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이숙동 송별시의 의미

이숙동 송별시의 의미

질문 1: 이숙동의' 송별' 은' 송별' 의 이미지와 언어를 함축하고 있는데, 이는 기본적으로 중국 고전 송별시의 계승이다.

버드나무의 송별, 석양의 흔들림, 잔디의 이별은 모두 천백 년 동안 시를 보내는 데 흔히 볼 수 있는 이미지이다. 그러나 작별은 짧다.

첫 번째 가사는 이 모든 이미지들을 한데 모아 일종의' 전면적인' 충격으로 중국인의 이별을 강하게 흔들었다.

집단 무의식은 이미 중국인들이 친구를 송별하는 일종의 문화와 심리적 상징이 되었다.

고대의 송별시는 보통 친구에게 작별 인사를 하는 것이 진실이다. 하지만 흥미로운 것은

현재, 우리는 이숙동의 작별이 어느 친구에게 쓴 것인지 아직 모른다. 내 의견으로는, 작별 인사는 그렇지 않다.

이것은 어느 친구를 위해 쓴 것이지만, 첫 번째는 분명히 상징적인 작별시를 가리킨다. 작별인사' 는 세 단락으로 나뉘는데, 첫 단락은' 풍경 쓰기' 이다

파빌리온 외부, 고대 도로 옆, 작별 그림 을 썼다; 서정적 인 두 번째 단락은 지음 영혼의 슬픔을 표현합니다. 세 번째

본문으로 볼 때 단락은 첫 단락의 반복이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단어의 반복이며 의미의 승화이다:' 친구 보내기' 를 경험했다

",인생이 짧다는 것을 깨닫고 석양처럼 살을 에는 추위가 가득하다. 노래 전체가 강렬한 인생 공허감으로 가득 차 있다.

한 가닥의 깨달음이 있다.

송별' 은 이숙동이 친구를 송별한다는 이유로 허무함을 상징하며 인생에 대한 그의 이해를 전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붉은 먼지의 의식을 간파하다. 그러므로 작별은 단지 친구들 사이에서 손을 흔들어 송별하는 추모사가 아니다. 그러나 이숙동은 곧 작별인사를 할 것이다.

사후에 출가한' 전주곡'.

질문 2: "작별인사" 라는 시의 의미. 중국에서 노래를 부를 줄 아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숙동의' 송별' 을 부른다. 2005 년 항저우 제 1 사범대학의 선생님 이숙동은 이 유명한 작별편지를 썼다.

그것은 이숙동이 초창기 창작한' 학교 음악 노래' 에 속한다. 이른바' 학당 악가' 란 뜻이 있는 지식인들을 일컫는 말이다. 그들은 사상 계몽에 있어서 음악의 거대한 역할을 널리 알리고 학교에서 음악 수업을 개설하는 것을 적극 제창한다. 한편, 일부 유일 청년 학생들은 당시 일본과 유럽에서 유행했던 곡조를 이용하여 신곡을 작사했다. 중국의 고전시는' 교가' 에서 종종 새로운 가사를 채우는 데 쓰인다. 이숙동의' 작별인사' 는 이런 선명한' 교가' 특징을 가지고 있다. 하나는 고전시로 글을 쓰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미국 유행곡조의 음악으로 쓰는 것이다. 이러한 배경을 이해하지 못하면' 재회' 의 일부 현대 노래와 다른 특징에 대해 곤혹스럽고 풀리지 않을 수 없다. 친구를 송별하는 시를 쓰는 것은 중국의 고전시 중의 하나이다.

나는 뜬구름 속에서 너를 떠올릴 것이다. 그래서 석양에서 이백의' 친구를 배웅하다' 의 나를 떠올린다. 왕위의' 군에게 술 한 잔을 권하고, 아무런 이유도 없이 양관까지 나오게 하라'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송원 2 세 안시) 왕보: "바다에서 너 자신을 알게 되면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송별두입촉) 왕창령: "낙양 친지들이 서로 물었다. 얼음 한 조각이 옥주전자 안에 있다. " ("부용여관에서 신건과 이별") 은 송별시의 명문이다. 백거이는 옛 풀을 송별했다. "끝없는 풀, 사계절을 오가며 들불을 다 소모한 적이 없다. 봄바람의 달콤함 속에서 다시 자라서 옛 큰길에 눌려 쓰러질 성문아, 친구의 왕자님, 네가 또 가라, 이숙동의 이별." 그리고 많은 것들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이별명언)

송별' 의 이미지와 언어는 기본적으로 중국 고전 송별시의 계승이다. 장정 음주, 고도송별, 버드나무 송별, 석양이 손을 흔들고, 긴 풀이 흔적을 남기는 것은 모두 천백 년 동안 시를 보내는 데 흔히 볼 수 있는 이미지이다. 그러나' 재회' 는 짧은 가사로 이 모든 이미지를 농축해' 전면적인' 충격으로 중국인의 출발을 강하게 뒤흔들었다.

그러나 흥미로운 것은 현재 자료에 따르면 이숙동의 작별이 어느 친구에게 쓴 것인지 알 수 없다는 점이다. 제 생각에는' 송별' 은 특정 친구에게 쓴 것이 아니라, 지적되지 않은 첫 번째 상징적인 송별시입니다. 작별은 세 부분으로 나뉜다. 제 1 절' 쓰기 경경' 은 정외, 고도변에서 송별하는 구체적인 장면을 묘사한다. 두 번째 서정은 지기를 표현하고, 서로를 알고, 천애에 빠지는 슬픔을 표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세 번째 단락은 첫 번째 단락의 반복이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말의 반복이며 의미의 승화이다. 나는' 친구 보내기' 를 경험했고, 인생이 짧다는 것을 깨달았다. 석양처럼 살을 에는 추위로 가득 찼다. 전체 가사는 강렬한 생명의 환각감과 한 가닥의 출생 깨달음으로 가득 차 있다.

결론적으로' 송별' 은 실제로 이숙동이 친구를 보내고, 인생을 깨닫고, 홍진을 꿰뚫어보는 의식을 명확한 의미가 없는 상징으로 전달했다. 그래서, "작별인사" 는 단지 친구들 사이의 칭찬이 아닙니다. 이것은 이숙이 함께 출가하여 승려가 된 전주곡이다.

질문 3: 의 시' 송별' 전문도 절친한 친구 허를 송별한 원작이다. 친구와 헤어질 때의 심정을 표현하고, 허와 민권사상을 제창하고, 풍속을 바꾸고, 남녀결혼 자주보상을 선전하며, 한때 사회개혁의 물결의 일부가 되었다. 제 2 차 혁명의 실패, 원세카이의 황제, 이러한 끊임없는 사회변화로 인해 수많은 가산이 사라지고 베이징에 서둘러 원세카이에게 공의를 되찾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가사는 고풍스러운 시사의 운치가 짙어 오리지널이자 새로운 시대가 도래했다고 선언한 노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질문 4: 이숙동의 말> 작별의 내용

정자 밖, 옛 길 옆, 풀 블루.

저녁바람이 버들피리를 불고 석양이 산 저쪽에 있다.

수평선, 수평선, 친밀한 친구 반 흩어져;

혼탁한 술 한 잔이 너를 기쁘게 하니, 오늘 밤은 꿈추위에 작별을 고하자.

정자 밖, 옛 길 옆, 풀 블루.

저녁바람이 버들피리를 불고 석양이 산 저쪽에 있다.

이것은 유명한 캠퍼스 노래' 작별인사' 로 1920 년대와 1930 년대에 매우 유행했다. 그것은 19 10 년 전 5/4 년 전 유명 음악 교육자 이숙동 씨가 창작한 것으로 미국 J.P. 오트웨이가 새 단어로 창작한 신곡이다.

이숙동은 홍의대사로 19 18 에서 항저우 호주천에서 출가하였다.

이' 재회' 는 해방 전 지식계에 거의 알려지지 않았으며 강남 세대에서는 더욱 널리 알려져 있다. 수십 년 동안, 수천 명의 대 중 전문과생들이 이 노래를 부르며 모교와 선생님에게 작별을 고하고 사회로 향했다. 이 때문에 많은 중외 영화에서 인용되고,' 2 월 초봄' 과 일본 영화' 아, 엽맥령' 과 같은 영화의 주제곡도 있다. \ "; 이숙동의' 고별' 은' 성남 옛일' 의 주제곡으로 80 년대 국제금독수리상을 수상했다. 영화에 무한한 시를 더했다.

왜 이렇게 간단한 짧은 노래가 이렇게 매혹적인데, 거의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세대를 감염시켰을까?

이것은 연구할 만한 문제이다.

우선, 저자가 이 가사를 쓸 때, 중국 전통문화의 정수를 차용, 학습, 계승하고, 또 한 층 앞선 방식으로 배웠다. 만약 당신이 주의를 기울인다면, 이숙동이 이 노래에 대한 창작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단어든, 의경이든,' 서사랑기' 와' 별별, 정자' 의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웨스트 챔버 (west chamber) 의 관련 단락을 다음과 같이 인용 할 수 있습니다.

[공현] [정확하고 좋은] 푸른 하늘, 노란 꽃, 서양의 강풍. 기러기가 남쪽으로 날아가다. 누가 샤오라이 서리림에 취했어? 늘 눈물이 얼굴에 가득하다.

[롤링 수국] 나는 너와 늦는 것을 싫어하지만, 나는 병이 나는 것을 싫어한다. 버드 나무 긴 옥 어려운 부서, 숲 증오. 말의 여정, 차가 아주 빨리 따라왔지만, 그는 오히려 그리움에게 피해야 한다고 말했고, 일이 잘못되어 일찍 떠났다. 떠나라는 말을 듣고 김천이 풀려났다. 먼 곳의 십리정을 보고, 내 근육이 모두 떨어졌다. 이 증오는 누가 알겠는가?

[사방정] 순식간에 컵 접시가 어지럽고, 차가 동동 () 을 차고, 말이 서쪽을 차고, 양안이 흩날리고, 석양이 푸르러졌다. 그가 오늘 밤 어디에 사는지 아세요? 꿈에서 찾기 힘들다.

사악] 이런 비애는 누구에게 호소합니까? 그리움은 자신만이 알고, 사람이 초췌해져서도 신은 상관하지 않는다. 눈물에 구곡 황하만, 삼봉 화악이 낮다. 저녁 무렵, 나는 서쪽 사랑방에 기대어 오래된 석양길과 부패한 버드나무를 보았다.

[삼악] 웃으며 울고 혼자 돌아오다. 루오 타이 로 돌아 가면, 지난 밤 자수 향 봄 을 떠나, 오늘 밤 추운 꿈을 꾸게 된다. 무심코 너를 생각하지 마라. 안장이 장착된 것을 볼 때, 너는 눈살을 찌푸리고 눈물을 흘릴 수 없을 것이다.

청산이 갈라지고, 소림이 아름답지 않고, 가벼운 연기가 황혼에 가려져 있다. 석양은 옛길은 소리 없이, 가을바람은 말이 하는 소리를 듣는다. 왜 내가 게을러서 차에 오르느냐? 내가 왔을 때 매우 서둘렀다. 왜 내가 가면 너무 늦었어?

[결말] 주변의 산들에서 채찍 한 마리가 여전히 반짝이고 있다. 전 세계에서 어떻게 이 차들을 살 수 있습니까?

조금만 비교해 보면 둘 사이에 많은 유사점이 있음을 알 수 있다. 다만 리의 가사는' 서사랑기' 의 내용을 친구, 선생님, 모교에 대한 학생들의 작별으로 끌어올려 생명, 자연, 우주, 시간에 대한 사고까지 확대했다.

전통문화를 계승하겠다고 하지 않았나요? 이것은 전형적인 상속의 예입니다!

둘째, 가장 중요한 점은 작가가 창작에서 정치 설교를 포기한 것이 아니라 인간성에 글을 쓰는 것이다. 정치는 시간과 계급에 의해 제한되며 인간성처럼 영원할 수 없다. 고대인들이 이' 별별' 에 크게 글을 써서 특별히' 별별' 을 쓴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이' 별별' 은 인류가 자주 겪는 일이기 때문에 인류의 가장 민감한 감정을 감동시키고 인간성의 가장 민감한 신경을 건드리기 때문이다. 이런 이별을 통해 사람들은 생명과 시간, 시간과 공간, 사람과 자연, 사람과 사람 사이의 많은 중요한 문제를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 우주의 영원과 생명의 짧음, 시대의 변천과 인정의 상처는 인류의 우여곡절을 불러일으켜 잊을 수 없다. 문예작품은 이 시점에서 인간성의 특징과 요구를 정확하게 반영하면 불후의 작품이 될 것이다.

이것이 이숙동의' 작별인사' 성공의 주요 원인이다.

이로 인해 나는 평소에 인터넷에서 본 시사들을 떠올렸다. 그들의 근본적인 결점 중 하나는' 나는 새로운 단어를 만드는 것이 걱정된다' 는 것이다. 나만의 시를 만들기 위해서 ... >>

질문 5: 이숙동의 작별은 무슨 뜻입니까? 홍이 대사의' 고별' 은 두 친한 친구가 곧 떠나려고 하지만, 그들은 또 서로를 떠나고 싶지 않은 느낌을 묘사한다. 시인은 한참을 보내다가 어느새 정자 밖으로 나왔다. 넓은 옛 길, 저녁 바람, 류지, 플룻은 모두 다른 마음으로, 다른 송별시에서 볼 수 있다.

질문 6: 전공 체조실에서 이숙동의' 송별' 시를 감상하고 탄력이 허리를 묶도록 하는 것이 좋다.

그리고 코치의 도움으로 다음 단계의 연습을 한다.

익숙해지면 점차 의존에서 벗어날 수 있다.

연습하기 전에 반드시 몸을 풀고 근육을 충분히 스트레칭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쉽게 당기게 된다.

혼자 연습하지 말 것을 건의하는 것은 매우 위험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