친구들 중에는 현직 공무원, 은퇴한 마을 사람들, 산과 숲의 은둔자, 어린 저성취자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서로 이야기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 이후 그는 Xiao Mian,
,
, Zhu Gongjie, Shen Lian, Qian Bian,
,
와 함께 지명되었습니다. , Lu Guangsheng 등 "Yue의 열 아들".
오페라, 그림,
서예 모두 7d 타이틀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또한 그는 지역의 유명한 문인들과도 친구가 되었습니다
.
.
,
, Shen Shi, Liu Shiru,
등과 같은 Xu는 이 사람들과의 교류를 통해 "Pao"가 시, 문학, 서예, 그림, 오페라, 심지어 군사에도 능숙한 천재가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서위가 30대에 쓴 드라마 '
'는 동세대 드라마 거장들의 극찬을 받았다
.
서위는 군사적 재능이 풍부했고, 7d를 운반하는 능력은 당시 일본전에 종사하고 있던 후종현에게 높이 평가됐다.
그는 후종현의 부대에 고용됐다. 서른일곱 살의 저택
그는 또한 Hu Zongxian이 도적 대장을 가두어 7d 바다를 공포에 떨게 하도록 설계했습니다. 한때 Hu Zongxian은 흰 사슴을 붙잡아 Xu Wei에게 "Into the White Deer Biao"를 써서 법정에 제출 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역사 학자 Dong Fen 등은 Wei의 기사를 크게 높이 평가했으며 Xu Wei는 그렇게했습니다. Hu Zongxian이 더 높이 평가했습니다.
후종현은 염호반역당의 권력 상실로 인해 두 번째로 투옥되었고, 결국 감옥에서 사망했다. 서위(徐灯)도 후(胡)에게 연루될 것을 두려워하여 “큰 송곳을 휘둘러 귀를 몇 인치 깊이로 뚫고 척추를 부러뜨렸으나 죽지 않았다.”(<명나라사 ¨ 문원전>) ")는 무려 9번이나 자살했습니다. 이때 그의 내면의 분노와 고통은 극심한 자해를 통해서만 분출될 수 있었고, 그는 정말 미쳐버렸습니다. 나중에 그는 실수로 아내를 죽였고 그로 인해 투옥되었습니다. 감옥에 있는 동안 그는 어느 정도 정신적 평정을 되찾았지만 치료를 받지는 못했습니다. 이 미친 천재는 그를 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 동료 마을 사람들에 의해 죽음에서 구해졌습니다.
그는 감옥에서 풀려날 때 나이 53세였습니다.
서웨이는 감옥에서 풀려난 후 진링(Jinling), 쉬안랴오(Xuanliao), 베이징 등을 여행한 적이 있다. 감옥에서 풀려난 때부터 일흔세 살에 죽을 때까지 그는 20년 내내 가난과 황폐함, 외로움 속에서 때로는 명쾌하게, 때로는 이상하게 보냈다. 자신의 기록에 따르면 "이상징후가 많고 노년까지 정신이 거꾸로 되어 있다"고 말했다. 매우 냉정합니다.
쉬웨이의 그림은 선생님들로부터 어느 정도 물려받았을 뿐만 아니라, 이전의 규칙을 깨고 자신의 개성을 표현합니다. 그의
양광모의 송나라 축소의 영향을 받아
일반화된
그의 산수화는
,
등의 영향력;
,
등의 영향력을 바탕으로 한 단계 더 나아가
. 회화사에서 그는
와 함께 "
", "백양"으로 불리며, 큰
의 창시자로 간주된다. 학교.
Xu Wei는 자신의 그림의 '리듬'과 '생생함'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입니다. 이는
공법 중 첫 번째 비비드한 매력과 일맥상통한다. 그는 한 시에서 “인생의 모습과 운율을 구하지 않으면 내 다섯 손가락이 다 구하리라”고 말한 적이 있다. 공단": "그림의 병은 먹의 가벼움이나 무게, 먹의 생생함이나 둔감함에 있는 것이 아니다" 그는 화가가 자신의 독특한 기질과 가슴, 기질을 표현하고 싶다면 그렇게 믿는다. , 자신의 기질과 가슴 수준, 감정을 표현하기에 적합한 소재를 선택해야합니다. 그는 모란 수묵화를 새길 때 "모란이
주요
라고 말했다. 그래서 옛날 사람들은 그림과 대비를 잘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었다. 오늘날 ,
그렇기 때문에 사업이 있기는 하지만 이 꽃의 실제 모습은 아닙니다. 자연의 매화와 대나무와도 닮아서 아주 비슷합니다.
"그의 의견으로 볼 때, 그는 때때로 매우 냉정합니다. 그의 냉철한 발언은 그의 미친 작품에서 더욱 초인적인 용기를 보여줍니다.
쉬 웨이의 그림 중에서 그의
과거와 현재에 대한 무지와 그의 자유의지는 각각 수묵화와 베이징
쉬의 『수묵꽃』이 있다. 미국에 3권이 있다고 하는데, 그중 가장 절묘한 것이 난보가 수집한 『잡화』의 장편이다. 이 권에는 모란, 석류, 연꽃, <
, 백일홍, 포도,
, 매화, 수선화와 대나무, 뚝뚝 떨어지는 임의의 잉크, 건조하고 젖은 색조,
이 책이 출판되었습니다.
'묵필화' 소장품에는 9종의 그림이 있는데, 그 중 '매화와 돌'이라는 제목이 자주 인용되는 시이다. : "한 번도
자신의 신을 본 적이 없습니다. 믿기지 않는다면 수천 그루의 나무를 보세요. 동풍이 불어 봄이 됩니다. ” 그의 의욕 없음과 대담한 창작 정신을 드러낼 뿐만 아니라, 종이에 펜을 집어넣을 수 있다는 자기 만족의 기분도 드러낸다.
쉬웨이는 말년에 자주 글을 썼다.
'봄'이라는 단어를 언급하며 "먹은 섬세한 모습을 가볍고 고르게 물들이며, 그림 역시 청춘의 감상을 표현한다"고 한다. "("모란 비문") "58년의 가난과 비천함 속에서 낙양은 결코 봄을 맞이하지 못했습니다. "("모란비문") "봄바람이 얼마나 많은 힘을 흩뜨릴 수 있는지, 아이들을 하늘로 데려갈 것입니다. "그럼 천마에 좀 더 머물면서 아이들이 연결이 끊길 때까지 지켜볼 수 있겠네요." "("
") 등 "rouge", "
", "fangzi"와 같은 단어도 있습니다. 이것은 Xu Wei의 후기 과부와 관련이 있습니까?
쉬웨이의 억울함, 우울함, 외로움, 황량한 내면의 감정이 그림 '
'에 표현되어 있습니다. 작업은 그의 내면 감정을 반영합니다. "평생의 절반
남자가 되어 독립적으로
울부짖습니다
. 우리 밑에 있는 진주는 팔 곳이 없어 들덩굴에 던져집니다. "
Xu Wei의 죽음 이후 그의 작품은 지식이 풍부한 일부 사람들로부터 점점 더 높이 평가되었습니다.
、
、
그는 그것에 깊은 영향을 받았고 당시에도 뛰어난 인물이었습니다.
현재까지도 Tuo Dwei의 작품은 청나라 시대에도 눈부신 광채로 빛나고 있습니다. p>
나는 500금을 석류 한 개와 교환하고, '현대 화가'가 되겠다고 제안했다
.
청텅'
종이 정리함'으로 "300년 전에 살았더라면 좋았을 텐데"라고 공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