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만담 각본: 당시를 비뚤게 비판하다

만담 각본: 당시를 비뚤게 비판하다

갑: 봐봐, 이 사회가 발전하고 있어. 만담도 발전해야 돼?

을: 어떤 방면을 말씀하시는 건가요? < P > 갑: 요즘 만담 시청자 학력도 점점 높아지고 있어요. 우리 만담자도 열심히 공부해야 해요. 문화가 없으면 만담을 잘 못해요.

을: 당신 말이 맞아요. < P > 갑: 요즘 저는 당시 3 곡을 공부하고 있어요. 당시는 우리 문화의 중요한 부분이에요. 이제 제가 당시 3 곡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을: 당시 3 곡을 외우기가 쉽지 않네요.

a: 공연이 시작됩니다. 앞에 있는 친구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중간 친구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뒤에 있는 친구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가수를 모방하여 콘서트를 열고, 유덕화 가능한 목소리, 과장된 표정과 동작) < P > 을: 가수와 콘서트를 여는 것과 어떻게 같은가요.

a: 공연이 끝났습니다.

을: 당시는요, 외우세요. < P > 갑: 저는 당시를 외우는 것이 아닙니다. 저는 당시라는 사람을 연기하고, 손을 세 번 흔들고, 손을 세 번 흔듭니다.

을: 이렇게 세 손을 흔들어라, 나도 그럴 거야, 나도 6 손을 흔들거야, 9 곡. < P > 갑: 아까 농담이었어요. 당시는 정말 연구한 적이 있어요. 예를 들어, 저는 최근에 다른 사람이 연구하지 못한 분야를 연구하고 있습니다. 예전에 그렇게 많은 평론가, 왕국위, 각 도로 대학 교수들은 연구한 적이 없다. (신비하게)

을: 아, 자세히 말씀해 주세요. < P > 갑: 이백은 배를 타고 행할 예정인데, 갑자기 기슭에서 노랫소리를 듣는다. 무슨 노래를 불렀어요?

을: 이것이 당신의 연구군요. 저는 정말 모르겠습니다.

a: 남고 싶어 가장 외로워, 온유하지 않고 이형만 남았다

을: 옛사람, 이형이라고 불렀지 이형이 아니야. 너 이건 함부로 소란을 피우는 거 아니야?

갑: 아까 그 노래가 아니잖아. 그건 분명 이 노래야. 다시 돌아보고, 구름이 귀로를 막고, 가시덤불이 빽빽하게 뒤덮여 있다.

을: 무슨 근거로? < P > 갑: 원시는 이백이 배를 타고 강육항으로, 갑자기 물가에서 노랫소리를 밟는다. 욕망은 틀리고, 욕망은 강육항이의 동생이다. 내가 알기로는 노래를 부를 줄 모른다는 것은 그가 노래를 부를 줄 안다는 헛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러분.

을: 너 이 강력한 말은 이치에 맞지 않는다. < P > 갑: 이것뿐만 아니라 이백이 사랑을 찬양하는 시를 연구해 사람들에게 한결같이, 셋째를 찾지 말라고 말했다.

을: 이백, 낭만적이고 찰랑거리는 대시인, 사랑을 썼어요? < P > 갑: 물론이죠. 사랑은 항상 시인들의 영원한 주제입니다. 이백도 예외가 될 수 없잖아요. 이런 시가 있어요. 초등학교 본문에 있어요. 침대 앞의 밝은 달빛은 지상의 서리로 의심되고, 머리를 들어 밝은 달을 바라보고, 고개를 숙이고 고향을 생각한다. 침대 앞의 밝은 달이 이미 다 벗고 피부가 서리와 눈처럼 하얗다는 것이다. 시인은 고개를 들어 밝은 달을 바라보았고, 고개를 숙이고 고향에 멀리 있는 아내를 떠올려 내 애인을 배신할 수 없었다.

을: 명월은 아가씨야?

a: 물론입니다. 시가 있습니다. 해상에서 밝은 달이 나고, 하늘 끝 * * * 이 때. 장구령, 당나라의 대승상, 거짓말을 할 수 있습니까? < P > 을: 이건 날 속일 수 없어. 장구령의 이 시는 이백보다 1 년 앞당겨졌어. 명월은 아직 태어나지 않았어. 이백은 명월을 어떻게 알았지?

a: 트랜스, 우리는 이것을 말하지 않습니다. 우리 한번 말하자: 전에는 옛사람을 보지 못했고, 뒤에는 오는 사람을 보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천지의 유유함을 읽으며 홀로 눈물을 흘리다. 시인이 왜 울었는지 아세요?

을: 이 시인아 ...

갑: (빠르게 말을 낚아채다) 작가는 자기가 노래하기 전에 고대인을 보지 못했다고 생각했는데, 나중에 오는 사람은 보이지 않았다. 고대와 현대 1 위, 엽천문: "천지가 유유하고 나그네가 황급히 (불렀다)" 는 말을 들을 줄은 몰랐다. 내가 그녀보다 못하다고 생각하고 울었다.

을: 완전히 말도 안돼. < P > 갑: 나는 고대 시인을 발견했는데, 역시 아첨하는 것을 좋아하니?

을: 피할 수 없어요. 사람이 많아져서 몇 가지 개인적인 행동 방면이 그렇게 좋지 않을 수밖에 없어요. 채경, 진회, 서예가. < P > 갑: 낙빈왕, 쓴 시야, 거위거위, 곡조가 천가를 향하고, 백모가 푸른 물을 띄우고, 붉은 손바닥이 푸른 파도를 헤치고 있다. 바로 백화야, 거위거위, 목을 구부리고 노래를 부르고, 흰 털이 녹색 물 위에 떠 있고, 빨간 거위 발톱이 청록색의 파문을 벗겨낸다. 앞에는 푸른 물이 있는데, 뒤에는 어떻게 푸른 물결이 되었는가? < P > 을: 녹색과 청과 비슷해요. 삼원색의 원리에 따르면 청청은 녹색과 파랑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청출은 파랑에서 청록색이라고 하지 않았나요? < P > 갑: 네 말대로, 아니야, 고대인들은 과학 지식을 너무 중시하지 않았어. 청출은 청록색이고, 파랑은 녹색이고, 녹색은 파란색이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파랑명언)

을: 당시로 돌아가자. 왜 낙빈왕은 아부하는 거야?

a: 아직 분명하지 않나요? 거위거위, 그렇게 백화한 시가 좋다고 말하는 것은 그가 왕할아버지이기 때문이 아니다.

을: 그는 한문 출신이고, 그는 왕자가 아니다.

a: 낙빈왕, 낙빈왕, 왕나리 아닌가요?

을: 성 낙의 이름은 빈왕이다.

갑: 생각지도 못했어, 당조관이 이렇게 느슨해, 왕도라고 불러도 돼.

을: 지금 더 배달해 주시면 됩니다.

a: 그건 들어가지 않았나요?

을: 들어가는 것도 이름 때문이 아니라 .. 안녕, 내가 너에게 왜 이러는지 말해 줄게. 당시야, 너 또 무슨 연구가 있니?

갑: 또 있어요. 두 개의 황달이 푸른 버드나무를 울리고, 한 줄의 백로가 푸른 하늘에 올랐다. 창문에는 서령천추설이 함유되어 있고, 문은 동오만리선을 정박한다. 시성 두보 이 시는 허점이 많네요. 주목, < P > 을: 시성의 시, 당신은 허점을 찾아냈습니까? < P > 갑: 그럼요. 또 시성이기도 하고, 천년 전의 인물이기도 해요. 결국 역사의 한계로 인해 생각이 그렇게 넓지 않아요. 사물을 보는 것은 그렇게 과학적이지 않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우선 장소에 주의하세요. 청두 두보 초당, 천추설, 청두 겨울에도 눈이 안 오는데 어디서 오는 천추설입니까?

을: 청두에 눈이 내리지 않는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갑: 사계절이 봄과 사계절처럼 봄처럼 하얗다고 하던데?

을: 그건 곤명이에요.

a: 이것은 계산, 다음, 당신이 어떻게 반박하는지 보세요. (바지 대신 소인이 뜻을 얻는 모습) 백로는 서열을 좋아하는가, 서열은 기러기이다. 두보가 새를 잘못 본 것이 아니라, 잘못된 말을 쓰는 것이다.

을: 어떻게 고치라고 하셨죠?

a: 오리올스 두 마리가 청양버들을 울리고, 기러기 한 줄이 푸른 하늘에 올라간다.

을: 한참 동안 말했는데 시를 쓸 줄 아세요? < P > 갑: 물론입니다. 하지만 시대가 발전하여 현대인들은 현대시를 써야 합니다. 먼저 우리 이 시의 제목을 들어보자, 소는 소가 아니고, 높지는 않지만, 제목을 듣는 것은 바로 그렇게 대기적이고, 그렇게 높은 등급이다.

을: 여러분 잘 들어보세요. 당신의 제목은 무엇입니까?

갑: 무제

을: 제가 갈게요. 이 이름은 오히려 키가 커요. 이상은은 쓴 적이 있는데, 가장 유명한 것은 봄누에가 죽을 때까지 실크가 다 되고, 왁스 불이 잿더미가 되어 마르기 시작한다는 것이다. 너는 너의 시를 다시 외워라. < P > 갑: 큰 나무는 푸른 하늘이 내가 청하는 우산이라고, 꽃은 가을바람이 나의 정원사라고, 개울은 바다가 나의 소변기라고, 나는 두 고리 안에 있는 그 집을 내가 샀다고 말한다.

을: 너 이건 무제야, 내가 너에게 이름을 보낼게.

a: 이름이 뭐죠?

을: 그 몇 년 동안 우리는 함께 허풍을 떨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