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한동랑은 자신의 두 번째 고시의 원문과 감상을 즉흥적으로 바쳤다.
한동랑은 자신의 두 번째 고시의 원문과 감상을 즉흥적으로 바쳤다.
(2) 11 세: 851 년 한보 11 세 (중 5 년). 시 편집자: 시를 쓰다. 말을 성공으로 삼다: 글쓰기 사유가 빨라서 말 사이의 장이 될 수 있다. "세설 신어 문학": "환현 북벌, 원호순은 벼슬을 당했다. 천을 밝혀야 하고, 돈을 불러 써야 한다. 만약 네가 글쓰기를 멈추지 않는다면, 너는 7 편의 논문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매우 인상적이다. 동정이 옆에 있는데, 그것이 매우 유감스럽다. " 이백은 "한서 경주시": "비록 날로 글자를 다 썼지만, 내 말에 의지할 수 있다."
⑶' 냉회색' 문장: 당시 송별연회에서의 장면이었다.
(4) "통화화" 문장: "시 야 권일": "봉황명, 높은 자리에 오르다. 오동생, 아침. 클릭합니다 "산해경 남산경": "단정동의 산 ... 물이 어디서 흘러나오는지 ... 닭처럼 생긴 새가 있는데 봉황이라고 합니다." "사기 화물식 열전": "바촉 과부명, 먼저 단혈을 얻고, 여러 세대를 잘 이롭게 한다." 후자의 문장은 현재 자주 쓰이는 것으로, 일반적으로 후기의 쇼가 더 많이 할 수 있다는 것을 뜻하며, 한정할 수 없다. 통, 오동나무, 봉황이 오동에는 머물지 않는다고 한다. 단산: 전설은 봉황의 기원이다.
⑸' 봉황' 문장: 이 문장은 한국전을 놀리며 아들 한보의 시 재능을 칭찬한다. "진서 육운전": "육운이 어렸을 때 광릉 홍민무 상서,' 이 아들이 용마가 아니라면 봉황이 될 것이다.' 라고 깜짝 말했다. 두보는 "개복에 신선하다", "신신 문장 노숙하다", "상은은", "노령" 이라는 시를 가지고 있는데, 바로 이런 뜻이다. 상인이 태그를 숨긴 지 얼마 되지 않아 한국전이 도사로 임명돼 한보가 동행해야 하기 때문에 단산길에' 작은 피닉스'' 노봉황' 소리가 난다고 합니다. "작은 봉황" 은 한동랑을 의미하고, "노봉황" 은 한전을 가리키며, 장강의 뒷물결이 앞물결을 밀는다는 뜻이다.
1 검스택: 검각 잔도. 바람벽: 촉중길의 물 한 토막을 가리킨다. 쓴 것과 쓴 것: 수륙 양용 여행도 가리킨다.
(2) 상은대중도 5 년 겨울 가래나무에 갔기 때문에' 빙설하지 마라' 고 말했다. 대중11 년 봄, 유충영이 장안으로 돌아갔기 때문에' 수춘' 이라고 불린다.
3 by: 제발. 이' 눈이 올 때는 봄이다' 라는 시는 호슨, 범운의' 과거는 눈처럼, 지금은 눈처럼' 라는 교묘한 구절과 연결되어 있다.
(4) 심약은 동양지사를 역임한 뒤' 서미안 책' 에서 자신이 늙고 날씬하다고 말했다. "백일 후에는 가죽띠가 자주 움직여야 한다. 손으로 팔을 잡고, 속도는 31 분입니다. 클릭합니다 여기서 호슨은 심약에 비유되었다. 한동랑 즉흥시의 번역 (아래) < P > 는 (어제) 촛불에 불을 붙이고 눈물이 잿더미로 변한 작별연회에서 슬프고 감개무량했다. 열 살 된 한보 (아드님) 는 동진의 원호만큼 기지가 있어 곧 문장 한 편이 되었다. (곧, 당신은 아들을 데리고 주국에 취직할 것입니다. ) 만리 장단산길, 동화가 만개하고, 작은 봉황의 노랫소리가 꽃 사이에서 들려오면, 늙은 봉황보다 더 맑고 듣기 좋다. (네 아들의 재정은 너의 늙은 봉황의 목소리보다 더 맑을 것이다.) < P > 한동랑 즉흥시 감상 (아래) < P > 이 시는 긴 제목으로 왜 이 시를 썼는지 설명했다. 동랑은 만당 시인 한보의 별명이다. 작은 글씨 동랑은 이상은의 조카이다. 그는 재능이 별로 없다. 그의 아버지 한전은 이상은의 절친한 친구이자 매부이다. 대중오년 (851) 가을 말, 이상은은 베이징을 떠나 자주 (현 쓰촨 3 대) 로, 유충영 막부, 절도사가 동천에 들어갔다. 한보는 겨우 열 살인데, 송별연에서 즉흥적으로 시를 지을 수 있어 네 개를 놀라게 했다. 11 년, 이상은은 장안으로 돌아가 한보 () 가 쓴 시를 읊고, 지난 일을 회상하며, 2 ~ 4 줄의 보상을 썼다. 이것이 첫 번째입니다. < P > 시의 마지막 두 명구는 동랑 부자의 봉황에 대한 경외심을 비교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단산은 봉황의 산지로, 위에는 오동나무가 많이 있다고 한다. 동화가 만개하고 봉황이 일제히 울린다. 그 중에서도 젊은 풍명은 맑고 둥글며, 연로한 봉황보다 낫다. < P > 명구 감상: 단산길 동화만리, 꽃 사이에 물결이 일고 있는 새끼들이 노래보다 더 맑고 둥글다.
철학적 이치: 청출어람이 블루보다 낫다. < P > 한동랑 즉흥시 작가 소개 (2 부) < P > 이상인 (813-858), 예서인, 화이주 하노이 (오늘 하남 진양현) 사람. 젊었을 때, 나는 다평군에게 우리 시대가 외롭고 부관으로 초빙되어 직접 산문을 가르쳤다고 들었다. 문인들이 시작한 지 3 년 만에 우당 () 구 () 의 추천을 거쳐 1 위로 승진하였다. 나중에 그는 이당의 딸 왕무원과 결혼했다. 이런 식으로, 그는 양당 사이에 끼어 줄곧 밀려나고, 한평생 초라했다. < P > 이상은의 시는 언어의 예술적 매력이 풍부하다. 즉 역사를 찬양하고 과거를 애도하는 작품들은 왕왕 황당무계하고 기세가 웅장하며 영향력이 깊다. 사랑시도 감상적이고 감동적이다. 그의 시 스타일은 뚜렷하고 독특하여 만당에서 독보적이다. 하지만 생활이 청빈하기 때문에, 시가에는 슬픈 정서가 드러나고 은밀한 전고를 사용하기 쉬우므로 시의 의미가 난해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송초 형식주의의 쿤시 스타일에 큰 영향을 미쳤다. 이의산의 시는 대대로 전해 내려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