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인생의 무상한 철리 명언 (69)

인생의 무상한 철리 명언 (69)

우선, 우리는 같은 강에 들어섰지만, 우리는 그렇지 않았다. 우리는 존재하고, 우리는 존재하지 않는다.

둘째, 사랑만이 희망과 실망을 이렇게 철저히 볼 수 있게 해준다.

셋째, 실패, 실망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시도하지 않으면 실패할 운명이다.

넷째, 사람들의 견해가 가장 보잘것없는 변화라도 온 세상에 봄을 가져다 줄 것이다.

5. 무릎을 꿇고 자신의 그림자를 만진다. 너를 억울하게 해서 미안해.

시간은 변화의 재산이다. 시계는 그것을 모방하지만, 변화만 부를 가지고 있지 않다.

일곱째, 이 몸은 늙었고, 슬프고, 해마다 고향이 생각난다.

여덟째, 활달함: 불쾌한 사소한 일로 비관적이지 마라.

아홉째, 내년에는 꽃이 피지 않는다. 너의 소외 때문이다. 사람들은 너의 실종으로 낯선 사람이 될 것이다.

10. 아무리 아름다워도 잊을 수 없고, 아무리 슬퍼도 시간을 견디지 못한다.

우리가 결코 슬퍼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일은 우리가 생각했던 것만큼 활발하지 않다.

12. 어쨌든 신들은 그가 창조한 사람을 족쇄로 묶지 않을 것이다. 그는 늘 그들의 생활을 변화시켜 그들을 격려했다.

13. 집에서는 과거의 숙연한 눈빛도 점차 한숨과 실망으로 변했다.

14. 모든 변화는 생각할 만한 기적이다. 매 순간 일어나는 일은 기적이 될 수 있다.

15. 어떤 일에도 희망은 절망보다 낫다.

16. 만물은 모두 흐르고 있고, 만물은 모두 변화하고 있으며, 만물은 모두 자신의 싹이 있다.

17. 인생은 이렇게 짧다. 일시적인 휘황찬란함만 남겨도 결국에는 만족할 수 있다.

18. 절망은 일부 사람들을 파괴하고 오만하게 많은 사람들을 망쳤다.

무감각은 슬픔보다 더 무섭다. 슬픔으로 자란 땅에 남아 있는 꽃자루이기 때문이다.

20. 원래 사람을 슬프게 할 능력이 있었던 사람이 가장 행복하고 둘 사이에 가장 강한 사람이다.

21. 사람과의 교제는 편견 없이 친구를 사귈 수 있다.

22. 사람의 희망은 절망보다 더 강하고, 사람의 기쁨은 슬픔보다 더 강하고 오래 간다.

23. 운동과 변화가 끊임없이 세상을 새롭게 하고 있다. 마치 끊임없는 시간이 항상 끝없는 세월을 쇄신하는 것과 같다.

24. 이른바 완벽한 문장 은 존재하지 않는다. 마치 완벽한 절망이 존재하지 않는 것 같다.

25. 소망과 소망에 희망을 세운 사람은 스무 번 열 아홉 번 실망할 것이다.

스물여섯, 두꺼울 때는 친밀해야 하고, 얇으면 통풍을 조심해야 한다. 화가 났을 때는 슬프고, 아무리 좋아도 슬프다.

27. 모든 실망과 좌절을 버리고 성공의 길은 발밑에 있다.

28. 자연계의 각 분야를 살펴보면 변화는 자연계의 중요한 법칙이다.

29. 희망과 실망의 결투에서 용기와 결심으로 손을 잡는다면 승리는 희망에 속할 것이다.

30. 이 세상에서 얻을 수 없는 것은 없고, 잡을 수 없는 것만 살며시 손바닥에서 흘러간다.

서른한 살, 이별과 실망의 고통은 이미 목소리를 잃었다.

32. 자연은 자신의 영원한 변화 속에서 빠르게 전진한다. 내가 관찰한 순간을 아직도 말하고 있을 때, 그것은 이미 사라지고 모든 것이 달라졌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33. 나는 항상 모든 영화의 어떤 곳에서 실망을 느끼지만, 이것은 우리가 진보하는 데 도움이 된다.

34. 모든 국가와 모든 세대의 인간 행동이 큰 일관성을 가지고 있으며, 인간성의 원칙과 기능은 변하지 않았다는 것이 보편적으로 인정된다.

35. 어려운 세월을 한탄하지 않고 자신의 운명을 슬퍼하지 않는 사람들이 진정한 위인이다.

36. 우리는 자신의 행복을 의식하지 못한다. 왜냐하면 우리는 고통, 실망, 희로애락도 행복이라는 것을 모르기 때문이다.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는 호랑이 한 마리, 돼지 한 마리, 당나귀 한 마리, 나이팅게일 한 마리가 있다. 그들의 불균형한 활동은 사람의 성격을 변화시킨다.

내일에 대한 희망은 모든 슬픔을 몰아낼 것이다.

희망으로 사는 사람은 절망으로 죽는다.

40. 영원한 것은 없다. 끊임없이 변화하고 움직이는 것뿐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믿음명언) 세상은 항상 다양한 운동과 변화로 가득 차 있다.

41. 한 사람은 입장이 바뀔 때만 의연하게 입장을 버리고 운명의 좌지우지 아래 서야 행복이라고 할 수 있다.

42. 재난은 무의식적인 곳에서 와서 이재민을 가장 괴롭게 한다.

43. 끈기는 결코 필사자의 미덕이 아니다. 집착하려면 사람은 반드시 신이어야 한다.

한 사람이 시간의 가치를 알수록 시간을 잃는 고통을 더 느낄 수 있다!

45, 사실, 사람의 소위 자유, 혼자 라고 해야 합니다.

46. 인생의 방향과 목표를 결코 의심하지 않는 사람은 결코 절망하지 않을 것이다.

47. 생활이 전진하고 있다. 그것은 희망이 있기 때문에 전진한다. 희망이 없으면 절망은 삶을 파괴할 것이다.

마흔여덟, 긴 쇠퇴 과정에서 황위가 먼지로 변하고 나라가 망했다.

49. 우울하더라도 눈살을 찌푸리지 마라.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이 어떻게 당신의 미소에 매료되었는지 생각해 보세요.

50. 언어는 연약해서 생사, 시간, 고통, 절망을 넘을 수 없다.

5 1 .. 게으른 사람이 더 즐겁다. 그들이 열심히 찾기를 원하지 않는다면, 자연히 고통과 실망도 없을 것이다.

52. 희망은 힘을 주고 절망도 할 수 있다.

53. 가장 가벼운 운동은 자연 전체에 영향을 줄 수 있고, 석두 한 조각은 바다를 바꿀 수 있다.

54. 아마도 비관자가 우는 가장 절망적인 것은 이 세상이 그가 생각했던 것만큼 나쁘지 않기 때문일 것이다.

55. 나는 미소를 짓는다. 내가 슬프거나 행복할 때마다 나는 미소만 짓는다.

56. 만약 당신이 이렇게 슬프고 당신의 나라를 미워한다면, 당신은 손님 속에서 봄바람을 보낼 수 있습니다.

57, 많은 경우, 인생은 이렇게 당신의 기대를 저버렸지만, 무심코 기회를 놓쳤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58. 기억은 네 손바닥의 물이다. 아무리 꽉 쥐고 있어도,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기억 속에서 죽을 운명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59. 저는 평생 이런 신념을 유지해왔습니다. 인생의 의미는 지불하고, 지불하고, 받아들이지 않고, 쟁취하지 않는 것입니다.

예순, 왜 기쁨은 다른 사람과 나누기 쉽지만 슬픔은 한 사람만 맛볼 수 있을까?

세계 어느 곳에서나 돈은 항상 가장 효과적이고 직접적인 통행증이다.

육십이, 천 년의 기다림은 단 한 마디뿐이다. 너의 사랑은 이미 멀어졌다!

동방불패: 남자가 여자에게 너무 실망할 때, 그는 다른 방법을 찾아 그의 감정적 공허함을 메울 것이다.

64. 사랑 때문에 울지 마라. 가지고 있던 것이 가장 중요하다.

육십오, 인생은 두 번 있을 수 없지만, 많은 사람들이 한 번 잘 보내지 못한다.

66. 감기는 원래 매우 슬픈 병이었다.

절대적인 격언은 오직 하나뿐이다: 절대적인 것은 없다.

예순여덟, 사람은 때때로 거울 때문에 괴로워하고, 슬픔은 주름의 또 다른 원인이 될 수 있다.

69. 이 세상은 균형 잡힌 세계, 역동적인 균형이다. 선악이란 두 가지 변화의 리듬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도덕에 관한 철학적 명언 (제 69 조)

첫째, 수치심은 수치심보다 큽니다.

둘째, 독일은 질산염 화염으로 타 오르고, 색깔은 고기를 자르는 강철 칼이다.

셋째, 국가는 사람을 고용하고, 덕을 기초로 하고, 재능을 목적으로 한다.

넷째, 심령미는 정신과 도덕의 아름다움이다.

5. 위선은 영원히 권리의 증가로 진실이 되지 않는다.

아름다움은 도덕적 친절의 상징입니다.

일곱, 꿀벌은 꽃에서 꿀을 홀짝거리고, 떠날 때 캠프에 감사한다. 과장된 나비는 꽃이 그에게 감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여덟, 두꺼운 사람은 사람을 파괴하지 않고 자기를 이롭게 하고, 어진 사람은 사람을 해치지 않는다.

아름다움은 도덕적 순결, 풍부한 정신, 건강한 몸의 강력한 원천이다.

10. 좋은 친구를 사귀는 사람, 도덕적으로는 성공적이고, 열심히 일하는 사람은 집에서 좋은 사람의 자녀들을 위해 번창한다.

Xi. 현자는 충직하고, 직은 곧다. 만약 네가 미덕으로 충만한다면, 너는 정직할 것이다.

도덕명언도덕은 진리의 꽃이다.

열세, 복윤의 집, 덕윤의 몸.

14. 도덕은 영원하고, 부는 매일 주인을 바꾼다.

15, 독일, 벤 도; 그 부유한 사람들은 결국 아무것도 소유하지 못할 것이다.

16.* * 도덕은 하늘에서 떨어지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매일의 끊임없는 분투와 운동에서 발전하고 공고히 된 것이다. 마치 옥이 점점 밝아지고, 금이 점점 순수해지는 것과 같다. (마하트마 간디, 노력명언)

17. 가난하고 불충실하여, 도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18. 도덕은 과학의 지시등이어야 한다.

19, 고귀한 도덕적 정서와 도덕적 행동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이상은 왕왕 통일되어 불가분의 것이다.

20. 인류 도덕문화의 가장 높은 단계는 우리가 이성으로 자신의 사상을 통제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을 때이다.

21. 영원히 남에게 이로움을 구하고, 이기심을 구하지 않는다.

22. 우리의 강한 도덕관은 분투를 통해 물질적 성공을 얻는 것이다. 이런 도덕은 국가와 개인 모두에게 적용된다.

23. 도덕은 종종 지혜의 결함을 메울 수 있지만, 지혜는 도덕적 결함을 메울 수 없다.

24. 나는 특기는 없지만, 나는 충성스럽고 성실하여 자신을 속이지 않는다. 나는' 솔선수범' 으로 사람을 키우는 평범한 사람이 되고 싶다.

집단 습관은 개인 습관보다 더 강력합니다. 따라서 도덕적 분위기가 좋은 사회 환경이 있다면 좋은 사회 시민을 양성하는 데 가장 도움이 된다.

26. 위대한 품격이 없으면 위대한 사람은 없을 것이고, 심지어 위대한 예술가와 위대한 배우도 없을 것이다.

27. 성격은 인생을 결정할 수 있다. 천부적인 재능보다 더 중요하다.

28, 도덕적 부패, 이익은 반드시 타락해야 한다.

29, 누가 도덕적 파멸의 땅에서 벗어나 결백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큰 공덕이다.

서른, 몸은 깨끗하고, 글자는 끈으로 써야 한다.

3 1. 도덕은 진리의 꽃이다.

32. 예의는 예의바른 사람을 즐겁게 하고, 예의바르게 대하는 사람도 즐겁게 한다.

역사는 사람을 현명하게 하고, 시는 사람을 영수하게 하고, 수학은 주도면밀하게 하고, 철학은 사람을 심오하게 하며, 도덕은 사람을 엄숙하게 하고, 논리 수사는 사람을 변론하게 한다.

34. 군자는 덕으로 사람을 고용하고, 소인은 권으로 사람을 고용한다.

당신이 선생님일 뿐만 아니라 학생의 교육자, 인생의 멘토, 도덕의 멘토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36. 인류의 가장 비도덕적인 가입자는 부정직하고 나약하다.

37. 착하고 고상한 사람은 누구나 그것 때문에 고생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싶다.

38. 감정이 없으면 도덕은 밋밋한 공론이 되고 위선자만 키울 수 있다.

서른아홉, 경심으로 수양을 하고, 경배를 하지 않는다.

40. 도덕적 상처는 양심의 완전한 마비이다.

마흔 한, 오만하고 아첨하는 것은 사람이다. 우리를 이기는 것은 아첨하는 것이고, 우리를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오만이다.

42. 모든 이기적인 생명은 비이성적이고 동물의 생명이다.

43. 한 상인이 약속을 지키지 않는 것은 비도덕적이다.

44, 양심은 도덕적 기준에 따라 자신을 판단하는 본능이다. 그것은 단순한 능력이 아니다. 이것은 일종의 본능이다.

한 사람이라도 나쁜 말을 하지 말고, 나쁜 일을 하지 말고, 자기 앞에서 남보다 더 부끄러움을 배워야 한다는 것을 조심해야 한다.

46. 노동의 가장 큰 장점은 도덕과 정신의 발전에 있다. 이런 정신 발전은 조화로운 노동이 생겨났고, 조화로운 노동은 무산계급 사회 시민이 자산계급 사회 시민과 구별되는 그런 인간성 특징을 형성해야 한다.

우리는 프롤레타리아 윤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발전시키고, 공고히 하고, 이런 무산계급 도덕으로 후대를 교육해야 한다.

마흔여덟, 성과를 세우는 사람은 모두 제품 건립을 출발점으로 삼아야 한다. 배우지 않고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는 사람은 먼저 성격에 입각해야 한다.

마흔아홉, 노동 덕망이 높다. 사회에 봉사하는 것은 존경받는 도덕적 이상이다.

50. 우리는 다른 동지를 말로 다치게 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하지만, 다른 사람이 말로 자신을 다치게 할 때 우리도 감당할 수 있어야 한다.

51, 인의는 도덕이 넘치고, 도둑은 기생이 가득하다.

도덕은 자유의 수호자입니다.

53. 좋은 습관이 일종의 도덕적 자본이라면, 같은 정도로 나쁜 습관은 갚을 수 없는 도덕적 채무다.

54. 도덕은 양심의 비열한 계략이 아니라 분투와 고난, * * 그리고 고통이다.

지루함은 도덕가에게 심각한 문제이다. 인간의 죄의 절반 이상이 그에 대한 두려움에서 비롯되기 때문이다.

56. 사람은 모든 힘을 노력하여 자신을 높여야 하며, 힘을 다른 일에 낭비해서는 안 된다.

57. 인류의 최고 도덕 기준은 무엇인가? 그것이 바로 애국이다.

58, 다른 사람을 대하는 것은 형제처럼 친하다. 사악한 기풍이 사람을 맞이하고, 병사를 해치다.

59, 도덕적 성공, 예술적 성공.

60. 도덕의 위대함은 친구에 대한 불멸의 사랑과 적에 대한 불멸의 증오에 있다.

61. 인간의 음식은 대부분 거짓말이며 진리가 조금밖에 없다. 인류의 정신은 너무 허약해서 순수한 진리를 감당할 수 없다. 그의 종교, 도덕, 시인, 예술가는 모두 거짓말로 진상을 덮어야 한다.

사기꾼은 그가 진실을 말해도 아무도 그를 믿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얻었다.

예순 세, 그 이후로 기뻐하지 않고 고대인의 이 먼지는 못생겼다. 도덕적인 친구만 되면 영생을 연장할 수 있다.

64. 도덕은 일반적으로 인류의 최고 목표로 간주되기 때문에 교육의 최고 목표이기도 하다.

좋은 성질은 한 사람이 사교 활동에서 입는 가장 좋은 옷이다.

육십육, 덕을 몸으로 하여 사물에 현혹되지 않는다.

육십칠, 사람은 지혜에 있어서는 허황되고, 도덕적으로는 결백하며, 몸은 깨끗해야 한다.

예순여덟, 예의의 목적과 역할은 원래의 고집이 부드러워지고, 사람의 성품이 부드러워지고, 다른 사람을 존중하고, 다른 사람과 어울리게 하는 것이다.

예순아홉, 교양이 좋은 사람은 모두 계율을 가지고 있다: 화를 내지 않는다.

사랑의 철학 명언 (69 편)

첫째, 감사하는 사람들은 소중히 여길 줄 안다. 아끼는 사람만이 행복할 수 있다.

둘째, 자신을 돕고, 나중에 자신만 돕는 것은 자주 만나는 것이다.

셋째, 인생의 첫 번째 사랑의 대상이라면 사랑은 마음의 빛이 아니다. 사랑은 우리의 두 번째 개조이다.

넷째, 연민은 마지못해 하는 것이 아니라 이슬처럼 하늘에서 내려온다. 그것을 받아들이는 사람에게 즐거움을 줄 뿐만 아니라 그것을 주는 사람에게도 즐거움을 준다.

5. 다른 사람을 위해 허리를 굽혀 좋은 기분을 줍는다. 남을 배려하고, 진정한 감사를 받다.

사랑은 미덕의 씨앗입니다.

일곱째, 사랑이 부족한 곳에서 저지른 실수가 많을수록.

여덟, 훌륭하고 완벽한 삶은 감사한 인생이다.

9. 감사는 한 방울의 눈물로 머리를 더욱 맑게 한다.

사랑은 맑은 샘으로, 숨이 멎는 어린 모종을 촉촉하게 적셔 준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11. 산꼭대기에 올라가서 부모님의 감정을 잊지 마라. 성공의 길, 선생님의 의도를 기억하라.

사랑은 겁쟁이를 용감하게 만들지만 용사는 나약하게 만든다.

13. 진지한 사랑의 조합은 모든 그룹 중에서 가장 순수하다.

14. 남에게 하는 것이 가장 좋고, 다른 사람에게 하지 않고, 다른 사람에게 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15. 마음속에 영원히 감사해야 마음이 점점 넓어진다.

16. 사랑은 어둠 속에서 떠도는 가요로 외롭고 무력한 사람에게 정신적 위안을 준다.

17. 발명가는 엄청난 자신감의 지지 하에 미지의 세계에서 전진할 용기가 있다.

18. 자신감이 있는 사람은 보잘것없는 것을 위대함으로, 평범함을 신기하게 만들 수 있다.

19. 사랑은 사람을 따뜻하게 하고, 사람을 빛나게 하며, 사람들이 직면한 어려움에 대항할 수 있는 힘을 준다.

20. 모든 사람이 약간의 사랑을 바친다면 사랑은 온 세상과 온 우주를 가득 채울 것이다.

21. 사람이 감사할 줄 모르는 것은 영혼이 없는 것과 다름없다.

스물 두, 감사는 주는 것이 아니라 수확이다.

헌신은 인생의 참뜻이다.

내면의 예의가 있다. 사랑이 그 형식을 바꾼 것이다. 그러므로 외적인 예의는 가장 적합하다.

사람들이 찾고 있는 사람을 만날 때, 그들의 마음은 놀라움과 기쁨으로 가득 차게 된다. 찾는 시간이 길수록 찾기 어려울수록 마음도 치열해진다.

스물 여섯, 강한 자신감은 일반인들이 놀라운 사업을 할 수 있게 해준다.

27, 높은 프로필 자선과 낮은 키 자선 사랑은 평등합니다.

일을 끝내는 방법은 매 순간을 소중히 여기는 것이다.

29. 망치가 아니라 물의 가무로 자갈을 완벽하게 만든다.

감사할 줄 아는 사람은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다.

사랑은 이해의 또 다른 이름입니다.

32. 남을 배려하는 것은 사실 자신을 배려하는 것이다.

33, 사랑은 당신을 여명 로 인도하는 길입니다; 사랑은 여명, 어두운 눈을 여는 것입니다. 사랑은 잃어버린 영혼을 비추는 눈이다.

서른네, 상봉이생에서 이생에 대해 이야기하고, * * * 성시에 감사드립니다.

사랑은 아름답고 순수합니다. 우리 함께 우리의 사랑을 바침으로써 세상을 더 순결하고 아름답게 만들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36. 모든 사람이 사랑을 바치면 세상은 더 좋아질 것이다.

37. 사랑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마음으로 마주하기만 하면 사랑은 자연히 온다.

38. 지구상에 사랑이 없다면 태양은 꺼질 것이다.

사랑은 위대한 영혼을 더 위대하게 만들 수 있다.

감사하는 마음으로 문을 두드리면 아무리 무거운 철문도 열린다.

4 1. 감사는 사랑의 첫걸음이다.

42. 모든 사람이 약간의 사랑을 바친다면 세상은 아름다운 세상이 될 것이다.

43. 인생은 여름꽃처럼 감사의 가랑비 속에서 더욱 현란하다.

마흔 네, 감사의 빛을 광활한 하늘로 뻗어 사람들의 마음속에 영원한 기억을 남깁니다.

마흔다섯, 감사하는 마음 하나만이 행복의 맛을 느낄 수 있다.

46. 사랑은 타고난 것이지 살 수 있는 것이 아니다.

47. 현대인의 가장 큰 단점은 사업에 대한 사랑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48. 감사하는 성수는 마른 마음을 자양할 수 있다.

감사할 줄 모르는 사람은 감사할 줄 모른다.

감사하는 마음으로 감사하는 사람이 되어 서로에 대한 진실한 사랑으로 무패의 생명의 꽃 한 송이에 물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사명언)

감사하는 마음을 찾아 감사하는 사람이 되다.

52. 사랑은 나뭇잎과 같다. 사람들이 무시할 때 녹색으로 변하고 인내에 새싹이 드러난다.

53. 사랑은 아름다움의 화신이다. 그녀의 존재 때문에 세상은 더 좋아질 것이다.

54. 진실한 관심은 사람을 즐겁게 한다. 아침 새들이 봄에 떠오르는 태양을 마주하는 것처럼.

55. 사랑과 위로가 있는 사람은 아무것도 두려워하지 않고, 아무도 두려워하지 않는다.

56. 사랑은 기적을 일으킬 수 있다. 조미의 파괴된 사랑은 일단 재건되면 이전보다 더 웅장하고, 아름답고, 강인하다.

57. 미덕과 선함은 유일하게 무패의 투자다.

환경이 어려울수록 끈기와 자신감이 필요하고 태만의 피해가 커진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59. 누구에게도 사랑받지 않는 것은 큰 고통이다. 누군가를 사랑할 수 없다면 인생은 죽음과 같다.

60. 똑똑한 사람은 자신을 돕는 유일한 방법은 다른 사람을 돕는 것임을 알고 있다.

61. 사랑은 위대한 힘이다. 사랑은 사람을 활기차게 하고, 사랑은 사람을 더욱 강하게 하며, 사랑은 사람을 자신있게 한다.

62. 감사한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것은 아름다운 세상입니다.

예순 셋, 사랑을 이상적으로 생각하는 사람은 진정한 이상이 없을 것이다.

64. 공평해야 한다. 공평함은 인류를 지탱할 수 없고, 선량해야 한다. 관대함과 따뜻함 때문이다. 너그러워라, 네 주변 사람들이 너만큼 연약하기 때문이다. 겸손해야 한다. 너의 오만함이 모든 사람의 자애에 상처를 주기 때문이다.

육십오, 나는 사랑 때문에 행복하다. 왜냐하면 나는 사랑이 있기 때문이다.

육십육. 사랑은 봄에 피는 꽃으로, 슬픔을 잃은 사람들에게 진심에서 우러나온 행복을 느끼게 한다.

감사는 잠기지 않은 문이어서 열쇠 없이도 열 수 있다.

예순여덟, 감사의 마음은 수없이 손을 뻗어 다른 사람의 마음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

예순아홉, 마음의 꽃은 영원한 사랑이 필요해서 물을 주고, 감사하는 세상은 진정을 필요로 한다.

양생철학 명언 (69 편)

첫째, 의사로서 왕신은 의사인데, 그는 힘들이지 않고 쓸어 버렸다. -바이 주이

둘째, 위치가 높아서 역겨워요. 맛이 진하고 독해요. 익명

셋째, 책은 교육적이고, 담배를 피울 수 있고, 건강할 수 있다. -얀

4. 흡연은 해롭지 않고, 차를 마시면 좋은 점이 많다. 아무런 해로움도 없다. -황제 내경

5. 휴식은 지친 정신을 가꾸는 가정부입니다. -셰익스피어

여섯째, 발은 장기간 위로, 눈은 장기적으로 위로 올라가야 한다. 여곤

일곱째, 건강의 길, 연의 카이 웃었다: 익명

여덟째, 다병이 완전하지 않고, 오랜 병이 완전하지 않다. 여곤

9. 노여움은 노여워하지 않고, 기쁨은 즐겁지 않고, 마음을 가꿀 수 있다. -돈

10. 분노는 호랑이이고 욕망은 심연이다. 김영

머리를 빗고, 전욕을 하다. -양신

열두, 영원히 살고 싶다면, 위가 깨끗해야 한다. 영원히 살고 싶으면 뱃속에 똥이 없다. -마총

13, sisheng 지식, 느린 건강 걱정, 오만 건강 분노, 유 병. 익명

14, 신체 건강: 배불리 먹지 못하고 많이 마시지 않는다. 겨울은 특별히 따뜻하지도 않고, 여름도 특별히 춥지도 않다. -거홍

15. 건강이 병처럼 좋으니, 그는 구할 수 없다. -조정동

16. 무거운 걱정은 정신을 손상시키고, 약을 복용해도 시들어 버린다. -맹교

17. 생명은 갈등과 운동에 있다. 갈등이 해소되고 운동이 멈추면 인생은 끝난다. -괴테

열여덟, 안심은 안심보다 낫고, 마음이 넓으면 집보다 넓다. -스천길

19, 상온에서 밥을 먹고, 하나는 봄이다. 마음이 상순하여 백병퇴하다. -채경

20. 이 몸은 좋으니 착함, 검소, 조화, 명상을 기초로 해야 한다. -이경원

21. 노여운 뒤에는 먹지 않고, 식후에는 화를 내지 않는다. 양장거

스물 두 개, 마을의 어릿광대가 10 여 명의 의사보다 낫다. 익명

23. 사람의 건강은 음식뿐만 아니라 운동에도 달려 있다. 채원배

24. 세계 최고의 의사는 음식을 적당히 먹고 평온하고 유쾌한 마음을 유지하는 것이다. -스위프트

스물 다섯, 척추, 혈액 순환, 질병 을 흔들 수 없습니다. 우프

26. 선치자는 위험을 잊지 않고, 선생자는 죽는다. -돈

27, 작은 질병 불합리한, 침례 가 통과 할 것입니다. -구양수

28. 무는 거리에 나가 네모난 입을 삐죽거린다. -이광정

스물 아홉, 원기가 유지되고 있고, 곡신이 지키고 있다. -"건강 전략"

서른, 부귀도, 가난도 걱정하지 않는다. 익명

서른한, 먹고 축적하여 가래 중독으로 마시다. 양장거

32, 양 경우 건강; 후자를 두 채찍 중 하나로 여기다. -장자

서른셋, 의서 치료, 안신 치료. -사마광

(34), 좋은 양육 끝, 걱정 세 마음 두 가지 의미, 사용자 죽음. -조식

서른다섯, 걱정과 피로는 누적되고, 재난은 반드시 발생해야 한다. 익명

36 계, 너는 좋아하지 않지만, 너는 졌다. 익명

평생 건강을 유지하는 진정한 방법은 젊음과 심장을 연장하는 것이다. -콜린스

38. 의사는 병을 치료할 수 있고, 병을 치료하여 사람을 구할 수 없다. -루쉰

39, 생명을 아는 사람, 생명을 해치지 않고, 건강도 부른다. 뤼부웨이

40, 나는 나의 중독을 잊고 싶지 않다. 그래서 나는 광명선단으로 약을 채취할 필요가 없다. -엄심수

마흔 한 번, 직접 휴식과 일정한 수면을 방해한다. -쑤 텔리

42, 행복은 막 다른 골목이 있고, 고민은 건강의 근본이다. -린

43. 사람은 제때에 유행을 타지 말아야 한다. 심거이

마흔 네, 만병이 화났다. 분노는 분노로 이어지고, 기쁨은 낙담으로 이어지고, 슬픔은 분노로 이어지고, 두려움은 분노로 이어진다. 익명

45, 겨울은 매우 따뜻하고 싶지 않고, 여름은 가난하고 차갑고 싶지 않다. -거홍

마흔여섯, 우울한 사람은 생명이 없다. 익명

47. 몸을 에너지로 가득 채우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행복한 습관이다. 굿윈

마흔여덟, 나는 한가한 사람들이 긴 정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없지만, 나는 그들이 매우 노력하는 것을 보았다. -서영

49, 게으른 습관은 게으르고, 게으른 습관은 병이 난다. -연의 푸시

50. 헬스에 능한 사람은 헬스를 쉽고 일할 수 있게 한다. -스시

오십일, 형량이 강건하다. 익명

52. 힘을 쓰면 해롭고, 집약하면 힘을 준다. 익명

53. 나무는 껍질을 벗기는 것을 두려워하고, 사람은 상심을 두려워한다. 이신

(54), 치 치 지안 (qi Jian), 펭 조 (Peng zu); 슬림 자기 이름으로 요순에게 적합하다. -견자

55, 건강을 해치지 않는 기초, 누적 부상 조기 사망. -거홍

56. 소홀하면 안 되고, 위험은 이성적이지 않을 수 없다. -제갈량

57, 천 조각을 먹었으니, 혼자 하룻밤 누워 있는 것이 낫다. 약을 천 일 동안 먹는 대신, 혼자 하룻밤 누워 있는 것이 낫다. -양신

58, 마음이 크고, 만물이 연결되어 있고, 마음이 작고, 만물이 병이 있다. -주

59, 건강 관리는 주로 식보위이고, 치료는 약공주를 위주로 한다. 장종정

육십, 마음의 평화는 곧 자기 화해이다. -왕통

61. 식사량은 작지만 많이 먹고 싶어요. -조정동

육십이, 건강한 몸을 유지하라. 다이어트와 조용함 외에 또 한 명의 의사가 있다. 바로 행복이다. (조지 버나드 쇼, 건강명언) 처칠

예순 셋, 집에서 화대나무를 기르고, 나가서 경치를 감상하다. -'증광현자'

육십사, 의리를 많이 잃고 싶고, 근심이 많으면 지혜에 해를 끼친다. -리우 안

육십오, 음식은 늘 머리를 맑게 하고, 사유는 민첩하다. 프랭클린

66. 옷은 많지 않고, 음식은 너무 작지 않다. 양장거

예순 일곱, 즐거운 마음은 * * 와 정신이 가장 좋은 보건법이다. 조지 샌더

68. 먼저 국물을 마시고 처방은 하지 마세요. -이광정

69, 질병의 원인은 식욕 부진이다. 잘못 생각하면 맞아 죽는다. -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