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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악부 운동은 어떤가요?
신악부 운동
"문장 시간에 작성 해야 합니다, 노래 시 것 들을 위해 작성 해야 합니다" 옹호.
바이 주이 (Bai Juyi) 는 일생 동안 시를 단어로 사용했으며, 저술은 매우 풍부했으며, 전 세계시 75 권, 총 3840 곡, 당대의 첫손에 꼽혔다. 백거이는 생전에 시집' 백씨 문집' (본명' 백씨 장경집') 을 편찬하여 3800 여 편의 시를 수집하여 나중에 흩어졌다. 현존하는 최초의 백시집은 남송사오싱 각본으로, 시 3 천 600 여 곡 (다른 사람들의 수십 곡 포함) 이다.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그의 풍자시와 감상시였다. 그중에서도 신악부와 가행곡이 특히 눈에 띈다. 1920 년대 초, 저명한 학자 후시 선생은 백화문학사에서 처음으로' 신악부 운동' 을 제기했다.
백거이 () 원직 () 이 개척한' 중국 당대 ()' 는 신악부시 창작을 핵심으로 하는 시 혁신 운동이다.
신악부는 당인 자신이 창작한 악부시를 가리킨다. 초당악부시에서는 대부분 악부의 옛 시를 표절하지만, 또 다른 길은 몇 가지다. 낙부라는 새로운 제재는 두보에서부터 큰 발전을 이루었다. "즉, 사물의 이름이 있고, 의지할 데가 없다." , 웨이, 다이 수룬, 구 콴 등. 새로운 악부 작품도 있습니다. 그들은 신악부 운동의 선구자라고 할 수 있다. 안사의 혼란 이후 당나라는 쇠퇴했다. 정원, 원, 연중 사회 위기가 더욱 드러나면서 일부 식견 있는 사람들은 현실에 대해 더 잘 알고 있으며 폐단을 없애고 왕조를 부흥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문단에 반영돼 한유, 류종원이 주창한 고문운동과 백거이, 원직이 주창한 신악부 운동이 나타났다.
원과 4 년 (809), 심리는 먼저 원직을 위해' 악부 신시' (현시) 20 곡을 썼다. 원서' 악부' 12 편, 학교서의 새로운 과제. 나중에 백거이는 신악부시 50 곡을 써서 신악부의 이름을 정식으로 표기했다. 이렇게 기세가 큰 신악부 운동이 서막을 열었다. 시 운동으로서 신악부의 창작은 신악부 쓰기뿐만 아니라 고악부도 있다. 그러나 고시를 사용하지만, 시를 혁신하고, 시 혁신의 방향을 반영할 수 있다.
신악부 운동의 기본 취지는' 글을 노래로 하고 시를 물건으로 삼는다' (백거이' 구서 동원') 이다. 바이 주이 (Bai Juyi) 등은 시의 사회적 기능과 풍자적 기능을 강조하고 시가 사회적 내용을 가져야한다고 주장하며 사람들의 생계와 사회적 단점을 반영한다. 시의 형식은 내용과 통일되고, 내용에 봉사하며, 진실하고 유창하며, 쉽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요구한다. 이 이론들은 대력 이후 점차 부상하고 있는 도피주의 시풍과는 달리' 시경',' 한위악부',' 두보의 우량시학 전통을 발양하여 진보의 의의를 가지고 있다.
신악부 운동의 시가 창작은 중당의 매우 넓은 사회생활을 반영하고, 각 방면에서 당시의 사회모순을 폭로하고, 첨예한 사회문제를 제기하고, 자신의 이론적 주장을 실현하였다. 이 작품들은 대부분 강한 현실적 의미와 뚜렷한 경향성을 가지고 있다. 예술적으로는 성취와 스타일이 다르지만 대부분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원과 10 년, 백거이는 비하되고, 신악부 운동도 좌절되었다. 그러나, 이 운동은 나중에 시의 발전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중당 시대에 안사의 난란에 파괴된 당나라 사회는 상대적으로 안정되었고, 정권은 비교적 공고했고, 경제는 상대적으로 발달했다. 그래서 통치자는 당대의 희망을 회복하는 플랫폼을 갖추게 되었다. 한 가지 방법은 관집시를 받아들이고 민언의 건의를 듣는 것이다. 한편, 군 독립을 쟁취하기 위해 환관독재가 정권을 탈취하는 국면은 더욱 심각해지고, 통치자의 노동인민에 대한 약탈과 토지에 대한 합병이 심화되고, 사회적 갈등이 날로 날카로워지고 있다. 가혹한 정치, 무거운 세금, 노동자들로 하여금 무거운 짐을 지게 하고, 원망을 늘어놓으며, 순리적으로 몇 마디 욕하고, 몇 곡을 지어내어 몇 번 욕하고, 민요가 유행하기 시작하며, 뿔뿔이 흩어지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이때 황제는 백거이의 대책을 취하여, 시를 국민에게 모으고, 정치를 듣고,' 풍속을 보고, 득실을 알다' 고 하였다. 바이 주이 (Bai Juyi) 의 "정책 채림시" 를 보십시오.
(황제) q: 성인은 다른 사람이 어떻게 말하는지, 인정에 신경을 쓰고, 교사로 일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한 사람의 귀는 전 세계에서 들을 수 있다. 한 사람의 마음으로 천하의 정을 안아느냐? 금욕은 시의 관직을 세우고 풍자의 길을 열어 그 득실의 정치를 살피고, 그 감정을 통한다. (공자, 논어, 논어, 자기관리명언) 보라색 의사는 어떻게 생각합니까?
장관 (백거이) 은 성왕이 사람의 말을 배려하여 자신의 과실을 보완했다고 듣고, 이치의 도원을 세웠다. 우리는 관풍을 선출하고 관직을 지어 시를 따는 것에 신경을 써서 풍자를 찬양하는 소리를 불러일으키고, 날은 아래에서 따오고, 해는 위에 바친다. 이른바 말하는 사람은 무죄이고, 듣는 사람은 자제하기에 충분하다. 위대한 필사자의 느낌은 소용이 없다면 감정에 감동될 것이다. 그리고 비가로 불러일으키고, 읊음에서 유래하며, 시에 의해 형성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그래서 만약 당신이' 작은 과일' 이라는 시를 듣는다면, 당신은 택이 어디에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리고 책" 의 낭독소리를 들으면, 언제 얼마나 부유한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북풍" 이라는 말을 들으면 괴롭힘이 사람에게 영향을 준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당신이' 설서' 의 따끔거림을 맡을 때, 당신은 다음 단계에 집중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넓은 소매가 상투를 올리는 소문을 듣자마자 풍속의 사치를 알 수 있었다. 만약 네가' 누가 아내 이모를 얻었는가' 라는 말을 듣는다면, 징병의 낭비를 알 수 있을 것이다. 고국풍의 흥망은 스리랑카에서도 볼 수 있다. 왕 의 이익과 손실, 스리랑카 도 들었다; 인정의 희로애락은 스리랑카에서 알 수 있다. 그런 다음, 군주 는 개인적으로 그것을 보고, 고려: 폐지자 수리, 정치 부족 을 보완한다; 근심하는 자는 즐겁고, 일하는 자는 편안하다. 소위 좋은 안티 쓰촨, 의사 결정지도; 추리에 능하고, 발표하고, 단어를 만든다. 그러므로 정치적으로 선하지 않은 것은 반드시 그 아래를 알아야 한다. 가르침의 상실은 반드시 세상에 알려질 것이다. 그렇다면 그것은 성실하고 명확한데, 왜 발급을 하지 않을까 걱정하는가? 너는 왜 무엇이 너에게 좋은지 모르니? 위에서 아래로 화해하고, 안팎을 겸비하다. 만약 이 점에 이르지 못한다면, 보급되지 않을 것이며, 개방 이후 들어 본 적이 없다. 노인이 말했다: "집을 나서지 않고는 천하를 알 수 없다." 시 이름이 뭐예요?
집합의는 시로 신탁을 풍자하고, 신악부 운동에 적극적으로 호응하고, 제창하고, 추진할 뿐만 아니라, 전파와 발표, 적극적인 운영을 통해 중앙 지도자의 역할을 발휘했다. 이와 관련하여 백거이는' 원구서' 에 자신의 흔적을 남겼다.
"황제가 즉위하기 시작했을 때 도살장에는 정직한 사람이 있었는데, 여러 차례 책을 내렸다. 방문객 (사람들) 이 매우 아프다. 이 날, 핸린 종, 충고 장관 이다. 충고지를 바치는 것 외에도, 그는 병을 고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지만, 말하는 사람을 가리키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에, 노래를 불러야 하고, 그것을 좀 듣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이것은 신악부 운동에 관한 얻기 어려운 문자 기록이다. 황제가 막 왕위에 올랐을 때, 야심만만하여 조강을 되살려야 하고, 재상 (배지) 도 관직으로, 적극적으로 황제를 도우며, 자주 성지를 전하며, 시리가 시를 수집하고 민생의 고통을 이해하도록 요구하였다. "반복" 이라는 단어는 신악부 운동이 단번에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준다. 신하를 간언하는 백거이로서, 책임은 옆 대출이 없다. 그는 한편으로 황제의 뜻을 전달하고 제자리에 정착해야 한다. 한편, 그는 시리가 수집한 노래시를 모아서 황제에게 나누어 줄 것이다. 이로써 집시는 이미 궁정 사무에서 중요한 행사가 되었으며, 궁정 회의의 중요한 의제이기도 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동안 백거이는 없어서는 안 될 주최자였다. 백거이의 조직 업무도 정말 뛰어나다. 그는 한편으로는 조정에서' 때리기' 를 원했고, 한편으로는 악부가 민생의 고통을 해결하고, 사회적 폐단을 제거하지만, 조정에서 열기가 불편한 사람들을 위해 곡을 작곡하기를 원했고, 악사들은 즉석에서 황제에게 노래를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악사, 악사, 악사, 악사, 악사) 너는 너의 회사를 경시해서는 안 된다. 약자' 는 백거이와 광대악부 직원들의 이 일에 대한 신중함과 진지한 태도를 보여준다. 바이 주이 (Bai Juyi) 는 훌륭한 지도자이며, 잘 인도하고 잘 조직되어 있습니다.
백거이는 신악부 운동의 걸출한 지도자일 뿐만 아니라 신악부의 실천자이기도 하며, 신악부의 창작에 풍부한 실천과 정교한 이론을 가지고 있다. 그는 50 곡의 신악부시를 가지고 과거의 결점을 지적하고 다른 각도에서 황제를 풍자했다. 예를 들어 널리 퍼지는' 상양백발인'' 분노와 활달' 이 있다. \ "Xinfeng 접이식 팔 웽 \", \ "가장자리 일을 사임하지 마라 \"; "메뚜기 잡기", "가시 장관"; "룽 사람들을 묶어 라", "가난한 사람들에게 손을 뻗어 라"; \ "서량사 \", \ "국경을 찌르는 신하도 \"; "두령초", "농업을 해치는 어려움"; "눈부신 실크", "여공 노동에 대한 생각"; \ "숯불 판매 웽 \" \ "쓴 궁전 도시 \"; "관우", "풍자집권도"; "흑담용", "탐관도" 진기료,' 애민' 등 이 시들은 국가 사무의 부패와 관원의 권력 남용으로 인한 고통과 재난을 생생하게 폭로했다. 백거이의' 신악부 장문' 을 자세히 보면,' 글자가 가볍고, 보고 싶은 사람이 묘사가 좋다' 는 느낌을 준다. 그의 말은 단도직입적이어서 듣고 싶은 사람은 모두 금계라고 생각했다. 그것의 말은 핵심적이고 견고하여, 그것들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정보를 전달할 수 있게 한다. 그것의 몸은 법칙에 따라 음악과 노래에서 재생할 수 있다. 결론적으로, 군주를 위해, 신하를 위해, 백성을 위해, 일을 위해, 물건을 위해, 글을 위해서가 아니다. 백거이' 신악부서' 의 이 말은 신악부의 창작 목적과 내용과 형식상의 기본 요구 사항을 천명하며, 신악부 창작의 기본 강령으로 볼 수 있으며, 백거이의 체험이기도 하다. 오늘의 안목으로 볼 때 백거이는 신악부 운동의 걸출한 지도자, 신악부의 글쓰기 대가이자 이론 전문가,' 전문가' 를 이끄는 전문가이다.
바이 주이 (Bai Juyi) 의 신악부 운동에 대한 탁월한 지도력은 신악부 운동을 적극 제창하고 실천함으로써 질투와 보복을 당한 또 다른 측면에서도 목격될 수 있다. 백거이는' 9 서 동원' 에서 "한 하인이 쓴' 유' 라는 시를 듣는 것은 적절하지 않지만, 많은 사람들이 등록했다" 고 말했다. 내가' 구멍 하나 우는 것' 이라는 시를 들었을 때 나는 매우 기분이 나빴다. 진 () 에서 읊는 소리를 들을 때, 당신 주위의 사람을 보면, 당신은 색깔을 잃게 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환락랜드' 가 모두 시라는 말을 듣고 권력자들은 모두 가슴이 아프다. 당신이' 자갈촌' 이라는 시를 들을 때, 당신이 중요한 군사 관원을 손에 쥐고 있다면, 당신은 이를 갈게 될 것입니다. 비율이 높아서 더 이상 높을 수 없다. " 이 말을 읽고 나면, 우리는 악파, 도둑, 탐관의 백거이에 대한 질투와 두려움을 상상할 수 있으며, 그런 악파, 도둑, 탐관들이 거리에서 수집한 민가에 대한 질투와 두려움을 상상할 수 있다.
그러나, 증오 반환 증오, 황제와 총리 의 지원, 아무도 할 수 없다, 하물며 백거이 혼자 한 일이다. 그러나 일단 기회가 되면, 그들은 백배의 광기로 보복할 것이다. 그렇지 않은 경우, 총리 우 암살 사망, 바이 주이 (Bai Juyi) 는 먼저 도둑이 국치를 보고하도록 요청했다. 왜냐하면' 당정은 본분을 넘고, 그 비죄를 거짓 고발한다' 는 이유로 강주도사로 강등됐다. 이것은 백거가 취임한 것처럼 원한을 푸는 것이 아니라 강주 사마의 핑계로 강등되었다. 지금은 말을 할 때가 아니기 때문에, 매국노가 어쩔 수 없이 보복하는 것이 분명하다. 백거이는 반드시 죽임을 당해야 한다. 그러나 하층 근로자들은 그의 신악부를 좋아한다. 예를 들어 원직은' 백장경집서' 에서 "금지성, 절당, 역역 벽에는 책이 없고, 제후, 빈비, 우마는 말이 없다", "장 이후 이런 유포가 없다", "파촉, 등 장안 청년들이 잇달아 모방한다" 고 말했다. 이로써 백거이의 신악부 운동에서의 영향력은 신악부 운동이 결코 몇몇 문인 시인 간의 합창이 아니라 여야를 파고들어 민간에 뿌리를 둔 시' 운동' 임을 증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