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비 온 후, 이청조는 남편에게 구애를 하며, 한 곡을 썼는데, 호방하고 동경하게 했다. 이것은 무슨 단어입니까?

비 온 후, 이청조는 남편에게 구애를 하며, 한 곡을 썼는데, 호방하고 동경하게 했다. 이것은 무슨 단어입니까?

첫째, < P > 봄의 장미, 활짝 핀 꽃, 모란, 모란, 국물, 목본식물이 모두 시장에 있다. 꽃파는 사람이 말머리에 대나무 바구니로 꽃을 차려 놓았는데, 노랫소리가 기이해서 들을 수 있다. -'중국의 도쿄몽' < P > 송대 도성 변경의 봄이다. 이렇게 번화해서 정말 대도시라고 부를 수 있다.

당시 bianjing 에는 또 다른 여자가 있었다. 그녀는 방금 결혼했다. 그녀에게 이번 봄은 이렇게 아름답고 편안하다. 소녀의 슬픔과 걱정이 깨끗이 사라졌다. 그녀는 남편과 여생을 함께 보내고 싶어한다.

이 여자는 매우 아름다운 이름을 가지고 있다.

그녀의 이름은 이청조, 남편은 조명성이다. 이청조 () 는 송대 여성사 () 로, 완곡 어파 여성사 () 의 대표로 역사상 제 1 재녀로 불린다. 어떤 사람들은 그녀의 생애를 알지 못할 수도 있지만, 반드시 그녀의 글을 외우거나 읽었을 것이다. < P > 동울타리가 황혼까지 술을 마신 후 은은한 황국향이 양소매로 넘쳤다. 잊지 마라, 커튼은 서풍을 감고, 사람은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 ... < P > 또 누가 이렇게 정교한 글자를 쓸 수 있을까? < P > 이청조 말고는 아무도 없을 것 같은데, 적어도 문학상으로는 그녀를 따라잡을 수 있는 여자가 없다. 이청조용 단어는 줄곧 매우 정확해서, 그녀의 단어는 마음을 직격했다. 다 본 후에 그녀는 잊을 수 없다. < P > 청대 진정엽은 이청조의 한 마디를 평가했다. < P > 는 한 글자마다 우아하고 다정하고 씁쓸한 기조를 가지고 있으며, 원인의 사곡은 왕왕 이 열에 속한다. < P > 하지만 이청조는 재간이 있다. 그녀는 결국 여자일 뿐이다. 그녀는 자신의 작은 감정뿐만 아니라 사랑을 안아주고 싶은 소녀의 마음도 가지고 있다. 그녀는 사랑하는 사람과 백년해로하여 진정한 따뜻함을 찾기를 갈망한다. < P > 다행히 조명성은 그녀와 같은 소망을 가지고 있다. 이청조가 원하는 단순한 삶이 아닌가요?

이청조는 소탈하고 조금도 가식적이지 않다. 그녀는 오직 진실한 자신만을 쓴다. 한바탕 비가 내린 후 이청조는 자발적으로 남편에게 사랑을 고백하며' 추노' 시 한 곡을 썼는데, 호방하고 독특하여 동경을 불러일으켰다. < P > 둘째, < P > 는 비바람이 어슬렁어슬렁 불어와 불타는 빛을 씻어 버렸다.

이청조의 작품에서 비바람은 모두 인간의 기상이 되었다. 바람은 은은한 서늘함을 가져오고, 비는 사람의 피로를 씻어낸다. < P > 오늘 밤 이청조는 즐겁다. < P > 그녀와 조명성의 조합이 잘 어울려 모두에게 낙관적이고 축복받는 커플이다. 이청조의 아버지는 사법부 외교관 이씨, 조명성의 아버지는 사법부 시랑이었고, 이후 그는 송나라의 환관 재상이었다.

오늘의 말로 두 사람은 모두 관재2 세이다.

조명성은 이청조를 우러러본다. 결국 그때 아직 결혼하지 않은 이청조는 이미 재능 때문에 널리 알려져 있다. 재색을 겸비한 아내와 결혼하고 싶지 않은 사람은 누구입니까? < P > 하지만 결혼하려면 아버지의 비준을 거쳐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허위일 수밖에 없다.

와 리는 사실 같은 사람이 아니다. 왕안석 변법, 간신 채경 교분을 지지해 왔고, 리는 소동포의 득의양양한 제자로, 두 사람은 함께 하늘을 쓰지 않았다. < P > 하지만 이씨 가문과 결혼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판단했다. 왕안석 변법이 실패하더라도, 그는 조정에서 이씨 가문의 관계에 서 있을 수 있어 이 혼사에 동의했다. < P > 조명성이 미인을 되찾았다. 바로 조명성, 이청조만이 비바람이 이렇게 즐겁다고 느꼈기 때문이다. < P > 셋째, < P > 나는 봄옷을 잘랐지만, 나는 링화에게 옅은 화장을 했다. < P > 어쩌면 당신이 사랑을 만나면 세상 모든 것이 아름답게 되고 비바람이 지치고 지치면 이청조가 갑자기 상쾌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 P > 기분이 좋다. 그녀는 잠시 스프링 연주를 하며 거울을 향해 얇은 저녁 화장을 했다. 그녀는 조명성을 기다리고 있는데, 그녀의 그 정교한 차림새는 그를 위해서만 준비했다. 조명성의 눈에는 이청조가 그의 일생의 걱정거리가 될 것이다.

여자가 자신에게 관대한 것은 사실이다. < P > 이청조는 자신의 모든 사랑을 조명성에게 줄 운명이다. 설령 장차 조명성이 먼저 그를 떠나더라도, 장차 이청조가 다른 사람과 결혼해도 조명성은 항상 그녀 곁에 있다.

인생은 변수로 가득 차 있어 따뜻함이 제한적이다. 바로 이런 짧은 따뜻함이 이청조를 그 없이 강인하게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 P > 이청조는 조명성이 석두 서화를 수집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있어 이런 것들도 좋아한다. < P > 이 골동품들을 수집하기 위해 두 사람은 소국사 주변의 문화재 시장에 자주 가서 마음에 드는 물건을 찾지 못했을 때 아이처럼 기뻐했다. < P > 이청조의 마음속에서 조명성이 있는 한 세상은 안정적이다.

넷째,

는 얇은 얼음 빛, 눈 기름기 많은 선명. < P > 옅은 화장을 하고 방에서 남편이 들어오기를 기다리는 이청조, 무심코 그녀의 차림새를 보았다. 그녀는 누빔 붉은색의 얇고 투명한 잠옷을 입고, 하얀 피부가 어렴풋하고 향기까지 맡을 수 있어 마음이 후련했다. < P > 이것이 이청조의 자신에 대한 견해다. 조명성의 눈에는 이청조가 더 아름다울 것이다. < P > 조명성과 함께 있던 초기에는 이청조가 행복하고 즐거워서 자신의 아름다움까지 볼 수 있었지만 이런 날은 너무 짧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 P > 김병중원, 이청사진, 조명성은 남하했지만, 줄곧 떠돌아다녔고, 부부가 평생 소장한 금석자화는 잃어버리고, 썩고, 썩고, 썩었다. 사서는 이렇게 기록되어 있다. < P > 만큼 물건이 다 없어지면, 먼저 각 대인서에 가서 많은 그림을 그린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런 다음 책을 감독하는 사람들, 평범한 사람들, 무거운 기구를 그리는 사람들, 반복적으로 뺀 사람들, 그들은 여전히 15 권의 책을 업고 동해로, 심지어 화이하를 건너서 강을 건너 건강으로 건너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비문 기록의 서문 < P > 은 이청조를 더욱 한심하게 한 것은 그녀의 남편 조명성이 조정에 의해 김병의 중책을 물리칠 때 싸우지 않고 도망쳤고, 심지어 이청사진까지 도시 안에 버려졌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 P > 조명성, 어려움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이러면 안 된다. 이청조의 마음속에서 그는 항우처럼 불요불굴의 사람이었어야 했기 때문이다. < P > 5, < P > 웃음단랑, 아사 주방 베개는 오늘 밤 춥다. < P > 자신의 미모를 감상하자 이청조는 조명성을 격려하기 시작했다. 결국 날이 이미 늦었으니 쉬어야 한다. 그래서 그녀는 웃으며 조명성에게 말했다. < P > 단랑, 오늘 밤 죽석은 정말 멋지다. 단랑' 이라는 단어는 처음에는 잘생긴 남자 판안을 가리켰고, 나중에는 여자의 마음에 있는 사람을 가리켰다. 이청조가 이렇게 남편을 분명하게 부르는 것은 어린 여자의 매력을 보여준다. < P > 이청조는 조명성에게 돗자리가 정말 차갑고 의미가 분명하다고 말했다. 조명성이 빨리 잠자리에 들도록 재촉하고 성에 대한 애정이 언표에 넘쳤다는 것이다. 이 단어는 후세 사람들에게도 독특하고 동경하는 성어로 불린다. < P > 이청조의' 추노' 에 대한 평가가 다르다. 심지어 정색 묘사가 섞여 있는 이청조의 자폭 이미지라는 시각도 있다. < P > 송대 작가 왕졸이 논평한 바와 같이, < P > 는 긴 단문으로 그녀가 원하는 대로 우여곡절할 수 있고, 경쾌하고 날카로울 수 있으며, 방탕한 말투로 마음대로 글을 쓸 수 있다. 예로부터 지금까지 신사네 집 여자들은 이렇게 거침없는 것을 본 적이 없다. -'피희만지'

6,

이청조의 첫 시가 정말 자멸했나? 물론 아닙니다. 그녀는 여전히 후세 문단의 재녀이지만 당시 사람들은 이청조의 진성을 받아들일 수 없었다. < P > 하지만 이청조는 시종일관 소탈하여 다른 사람의 견해에 신경 쓰지 않는다. 그녀는 원하는 대로 쓴다. 이것이 바로 문인의 최고 경지가 아닌가? < P > 사람아, 아름다움은 책이나 시가 아닌 일상생활에 존재한다. 이청조는 시인이지만 그녀는 작은 여자이다. 그녀도 관심을 받고, 애무를 받고, 글을 써야 한다. 이게 뭐가 나쁜가요? 게다가 그녀의 문필은 그렇게 신선하고 자연스럽고 가식적이지 않다. 이것이 이청조의 매력이다.

맑은 영혼에는 따뜻한 불꽃이 있습니다. 이청조는 영원히 이청조여서 누구도 흉내낼 수 없다. < P > 요즘 광범위하게 논의되고 있는 얕은 몸을 떠올리게 한다. 이청조의 재능이 없으면, 후삼길의 시는 영원히 무대에 오르지 못하여, 어김없는 속인이 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네 말이 맞지?

마지막으로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모든 일이 뜻대로 되기를 기원합니다.

참고 자료:

' 금석록',' 도쿄몽중국'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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