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작가는 시에서 어떤 경치를 묘사했습니까?

작가는 시에서 어떤 경치를 묘사했습니까?

강남춘

당조 천리새가 청영홍을 부르고, 수채주기가 가득하다.

남조 때 연우 중에는 480 개의 절과 불탑이 있었다.

강남춘' 이라는 노래는 장쑤 때 이미 천 년 동안 유명해졌다. 네 편의 시는 강남의 다채로운 봄색과 고요함과 강남의 산수를 묘사했다. 이것은 봄의 첫 절문의 결과이다. 이 시의 장면은 상세하게 묘사되지는 않지만, 남방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기능 (예: 새 잡는 것, 코치 몇 명 만지는 것) 을 생각해 본다. 강남의 봄, 강남의 연우를 묘사했다. 이것이 바로 유명한 강남춘왕이다. 두목에서 가장 통속적인 묘사는 시에 융합되는 것이다. 나중에 사람들은' 신찰' 에 나오는 시구를 읽으면 끝없는 상념이 생길 수 있다는 생각에 시에 대한 그들의 견해를 넓힐 수 있다. 그들이 간 후에, 그들은 비에서 강남의 풍경을 썼다. 가랑비가 연기처럼 자욱하여 장면이 흐릿하게 변했다. 이것은 독특하다.

시의 시작은 빠르게 움직이는 영화 카메라처럼 남국의 대지를 가로질러, 광활한 강남, 황달이 노래하고, 한 무더기의 나무들이 붉은 꽃 한 무더기를 비추고 있다. 물에 임한 마을, 산천, 성, 술깃발이 눈앞에서 일일이 나부끼다. 매혹적인 남방에서 더 많은 사람들이 흔들리고 있다. 흔들리는 이유는 단지 많은 장면이 아니라, 아마도 이 범려 때문에, 원예장에서 한 구석의 외지로 제한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이 번화가 라구나 땅에 분포되어 있기 때문일 것이다. 그래서 양신은 "천리새가 울고, 누가 천리녹색영홍을 들었는지, 누가 10 을 닮았는지, 그리고 새울음소리, 홍왕, 마을곽, 발코니, 승묘, 술깃발이 모두 그 안에 있다" 고 말했다. 그는 "역대 시가 고증" 에서 이렇게 반박한 적이 있다. "그 열 곡, 너는 반드시 가장 잘 들을 수는 없지만, 제목운은 볼 수 있다. 480 개의 불탑은 대부분 연우 속에 있다. 이 시는 의미가 광범위할 뿐만 아니라 하나를 가리키기 때문에 항상' 강남춘' 이 악명에 있다. " 무슨 말이 옳은지, 이것은 전형적인 일반 문예 수요이다. 같은 원리가 두 개에도 적용된다. "지난 2 년 동안 남조 480 탑 불탑의 수량은 모두 연우 속에 있었다." 이는 수천 리 전체의 범위를 완전히 이해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당신이 볼 필요가 있는 것은 시인이 남방의 경관 특징을 파악하기 위해 채택한 양식화 방법이다. 강남의 특징은 산수, 갑작스레, 기조가 복잡하고 층이 풍부하고 입체적이다. 시인의 쟁탈은 천리에 축소되어 강남의 명암 대비, 색채가 현란하고 경치가 아름답다. 이 시 앞에는 빨강, 녹색, 두 가지 색이 있어 마을과 풍경을 비춘다. 돋보이는 동작에는 감성적인 두드러기가 있다. 하지만 이것만으로는 아직 풍부하지 않고 강남춘경의 광명면을 묘사했을 뿐이다. 이렇게 아름다운 시인과 더하기 기호. 남조 사백팔십 개 전우, 불탑, 불사 무수' 의 기세가 웅장하여 깊은 느낌을 주었다. 지금 시인은 또 고의로 연우 속에서 출몰하게 하여 몽롱한 색채를 더했다. 이 사진과 목소리,' 수촌산국주기풍' 의 명리와 장려가 어우러져 이' 강남춘' 의 그림이 더욱 화려하고 다채롭다. 남자는 이 그림에 더 먼 역사적 색채를 더했다. "사백팔십" 은 당이 강조한 것이다. 불가시인은 연속적인 홍대 건설을 강조하고, 그다음은' 연우탑 중' 으로 한숨을 내쉬는 노래, 특히 백일몽을 좋아한다.

당대 시인 두목에는 짧은 시' 해돋이는 불꽃산, 봄바람은 청강처럼 푸르다' 라는 짧은 시가 있다. 하지만 백시가 보여준 것은 강남 우경이 그린 강남 풍경의 전체적인 감각적 이미지다. 두목과는 달리, 그는 강남 전체의 봄날 햇살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곳곳에 봄기운이 완연하고, 푸른 나무에 붉은 꽃이 흩날리며, 주기가 흩날리며 강남의 풍경을 전문적으로 묘사한 노을탑을 묘사하였다.

시인은 입을 열자마자 먼저 우리를 남국화홍류록, 새말 꽃향기의 경지로 데려간 다음, 우리의' 수향',' 산국' 에 접근하여 곳곳에 휘날리는' 술기' 를 향해 번영과 평화를 향해 나아갔다.

남조 연우사탑 인물 사백팔수' 는 절, 자연경관, 인문경관을 특색으로 한 두 편의 시로 역사의 변천을 교묘하게 지우고 남조 시인의 시정에 대한 조롱과 비판을 자연스럽게 녹였다. 많은 불교 건축물이 남방의 연우 속에서 어렴풋이 나타나 봄의 남방에 사람을 미혹시키는 아름다움을 더했다. 여기 시인은 "남조 사백팔십전" 을 말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