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공익 문자 - 실례합니다, 싱은 누구입니까, 그는 어떤 이야기를 가지고 있습니까?

실례합니다, 싱은 누구입니까, 그는 어떤 이야기를 가지고 있습니까?

한 미치광이가 범인 양곤의 말을 인용했다. "지난 100 년 동안 전 세계의 도자기는 발전하지 못했고, 내가 여기에 왔을 때만 나는 비약했다. 과학기술 분야에서는 발명가만이 일대 종사라고 불릴 수 있다. 나는 바로 이런 세대의 종사이다! "

첫째, 광인 싱 (madman xing) 과 그의 리앙 쿤 사건

도자기 예술가, 1955 는 산둥 출신으로 대련에서 자랐다.

큰 남자-굵고, 대범하고, 안팎이 투명하고, 모르는 척하고, 감히 충동적이고, 자신감 있고, 고집이 세고, 뒤돌아보지 않고, 아무것도 의논하고 싶지 않다.

대혼-농민, 목수, 공장 클램프, 전기공, 수리공, 사직, 개인, 꽃, 꽃, 꽃, 도자기.

대성애-예쁜 여자를 좋아하고, 예쁜 여자를 칭찬하고, 그의 사유가 예민하게 하는 것은 그의 사업 발전의 추진기이다.

정말 바보다. 몇 번이나 파산을 아끼지 않고 백만 달러짜리 소장품을 무료로 기증하고 도예를 위해 돈을 빌렸다. 그가 말하기를 좋아하는 것처럼, "나는 맨발인데, 네가 신발을 신지 않을까 봐 걱정된다!" " ""

유명인이라 불리는 광인은 20 개 도자기 발명 특허와 2 만여점의 도자기 작품으로 세계 도자기의 왕이 되었다. 나는 입에서 나오는 대로 하는 것을 좋아한다. 예를 들면, 세계 최고의 도자기는 우리 집에 있고, 세상에는 나보다 총명한 사람이 너무 적다. 도자기의 성공은 나에게만 의지할 수 있다. 나는 노벨상을 받을 자격이 있다.

괴짜-그는 돈이 많거나 적어도 억만장자이지만, 그는 가난해서 여기저기 구걸하는 습관이 있다. 한 노인이 나가서 그의 작품130,000 을 샀는데, 그는 이치에 맞지 않았다. 그의 작품은 팔기만 하고 팔지 않는다. 그가 좋아하는 것은 돈이 아니라 친구이다.

노벨상을 받고 싶은 도자기' 괴짜'

링 리앙 쿤, 서클 밖에서 그를 아는 사람들이 많지만 그에 대한 평가는 매우 다릅니다.

\ "싱 리앙 쿤? 그는 농민이다! 나는 네 번 결혼했는데 학력이 높지 않다. 나는 단지 5 년 동안 배웠다. 클릭합니다

"아, 그는 확실히 천재야! 20 여 건의 특허 발명, 2 만여점의 도자기 작품이 그를 세계 도왕이라고 부르는 것은 조금도 지나치지 않다! "

\ "이 아이, 루안 지아오 길들이지, 머스탱 처럼; 나도 불어도 되고, 감히 큰소리를 칠 수 있다. 클릭합니다

......

불타는 것은 바로 이런 도자기인데, 칭찬과 평가 절하가 다르다. 고궁박물원에 소장되고, 고궁박물원은 고대 작품을 소장하는 것을 위주로 현대도예가의 작품을 거의 받아들이지 않고 두 번 소장하였다. 1994, 싱은 베이징 미술관에서 전시회를 개최합니다. 당시 고궁박물원은 그의 1 1 작품을 소장했고, 4 년 후 그의 15 작품을 소장했다.

텅스텐은 도자기계의 이질적이지만, 너는 그를 다른 눈으로 보아야 한다. 심지어 그를 일반인으로 대할 수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규산염 도자기 분야에서 그는 20 개의 발명 특허를 획득하여 세계 기네스의 가장 큰 과학 연구 성과이며, 그의 특허로 2 만여점의 놀라운 도자기 작품을 창작하였다. 요녕성 박물관, 여순박물관, 중앙공예미술학원, 노신미술학원, 일본 완자미술관, 영국 빅토리아 박물관, 세계 100 여개 국가 및 지역에서 작품을 전시한 적이 있습니다.

내 인상에서 예술가는 늦게 자고 늦게 일어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우리는 별이 아침 8 시에 호텔에서 우리를 마중하기로 약속했을 때 매우 유감스러웠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저는 매일 아침 5 시에 일어나요. 이제 제 꽃과 생선을 손질했어요." 흥양곤은 우리를 보자마자 말을 하기 시작했다.

그의 미쓰비시 지프에 앉아 차가 빨리 달렸다. "운전은 나처럼 반응이 예민하고 유연해야 한다. 나는 허풍을 떨지 않는다. 나는 19 의 차를 몰았는데, 사고가 나지 않았다. " 흥겨운 소리가 굵고 울린다. 이것은 첫눈에 인상 깊었던 사람이다. 그 이유 중 하나는 그의 말이 놀랍지 않고, 다른 하나는 그의 충격적인 자신감이다. 그의 무모함을 따지지 않는 한, 이 산둥 남자의 솔직함은 여전히 귀엽다. 그는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항상 이렇게 말했다. "내가 하고 싶은 대로 말해. 나는 평생 모든 것을 배웠지만 거짓말을 배우지 못했다. "

한 세기의 도예예술이 비약을 이루었다.

"이 교수형 공은 도자기를 처음 배울 때 태워졌습니다. 안에는 5 층이 걸려 있는데, 각 층마다 살아있는 고리와 데드 버클이 있고, 한 층씩 싸여 있다. 지금까지 그것은 여전히 ​​세계의 신비입니다. 클릭합니다

"이것 좀 봐, 세 개의 진흙 막대기가 공을 하나 떠받치고, 공도 흙봉이고, 그 안에는 중앙 첨탑이 하나 있다. 도자기를 만드는 사람은 모두 알고 있는데, 약속과 맞지 않는 풍속은 진흙이 여러 겹으로 연결될 수 없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것은 층층이 연결되어 있고, 균열이 없으니, 네가 베끼려고 해도 베끼지 못할 것이다. "

싱 (Xing) 은 학원도 민간 장인도 아니지만, 도자기 기술에서는 화염 위치, 현탁 도자기, 비접촉 도자기, 진흙 다층 연결, 다층 병, 다층공 등 업계에서' 불가능' 으로 여겨지는 고난도 현대도기 기술을 만들었다. 불과 5 년 만에 그는 입체개광 유약, 채색 진주 유약, 적천망, 오색망 유약, 유약 개광 등을 만들었다. 다색 입체 개광은 도기 역사의 천년의 침묵을 깨뜨렸다.

"지난 100 년 동안 전 세계의 도자기는 발전하지 못했고, 그것은 나에게 한 발짝 도약했다. 과학기술 분야에서는 발명가만이 일대 종사라고 불릴 수 있다. 나는 바로 이런 세대의 종사이다! " 흥이 좀 미치다.

나처럼 똑똑한 사람이 너무 적다.

세라믹을 만지기 전에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저는 다섯 살 때 방랑을 시작했고 농부, 목수, 노동자로 일했습니다. 나는 화장실을 닦고, 똥을 당기고, 마당을 청소하고, 하역을 한다. 내가 뭘 했지? " 이 길고 고된 세월은 그의 끈기를 크게 단련시켰다. 은 이상한 사람이라, 그는 매 행마다 최선을 다할 수 있다. "저는 공장에서 차, 클램프, 밀링, 리벳, 용접, 클램프, 목공, 수리공이 모두 일류입니다. 이것이 바로 나의 성질이다. 하지 않거나 최선을 다한다. "

흥은 감히 주전자를 깨뜨리지 못하는 사람들은 영원히 위대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의 첫 번째' 부축침몰선' 은 군자란을 기르는 것이다. 너는 어쩔 수 없이 그를 탄복해야 한다. 이전에 꽃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던 사람이' 꽃애호가' 와' 꽃치' 로 변했는데, 그의 군자란은 다른 사람보다 낫다. 대련뿐만 아니라 동북 3 성에서도 마찬가지다. 그는 공인된 군자란을 기르는 훌륭한 선수이다. 작년부터 싱은 또 물고기를 기르기 시작했다. 지금 그의 집에는 물고기 몇 항아리가 있다. 사람들은 종종 죽어가는 꽃과 물고기를 그에게 선물하고, 그의 보살핌을 받으면 기적적으로 부활한다. 그는 밤새도록 잠을 자지 않고 물고기 한 마리를 구할 수 있다. 그는 자신이 꽃과 새 벌레와 타고난 교류가 있다고 느꼈고, 그는 그들의 마음을 알고 있었다.

"제 성격은 매우 난폭합니다. 한 번 보면 어리석은 사람입니다. 하지만 이 세상에 나보다 더 좋은 사람은 없다고 생각한다. 가족 전체의 관리, 작은 바늘 하나, 건물 전체까지, 흉터가 있는 곳을 찾을 수 없다. 깨지기만 하면 바로 수리할 수 있다. 우리 집은 약간의 문제가 허용되지 않기 때문이다. 전혀 안 좋은 일이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아무것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은 50 세까지 살기가 어렵다. 그의 취미가 많을수록 그의 수명은 길어진다. 왜요 그가 흥미를 느낄 때, 그는 머리를 쓰고 있다. 클릭합니다

흥은 허풍 떠는 것을 좋아하고 말이 많다. 그는 세상에서 열심히 일하는 사람이 너무 적고, 그와 같은 총명한 사람이 너무 적다고 생각한다.

나는 반드시 성공해야 한다! 나는 결코 나 자신에게 퇴로를 남기지 않는다!

난초를 팔아서 그는 7800 만 원을 벌었다. 흥양곤은 처음으로 부축을 깨고 큰 부자가 되었고, 두 번째로 모든 돈을 도자기, 골동품, 가구로 바꿨다. 그는 도기 연구에 힘쓰기 시작했다. 1989 년 자신이 소장한 일본 고도전을 개최했다. 어떤 사람이 고가로 그의 소장품을 모두 사려고 하는데, 그는 움직이지 않고 1300 여 점의 진품을 랴오닝 성 박물관에 기증했다. 그가 말하길, "얼마나 멋진 소장품인가, 그것은 다른 사람에게 속한다. 나는 이미 철저히 연구했다. 나는 도자기를 태우고 흥양곤을 도사에 쓸 것이다. " 그래서 싱 은 세 번째 주전자 침몰 을 시작했다.

그 후 5 년 동안, 밤낮없이 진흙과 가마를 에워싸고, 진흙을 빚고, 물을 말리고, 가마에 들어갔는데 ... 그는 매일 20 여 시간 일하며 수만 번의 실패를 겪으며 유약, 물 처리, 배아 습도, 가마 연기 등의 매개 변수를 얻었다. 매일 가마 네 개를 태우고, 50kg 의 액화 가스를 서너 캔으로 4 톤의 진흙을 짜낸다. 1 년 후,' 불태운' 인민폐는 적어도 2 ~ 3 백만이다. 결국 식당이 밀려나서 아내가 달아나서 국수를 먹을 돈조차 없어졌다. 흥양곤이 폐허로 돌아가다.

그동안 힘들었어요. "라고 푸메이는 모델 출신의 아내이자 20 명이 있는 도자기 연구소의 주임이라고 말했다. "여름에 1000 도가 넘는 가마에 머무르는 것은 그야말로 고달프다. 겨울은 유난히 추워서 손발이 꽁꽁 얼었다. " 흥양곤에 대해 말하자면, "그는 큰 아이 같고, 밝은 옷을 가장 좋아한다. 마치 그의 성질처럼, 그의 도자기 색깔도 마찬가지다."

"인생에서 가장 큰 즐거움은 소유가 아니라 창조다! 영국에 있을 때 백발이 성성한 80 세 노인이 이렇게 노력하는 것을 보고 나는 늘 감동을 받았다. 나는 이미 이런 정신을 배웠다. 사는 것은 일종의 정신이다. 정신이 무너지면 모든 것이 끝난다. "

제 작품은 모두 국보입니다. 팔기만 합니다!

가마는 돈을 태우는 것이지만, 싱은 한 번도 작품을 팔지 않았기 때문에 지금은 실제로 구걸하는 생활을 하고 있다. 1989 부터 지금까지 많은 사람들이 사심없이 자금을 지원했다. 이 사람들 없이는 가마는 말할 것도 없고, 가족도 밥을 먹을 수 없다.

문제는 이 사람들을 위해서 그가 반드시 성공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자신의 어떤 작품도 팔지 않고 기부 형식으로 인류 사회에 보답한다.

도예 창작에 종사하는 동시에 심양 노신미술학원의 객원 교수이자 남경박물원의 연구원이기도 하다. 그의 취미는 자동차 타기이다. 그는 운전을 좋아해서 빨리 운전한다. 그가 가장 하고 싶은 것은 차를 몰고 사방을 여행하는 것이지만, 지금은 아니다. 그는 세 아이가 있는데, 그의 기술은 그들에게 전달되지 않았다. 그는 그들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하고 싶어한다.

"과학자들은 인류의 재산이 아니다. 나는 인류에게 기여하고 싶다. 나의 궁극적인 목표는 세계 어느 곳에나 세계 최대의 박물관을 짓는 것이다. 나는 내 작품을 전부 인류에게 기부하여 우리 세대의 예술가들의 분투 과정을 사람들에게 보여 주고 싶다. 둘째, 사람들이 자유롭게 배우고 발전할 수 있도록 최고급 도자기 교육 기지를 세워야 한다. "

둘째, 광인 싱 (madman xing) 과 그의 도자기

지상의 부장품을 제외하고 나머지는 모두 만리고일이다.

인간의 힘과 신의 힘이 상호 작용하여 만든 예술품을 본 적이 있습니까? "싱 유" 는 인간의 창조와 자연의 신성한 힘의 상호 작용으로 형성된 예술품이다. 여기서는 전통 도예의 언어로 해석하는 것이 좀 창백해 보인다. 일부 전문가들은 "싱 유 (xing yi)" 는 3 분의 인공, 7 분의 신성한 힘의 용융, 주조 및 재건이라고 말한다. 일부 전문가들은' 은 자연의 독특한 창의력과 생명의 지혜의 결정체라고 말한다. "싱 유" 의 마술 긴장은 어리 석다. 봐라, 토양과 사유는 예술가의 손 밑에서 태어나 기도 전에 이미 변했다. 질은 화력 환상화와 마법 유리에서 다시 변신했다. 천구만구이의 열기가 사라지자 갑자기 기이한' 조물' 이 생겨 관람객들을 어안이 벙벙하게 하고 경탄을 금치 못했다.

매달린 도자기 폭포 레드병.

싱이' 의 신기한 매력은 국내외 박물관과 예술계의 거듭된 갈채를 받았다. "싱 유" 의 수집은 실제로 몇 년 동안 일부 박물관의 거의 "가혹한" 수집 규칙을 바 꾸었습니다.

몇 년 전 베이징 고궁박물원은 주성유와 양신을 비롯한 중국 일류 수집전문가를 파견하여 랴오닝 대련의 흥도자기 연구소로 가서' 전례 없는' 인증과 소장품을 진행했다. 양신 부원장은 베이징 고궁박물원이 국가급 박물관으로서 주로 고대 작품을 소장하고 있으며 현대 도예가의 작품을 거의 소장하지 않는다고 감개했다. "문집" 이 첫 번째 사례다. 베이징 미술관에서 전시할 때 우리는 그를 찾았다. 1994. 당시 우리는 1 1 의 작품을 수집했다. 4 년 후, 우리는 이례적으로 15 개의 작품을 수집했다. 현재 국내에서는 도예 예술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대부분 전통 서클에서 벗어날 수 없다. 싱 (xing) 은 중국의 선봉 의식을 가진 도예 예술 대표이다. 그의 가장 큰 특징은 과감하게 혁신하고 돌파구가 있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그의 유약과 조형 디자인은 모두 혁신적이다. 예를 들면, 그의 폭포홍, 진주색 유약, 입체연 유약, 나는 본 적이 없다 ...

도봉은 도기를 잇는다.

유명한 화가는 중국 미술관에서 텅스텐의 도자기 작품을 보고' 절세진' 이라는 네 개의 큰 글자를 썼다. 중국 당대 도예학자, 중앙공예미술학원 교수는' 경천할 때' 에 대해 논평하며 싱의 도예를 극찬했다

몇 년 동안 싱의 도자기 작품은 중국 미술관, 만상원 완자미술관, 영국 빅토리아 박물관 등 국내외 유명 미술관에서 연이어 전시되어 국내외 예술계에 큰 반향을 일으켰다. "싱 유" 는 국내외 사람들이 수집 한 보물이되었습니다.

가마 다도 그릇, 열린 다도 그릇 에 대한 붉은 유약.

영국 빅토리아 박물관 관장인 코로스가 세계에 중국 도자기 거장 을 소개했다. 코로스는 보일러 노동자로서의 그의 경험을 이용하여 자신의 가마를 짓고 바람과 불의 최적의 배치를 찾았다고 말했다. 여러 차례의 실패를 거쳐, 그는 마침내 입체영화 개편 기술을 터득하였다. 코로스는 "전통 기술로 중국 예술가들이 도자기 업계에서 수백 년 동안 침묵을 지켰지만, 흥은 새로운 시대를 창조했다" 고 논평했다. 영국 빅토리아 박물관은 이례적으로 중국 도예가 위원동 객석 교수를 초빙하였다.

진주 분열 다도 그릇 흐름 붉은 유약 다도 그릇

어떤 사람들은 싱이 약간' 미친' 것 같고 도자기 왕국에 잠겨 있는 싱이 더욱' 미친' 것이라고 말한다. "싱이" 일본 전시회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을 때, 싱은 전시회 맨 위에 "광언" 이라고 말했다. 나는 일본 도예가의 제작 과정을 외울 수 있다. 너는 나에게 내 작품의 제작 과정을 알려주면, 나는 나의 집과 나의 20 개의 발명 특허를 모두 너에게 줄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흥의 강연은 일본 TV 에서 방송되지만, 아무도 나서서 중국에서 온 이 도자기' 영웅' 과 싸울 수 없다. 흥은 내 작품이 반루브르 박물관을 가득 채울 수 있다고 말했다. 어느 날 내 작품은 전 세계 박물관에 소장될 것이다.

인체도기

스티어링 휠 세라믹 마네킹

/htour/378221/viewarticle.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