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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를 위해 칭찬해 주세요' 끝 고대 국가가 받은 문자 내용은 무엇이고 누가 보낸 것입니까?

라오양이 샤오구 () 에게 보낸 문자에 "우리 아버지의 생명이 기적을 목격했다" 고 적혀 있다. 그는 좋은 일을 하면 칭찬을 받아야 한다고 말했다. 양홍기.

황건신의' 나를 찬양하라' 는 주요 줄거리에서만 베이비의 오리지널' 나를 찬양하라' 와 비슷하다. 원작 인물의 신분 변화, 새로운 캐릭터의 가입, 많은 디테일의 세심한 설정 등으로 인해' 나를 위해 칭찬해 주세요' 는 원작보다 더 날카롭고 대기합니다. 만약 원작이 전통적 이상을 고수하는 사람이 현실에 패한 후 도덕이 무너진 이야기를 다룬다면,' 나를 찬양하라' 는 사회에 대한 과장된 비판을 사회 전체의 모든 측면으로 확대하고, 비판을 받는 원작 결말은 사실상 이전의 북북 결말과 나란히 열린 결말을 형성하고 있다. 김키드가' 사마리아의 소녀' 의 끝에서 한 것처럼. 어떻게 선택하느냐는 관중 자신의 일이다.

덜 복잡한 이야기, 개편 방법, 서스펜스 설정 방법, 작가의 공력 테스트. 황건은 황신과 돛에 서명하고 미이의 신분을 대학원생에서 형사로 바꾸었다. 양홍기라는 배역을 교활하고 단순한 농민에서 무뚝뚝하고 성실한 위범식 농민공으로 바꾸었다. 담웨이, 많은 남자의 인간성 약점을 지닌 조연 (사실, 담웨이도 고대 애국가의 암흑면의 화신으로 여겨질 수 있으며, 둘 사이의 대화와 상호 작용으로 고대 애국가의 내적 충돌을 반영할 수 있다.) 시절 연기한 파출소 등 눈에 띄지 않는 인물을 늘렸다. Ouyang Hua 의 샤넬 향수, 비가 내리는 등 몇 가지 세부 사항을 추가했습니다. 이러한 과정을 거쳐 황건은' 북북' 의 원작을 황색적인 황당무계한 이야기로 각색하는 데 성공하여, 사회의 요괴의 현황을 냉담하게 방관했다.

이 영화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서로 다른 이유와 목적을 위해 사기꾼이며, 소수의 정직한 사람들은 이 사회와 어울리지 않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더욱 애석하게도, 이 정직한 사람들은 주위의 모든 것에 대해 의심을 품고 있다. 왜냐하면 그들은 너무 많은 거짓말을 보았기 때문이다. 마치 옛 국가가 그의 여자친구 미이 포로를 체포한 것에 대해 의심이 가득한 것처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나중에, 이 영화는 한 죄수의 체포와 심문의 장면으로 미이의 말이 사실이라는 것을 증명했다. 그러나, 나는 이 오래된 국가를 알지 못했지만, 갑자기 칭찬을 요구하러 온 양홍기는 여전히 같은 태도를 가지고 있었다. 불신했지만, 그는 단순한 조사 과정이 그를 피할 수 없는 도덕적 함정에 빠뜨릴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구양화는 인명사건의 진실성을 검증하는 과정에서 자신의 앞날과 일에 영향을 받지 않기 위해 거짓말을 한 뒤 얼굴을 맞대고 대치한 대치에서 양홍기를 중압한 뒤 다시 고대 국가로 이 일을 끝내려고 했다. 시도 후에도 (이 단락의 대사가 부당하게 편집되었다. 사실' 학우가 경찰에 신고하라고 했다' 고 한 뒤' 하지만 나는 그가 붙잡힐까 봐 아무도 그의 아버지를 돌보지 않는다' 는 말을 그대로 두어야 한다.) 그는 미이와 고대 국가 사이에 약간의 갈등을 만드는 것을 잊지 않았다. 그러나 결국 서구상습범의 체포와 자백으로 샤넬 향수와 골목의 자동차 추격은 구양화가 그녀가 말한 것처럼 간단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기에 충분했지만, 결국 그녀의 미래는 고대 국가와 미이의 검증 과정으로 인해 망가졌고, 그녀는 소식의 진실성을 견지했다. 이것은 당연히 고대 국가가 하고 싶은 것이 아니다.

자신이 정말 사람을 구했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폐암을 앓고 있는 아버지에게 자백을 하기 위해 양홍기는 최선을 다해 자신을 증명하려고 했지만, 이 증명서가 구양화에게 무엇을 의미하는지 잘 알고 있었기 때문에 그는 효도와 도덕 사이에서 발버둥을 치고 있었다. 그래서 그는 항상 구양화를 만나는 것을 피했지만, 구양화는 그 비오는 밤의 나체가 그에게 치명적인 유혹이었다. 그는 이미 38 세가 다 되어 아직 결혼하지 않았다. 그래서 나중에, 미이의 눈이 그의 노출된 종아리에 뭉치는 것을 지켜보는 장면이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약 그가 자신을 이길 수 없다면, 그의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그는 구양화에게 말한 일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용감한 사람은 일련의 불신과 냉대를 겪은 후 강간범으로 타락했지만, 이때 그는 그가 원했지만 얻지 못한 칭찬을 받았다. 이것은 막대한 풍자가 아닌가? 그러나 황건은 분명히 잔인하고 비교로 끝내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촌지서의 미소와 장례식식과 같은 일련의 불합리한 세부 사항을 마련하여 두 번째 결말인' 양승은 죽지 않고 아들을 데리고 북경에 갔다' 는 길을 깔았다. 이 결말에서 양홍기는 당연히 보복을 위해 구양화를 강간하지 않았다. 그 본인이 마을의 이익을 위해 마을 지서의 거짓말을 묵인하고 가짜 장례식에 참석했기 때문이다. 촌지서는 당연히 이 모든 것이 마을의 이익을 위한 것이며, 당연히 그도 마을의 표창 증서를 받을 수 있다고 그에게 말할 것이다. 그래서 양홍기는 마을과 신문의 이중 칭찬을 받았고, 마을은 무료로 지명도를 열었다. 양승리의 노인은 기분이 매우 좋다. 왜냐하면 그의 아들이 칭찬을 받았고, 그의 병도 좋아졌기 때문이다. 모두가 기뻐하는 것 같지만, 고대 국가는 그가 정직하고 용감한 사기꾼을 만들기 위해 한 일을 이해할 수 없었고, 그는 여전히 자신을 용서할 수 없었다.

영화 속 눈에 띄지 않는 다른 조연들도 다른 측면에서 사회의 기이한 현상을 보여준다. 과장과 거짓말은 이미 패션이 되었고, 성실과 전통은 이미 우스갯소리가 되었다. 촌지서는 거짓말을 하기로 했다. 왜냐하면 그는 거짓말이 마을과 마을 사람들에게 더 큰 이익을 가져다 주고 상급자의 칭찬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런 거짓말은 어쩔 수 없이 말해야 했다. 역을 맡은 경찰은 거짓말을 하기로 했다. 분향에서 악성 치안사건이 발생하면 파출소 사회치안종합치병단위의 명예가 무산되기 때문이다. 이들은 칭찬을 받기 위해 거짓말을 하고, 진실을 말하고 칭찬을 요구하는 유일한 양홍기도 불신으로 비난받아 현대사회의 도덕적 타락이' 우리는 다른 사람을 믿을 수 없다' 는 슬픔을 잘 반영하고 있다. 공한림의 잡화점 주인도 재미있는 사람이다. 그는 다른 사람을 돕기 위해 진실을 말하거나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명철이 몸을 지키는 좋은 방법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의 비옷에 대해 이야기할 때 그의 기억력은 지옥처럼 좋다. 그러나, 그가 나중에 골목에서 일어난 일에 대해 이야기했을 때, 그는 마음대로 몇 가지 질문을 했다. 사실, 그는 그날 밤 도움을 요청하는 소리를 들어도 나가지 않을 것이라고 대담하게 상상할 수 있었다. 안전이 그의 기본 원칙이기 때문이다. 편집장을 돌이켜 보면 문혁 시절' 무당 10 만 근' 이라는 뉴스를 보도한 사람은 매일 4 서 오경을 읽더라도 문혁의 과장된 풍격을 바꿔 현재에 선보였다. 자신의 신문을 무감각하게 짓밟을 수 있는 기자들은 신문이 무가치한 거짓말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자신의 신문을 그렇게 존중하지 않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신문명언) 이들과 함께 살지만 그들의 영향에서 벗어날 수 없는 것은 고대 국가가 질식과 무력감을 느끼고 결국 탈출을 선택하는 중요한 원인이다. 구양화의 도발로 그와 이이의 간격이 생긴 것은 결코 중요한 일이 아니다.

배우의 연기로 볼 때, 늙은 배우 왕은 상당히 만족스럽다고 말할 수 있지만, 줄거리로 볼 때 그는 확실히 좀 늙었다. 도덕적 함정에 빠져서 고통스럽고 무력하거나 사직하고 떠나는 사람은 대부분 이 나이의 노인이 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위범의 표현은 확실히 큰 포인트이다. 평소 말을 더듬거나 조급할 때 유창한 어조나 무뚝뚝한 표정에 상관없이 그의 연기는 매우 아름답다. 단점은 농민공으로서 그의 영양이 확실히 약간 과다하다는 것이다. 진호가 선두 자리를 씻어도 만인의 본색을 벗어날 수는 없었지만, 고대 애국가의 혼합 공연과 결말의 고통과 분노는 나쁘지 않았다. 만약 그녀가 이 연극에서 꽃병이라면, 그녀는 정말 억울하다. 탁아소에 관해서는, 확실히 이 영화의 가장 큰 서프라이즈이다. 다행히도, 조미 들은 미이 역을 허락받지 못했다. 그녀는' 베이브' 에서 미이의 원시적인 이미지인 시큼한 여자를 더 잘 어울리지만, 나는 귀엽고 건강하고 부주의한 미이 버전, 지능이 비길 데 없는 형사를 더 좋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옛 애국가에서 그녀와 헤어지는 것은 앞으로 평생 후회할 일이다. ᄏ

음악은 이 영화의 중점은 아니지만, 민요가수 하천의 노래도 널리 전창된 대중음악으로 볼 수는 없지만, 여전히 일부 장면에서 분위기를 띄우고 있다. 예를 들어, 고대 국가가 양승리를 처음 만났을 때, 음악은 어느 시대의 노래에서 독특한 순례 정서를 지녔으며, 사진은 주석의 초상, 벽의 붉은 상, 석양의 붉은 이불 아래 있는 마른 노인 (문혁의 노동자 모범) 과 일치한다. 청회색처럼 보이는 남경 전체와 비교했을 때, 이 붉은 사진들은 상징적인 의미로 가득 차 있다. 아마도 노모 양승이 다른 사람에게 기부를 하고 아들에게' 칭찬을 받는다' 는 생각을 교육하는 것은 이 다원적 가치관의 사회에서 어울리지 않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고, 심지어 우스꽝스러울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러나, 그는 진심으로 자신의 생각을 견지했고, 그런 사람은 존경할 만하고, 결국 그는 회복되었다. 황건이가 어느 시대의' 정신은 모든 것을 결정하는 힘' 에 대한 선의의 조롱으로 볼 수도 있다. 이런 사람에게 북경으로 가는 것은 여행일 뿐만 아니라 독실한 순례이며, 자신의 가치에 대한 전면적인 긍정이거나 단순히' 찬양' 이라고 불린다.

마지막 섹션에서는 일부 세부 사항에 대해 제한적으로 설명하고, 참조용으로만 제공하며, 여러분의 개인적인 관점을 대표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1, 미이 탈주범 추격 과정에 대한 이야기는 고대 국가가 믿을 수 없는 것으로 여겨졌으며, 이 말은 한때 황건이가 특정 유형의 영화에 대한 조롱으로 여겨졌지만, 나중에 범인이 심문을 받고 있는 것을 본 것은 사실상 처음으로' 진실을 말하는 사람은 종종 신뢰하지 않는다' 는 암시로 양홍기 사건을 위한 길을 열었다.

2. 양홍기의' 고기만두와 행복' 이론은 사회 하층부의 부자에 대한 증오의 반영으로 여겨진다. 사실 그는 억울했다. 이 심리활동은 원래 고대 애국가였기 때문이다. 마지막 문장은 "내 동료가 양홍기에 얽매이지 않고 내가 얽히게 되었기 때문에 그들은 나보다 행복하다" 는 것이다.

3. 구양화는 잠시 수영장에 갔다가 옷을 갈아입고 샤넬 향수를 사용했다. 이것은 그녀가 향수를 기내 반입 가방에 넣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학생으로서 그녀는 이렇게 비싼 향수를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다. 구양화의 직감에 문제가 있다고 말하는 것도 당연하다. 그녀가 자신의 개인 생활과 도덕을 의심하기 때문이다.

4. 담웨이가 찍은 사진을 볼 때 고대 애국가의 표현은 몇 눈의 표현에 달려 있다. 이는 구양화 같은 소녀에 대한 노고가 실제로' 아름다운' 환상이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하지만 선택을 거부할 수 있는 것은 미이에 대한 사랑뿐 아니라 그의 개인적인 도덕적 최종선이 작용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5. 구양화가 고대 애국가 집에 온 연극에서 나는 대사의 시작과 끝으로 인해 일부 장면이 잘렸다고 느꼈다. 원작에 대한 대사의 충성심 때문에 구양화의 성격을 표현한 대사를 삭제할 이유가 없다. "하지만 나는 그가 붙잡힐까 봐 아무도 그의 아버지를 돌보지 않았다."

6. 구양화는 감동적으로 미소를 지었다. 자연은 이전에 대질할 때' 범죄 용의자' 의 허점을 발견한 보복으로, 미이는 상습범이 누구인지 의연하게 찾아내 구양화를 찾아 상황을 확인하게 했다. 당연히, 이것은 한 여자에 대한 여자의 보복이다. 이것은 합리적이지만, 그것은 고대 애국가의 출발을 초래했다.

7. 공식 성명에 따르면 양승의 장례식에는 많은 결함이 있다. 예를 들면' 장례식은 산비탈에서는 치지만 집에서는 치러지지 않는다' 와' 마을 간부만 있고 마을 사람들은 장례식에 참석하지 않는다' 는 것이다. 그러나, 나는 소위' 소각과 복제상' 이라는 것을 발견하지 못했지만, 촌지서의 미소는 군중 속에서 확실히 갑작스러웠고, 양홍기가 고대 국가를 떠나는 것은 더 많은 죄책감 (그가 처음으로 거짓말을 한 것일 가능성이 높기 때문) 과 그에게 거짓말을 강요한 마을 간부들에 대한 분노였다. 탁자에 빨간 촛불을 쓰는 것은 정말 이상하다. 또한 상은 묻히지 말고 태워야 한다. 농촌에 따르면 타지 않는 것은 지옥에 도착할 수 없기 때문이다. (그러나 양승리가 정말 불타면 누군가는 필사적으로 죽을 것이다.) 그리고 외아들로서 양홍기는 농촌 규칙을 따르지 않았지만, 이런 것들은 고대 애국가와 편집장이 눈치채지 못할 것이다.

8. 마지막으로 양승리가 옛 국가를 향해 미소를 지었을 때, 그는 죄책감을 느끼지 않았다. 왜냐하면 그는 다른 나라에서만 옛 친구의 기쁨과 아들에게 칭찬을 받는 교만만을 보았기 때문이다. 양홍기의 웃음은 어수룩한 가운데 부끄러움을 띠고 있다. 왜냐하면 그는 마침내 성실한 사람에게서 사기꾼에게 미끄러졌기 때문이다. 고대 애국가에 모든 것이 노출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그는 가능한 한 빨리 떠나서 고대 국가에 문자 메시지를 보냈지만, 사실상 실패했다. 양홍기의 자전거가 도시 관리에 의해 빼앗긴 시기에 따라 이 사람은 문맹인 것 같기 때문이다. 그가 문자를 보내는 것은 좀 어려워서' 나' 라는 글자를 보내면 병음이 필요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