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급해요! ! ! 르네상스 셰익스피어 연극의 구조는 무엇입니까?

급해요! ! ! 르네상스 셰익스피어 연극의 구조는 무엇입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1564-1616) 는 르네상스 시대 영국과 유럽에서 가장 중요한 작가이다. 그는 잉글랜드 중부 스트래트포드의 한 상인 가정에서 태어났다. 소년은 현지 문법학교에서 기초교육을 받고 라틴어, 철학, 역사를 공부하며 고대 로마 극작가의 작품을 접했다. 나중에 가도가 중락하여 중퇴하여 생계를 꾸렸다. 셰익스피어가 젊었을 때, 유명한 극단은 자주 시골을 순회하며 공연을 하였는데, 이것은 그의 연극에 대한 흥미를 키웠다. 1585 정도, 그는 고향을 떠나 런던으로 갔다. 그는 먼저 극장에서 잡일을 하다가 나중에 배우가 된 후에 극본을 다시 썼다. 셰익스피어는 공연과 시나리오 작가뿐만 아니라 사회와도 광범위하게 접촉하여 극단과 함께 법정에 오르거나 시골에 내려가는 경우가 많다. 이 경험들은 그의 시야를 넓히고 그의 창작을 위한 기초를 다졌다.

1590 부터 1600 까지 셰익스피어가 창작한 초기이자 사극과 코미디 시기라고도 합니다. 이 시기에 셰익스피어의 인문 사상과 예술 풍격이 점차 형성되었다. 당시 영국은 엘리자베스 여왕 통치의 전성기에 있었고, 왕권은 안정되고 통일되어 경제가 번영했다. 셰익스피어는 현실 사회에서 휴머니즘 이상을 실현하는 것에 대해 자신감이 넘치고, 그의 작품은 낙관적이고 명랑하다. 이 기간 동안 그는' 리처드 3 세' (1592),' 헨리 4 세' (1 부와 2 부) (1597-/Klook) 를 포함한 9 편의 사극을 썼다 극본의 기본 주제는 중앙왕권을 옹호하고 봉건 폭군을 비난하며 개명군주를 찬양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헨리 4 세' 는 국내 정세가 격동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귀족들은 연합하여 국왕에게 반항했지만 반란은 결국 가라앉았다. 태자는 이전에 방탕한 생활을 했지만, 나중에는 잘못을 저질렀고, 내란 평정 중립에 한마 공로를 세웠다. 극 중 역사적 사실은 예술 허구와 고도로 통일되었다. 포스타브는 그중에서 가장 생동감 있는 캐릭터다. 그는 이기적이고 게으르고 겁이 많지만 기민하고 총명하며 낙관적이어서 웃음을 자아낸다.

이 시기에 창작된 희극은 시적인' 한여름 밤의 꿈' (1596),' 베니스 상인' (1597), 시민의 생활 풍습을 반영하는' 윈저의 풍류들' (/KK 이 연극들의 기본 주제는 사랑, 결혼, 우정으로 서정적인 색채로 가득 차 셰익스피어의 휴머니즘 생활 이상을 표현했다. 동시에 그는' 로미오와 줄리엣' (1595) 등 세 가지 비극을 썼다. 작품에는 슬픈 면이 있지만 기본 정신과 코미디는 똑같다. 셰익스피어는 또한 긴 시' 비너스와 아도니스' (1592- 1593),' 루크레슈의 치욕' (1593-/Kloc) 을 썼다

17 세기 초 엘리자베스 여왕과 제임스 1 세 정권이 바뀌면서 영국 사회 갈등이 격화되면서 사회 추악현상이 나날이 드러나고 있다. 이 시기에 셰익스피어의 사상과 예술은 성숙해지고, 인문적 이상은 사회 현실과 격렬한 충돌을 일으켰다. 그는 자신의 이상은 실현하기 어렵다고 느꼈고, 창작은 초기의 인문주의 이상을 찬양하는 것에서 사회 어둠에 대한 폭로와 비판으로 바뀌었다. 셰익스피어가 창작한 두 번째 시기 (1601-1607) 는 비극적인 시기라고도 불린다. 그는' 햄릿' (160 1),' 오델로' (1604),' 리어왕' (/Kloc) 을 쓴 적이 있다 오델로' 에서 귀족 집안 출신인 태스 디모나는 아버지와 사회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몰인 오델로와 사사로이 결혼하며 인종적 편견에 반대하는 주제를 보였다. 그들의 비극의 원인은 오셀로의 질투뿐만 아니라 이아고를 대표하는 강력한 악의 세력이다. 오셀로의 생전의 각성에는 인간의 이성의 승리가 함축되어 있다. 리어왕' 은 붕괴된 사회를 보여준다. 리어왕은 고집으로 생명의 대가를 치렀고 국가와 국민에게도 큰 재난을 가져왔다. 주인공은 절대 권위를 가진 봉건 군주에서 무가치한 노숙자 노인으로 바뀌었고, 인물의 운명과 성격은 모두 크게 달라졌는데, 이는 셰익스피어의 작품에서 가장 특색이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맥베스' 에서 한 영웅은 내면의 야망과 외적인 선동으로 개인의 야심가와 폭군이 되었다. 그것의 비극적인 의미는 개인의 야망과 이기주의가 결코 사악하지 않은 인물을 파괴할 수 있다는 것이다. 전반적으로, 이러한 비극은 봉건 귀족의 부패, 끔찍한 이기주의, 금전관계의 죄, 노동인민의 고난을 심각하게 폭로했다. 문체적으로 로맨틱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줄이고, 우울하고 비통한 정서를 더해주며, 이미지는 더욱 풍만하고, 언어는 더욱 정통하다.

1608 이후 셰익스피어는 창작의 마지막 시기에 들어섰다. 이때 셰익스피어는 휴머니즘의 이상이 현실 사회에서 실현될 수 없다는 것을 보고 비극 쓰기에서 전설극 쓰기로, 현실 사회의 어둠을 폭로하고 비판하는 것에서 몽환세계를 쓰는 것으로 바뀌었다. 그래서 이 시기는 셰익스피어의 전설적인 연극 시기라고도 불린다. 이 시기에 그의 작품은 종종 신화 환상과 초자연적인 힘을 통해 이상과 현실의 모순을 해결한다. 작품에는 용서와 화해의 정신이 넘쳐흐르고 있다. 전기적인 기쁨도, 중기의 음울함도 없다. 아름다운 생활 환상과 진한 낭만으로 가득 차 있다. 폭풍우 (16 1 1) 는 이 시기의 스타일을 가장 잘 대표하며' 시로 쓴 유언장' 이라고 불린다. 또한 그는' 신백림',' 겨울의 이야기' 등 세 편의 레전드와 사극' 헨리 8 세' 를 썼다.

셰익스피어의 작품은 생활의 진실에서 출발하여 시대적 특징과 사회적 본질을 깊이 반영하였다. 그가 보기에 연극은 "자연에게 거울을 주는 것 같다. 미덕에게 자신의 얼굴을 보여주고, 황당무계한 자세를 보여주며, 시대와 사회에 자신의 이미지와 흔적을 보여주는 것 같다" 고 말했다. 마르크스와 거스는 셰익스피어를 현실주의의 고전 작가로 칭찬하며 연극 창작을 더욱' 셰익스피어화' 해야 한다고 제안했다. 연극 창작에서' 개인을 시대정신으로 바꾸는 단순 마이크' 의 폐단을 겨냥한 창작 원칙이다. 소위' 셰익스피어화' 란 작가가 셰익스피어처럼 삶의 진실에서 출발하여 넓은 사회적 배경을 드러내고 작품 속 인물과 사건에 시대적 특징을 지닌 전형적인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다. 작품의 줄거리는 생동감 있고 풍부해야 하며, 인물은 개성이 뚜렷하고 전형적인 의의가 있어야 한다. 작품 속의 현실주의 묘사와 낭만주의 분위기는 교묘하게 결합되어야 한다. 언어는 풍부하고 표현력이 있어야 한다. 작가의 경향은 숨기고 줄거리와 인물 묘사에서 자연스럽게 드러나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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