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공익 문자 - 10 년 유니버시아드는 어떻게 배달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없습니까?
10 년 유니버시아드는 어떻게 배달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없습니까?
10 년 대운은 좋은 1 이 없다.
대추: 경신년, 신사월, 신묘일, 병신시.
김신은 초여름에 태어난 바월에 태어났다. 김신은 4 월의 불을 만났는데, 이것은 12 운의 숙명이다. 즉, 감옥에 갈 때마다 관성으로 가서 벼슬을 목숨으로 삼는 것이다. 불길이 거세요 C. 물세탁을 좋아하고 금 조정을 좋아해요. 그래서 우리는 금수를 우리가 좋아하는 신으로 여긴다.
당신의 일생을 살펴보면, 당신은 금과 불의 전쟁 상태에 있습니다. 김탁은 강했고, 그는 분노를 갈망한다. 심상관의 별은 생기가 없어 평범한 옷을 얻어 평범한 생활을 위해 할 수 밖에 없다. 해마다 하는 일과 해마다 하는 지원은 서로 대립하며, 그들은 자신을 분리하거나 스스로 창업하는 경향이 있다. 달에서 그들은 공식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앉았고, 반면에, 그들은 또 관직을 빼앗고, 권력을 다투고, 끊임없이 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형제간의 불화도 설명한다. 번거로움과 포르노에 끌려간 피해자가 있다.
너의 팔자 중 재물을 강탈하는 6 금은 너무 왕성하다. 생명학에서, 더 중요한 것은 너의 아버지, 너의 부모, 너의 아내를 비난하는 것이다. 그리고 당신의 팔자 속에는 대량의 강도뿐만 아니라 심각한 포위 현상도 있습니다. 강도에게 외광내공. 사람의 일생은 모두 육친으로 나뉘어 형제도 친구도 아니고 진정한 친구를 사귀기 어렵다.
너에게 순위를 주기 전에, 나는 너의 문제가 매우 크다는 것을 알았다. 네가 행간에서 읽은 것은 다른 사람이 얼마나 나쁜지, 네 주변의 사람들은 모두 나쁜 것이다. 항상 한 가지 상태가 있는데, 지독하지 않은 사람이 나를 해치려고 한다. 그러나 자신이 문제가 있는지 반성하지 않았다. 생활 속에서 자신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몇 명 있다면 정상이다. 모든 사람이 자신을 좋아할 수는 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모두가 너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정말 자신의 행동과 언행에 문제가 있는지 반성해야 한다. 사람은 완벽하지 않다. 자신의 결함을 찾을 수 없을까 봐 두려운데, 하물며 자신이 아직 40 세에 가깝다. 너무 직설적인 것 같아요. 너는 마음속으로 미스 남도 나를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이라고 느낄 것이다. 하지만 네가 나에게 메시지를 남겼으니 너에게 일깨워 줄 필요가 있다.
너의 팔자로 돌아가면 양날 강도왕보다 한 가지 특징이 있다. 그는 성질이 고약할 뿐만 아니라 강경할 뿐만 아니라, 너무 교만해서 일을 통제할 수 없다. 집에서는 부모에게 속하고, 직장에서 당신은 지도자입니다. 네가 어디서 일하든 어디서 일하든 똑같다. 요컨대, 누가 주관하고, 누가 이 관리 책임을 가지고 있다면, 누구든지 처벌을 받아야 한다. 그중 특히 김의 양날이 더욱 두드러진다. 친구와 함께 허풍 떠는 것을 좋아하고, 결혼은 남성중심주의, 집안일을 하지 않는 것, 아내와 평화롭게 교류할 수 없는 것, 오히려 자신이 하인이라고 생각하고, 잘 해도 만족하지 않아 평생 관계가 좋지 않다.
전반적으로 말하면, 사실 너는 더욱 자신을 반성해야 한다. 문제가 있다면, 먼저 자신을 반성해야 한다. 다른 사람에게서만 결점을 찾는다면, 영원히 자신을 높이지 않을 것이며, 친지들 사이의 감정관계에 불리하다. 운이 좋지 않아 남을 탓할 수 없고, 자신을 탓할 수밖에 없다.
당신의 사업과 감정 방면은 10 년은 대운, 20 16 ~ 2025 년의 대운, 사업상 여전히 보통입니다. 순조로운 일은 없다. 너의 사업은 불안정하고 변화할 것이다. 감정적으로, 대운이 결혼궁으로 돌진해 좋은 결혼 운이 없어 이야기를 나누더라도 헤어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2026-2035 년 대운발전은 좋지 않고, 스트레스가 많고, 문제가 많고, 발전이 제한되어 있다. 감정적으로는 만년 결혼궁으로 결혼할 기회가 있지만 문제도 많다. 나는 아직 열심히 해야 결혼할 수 있다. 너는 여전히 자신을 잘 조정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너는 다른 사람의 통제를 받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 다른 사람에게 연루되기 쉽다. 스스로 일을 해야 안정을 얻을 수 있다. 하지만 저는 사업에서 큰 발전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밋밋한 것이 진실이고, 꾸준하게 때리는 것이 좋다. 감정적으로는 역시 자신의 문제를 찾아야 한다. 자신을 소중히 여기고 자신을 잘 경영해야 결혼이 있을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오래가지 못할 것이다.
10 년 대운이 좋지 않다 2.
여러분 모두 30 년 강동, 30 년 강서 () 라는 말을 들어보셨을 겁니다. 인간의 운명의 관점에서 볼 때, 보통 10 년 대운, 5 년 소운이다.
명리학에서' 대운' 은 사주월주에' 문양음녀' 에 따라 앞줄에 있고,' 음남양녀' 가 뒷줄에 나오는 법칙에 따라 각 단계는 10 년, 즉 10 년마다 또 한 걸음이다.
또 대운과 관련된 단어는' 유년' 이라고 하는데, 점리학에서' 상용명사' 로, 의미는 매우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우며' 그 해의 운세' 에 해당한다.
운이 나쁘면 왕채에 살더라도 부정적인 에너지를 만나 당신의 사업, 감정,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그러나 자세히 보면, 사람의 잠시 지나가는 운명도 사람마다 다르다. 정 박사의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의 주기는 8 년일 수도 있고, 어떤 사람의 주기는 12 년일 수도 있다. 그들이 잠시 지나가는 대운의 법칙을 파악한다면,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피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무력감과 무력감을 느낄 것이다.
말하자면, 친구가 정 박사에게 물어볼 수도 있는데, 너는 어떻게 자신의 운을 알게 되었니? 물론 이것은 병원에 가서 검진을 받는 것처럼 생명도구로 측정해야 한다. 명리학의 도구는 매우 많은데,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명리팔자, 즉 천년의' 점쟁이' 를 전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점쟁이, 점쟁이, 점쟁이, 점쟁이, 점쟁이) 전공 수준이 높은 명리스님은 한 사람의 명리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공명언) 반대로, 전문적인 수준과 경험이 없는 사람들은 종종 삶의 참뜻을 파악하지 못한다. 여기 정 박사의 실제 이야기가 있습니다.
곽보창이라는 유명한 영화 제작자가 있다. 그는 1940 년 8 월, 북경인에서 태어났다. 1965 베이징 영화학원 감독과를 졸업했습니다. 그는 일생을 바쳐 40 부작 드라마' 대저택문' 을 촬영했다.
본명 이씨는 베이징의 가난한 노동자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는 거리에서 얼어 죽어서 두 살 때 어머니에게 팔렸다. 몇 차례 손을 돌려서, 같은 인당 사나리 악가락으로 양자로 입양되어 어머니 성을 따라 개명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현실의' 대저택문' 은 바로' 한의학 1 집' 이라고 불리는 베이징 동인당 약국이다. 곽보창은 이곳에서 26 년을 살면서 동인당의 흥망을 목격했다. 16 세부터 이 주제에 대한 소설을 쓰기 시작했다. 이 기간 동안 비바람, 심지어 감옥의 재난을 겪으면서 원고는 세 번 파괴되었다. 1959 베이징 영화학원 감독과에 입학해 졸업 후 광시 영화 제작소에 배정됐다. 10 년 문혁이 곽보창의 예술 청년을 지체시켰다.
중국인들은 12 년을 한 토막으로 나누는 것을 좋아한다. 12 년 전 곽보창은 드라마판' 대저택' 을 촬영했고 12 년 후 곽보창은 연극판' 대저택문' 을 촬영했다. 곽보창에서 6 12 년을 산 후 곽보창은 그의 일생을 요약하려 했습니까?
곽보창은 "나 16 살 때 베이징의 한 훌륭한 점쟁이가 나에게 목숨을 걸었다" 고 말했다. 당시 그는 예닐곱 살인데, 두 눈이 실명되었다. 당시 수많은 유명 인사들이 그를 찾아봤는데 효과가 아주 좋았다. 누군가 내가 이 집 사람이 아니라고 나에게 말했다. 나는 내가 어디에서 왔는지, 누가 나를 샀는지, 누가 나를 팔았는지, 부모님이 어디에 계신지, 나는 몰래 그를 찾아갔지만, 감히 우리 엄마에게 알리지 못했다. 그때 나는 부모님이 돌아가셨다는 것만 알았다. 그가 말을 하자마자 나는 어리둥절해졌다. 지금까지 나는 그가 한 첫 번째 말을 기억한다. 너의 부모님은 네가 어렸을 때 돌아가셨으니, 너의 고모가 너를 키우는 것이 가장 좋다. 먼저 이것을 사서 너를 산 노부인을 그녀의 친정에 놓아라, 너는 그녀를 이모라고 부른다. 내가 네가 나를 아는지 물었더니, 그는 조급해서 네가 믿을 수 있다고 말했지만, 내 인품에 의문을 제기할 수는 없었다.
곽보창: 당신이 운이 좋다고 했어요 12 년, 다시 말해 12 년마다 한 번씩 바꾼다고요. 내가 스물 세 살에 감옥에 들어갔다고 하니 정말 놀랍다. 이건 쓸데없는 소리 아닌가요? 하지만 스물네 살 때, 나는 반혁명이 되어 노동개혁 농장 개조에 들어갔다. 그리고 나는 중년이 되면 쓸 돈이 없고 조상의 유산도 없다고 말했다. 나는 더욱 불가사의하다고 생각한다. 나는 쓸 돈이 없다? 우리 집에 돈이 있어 쓸 돈이 없는데 어떻게 그럴 수가 있어? 결국 사람이 중년이 되자 문혁이 베꼈다. 36 세에 4 인방을 때렸을 때 * * * 를 받았다. 마흔여덟 살에 심천에 가서 화실에 들어갔다. 60 세에 저택 대문을 찍었는데, 그는 내가 만년에 부자가 되었다고 말했다. 내가 64 살 때 그는 세상을 떠났다. 그는 그가 납득할 수 없다고 말했다. 나는 그에게 64 세까지 살 수 있는지 물었고, 그는 그럴 것이라고 말했지만, 사람의 운명은 바꿀 수 있다. 64 세에 이 고비를 넘길 수 있다면 칠팔십 세까지 살아야 한다.
곽보창: 제가 64 살 때, 신이시여, 외출하는 것이 두려웠어요. 그 해에 나는 솔직히 집에 있었는데, 나는 집이 무너질까 봐 두려웠다. 내 아내도 외출하지 말고, 차를 적게 타고, 배를 타지 않고, 비행기를 타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것은 요행으로 도망쳤다.
그렇게 많은 생명, 수많은 생사관, 구사일생이 정상인의 사고를 넘어섰다. 나는 짓밟히고 짓밟히고 싶지 않다. 나의 존엄성을 지키기 위해서, 나는 자살을 시도했지만, 나는 죽지 않았다. 사실 많은 사람들이 살 수 없어 목숨을 잃었다. 그들이 그것을 생각할 수 없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까? 이것은 문제가 아니다. 생사를 경험하지 못한 사람은 이해하기 어렵다. 나는 운이 좋게도 살아남았지만, 지금 돌이켜보면, 나는 결코 순진하지 않았고, 당시의 나 자신을 생각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사람이 세상에 살면 존엄성이 있어야 한다. 사람이 존엄을 완전히 잃을 때, 사는 것은 의미가 없다.
주역 예측은 특히 다음과 같이 일깨워 준다.
운명은 12 년 동안 변했다. 마치 사람이 12 년 후에 본명년이 된 것 같다. 본명년은 12 년의 한 사이클로, 모든 사람의 띠로 돌아가는 한 해를 본명년이라고 하며, 인간의 운세, 재운, 건강, 감정의 한 사이클이다. 본명년은 한 사람이 태어난 해와 맞먹는다. 태어날 때 각 방면은 모두 취약했고, 이는 미래 12 년 각 방면의 발전을 결정짓는다. 올해 우리는 상당히 중시해야 한다. 본생의 좋고 나쁨은 미래 12 년의 주기와 직결된다. 따라서 본래의 모든 친구와 그 해에 죄를 지은 사람들은 모두 그에 따라 화해해야 한다. 예를 들어 정 박사는 뱀의 해, 뱀, 돼지, 호랑이, 원숭이, 쥐의 친구, 20 13 이 운명의' 칸' 단계에 이르렀으니 진지하게 화해해야 한다고 말했다.
1, 인연은 생활과 운의 결합이다. 인생은 타고난 것이고, 부모가 너에게 준 것이다. 운은 모레이며 바꿀 수 있다.
2. 자신의 운을 알고 싶으면 반드시 전문 대사에게 명리를 측정하도록 요청해야 한다. 마치 정규병원에 가서 신체검사를 하는 것과 같다.
3. 인터넷에서 세심하게 시험을 준비하고, 사람을 초청하여 마음대로 시험을 준비하도록 한다. 그렇지 않으면 자신의 행운의 시간을 정확하게 알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오진될 수도 있다.
4. 자신의 운을 알면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피하며, 자신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무엇을 해서는 안 되는지 알면 부패를 신기하게 만들 수 있다.
10 년 동안의 대운은 모두 좋지 않다.
민간 지식: 대운. 우리가 흔히 말하는' 대운' 은 명리 중의' 대운' 과 다르다. 명리 중의' 대운' 은 생월별로 배열돼 팔자의 인생운세와 일치한다. "대운" 은 10 년마다 조금씩 변하며, 때로는 좋고 나쁘다. 좋고 나쁨은 팔자의 희악에 달려 있다. 행운, 이길, 흉악함을 피하다. 대운은 길흉이 시간대에 구체적으로 현금화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대운' 은 보통' 행운' 이라는 뜻이며' 행운' 이라는 의미도 있고 비하적인 의미도 없다. 광고에 나오는' 대운오토바이' 처럼 사실' 행운의 오토바이' 라는 뜻이고' 대운 충돌' 은 보통 행운을 부딪히는 것이다.
그래서 명리상으로는 좋고 나쁜' 대운' 이 있다. 때때로 내가 너에게 말하는데, 어떤 나이에, 네가 지금 어떤 운에 있는지, 네가 어떤 운이 있을 것인지, 반드시 운이 좋은 것은 아니다. 아마 운이 좋지 않을 것이다. 흔히 말하는' 대운' 은 순전히 오락이고, 순전히 희망이다. 양자는 본질적인 차이가 있으므로, 절대 혼동해서는 안 된다.
1 한 사람의 운이' 쇠퇴에서 성성하다' 는 신호:
좌절에 직면하여 냉정해야 한다.
상군서' 는 "왕의 병사는 이기고 교만하지 않고, 패배하고 원망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승패는 병가의 상례이다. 이기면 교만해서는 안 되고, 지면 낙담해서는 안 된다. 이것은 왕의 스승이다. 만약 한 사람이 일시적인 실패에 깊은 타격을 받아 대면할 수 없다면, 뒤에는 더 큰 실패가 그를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반대로, 한 사람이 침착하게 좌절에 직면하고 계속 전진할 수 있다면, 그의 운은 점점 좋아질 것이다.
명대' 심리학학' 창시자 왕양명은 22 세에 시험에 응시하고 연속 두 차례 낙방한 것을 누가 알았을까. 봉건 사회에서 과거는 많은 사람들이 운명을 바꿀 수 있는 기회이다. 일단 실패하면 정말 큰 타격이다. 많은 학생들이 과거시험 실패로 기분이 좋지 않다.
그러나 왕양명은 이에 대해 태연할 수 있다. 그는 "세상은 먼저 하지 않는 것을 부끄러워하고, 나는 먼저 하지 않는 것을 부끄럽게 여긴다" 고 말했다. 남들은 모두 시험을 망친 것이 창피하다고 생각하지만, 왕양명은 시험을 망친 탓에 짜증이 나는 것이 정말 창피하다고 생각한다. 바로 그의 좋은 마음가짐으로 왕양명은 좌절 속에서도 시종 학습의 동력을 유지할 수 있었다.
스님만흥은 일찍이 고전적인 명언을 한 적이 있는데, 또한 매우 의미가 있다: 선악은 불가분의 관계이고 성패는 무의식에 있다.
제 생각에는 태극사유는 어떤 문제든 보는 데 필수이고, 태극사유는 경지입니다. 이것은 변하지 않는 상태이다. 중국 문화는 이런 경지를 도라고 부른다. 일상적인 사용에서, 우리는 그것을 사고 방식, 태도, 경지로 여긴다. 만약 머리가 사물을 바꿀 수 있다면, 머리에 일정한 정력이 있음을 보장해야 한다. 이 결심은 마음가짐에서 어느 정도의 무결성과 끈기를 가져야 한다는 것이다. 이것은 결코 쉽지 않다. 그래서 태극사유는 깨달음이자 실천이다.
한 사람의 운이' 쇠퇴에서 왕성하다' 는 두 번째 신호: 당신의 주동적인 머리를 잊지 말고 사물 속에서 연마하라. (조지 버나드 쇼, 행운명언)
Qu yuan 은 말했다: "길은 길고 멀리 수리되어 있으며, 나는 멀리 수리되고 있습니다. 나는 위아래로 할 것이다. 클릭합니다
인생이 그렇게 길어서 이상을 추구하는 과정에서 기복이 있는 것은 정상이다. 일시적인 타격으로 자신의 초심을 잊어버린다면, 어떻게 자신의 이상을 실현하고 행운을 기다릴 수 있을까? 성취를 하고 행운을 기다릴 수 있는 사람은 누구나 너의 주동적인 정신을 잊지 말아야 한다.
인연이 정해져, 처음에는 후회가 없다.
부명은 외물이어야 하고, 방도가 없으면 풍류이다.
이것은 위대한 정신이다!
어떤 사람들은 오늘날의 고난이 인생의 행운이라고 말합니다. 세월이 유유하여 산이 돌아가지 않는다.
새콤달콤하고 쓴맛은 모두 생활의 진실한 맛이다. 반드시 과거에 감사해야 한다. 우리의 초심처럼 삶의 모든 것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감사명언)
빛과 어둠, 모이고 흩어지고, 선과 원망, 지나갈 수 없는 능선도 없고, 견딜 수 없는 고통도 없다. 침착하고 담백해야 한다!
달은 항상 둥글지만 마음은 둥글기 어렵다. 네가 영원히 경건하고 절을 가리지 않기를 바란다. 우리가 유골을 빼앗겼을 때, 우리는 여전히 연민을 알아야 한다.
당신이 초심에 충실하고 세상일의 격동을 두려워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산전수전 끝에 나는 여전히 신념이 있다. 개인의 운이' 쇠퇴에서 왕성하다' 는 세 번째 신호: 타인을 잘 대하고 인맥을 쌓는다.
작가는 한 사람이 미래에 행운이 있을 것인지의 여부는 그가 재수 없을 때 무엇을 하느냐에 달려 있다고 생각한다.
액운은 이유 없이 사라지지 않을 것이고, 행운도 허공에서 오지 않을 것이다. 모든 것을 믿으십시오: 존재는 합리적입니다, 존재는 합리적입니다. 만약 네가 불합리하다고 느낀다면, 너는 그것의 합리성을 의식하지 못할 것이다.
사람의 일생에서, 약간의 사소한 일 자체는 무의미하지만, 매우 중요하다. 일이 변한 후 인과관계를 돌아보니 그 영향력이 놀랍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운의 이면의 신비를 알고 싶다면, 이것은 단지 간단한 권고일 뿐이다.
사람들이 좋은 생각을 가지고 있다면, 하나님은 그들을 축복하실 것입니다.
내가 수행하는 과정에서 온갖 어려움과 유치함, 피상적, 집착을 겪었다. 내 감정이든 실생활이든 나는 괴로웠지만, 나는 은근하고 받아들이는 법을 배웠고, 나의 끈기와 도학 경험은 형성되고 강화되었기 때문에, 나는 더 이상 가혹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수행하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내명언) 이것은 보통 사람들이 받아들일 수 없는 것이다. 일월이 어두우면 사람은 운이 있을 수 없다. 비록 부귀빈천함은 모두 천성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사람의 일생은 쉽게 놓을 수 없고, 태어날 때부터 주먹을 꽉 쥐었다. 이 시대는 힘겨운 시대여서 쉽게 지치고 막막하게 살 수 있다. 생명에너지의 맥락이 점점 족쇄에 가까워지고 있는데, 어떻게 운수선이 있을 수 있단 말인가? 얻을 수 없을 때 필사적으로 추구하다. 일단 얻으면, 너는 갑자기 노력이 산대왕과 같다는 것을 깨달았다. 별을 쌓는 것보다 더 낫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알다시피, 세상에는 돈이 있고, 물과 불 도둑은 모두 가져갈 수 있다.
이상은 10 년 유니버시아드가 잘 배달되지 않은 방법에 관한 것으로, 참고용으로만 제공됩니다. 모든 사람의 운세는 기복이 있다. 아무도 항상 행운을 가질 수 없다. 모두가 이성적으로 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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