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두보는 당시 금성 서쪽의 매화에 취해 있었는데, 청두를 묘사한 적이 있습니까?

두보는 당시 금성 서쪽의 매화에 취해 있었는데, 청두를 묘사한 적이 있습니까?

두보는 금성성 서쪽을 걸으며 매화가 취해 쓰러졌을 때 청두를 묘사하지 않았다.

그해 나는 송대 시인 육유의 시' 금성서 매화' 에 취해 있었다. 육유는 중국 고대의 유명한 문학가이다. 그의 시는 늘 생활 속의 작은 일을 묘사하며 생활의 정취로 가득 차 있다.

그해 시' 서구 금성' 은 시인이 청두에 있을 때 말을 타고 금관성 서유탕을 했다고 말했다. 이곳의 금성은 청두를 가리킨다. 청두는 금관성이라고도 불리며, 말을 걷는 것은 시인이 젊었을 때 의기양양한 상태를 표현한 것이다.

"나는 매화에 취해 있다" 라는 시는 시인이 매화에 도취되어 거의 빠져나갈 수 없는 것을 묘사한다. 매화는 육유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이미지 중의 하나이다. 그는 늘 매화로 고귀하고 우아한 자질을 상징한다. 술에 취한 것은 시인의 매화에 대한 집착과 도취를 묘사하는데, 마치 술을 많이 마신 후 우쭐대는 느낌이다.

전반적으로 이 시는 추억과 묘사를 통해 젊었을 때 청두를 유람하고 매화를 감상하는 시인의 그리움과 그리움을 표현했다. 동시에 아름다운 것에 대한 그의 감상과 추구, 삶에 대한 사랑과 집착도 표현했다.

매화 절구 원문 및 감사;

나는 진성 서쪽을 헤엄쳐 매화로 취했다.

이십리 향은 계속되고, 청양궁은 라쿤화계로 간다.

그 해 말을 타고 금관성 서쪽을 지나갈 때 현란한 매화에 도취되어 그곳에서 술을 마시며 즐기고, 한쪽은 술에 취해 휴식을 취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청양궁에서 라쿤화계까지 매화향이 멈추지 않아 사람을 도취시킨다.

이 시는 시인이 청두 서부에서 말을 타는 추억을 묘사한다. 승마란 빠르게 말을 타는 것을 말하며 시인의 젊고 빠른 연주 상태를 나타낸다. 금성 서쪽은 청두 서쪽의 지역을 가리키는데, 그중 금성은 청두의 옛 명칭이다. 청두는 한때 번화한 실크의 도시였기 때문에 금성이라고 불렸다.

나는 매화를 위해 진흙처럼 취했다: 이 시는 시인의 매화에 대한 극도의 사랑을 표현했다. 만취하여 시인의 매화에 대한 집착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매화는 중국 전통문화의 중요한 원소로, 고귀하고 강하고 향기로운 상징으로 여겨진다. 시인의 매화에 대한 사랑과 칭찬도 아름다운 것에 대한 그의 동경과 추구를 표현했다.

이십리향이 끊이지 않는다: 이 시는 매화향이 피는 광경을 묘사한다. 시인은 매화의 깊고 지속적인 향기를 끊임없이 20 리향으로 묘사하여 마치 향기로운 세계에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한다.

청양궁에서 라쿤화계까지: 이 시는 청양궁에서 라쿤화계까지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한다. 청양궁과 라쿤화계는 모두 청두의 명소이고, 청양궁은 도교승지이며, 라쿤화계는 당대의 대시인 두보의 옛집이다. "도" 라는 단어는 시인이 줄곧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는 심정을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