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안칭 황메이 오페라에 관한 시

안칭 황메이 오페라에 관한 시

1. 안칭 황매극에 관한 시

청나라 후기 문인 왕환희가 쓴 황매극에 관한 시

26년 이른 봄 청나라 광서 치세(1990), 게다취안은 그의 극단을 이끌고 우허에서 공연할 때 겨우 20대에 불과했고, 샤오단으로서의 그의 연기는 우허 청중을 매료시켰습니다. 수많은 '고강 팬'이 초심을 바꿔 '황메이 팬'이 되었고, '화고극'을 보지 않는 문인과 신사도 정복했습니다. 왕환희는 호탄의 단순하고 시끄러운 고음예술양식과는 사뭇 다른 황매오페라를 마음껏 즐겼으며, 사회와 자신을 결합하고, 자신을 성찰하고, 자신의 생각을 직접적으로 상상하고 표현하지 않을 수 없었다. 그리고 연이어 걸작을 썼습니다.

"극장 관람에 관한 시"에는 세 그룹이 있습니다. 첫 번째 그룹은 오페라를 관람한 경험에 대해 글을 쓰고 있으며 시에는 많은 심오한 진실이 구현되어 있습니다.

"쇼를 시청하면 보상이 있습니다."

하나: 대부분의 기사가 게임 내에 게시되며, 특히 뉴스를 만들기 위해 과거 사건을 다시 설명합니다.

유머러스하면서도 도덕적인 의미도 있지만 그냥 무심코 관찰하는 모습이다.

둘째: 진술의 출처가 밝혀져야 하며, 현장 연애는 사실이 아니다.

그의 집착에 웃는 사람은 누구나 관객석에서 난장이가 될 것이다.

셋: 영웅과 히로인은 서로 다른 계통에 속해 있습니다.

주준만은 데뷔도 좋지만 항상 결말을 되돌아본다고 말했다.

넷째: 40년간의 부와 명예, 루성의 꿈은 물거품이 되었습니다.

리위안 노래는 한단 베개와도 같아서 비참한 결말을 갖고 있다.

두 번째 시집은 Ge Daquan에게 발표되었습니다. 작가는 배우 거다취안의 시크한 외모와 멋진 연기, 고혹적인 매력을 진지하고 섬세하게 묘사하며 그의 칭찬은 이루 말할 수 없다:

"배우 게모우에게 선물"

게홍미아오이 그는 신이고, 연극적 능력은 가장 어리다.

그는 노을 속에 날아오르는 놀라운 붉은 용처럼 우아하고, 바람 앞에 선 옥나무처럼 빛난다. /p>

배고픔을 달래기 위해 먹고 보여줄 수 있지만, 어깨를 나란히 하고 앉아 있는 것이 좋습니다.

꾀꼬리의 지저귀는 소리만 들으면 됩니다. 기쁨으로 가득 차게 될 것입니다.

"두 개의 quatrains"

1: 그 당시 새로운 가사로 곡조를 zheng으로 바꾼 게위진 아닌가요

지금은; 예전 모습이 생각나서 머리핀치마를 입고 여자 배우들을 공부하고 있어요.

둘째: 울었던 흔적을 지우고 미소를 지으며 나뭇가지에 기대어 노래하고 춤을 춰보세요.

관객들은 그저 멍청하고 순진할 뿐입니다. 그 의식은 권력을 얻기 위해 무대에 올라옵니다.

세 번째 그룹은 "Ge Daquan Troupe"가 공연하는 연극을 노래하는 것입니다. 10 개의 큰 연극이 각각 선택되어 노래됩니다.

1: 의존하는 경향을 용서하기 어렵습니다. 광은 선비를 열등한 존재로 대하고, 공의 화관을 던져 결국 모든 사람의 기쁨을 얻습니다.

(참고): 저자의 시는 전통 연극 "장조종의 옹호자"("징성 옹호자" 및 "조위의 옹호자"라고도 함)에 대한 찬송입니다.

둘째: 얼음 같은 마음은 흔들리지 않고, 이 몸은 여승으로 쓰인다

거울 속에 동창회 날이 있지만 그 마음을 깨기가 어렵다. 벽에 거울.

(주): 이 시에서 작가가 부른 희곡은 "이중 거울"("이중 거울", "달벽 깨진 거울"이라고도 함)입니다.

셋: 남편이 어떤 사람인지 모르겠는데 누가 집에 들어와서 싸움을 벌이는지

선비가 묶여 있지 않으면 어떻게 소나무를 얻을 수 있겠습니까? 딜을 퍼뜨리는 가지.

(주): 이 시는 "Wujin Ji"("Tongcheng Strange Case"라고도 함)를 노래합니다.

넷째, 좋은 경기를 위해 작은 별이 준비되어 있고, 우산의 구름과 비는 불완전한 꿈이다

금반지가 약속을 지킬 수 있다고 해도 가치가 있다. 13년을 낭비했다.

(주): 이 시는 "마오홍지"("두 세대의 결혼"이라고도 함)에 쓰여졌습니다.

다섯 번째: 진주탑은 비밀리에 사랑을 확인하고, 로맨스를 부러워하는 샤오팡칭

허락을 받은 것에 대해 아무 말도 하지 않고 계단을 오르자 가족들은 눈물을 터뜨린다.

(주): 이 시는 "진주탑"에 관해 쓰여졌습니다.

여섯째 : 원앙을 막대기로 때리는 것은 너무 무자비하며, 와인 한 잔은 학자를 졸리게 할 것입니다

Grao Ferry의 소동은 나쁘고 관료는; 정부는 더욱 폭력적이다.

(참고): 이 시는 "포도 건너기"("정직한 관리의 사적 방문" 및 "정직한 관리의 기록"이라고도 함)에 쓰여 있습니다.

일곱 : 주인은 친절하게도 살아남을 수 있으며, 비방하는 말을 퍼뜨리고 달 아래로 달려갑니다

결국 스카프는 증오를 발산할 수는 있지만 가르치지는 않습니다. 동중국해의 불행한 영혼.

(주): 이 시는 "로파서(The Book of Lopa)"에 쓰여 있습니다. 두 권의 책은 각각 "Luopa Bao"와 "Sandingjia"라고 불리며 총칭하여 "Luopa Ji"라고 불립니다.

에잇: 놓쳤는데 예전에 잘못알고 있었던게 후회된다

상사병은 죽을때까지 놓치면 소용없으니 야마한테 물어보는게 낫다.

(주): 이 시는 "산보가 친구를 방문하다"에 쓰여 있습니다. 원작은 『옥상까지』와 『옥탑까지』 두 권으로 나누어져 있다.

나인: 몸을 팔면 무슨 소용이 있을까? 나무 밑 결혼은 더욱 이상하다

약혼금을 안 빌리면 아내를 얻게 되는데, 소치기가 너무 싸요.

(주): 이 시는 "요정의 성냥"("일곱 요정이 지구로 내려온다"라고도 함)으로 쓰여 있습니다.

10: 닭을 자르는 데 칼은 필요하지 않지만 문제는 깃털에 있습니다

나는 원망 없이 꿩을 직접 요리하지만 우리 가족은 모두 칭찬이 가득합니다.

(참고): 저자의 시는 '닭 피 이야기'('방앗간 이야기'라고도 함)에 관한 것입니다.

황메이 오페라의 전통 레퍼토리를 찬양하는 위 10수의 시의 줄거리는 기존의 동명 황메이 오페라 레퍼토리와 완전히 동일합니다. 『작전시』는 청나라 안칭 지역의 황매극 레퍼토리가 도광(道光)과 함풍(廣峰) 치세 기간에 성숙하고 구체화되었음을 결정적으로 증명할 수 있다.

청나라 말기 학자 왕환희가 황매극을 위해 '관극시'를 썼는데, 이는 한 시대의 역사를 기록하며 황매극사에 공백을 메워준 작품이다. 귀중한. 2. 안칭 황매극에 관한 시

청나라 후기 문인인 왕환희는 청나라 광서 26년(1990) 이른 봄에 황매극에 관한 시를 썼다. , Ge Daquan은 그의 극단을 이끌고 Wuhe에서 공연했습니다. 그는 겨우 20세였으며 Xiao Dan으로서의 그녀의 연기는 Wuhe 청중을 사로잡았습니다.

수많은 '가오 창 팬'이 초심을 바꾸고 '황 메이 팬'이되었고 '꽃 북 드라마'를 보지 않은 문인과 신사도 정복했습니다. 왕환희는 호탄의 단순하고 시끄러운 고음예술양식과는 사뭇 다른 황매오페라를 마음껏 즐겼으며, 사회와 자신을 결합하고, 자신을 성찰하고, 자신의 생각을 직접적으로 상상하고 표현하지 않을 수 없었다. 그리고 연이어 걸작을 썼습니다.

'연극 관람에 관한 시'에는 세 가지 그룹이 있습니다. 첫 번째 그룹은 연극을 관람한 경험에 대해 글을 쓰고 있으며, 시에는 많은 심오한 진리가 구현되어 있습니다. 플레이는 보람이 있다" 하나: 대부분의 기사가 게임에 게시되며, 특히 과거 이벤트를 검색하여 뉴스를 만듭니다. 유머러스하지만 규칙과 규정이 있지만 그냥 평범한 관찰자일 뿐입니다.

둘째: 진술의 출처가 밝혀져야 하며, 현장 연애는 사실이 아니다. 그의 집착을 비웃는 사람은 누구나 관객들 사이에서 난장이가 될 것이다.

셋: 영웅과 히로인은 서로 다른 계통에 속해 있습니다. 주준만은 데뷔도 좋지만 항상 결말을 되돌아본다고 말했다.

넷째: 40년간의 부와 명예, 루성의 꿈은 물거품이 되었습니다. Liyuan 노래는 한단 베개와 같으며 결말도 비참합니다.

두 번째 시집은 Ge Daquan에게 발표되었습니다. 저자는 배우 거다취안의 시크한 외모와 멋진 연기, 고혹적인 매력을 진솔하고 섬세하게 묘사하며, 그의 칭찬은 이루 말할 수 없다: "거홍은 선녀같고 극 중 막내다." 솟아오르는 태양 아래, 바람 앞에는 옥나무 같은 나무가 서 있고, 배고픔을 달래주는 맛있는 음식이 있고, 향기를 퍼뜨리지 않고 어깨를 나란히 하고 앉아 있는 것이 더 좋다. 꾀꼬리의 소리라 하늘에 기쁨이 되리라

'두 개의 콰트레인' 1: 거위진은 어떻게 새로운 가사에 맞춰 치터를 조율하곤 했을까? 이제 그녀는 이전 모습을 기억해 여자 여배우의 비녀를 흉내낸다. 둘째, 울음의 흔적을 지우고 웃음을 보여주고, 나뭇가지에 기대어 노래하고 춤추는 것은 단지 어리석고 순진한 일이며, 권력을 얻기 위해 무대에 나타나는 의식입니다.

세 번째 그룹은 "Ge Daquan Troupe"가 공연하는 연극을 노래하는 것입니다. 10 개의 큰 연극이 각각 선택되어 노래됩니다. 1: 유자들에게 의존하는 것은 용서하기 어렵습니다. 대중의 분노를 표현하기 위해 왕관을 썼고, 결국 그는 모든 사람들의 기쁨을 얻었습니다. (참고): 저자의 시는 전통 연극 "장조종의 옹호자"("징성 옹호자" 및 "조위의 옹호자"라고도 함)에 대한 찬가입니다.

둘째: 흔들리지 않는 마음을 지닌 얼음 조각, 이 몸은 여승으로 표기되어 있지만 거울 속에는 재회의 날이 있지만 벽이 무너지면 거울을 깨기 어렵다. 고장난. (주): 이 시에서 작가가 부른 희곡은 '이중거울'('이중거울', '달벽깨진거울'이라고도 함)이다.

셋: 남편이 어떤 사람인지 모르겠는데, 집에 들어와서 싸움을 벌이는데, 선비를 묶지 않으면 어떻게 소나무 가지를 얻어 딜을 뿌릴 수 있겠습니까? . (주): 이시는 "무진 이야기"( "동성 기묘한 사건"이라고도 함)에 대한 찬가입니다.

넷: 작은 별이 준비되어 결혼 생활이 좋고, 오산의 구름과 비는 불완전합니다. 금반지가 약속을 지킬 수 있다고 해도 13년을 낭비할 가치가 있습니다. (참고): 이 시는 "마오홍지"("두 세대의 결혼"이라고도 함)에 쓰여졌습니다.

다섯째, 진주탑은 비밀리에 사랑을 확인하고, 허락을 받은 것에 대해 아무 말도 하지 않고 계단을 오르는 로맨스 부러움에 가족들은 눈물을 흘리게 된다. (참고): 이 시는 『진주탑』에 씌어진 시입니다.

여섯째 : 원앙을 막대기로 때리는 것은 너무 무자비하고, 포도주 한 잔은 학자를 졸리게 할 것입니다. 포도 페리의 폭풍은 심하고 정부는 더욱 폭력적입니다. (참고): 이 시는 『포도 건너기』('성직관 사행기', '성직관 기록'이라고도 함)에 쓰여 있습니다.

7: 주인의 친절은 오래 지속되어 중상모략을 퍼뜨리고 달 아래로 달려간다. 결국 스카프는 증오를 발산할 수 있지만 화동의 불행한 영혼을 가르치지는 않는다. 바다. (주): 이 시는 『로파서(The Book of Lopa)』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두 권의 책은 '뤄파바오'와 '산딩자'로 통칭돼 '뤄파지'로 불린다. 8: 놓치면 소용없지만, 과거에 잘못 알고 있었던 게 후회된다. 상사병을 놓치면 소용없으니 야마에게 물어보는 게 좋다.

(주): 이 시는 "산보가 친구를 방문하다"에 쓰여 있습니다. 원작은 『옥상까지』와 『옥탑까지』 두 권으로 나누어져 있다.

나인: 몸을 파는 게 무슨 소용이 있나요? 나무 밑에서 결혼하는 게 더 이상해요. 아내를 얻기 위해 돈을 빌릴 필요도 없고 견우가 너무 싸거든요. (참고): 이 시는 "요정의 성냥"("일곱 명의 요정이 지구에 내려온다"라고도 함)으로 쓰여 있습니다.

10: 닭을 자르는데 칼은 필요없지만, 문제는 깃털에 있다. 꿩을 직접 요리해서 불만 없이 칭찬하는데 온 가족이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참고): 저자의 시는 '닭 피 이야기'('방앗간 이야기'라고도 함)에 관한 것입니다.

황메이 오페라의 전통 레퍼토리를 찬양하는 위 10수의 시의 줄거리는 기존의 동명 황메이 오페라 레퍼토리와 완전히 동일합니다. 『작전시』는 청나라 안칭 지역의 황매극 레퍼토리가 도광(道光)과 함풍(廣峰) 치세 기간에 성숙하고 구체화되었음을 결정적으로 증명할 수 있다.

청나라 말기 학자 왕환희가 황매극을 위해 '관극시'를 썼는데, 이는 한 시대의 역사를 기록하며 황매극사에 공백을 메워준 작품이다. 귀중한.

3. 황매 오페라 시

월서(趙西) 청나라 말 문인 왕환희(王渡熙)가 지은 황매 오페라 시

청나라 광서 26년 이른 봄. (1990), Ge Daquan은 그의 극단을 이끌고 Wuhe에서 공연했습니다. 당시 그는 겨우 20대였으며 그의 재능은 전성기였습니다. Xiaodan으로서의 그의 연기는 Wuhe 청중을 사로잡았습니다. '황메이 팬'이 되어 시청하지 않는 사람들도 정복했습니다. '화북 오페라'의 문인이자 신사인 왕환희는 단순하고 시끄러운 고음 예술 스타일과 매우 다른 황메이 오페라를 즐겼습니다. 호탄은 사회를 결합하고, 자신을 성찰하고, 상상하고, 자신의 감정을 직접적으로 표현하며 시적인 작품을 남겼다. 오페라". 첫 번째 그룹은 연극 관람 경험에 대해 씁니다. 시에는 많은 심오한 진실이 구현되어 있으며 철학적 대사가 많이 있습니다.

"연극 관람" "얻을 것이 있습니다." "

1: 대부분의 기사는 게임에서 게재되며, 특히 과거 사건을 다시 이야기하여 뉴스를 만듭니다.

유머러스하지만 모토가 있고, 그냥 평범한 관찰자입니다.

둘: 진술의 출처가 나와야 하고, 즉석 러브신은 사실이 아니다.

그의 집착을 비웃는 사람은 누구나 관객석에서 난쟁이가 될 것이다.

셋 : 취부는 로맨틱하고 메이크업도 잘하고, 영웅의 아들딸들도 각자의 갈래가 있다.

주준은 무대에 오르는 게 좋지만 늘 그렇듯.

4: 40년 동안 부와 명성을 누리던 육승의 꿈은 헛된 것입니다.

리위안 노래는 한단 베개와도 같아서 불쌍합니다.

두 번째 시집은 작가가 게다취안(Ge Daquan)에게 헌정한 것으로, 배우 게다취안(Ge Daquan)의 시크한 외모와 멋진 연기, 그리고 매혹적인 매력을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묘사하고 있습니다. /p>

'배우 거모에게 선물'

거홍은 불멸의 존재, 드라마 속 막내다

피안루오 놀랍게도 태양; 솟아오르고, 바람 앞에 밝은 옥나무가 서 있다

배고픔을 달래줄 맛있는 식사가 있고, 향기를 퍼뜨리지 않고 어깨를 나란히 하고 앉아 있는 것이 더 좋다

명금의 지저귀는 소리만 들어도 깜짝 놀라게 될 것입니다.

"두 개의 사행"

1: 어찌 그럴 수 있겠습니까? Ge Yuzhen은 새로운 가사에 치터를 조율하곤 했습니다.

이제 전작을 기억합니다. 이렇게 해서 여자 배우처럼 머리핀 스커트를 입습니다.

둘: 그냥 닦으세요.

관객들은 그들이 얼마나 멍청한지 궁금해 할 뿐입니다. 세 번째 그룹은 "Ge"의 연극을 노래하는 것입니다. Daquan Class'. 10개의 대극을 각각 선정하여 노래함:

하나: 관직에 대한 의존 선비를 열등하게 대하는 것은커녕 기세를 놓는 것도 어렵다;

던지기 유교 관은 대중의 분노를 표현하고 결국 모든 사람들의 기쁨을 얻습니다.

(참고): 저자의 시는 전통 연극 "장조종의 조에 관한 보고서"에 대한 찬가입니다.

둘째, 흔들리지 않는 마음을 지닌 얼음 조각, 이 몸은 여성 초보자로 표기됩니다

거울 속에는 재회의 날이 있지만, 벽이 무너지면 거울도 깨기 어렵다.

(주): 이 시에서 작가가 부른 희곡은 '운명'이다. of the Mirror'('이중의 거울', '깨진 달의 거울'이라고도 함).

셋: 남편이 어떻게 생겼는지 모르겠어요. , 집에 들어가서 싸우는데

선비가 묶여 있지 않으면 소나무 가지와 딜을 어떻게 얻을 수 있습니까?

p>

(참고. ): 이 시는 '무진기'('동성기묘'라고도 함)에 대한 찬가입니다.

4: 작은 별은 좋은 만남을 준비하고 있으며, 구름과 오산의 비는 불완전한 꿈이다.

황금반지가 약속을 지킨다고 해도 13년은 낭비일 것이다.

(참고): 이 시는 "The Story of Wushan"에 쓰여 있습니다. 마오홍'('두 세대의 결혼'으로도 알려짐).

다섯: 진주탑은 비밀리에 사랑을 확인하고, 로맨스는 샤오팡칭을 부러워한다.

입장을 말하지 않고 계단을 오르면 온 가족이 눈물을 흘릴 것입니다.

(참고) ) : 이 시는 <진주탑>에 쓰여 있습니다.

6 : 귤을 때리다 막대기를 든 오리는 너무 무자비하고, 와인 한 잔은 학자를 졸리게 할 것입니다.

포도 페리의 폭풍은 심하고 정부는 더욱 폭력적입니다

(참고. ): 이 시는 『포도교배』(<성직사행기>, <성직사기>라고도 함)에 쓰여 있다.

일곱 : 주인의 은혜가 잠시 머물고, 비방하는 말은 몇 달 동안 드러납니다.

결국 뤄스카프는 증오를 발산할 수 있지만 동중국해의 불행한 영혼을 가르치지는 않습니다.

(참고): 이 시는 "뤄파지"에 쓰여 있습니다. "Luopa Bao"와 "Sandingjia"라고합니다.

여덟 번째 : 놓쳤지만 과거에 실수를 알고 후회합니다

죽을 때까지 상사병을 놓치는 것은 소용없으니 야마에게 물어보는 것이 좋다.

(주): 이 시는 『산보가 친구를 찾아오다』로 쓰여 있다.

9: 몸을 갖고 다시 팔 생각을 어떻게 할 수 있겠는가? 하층민의 결혼은 더욱 이상하다.

약혼금을 빌리지 않고도 아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견우치기는 매우 저렴합니다.

(참고): 이 시는 "The Match of the Immortals"("The Match of the Immortals"라고도 함)에 쓰여 있습니다. Seven Fairies') 'Down to Earth').

10: 닭을 자르는 데 칼은 필요 없지만 문제는 깃털에 있습니다.

나는 요리를 한다 꿩은 원한이 하나도 없는데 온 가족이 칭찬이 넘쳐요.

p>

(참고): 작가의 시는 '닭 피 이야기'(일명 '닭 피 이야기')에 관한 것입니다. of the Mill").

위의 전통 황메이 오페라에 관한 10개의 시는 그 줄거리와 비교되어 있으며 현존하는 동명의 황메이 오페라 연극과 정확히 동일합니다. "시 작전"은 결론적으로 청나라 안청지방의 황매극이 도광선풍시대에 성숙되어 완성되었음을 증명한다.

황매극의 창시자는 청나라 말기의 학자 왕환희(王桃熙)이다. . "작전시"는 역사의 한 시대를 기록하고 황메이 오페라 역사의 공백을 메웠으며 매우 귀중한 것입니다. 4. 황메이 오페라를 묘사하는 시는 무엇입니까

"배우 게에게 선물합니다. 모우"

게홍은 멋진 신의 후손이자 극 중 막내다.

태양 아래 날아다니는 놀라운 붉은 용처럼 우아하고, 눈부시게 빛난다. 바람 앞에 서 있는 옥나무처럼

배고픔을 달래주는 맛있는 식사, 향이 흩날리지 않으면 어깨를 나란히 하고 앉아 있는 것이 더 좋다

꾀꼬리의 지저귀는 소리를 들으면 기쁨으로 가득 차게 될 것입니다.

"두 개의 콰트레인(Quatrains)"

1: Ge Yuzhen이 어떻게 치터를 조율했습니까? 새로운 가사와 음악은?

이제 전작의 모습이 생각나서 여자배우의 머리핀 스커트를 따라해봅니다.

둘: 울고 웃는 흔적만 지우세요. 쳉도 나뭇가지 위에서 춤을 췄다.

구경꾼들은 어리둥절하고 순진하기만 했지만, 힘을 얻기 위해 무대에 올랐다.

세 번째 그룹은 레퍼토리를 선보였다. "Ge Daquan Class"에서 10개의 주요 연극을 선택하고 각각 노래합니다.

1: 관리에게 의존하고 과시하는 것은 용납되지 않으므로 학자를 열등한 사람으로 대우합시다

유자관을 던져 대중의 분노를 샀고, 결국 모든 국민의 기쁨을 얻었습니다.

(참고): 저자의 시는 전통 연극 "장조종의 조조 옹호"에 대한 찬가입니다. "('징성어', '조조변호'라고도 함).

둘째: 흔들리지 않는 마음을 지닌 얼음 조각, 이 몸은 여승려로 표기됩니다;

거울 속에 재회하는 날이 있지만, 벽이 무너지면 거울도 깨기 어렵다.

(참고): 작가가 시를 부르는 극이다.

셋 : 집에 들어와 약혼하는 남편이 어떻게 생겼는지 모르겠어요.

넷째: 작은 별이 좋은 경기를 준비하고 있고, 오산의 구름과 비는 불완전하다.

황금반지가 약속을 지킬 수 있다고 해도, 13년을 낭비할 가치가 있다.

(주) ): 이 시는 "마오홍기"("두 세대의 결혼"이라고도 함)에 쓰여 있습니다. 5. 황매 오페라에 관한 시

월서(趙西)의 후기 청나라 문인 왕환희(王桃熙)는 청나라 광서 26년(1990)에 황매극에 관한 시를 지었다. 이른 봄, 게다취안(Ge Daquan)이 극단을 이끌고 우허(Wuhe)에서 공연할 때 그의 재능은 정점에 달했던 20대에 이르렀고, 샤오단 ​​역의 그의 연기는 무허(Wuhe) 청중을 매료시켰고, 수많은 "고음 팬"이 원래 의도를 바꾸고 "황메이 팬"이 되기도 했습니다. 왕환희는 단순하고 시끄러운 호탄의 고음 예술 스타일과는 사뭇 다른 황메이 오페라를 마음껏 즐겼으며, 사회를 결합하고 자신을 반성하지 않을 수 없었다. 시는 상상력이 풍부하고 자신의 감정을 직접적으로 표현하며 일련의 훌륭한 작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페라를 보는 시"는 세 가지 그룹으로 구성됩니다. 첫 번째 그룹은 오페라를 보는 경험에 관한 것입니다. 시, 그리고 철학적인 대사가 많이 있습니다: "오페라를 보면 얻는 것이 있다" 1: 게임에 관한 기사는 대부분 출판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는 유머러스하지만 규칙과 규정이 있지만 그냥 무심코 관찰하는 사람이다. 둘: 발언의 출처가 드러나고, 그 자리에서 그를 비웃는 사람들은 진실이 아니다. 그의 집착의 끝은 청중의 난쟁이가 될 것입니다. 3: Qubu의 낭만적인 싸움, 영웅적인 아들과 딸이 밖으로 나옵니다. 4: 40년의 부와 명성을 얻은 후, Liyuan 노래는 한단 베개와 같고 결말은 매우 불쌍합니다. 저자는 "Ge Daquan에게 선물"입니다. 배우 게다취안의 시크한 외모, 멋진 연기, 고혹적인 매력을 묘사하며 그의 칭찬은 이루 말할 수 없다. "배우 게에게 선물" 게홍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람이고, 드라마에서 가장 젊다. 노을 속에 솟아오르는 무서운 홍홍, 바람 앞에 선 옥나무처럼 빛나고, 맛있는 음식이 너무 아름다워 배고픔을 달래주고, 향기를 퍼뜨리지 않고 어깨를 나란히 하고 앉아 있는 것이 더 좋다. 꾀꼬리의 지저귀는 소리, 그리고 당신은 하늘과 땅의 기쁨을 느낄 것입니다. "두 개의 quatrains" 》One: Ge Yuzhen은 어떻게 이전의 모습을 기억하고 새로운 가사와 음악으로 치터를 조율했습니까? , 그녀는 여자 배우처럼 머리핀 스커트를 입는다. 2: 그녀는 단지 울음의 흔적을 닦고 큰 소리로 웃다가, 구경꾼들을 지켜보는 것은 단지 바보일 뿐이다. 세 번째 그룹은 "Ge Daquan Class"가 공연하는 연극입니다. 10 개의 큰 연극이 각각 선택되어 노래됩니다. 1: 관료를 열등하게 만드는 것은 용서하기 어렵습니다. (주): 작가의 시는 전통극 "장조종의 조조에 대한 불평"("경성에 대한 불평", "조에 대한 불평"이라고도 함)에 대한 찬가입니다. 2 : 원피스 얼음의 마음은 흔들리지 않고, 이 몸은 거울 속의 재회의 날이 있지만 벽이 부서지면 깨지기 어렵습니다. 이 시에서 작가가 부른 곡은 '거울의 운명'(일명 '거울'), '달의 벽 깨진 거울')이다. 셋: 집에 들어오는 남편은 어떻게 생겼는지 모르겠다. 선비를 묶지 않으면 어떻게 소나무 가지와 뽕나무를 얻을 수 있겠습니까? 4. 작은 별은 좋은 인연을 위해 준비되어 있고, 오산의 구름과 비는 불완전한 꿈이다. 비록 금반지가 약속을 지킬 수 있다고 해도 13년을 낭비할 가치가 있다. "마오홍기"("마오홍기"라고도 함)에서 "두 생애의 결혼"으로 명명됨) 다섯: 진주탑은 비밀리에 사랑을 확인하고, 사랑의 로맨스는 아무 말도 없이 탑에 올라갑니다. (주): 이 시는 "진주탑"에 쓰여 있습니다. 6: 원앙을 막대기로 때리는 것은 너무 잔인하며, 술 한 잔은 선비를 다시 졸리게 할 것입니다. ; 포도 페리의 소동은 심하고 관청은 더욱 폭력적입니다. (참고) : 이시는 "Puo Ferry"( "정직한 공무원의 개인 방문", "청렴 관리" "볼륨"이라고도 함)에 작성되었습니다. ).7: 주인의 친절은 계속되고, 그는 비방을 퍼뜨리고 달 아래로 달려갑니다. 결국 Luo 스카프는 그의 증오를 발산할 수 있지만 그는 동중국해의 불행한 영혼을 가르치지 않을 것입니다. 이시는 "Luopa Ji"라는 두 권의 책으로 "Pa Bao"와 "Sanding Jia"로 통칭됩니다. 8 : 놓쳤지만 실수를 후회했습니다. 과거에 만들었던 사랑병을 죽을 때까지 놓치면 소용없으니 야마에게 물어보는 것이 좋다.(주): 이 시는 『산』 『삼촌이 친구를 만나다』에 씌어 있다. : "천태 아래로"와 "천태까지" 9: 왜 임신 중에 몸을 팔려고 생각합니까? 아내, 견우가 아주 좋다 싸다. (주): 이 시는 『선녀의 성냥』(일명 『일곱 선녀가 땅에 내려오다』라고도 함)에 쓰여 있습니다. 닭을 자르는 데는 칼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문제가 깃털에 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원망하지 않고 직접 꿩을 요리하지만 온 가족이 감사합니다. (참고) 저자의 이 시는 "닭 피 이야기"(라고도 함)에 관한 것입니다. "방앗간 이야기"). 위의 전통 황메이 오페라 연극에 관한 10개의 시를 비교해 보면 줄거리는 기존의 동명의 황메이 오페라 연극과 완전히 동일합니다." 청나라 안청지방의 황매가극 레퍼토리는 도광선봉시대에 성숙되어 확정되었는데, 청나라 말기 학자 왕환희가 황매가극의 《작전시》를 썼는데, 이는 한 시대를 기록한 것이다. 황메이오페라의 역사를 담아낸 여백은 소중합니다. 6. 황매극 설화시

청나라 말기 문인 왕환희가 청나라 광서제 26년 이른 봄에 지은 황매극에 관한 시. (1990), Ge Daquan은 자신의 극단을 이끌고 Wuhe에서 공연할 때 겨우 20대였습니다. 그녀의 재능이 절정에 달했을 때 Xiao Dan으로서의 그녀의 연기는 Wuhe 청중을 사로잡았습니다.

수많은 '가오 창 팬'이 초심을 바꾸고 '황 메이 팬'이되었고 '꽃 북 드라마'를 보지 않은 문인과 신사도 정복했습니다. 왕환희는 호탄의 단순하고 시끄러운 고음예술양식과는 사뭇 다른 황매오페라를 마음껏 즐겼으며, 사회와 자신을 결합하고, 자신을 성찰하고, 자신의 생각을 직접적으로 상상하고 표현하지 않을 수 없었다. 그리고 연이어 걸작을 썼습니다.

'연극 관람에 관한 시'에는 세 가지 그룹이 있습니다. 첫 번째 그룹은 연극을 관람한 경험에 대해 글을 쓰고 있으며, 시에는 많은 심오한 진리가 구현되어 있습니다. 플레이는 보람이 있다" 하나: 대부분의 기사가 게임에 게시되며, 특히 과거 이벤트를 검색하여 뉴스를 만듭니다.

유머러스하지만 규칙과 규정이 있지만 그냥 평범한 관찰자일 뿐입니다.

둘째: 진술의 출처가 밝혀져야 하며, 현장 연애는 사실이 아니다. 그의 집착을 비웃는 사람은 누구나 관객들 사이에서 난장이가 될 것이다.

셋: 영웅과 히로인은 서로 다른 계통에 속해 있습니다. 주준만은 데뷔도 좋지만 항상 결말을 되돌아본다고 말했다.

넷째: 40년간의 부와 명예, 루성의 꿈은 물거품이 되었습니다. Liyuan 노래는 한단 베개와 같으며 결말도 비참합니다.

두 번째 시집은 Ge Daquan에게 발표되었습니다. 작가는 배우 게다취안의 시크한 외모, 멋진 연기, 고혹적인 매력을 진지하고 섬세하게 묘사하며 그의 칭찬은 이루 말할 수 없다. 솟아오르는 태양 아래, 바람 앞에는 옥나무 같은 나무가 서 있고, 배고픔을 달래주는 맛있는 음식이 있고, 향기를 퍼뜨리지 않고 어깨를 나란히 하고 앉아 있는 것이 더 좋다. 꾀꼬리, 그것은 하늘에 기쁨을 가져올 것이다.

'두 개의 사행' 1: 거위진은 어떻게 새 가사에 맞춰 치터를 조율하곤 했을까? 이제 그녀는 전임자가 생각나서 여자배우의 비녀를 흉내낸다. 둘: 그냥 울었던 흔적을 지우고 크게 웃었어요. 노래를 부르고 나뭇가지 위에서 춤을 췄어요. 그 의식이 무대에 오르는 게 너무 멍청해서 구경만 했어요.

세 번째 그룹은 "Ge Daquan Troupe"가 공연하는 연극을 노래하는 것입니다. 10 개의 큰 연극이 각각 선택되어 노래됩니다. 1: 유자들에게 의존하는 것은 용서하기 어렵습니다. 대중의 분노를 표현하기 위해 왕관을 썼고, 결국 그는 모든 사람들의 기쁨을 얻었습니다. (참고): 저자의 시는 전통 연극 "장조종의 옹호자"("징성 옹호자" 및 "조위의 옹호자"라고도 함)에 대한 찬가입니다.

둘째, 흔들리지 않는 마음을 지닌 얼음 조각, 이 몸은 여승으로 표기되지만, 거울이 분리되면 동창회가 있겠지만, 거울이 깨지면 깨지기 어려울 것이다. 벽이 부서졌습니다. (주): 이 시에서 작가가 부른 희곡은 '이중거울'('이중거울', '달벽깨진거울'이라고도 함)이다.

셋: 집에 들어와서 싸움을 벌이는 남편이 어떻게 생겼는지 모르겠어요. 선비를 묶지 않으면 어떻게 소나무 가지를 얻어 딜을 뿌릴 수 있겠습니까? . (주): 이시는 "무진 이야기"( "동성 기묘한 사건"이라고도 함)에 대한 찬가입니다.

넷째: 작은 별이 준비되어 좋은 짝이 이루어지지만, 오산의 구름과 비는 불완전한 꿈이다. 황금반지가 약속을 지킬 수 있다고 해도 13년은 낭비일 것이다. . (참고): 이 시는 "마오홍지"("두 세대의 결혼"이라고도 함)에 쓰여졌습니다.

다섯째, 진주탑은 비밀리에 사랑을 확인하고, 로맨스를 부러워하는 샤오팡칭은 관직에 대해 아무 말도 하지 않고 탑에 올라가 가족들을 눈물바다로 만든다. (참고): 이 시는 『진주탑』에 씌어진 시입니다.

여섯째, 원앙을 막대기로 때리는 것은 너무 무자비하다. 술 한 잔은 학자를 졸리게 한다. (참고): 이 시는 『포도 건너기』('성직관 사행기', '성직관 기록'이라고도 함)에 쓰여 있습니다.

일곱 번째: 주인의 은혜가 오래 지속되어 중상모략을 퍼뜨리고 달 아래로 달려가며 결국 라진은 원한을 발산할 수는 있지만 동양의 불행한 영혼을 가르칠 수는 없다. 중국해. (주): 이 시는 『로파서(The Book of Lopa)』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두 권의 책은 '뤄파바오'와 '산딩자'로 통칭돼 '뤄파지'로 불린다. 8: 놓치면 소용없지만, 예전에 잘못 알고 있었던 게 후회된다. 상사병을 놓치면 소용없으니 야마에게 물어보는 게 좋다.

(주): 이 시는 "산보가 친구를 방문하다"에 쓰여 있습니다. 원작은 『옥상까지』와 『옥탑까지』 두 권으로 나누어져 있다.

나인: 몸을 팔아서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나무 밑에서 결혼하는 것은 더욱 이상한 일이다. 약혼자금을 빌리지 않고 아내를 얻는다는 것은 견우가 너무 싸다. (참고): 이 시는 "요정의 성냥"("일곱 명의 요정이 지구에 내려온다"라고도 함)으로 쓰여 있습니다.

텐: 닭을 자르는데 칼은 필요없지만, 문제는 깃털에 있다. 꿩은 억울함 하나 없이 직접 요리하는데 온 가족이 칭찬이 넘쳐난다. (참고): 저자의 시는 '닭 피 이야기'('방앗간 이야기'라고도 함)에 관한 것입니다.

황메이 오페라의 전통 레퍼토리를 찬양하는 위 10수의 시의 줄거리는 기존의 동명 황메이 오페라 레퍼토리와 완전히 동일합니다. 『작전시』는 청나라 안칭 지역의 황매극 레퍼토리가 도광(道光)과 함풍(廣峰) 치세 기간에 성숙하고 구체화되었음을 결정적으로 증명할 수 있다.

청나라 말기 학자 왕환희가 황매극을 위해 '관극시'를 썼는데, 이는 한 시대의 역사를 기록하며 황매극사에 공백을 메워준 작품이다. 귀중한.

7. 황매 오페라를 묘사한 시

"게홍(Ge Hong) 배우에게 바친 선물" 게홍은 묘족 출신이고, 오페라 실력이 가장 어리며, 그 아래로 날아다니는 놀라운 붉은 용처럼 우아하다. 태양은 바람 앞에 서 있는 옥나무처럼 눈을 즐겁게 해주고 배고프면 어깨를 나란히 하고 앉아 향기를 퍼뜨리는 것이 더 좋다. , 그리고 그것은 하늘에 기쁨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두 개의 사행" 1: Ge Yuzhen이 어떻게 새로운 가사와 음악으로 정을 조율했습니까? 이제 전임자의 모습을 기억합니다. 그러므로 그녀는 머리핀을 착용합니다. 두 번째: 그녀는 울음을 닦고 나뭇가지 위로 노래하고 춤을 춘다. 세 번째 그룹은 "Ge Daquan Class"를 노래합니다. 공연된 연극 중 10개의 주요 연극이 선택되었으며 각각의 비문과 노래가 있습니다. 1: 관직에 의존하는 것은 용서하기 어렵고 학자를 열등한 사람으로 대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교 관은 대중의 분노를 불러일으켜 결국 모든 사람들의 기쁨을 얻습니다. 2. 얼음같은 마음은 흔들리지 않고 이 몸은 여승으로 쓰며 거울 속에 동창회가 있어도 어렵습니다. (주) 이 시에서 작가가 부른 희곡은 '거울'('거울', '달벽에 깨진 거울'이라고도 함)이다. 군자가 어떻게 생겼는지, 집에 들어가서 싸우는 것이 아니라면 어떻게 소나무 가지를 구하여 감귤을 뿌릴 수 있겠습니까? "Wujin Ji"("Tongcheng Strange Case"라고도 함) 4: 작은 별이 잘 어울리고 구름과 비가 오산의 꿈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참고): 이 시는 "마오홍지"("두 생명의 결혼"이라고도 함)에 쓰여졌습니다. 8. 황메이 오페라를 칭찬하는 문장은 무엇입니까

1. 나는 황메이 오페라에 대해 떼려야 뗄 수 없는 애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어린 시절부터 황메이 오페라를 보는 것을 가장 좋아했습니다. TV 쇼이지만 대나무 오페라, 황메이 오페라, 후난 오페라 등이 시골 시장이나 큰 마을에서 가끔 공연되었기 때문에 우리는 한 무리의 친구들에게 극단을 따라오도록 요청했습니다.

2. 황매극의 역사를 되돌아보면, 북경극, 월극, 평극, 하남극과 함께 우리나라 5대 오페라의 하나이다. . 황메이 오페라의 최초 발원지는 안휘와 후베이의 교차점에 있는 다비산(Dabie Mountains) 지역입니다.

3. 이전에 황메이초(Huangmei Diao) 또는 차 따기 오페라(Tea Picking Opera)로 알려졌던 황메이 오페라(Huangmei Opera)는 중국 오페라의 5대 주요 유형 중 하나입니다. 루 오페라(Lu Opera), 회 오페라(Hui Opera), 쓰저우 오페라(Sizhou Opera)와 함께 안후이(Anhui)의 4대 오페라 중 하나입니다.

4. 황메이 오페라는 후베이성, 안후이성, 장시성이 만나는 황메이 지역의 차 따기 오페라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청나라 말기에는 인근 화이닝현과 안후이성 기타 지역에 소개되어 현지 민속예술과 결합하여 안칭 방언으로 노래되고 낭송되었으며 점차 새로운 형태의 오페라로 발전했습니다.

5. 한때 '화이창', '완 오페라'라고 불렸다. 황메이 오페라의 창법은 단순하고 부드러우며 밝은 서정성과 풍부한 표현력으로 유명합니다. 공연은 단순하고 꼼꼼하며 진정성과 생동감으로 유명하다. 중국 전통문화를 해석하고 전파하는 중요한 수단이 되었습니다.

6. 유통지역은 안칭을 중심으로 중국 전역에 퍼져 있다. 2006년 5월 20일, 황메이 오페라는 국무원의 승인을 받아 첫 번째 국가 무형 문화 유산 목록에 포함되었습니다.

7. 대부분의 기사는 게임 내에 게시되며, 특히 뉴스를 만들기 위해 과거 사건을 다시 이야기합니다. 유머러스하지만 규칙과 규정이 있지만 그냥 평범한 관찰자일 뿐입니다.

8. 진술의 출처를 밝혀야 하며, 현장 상황은 사실이 아니다. 그의 집착을 비웃는 사람은 누구나 관객들 사이에서 난장이가 될 것이다.

9. 영웅과 히로인은 서로 다른 계통에 속해 있습니다. 주준만은 데뷔도 좋지만 항상 결말을 되돌아본다고 말했다.

10. 40년간의 부와 명예, 루생의 꿈은 물거품이 되었다. Liyuan 노래는 한단 베개와 같으며 결말도 비참합니다.

11. 거위진은 어떻게 새로운 가사로 치터를 더욱 조율하게 됐을까. 이제 예전 모습을 떠올린 그녀는 여자 배우로서 비녀를 흉내낸다.

12. 울었던 흔적을 지우고 미소를 지으며 나뭇가지에 기대어 노래하고 춤추는 모습을 지켜보며, 당신은 단지 혼란스럽고 순진한, 그 의식이 무대에 나타나 권력을 얻는다. 9. 안휘성 안칭을 묘사한 고대 시는 무엇입니까?

"Wang Anqing"

(명나라) Hu Zanzong

푸른 산 아래로 푸른 시냇물이 흐르고, 강물은 서주로 이어진다.

가벼운 돛에서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 수상 건물이 겹겹이 쌓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긴 바람과 모래"

(송나라) 루유

6월의 강물은 끝이 없고, 거친 파도가 꽃을 날려 버립니다.

노 젓는 소리가 옌치푸를 떠났고, 디지아는 기쁜 마음으로 창펑샤에 들어섰다.

창펑은 예로부터 삼바길에 있어 서까래와 기둥이 연기나무 사이에 흩어져 있다.

남쪽과 북쪽의 배는 수천 리 떨어져 있고, 황량한 소도시들이 나란히 살고 있다.

노래와 노래로 빛이 밝고, 해질녘에는 바람과 파도가 잔잔하다.

열심히 일한 뱃사공은 남은 술을 팔고 명나라 때 무사히 수영장 입구에 도착했다.

"대경 정자 오르기"

(청나라) 유덕이

고독한 정자는 주변 들판을 마주하고 늙은 눈은 위층으로 올라갑니다.

물과 나무와 돛이 혼돈에 빠지고 구름과 산이 낮아진다.

시골은 이제 다시 여기에 있고, 과거에는 풍경이 사라졌습니다.

찌르레기는 자신이 원한으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알고 내 귓가에 노래를 부르러 온다.

"청수이 연못"

(청나라) 유덕

일이 생겼을 때 도시는 거기에 있었고 노년에는 건물이 황폐했습니다.

가구 전체가 물에 빠졌고, 세대마다 광채가 다릅니다.

장엄한 기운이 유교복에 가득하고, 썩어가는 담장이 암뽕나무를 짓누르고 있다.

하얀 머리는 달콤하고 비는 내리고 그리움은 광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