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고대 시인과 문학 모두 가능합니다.

고대 시인과 문학 모두 가능합니다.

작년에, 나는 나의 가장 친한 친구에게 숙제를 하나 썼지만, 시간 문제 때문에 나는 완성하지 못했다. 그녀의 제목 요구는 분석 과제에서 언급한 시인과 시인인데, 네가 베끼면 된다. 어차피 모두 고대 작가의 작품 분석이다

전원시 탄생의 배경은 사실 아름답지 않다. 그들이 보여준 레저, 자연, 상큼함, 따뜻함과는 다르다. 전원시가 탄생하는 기조는 실의에 빠지고, 비하하고, 미움을 받고, 심지어 깊은 외로움이다. 그래서 시인은 자신의 감정을 산천에 보내고, 존재를 찾고, 기탁을 찾고, 진정한 이해를 찾는다. 이것이 전원시가 궁체시와 규각정시보다 더 활기차고 생활에 더 가까운 이유이다. 시인은 더 이상 과장하지 않는다. 그들은 좌절을 겪고, 자아를 탐구하고, 자신의 마음을 더욱 강해지게 한다. 이것이 바로 비극이 창조한 아름다움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진정한 음악은 즉흥적이며 사람들의 입에서 자란다.

단어는 시와 격법의 진화이다. 이것은 만당 5 대 시인들에게 모두 나타난다. 유장경, 장, 대수륜, 백거이, 유우석, 왕건, 이진인 등. 율시는 사람의 감정을 더 이상 표현할 수 없다. 긴 문구가 걸음걸이의 세계를 깨고, 율율의 발전이 느슨해지고, 음악이 다시 글과 친밀하게 접촉하기 시작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중국에서 음악이라고 부를 수 있는 것은 민요이다. 궁정에 오래 살던 악사들의 영감은 대부분 민간에서 매년 또는 3 년마다 한 번씩 채가, 백성의 희로애락, 그들의 농사 의식주 ... 고대에는 음악이 귀족에 속하였으나, 그것은 인민의 생활을 기록했다.

음악에 수반되는 문학도 마찬가지다. 동굴에서 나온 사람은 첫눈에 하늘에 충격을 받았지만, 두 번째 눈은 반드시 대지를 응시하고 자신의 생활을 시작할 것이다.

고대에는 고도의 중앙 집권 하에서 지구상의 사람들은 항상 무시당했고, 사람들의 생활은 어쩔 수 없이 천자를 중심으로 했다. 고난과 갈등은 여기에 있고 문학도 여기에 있어야 한다.

비하된 문인에게는 두 가지 운명이 있다. 하나는 근심이 가득하고, 한숨이 실의에 빠지고, 상림형처럼 살고, 하나는 자연의 풍광을 공감하고, 다른 세상을 보는 것이다.

유우석의 죽지사에 대한 집착은 문인의 관점에서 일리가 있다. 유신파는 이미 권력과 영향에서 비하되고, 혁신과 끈기는 줄곧 중국 고대 정국의 근본적인 갈등이었기 때문이다. 그들은 관해의 반복적인 파도의 유인이며, 한차례의 바람이다. 유우석이 운전하는 배는 암초에 벽을 부딪히지 않았고, 조종사도 희망이 없는 날씨 때문에 절망하지 않았다. 선체보다 더 견고하고 얻기 어렵다.

그는 여주에 정착하여 사람들과 어울리고 자연과 함께 지낸다. 그래서 지죽사의 번영이 있었다. 주지는 더 이상 과거의 신화 전설을 찬양하지 않고 여주인의 생활을 쓰기 시작했다. 여주 인민은 행복하다. 유우석 때문에 시사에 실렸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런 정업을 하지 않는 지방관이 있으면 현실에 따른 불행도 있을 수 있다.

사랑이나 지방 제재를 제재로 한 네 곡의 칠언율시의 고대 민요.

유우석

서문 앞에는 미리 쌓여 있어, 해마다 파도가 꺼지지 않는다.

화난 사람은 석두 못지않게 젊었을 때 동분서주했다.

곡당 12 탄, 사람들은 예로부터 길이 어렵다고 말한다.

인심이 물보다 못하다는 것을 미워하고, 마음대로 풍파를 일으키다.

강 수준의 버드나무는 녹색이어서 나는 랑강의 노랫소리를 들을 수 있다.

동쪽의 비, 동쪽의 일출은 날이 맑지는 않았지만 여전히 맑다고 한다.

춘초는 백제성두에서 자라고, 쓰촨 청강은 백염산 아래에 있다.

남방 사람들은 올라와서 노래 한 곡을 부르고, 북방 사람들은 향수를 불러 오지 않는다.

온 산에 복숭아와 리가 가득하고, 구름 사이의 불꽃은 다른 사람이다.

은비녀 금비녀가 물을 짊어지고, 긴 칼 짧은 모자가 그녀를 태웠다.

인민에 대해 말하자면, 동파선생은 라쿤계사 서주석탄에서 사우를 하며,' 길에서' 다섯 곡에서 채산처녀, 황동노인, 왕후, 연락어머니 등 생생한 인물 이미지를 만들어 노동을 찬양하며 농촌 생활을 아름답게 묘사했다.

(1) 어두운 붉은 태양 아래 물고기를 보고 시냇물까지 푸르고 밤에 어둠 속에 숨어서 노란 아이들이 모두 모였다.

사슴은 사람을 만나는 데 익숙하지 않지만, 원숭이는 북소리를 맡아도 부를 필요가 없다. 그들이 돌아올 때, 그들은 산고모와 이야기할 것이다.

배경은 메마른 돌못에서 비를 구하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비를 맞는 느낌이다.

감정은 보고 들은 것을 통해 표현되며, 풍경은 기분에 따라 변한다. 이렇게 사슴원숭이는 인간의 감정을 부여받아 나왔다. 동파에는 Huan Huan Xisha 좋은 운, 상위 3 운, 하위 2 운율이 있습니다. 말의 말투가 즐겁고 명랑하여 기분에 맞다.

문학은 소일거리가 아니라 객체와 주체의 완벽한 통일을 통해 이뤄지는 심미적 재미로 사람의 영혼과 미래 궤적에 영향을 미치는 존재다.

사실 시의 본의는 정의만큼 고상하지 않다. 시와 언지, 어휘 감정, 하지만 그것은 그 시대의 게임일 뿐이다. 바로 이런 맥락에서, 동파 선생이 그것을 대하는 진지한 태도는 우리의 경외심을 받을 만하다. 이 일생에서 우리는 많은 선택권을 가지고 있으며, 가장 어려운 것은 외적인 유혹에서 벗어나 진정으로 자신의 내면의 선택에 따라 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어쨌든, 우리는 가뭄과 비의 과학적 행동과 같은 시대의 것들을 무시하고 인류의 가장 원시적 인 아름다움으로 돌아갑니다. 그 순간, 수 현은 서주인, 민생 질고, 책임과 담당으로 가득 차 있었고, 비하된 후의 파도에 쫓기는 것이 아니었다.

사옥길의 다섯 편의 시' 는 풍격이 고박하고 건강하고 신선하며 농민의 기쁨과 정취로 가득 차 있으며 색채가 풍부하고 인물 이미지가 생동감 있다. 쉽게 구할 수 있는 이미지들은 그들의 이미지를 구체적이고 생명력이 있게 한다.

(2)

붉은 메이크업을 돌려 공주, 삼삼오오 가시 울타리 문, 치마자락을 가로지르는 머리핀을 일렬로 늘어놓았다.

노소를 막론하고 밀사, 오옥향 춤신촌, 길취가 황혼에 눕는다.

(3)

마엽층 사진, 누가 고치향촌을 삶았습니까? 울타리는 매력적이고 문자는 왜곡되어 있다.

흰 막대기를 걸고 눈을 핥아? -응? 부드럽고 배가 고파서 콩잎이 언제 노랗게 변합니까?

글에 대해서는 어쩔 수 없이 화견에 대해 언급하고, 화견에 대해서는 구양형을 언급해야 한다. 구양형의 남국 풍경은 청풍처럼 5 대 꽃 사이의 퇴폐적인 기운을 들추어냈다.

남골목

남중 (1) 으로 들어갈 때 깃털 알더 잎이 진홍색이다. 가랑비가 한바탕 내린 후 집집마다 팥, 나무 아래 섬세한 옥수, 백옥 한 켤레를 따러 갔다.

이 남향자 노래의 하이라이트는 디테일의 형성에 있다. 아름다움이 모두 정교한 것은 아니지만, 정교함은 분명 아름다움일 것이다. 가랑비가 내린 후 팥을 거두다. 명확한 행복감은 종이에 뛰어오를 수 있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남방에는 물이 많고, 인민 생활은 물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곳곳에 부드러움이 있다. 북쪽에서 남쪽으로, 나는 광활한 세계를 보고, 타냐의 연두색 잎사귀를 보고, 물가에 번지는 가느다란 꽃들을 보고, 한눈에 보면, 나는 무수한 북방의 대지를 능가한다. (아리스토텔레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중국의 시에는 여태껏 노동인민이 부족한 적이 없다. 우리의 낭만주의는 꽃과 달뿐만 아니라 다녀를 파는 팥과 직녀를 파는 섬세한 옥수까지 있다. 노동의 영광은 특정 시대의 특정 구호가 아니라 중국 국민의 마음속에 뿌리를 둔 아름다운 자질이다. 시인은 여기서 이런 아름다운 자질을 움켜쥐고 선지에 스케치했고, 글자 전체가 갑자기 움직이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