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저녁 노을에 관한 고대 시

저녁 노을에 관한 고대 시

저녁노을에 대한 시는 다음과 같이 구성됩니다.

1. 나의 베개, 나의 돗자리, 내가 있는 곳은 잃어버린 구름이다. --이백, '꿈속에서 천무산을 오르니'

2. 흰 구름과 붉은 구름이 바다에서 갈라지고 산매화와 강버들에는 봄이 왔네. --두, '루청의 진링으로 떠나는 이른 봄 여행'

3. 또한 그의 얼굴에 젊은 날을 품었기에 흐르는 구름의 저 장미빛 포도주! --맹하오란, '도사 메이의 산중 거처에서 즐기는 만찬'

4. 강 계곡의 작은 풀밭 오두막에서는 구름이 벽에서 태어나는 것 같았다. --천기, '계곡 어귀 서재에서 황실 사관 양씨에게 보낸 편지'

5. 창백한 산, 무성한 풀, 창백한 노을. --관윤시, '봄달을 보내는 노래'

6. 여름 구름, 나는 산을 귀하게 사랑하고, 시간과 발자취를 지켜보고, 구름과 산은 나를 사랑한다. --장경주 - '이중주-승리하는 기러기'

7. 하늘은 오색 구름으로 가득하고 물에는 가을 거울이 걸려 있다. --장커쥐의 '호수에 늦게 돌아오는 꽃'

8, 연기와 구름이 짙고 강과 호수는 취해 있다. --조지의 '녹색 형이상학적 시대-자명'

9, 여름 레이 썩은 누가 하늘의 브로케이드, 달은 고국 싱글 신을 가로지른다. ---조지의 "능선으로 돌아와 철야를 쌓다"

10, 봄을 즐기는 연기와 구름, 소나무와 대나무 늙음. -왕보 "교외가 문제다"

11, 녹색 수염과 녹색 눈, 위칭옌의 여름 표준. ---백유환 "오래된 바람은 때때로 늙는다"

12, 새로운 꽃과 대나무를 자르는 오래된 아라시, 10 대륙과 3 섬 한 가족. --송유의 '송을 바라보는 군현'

14, 푸른 산에 날아드는 새, 황금빛 물결에 원앙 그림자를 남기고. --15, 저녁 해를 비추며 돌아오는 돛, 흐느끼며 노래하는 루지의 '이중주-월령-구-판리-위비보'

15. --Lu Zhi의 "이중음계-월령-취-판리-유비보"

16, 꽃을 찾아 시골로 가니 호수의 동쪽으로 술을 가져왔다. 나는 즉시 매화를 보았고, 나는 여름의 초록에 지치지 않았다. --장커지우 '잎새춤-어천 교외 대통령'

17, 맹치 자색 매듭은 아름답고 아름다워, 샤칭의 화려한 풍등에 놀라지 않을 수 없다. --동시웨이 "덩굴꽃"

18, 선은 최초의 혼돈이고 시는 많은 구름이다. --시, "천주산 선의 노인에게 주는 선물"

19, 희미한 붉음, 희미한 슬픔. --리바이, '가을밤에 홀로 앉아'

20. 연무가 살짝 번지고 담배시장이 주름지고 희미하다. --팡후이 "서산 서리와 눈 맑은 밤, 조빈민 노란 커플과 함께"

21, 가을 여행의 마지막 사흘, 일출과 같은 배 전후, 상수를 바라보며 거울을 비추는 등.

21, 가을 여행의 마지막 사흘. --첸, '인어공주, 사흘 동안 가을 연못으로 가는 노를 저어'

22, 차가운 이슬에 매달린 신성한 해조류, 석양에 떨어지는 불멸의 잔.

23, 가을 여행의 마지막 사흘. --셴췐, '운수대통하여 백사슴을 바라보니 다행이다'

23, 공기는 찬 이슬을 끌어들이고 빛은 저녁노을을 받는다. --리차오, 「저녁 풍경, 실망한 제인, 두세 아들」 중에서

24. 서호, 짙은 어둠이 내려앉은 서호로. 산골 소년이 말하길, 가장 흩어져 있는 것은 매화라고 했다. --장옌의 '난타단, 세상의 끝을 보다'

25, 세월은 빨라지고, 여기 어둠이 무겁다. --주팡의 '향기 일곱 마일'

26, 집으로 돌아가는 맑은 행복의 채찍, 숙취는 졸린다. --시완용의 '고백-봄을 보내며'

27, 아이준의 펜 밑바닥에는 안개가 깔려 있고, 차이진은 식당에서 계산을 한다. --린의 '지불'

28. 일본의 침략이 끝난 후 만리장성에는 저녁 햇살이 비치고 있다. --정정의 '바닷가 세 노래'

29. 아침 해가 단큐를 따라다니고 봄비가 그 뒤를 따른다. --웨이의 '장안가'

30, 연기와 비의 폭포가 흩어져 흐르고, 소나무 검사는 길다. --다이 푸구의 "뤄한 사원"

31, 붉은 도시 수 놓은 화려한 햇살, 폭포 경계가 야오 샨 녹색을 깨뜨렸다. --위량넝 '천태송'

32. 만리장성을 돌아보니 서쪽에서 해가 지고 구름은 희미한 까마귀 위로 월계수 나무 그림자를 열어준다. --마오쿤 '해를 지키다'

33.삼협곡의 물을 빌려 당신과 함께 석양을 추억하고 싶다. --황 '헥신랑 샤오샤오 추수 매화비'

34. 수천 그루의 무거운 연기 나무 푸르고 푸르고 황혼의 맑은 새들. --라오셰 "황산에 대한 찬가"

35: 여름 무지개는 강물 같고, 흰 이슬은 금을 흩뿌린다. --루룬, '등백루와 9일간의 동행'

36. 동쪽에서 흘러온 물결은 이제 북쪽에 있고, 첫서리 내린 향기로운 산나무 잎은 색안개에 물들었네. --노서(老書)

37......수천 개의 바위와 반나절의 가을비, 석양을 놀리기 위해 미세한 빛까지......--노국(老國)의 왕시전(王詩傳). --왕시전, <난봉> 중에서

38. 추청, 계곡비, 샤오샤를 위해 갑자기 모여들고 따뜻한 바람이 응축되었다. ---조순, '금등 떨어지는 연꽃 계곡비 추청'

39. 계곡비가 디청제에 닿았고, 바람은 치청의 여름을 가득 채웠다. --자오빙웬, '오월의 모란'

40.황산에는 연기와 파도가 가득하고 주홍빛 샘물이 피부를 따뜻하게 해 잠에서 깨어나게 한다. --루종다오, '탕취안 뜰의 벽'

41.위층에서 황산을 바라보지만 물도 돌도 구름도 올라갈 수 없다. --서시, '황산을 바라보며 위층에 오르다'

42. 황산의 가을 풍경을 멀리서 바라보며 저녁에 단샤를 바라본다. --구구이, '친구에게 보내는 찬사'

43. 베개 옆의 여름 무지개, 문 앞의 폭포. --왕 '장우멍을 천태로 보내기'

44, 치청다오원 밍샤 그림, 폭포 소리와 얼음 위에 비치는 차가운 달. --장더이, '장우멍을 천태로 보내기'. --장더이, '수호사찰에 승려를 보내다'

45, 폭포에서 바라본 루푸스의 모습은 칠성 너머로 지는 석양을 닮았다고 한다. --구유, '치우송푸에서 왕덕성에게 보낸 선물'

46, 봄날 정원 꽃에 들어서니 붉은 수술이 온화하고 옅은 안개다. --화루이 부인의 궁중시(宮中詩, 배밭 자식들의 41편의 시).

47. 사시의 물은 삼협을 더하고 주공윤은 무석협을 만났다.

48. 단풍잎 서리가 화려하게 내리고, 갈대 약풍과 꽃이 피어나니, 장사시 연을 보내니. -왕도(王之道) '진수지와 함께 동릉강에서 두 편의 시, 단풍잎 서리, 썩은 석양'

49. 소나무 숲, 천 봉우리에 저녁비 반사, 가을에도 단풍. -왕쇼우런, '남안 두 운율, 전편'

50. 갈대꽃 눈 날리는 창팅, 단풍잎 가을 물 위에 앉았네. --허차오신, '진랑중을 보내고 닝으로 돌아오는 운율'

51, 단풍잎에 이슬방울이 가득하고 쓸쓸한 사람들이 지는 해 그림자 속에 날아간다. --주쉰 '진수성'

52, 청명비가 향기로운 하늘을 씻고 썩은 여름의 영광이 떠오른다. --동시웨이 '동화'

53. 벽에 걸린 소나무는 치페이 떨어지는 저녁 햇살에 홀로 시들고 기대어 있다. --루즈 '동풍의 단풍에 취하다'

54. 봄바람이 시토우 사원을 휘돌고 복숭아꽃이 여름 버드나무를 뒤덮는다. -시사오탄, '내봉의 달인 1'

55. 한가을의 오스만투스 향기, 밝은 달은 좋은 술잔이다. -- 왕 - "주충수 관지동 중추여행".

56. 작은 다리가 노를 저어 연꽃을 자르고, 서풍 후광의 양쪽에서 연꽃을 자른다. -백유두꺼비 연꽃

57. 가벼운 근육과 약한 뼈가 한적한 곳에 흩어져 있고, 황금빛 심이 구름에 넘쳐 흐른다. --수시 "조창한주"

58. 별은 동쪽에서 썩고, 여름 무지개는 남동쪽에서 약간 벗어나고, 노랑은 한 자리를 차지하러 갔다. --리허 "밤에 앉아"

59.라오리징의 가족은 진짜에 가깝고, 봄나물이 나와 장미빛 후광이 조금 있다. --장샤오바오, '류시중의 보라색 장미 집'

60.상유에게 늦었다고 말하지 마라, 하늘에는 아직 구름이 가득하니까. -- 류위시, '옛것을 노래하는 롯데를 감상하며'

61. 흰 돌 날아다니는 요정, 여름 보라색의 우울한 곡조, 망가진 가수는 덜 알려진 자의 말을 듣는다. -- 왕, 「풀창의 시」 중에서

62. 연기가 사라지고 해와 달과 함께 명성과 재물이 커지네. -- 두무, '길에서 옛 벗을 만나 서산에서 독서 이야기를 나누고 아침을 맞으며'

63.외로운 도시의 차가운 하늘은 길고 비스듬히 기울어져 있다. 붉은 나무는 멀리 있다. --오양시우, '린장셴, 황금송을 기억하라'

64. 그것은 야생학, 외로운 안개, 바다에 대한 원한이다. --투롱, '베이징을 떠나 좋은 여행을 떠나는 청시 도교도'

65. 분홍색 장미색 리본과 연근 비단 드레스, 란위춘을 데리러 가는 칭저우의 발걸음. --리허, '천팡의 밤'

66. 길을 소중히 여기며 해변 도시가 집으로 보일 때까지 일출을 기다린다. --이판의 '항주로 돌아가는 등소에게 작별 인사'

67. 용은 보물을 들고 일출을 가리고 봉황은 술 술을 뱉어 저녁 해를 가져온다. --루의 '장안의 고대 사상'

68, 해질녘에 연기와 구름이 모인다. --루의 '적향산시탑'

69, 바람은 맑고 물고기 꼬리는 공중에 붉다. --수시, '금산사 유람'

70, 수천 명의 기행객들이 술에 취해 피리와 북소리를 들으며 연무가 자욱한 안개를 즐기고 있다. --유용, '해조(海潮)를 바라보며, 동남에서 승리하다'

71. 석양과 쓸쓸한 물결, 가을 물 * * * 하늘은 같은 색이다. -왕보, "왕텅팅 서문"

72.뱃사람은 물과 안개에 가려져 접근이 불가능한 일본에 대해 이야기할 것이다. 그러나 월나라 사람들은 구름에 가려 희미하게 보이는 천무산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백, '천무산 등반을 꿈꾸며'

73.노란 대나무에서 천 개의 눈물방울이 나오고, 여름 무지개에서 백 개의 무거운 옷이 나온다. -모택동, "친구에게 답하는 일곱 가지 법칙"

74. 봉황산을 처음 개간할 때 비가 내리고 있었다. 물도 맑고 바람도 맑고 석양도 밝았다. 히비스커스 한 가지, 과거는 여전히 가득하다. -수시, '장청지와 통푸'

75. 외로운 마을의 석양. 옅은 연기와 고목의 서쪽에서 차가운 까마귀가 울고 있다. --바이 박, '하늘의 가을 순수 모래'

76. 아침과 저녁 일몰, 메이크업 루산 그림. 불멸의 웡 연금술 모래, 흰 구름 아래. --저우더칭, '루산의 황제를 향하여'

77. 제이드 롱은 어떻게 생겼을까? 봄눈 속에 얼어붙은 매화, 향기로운 안개와 나팔꽃으로 뒤덮인 매화. --웨이좡, "너구리 강 모래 - 우울한 꿈 - 옥산과 달관"

78. 다케시타 등, 자색차를 말하는 것을 잊고 승자는 취했다. --조주와 함께한 건기의 차 향연

79.처음에 지는 화려한 안개로 변하고 싶어서 나타났다. --송문지, 「두단유순」

80.꽃처럼 화려한 궁녀가 손을 흔들며 여름을 보라색으로 물들이고, 바람을 타고 차에 올랐다. --이백, "비룡의 두 노래, 첫 번째 부분"

81, 치준 비행 전사 페이, 나는 자랑스럽다. -한유 '장지조율'

82. 해가 바다 밑으로 지자 주희는 푸른 구름을 흩어뜨렸다. -한유 '이화가 장자비에게 선물하다'

83."야오태는 장자 손님과 친구가 되어 거문고를 연주했다. --리바이, "오십오 고풍, 일곱 가지 색으로 동양의 노래를 연주하다"

84. 동굴의 신비로운 이미지에 영하를 찬양하다. --리바이 "고대의 바람: 전국시대의 23번째 계절"

85, 보라색 진흙의 바다, 단샤 옷을 입은 황혼. --리바이, '고풍 41: 상륙자의 진흙 바다를 향하여'

86. 피가 별의 섬으로 날아와 사악한 파도를 억제하고 푸른 구름이 땀에 젖은 탑을 비추네. -- 마오쩌둥 "칠고시"

87. 푸른 눈의 파도, 여름에 물든 바다 영혼의 옷.

. --모택동, "물은 항로를 조정하고, 배로 돌아오는 일출을 맞이한다"

88. 보산로에서 향이 불타고 이중 연기가 링을 격노하게 만든다. --리바이 "양반"

89.소녀가 원앙 브로케이드를 자르면 저녁 해가 중류에 떨어질 것이다. --류유시, 「금강 양쪽의 물결과 주오의 꽃」 중에서

90. 홀은 쓸 듯이 푸르고 붉은 도시는 연기로 가득하다. --이백, 《당투 조연소푸의 분홍색 풍경화 노래》

91. 서로 기대어 있는 한천 가지처럼 서로 웃으며 밝은 여름에 따뜻한 태양이 썩어가고 있다. --저우방옌 《달을 천천히 숭배하며 밤이 바뀌기를 촉구하며》

92, 부지런히 쓰여진 긴 증오의 책, 요해의 푸른 안개, 애절함이 가득한 정열이 슬픔에 잠긴 정열에 튀어 나왔다. --우문영, '잉거 서문-감기를 속이는 병주'

93. 대대로 내려오는 광루샤 보라색 잔. --리바이, '선물'. --리바이, "쉬안청과 추이시유의 유원태수에게 바치는 선물"

94. 어둠은 보육원을 분리하고 바람과 비는 영주를 제한한다. -백주이, '샤오타오첸(小昊泉) 풍의 열여섯 편의 시'

95. 사원 사이의 달이 눈썹을 만나고, 안개 가장자리에서 술이 내 얼굴을 붉게 물들이네. 낮에 잠을 자고, 태양 아래 노을이 지고, 이 모든 것이 봄 꿈의 첫 번째 깨어남입니다. --옌슈 "너구리골 모래 옥그릇 차가운 이슬방울"

96. 건물 모퉁이에서 먼저 안개 한줄기 팔고 노란 버드나무가 어둡게 울고 있다. 옥인과 달이 매실을 따고 있다. --허치우(减字浣溪沙)《减字浣溪沙,楼角卖一缕霞》

97.눈물이 옅게 물들고, 색안개에 이슬의 흔적이 보인다. --이청조, 《유란을 줄이고 꽃을 팔다》

98. 나는 당신의 소박한 책에 감사하며, 조단백사를 비롯한 그 책에 담긴 사건들을 음미합니다. --리바이, "하문(下門)의 옛 저택"

99. 조안 상공을 날아본 지 오래되었는데, 또 누가 날아오는가? -나란 룽뤄 "차이상지-샤통-롱페이치옹"

100, 창저우 구름 물결, 여름 보라색 생각 떠다니네. --리바이, '상주와 페이시쥔으로 떠나는 봄 여행'

101, 비온 뒤의 녹색 연기, 맑은 날의 맑은 구름. --리바이, '석양의 산을 기억하다'

102, 날아가는 처마는 석양에 가려지고 울퉁불퉁한 계단은 아침 햇살을 끌어들인다. --노, 「지난 일」 중에서

103, 연기와 구름을 들으니, 즉 임금의 정사부터 급변까지. ---로, "과거 사건"

104, 린싱화영, 물은 맑고 태양은 깨끗하다. --Luo - "시니어 여름 여행"

105, 여름 물 두 점 붉은, 천원 네 희망 통과. --Luo - "시니어 여름 텍사스 여행"

106, 에메이산은 달의 눈썹 같고, 진장강은 브로케이드 같다. --루오, 「에로틱 세대 궈타이루」

107, 천천히 덮개를 날려 농어를 본다. --서현, '서주산에 판관을 보내다'

108, 꿈속에서 쉬는 오색구름을 관조하다. --리바이, '친구와 선륜이 있는 선방'

109, 안개 낀 머리 옆에서 편안하게 떠다니는 회색은 벌을 받을 수 있다. --두푸위얼루산 다오린 두 사원 여행.

110, 늦게 와서 하늘은 구름으로 가득하고 유리는 썩었다. --정이, "강에서"

111, 단샤는 남쪽 땅에서 솟아오르고 흰 물은 동쪽 마오를 품고 있다. --류유시, '허난성 자이사 하인과 비를 기원하는 스무 운율'

112, 강바람이 교묘하게 불어 여름 베일을 끊고 뻐꾸기의 피를 천 번이나 훔치네. --원, "황금도시의 노래"

113, 당분간 고삐를 놓지 말고 몸을 가두는 것을 주저하지 마라. --시마광, '3월 15일 위윤부 별장에 머물며'

114, 강과 산은 자연스럽게 그려져 있고 저녁 해는 흐려져 있다. --조지의 '중루만팅팡마티엘옌슈'

115, 밤에 저녁 해를 바라보며 바다에 금을 녹이는 가을 조류를 보고 있다. --조지의 '중루 만팅 팡 마테어 얀 쉬'

116, 밤에 씹는 녹색 자수 가방 속에는 아무도 보이지 않는다. --이상인의 '하양의 시'

117, 선한 선녀인 곰왕이 있는데, 쌀은 삼천 년 동안 망치로 찧어졌네. --천도(陳道)의 <비룡(飛龍)> 소개

118, 여기 불사의 궁전에는 꽃 몇 송이가 옥새와 금색 시옷을 봉인하고 있다. -허맹귀, '간주팔경, 히비스커스 봉우리의 새벽'

119, 달의 이마에 얼굴은 취해 있고 노래는 선율에 취해 있다. --수시, '트위드 봄의 시'

120, 난싱은 불이 되고, 열기는 단샤를 넘네. --리바이, '초가을에 페이 15세에게 중국 일기를 선물하다'

121, 저녁 해가 갑자기 색이 바뀌고 기러기 소리가 들린다. --류유시, '늦은 공원의 소죽'

122, 멀리서 하늘 끝을 바라보니 맑은 물결이 붉은 안개에 잠겨 있다. --첸치, '살구나무 강에 지은 백수의 무제시'

123, 저녁노을과 차가운 가을비를 바라보는 풍경. --첸치, "살구강에 대한 백수의 무제시"

124, 오늘 왕톈관에서는 석양이 선명하게 보인다. --첸치, "살구 강에 대한 백 편의 무제시"

125, 여름 뿌리는 나쁜 사텐처럼 돌조각이 자란다. --관서, '늦가을에 광산에 들어오는 여덟 척의 배'

126, 여름에 야초를 먹으며 한가롭게 여행을 떠난다. --공, 「천오페라에 답하다」

127, 잎은 무겁고 흐리고 푸르며 꽃은 보라색이고 여름이다. --백주이, 「십조(十調)-제3곡-통화」

128, 구름 불사의 길은 가까이 있고, 황금 수탉의 땅은 광대하고 인구가 드물다. --리차오, '펑허싱웨이 리시 빌라 케이터링 시스템'

129, 길에는 황량한 도시가 적고 연기가 자욱한 구름이 많다. --야오허, '우공현에 관한 서른 편의 시'

130, 불멸의 부비동에는 달이 가득하고 깃털 달린 옷은 여름의 시작을 닦는다. --장, '도가의 네 시'

131, 밝은 달을 담은 흰 이슬, 강을 깨는 푸른 하늘. --두의 칠석

132, 하늘은 오색 구름이 가득하고 물은 저 멀리 있네. 꽃은 사람 얼굴처럼 붉고 산은 부처님 머리처럼 푸르다. --장커지우, '루난, 꽃, 그리고 호수의 하늘'

133, 봄비와 별은 게불을 찾고, 가을바람은 파도를 일으킨다. --백주이, '동관 재방문'

134, 중광로의 샤월 아카시아. --장시성에서 친구를 배웅하는 리바이.

135, 란톈산 기슭의 줄리, 천 년의 연기와 안개가 자욱한 백화 해변의 조거. --원하오첸, 「수이타오쇼우신기」

136, 산 소년을 위해 도소주를 이기기 위해 해군은 도소주를 조심스럽게 마셨다. --자오창칭, "임장선지, 천비"

천샤는 단크를 자주 찾았다. 봄비는 온화한 봄이다. 봄비는 아직 이르니 장안은 풀을 사랑한다. --웨이의 장안가

138, 흐르는 구름, 국화 차가운 영광을 마시기 위해 항아리를 가져가네. --이백의 '아홉 날'

139, 제방의 시간은 청명 근처에 있고, 연통은 현읍을 둘러싸고 있다. --시콩투, "양류지소우베이의 열여덟 곡".

140, 향로는 초록색에 눈이 내리고 폭포 안개는 붉은색을 숨긴다.

141, 꿈이 시작되자 용궁에는 해가 밝게 빛나고 있었다

--관서, '여산의 승려들에게 큰 소원을 보내며'

141. -리상인, 「7월 28일 밤에 비를 듣고」, 왕정, 두 문인의 꿈.

142.

142.석양 벽에 돌이 빛나고 대나무 그림자가 구름을 뚫고 저녁 연기를 날린다. -셴리 "항저우 천주, 링인 두 사원도 여행 중입니다 .... 추억은 두 개의시"

천샤 보라색 사원 흐르는 달 금로 143. -- 류종원 "그리고 류 28 학장이 리저우에 보낸 옛 사랑에 대한 옛 이야기"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 두 신사.

144, 광장 기간에 꿀을 마시고, 더 많은 샤의 흐름을 빨고 싶어합니다. --류종 위안 "그리고 류 28 옛 사랑에 대한 옛 이야기의 학장"이 리 저우에게 보냈습니다. 두 신사.

145, 천태산은 가장 높고 하늘에서 움직입니다. ---맹자오 "천태에 슈퍼 마스터를 보내다"

146, 잡다한 샤 옷을 수선하고 웃고 웃는다. ---맹자 '책 없는 놀이'

147, 소나무와 편백나무를 요리하고 산에 앉아 구름을 바라보다. --멍자오, '달을 위한 길'

148, 건물은 세 개의 구멍으로 덮여 있고 항아리에는 연기와 안개가 저장되어 있다. --원전, '지안양명 동천주에서 던지는 춘분'

149, 멍 샤오와 희박한 종, 떠다니는 구름. --리칭자오의 맹소

150, 일단 링창샤의 사진을 찍으면 주저하지 않는다. --한유가 동방수오의 잡문을 읽다

151, 백석교는 충분히 높지 않고, 샤홍의 그림자는 따뜻하고 만족스럽지 못하다. -관서, '스물네 산의 시' 중에서

152, 향을 피우고, 책을 펴고, 누워서, 연못에 호일을 굴리네. --관서, '스물네 산에 관한 시'

153, 다섯 산의 연기와 구름이 계속되고 세 개의 동굴에 도달할 수 있네. -관시우, 「24산에 관한 시」 중에서

154, 눈과 운모에 가서 돌을 파고 흙을 풀어 복령을 얻는다. -관시, '스물네 산의 시'

156, 황금 요정에게 만족하니 바깥 하늘은 옷으로 가득하네. -관서, 「24산에 대한 시」 중에서

157, 공허의 귀환은 모두 여름 구름 속에 있다. --이백, '한준, 페이정, 공초 아버지를 산으로 돌려보내다'

158, 샤윈과 단둘이 여유롭게 금손을 다듬는 모습. --멍자오의 '페이 서비스를 찾아서'

159, 주홍색 일치, 수은 중지, 샤홍주 무리가 너무 선명하다. --Lv 김동빈의 '문을 두드리다'

160, 리시곶을 걸고 붉은 도시 협곡을 돌아보는 모습. --리바이, '산사람 웨이오아이를 왕궁으로 돌려보내며 서문'

161, 시원한 봄 새벽이 시작되는 신안의 팔경과 새벽을 흔드는 하이샤의 꽃 화면. --장커지우, '월나라 조각의 서리가 내린 뿔'

162, 구망은 아침 해를 떠서 흔들며 광대하고 무한하지만 독립적인 중심지다. --Ruan Ji, "전기 성인"

163, 이상한 열망을 담고 향기로운 꽃을 씹고 떠다니는 안개를 빨고 샤오샤를 먹고 구름으로 올라가고 봄바람을 겸손히 맞는다. --루안지, 「어른의 전기」 중에서

164, 빛과 그림자가 새벽을 맞이하고 생강송에 여름의 계절이 내려앉는다. --류위시, 「가을강 이른 뱃길」 중에서

165, 바다에서 나온 날씬한 몸, 화이허강 근처에서 밝은 얼굴. --원전, "장막 속에서 신사들이 모여 술을 즐긴다는 말을 듣고 삼십 운으로 놀았다."

166, 주안에는 석양이 밝고, 무태에는 지는 이슬이 젖어 있다. --추광시, '임장각의 다섯 노래'

167, 연기와 물로 칠한 진주 커튼, 쓸쓸한 석양. --탕인, '석양의 고독한 지도'

168, 금지된 저속한 여름 보랏빛 식사가 있다. --한산, 「삼백삼십시」 중에서

169, 누군가 산을 오르고 구름이 굴러온다. --한산, '삼백삼십시'

170, 산과 강은 겹겹이 아름답고 연기와 구름은 오묘하구나. -한산, 「삼백삼십시」 중에서

171, 어제 소윤사에 갔다가 문득 불로장생을 보았네. -한산, 「삼백삼십시」 중에서

172. 소나무 달은 맑고 차가우며, 구름은 흩날리네. --한산, 「삼백삼십시」 중에서

173, 밍추산이 불타고 해류가 하이샤로 돌아왔네. --마대의 '구소포를 용강으로 보내며'

치자샤옌샹용회중린시 174. --장레이의 '치단'

175, 어둠은 이끼로 가득하고 산과 강은 고송의 시신을 묻어 버리네. --먀오룬의 "꿈의 사원 시향"

176, 류페이 펑제쉐, 타오산 우링 협곡 해석. --리상인, "풀 한 포기, 나무 한 그루, 자생하는 것밖에 없는 용레현. 올봄, 나는 이곳이 책 때문에 향기롭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177, 밝은 안개는 저 멀리 있고, 슬퍼하는 새들이 생각을 불러일으킨다. --진관, 「봄의 열 가지 잡다한 노래 - 잠자는 - 문학과 역사」.

178, 석양에 비친 빛은 희미하고 흐리고, 태이 액체 공간, 달 그림자는 넓고, 바닷바람은 구름을 채우고, 아이들은 술에 취해 비명을 지르지 않는다. --마쯔위안의 '아홉 하늘에 전화를 걸다'

179, 무지개비가 햇살로 바뀌고 황혼이 대지를 굽고, 일종의 창백함을 씻는다. --자오의 '금귀의 김이 모락모락 나는 바다 구름'

180, 남월은 밝은 물을 보고, 위성은 구이 꽃을 보려고 배를 움직인다. --황조의 '염산천소신 장군 북방의 충절과 의로움'.

1865438+ - 미생의 '남쪽으로의 봄 여행'

182, 건물 단샤진슈, 초목의 잔재와 눈이 얼룩진 첸.

182, 건물 단샤진슈, 초목의 잔재. --리시민, '이른 봄에 건물에 가는 것은 서사적 경치'

183, 위샤 섬에 두 마리의 바다거북이 떠 있고 다한은 보물을 돌아본다. --저우첸, '황동파의 호랑이산 진액 집으로'

184, 옥색으로 별이 떨어지고 시아단에서 태양이 태어난다. --판청다, '밤의 유적에서 정상까지'

185, 버드나무는 일찍 그늘에 머물렀고 바람은 한기를 돌려보냈다. --송기, '서원 초봄의 두 노래, 팡이 약간 페이페이'

186, 바람은 색색의 구름을 뱉어낸다. 산호 그림자가 베일을 피운다. -왕이, '루이파트리지 조우시 꽃과 촛불'

187, 실내의 스님이 누워 해가 지나가기를 기다린다. -왕홍휘, '왕시 영사 대나무 칭호를 위한 원추송'

188, 자리는 붉은빛이 도는 베일을 두르고 가슴은 색색의 구름으로 덮여 있다. --왕홍휘, "젊은 스승 왕시주전을 위한 원 가을 노래"

189, 그물 파티가 자주 약속에 와서 감히 그 말을 소중히 여기고 우울함을 보상합니다. --셴 저우 "황혼 주조 하늘 조용한 방, 쉬칭 탕윈과 함께 노승 밤 산책"

190, 도시 다리 서쪽, 팡광 샨터우 부처의 집 샤옌을 데리러. --장찬, '돌다리'

191, 이곳의 봄은 아직 눈이 내리는데, 유감스럽게도 나는 혼자 항해하고 있다. --쉬웨이, 「히비스커스 꽃을 산 사람의 말을 듣고, 네 송이」

192, 햇살에 물든 얼굴에 웃음이 번진다. 나는 그것이 비파라는 것을 안다. --서수, '보살야인-기이-깊게 닫힌 복숭아꽃밭 노래'

193, 밤이 되면 영혼은 론의 집을 꿈꾼다. 웃는 얼굴은 형형색색의 안개와 같다. --자오창칭, '늦봄에 꽃다발을 들고 작별'

194, 향기로운 사향은 엷고, 와인 후광은 미소를 담고 있다. --왕제, '천무의 자작나무 하늘의 유약과 자수 더미'

195, 돈의 웃는 얼굴이 부끄러움으로 사라졌다. 모두 아주 매력적이다. --관젠, '복숭아밭에서 옛 친구를 기억하며, 쇼야의 첫 번째 긴 향기로운 부드러움'

196, 구름 위를 걷는 웃는 얼굴, 눈꽃 향기를 노래하는 벚꽃. --장차오, 「이웃 지에게 주는 선물」

197, 새벽에 군문이 열리고 구름에 덮인 사건. --두무, '이간의 시'

198, 만 리의 여름 녹음, 옛 산 너머로 동해에서 부상이 나오는 것을 보았다. --리상인, '사숙을 위한 칠십이 구절의 운율까지'

199, 밝은 달을 안고 연암은 첫 번째 서를 열었다. --백주이, 「춘시를 꿈꾸는 백 운율」

200.호수에는 맑고 맑은 두 개의 먼 노래가 있고, 고대 해안의 어촌은 수평으로 낚시를 하고 있다. --장커지우, '난초인의 먼 호수에 관한 두 편의 시'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