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공익 문자 - 게임' 스릴러 전장' 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 계속 놀겠습니까?
게임' 스릴러 전장' 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 계속 놀겠습니까?
어떤 사람들은 크립톤을 자극하면' 금대야에서 손을 씻어야 한다' 고 말한다. 사실 이 말은 더 깊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 속담에도 있듯이, 깊은 사랑, 증오 컷! 그들이 크립톤 골드 설정을 싫어하는 것은 아닐 수도 있고, 크립톤 골드 시스템이 빚은 허영심 분위기일 수도 있고, 이런 분위기가 게임의 경기성을 오염시킬까 봐 두렵다. 따라서 보이콧 목소리가 가장 높은 게이머들은 종종 게임에 대한 감정이 가장 강한 게이머일 수도 있다.
물론,' 전쟁터 자극' 에 대한 깊은 애착을 가진 플레이어도 있다. 그들은 특별한' 걱정' 범주에 속한다. 그들은 어느 정도까지 "걱정" 합니까? 자신이 좋아하는 게임이 버티지 못할까 봐, 가능한 한 빨리 혜성 설정을 내놓았으면 좋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사실' 걱정' 이라고 말하는 것은 농담이라는 뜻이다. 개인적으로는 경제적 요인을 고려하지 않고 플레이어가 마음에 드는 옷이나 소품을 얻기가 어렵다고 생각한다. 이런 느낌은 매우 괴롭다. 크립톤 시스템의 도입은 이러한 요구를 크게 충족시킬 것이며, 이를 지지하는 플레이어는 generate 에서 자연스럽게 더 나은 게임 생명력을 갖게 될 것이다.
만약' 전지자극' 이 본격적으로 온라인 상태라면, 나는 계속 놀 것이다. 황야 행동' 에 대한 태도와 마찬가지로 지금은 심각한' 오염' 을 당하고 있지만, 내가 이런 것들에 신경을 쓰지 않는 한 나에게 게임을 하는 데는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는다. 한가할 때 게임에 로그인하여 전우를 만나면 모두 즐거워요. 전지자극' 은 닭잡이 여행으로 무엇을 내놓든 행복할 것이다. 플레이어가 이런 게임을 좋아하는 원래의 의도를 건드리지 않는 한, 무해하다. 공정경쟁의 원칙은 반드시 준수해야 하며, 어떤 요인으로 인해 변경해서는 안 된다. 이것이 최종선이다.
국제복 자극 전장에는 이미 충전 시스템이 있다. 국복 상선은 시간문제일 뿐, 와야 할 것은 결국 올 것이고, 나와도 나는 계속 놀 것이다.
우선 전장을 자극하는 충전은 무기 피부와 복장이어야 한다. CF 와는 달리, 총값은 변하지 않고, 단지 총가죽일 뿐이다. 의류에는 큰 차이가 없을 것이다. 단지 몸에 있는 옷일 뿐이다. 유일한 것은 옷의 색깔이 균형에 약간 영향을 미친다는 것이다. 특히 길리복에 해당하는 옷의 색깔, 풀, 눈, 사막 등은 여전히 잘 구분되지 않는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균형적으로 볼 때 충전과 충전하지 않는 것 사이에는 큰 차이가 없다.
게다가, 나는 두 스튜디오가 다르다고 생각한다. 매전의' 왕자영요' 은 끊임없이 사람들의 비판을 받고 있다. 소위 5V5 공정 핸드 투어는 일부 영웅조차도 얻을 수 없습니다. 적어도 절반의 플레이어는 무측천이 없고, 부싯돌은 너무 심각하다. 이는 전군 공격이 실패하여 전장을 자극하는 이유 중 하나다. 그 당시 광자가 충전 시스템에서 나왔다면, 나는 광자가 하늘보다 더 아름다워야 한다고 생각한다. 적어도 민간인 플레이어는 좀 재미있다.
마지막으로 국제판 충전 시스템을 통해 국복을 예측할 수 있다. 국제복의 복장이 많고, 각종 웃긴 머리 장식, 옷, 슈트가 재미있고, 자동차, 비행기의 피부도 있습니다. 국복도 다채로울 것으로 예측할 수 있고 볼드모트가 더 쉽게 볼 수 있는 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저는 작은 형입니다! 나는 게임 포럼에 참여한 지 수십 년이 되었는데, 전문적으로 나를 찾아 친구를 위해 게임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데, 암퇘지 난산을 포함한다.
이 문장 보는 데 2 분이 걸린 급우들에게 대단히 감사합니다.
물론 계속 놀 것이고, 온라인상에 올라온 지 이미 몇 달이 되었다. 사실, 아무도 우리가 휴식을 취하면 게임에 접속해서 보고 싶다는 것을 발견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어느새 이 게임은 우리 여가의 필수가 되었다.
사실 놀 수 있을지 없을지는 말하기 어렵다. 정부가 혜성을 어느 정도까지 원하는지 모르겠다. 게임의 균형에 영향을 준다면 많은 플레이어를 잃을 것 같다.
공식적으로는 피부만 팔고, 일반물품과 피부물품 속성간에 차이가 없다면 받아들일 수 있을 것 같아요. 예를 들어 리그 오브 레전드 가져가 라. 희귀한 피부는 수만 원을 팔 수 있고, 돈을 받지 않아도 잘 놀 수 있다. 요금이 최강왕이 될 수 있을까요?
사실 게임의 이윤은 매우 정상적이다. 만약 게임이 수익성이 없다면, 이 게임은 오래가지 못할 것이다. 물론, 많은 게이머들은 이 게임을 좋아하며 용돈을 기부하기까지 합니다. 전쟁터가 자극되고 크립톤 킹의 길이 열렸다면, 나는 계속 놀 수 있을 것 같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하지만 한 가지, 길리의 옷과 같이 지면 색깔에 너무 가까운 것을 보여주지 않는 것이 좋다. 그렇지 않으면 받아들일 수 없게 된다. 볼드모트가 무섭기 때문에 그의 능력을 강화하지 마라.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지구의 만물을 윤택하게 하는 해설입니다. 놀 줄 알아! 혜성이 있으면 더 재미있을 거야! 먼저 사람들이 왜' 금금' 을 반대하는지, 즉 게임의 충전 소비에 반대하는지 말해 보자. 일부 게임의 충전이 게임의 균형을 깨뜨렸기 때문이다. 하나는 더 강한 설비를 사는 것이다. 이는 RMB 플레이어를 더욱 강하게 한다. 예를 들어 CF 의 각종 신기와 같은 성능은 자유포보다 훨씬 뛰어나 자유게이머에게 많은 총을 먹도록 했다. 또 왕자영요 속성 피부와 같이 피부를 사용하면 원래 영웅보다 더 좋을 것이다. 다른 하나는 시간 절약 소품입니다. 이것은 보이지 않는 불공정이다. 가장 두드러진 역할은 간 자원이 없는 유료 게이머를 위한 시간을 절약하는 것이지만, 일부 RPG 유형의 게임에서는 크립톤 게이머를 더 빨리 업그레이드하고 무료 게이머보다 더 강하게 만들 수 있다. 예를 들어' 내일 이후' 에서는 나뭇가지와 주석 광산을 살 수 있고, 장원을 더 빨리 업그레이드하고 더 좋은 총기를 만들 수 있다. 무료 플레이어의 UZI 는 거장들의 AK 를 이길 수 없다. 그러나 전장을 자극하는 크립톤 시스템은 게임 균형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리그 오브 레전드 처럼, 크립톤은 피부와 패션만 살 수 있고, 관상작용만 할 뿐 실제 작용은 없다. 어떤 옷은 은폐성이 비교적 강하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은폐성이 좋은 무료 옷, 녹색, 노란색, 흰색, 네 장의 지도가 모두 자신을 괴물로 느끼게 할 수 있다. 스릴러 전장' 의 국제복과 단행투어' 배틀그라운드' 는 이미 소비가 있었다. 게이머는 이것 때문에 떠나지 않았다. 반대로, 그들은 총피를 샀기 때문에 더 많이 과시해야 한다! 현재' 전쟁터 자극' 의 패션은 사실 많지 않다. 혜성 후, 우리는 이상한 옷을 입고 춤을 출 수 있습니다!
나는 게임 경험과는 별로 관계가 없다고 생각한다. 만약 당신이 회원 자격에 만족한다면, 당신은 98k 길리의 옷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LOL 처럼 불필요한 의류 피부일 뿐 장식적일 뿐 게임의 균형에는 영향을 주지 않는다. 만약 네가 행복하다면, 너는 돈을 지불할 수 있다. 만약 네가 행복하지 않다면, 너는 이것에 대해 대가를 치를 수 없다. 크립톤과 크립톤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쌀 한 통이 최신 게임 상담과 체험을 선사합니다!
전장을 자극하는 것은 이미 오랫동안 온라인 상태였지만, 이 텐센트 게임이 이렇게 오랫동안 공짜로 놀았다는 것을 느껴본 적이 있습니까? 이상하게 느껴지지만, 내 마음은 매우 행복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것과' 황야 행동' 도 처음엔 무료여서 게임의 즐거움을 체험하게 되었다. 그럼 크립 토 나이트도로, 폭군 의상, 총 피부, 자동차 피부, 럭셔리 레이싱 등등을 시작 했다. 우리 일반 플레이어는 멀리 뒤떨어져서 나는 황야 행동을 포기할 수밖에 없다.
만약 크립톤 시스템에 가입하여 전쟁터를 자극한다면, 돈을 쓰는 방면에 몇 가지가 있다.
첫째, 옷
많은 게이머들이 플레이어 캐릭터의 생김새에 신경을 많이 쓰며 매번 자신을 예쁘게 꾸미면 게임에서 선수들의 부러움을 살 수 있다. 나에 관해서는, 나는 이 옷에 신경 쓰지 않는다. 나는 사격술과 기술에 의지한다.
둘째, 총 피부
나는 여전히 총에 피부를 붙이는 것에 찬성한다. 왜냐하면 이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총이기 때문이다. 잘 치는지 안 치는지 사격법과 전술을 봐라. 나는 98k, 가장 잘생긴 총을 사야 한다.
둘째, 낙하산
이 게임이 처음부터 비행기에서 뛰어내리는 가장 시원한 것은 우산을 들고 활공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좋은 낙하산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분명히 플레이어의 주의를 끌고, 더 많은 화력을 끌어들이고, 당신의 닭을 더 흥미롭게 만들 것이다. (존 F. 케네디, 음식명언)
전장을 자극하는 혜성의 길이 열리는 것은 필연적이지만 아직 때가 아니다. 개인적인 느낌은 빨라야 한다. 게임이 충분히 잘 최적화되어야 그의 충전 시스템이 바로 온라인 상태여야 한다. 첫 충전 보상 6 빠름, 럭셔리 낙하산, 기대해?
오늘 밤 행운을 빕니다. 닭을 먹는 즐거움을 누리세요!
크립톤이 총기 데이터와 캐릭터 속성을 수정하지 않는 한, 나는 대수롭지 않다고 생각한다.
사람들은 열심히 게임을 하는데, 항상 이윤을 낼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
크립톤은 총, 옷, 심지어 캐릭터 프로토타입을 바꿀 뿐, 나머지는 변하지 않는다. 즉, 돈을 충전하면 피부만 바뀌고 게임의 정상적인 진행에는 영향을 주지 않는다.
왕자영요 같은 충전 시스템이 게임 균형에 영향을 줍니까? 스킨에 추가된 속성은 기본적으로 무시할 수 있습니다. 너는 나에게 남자 주인공이 돈을 써서 사야 한다고 말해야 한다. 나는 할 말이 없지만 돈으로 영웅을 사는 것도 소용이 없고 비문도 있다. 돈을 써서 글을 뽑는 바보는 그가 돈이 있다고 말할 수밖에 없다. 그런 다음 비문이 게임에 들어가는 것은 그에게 좋지만, 앞에 서서 그를 대하는 것은 확실히 좋지 않다. 하지만 비문은 천천히 보존할 수 있다. 왜 30 급도 안 돼서 비문 몇 세트를 만들어야 합니까?
피부의 경우, 나는 보기 위해서 샀는데, 다른 것은 아무것도 없다. 아마도 어떤 피부는 촉감 방면에서 좀 좋아질 것 같은데, 예를 들면 풍추황과 이백과 같이 차이가 크지 않을 것이다. 100 위안 이상, 심리적 유창성을 사면 뭐라고 할 수 있니?
그러나 왕자영요 은 줄곧 기술 위주, 운영, 의식, 돈, 쓸모 없는 것 인가? 돈을 쓰면 슬롯을 살 수 없다. 대역을 찾지 않는 한 대역은 텐센트 자신이 아니다. 황금 대역은 야오흥이다. 당신은 아직도 놀 수 있다고 확신합니까?
나는 전쟁터에서 총피를 자극하는 것이 너무 단조롭고, 너무 어둡고, 너무 춥다고 생각한다. 6 개월 후, 많은 사람들이 총을 직접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98k 가 예쁜 피부를 가지고 있다면 M24 를 만나도 거의 변하지 않지만 다른 사람의 게임 경험과는 무관하다.
자동차의 피부와 인물의 옷이 다양해지면 사람을 쉽게 찾을 수 있다. 이를테면 각양각색의 옷들은 사막 지도에도 있다.
남이 돈이 있으면 그를 충전하게 한다. 만큼 그들은 기린, 아니 998, 건물을 무시 하지 않는 한, 그것은 논의 하기 쉽습니다.
나는 정말 잘 설명했다. 나는 크립톤 시스템이 개방되어도 플레이어는 계속 놀 것이라고 생각한다.
크립톤은 충전을 의미한다.
나는' 전쟁터 자극' 에는 두 가지 상황이 있다고 생각한다.
사례 1: 크립토나이트는 오랫동안 열리지 않았다.
전쟁터에서 국복을 자극하고 버전 번호를 받지 않으면 충전 기능을 켤 수 없지만 광자는 원하지 않아 10 년, 10 년 동안 전장에서 플레이어를 자극하고 10 년을 무료로 놀아야 한다. 멋지다!
둘째, 크립톤 시스템이 열려 있습니다.
스릴러 전장' 크립톤 시스템이 개방돼 플레이어가 계속 노는 이유는 다섯 가지다.
이유 1, 하루 놀지 않으면 괴로워요.
예를 들어' 자극 전장' 은 오늘 2 시간 동안 휴복한다. 너 불편하니? 너는 틀림없이 괴로울 것이다. 하루 놀지 않으면 괴로울 것이다. 그래서 크립톤 때문에 게임을 떠나지 않을 것이다.
이유 2: 나는 습관을 길렀다.
너는 아마 한 판 더 노는 것은 나에게 큰 일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 나는 불가능하다고 생각한다. 말하기는 쉬워도 하기는 어렵다.
전체 부대의 공격은 전쟁터를 자극하는 것과 매우 비슷하다. 왜 전장을 자극하는 플레이어가 전군 출격을 하는 것을 본 적이 없습니까?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사람이 일단 습관을 형성하면, 변화를 원하지 않는다.
자극적인 전쟁터에서, 당신은 당신의' 감도 설정' 방안,' 옷 맞추기' 방안,' 커스터마이징' 버튼 방안을 보존했습니다. 너는 이미 이런 조작에 익숙하다. 만약 네가 게임을 바꾸면, 너는 초보자가 된다.
이유 3, 감정
2 년 동안 게임을 했다. 98K 의 총소리에 익숙하다. 나는 P 시의 풀 한 포기 나무 한 그루를 좋아한다. 나는 제다이 섬, 열정 사막, 사노 열대 우림, 비한디를 좋아한다. 떠나시겠습니까?
더구나' 자극전장' 에는 98k 총소리에 대한 사랑뿐만 아니라 지도에 대한 사랑,' 친구기' 에 대한 감정도 있다.
흥미 진진한 전쟁터에는 많은 친구들이 있습니다. 떠나시겠습니까?
이유 4: 크립톤 금도 좋다.
예를 들어 옷이 다양해서 커스텀 룸 카드를 살 수 있습니다.
이유 5, 크립톤 금은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만약 크립톤이 피부만 팔고 게임의 균형을 깨뜨리는 장비를 팔지 않는다면, 나는 플레이어가 여전히 받아들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너는 너의 돈을 벌고, 토호는 돈을 벌고 싶어, 일반 게이머가 어떻게 놀아도 영향을 주지 않는다.
하지만' 자극 전장' 게이머를 떠나거나 잃을 수 있는 두 가지 가능성이 있다.
1, 크립톤 골드, 게임 균형에 심각한 영향을 미칩니다.
전쟁터에서 폭파된 권총을 발사하면 공중 투하 무기 (개인 구매) 를 부를 수 있고, 한 선수는 프라이팬 두 개를 가져갈 수 있으며, VIP 회원은 미리 낙하산을 뛰어내려 게임 균형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플레이어가 이 게임을 얼마나 좋아하든 간에, 누군가는 항상 떠날 것이다.
게임 균형이 플레이어의 최종선이기 때문이다.
2. 걸수록 더 많이 끊는다.
더 많이 걸면 플레이어는 더 이상 놀 수 없고 퇴출할 수도 있다.
사실 원인 1 과 이유 2 는 한 가지 공통점이 있습니다. 게임 균형입니다.
광자가 자신의 크립톤 금을 가지고 게임 균형에 영향을 주지 않는 한,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공평하게 대우받고 개방자에게 괴롭힘을 당하지 않도록 보장한다. 나는 아무도' 스릴러 전장' 을 떠나고 싶어하지 않는다고 믿는다.
보셨어요? 설명하고 대답하는 것은 모두 매우 좋고 전문적이고 규범적이다!
안녕하세요, 저는 모래사장 꿈입니다.
전장을 자극하고 체험 서비스에 충전 기능이 있습니다. 곧 정식 복에서 출시될 것으로 믿습니다. 그렇다면 정식 충전 시스템 이후에도 계속 놀 수 있을까요? 나의 대답은 반드시 계속될 것이다.
우선, 소품과 통행증은 전쟁터에서 텅스텐을 자극하는 주요 장소이지만, 이러한 것들은 게임의 균형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총가죽과 패션은 어떤 동물 표시도 없이, 왕자영요 같지 않다. 그리고 모든 소품은 공평하게 얻어지므로 게이머가 따로 구매할 필요가 없다. 왕자영요 속 많은 영웅들은 특별한 방식으로 획득해야 한다. 피부는 남보다 적고 자신의 속성이 없어 자극적인 전쟁터에 나타나지 않는다.
모든 소품이 게임 지도에서 무작위로 새로 고쳐집니다. 게임을 오래 하다 보면 누구나 자신을 다른 사람과 다르게 만들고 자신의 특색을 세우려고 한다. 적절한 충전은 캐릭터를 더 아름답게 하고, 무기를 더 시원하게 하며, 더 나은 게임 경험을 하게 한다. 나는 별로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네가 옷을 상자에 넣기만 하면 나는 요금을 내지 않을 것이다. 이 게임은 유료라면 닭을 먹을 수 없기 때문에 불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게임은 유료로 아빠가 될 수 있다. 이 게임은 그래도 대신과 끼어들어야 한다. 나는 네가 천천히 옷을 디자인할 시간이 있다고 생각한다. 게임, 플러그인을 최적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말이지, 로우엔드 휴대전화가 전쟁터를 자극하는 최적화는 옆집 전군보다 못하지만, 나는 여전히 전쟁터를 자극하는 것을 좋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