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여신'은 어떤 작품인가요?

'여신'은 어떤 작품인가요?

'여신'은 신화적 주제와 시적 드라마 장르, 상징적 기법을 활용해 현실을 반영한다. 그 중 『여신의 재탄생』은 당시 중국의 남북전쟁을 상징한다. 시인은 “노동자는 남쪽을 상징하고, 전서는 북쪽을 상징하며, 나는 이 둘 외에 제3의 중국, 즉 아름다운 중국을 건설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시인의 초기 사회적 이상은 모호했습니다. 그는 “처음에는 자연이 차별을 두지 않았다. 단지 낡은 사회에 막연히 반대하고 새로운 사회를 건설하고자 했을 뿐이며, 새로운 사회가 어떤 모습일지, 어떻게 건설할지 모두 불투명하다”고 말했다. 여신은 창조하고 싶어한다. 신선한 태양은 여전히 ​​막연한 창조물일 뿐이고, 단지 이상적인 비전과 밝은 추구일 뿐이다. 그러나 5·4운동 당시 그것은 대다수의 젊은이들에게 강력한 감동을 안겨주었습니다. '여신'의 예술적 네트워크는 다양성의 통일성이다. 열정은 번개와 천둥과 같고, 부드러움은 바람과 같으며, 밝은 달과 졸졸 흐르는 봄과 같습니다. 『여신』의 대표시 『텐구』의 화풍은 단연 전자이다. 이 시는 궈모약의 새로운 시 창작이 폭발적인 시기에 쓰여졌는데, 이는 젊은 궈모약에게 있어서 가장 강렬한 감동의 순간이었습니다. 이 시의 문체는 강렬하고 폭력적이며 긴장적이다. 처음에 시인은 자신을 달과 태양, 모든 행성을 삼킬 수 있는 '천고'라고 부른다. 그리고 '나는 나다'는 자신의 개성을 마음껏 표현하는 데서 오는 자부심이다. 그러므로 5·4 운동의 정신으로 개성의 해방을 노래한 시인의 찬가는 바로 개인의 발전을 가로막는 모든 제약을 돌파하는 용기가 있기 때문에 개성이 마음껏 발휘될 수 있는 것이다. 네 번째 운동에는 무한한 에너지가 있습니다. "나는 관우입니다. 에너지의 총량은 사원 바닥에 있습니다! "이러한 5·4 신인은 산, 강, 땅, 우주를 변화시킬 것입니다. "날아갔고, 비명을 지르고, 불타버렸어..." 시가 발산하는 감정의 힘은 마치 맹렬한 허리케인이나 몰아치는 급류 같았고, 이는 그 시대에 강한 충격파를 일으켰다. '나는 달린다'는 5·4운동 당시 인격해방의 고통스러운 과정을 고스란히 보여주는 신나는 외침이다. 한마디로 '텐구'는 5·4운동 당시 연주되는 감동적인 영적 찬가이다. 그것은 5·4운동 때 시를 통해 처음으로 듣게 된 시대의 용감하고 포효하는 목소리였다. '모든 행성'을 삼킬 수 있는 '텐구'의 영웅적 정신은 모든 전통의 파괴와 낡은 세계의 파괴를 요구한 5·4 정신의 재현이다. 그리고 『텐구』는 『여신』 창작에 있어서 시인의 정서와 예술이 충돌하고, 융합하고, 튀는 것이 만들어낸 작은 파도일 뿐이다. 『여신』의 창의적인 상상력은 풍부하고 독특하며, 대담하고 열정적인 서정성은 시계의 걸작임을 알 수 있다. 그 비길 데 없는 낭만주의적 예술적 색채는 시 예술의 전당을 비추는 눈부신 빛이 될 것이고, 그 뜨거운 시는 시끄러운 폭염처럼 5·4시대의 가장 강력한 목소리를 울려 퍼지게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