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종이 커팅 예술은 언제부터 퍼지기 시작했나요?

종이 커팅 예술은 언제부터 퍼지기 시작했나요?

종이 커팅 예술은 북조 시대에 등장하여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에 널리 퍼졌습니다.

고고학적 유물에 따르면 종이 커팅은 늦어도 1500년 전인 북조(386~581년)에 등장했다고 합니다. 당시 종이 자르는 기술은 상당히 숙련되어 있었습니다. 수나라와 당나라를 거치면서 종이 커팅 예술은 점점 더 번성하게 되었습니다. 당나라에서 종이 자르기를 묘사한 시가 있습니다. "차이셩"이라는 시에는 "서로 자르고 선물하니 은비녀가 봉황을 장식하네"라는 구절이 있습니다. 잎은 황금 칼을 쫓고 꽃은 옥 손가락을 따라갑니다. 이 시는 당나라 미녀들의 아름다운 동작과 오려낸 꽃, 새, 곤충, 물고기의 아름다운 효과를 종이 오리기에서 묘사하고 있습니다. 송나라 시대에는 종이 오리기 산업과 유명한 종이 오리기 예술가들이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송나라에 이르러 종이 커팅은 대중화되었습니다. 명나라와 청나라는 종이 커팅의 전성기였습니다.

종이 커팅 예술은 가장 오래된 한족 민속 예술 중 하나입니다. 개방형 예술로서 사람들에게 시각적 공허함과 예술적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종이 커팅은 가위를 사용하여 종이를 창문 장식, 문 매트, 벽걸이, 천장 및 스너플과 같은 다양한 패턴으로 자릅니다. 축제나 결혼식 축하 기간 동안 사람들은 아름답고 밝은 색상의 종이 커팅을 집의 창문, 벽, 문, 등불에 붙이면 축제 분위기가 더욱 열광적으로 변합니다. 시골 지역에서는 보통 여성과 소녀들이 종이 자르기를 합니다. 과거에 종이 자르기는 거의 모든 소녀가 마스터해야 하는 수공예 예술이었으며 사람들이 신부를 판단하는 기준이기도 했습니다. 중국 북부와 남부의 종이 커팅 예술은 가위와 종이 한 장으로 인생의 모든 기쁨과 슬픔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기술적으로 페이퍼 커팅은 실제로 종이를 자르고 조각하여 표현하고자 하는 이미지를 표현하는 것입니다. 한족 노동자들은 오랜 기간 동안 예술과 생활 속에서 자신들만의 독창성을 발휘하여 이 예술 형식을 연마해 왔습니다. 종이 찢기, 종이 찍기, 색상 일치, 색상 혼합, 염색 및 스케치와 같은 다양한 기술이 형성되어 종이 자르기의 표현력이 깊이와 폭이 무한히 확장되었습니다. 누에가 실크를 뱉는 것처럼 가늘고 큰 붓처럼 두껍습니다. 다양한 형태로 펜듈럼 안감을 붙이거나 공중에 매달 수 있습니다. 종이 커팅에 사용되는 도구와 재료의 단순성과 대중성으로 인해 이 기술은 쉽게 습득할 수 있으며 다른 예술 분야에서는 대체할 수 없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결과, 이 예술 형식은 고대부터 현재까지 중국의 거의 모든 도시와 마을에 퍼져 사람들의 사랑과 찬사를 받았습니다.

발전:

인류의 어린 시절에는 "민속"과 "비민속"의 구분이 없었지만, 사회의 지속적인 발전과 계급 및 기능 분화의 출현으로 "궁중 예술"과 "궁중 예술"의 예술이 점점 더 보편화되었습니다.

사회의 지속적인 발전과 계급 및 기능 분화의 출현으로 "궁중 예술" 및 "문인 예술"과 비교하여 "민속 예술"의 역사적 개념이 형성되었습니다. 작품의 다양한 범주는 다양한 계층의 미적 기준을 반영하며 그들 사이의 경계의 기초가되어야합니다. 종이 커팅에 관한 한, 종이로 자른 모든 작품을 "민화 종이 커팅"이라고 할 수는 없습니다. 역사적으로 귀족과 시민의 축제 풍습을 위해 특별히 종이를 자른 예술가들이 많이 있었고, 문인화가나 전문 예술가가 자신의 작품을 만들기 위해 종이 자르기 기술을 사용하여 그림을 그리는 예도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작품들은 노동자들이 스스로를 위해 만든 작품과는 질적으로 다르며, 대부분 노동자들의 미적 특성과는 거리가 멀어 대중에게 일반적으로 받아들여지지는 않았습니다. 이러한 작품 중 일부는 특정 지역에서 유통되었지만 결국 민중이 직접 만든 것이 아니기 때문에 변형되어 변형되었습니다. 오늘날에도 많은 지역에서 대중 예술 창작 활동에서 나오는 종이 커팅 작품을 민속 종이 커팅과 혼동해서는 안됩니다. 대중 창작 활동도 민속 종이 커팅의 형태를 취하여 대중을 기쁘게하는 좋은 작품을 만든 다음 사람들에게 전파 할 수 있지만 창작의 목적은 종종 자신의 삶의 필요와 분리되어 있으며 심지어 상담자의 의도를 표현합니다. 밀접한 관련이 있지만 개념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