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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시사
* * * 와 국가 장남을 낳은 건서공장에서 낙양시 가장 번화한 상업센터 남창로에 이르기까지 이 도시의 시인과 시를 알아야 할 때이다.
계속 시를 읽고 시간을 보내다. 낙양영화자료관 등 민간단체가 발기한 25 분짜리 단극' 영원한 날 시 읽기' 초연은 20 15 에서 촬영돼 3 대 낙양 본토 시인 9 명의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내 시와 비교했을 때, 그것은 이야기가 없고, 혀를 내두르게 하는 세계에 비하면 줄거리가 없고, 시인과 시만 있으면 충분할 것이다. 어색한 줄거리도, 상징적인 이야기도 없고, 우리가 더 많이 읽는 것은 순수한 시입니다.
조근희는 구세대 시인의 대표이다. 그는 자신의 시' 시계' 를 낭송했다. "나는 자랑스럽다. 내가 안에 있기 때문이다." 라고 입을 열자마자 감동을 받았다. 이 말은 낙양성과 낙양인의 성격을 다 써버렸다.
낙양, 이 세상, 정말 처음 이런 느낌, 중학교 지리 때, 내가 나가서 공부할 때. 그 해에 나는 북경과 광저우에 가 본 적이 있는데 낙양까지의 거리 시차가 그리 많지 않다는 것을 알았다. 낙양은 원점과 같아서 집을 떠나는 모든 나그네들이 줄곧 낙양 주위에 원을 그리고 있다.
"중" 은 중원인의 긍정적인 입버릇이자 중원인의 긍정적인 공통어이다. 우리는 소박하고 근면하며 착하다. 아무 이유도 없이 지역차별자에 의해 차별을 받더라도, 우리는 계속 최선을 다해 사랑과 노력으로 다른 사람의 인정을 얻으려고 노력할 뿐이다.
이신은' 몽환강' 이 우리 어머니 강인 로강과 황하를 묘사한다고 말했다. 나중에 이에 영감을 받아 다른 시인들도 동명 장시로 노신문학상을 수상했다. 이 시는 아름답고 획이 섬세하여 뤄하와 낙양인의 관계를 표현했다. 로하는 마치 벌거벗은 물고기처럼, 정말 모든 사람의 마음과 피 속으로 헤엄쳐 들어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북방의 물을 양이라고 한다. 원래 낙양성은 낙하 북쪽에 있다. 이 아름다운 강, 남림이 강은 마치 두 개의 부드러운 녹색 리본처럼 서쪽에서 동쪽으로 낙양성을 관통한다.
링보교, 영주교, 서원교, 망성교, 모란교, 낙양교, 신거리교 ... 7 ~ 8 개의 다리, 무지개처럼 로강 양안을 가로지른다. 등불이 첫날밤, 각 다리마다 다른 풍격이 있는데, 이렇게 기세가 대단하니, 어찌 미련을 두지 않을 수 있겠는가?
또한, 나는 Lopu Park 에서 최서단에서 최동단까지 달리려고 노력했고, Lopu Park 는 Lohe 양쪽에서 20km 까지 구불 구불 구불했지만, 길을 따라 풍경이 너무 아름다워서 항상 걷고 멈춰서 포기해야했습니다. 낙양인의 뼈 속의 교만은 5 천년의 문화 침전에서 비롯된 것이라면 낙양인들이 자랑할 수 있는 행복감은 스토생장의 이 강에서 나온다.
나도' 용문대로 소옹고리행' 이라는 시를 좋아한다. 나는 소옹의 고향 근처의 안락한 집에서 살았었다. 저가의 중촌은 수많은 젊은이들이 낙양에서 꿈을 이루는 출발점이다. 나를 포함한다.
나는 시인 처럼, 매일 소옹 의 고향 을 통과 하지만, 거의 정말 걸어. 곰곰이 생각해 보면 두 번밖에 없는 것 같아요. 한 번은 호기심 많은 남편이 들어오고, 한 번은 외지의 여자친구를 데리고 찾아온 것 같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 위대한 신유가 철학자는 한때 우리 발 아래의 땅을 가리켰지만, 우리는 늘 눈을 멀게 한다. 낙양의 문화 자원이 너무 풍부한지 소화를 일일이 깨달을 시간이 없다.
그녀는 낙양도심에서 가장 높은 건물인 왕푸징 백화점 꼭대기에 서서 시를 읽고 있다. 낯선 사람과 낙양의 감정을 국한하여 이야기했다.
60 년 전 낙양은 이민 도시였다. 전국 각지에서 온 청년 지식인들이 신중국 건설의 호소에 응하여 낙양 10 대 공장 광산 건설에 투신하였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남아서 낙양인이 되었다. 간서구의 그 길명: 우한, 연안로, 청도로, 충칭로, 강서로, 전천로, 광저우로 ... 상하이 시장, 광저우 시장 등. 간증할 수 있다. 지금 낙양은 인재 수출지가 되었다. 나는 외래인구가 상주인구의 80% 미만을 차지한다는 데이터를 기억한다.
고도가 함락되고 낙양이 함락되었다. 젊은 사람들은 낙양이 슬픈 도시로 정치경제문화센터 1000 여 년을 벗어나 두터운 역사문화도 무거운 부담이 되어 도시의 발전을 제약하고 있다고 말한다.
옛 시인 조근희는 좋은 시 한 수를 읽는 것은 칼날이 새하얀 피부를 가볍게 가로지르는 것과 같다고 말했다. 시의 새는 예로부터 낙양 상공을 날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 날 것이다.
나는 이것이 시인의 위로이자 역사의 필연이라고 믿는다. 역사의 급류가 아무리 씻겨져도 문화는 결국 퇴색하지 않고 오히려 영원할 것이다. 문화는 복제할 수 없고 대대로 전해 내려올 것이기 때문이다.
이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상영을 위해 사심 없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네가 끊임없이 전진하기 때문에 낙양의 문화 유산은 무궁무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