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송시의 어부 묘사를 논하다.

송시의 어부 묘사를 논하다.

당시와 송시의 낚시.

당천보년 유종원의 명구' 강설' 은 "백산에는 새가 없고 천경로에는 발자국이 없다" 고 말했다. 작은 배 한 척, 대나무 망토, 한 노인이 차가운 강에서 낚시-눈' 을 하며 숭고하고 상큼한 경지를 써서 천고에 낭송되는 미문이 되었다. 많은 화가들이 그들의 경지로 그림을 그렸고, 서예가들은 그것을 현수막으로 써서 서재에 걸어 경을 낭독했다. 강설 외에도 류종원은 어부시를 한 편 썼는데, 또한 사람들에게 잘 알려져 있다. "한 늙은 어부가 여기서 밤을 보내고, 서절벽 아래, 쓸쓸하고, 초죽향을 태웠다." 。 연기가 사라지고, 해돋이에는 아무도 보이지 않고, 그의 노의 삐걱거리는 소리만 청산녹수 속에 남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돌이켜 보면 어선은 이미 지평선 아래로 떠내려갔고, 흰 구름은 산속에서 떠다니며 서로 쫓았다. 이 시의 처음 네 구절, 특히 그중 서너 구절은 해가 뜨고 밥 짓는 연기가 사라진 강물의 아침 풍경을 생생하게 표현한 아름다운 경지를 생생하게 썼다. 목소리가 부드럽고 청산녹수가 아침노을 목욕하는 작은 배는 시인의 평온하고 편안한 마음과 어우러져 독자들에게 깊은 상상력을 선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정말 "다 할 수 없는 말, 다 할 수 없는 의미" 입니다.

두목도 낚시에 관한 시를 썼다. 그 중 한 곡은 어부에게 바쳐졌다. "갈대꽃은 깊고 달빛은 봄을 비춘다." 。 나는 나 혼자 차가운 물 속에 있다고 말했는데, 아무도 깨어난 적이 없다. 시인은 싱그러운 필조로 어부가 고요한 황혼과 안개가 자욱한 새벽에 연못 깊숙한 곳에서 조용히 낚시를 하며 수십 개의 춘추를 보냈다. 시인이 묘사한 화면은 조용하지만, 이 시가 보여 주는 아름다운 장면은 두목시 특유의 맑고 우아한 분위기를 담고 있으며, 탈속적인 언어로 함축적인 분위기를 전달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낚시로 볼 때, 두목도 낚시의 흥미를 아는 사람이다. 갈대꽃은 깊고 윤기가 나고, 옆에는 갈대풀이 있고, 물고기가 먹이를 찾는 곳이며, 낚시를 하기에 좋은 곳이다. 조용히 유지' 는 낚시가 조용해야 한다는 도리를 썼다. 두목이 낚시를 모르면 현기를 쓸 수 없다.

한유는 당대 고문 운동의 걸출한 창도자이자 낚시 대가이기도 하다. 그는 단독 낚시에 관한 시를 쓴 적이 있다. "후가림승정, 간혹 장대에 들어간다." 삐뚤삐뚤한 나무 한 그루가 덩굴 위를 걷고 있는데, 바닥에 노란 접시가 흩어져 있다. 무거운 깃털 한 마리가 먹고 쫓아낼 줄 알지만 출산하기가 어렵다. 아이를 칭찬하면 느릅나무 뾰루지가 안장에서 올라온다. "한장례는 이번에 남의 뒷뜰에 낚시를 갔다. 화원의 환경은 매우 조용하고, 나무는 그늘을 드리우고, 덩굴은 나무 주위를 감싸고, 금빛 빛은 나무를 통해 잔잔한 연못면을 비춘다. 마치 금빛 접시처럼 비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원명언) 갈고리에서 나는 갑자기 부표가 가라앉는 것을 보았다. 나는 재빨리 막대기를 들어 올렸는데, 매우 무거웠다. 나는 낚싯줄이 가늘어서 물고기를 잡을 수 없을까 봐, 잠시 낚싯대를 "미끄러지" 고 물고기를 끌어올려야 했다. 나는 건장한 느릅나무 한 그루를 부러뜨리고 그것을 말 안장 위에 놓아서, 내가 집에 돌아올 때 아이들에게 자랑할 수 있게 했다. 봐라, 이 대문호는 큰 물고기 한 마리를 잡았는데, 이렇게 세심해서 오늘 경험이 풍부한 늙은 어부조차도 감탄을 금치 못했다.

중국 문학사에서 당오대에서 일어난 시 장르인 단어는 처음에는 민간에서 기원했다. 이 단어들은 7 세기 중학교에서 기원했다. 당오대 할거의 난리가 끝나고 북송 통일이 되어 이런 시가 장르가 발전하기 시작했다. 송사도 좋은 어구가 적지 않다.

북송 작가 중에서 수시는 다재다능한 사람이다. 그의 시, 단어, 글은 북송 문학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다. 그는 특히 장의 어가를 좋아해서 그것이 원운이라고 말한다. 소동파는 원어를 기초로 너구리샤를 보내며 새로운 단어를 썼다. "백로는 자서산 앞에서 날고, 양화주 섬 바깥의 돛은 미미하고, 복숭아꽃은 송어 살찌고 있다. 스스로 녹색 대나무 모자를 보호하고, 녹색 옷을 입고 어디에나 있고, 경사진 비바람은 돌아올 필요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수시와 함께 유명한 황정견과 함께' 라쿤계사' 한 곡을 다시 썼는데, 더욱 흥미진진하다.' 신부 희두가 근심을 일으키고, 딸 포구가 눈 가득한 가을' 이다. 놀란 물고기는 달의 갈고리로 착각했다. 녹색 대나무 모자 앞에는 무한한 물건이 있고, 녹색 대나무 모자 아래에는 부러진 것이 있다. 비바람과 가랑비가 살찌다. 소동파는 황정견의 말을 읽고 농담으로 그를 비판했다. 신부의 로스앤젤레스를 막 나서자마자 그의 딸의 포에 들어갔는데, 이 어부는 이것과 무관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것들은 모두 그해 사계의 이야기이다.

송대 시인 판찬의' 구천자' 는 여항자를 회상하며 신선하고 재미있다. "서호가 오랫동안 그리워서 매일 바라본다. 삼삼오오 어선, 섬의 가을은 높고 공기는 상쾌하다. 피리 소리가 갈대꽃 속에 있는데, 흰 새가 갑자기 깜짝 놀랐다. 낚시하러 오지 마라, 물이 춥다. 시인은 서호 낚시의 아름다운 경치를 몇 획으로 그려냈다. 소동파는 이 단어를 매우 좋아해서 옥당 스크린으로 썼다.

북송 말년에 주돈유 저명한 대신은 진회 () 가' 오국' 을 비난하며 좋은 말을 한 적이 있다. 어부의 말: "머리를 흔들고 빨갛게 앉아, 술에 취해 깨어나는 것은 더욱 시대에 뒤떨어진다. 글자는 푸르고, 서리와 눈을 입는 데 익숙하다. 저녁 바람, 낚시 라인 유휴, 초승달 위, 아래; 천수천은 한 가지 색으로 섞여 외로운 청록색 플래시를 보았다. 시인은 우아한 필조로 아름다운 낚시그림을 그렸다. 주돈유는 진리를 좋아하여 만년에 은거하여 물고기를 잡는다. "성모록" 은 "구름:" 주희진거가화 (현재 절강사오싱) 로 그와 친구가 되었다. 피리 소리는 연기와 파도에서 시작하여 작은 배를 타고 와서, 그에 따라 돌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피리, 피리, 피리, 피리, 피리, 피리) 육유의 이 말은 주희진 훈제 낚시의 이야기를 다룬다. 주희진은 골초현정자처럼 예쁘다.

만년, 육유회는 고향인 쇼 () 가시호 () 로 돌아가 한가할 때 추수를 잡는다. 이 위대한 시인은 평생 9300 여 편의 시를 썼는데, 그의 작품에는 시종 애국주의 정신이 관통되어 있다. 만년에 까치교 동화에 관한 시를 한 편 썼는데, 그가 귀향하여 물고기를 잡는 것을 묘사했다. "등롱은 바둑을 두고 있고, 안장은 쏘고 있다. 그 해의 영웅적인 행동을 누가 기억합니까? 술주정뱅이들은 후작의 칭호를 들고 혼자 강가의 어부가 되었다. 카누는 8 피트, 낮은 처마는 3 피트, 평주 연우를 차지한다. 경호는 예전에 한가한 사람이었는데, 정부는 왜 그에게 주었습니까? 첫 단락의 처음 세 문장은 그가 군복을 입었을 때 국방전선 남정 (한중) 의 용감한 군생활을 거슬러 올라간다. 마지막 두 문장은 그가 줄곧 항금흥국을 견지해 왔고, 시 창작에서 끊임없이 표현했기 때문에,' 풍월을 조롱하다' 는 비난을 받아 관직에서 물러나' 강가 어부' 로 돌아왔다. "경호라는 단어는 원래 한가한 사람이었는데, 정부는 왜 그에게 주었습니까? 귀향 도사를 가리켜 몇 무 () 의 방생지 () 를 요구하였다. 황제는 경호에 쓰촨 () 와 그 () 를 청산하라는 편지 한 통을 보냈다. 그래서 육유는 호광산색이 주인이 없고 한가한 사람이 그 주인이라고 말했다. 왜 정부는 그들에게 주어야 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