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긴급 !!!!! 무릎 꿇기 !!!!! 고대 그리스의 3대 비극
긴급 !!!!! 무릎 꿇기 !!!!! 고대 그리스의 3대 비극
소포클레스
3대 비극가 :
에스퀼로스
작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
속박에 빠진 프로메테우스
아마 기원전 480년 이후에 공연된 것으로 추정되며, 3부작 시리즈 중 첫 번째 또는 두 번째 작품입니다. . 다른 두 연극, 불곰 프로메테우스(아마도 세 번째 또는 첫 번째)와 해방된 프로메테우스(아마도 두 번째 또는 세 번째)는 잃어버렸고, 동반자 염소 연극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페르시아인
기원전 472년에 상연된 이 작품은 독립된 비극으로, 역사적 주제를 바탕으로 한 고대 그리스 비극 중 유일하게 살아남은 작품입니다.
소녀를 위한 기도
기원전 470년 이후에 상연된 이 작품은 3부작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으로, 나머지 두 편인 에그토스(또는 이집트인)의 아들들과 다네오스의 딸, 염소극인 아무모네는 유실된 것으로 추정됩니다.
테베에 대한 일곱 전사의 공격
BC 467년에 상연된 이 작품은 3부작 시리즈 중 세 번째 작품으로, 다른 두 편은 잃어버린 레오와 오이디푸스이며 염소 연극은 스핑크스입니다. 이 작품은 그 해 1등상을 수상했습니다.
아가멤논
디오니소스
좋은 사람(또는 네메시스)
소포클레스
오이디푸스 왕, 안티고네, 엘렉트라, 트라카스의 소녀, 필록테데스, 코로노스의 오이디푸스 등 7개의 작품만이 오늘날까지 남아 있다. 코로노스의 오이디푸스. 이 중 안티고네와 오이디푸스 렉스는 소포클레스의 창의적인 재능을 가장 잘 보여주는 작품입니다.
에우리피데스
기존 작품
키클롭스, BC 441년
북극, BC 438년
메디아, BC 431년
헤라클레스의 딸들, BC 430년
안드로마케, BC 430년경
히폴리투스, 기원전 428년
헥토르 카우퍼, 기원전 424년.
트로이 여인들, 기원전 421년.
기원전 414년 타우로이드족의 이피게니아.
기원전 413년, 엘렉트라.
헬렌, 기원전 412년.
412 B.C. 이온.
411 기원전, 페니키아 여성.
오레스테스, 기원전 408년
술 취한 여자, 기원전 407년
이피게니아, 아울리스, 기원전 407년.
고대 그리스 희극의 아버지는 아리스토파네스였다.
고대 그리스의 희극 작가 아리스토파네스(기원전 448년경~380년경)는 약 40편의 희곡을 썼지만 11편만 살아남았습니다. 아리스토파네스 이전에도 수많은 희극 작가가 있었지만, 그가 남긴 11편의 희곡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그리스 희극입니다. 아리스토파네스 이전의 희극을 고대 희극, 그 이후의 희극을 중세 희극과 신 희극이라고 불렀습니다. 기원전 5세기에 아테네는 세 명의 위대한 희극 시인을 배출했는데, 첫 번째는 크라티누스, 두 번째는 오이디푸스, 세 번째는 아리스토파네스입니다. 아리스토파네스만이 완전한 작품을 남겼습니다.
현존하는 작품:
425 기원전
424 기원전
423 기원전
425 기원전
425 기원전
422 기원전
Wasps
421 기원전
Peace.
414년 이전: 새
411년 이전: 리시스트라타.
411년 이전: 테스모포리아즈새
405년 이전: 개구리
392년 이전: 교회
388년 이전: 플루투스(또는 행운의 신).
아리스토파네스는 아테네의 시민이었으며 토지를 소유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널리 여행했으며 소크라테스와 플라톤의 친구였습니다. 시인은 아테네 당국, 특히 크레온을 감히 공격했고, 아테네 시민과 도시 국가를 모욕했다는 비난을 받았지만 물러서지 않고 계속 풍자했습니다. 아리스토파네스의 희극은 당시의 모든 주요 정치 및 사회 문제를 다루고 있으며 민주주의의 위기 속에서 아테네 노예 소유자들의 사회 생활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아리스토파네스의 세계관은 주로 자유민 중 농민들의 이해관계를 반영했습니다. 그는 몇 가지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시했지만 정치적으로 보수적이었습니다. 그는 아테네와 스파르타 사이의 전쟁에 강력히 반대했습니다. 그는 아케인, 평화, 루스트라 등의 희곡에서 평화를 옹호하고 외세의 침략에 저항하는 마라톤 시대의 정신을 기념했습니다. 내전 기간 동안 아테네의 민주주의는 쇠퇴하고 정치는 점점 더 부패했으며 정치 선동가 크레온은 특히 공격적이었습니다. 시인은 <기사>에서 크레온을 민중을 속이는 사기꾼으로 대담하게 묘사하고, 극 중에서는 민중의 상징인 데모스를 되살려 마라톤 시대의 정신을 회복시킵니다. 전쟁이 끝난 후 아테네 경제는 붕괴되고 일반 시민들은 더욱 가난해졌습니다. 사회에서는 평균적인 부를 요구하는 이상적인 국가에 대한 아이디어가 생겨났습니다. 이러한 생각은 <시청의 여인들>과 <부자의 신>과 같은 희곡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시인의 태도는 양면적이었습니다. 한편으로는 부자와 가난한 자 사이의 불평등이 불합리하다고 생각했고, 다른 한편으로는 부는 노동으로부터의 분리를 의미하며 노동 없이 부를 생산할 수 없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평균 부의 개념에 대해서도 회의적인 태도를 보였습니다. 아리스토파네스는 여성 문제에도 관심이 많았습니다. 그는 여성의 정치적 권리 부재로 인한 불평등에 반대하고 여성을 비하하는 사상을 비판했습니다. 루킬랏』에서 그는 여성도 정치적 문제를 이해하고 도시 국가를 구하고 국가를 통치할 수 있다고 주장하지만, 여성의 완전한 해방을 주장하지는 않습니다. 아리스토파네스는 소피스트들의 새로운 교육에 반대하고 수양과 절제라는 옛 교육을 선호했습니다. 그는 신을 조롱했지만 여전히 전통 종교를 지지했습니다.
아리스토파네스는 창조에 관한 몇 가지 의견을 남겼습니다. 그는 <홍색 경전>에서 희극을 창작하는 목적은 진리를 알리고 정의를 지지하며 사람들에게 교훈을 주고 행복으로 인도하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연극 <개구리들>에서 그는 시인을 칭찬하는 기준은 그가 나라를 위해 백성을 잘 가르쳤는지 여부라고 제안합니다. 극 중 디오니소스는 인류를 비하하는 시인은 죽여야 한다고 선언합니다. 그는 처음으로 문학과 예술의 사회적 기능을 명확하게 표현합니다.
아르카네(BC 425년)는 아리스토파네스의 첫 번째 성공 희극입니다. '오프닝' 장면에서 농민 디아볼로스는 아테네 시민의회가 평화 회담을 제안한 남자의 연설을 허용하지 않는 것을 목격합니다. 그는 가족을 위해 스파르타인과 화해하기 위해 동전 여덟 개를 그 남자에게 줍니다. "엔트리"에서 아테네 인근의 전쟁으로 가장 큰 고통을 겪은 아르카나에(합창단)는 데카폴리스를 반역죄로 고발하며 돌을 들고 그를 쫓아다닙니다. 그는 반박의 영역에서 자신은 스파르타로 망명하고 싶지 않았으며 자신도 스파르타에 의해 유린당했지만 아테네인들도 전쟁을 일으킨 책임이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일부 아르카네 사람들은 납득할 수 없어 전쟁의 총사령관인 라마쿠스에게 도움을 청했습니다. 데카폴리스는 그 자리에서 라마쿠스와 씨름하여 그를 물리치고 펠로폰네소스군과 교역하러 갔습니다. 이어지는 '막간극'은 협상이 타결되고 평화가 가져다주는 혜택을 보여줍니다. 라 마르코스가 다시 나갑니다. "출구"에서 그는 절뚝거리며 경기장을 가로지릅니다. 그는 전쟁에서 부상을 입어 큰 고통을 겪고 있습니다. 하지만 디아볼루스는 잘 먹고, 술에 취하고, 잘난 척하는 두 여자와 함께 더블 파이프를 연주하고 있었습니다.
아카노 맨은 희극적인 과장과 진지해 보이는 농담을 통해 삶을 희극처럼 반영합니다. 예를 들어 디드로와 라마르케스의 논쟁은 심각한 문제이지만 무대 위에 콩을 쏟고 레슬링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전쟁에서 소를 잃고 거의 죽을 뻔한 농부의 이야기는 또 다른 예입니다. 그는 데카폴리스의 시장에 가서 '평화의 안약'을 사러 가는데, 이는 평화에 대한 농부의 열망을 유머러스하게 표현한 것입니다. 이 장면은 정말 웃깁니다. 하지만 '퇴각'에서 아테네의 위대한 장군이 무대에서 비명을 지르는 장면은 추악합니다. 이 코믹하고 추악한 사건에는 매우 진지한 생각이 담겨 있습니다. '아르카니스트'의 정치적 기능은 아테네 시민들의 지배적인 전투 정신을 제거하고 평화 조약을 촉구하는 것입니다. 시인은 극에서 전쟁은 정치 선동가와 장교에게는 좋지만 백성에게는 나쁘다고 지적하며 전쟁 양측의 잘못을 지적하고 페르시아 침략의 위협에 맞서 도시 국가 간의 단결과 우정, 마라톤의 정신을 옹호합니다. 이러한 사유의 높이에서 아리스토파네스는 발아래 놓인 현실을 내려다보며 삶의 추악한 본질을 발굴하고 마음껏 비웃습니다.
데카폴리스는 전형적인 다락방 농부로, 머리가 맑고 수완이 뛰어납니다. 라마르케스는 혼란스럽고 허영심이 많으며 겉으로는 강인한 전사입니다.
아리스토파네스의 걸작 중 하나인 <새들>(BC 414)은 신화적 판타지를 바탕으로 한 현존하는 유일한 희극입니다. 극 중 아테네인 두 명과 새떼가 하늘과 땅 사이에 '구름 위의 새들의 나라'를 건설합니다. 이 나라는 빈부의 구별이 없고 착취가 없으며 노동만이 생존의 유일한 조건인 이상적인 사회입니다. 이 희극은 아테네의 기생 생활을 풍자한 작품으로, 유럽 문학사에서 가장 먼저 이상 사회를 묘사한 작품입니다. 예술성 측면에서 <새들>은 의심할 여지 없이 아리스토파네스의 최고의 작품입니다. 극의 줄거리는 다채롭고, 합창단이 연주하는 새들은 다양한 색깔로 숲을 드나듭니다. 극 전체가 환상과 서정적인 분위기로 가득합니다. 아리스토파네스의 희곡 중에서 이 희곡은 가장 완벽한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리스토파네스의 상상력은 매우 풍부합니다. 그의 희곡의 줄거리는 허구적이고 종종 터무니없지만 주제는 현실적입니다. 그는 삶을 비추는 거울처럼 과장을 즐겨 사용했습니다. 거울 속 이미지는 풍자극이지만 삶의 본질을 반영합니다. 그는 때때로 상징주의를 사용하여 추상적인 개념을 의인화하기도 했습니다. 아리스토파네스는 재치가 뛰어났고, 비극의 시를 패러디하여 희극적 효과를 내는 데 능숙했습니다. 그는 도시의 우아한 언어와 어울리도록 단순하고 생생한 민속 언어를 유연하고 선명한 대사와 함께 사용했습니다. 그의 희곡에는 아름다운 시와 거친 장면이 있습니다. 하이네는 아리스토파네스의 희극은 사려 깊고 이국적인 꽃과 나이팅게일이 노래를 부르며 기어가는 동화 속 나무와 같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엥겔스는 아리스토파네스를 "희극의 아버지"이자 "강한 성향의 시인"이라고 불렀습니다.
- 관련 기사
- 하드카피 캘리그래피 작품을 복사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급히 알아야 합니다!
- 난초에 관한 시?
- "박"에 관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 좋은 친구들이 모여 Moments에 게시할 수 있는 60개의 짧은 카피라이팅 문장 모음
- 따뜻함으로 시작하는 구절
- 세 개의 물점이있는 최고의 회사 이름은 무엇이며 왕이라는 단어가있는 비즈니스에 가장 좋은 행운은 무엇입니까?
- , 히비스커스 따뜻한 계정, 매일 밤 웃음, 눈물 냄새! 무슨 뜻이에요
- 인간의 본성은 거룩한 책이고 인간의 마음은 영원한 정글이다:사람이 자신의 삶을 살아간다면 어떻게 외로울 수 있겠습니까!
- 플루트 연주 테크닉
- 신진대사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