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고전 문장.

고전 문장.

비올라 7 년:

지구의 빛

혈육이라 많은 말들이 금기가 되었다. 교류는 수치다. 친밀함은 수치다. 상대에 대한 가혹하고 욕설을 통해 서로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는 것은 당연한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얼마나 슬픈 사실인가.

북부:

사람과 대지는 모두 평온하고 소박한 얼굴을 가지고 있는데, 위에는 수천 년의 평범한 역사가 담겨 있다.

인사에 실망하고 싶지 않다면, 유일한 방법은 그것에 어떤 희망도 주지 않는 것이다. ... 이것은 절망이 아니다. 이것은 생존의 유일한 길이자 행복을 얻기 위한 전제 조건이다.

파란 꽃:

이게 성장인가? 페이지를 넘기는 것과 같습니다.

친밀함은 단지 외로움을 두려워하기 때문이다.

안녕히 계세요. 이별이 없으면 성장에 아무런 걱정도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봄에 작별 인사:

눈물이 떨어지면 나의 인내심이 깨어날 것이다.

청춘의 의미는 결코 이 연옥 고 3 에 있는 것이 아니라, 반드시 이 연옥 고 3 단조, 해석이 가장 심오하다.

대지의 등불 침대를 기억하는 것은 청춘의 무덤이다.

한 사람이 자신의 과거를 솔직하게 대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가.

얼음은 잠자는 물이다.

가을에는 북방에 천지를 뒤덮은 푸른 하늘이 유럽 영화의 출연원처럼 눈에서 흘러나왔다.

멜로디가 시간처럼 친절하다. 흔들리는 아코디언과 웃는 박자. 삽입되지 않은 메모리

묽은 음료:

표정-꼭 있어야 한다면-어쨌든 냉정하고 함축적인 외투를 잃어서는 안 된다.

가끔 이런 무의미한 향수를 잔소리하는 것은 우리가 한 일이다. 다만 너는 나보다 오래 전에 그것을 더 이상 쉽게 꺼내지 않는 고요 속에 조용히 두었다. 그리고 지금까지, 나는 항상 외로움을 가지고 나가서 조용히 산책을 한다.

기억이 우리 몸 밖에 있는 것이 되어야 우리는 이 묘지 같은 사람들 사이에서 더 멀리 갈 수 있다.

한때 매우 웅장한 청춘의 구성으로 여겨졌던 것은 사실 어떤 형식상으로는 이렇게 정교하여, 일단 시간의 강바닥에 빠지면 다시는 찾을 수 없는 단편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인생은 통치자 일뿐입니다 ... 그런 통치자에게 젊음은 짧은 기간 동안 만 차지하며 항상 몇 가지 아름다운 기호로 표현됩니다. 우리가 그것을 보는 방식은 우리가 해시계처럼 멀리 떨어져 있다는 것을 기록한다.

나는 생명의 관대함 때문에 우리는 존엄하게 살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생명 자체처럼 우리의 존재를 존중한다.

등불 아래 밤기도:

우리가 살거나 걸어온 인생에서, 우리는 젊고 순진한 초심을 지켰는가, 우리의 여생 동안 계속될 수 있을까, 우리는 여전히 과거의 집착을 위해 길을 걷고 있는가?

방랑하는 풍경과 한가한 풀;

빛은 꼭대기의 부드러운 라디안으로 창밖을 가리고 페인트를 벗긴 거친 낡은 나무 바닥에서만 좁고 따뜻한 색을 잘라냈다.

감정에 힘을 너무 많이 쓰는 것도 균열로 가득 차 있다.

청춘의 사치는 충분히 맑은 마음을 가질 수 있고, 700 여 개의 밤을 미래에 속하지 않는 사람에게 진심 없는 편지를 쓸 수 있다는 데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어디에도 놓을 곳이 없었고, 거의 생명이 넘칠 정도로 충만했던 청춘들은 우리에게 평범하고 고독한 삶을 꾸밀 수 있는 아름답고 호화로운 방법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한 사람의 꿈이 실현되지 못한다면, 한 가지 자세만 있어도 좋다. 예를 들어 비상하는 자세를 취하거나 잠자리에 들기 전에 꿈에서 바다를 보는 축복을 말한다.

나는 슬프게 네 옆에 앉을 수 없다.

나는 항상 사물이 그리움과 약속을 대신할 수 있고, 우리가 영원히 서로의 생명 속에 머물게 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그 기쁨들은 너무 짧기 때문에, 마지막에 돌이켜보면 모두 슬퍼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 슬픔들은 뼈에 사무쳐 기억 속의 즐거운 경험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모든 것이 겨울 말 유리창의 안개와 서리처럼 흐릿한 기억을 섞었다. 가볍게 닦아야 어찌할 바를 몰랐던 모든 사람들을 똑똑히 볼 수 있다.

그때 너는 한번도 슬퍼하지 않고 내 옆에 앉아 있었다. 그것은 결코 행복하게 당신 옆에 앉아 있지 않은 나입니다. 슬프게도, 노래가 끝난 후, 나는 갑자기 더 이상 당신 옆에 앉을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 비로소 내가 정말 행복하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파란 얼굴:

마음속에 한 사람, 집합이라 인생의 공백을 메웠다.

태양은 아주 멀지만, 반드시 태양이 있을 것이다.

환청:

우리는 경위와 위도가 서로 얽혀 있고, 세월에 의해 비단으로 짜여져 허무한 결말과 얽혀 있다.

이 책은 "인생의 많은 것들이 너무 무거워서 말할 수 없다" 고 말하면서, 나는 분노와 두려움이라고 완전히 믿는다. 돌아갈 길이 없고, 자학자세에서 발버둥치는 사람들 속에서 나는 혼자가 아니라고 믿는다.

판타지 세계

사실 사람은 더 무감각하게 살아야 더 많은 감각적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나는 이것들을 모두 이해한다. 하지만 젊었을 때, 아마도 나는 내 인생을 계속할 것이다. 기질이 깊고 타고난 비극적인 색채 때문에, 나는 무기한 인생의 슬픈 배경에 빠져들게 되었다. 이런 배경색은 항상 희망, 끈기, 그리고 낙태 임계점 근처에서 계속 살도록 유혹하는 모든 환상을 품고 있다 ...

나의 모든 여행 중에서 벼성은 가장 황량한 곳이다. 슬프게도, 그것은 생활에 가장 가깝다.

인생은 길과 같다. 너는 반드시 황량한 가운데 번화한 풍경을 벗어나야 한다.

올드 시티:

우리는 항상 우리를 잊은 사람들을 기억하고 있고, 우리에게 잊혀진 사람들도 우리를 기념하고 있다.

우리는 더 의미 있게 우리의 생명을 낭비해야 한다.

너무 신경 써서 놓을 수가 없어요.

신은 우리에게 무언가를 습관화하게 하신다. 바로 그것으로 즐거움을 대신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행복명언) 그러나 우리는 의외로 생명의 본질의 공허함에 익숙해졌다.

다른 사람이 너에게 충성하는 것을 상상하지 마라.

나는 한 사람을 매우 믿고 싶다. 그리고 항상 믿었다.

사람은 항상 갈라진다. 우리가 타협하지 않는 미래를 위해, 이른바 밝은 희망을 위해.

우리는 냉난방 속에서 자신을 알게 되고, 다시 자신을 알게 되고, 자신을 다시 알게 되고, 영혼 깊은 곳까지 자신을 알아야 독립할 수 있고, 이 긴 길에서 곧장 무의미한 탈북으로 달려갈 수 있다.

인생은 이렇게 방종한 게임이다. 누구나 다 알고 있다. 항상 이별이 있기 때문이다.

어제:

영화에서, 우리는 다른 사람들이 우리를 위해 꿈의 삶을 사는 것을 보고, 그들이 우리를 위해 사랑하는 것을 보고, 우리를 위해 죽고, 감동하여 눈물을 흘렸습니다. 한 후, 그것은 단지 환각일 뿐, 생활은 여전히 아무것도 아니었습니다.

반짝이는 날이 점점 짙은 색의 캔버스로 펼쳐져 향수의 초상을 그려 냈다.

나는 과거의 천박하고 무지한 슬픔에 컴백 날짜를 쓸 수 없었다.

우리 모두는 올해만 참을 수 없는 것이 없다고 말한다. 그러나 진정으로 이 해를 떠난 후, 우리는 더 많은 일을 참아야 한다. (고 3 ...-| | | |)

그저께 별빛:

다행스럽게도 사랑은 모든 것이 아니다. 다행스럽게도 사랑은 아무것도 없다.

수수께끼처럼 침묵 속에서 숨을 쉬다.

우리는 아직 너무 어리다. 맹목적인 신뢰나 맹목적인 불신으로 세상을 이해하다. 살아 있는 것은 그 자체로 살기 위한 것이기 때문에, 모든 백류의 피와 희생은 개인적인 의미에서 백류로 정해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생활 자체를 제외하고는 생활의 빈곤을 메울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궈징밍:

1 .. 우리가 영원히 잊지 못할 줄 알았던 많은 것들이 잊을 수 없는 날에 잊혀졌다.

네가 나에게 눈물 한 방울을 주면, 나는 너의 마음속의 모든 바다를 볼 것이다.

5. 의자 등받이에 새겨진 사랑은 시멘트 위의 꽃처럼 바람에 따라 적막한 숲을 열지 않을까요?

6. 우리는 우리가 집착하는 것이 우리가 집착하는 과정에서 잊혀졌다고 생각한다.

7. 이 슬프고 밝은 3 월, 나의 가냘픈 청춘, 비올라, 카폭, 희비 무상을 통과한다.

8. 네가 한 번 웃으면 나는 며칠 동안 행복할 수 있다. 네가 한 번 울면 나는 몇 년 동안 괴로워한다.

9. 만약 너와 함께 있을 수 있다면, 나는 차라리 하늘의 별들을 모두 떨어지게 할 것이다. 왜냐하면 너의 눈은 내 인생에서 가장 밝은 빛이기 때문이다.

10. 외로운 사람은 항상 인생에 나타난 모든 사람을 떠올린다. 마치 내가 항상 생각할 수 없는 너처럼!

1 1. 매일 밤 별이 떨어질 때, 내 외로움을 몇 번이고 세어본다.

12. 내가 하늘을 볼 때마다 나는 말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말할 때 하늘을 감히 보지 못한다.

13. 낡은 청바지에 턱시도를 어떻게 매치하고, 내 기타는 너의 피아노와 어떻게 어울릴까?

15. 내 인생에 미소가 있었는데, 결국 안개처럼 사라졌다. 그 미소는 내 마음속 깊은 곳에 깊이 숨어 있는 급한 강이 되어 나는 헤엄칠 수 없었다. 그 강의 목소리는 밤낮으로 절망적인 나의 노래가 되었다.

16. 세상의 떠들썩함과 밝음, 인간의 기쁨과 행복, 마치 맑은 물처럼 내 눈앞에서 바람 따라 헤엄치며, 따스함이 샘처럼 솟아오른다. 나는 아무것도 기대하지 않는다. 나는 네가 행복하기를 바랄 뿐, 슬퍼하지 마라.

17. 바람이 꽃 같은 유년을 불고, 너의 웃음이 흔들리고, 내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포인트가 되고, 하늘을 보고, 눈을 보고, 계절의 깊은 그림자를 보고 있다.

18. 사람은 항상 낯선 길을 걷고, 낯선 풍경을 보고, 낯선 노래를 들어야 한다. 그러던 어느 날, 잊으려고 노력하는 것이 정말 잊혀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9. 어느 시간에 숨어서, 한동안 손금을 놓치고, 어딘가에 숨어서, 길에 서 있는 사람을 놓쳐서 걱정입니다.

20. 만약 네가 내 손을 잡고 눈을 감고 걷는다면, 너는 길을 잃지 않을 것이다.

2 1. 나는 언젠가 우리가 함께 있지 않아도 우리는 함께 있어야 한다고 항상 스스로에게 말한다.

나의 여섯 번째 소원은; 나는 너와 평생 친구가 되고 싶다.

23. 아마 제 성격이 너무 부정적일 거예요. 나는 모든 슬프고 슬픈 것을 좋아한다.

24. 추억이 철강처럼 단단하다면 웃어야 할까, 울어야 할까? 만약 강철의 기억이 부식된다면, 이것은 환상도시입니까, 폐허입니까?

25. 지금 한 무리의 양이 풀밭에서 풀을 뜯고 있는데 차 한 대가 와서 양 한 마리만 차를 보러 가지 않고 조용히 풀을 뜯고 있다. 이 양은 매우 외로워 보인다.

26. 우리가 끝내기 전에 몇 가지를 잊자. 모든 사람은 자신의 세계에서 모두 왕이며, 모두 패기이다. 너는 내 말을 듣지 않지만, 너도 내가 너의 말을 듣기를 원하지 않는다.

27. 한 사람 옆에 있는 곳이 그렇게 많으니, 네가 줄 수 있는 것도 그렇게 많다. 이 작은 동그라미에서 어떤 사람들은 들어오려면 떠나야 한다.

28. 당신의 아내는 언제 집에 갑니까?

만약 내가 누군가를 사랑한다면, 나는 그를 위해 내 생명을 포함한 모든 것을 포기할 수 있다.

30. 미성숙한 사람은 위대한 사업을 위해 죽고, 성숙한 사람은 위대한 사업을 위해 겸손하게 산다. "밀밭의 파수꾼"

3 1 .. 작은 아 말했다; 나를 죽게 하고, 사랑을 머물게 하고, 나는 말하고 싶다. 사랑을 죽게 하라, 나는 비천하게 살아야 한다!

32. 청춘은 아름다운 슬픔이다.

네가 아직 이 세상에 살고 있다는 것을 알기만 하면 나는 걱정할 것이 없다.

34. 내가 무엇을 하든 너는 나를 사람으로 여겨야 하니?

우리는 웃으며 말했다. 우리는 시간의 제자리에 머물렀지만, 사실 이미 격류에 의해 소리 없이 휩쓸려 갔다.

36. 어떤 사람들은 영원히 기억에 새겨질 것이다. 그들이 그의 목소리, 그의 미소, 그의 얼굴을 잊어도, 그들은 그를 생각할 때 결코 변하지 않을 것이다.

37. 형제여, 자유롭고, 자유롭게-

38. 영원히 헤어지지 않겠다고 말하는 사람들은 이미 세계 각지에 흩어져 있다.

나는 아무것도 바라지 않는다. 나는 단지 네가 행복하기를 바랄 뿐, 슬퍼하지 않기를 바란다.

40. 친구는 항상 너를 위해 바람과 비를 막아준다. 만약 네가 먼 곳의 비바람을 견디고 있고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없다면, 나도 그 폭풍이 나에게 닥칠 수 있도록 기도할 것이다.

4 1. 어느새 나는 눈물을 글썽였다.

42. 글과 관계가 있는 아이는 영원히 행복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의 기쁨은 노는 데만 열중하는 아이와 같다. 그들은 천창까지 빈둥거리며 다시는 돌아오지 않았다.

우리의 감정은 인민폐처럼 단단합니다.

44. 만약 내가 너를 위해 등불을 들지 않았다면, 너는 집에 가는 길에 슬픔을 느낄까?

45. 어둠 속의 그 빛이 없다. 나는 네가 어둠을 두려워하고 아이처럼 길을 잃을까 봐 두렵다.

46. 내가 죽을 때 하늘을 응시하는 것이 이렇게 처량할 줄은 몰랐다. 나는 눈새의 애원 울음소리를 들었다.

비스듬히 쓸어 보니, 나는 너의 얼굴이 연한 푸른 하늘에 떠오르는 것을 보았고, 그래서 나는 웃었다. 왜냐하면 나는 너를 보고 아이처럼 행복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쇼베는 한 사람이고, 샤오허는 한 사람이고, 나는 한 사람이고, 우리 셋이고, 쇼베는 한 사람이고, 샤오허는 한 사람이고, 나는 한 사람이고, 나도 지금 한 사람이다.

밤은 나에게 검은 눈을 주었지만, 그것이 나에게 준 고통과 사랑에 빠지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49. 나는 나를 죽일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아무리 많은 사람을 죽이고 싶어도 기억이 나지 않는다.

50. 내일 나무에 올라간다.

5 1. 첼로의 목소리는 강과 같고, 왼편은 내가 잊을 수 없는 추억이고, 오른쪽 해안은 내가 견지할 만한 영광스러운 시간이며, 가운데는 매년 은은한 슬픔이다.

52. 나는 항상 해돋이를 응시하며 해질녘에 쉴 수 없는 노숙자 슬픔을 한다.

길 끝에 항상 웃는 구소북이 나를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나는 용감해졌다.

54. 가장 좋은 것은 항상 너와 함께 있는 것이다.

55. 우리는 표면의 바늘처럼 돌고 돌고, 시간을 보고 황급히 지나가지만, 어쩔 수 없다.

56. 모든 것이 변하지 않았다고 생각했을 때, 내가 행복하다면, 나는 너의 품에 다시 뛰어들어 여생을 함께 보낼 수 있다. 사실, 모든 것이 바뀌었습니다. 나는 껍데기 속에 숨어 있는 앵무조개 같다. 내가 세상을 밖을 내다보았을 때, 내가 살던 바다는 이미 높이 올라갈 수 없는 산맥이 되었고, 나는 벼랑 위의 화석 시체였다.

62. 노래가 형성하는 공간은 자유다. 세월을 오가게 한다. 그래서 여전히 보호받고 있는 그 사람의 얼굴은 거대하고 끝없는 증오로 변하지 않았다.

어느 날 나는 너의 곁에서 조용히 떠날 것이다, 아무런 소리도 없다. 나는 많은 것을 놓쳤고, 나는 항상 혼자 슬펐다.

64. 나는 너를 보고 미소 짓고, 침몰하고, 교만하고, 상실은 지금과 같다. 그래서 너와 함께 기뻐하고, 너와 함께 슬퍼하지만, 나는 영원히 현재에 서 있고, 너는 영원히 과거에 머물러 있다.

65. 만약 기적을 기다릴 수 있다면, 나는 1 년을 기다리거나 평생을 기다릴 것이다!

66. 검은 바람이 부는 날, 눈새의 서프라이즈가 우는 날, 홍련이 벚꽃을 만개하는 날, 천년의 갈라진 틈과 틈 속에서, 네가 고개를 숙인 웃음 속에서 나는 항상 눈물을 글썽인다. 왜냐하면 나는 항상 너를 생각하기 때문이다. 이것이 가장 온화한 감금입니까?

하늘 속의 새, 네가 나보다 더 외로운가, 아니면 내가 너보다 더 슬픈가? 남은 시간 동안 나와 함께 있을 거야, 외롭지 않게, 난 슬프지 않아? ....

나는 항상 너를 생각한다. 이것은 가장 잔인하고 부드러운 투옥입니까?

69. 내 눈물이 흘러내려 아래의 부드러운 잔디밭에 물을 주었다. 송년회에 추억이 있을지 슬픔이 있을지 모르겠다.

그때 나는 매일 책 한 무더기를 안고 도서관과 기숙사 사이를 오가는 사람일 뿐이다.

7 1 .. 나는 천국에 서서 고개를 숙이고 너를 응시한다. 마치 네가 나를 응시하는 것처럼 약간 슬퍼한다.

72. 외출하는 것은 무섭지 않지만 언제 돌아올지 모를 것 같다.

내가 lanlin 결혼 했을 때, 내가 자란 생각, 더 이상 자폐증 많을 까 아이. 나는 깔끔한 흰색 양복을 입고 가장 좋은 차를 몰고 그녀의 집 앞에서 그녀를 데리러 갈 것이다. 나는 모두가 그녀의 행복을 볼 수 있도록 하고 싶다.

74. 나는 사랑의 벼랑 위에 서서 호화롭고 아름다운 청춘이 내 발 밑에서 기어가는 것을 보고 눈물을 글썽이는 것을 좋아한다.

전 세계 사람들이 모두 너를 떠났으니, 나는 네 곁에 있을 것이다. 지옥이 있다면 우리는 함께 날뛴다.

76. 나의 석양은 우울한 새처럼 슬프고, 우울한 새는 나의 석양으로 날아들어 슬퍼한다.

시간의 홍수 속에서 우리는 늘 성장한다.

79. 공항의 폭동은 곧 중단되었다. 이곳 사람들은 모두 자신의 방향을 가지고 서둘러 이륙하여 황급히 착륙하여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빼앗아 자신의 추억을 남겼다.

나는 아이임에도 불구하고 너의 사람에 대한 의존에 익숙해졌다.

8 1 .. 홍련이 피어나고, 두 별이 결국 모이고, 운명의 바퀴는 이미 시작되었다. 참을성 있게 기다려 주세요.

82. 나는 이 야생 거위들이 누구의 생각을 가져갔는지 알고 싶다.

83. 나는 너무 오래 서서 너무 오래 말했다. 나 자신도 피곤하다. 왜 이해가 안 돼? 나는 이미 너무 오래 썼다. 나 자신도 피곤하다. 왜 이해가 안 돼?

84. 나는 항상 다른 사람에게 나의 감정, 무거운 것, 말할 수 없는 슬픔과 처량함을 알리고 싶었다. 그러나, 내가 어떻게 얕은 종이에 너를 위해 나의 모든 인생 바퀴를 그릴 수 있을까? 내가 어떻게 하면 너를 이해하게 할 수 있니?

85. 당신이 정말로 한 가지를 사랑할 때, 당신은 언어가 얼마나 연약하고 힘이 없는지 알게 될 것이다.

86. 망각은 우리가 바꿀 수 없는 운명이다. 모든 것이 한 폭의 잘못된 그림과 같다. 과거의 모든 것은 과거로 돌아갈 수 없다. 정말 엇갈린 것을 조금씩 잊어야 한다.

한 한:

1. 진리는 종종 소수의 손에 달려 있고, 소수는 다수에게 복종해야 한다. 결국 진리는 여전히 대다수 사람들의 손에 달려 있다. 모두들 이렇게 따라다닌다. 첫 번째 사람이 뭐라고 했는지, 두 번째 사람이 듣고 따라갔다. 이때 세 번째 사람은 반대했고, 네 번째 사람은 한쪽에는 두 사람이 있고 다른 쪽에는 한 사람만 있는 것을 보고 그 두 사람을 따라갔다. 붐비는 쪽이 반드시 자신의 생각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며, 많은 사람들이 붐비는 곳을 겨냥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2. 내 인생에서 가장 충격적인 말 중 하나는 이불을 접을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원래는 펴서 자려고 했지만, 반박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보세요, 이것이 규칙입니다. 우리가 너무 많은 규칙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슬프다.

나는 내가 세상에서 가장 똑똑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어떤 의사들은 사실 지식면에서 크게 진보하지 않았기 때문에, 단지 모두가 읽을 수 있는 말을 쓰는 법을 배워서 아무도 이해할 수 없게 하기 때문이다.

4. 만약 이 시대가 모든 인재를 생산할 수 있다면 그것은 응시 교육의 행운이자 이 시대의 불행이다. 만약 있다면, 그는 바로 사람의 왕이지만, 아쉽게도 "모두" 라는 단어 아래의 "왕" 을 따야 했다. 시대에 필요한 것은 인재뿐이다.

지금 교육의 문제는 아무도 알몸으로 목욕할 수 없다는 것이지만, 너무 많은 사람들이 솜저고리를 입고 목욕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지금의 상황은 까르푸가 한 무리의 사람들이 그것을 안고 환기시키는 풍선 인형과 같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편으로는 확실히 평소에는 너무 답답해서 싼 출구를 찾아야 할 것 같아요. 한편으로는 환기와 동시에, 나도 이 부풀린 인형과 부풀린 인형의 제조업자에게 물어봤는데, 내가 강합니까? 내가 강인한가? 옆에 풍선 인형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을 보고 나는 그들을 발기부전이라고 비난했다.

7. 중국은 큰소리치는 사람을 경멸한다. 내 의견으로는, 큰소리치는 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마치 고대 여자들이 발에 얽매이는 습관이 있는 것처럼, 정상적인 발을 만나면' 큰 발' 이라고 부른다. 중국인들은' 잡담' 에 습관이 되어, 정상적인 말을 만나면 자연스럽게' 큰소리' 라고 부른다. 감히 큰소리치는 사람은 좋은 결말이 없을 것이고, 후세 사람들을 겁먹게 하는 것은 큰소리 치는 것부터 말을 하지 않는 것까지 할 수 있다.

8. 나는 현상이 되었다. 사상 품성 교육이 실패하는 것이 사상이 없는 것보다 낫다.

9. 내가 전에 말했듯이 문학은 왕왕 정치 창녀인데, 그렇다면, 상술한 바와 같이, 내가 봉사하는 평론가들은 편한가? 내가 진단청에게 전화해서 모두에게 아니라고 말할까? 같이 비행하는 게 더 편해요 ... 제 서비스가 좋다고 생각하시면 언제든지 전화해 주세요. 제 작업 번호는180004531입니다. 기억하기 좀 어려워요. 에이, 이 업종에 작가가 너무 많아요 ...

10. 천성에 갇히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반칙을 자주 위반한다. 담임 선생님은 항상 나에게 반칙을 20 번 베껴 쓰라고 벌을 주시는데, 나에게 펜 세 자루를 함께 가져오라고 하셨다. 나는 늘 사람들에게 이렇게 좋은 글씨를 연습했다고 말한다.

1 1. 거리에는 미녀가 거의 없다. 올해는 하루에 한 번 잠자리에 드는 미녀가 하루에 한 번 거리에 나가는 미녀보다 많기 때문이다. 작은 아름다움을 지닌 모든 소녀들이 호텔에 서 있습니다. 아름답습니다. 모두 호텔에서 잠들었습니다. 예쁘네요. 호텔 지배인의 품에 누워 있어요.

12. 주장 입구에 각종 버스가 주차되어 있어 우리 정부가 관료의 예술적 소양을 높이는 데 큰 관심을 기울이고 있음을 알 수 있다.

13. 화장실을 차지하고 배변을 하지 않는 게 밉다. 사실 가장 얄미운 것은 대변을 보고 구덩이를 차지하는 것이다.

14. 남자가 실연한 후 자살하거나 다시 연애를 하면 두 번째 상대를 찾는 요구는 종종 처음과 비슷하다. 이런 심리는 매우 미묘하다. 예를 들어, 어떤 것이 마침 맛있다가 갑자기 강탈당했을 때, 당연히 온갖 수단을 다 동원하여 비슷한 맛을 찾아야 한다. 이 논리는 여자 측의 배신이나 성공 추구에만 적용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음식명언) 만약 두 사람이 서로에 대해 느끼지 못한다면 이런' 연애' 는 없을 것이고, 먹을수록 악취가 나더라도 더 이상 먹을 필요가 없다.

15. 명성은 뒤통수의 머리카락과 같다. 나는 볼 수 없다, 다른 사람은 한눈에 알아차릴 수 있다.

16. 나는 수학, 물리학, 언어, 영어를 잘한다. 나의 음악 스포츠 컴퓨터는 제로여서 시동도 할 줄 모른다. 나는 여전히 우수한 학생이다. 하지만 내 음악, 스포츠, 컴퓨터가 무섭고 포르투갈어는 모국어처럼 말하지만 수학, 영어, 화학은 불합격하면 나도 차생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17. 18 세 이상의 성인은 자신의 미래 이상이 무엇인지, 무엇을 좋아하는지 아직 모른다. 그것은 정말 교육의 실패이다.

18. 수학은 하는 것이다. 시험을 볼 때 시험지의 문제가 다 된 것을 발견할 때까지 계속한다.

19. 내가 학교에 있을 때 나는 축구를 좋아한다. 나는 더 이상 국가대표팀을 칠 수 없다는 풍자가 있다. 나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보다 더 잘 칠 수 없다. 노는 것이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발로 차지 마세요.

그리고, 만약 당신이 스스로 운전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나는 당신에게 맥케렌 차량으로 운전할 수 없고, 슈마흐보다 빨리 운전할 수도 없다고 말합니다. (존 F. 케네디, 운전명언) 운전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너의 운전면허증은 이미 몰수되었다.

20. 만약 당신이 연애한다면, 대부분 자신의 체면을 위해서입니다. 예를 들어, 학교에서, 당신은 얼굴이 좋아 보이는데, 사무실에서, 당신은 부자를 찾는 것이 체면이 있다고 생각한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사실 네가 좋아하는 것은 모두 얼굴이다.

2 1. 사스 퇴치 과정에서 일부 항공사들이 교사와 의료진의 60% 할인 혜택을 내놓아 의아해했다. 간호사가 부족한 것 같아 젊은 여선생님이 모두 일선에 있다. 하지만 선생님이 손을 자주 씻는 것을 가르치는 것 외에 사스와 무슨 상관이 있는지 정말 알 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선생님명언) 그럼 제가 청소부입니다. 비행기를 타면 60% 할인되나요?

22. 문장이 매끄럽고 오자가 많지 않은 경우, 문장 한 편의 좋고 나쁨을 판단하는 것은 기준이 없다. 나는 우연히 Zhu Ziqing 의 문장 한 편을 제출했는데, 어떤 교사도 그의 학생이 유명한 작가가 될 수 있을 만큼 글을 잘 썼다고 생각하지는 않을 것이다. 아니면 많은 수정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23. 1 년 동안 학교는 학비를 낼 때 100 원을 강제로 더 받았다. 학부모대출이 교육건설에 쓰이기 때문이다. 상환에 관해서는 무기한일 뿐만 아니라 무이자이다. 마지막으로, 이 돈이 무엇을 세웠는지 아무도 모른다.

언어, 두 가지 "비밀" 이 있습니다: 첫째, 언어 책을 읽지 마십시오; 둘째, 그것을 문서로 취급하지 않는다.

25. 나는 책을 읽는 데 나만의 원칙이 있다. 나는 어문과 작문 수업을 좋아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나는 그들이 돈을 벌고, 사람의 개성과 창의력을 억누르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이다. 나는 왕삭을 비교적 좋아한다. 그는 매우 총명하고 성실하다. 나의 글쓰기 특징은 전종서' 포위' 와 더 비슷하다. 왜냐하면 나는 그의 심오하고 노골적인 욕설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26. 학생이 나에게 시험지를 보냈는데, 그 중 한 가지 문제는 나의 문장 분석이다. 제 문장 A: 제 1 회 전국 신개념 작문대회, B, 최초의 전국 신개념 작문 대회; C: 제 1 회 전국 신개념 작문 대회. 이게 무슨 귀신이라고 생각하니! 시험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우리 중국의 교육은 정말 대단하다!

27. 내 소설의 주인공은 기본적으로 할 일이 없어 혼란 속에 살고 있다. 이것이 바로 생활이다. 왜 생명보다 높아야 하는가?

28, 수학, 난 그냥 중학교 2 학년 필요 하다 고 생각 합니다. 한 사람이 전면적으로 발전하는 것은 물론 좋지만, 전면적으로 발전할수록 평범할 수 있다. 모두 고급 수학을 배우는 것은 논리 능력을 배양하기 위해서라고 한다. 나는 논리적 능력이 타고난 것이지 후천적으로 배양된 것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고대인들은 고급 수학을 배운 적이 없는데, 논리적 능력이 없습니까?

29. 일곱 개의 빨간불이 나의 미래를 밝게 비춘다.

30. 점점 더 많은 유명인들이 여기에 와서 그들의 애도를 표할 때가 되었다고 생각한다. 나도 가야겠다.

3 1, 저는 큰 상하이 김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을 반성하게 할 것입니다.

32. 나는 나의 개성을 요약하기가 매우 어렵다. 나는 특히 그 판에 박힌 성격을 싫어한다. 나는 단지 내가 좋아하는 일을 했을 뿐이다. 나는 군중을 따르고 싶지 않다. 나는 "아, 우리의 휘황찬란한 다리" 와 같은 것을 쓸 수 없다.

33. 퇴학 후, 나는 심사숙고한 계획이 있다. 지난 5 월 상하이에서' 삼중문' 개봉을 홍보했고, 또래들 사이에서 책 판매에 서명하고, 여름방학 몇 명과 함께 티베트에 갔다 ... 1 년 마지막 몇 달 동안 자신을 집에 가두고, 1 년 경력을 글로 썼다.

34. 긴장한 사람이 말을 할 때, 그들이 잊어버린 것은 내용이 아니라 전환이다. 그들은 자신이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모른다. 인과관계가 없는 두 문장은 사실' 그래서' 로 묶을 수 있다.

가족은 산과 같습니다. 양쪽은 모두 필사적으로 위로 올라가야 하는데, 오직 한 사람만이 위에 설 수 있다. 더 중요한 것은, 집은 산과 같고, 한 산은 두 호랑이를 수용하기 어렵다는 것이다. 일단 호랑이 두 마리가 마주치면, 반드시 힘을 다해 싸워야 헤어질 수 있다. 보통 남성은 주먹 등 비학술적인 것으로 분쟁을 해결한다. 그래서 실패한 여자 뒤에는 항상 성공한 남자가 있다.

36. 돈에 관해서는 사랑의 수명이 다르다. 못생긴 남자가 미녀를 안고 있는 것을 자주 볼 수 있다.

우리는 사랑의 기초 위에 세워진 사랑이 짧다고 믿을 만한 이유가 있다. 사랑 자체가 짧기 때문이다. 돈에 바탕을 둔 사랑은 영원하다. 돈이 영원하기 때문이다.

38. 상해미녀가 거리를 걸으면 항상 앞을 똑바로 바라보고, 길을 건너도 예외가 아니다. 상해의 대부분의 남자들은 이런 아름다움을 소홀히 하고 그것을 찾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그들의 얼굴 근육은 이미 뇌 통제 없이 독립적으로 행동하도록 훈련되었다. 그들은 미녀를 볼 때 미소를 짓는다. 이런 관심 때문에, 그들은 상해에서 자동차가 노부인과 부딪치는 소리만 들었고, 자동차가 미녀와 부딪히는 것을 거의 듣지 못했다.

39. 도시는 여자와 같다. 낮에 본 것은 화장이 가득한 얼굴일 뿐, 밤에야 그녀가 화장을 지운 후의 얼굴을 볼 수 있다. 그건 사실이에요.

40. 추세는 기다릴 수 밖에 없다. 이는 기차역에서 기차를 기다리는 것과 같다. 역에 머무르면 항상 차가 있을 것이다. 방금 떠난 차에 관해서는, 우리 보통 사람들은 따라잡을 수 없다.

영하 1 도의 "머리카락"

4 1 .. 한 사람을 4 년 동안 미워하는 것이, 한 사람을 4 년 동안 좋아하는 것이 낫다. 사랑은 단지 관성일 뿐, 싫지만 끊임없이 자신을 채찍질해야 한다.

42. 한한: "성적이 없는 사람들이 한 세계 챔피언의 교육 모델에 문제가 있다고 비난하는 것이 바로 중국 논리다."

한한은 일부 중국인들이 당구 챔피언 정준휘를 비난하는 교육방식에 문제가 있다고 논평했다.

43. 어떤 제단도 끝이 있는 제단이고, 어떤 동그라미도 끝이 있는 화환이다.

44. 선생님은 향을 먹지 않지만 스승은 매우 열정적이다. 지식탐구는 연애와 같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수십 개를 끌면 낮아지고, 일대일로 귀중하다. 귀중한 물건은 정말 비싸요. 물론 한 시간 동안 수십 원, 기본적으로 매춘부와 한 푼의 가격입니다. 돈으로 선생님은 창녀보다 훨씬 더 심하다. 매춘부는 매춘부가 서로에게 즐거움을 주기 때문에 돈을 번다. 선생님은 상대방에게 고통을 주었지만 여전히 돈을 받았다. 이것이 바로 가정교육의 위대함이다.

-한한, 삼중문

45. 여자와 논쟁하는 것은 현명하지 못하다. 이 여자가 현명한지 아닌지.

46. 권력은 네가 최선을 다해 수호할 권리보다 높다.

-한한 \ "청소년 비행 \"

47. 그 나라의 유명한 박해 학생들의 근원.

한한이 베이징 해정 구에 대해 이야기하다.

48. 대부분의 현대시는 사실 삼류 산문 한 편을 한 줄로 분해하고, 소위 대사나 파이오니아라고 하는 것은 삼류 산문의 각 문장의 순서를 어지럽히고 한 줄로 분해하는 것이다.

한한, 원고 2003, 시의 문제.

49. 얼굴을 하지 않는 사람은 하루에 수십 편의 현대시를 쓸 수 있다.

한한, 원고 2003, 시의 문제.

50. 스트레스가 많고 공부가 고달프고 장소가 적어 모두 일반인의 일이다. 돈과 권력이 있는 사람들은 교육이 좋지 않다는 말을 한 적이 없다. 왜냐하면 이것은 그들의 이해범위를 완전히 벗어났기 때문이다.

한한, 원고 2003, 학생 모집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