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여자가 매시를 꺾다
여자가 매시를 꺾다
송초 시인 매가 쓴 매화는 정교한 작은 집 벽옥이다. "거한서곡, 매화춘훈, 화장은 어린 여자처럼 배우고, 웃음을 모아 붉은 입술로 삼는다." ("홍매")
매화를 빙근설피부옥골상심인 선녀로 묘사한 시인도 있다. "아름다우면 천선정이 다정하고, 누빔 나선꽃받침이 영영을 감싸고 있다." ("매화" 를 향해 유람하다) "옥립한고, 선자태는 소탈하고 깨끗하다." (주' 이운 전 매수') "용고선 타고 불을 먹지 않고 빈산에 빙천설지를 물어뜯는 데 익숙하다." (Luyou "Houshan Shumei") Zhou Bida 의 눈에는 매화가 요정의 우아한 아름다움과 이웃 여성들의 매력적인 아름다움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내가 정말로 춤을 추고 싶다고 의심했고, 옷은 내 자연스러운 자세를 털어 냈습니다. 또 주인이 벽녀를 엿보는 것과 같이 축영펜을 적용하는 것이 특히 적합하다. " ("이운사소 홍정육건양정중매") 매화를 연인에 비유하는 시인이 있다. "가을물은 아름다움을 떠나고 강동모에는 구름이 몇 송이 있다. 고독한 등불 죽루 맑은 밤 서리, 꿈 매화 나는 본다. 클릭합니다 매화가 시인의 마음 속에 얼마나 고귀하고 고귀한지 알 수 있다.
사실 매화의 세 가지 상징상은 왕왕 분리되는 것이 아니라 융합된 것이다. 영매의 많은 시 중에서 이 세 가지 상징적 의의가 병존한다. 육유' 반월호촌 초매화는 젖은 매촌운으로 다섯 곡이 있다':' 공골목에 사는 사람은 호수중선인 것으로 의심된다.' 오랫동안 황무지에 사는 사람은 은둔자이자 신비로운 신선이다. 육유는 교묘하게 이 두 이미지를 한데 엮어 이 시의 내용을 풍부하게 했다. 장효상의' 관매기' 에서 매화는 고독한 자애의 여자로 묘사되어 있는데, 실제로는 현량한 남자와 아름다운 여자의 결합체이다. 매화의 세 가지 이미지가 융합될 수 있는 이유는 그것들이 모두 * * *-순결의 상징이라는 핵심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영매의 시인 중에서 송대의 림과 정이 가장 유명하다. 그의 아내 하자태는 영매의 시를 많이 썼는데, 그중 가장 걸출한 것은' 산가든의 쇼메이' 였다.' 모든 향기로운 꽃들이 자신의 아름다움을 떨쳐 작은 정원을 차지했다.' " 얼룩덜룩한 그림자가 맑은 얕은 물 위에 비스듬히 걸려 있고, 달빛의 저녁, 그들의 향기가 평화롭게 퍼졌다. \ "차가운 새가 날고 싶어, 매화를 먼저 엿보고; 나비, 매화의 아름다움을 알면 요염할 것이다. 다행히 작은 노래는 비교할 수 있지만 단향 * * * 금병은 쓰지 않는다. " 시인은 매화의 이미지를 여러모로 그려 매화의 고귀하고 초연한 품격을 부각시켰다.
또한 매화는 고시에서 먼 친구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하는 또 다른 중요한 이미지이기도 하다. 첫 번째 매화시' 증정' 은 남북조 때 육카이가 쓴 것으로, 매화로 우정을 전한다.' 매화를 꺾고, 수도꼭지 속 사람을 보낸다. 강남은 아무것도 없어 봄날에 대해 이야기한다. " 당대의 많은 시인들은 모두 이 이미지로 영매의 시를 창작하였다.
자두를 접어서 사람을 선물하는 것은 이미 흔한 전고가 되었다. 송대에 이르러 왕안석 등은 "게시물이 나왔으니 스스로 하나 보낼 수 있다" ("매화") 라는 이미지를 물려받았다. "정성스러운 손이 부러져서 꽃을 다 쓰기 전에 혼자 있고 싶지 않아요." ("석성시에 장매대 세 송이") 매화는 이미 우정의 상징이 되었다. "매화를 접고 친구를 보내다" 는 이미지가 점차 깊이 발전하였다. 송대 중반에 이르러 매화는 시의 증표일 뿐만 아니라 일종의 감정이기도 하다. 시인이 매화를 볼 때, 그들은 자기도 모르게 고향에서 멀리 떨어진 친구들을 떠올린다. \ "산북 서리 가지가 가장 많이 생각하고, 한기가 그대에게 남아 있다. 클릭합니다 (스시 \ "eryun 양 시안 메이 꽃 \") \ "천리 표류, 북한 고객 연민, 도난 자금. 향기는 새로 빚은 것보다 더 싱겁고, 마음은 옛 친구처럼 무겁다. 배에 아무것도 묻지 마라, 그는 컵 하나를 요구했다. " "장순민" "메이가 배를 타고 있는 것을 봐라"
영매의 시에서 친구와 연인에 대한 사랑을 표현한 시인도 있다. 예를 들면 주송의' 매이 의식' 과 같다.' 그리고 이 꽃과 술에 취하기 전에 집을 연연하는 것이 낫다' 고 시인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친구명언). " 그리고 주씨의' 청강로 견매': "그는 천년을 꿈꾸는데, 누가 그리움을 보낼까." 모두 그리운 마음을 드러냈다.
더욱 감동한 시인은 영매로 향수를 표현했다. "용산 하객로는 여전히 불쌍하고, 먼저 마음을 끊는다." (육유' 객사치매') "멀리 남북사 없이, 객우비." (유무' 매화') 시인은 세상이 어렵다고 느끼며 향수의 정을 토로하지만 돌아갈 수 없다.
결론적으로, 시인은 단지 매이의 신체 상태를 묘사하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매실의 정, 서정, 서정적인 감정이라는 것을 발견하기 어렵지 않다. 영매의 시는 일반 영물시와 다르다. 시의 노래의 아름다움은 이미 시인의 마음에 대한 객관적인 대응물이 되어 대대로 축적되어 중국 전통문인의 독립적이고 높은 표준의 정신 경지로 뭉쳐져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2. 송대에는 미녀가 메이를 쓴 시가 있다. "보초 밖에서 다리가 끊어지고, 외로움에 주인이 없다.
황혼이 내리자 매화는 어쩔 수 없이 지쳐서 비바람을 견뎌야 했다. 나는 봄을 다투지 않았다. 모든 사람들이 부러워하며 흙으로 찧어 잿더미로 갈아서 향기만 변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매화 Geng 편지 섣달 반, 이미 매화를 느꼈다. 올해 춘완, 눈 속의 숯을 모두 보러 온 것을 믿지 않는다.
눈 후 매화가 만개하고, 등불 아래 도시 복숭아와 이망동군, 섣달 매화가 아직 봄이 되지 않았다. 몇 개의 창문이 조용하면 안 돼, 화원이 산뜻하고 상쾌해.
왁스를 칠한 후 화기가 다가오자 한매가 동풍이 되어 왁스를 믿는다: 섣달 이후. 섣달은 음력 12 월이다.
동풍: 봄바람, 여기는 봄을 의미합니다. 편지: 메신저.
슈의' 죽음' 은 소매가지에 있는 편지로, 눈 뒤의 화기가 가깝다: 소식, 징조. 동군: 사춘의 신. 봄이 되다.
엄송 도제의' 유미' 는 소매에 박매향으로 접혀 있고, 봄날의 은희는 엄송 도제의' 청평악' 의 그림자가 강에 걸려 있다. 메이셰설은 엄송도제의' 임강선' 이 눈이 아니라는 것을 멀리서 알 수 있다. 그윽한 향기가 있기 때문이다. 유향은 매화의 향을 가리킨다. 왕송안석' 매화': "한 귀퉁이에는 수매가 있고, 한령은 혼자 핀다.
나는 멀리서 그것이 눈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다. 향기가 흩날리기 때문이다. "복숭아가 살구인 척하고, 나는 여전히 외롭고, 나는 외롭고 날씬하다. 내 말은 메간 매화가 희박하다는 것이다.
서리몸법: 매화가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고 서리와 눈에 대항하는 몸법. 늦게 피는 매화가 복숭아살구로 위장했지만 외로움, 고화질, 얇고 서리와 눈을 물리치는 자세를 유지하고 있다는 뜻이다.
송대 스시의' 홍매' 는 계원에서 새 왁스 몇 송이의 장매화를 보았다. 초기 노래 저우 bangyan \ "옥 촛불 새로운 \" 매화 를 싫어 잘라, 그래서 눈 파도 로 밀봉: 너무 야생 오픈. 송주방언' 보살설' 에도 강남 편지가 있다. 매파지는 춘신을 알고 강남에 가깝다. 춘래 소식이다.
메이포: 매화가 피었어요. 송, 황 tingjian \ "유미 \" 시적 완연, 언제든지 일이 있다.
오락이 없으면 이릉은 매화의 시적 경지, 시적인 곳이다. 오화: 풍경이 아름다워요.
오락: 눈이 보이지 않는 것을 말합니다. 송닷지' 링미' 소춘에 매화가 어디 있는지 물가가 쓰러진 울타리를 보고 싶다. 송의 몇 가지는 아름다움을 다투지 않고, 화공은 화공을 허락한다. 천공은 자연이 만물을 창조하거나 성장시키는 기능력을 가리킨다.
예송멘드의' 강변선자' 매화는 눈 같고, 매화는 눈 같고, 없는 것 같다. 여송본 중' 모래를 밟다' 는 동풍 편지를 받았고, 나는 먼저 매혼에게 돌려주었다: 뉴스. 왕송탁의' 추녀인' 은 달이 가득 찼고, 창밖에는 매화가 드문드문 있었다. 송려숭원 기억 왕손동시는 벽 밖에서 밤이 오는 것을 모르고, 꽃이 적다.
송후진 \ "모래 위를 걷다 \" 눈 후 스파 스, 나는 두세 꽃, 송신치 \ "강신자 \" 를 보고 일부러 봄을 찾아 향을 거부했다. 향기는 찾을 곳이 없다: 일부러. 송신치희' 산자':' 오직 * * 매화어, 게으른 유사.
나는 봄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향기를 원하지 않는다. 향기는 찾을 곳이 없다. 잔수산에 대한 태도가 없어 수미는 잔수산을 삶아 로맨틱한 잔수산으로 만들었다. 얼음과 눈 아래 노출된 풍경이다.
태도가 없다: 생활이 없다. 음식: 화장.
낭만: 아름다운 풍경. 송신치희의 하심랑.
3. 송대에는 미녀가 메이를 쓴 시가 있다. "보초 밖에서 다리가 끊어지고, 외롭고 주인이 없다.
황혼이 내리자 매화는 어쩔 수 없이 지쳐서 비바람을 견뎌야 했다. 나는 봄을 다투지 않았다. 모든 사람들이 부러워하며 흙으로 찧어 잿더미로 갈아서 향기만 변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매화 Geng 편지 섣달 반, 이미 매화를 느꼈다. 올해 춘완, 눈 속의 숯을 모두 보러 온 것을 믿지 않는다.
눈 후 매화가 만개하고, 등불 아래 도시 복숭아와 이망동군, 섣달 매화가 아직 봄이 되지 않았다. 몇 개의 창문이 조용하면 안 돼, 화원이 산뜻하고 상쾌해.
왁스를 칠한 후 화기가 다가오자 한매가 동풍이 되어 왁스를 믿는다: 섣달 이후. 섣달은 음력 12 월이다.
동풍: 봄바람, 여기는 봄을 의미합니다. 편지: 메신저.
슈의' 죽음' 은 소매가지에 있는 편지로, 눈 뒤의 화기가 가깝다: 소식, 징조. 동군: 사춘의 신. 봄이 되다.
엄송 도제의' 유미' 는 소매에 박매향으로 접혀 있고, 봄날의 은희는 엄송 도제의' 청평악' 의 그림자가 강에 걸려 있다. 메이셰설은 엄송도제의' 임강선' 이 눈이 아니라는 것을 멀리서 알 수 있다. 그윽한 향기가 있기 때문이다. 유향은 매화의 향을 가리킨다. 왕송안석' 매화': "한 귀퉁이에는 수매가 있고, 한령은 혼자 핀다.
나는 멀리서 그것이 눈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다. 향기가 흩날리기 때문이다. "복숭아가 살구인 척하고, 나는 여전히 외롭고, 나는 외롭고 날씬하다. 내 말은 메간 매화가 희박하다는 것이다.
서리몸법: 매화가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고 서리와 눈에 대항하는 몸법. 늦게 피는 매화가 복숭아살구로 위장했지만 외로움, 고화질, 얇고 서리와 눈을 물리치는 자세를 유지하고 있다는 뜻이다.
송대 스시의' 홍매' 는 계원에서 새 왁스 몇 송이의 장매화를 보았다. 초기 노래 저우 bangyan \ "옥 촛불 새로운 \" 매화 를 싫어 잘라, 그래서 눈 파도 로 밀봉: 너무 야생 오픈. 송주방언' 보살설' 에도 강남 편지가 있다. 매파지는 춘신을 알고 강남에 가깝다. 춘래 소식이다.
메이포: 매화가 피었어요. 송, 황 tingjian \ "유미 \" 시적 완연, 언제든지 일이 있다.
오락이 없으면 이릉은 매화의 시적 경지, 시적인 곳이다. 오화: 풍경이 아름다워요.
오락: 눈이 보이지 않는 것을 말합니다. 송닷지' 링미' 소춘에 매화가 어디 있는지 물가가 쓰러진 울타리를 보고 싶다. 송의 몇 가지는 아름다움을 다투지 않고, 화공은 화공을 허락한다. 천공은 자연이 만물을 창조하거나 성장시키는 기능력을 가리킨다.
예송멘드의' 강변선자' 매화는 눈 같고, 매화는 눈 같고, 없는 것 같다. 여송본 중' 모래를 밟다' 는 동풍 편지를 받았고, 나는 먼저 매혼에게 돌려주었다: 뉴스. 왕송탁의' 추녀인' 은 달이 가득 찼고, 창밖에는 매화가 드문드문 있었다. 송려숭원 기억 왕손동시는 벽 밖에서 밤이 오는 것을 모르고, 꽃이 적다.
송후진 \ "모래 위를 걷다 \" 눈 후 스파 스, 나는 두세 꽃, 송신치 \ "강신자 \" 를 보고 일부러 봄을 찾아 향을 거부했다. 향기는 찾을 곳이 없다: 일부러. 송신치희' 산자':' 오직 * * 매화어, 게으른 유사.
나는 봄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향기를 원하지 않는다. 향기는 찾을 곳이 없다. 잔수산에 대한 태도가 없어 수미는 잔수산을 삶아 로맨틱한 잔수산으로 만들었다. 얼음과 눈 아래 노출된 풍경이다.
태도가 없다: 생활이 없다. 음식: 화장.
낭만: 아름다운 풍경. 송신치희의 하심랑.
4. 시 1 눈에 미인을 그리워하고, 하늘을 찌르고, 눈이 산성을 비추고, 옥지한을 묘사한다.
왕조: 송나라
저자: 유저
눈 사진 마운틴 시티 옥 손가락 감기, 창족 튜브 원한 건물.
강남에 매화가 몇 개 있는데, 하늘 끝 어디에도 방초가 없다.
별점, 달이 둥글다. 강변으로 돌아가서 컵판에 들어가다.
한림 풍류시 삼천 수, 나는 눈물을 머금고 오희를 보냈다.
번역:
산성의 얼음과 눈이 덮여 위층에서 피리를 부는 사람은 손가락조차도 추위를 느낄 수 있다. 연주 장소의 음악에는 슬픔이 담겨 공기 중에 메아리쳤다. 유랑한 지 오래되어 귀밑머리까지 하얗게 변했다.
하늘의 별과 보름달을 마주하고, 나는 혼자 술을 컵에 따랐다. 나의 원사, 너를 위해 너무 많은 시를 썼고, 너에게 선물하고 싶어, 눈물을 참으며 열심히 읽게 해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2. 보살님, 북풍이 밤의 눈을 날려 버렸습니다.
왕조: 청나라
작성자: 나란성드
북풍이 한밤중의 눈을 날려 버리고, 혼은 여전히 복숭아꽃 달을 사랑한다.
꿈을 잘 꾸면 깨어나지 마라, 그에게 이득이 된다.
공연히 구석진 곳을 듣고, 베개에 붉은 얼음이 얇다.
마르세유는 야유를 하고, 잔별은 깃발을 털었다.
번역:
차가운 북풍이 흩날리는 눈송이를 도처에 날려 버렸다. 자신의 상사병을 꿈꾸는 사람은 깨어나고 싶지 않다. 갑자기 아무런 징조도 없이 그림 그리는 소리를 듣고 깨어났을 때 눈물이 얼음으로 변했다. 귓가에 말의 울음소리가 들렸고, 눈에는 잔성 중 군대의 깃발이 보였다.
3. 눈낚싯대
왕조: 송나라
저자: 강규
바람이 마르고 눈이 길어요.
서글픈데 낚싯대를 놓는 사람이 없다.
때때로 공무선이 다리 위를 지나간다.
하얀 갈매기가 앞모래톱으로 날아가다.
번역:
눈보라가 몰아치는 추운 밤에, 나는 난간에 혼자 기대어, 주위에는 아무도 없고, 어부도 한 명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사람을 우울하게 하다. 가끔 공무선이 다리 옆을 지나가는데 소리가 나지 않는다. 평소 다투기를 좋아하는 백로조차도 이때는 매우 조용하고, 유유히 이륙하고, 조용히 추락한다.
4, 모래 위에 밟으면 매화처럼 눈이 내린다
왕조: 송나라
저자: 여본중
눈은 매화 같고 매화는 눈 같다.
좋든 싫든 다 좋아요.
얄미운 맛. 누가 알겠어요?
남루의 달을 구하다.
나는 작년에 매화가 만개한 계절을 기억한다.
아무도 지난 일을 말하지 않았다.
너는 누구를 위해 술에 취해 누구를 위해 깨어나느냐?
나는 아직도 가볍게 떠나는 것을 싫어한다.
번역:
눈은 매화처럼 하얗고 매화는 눈처럼 영롱하다. 누구든 그렇게 예쁘다. 네, 눈과 매화가 제 고민을 생각나게 합니다. 이런 걱정은 남루의 달만이 나의 증거라는 것을 아무도 모른다.
나는 예전에도 이런 장면이 기억난다. 나는 매화를 찾아 너와 함께 눈을 지나가고 있다. 시간이 흐르고, 사람이 늙었고, 일은 이미 과거가 되었으니, 다시는 아무도 언급하지 않을 것이다. 나 취했어. 내가 깨어난 것은 누구를 위해 취한 것이냐? 나는 아직도 이렇게 쉽게 너를 떠나는 것을 후회한다.
5. 자건
작가: 이름없는
왕조: 진나라
백로는 서리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중간에서 왔다갔다하니 길이 막히고 길다.
그것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 한가운데 있다.
시간이 오래되어도 천년은 변하지 않았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중간에서 앞뒤로 추적해서 길이 막혀서 끊어졌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자채, 태평성대는 아직 지나지 않았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돌아가서 따라가자 길이 막혀서 우회전했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번역:
강변의 갈대는 푸르고, 늦가을 이슬은 서리로 응결된다. 당신의 백마 탄 왕자는 어디에 있습니까? 강 반대편에 있습니다. 역류하여 그녀를 찾았는데, 길은 매우 위험하다. 물줄기를 따라 그녀를 찾아가는 것은 마치 물 한가운데 있는 것 같다.
강변의 갈대가 너무 빽빽해서 아침 이슬이 아직 마르지 않았다. 당신의 애인은 어디에 있습니까? 강 반대편에 있습니다. 역류하여 그녀를 찾았는데, 길은 매우 위험하다. 물줄기를 따라 그녀를 찾아가는 것은 마치 그녀가 물 속에 있는 것 같다.
강변의 갈대가 너무 빽빽해서 아침 이슬이 아직 위에 있다. 당신의 백마 탄 왕자는 어디에 있습니까? 강 반대편에 있습니다. 역류하여 그녀를 찾았는데, 길은 매우 위험하다. 물줄기를 따라 그녀를 찾아가는 것은 마치 그녀가 물 속에 있는 것 같다.
5. 꽃미인시 1, 꽃미인이 교묘하게 향을 다투다. 왕송도의' 하강 목련과 장생과 영원' 2. 이런 꽃의 아름다움은 미녀 송염단의' 좋은 일이 가까워 1 년 전 봄이 왔다' 3 과 같다. 미인의 꿈은 꽃을 깨고, 리우웬첸옹에 대한' 기억, 봄빛은 어제와 같다' 4. 10 년 동안 미인 송수와 진태허매화 5 를 보냈다. 미인 김생은 봄꽃 양위정' 4 무제 유효 상인 은체' 6 을 깎았다. 꽃을 꺾는 것이 미안보다 낫다. 당인' 미인도' 7. 미녀는 너무 늦게 쓰는 것을 싫어한다. 백송옥두꺼비의' 제갈수향원' 8. 미인은 낯선 꽃을 보고 송조 보보' 낯선 여덟 꽃' 9 로 돌아왔다. 봄의 꽃은 풍부하고 아름답다. 송 《소설 개론》 10. 송대 미녀가 꽃을 부르는 것을 믿지 않는다. 송치의' 경춘휘아저씨와 성동가든에서 술을 마신다' 1 1, 북방 미녀는 꽃처럼 무송한룡의' 백화문' 12, 그리고 꽃근가인유
6. 매화 쓰기에 관한 시와 관련해서 산자 영매가 역역 밖에서 다리가 끊어져 외로움이 견디기 어렵다.
황혼이 내리자 매화는 어쩔 수 없이 지쳐서 비바람을 견뎌야 했다. 매화는 다투어 피어나고 싶지 않고, 꽃의 부러움과 배척도 개의치 않는다.
가을이 지나도 흙으로 갈아 먼지로 변해도 매화는 여느 때처럼 계속 향기를 풍긴다. 조중오미는 소년 법정에 들어가지 못하고, 쓸쓸할 말이 없다.
방랑하는 생활은 매우 냉혹하다. 강 끝, 새로운시 오래된 꿈 외로운 증오 향.
봄바람에 상관없이 나는 먼저 동황을 알게 되었다. 매화절구는 매화향에 맑은 바람이 가득하고, 눈이 사방에 쌓여 있다고 들었다.
어떻게 수천억, 매화 한 그루에 나무 향을 피울 수 있습니까? 북쪽 경사면에서는 매화 한 송이가 이미 오래 자랐다. 입춘은 매일 연극을 상연하고 산비탈에 가서 매화를 찾았지만, 그것이 시들었을 때 갑자기 꽃 한 송이를 보았다.
광한궁의 장생약은 차가운 영혼을 치유할 수 있다. 대나무 울타리는 물고기를 덮지 않고 만송이 매화가 날아간다.
나는 기뻐하며 처마를 돌며 크게 웃었지만, 또 슬퍼서 물속으로 돌아가야 했다. 달빛은 텅 비었고, 시사는 더욱 존재하지 않았다.
사랑은 예로부터 있으므로 우리를 존중하기 전에 먼저 옷에 눈물을 탓하지 마라. 하늘 끝엔 밝은 달이 없고, 청산이 놀고 있는 한.
한림에는 까치가 서 있지 않고, 승려가 물가로 돌아간다. 모의 매화는 붉은 쌀과 같고, 안에는 무궁무진한 향기가 있다.
당신은 언제 코에 오십니까? 서리 몇 개를 머금다. 매화 찾기, 도시 남부의 왕석마을, 이미 나뭇잎으로 연못을 말라 버렸고, 집은 나무 울타리로 둘러싸여 있다.
불쌍한 매실이 법정에 있어서 아무도 이 일을 모른다. 외로움은 마침내 향기가 나고 외로움도 조용해졌다.
눈 위에 녹색 이끼가 가득 자라서 산르치에 흩어져 있다. 내가 올 때는 햇빛이 찬란할 필요가 없다. 가랑비가 한 번 내리면 딱 좋다.
바람이 불 때 너는 슬퍼할 것이고, 황혼에 너는 가지에 기대게 될 것이다. 올해 성남 탐매에는 노인이 쓴 시 네 수가 있는데, 풍경은 실크로 삶아졌다.
청양궁의 봄이 일찍 와서 첫 매화가 이미 피었다. 음침한 강면, 눈이 날고 싶어, 대나무 울타리 수가 이끼를 덮는다.
내가 슬플 때 아무도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나는 매화를 데리고 나의 동반자로 돌아왔다. 암서촌, 매화 한 가지를 구하다.
한생은 악하지 않고, 노래는 강변을 불지만 지나치지 않다. 고미 매화향, 백화는 체질할 수 있다.
구매 앞에 나타나자 매도 필사자의 경지에 빠졌다. 이끼를 쌓고 어지럽고, 요각창지.
누가 오래된 시냇물에서 물을 길어 이 먼지투성이의 얼굴을 키웠는가? 그래서 청두 남서쪽 15 ~ 6 리의 슈베원에는 최대 두 그루의 나무가 있다.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매롱은 처음 촉에 도착했을 때 시 한 수를 썼다. 그 후로 그는 자주 이곳에 와서 정우에게 시 한 수를 주었다. 11 월에도 서교에서 매실을 보내니, 생활이 쏜살같이 흘러가는 것 같다. 즉, 오늘의 하락은 백배이고, 앞일은 뒷일을 잊지 않는 스승이다.
촉왕의 낡은 정원은 쟁기질하고, 수천 개의 눈더미가 흩어져 있다. 명주탑 옥궁의 꿈이 깨지고 무디스의 유민이 애도하다.
두 마리의 용은 꼼짝도 하지 않고 누워 있고, 날아가지 않고, 비늘이 떨어지고, 장과가 덮여 있다. 영이 설월을 만나면 힘겹게 서리가 내린다.
나는 세상을 독립적으로 경작하게 했고, 슈는 언론이 누구인지 알게 되었다. 상해를 파괴하려는 의도는 갈수록 강해지지만 봄을 위해 천지와 항쟁할 것이다.
나는 늙고 화가 나서, 내 자신이 백발이 성성하고 동심이 아직 없어지지 않았다고 웃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미풍이 휘몰아쳐 금 한 조각이 안으로 불어왔다.
관미에서 화경까지, 고급스러운 인연 아저씨가 산속의 구름 훈춘을 보고 배를 놓아 매실을 찾았다. 길을 물어볼 필요는 없지만 많은 곳에서 매화를 찾을 수 있습니다.
봄정은 한 야생 스님의 집에서 한가한 시간을 보내고 다과회에서 시인 * * * 과 만났다.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노인에게 매화를 모자에 꽂으라는 것이다.
홍매 죽로산, 개울을 건너는 소녀, 장안 당대 메이크업을 연기하다. 백죽대나무는 작지만 백화가 일제히 놓여 있지 않다.
구름 속의 시냇물은 봄이고, 작은 정원은 밤에 새 화장을 시도한다. 노인의 옛 풍속이 보존되고 매화가 사람처럼 취하도록 내버려 두다.
호산은 매경호를 찾아 하얗고 망망하여 대지와 연결되어 있지 않다. 용을 타고, 고선은 결코 불을 먹지 않고, 공산에 살며, 얼음과 눈을 물고 있다.
동황이 도도하여 여러 세대의 보금자리와 같다. 만물이 죽어서 나는 혼자 살고, 나는 죽지 않는다.
매실을 찾아 유설호에 있을 때, 짧은 모자가 가지들로 가득 찼다. 행인이 속삭이다: 이 낡은 상자 안에는 늘 시가 있다.
내가 창문으로 돌아왔을 때, 심경이 갑자기 자연기로 들어갔다. 잉크 풀 얕은 펜 건조, 우 지안 비행 잔디 처럼 미소.
매약엽머리에 봄기운이 완연하고 매화가 쓸쓸하다. 그때가 되면 절대 복숭아리 세대가 아니다.
선녀가 가면 세상 사람들이 소중히 여기게 되고, 그녀와 이야기하는 것도 즐거운 일이다. 상략, 사람과 사람 사이에는 비교할 수 있고, 수천 년 동안 모두 평등하다.
메이 33 년, 진강의 즐거움은 슬픔으로 변했다. 갑자기 시냇가의 매화를 보았는데, 마치 청양궁에 있을 때와 같다.
매실이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종종 컵 하나를 방해하여 작은 정원의 매실을 마음대로 여는 것이다. 자해는 춘몽에서만 찾을 수 있고, 혀는 무자비하게 불러올 수 있다.
낮잠 에 meicun 야생 집, 국화 를 찾기 위해 시를 보내, 매화 를 찾기 위해 구름 을 포함합니다. 만 마리의 소가 새로운 고민을 없앨 수 없었고, 새 한 마리가 오후에 깨어났다.
네가 늙어서 부끄러움을 당하면, 모두들 네가 화가 났다고 말할 것이다. 가난은 모든 것을 흡수할 수 있다. 강변의 표류모는 누구입니까? 밥 없이 애통해하는 것은 쉽지 않다.
매화 얼음 절벽 눈 밸리 나무가 싹트지 않아, 창조물이 들판을 깨고 이 꽃을 피운다. 신의 전폭 근도, 장정의 정의는 결백을 알고 있다.
고건 정치인들은 걱정으로 가득 차서 걱정을 포기했다. 뿌리를 정원으로 옮기는 것도 계획입니다. 대나무 울타리 오두막은 정말 제 집입니다.
생활 속의 자기 의심과 자기 약속, 아름다움은 자랑할 수 없는 것이다. 금병 녹색 바가지 풍속, 모닥불 맛 강남차.
매화는 강남의 친구이자 난초이며, 물 끝은 신한을 두려워한다. 그림은 초봄을 놀라게 하고, 옥제는 밤을 원망한다.
네가 무관심하고 아무 일도 하지 않을 때 문외한을 보내서 보기 어렵다. 만날 때는 만나기도 전에 상대방을 싫어하지만 웃는 감정은 이미 늙었다.
매화는 매화로 창작되어 원한이 없다. 초인은 블루방이라고 하지만 자세히 보면 접근하지 않는다.
매화는 5 년 동안 죽순이 되고, 10 년은 매실가지가 된다. 술샘 얼굴, 오늘 누가 이걸 알아? 매화는 매화와 친구가 되고 싶어 늘 고민한다.
지금부터 불을 끊고 곡식을 끊고 물을 마시며 신선서를 본다. 매화춘심은 올해 초 강두가 어젯밤 춥다.
나는 너에게 모든 것을 가르쳤다. 나는 달을 보고 있다. 매화가 강을 토하고, 산색 서리가 밝다.
덩굴의 지팡이를 만지면 세 친구가 동맹을 맺을 수 있다. 매화가 늙어서 피곤하고, 애화가 이야기를 나누고 강건으로 돌아간다.
월중에 사람과 비교해서 날씬하고 싶다. 눈이 내린 후, 나는 피리를 훔쳐 추위를 불평했다. 들배는 연말 서프라이즈를 찾고, 스카프는 더 많이 취한다.
특히 연민은 매우 슬프고, 시큼하다. 매화 달 구름 어두운 창자, 외로움 을 감상할 줄 아는 사람.
기이한 그림자만 만나 돌아와서 향을 놀라게 하니 정말 좋다. 나루터는 추위를 언뜻 보고, 다리는 원망이 몽롱하다.
저는 강남에서 온 손님입니다. 먼저 제 고향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다시 와서 당신을 공경하고 싶습니다. 선명매화 지휘크림, 일각이 드문 아름다움.
폐옥은 수월가를 화나게 할 수 있어 처음으로 금을 사기가 어렵다. 끝없는 연륜이 있다는 것을 알고, 만경 임빙이 웃는다.
세상에 봄 태양을 구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매화는 이 옹의 이름을 따서 꽃을 지었는데, 시는 마침 사람을 취하게 한다.
높은 기준은 먼지와 어울리지 않는데, 유물은 정말 형편없다. 안개 비는 선골의 차이를 알고, 납단은 색진을 안다.
나의 전임 구주이는 네가 의심스러우며, 끝을 순풍에 맞게 해달라고 요구했다. 매화 50 년, 모든 일이 순조롭지 않아, 방옹은 여전히 땔감을 덮고 있다.
한 번도 한가한 적이 없고, 매화만 바위 낚시에 빠진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매화산장 곳곳에 매화향이 있고, 술에 취해 춤길을 꽂는다.
술을 마시면 너를 영원히 살 수 있고, 너는 꽃을 좋아해서 죽을 지경이다. 매화 꽃 두 꽃 봄 반환, 남쪽 가지 북쪽 가지 바람 일 알림.
썩었지만 슬퍼서 딩닝은 또 잘 놓지 못했다. 매화는 한관 중 첫 번째 신선으로, 애틋하고 무운한 초연이다.
애티가 나지 말고 꽃 앞으로 굽어보라고 권하다.
7. 매화시
송나라: 왕안석
구석에 자두가 몇 개 있는데, 추위에 홀로 열렸다.
나는 멀리서 그것이 눈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다. 향기가 흩날리기 때문이다.
매화절구, 제 1 부
송나라: 육유
문화는 맑은 바람으로 가득하고, 눈은 사방에 쌓여 있다.
어떻게 수천억, 매화 한 그루에 나무 향을 피울 수 있습니까?
매화
남북조: 보조
아트리움에는 많은 잡나무가 있는데, 대부분 자두나무이다. 왜 혼자 있는지 물어보세요? 서리를 읽으면 꽃이 되고, 이슬 속에는 굳을 수 있다. 봄바람을 흔들고, 봄날을 매혹시키고, 찬바람을 그리워하며, 서리와 눈만 서리가 내리지 않는다. (찬바람: 맹렬한 바람)
중국 이씨
당나라: 최도융
처음에는 꽃받침에 눈이 있어서 혼자 그림을 그리기가 어렵다.
향에는 운율이 있어 매우 춥다.
퉁소 걱정을 들으러 왔지만 병에 기대었다.
바람이 불면 쉽게 파괴된다. 석풍 좌이: 역풍
매화은경이 서쪽으로 눈을 막는다
송나라: 지앙 지에
백갈매기가 나에게 혼자 있고 싶은지,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마음이 남는다면, 왜 눈썹을 잠글 필요가 있는가. 바람이 작은 커튼을 치고 춤을 추며, 한가한 그림자에 무관심하고, 지난 일을 회상하다.
노유는 오늘 늙었나요? 화루, 류하 배. 꿈은 꿈이고, 꿈은 꿈이 아니라, 찬물은 헛되이 흐른다. 황운 사막에 목면 모피가 배어 있다. 아무도 나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습니다. 오늘 밤 눈이 오고 매화가 있어 나처럼.
채택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