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Ge 수준 산문 "shanto" 에 대한 감사 (외부 두 편)
Ge 수준 산문 "shanto" 에 대한 감사 (외부 두 편)
마을의 일부 벽은 여전히 존재한다. 마을 사람들이 석두 사용을 과도하게 하기 때문이다.
나는 이전 무대 아래 남녀노소, 연극, 향 판매, 불 타기, 환자탕 판매, 새롱거림, 닭 훔치기, 개 만지기 등을 상상할 수 있다. , 모두 맞은편 대웅전을 둘러싸고 시작됐고, 춤을 추는 신선이 벌처럼 윙윙거리고, 자랑스럽게 담배가 감돌고 인파로 가득 찬 무대를 반대하고 있다. 그들 사이에는 항상 주름진 얼굴과 부드러운 뼈가 가득하다.
당시 우리는 마을에 가서 희곡을 보고 벌떼처럼 산에 들어갔다.
산덩이는 정말 작아서, 10 여 채의 석두 집은 곳곳에 푸른 풀이 널려 있다. 어떤 꽃들은 꽃이 피었는데, 마치 어린 소녀의 몸에 찢어진 저고리처럼 이상하게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을 한가운데 우뚝 솟은 사찰에는 기복이 있는 언덕에서 흰 구름 몇 송이가 떠 있다. 전마루의 유리 기와가 운무에 가려졌다. 이름 모를 새 떼가 경적을 울리며 위아래로 날고, 조금씩 뛰고, 뒤에서 울창한 산들을 받치고 있다. 이 절 꼭대기에 있는 황록색 파동은 더욱 윤곽이 뚜렷하고 광채가 눈부시다. 붉은 사벽, 위로 올라가는 처마, 산도, 사람들의 수많은 호감 속에서 세계 문명의 분위기를 만진 느낌이 있을 것이다. 폭죽 소리가 울리자 입을 벌리고 웃는 사람이 향을 피우고 무릎을 꿇었다. 고향의 연기가 자욱하여 부처님을 구하는 자는 자신의 욕망에 따라 상상 속의 생활을 회복하고 있다.
나는 향을 파는 노인을 훔쳐보았다. 그녀는 지폐 두 장을 비교하고 있다. 그녀는 눈에 띄게 깨끗한 한 마리를 주머니에 넣고 다른 한 마리는 손에 들고 거스름돈을 기다리고 있다. 그녀는 중얼중얼 말했다: 너는 고향을 좀 주문해야 한다. 운전하는 사람들을 보세요. 어떤 사람들은 전생에 불타는 고향을 둘러싸고 있었다.
돈을 상서로운 행복으로 생각하는 것은 좋은 일이다. 신구교체가 그녀의 생존의 좋은 기분인가? ! 고상은 깨끗하고 맛도 없고 엄숙한 곳을 정리해서 말하고 싶었다. 그럼, 그 의미와 키는 얼마나 관련이 있나요? 나는 몸을 돌려 사문을 나서는데, 안에서 어떤 신과 부처를 지탱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지금 나는 연꽃 왕좌가 높이 든 부처처럼 풍만한 얼굴을 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지금은 5 월이다. 노란찬란한 유채꽃이 넓은 지역에 개방되고, 흐릿한 물기, 맑은 물줄기, 어린 묘목이 자라고 있다. 주목받고, 동시에 기억되는 것은 매우 행복한 일이어야 한다. 사랑은 평범하고, 걱정하고, 항상 네가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고, 시간의 흐르는 물이 흘러가게 하기 때문에, 너는 그 단순한 노인을 보았다. 그는 물을 한 줌 골라서 유채밭으로 들어가고 있다. 그는 허리를 굽혀 꽃밭 중앙의 흙덩이 위에 똑바로 섰다. 그는 갑자기 서서 흥겨운 곡을 흥얼거리며 유채밭에서 그의 의미심장한 일을 자유롭게 하고 있다. 그럼 유채밭에 또 어떤 작물이 자라고 있나요? 왜 이렇게 조용하고 깊은 마을에 절을 하나 지어야 하는가? 성전을 짓는 사람은 반드시 실현에 가까운 꿈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맷돌. 복숭아꽃 한 송이가 듬성듬성 기울어져 있다. 복숭아꽃이 서로 어울려 붉어지다',' 1 년 봄복숭아꽃이 다시 만난다',' 새 메이크업을 밀고 빨간 화장을 하다',' 그를 위해 붉은 먼지를 씻어라' ... 보시다시피 복숭아꽃이 있으면 모든 것이 반드시 낭만적인 뜻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복숭아꽃이 작은 마당의 벽에서 나왔다. 마당에 사람이 살지 않아 봄바람에 불어오는 잡초가 미친 듯이 자란다. 석가대문 양쪽에 춘련이 붙어 있다. "봄바람이 따뜻한 추위를 몰아주고, 행복은 은혜를 잊지 않는다." 얼마나 따뜻한 사람인가, 봄눈처럼 햇빛에도 따뜻해진다. 나는 그것에 접근하여 그것을 적었다. 아무도 살지 않는 석두 집, 따뜻한 대련은 매우 맛이 있다.
하늘을 보다. 하늘에는 구름이 있고 구름에는 뿌리가 없다. 세상 사람들은 구름이 사물을 초월하는 심경이 있다고 말한다. 네, 그 구름은 엉망진창으로 산의 품에 안겨 놀고 있습니다. 혼돈은 위대한 영역이 아니라고 누가 말할 수 있습니까? 이런 산타 가정처럼, 그들은 자신의 오래된 집과 변하지 않는 생활만 간직하고 있다. 해가 뜨고, 해가 지고, 자식을 낳고, 집을 짓고, 담배 몇 대를 피우고, 구름 몇 송이를 보고, 마음이 편안해지고, 들판에서 모내기를 몇 번 외치며, 생활의 맛을 좀 빨아들인다. 너는 이것이 일종의 행복이 아니라고 말할 수 있니! 사실 행복은 일종의 자기감각이고, 경험은 느낌의 과정에 존재한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행복은 말하기 어렵고 이해할 수 없다. 이 구름처럼 구름이 날아가고 구름이 떨어지는 것은 정상이다.
구름과 인간처럼 모두 하나의 생명의 과정이다. 앉아서 구름이 낮은 것을 보는 것은 한 생명의 무위와 무지를 보는 것과 같다. 구름의 집은 산, 강, 호수, 풀, 숲이다. 고요한 자연은 인류의 영원한 고향을 의미한다.
산, 물, 풀, 나무, 생명, 지혜, 노동, 땀의 풍부함. 유채꽃, 자성과 평화가 생명의 윤회 중의 아름다운 품질이라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 주고, 등산 후 영원한 평화와 장엄함을 우리에게 알려 준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나는 노인에게 다가갔다. 내가 말했듯이, 당신은 무엇을 붓고 있습니까?
"무덤의 나무에 물을 주고 상청한 송백나무."
그는 손가락으로 나에게 보여 주었고, 그 전에 떠난 그 여자는 그곳에 남아 있었다. 그렇게 홀가분하고, 슬프지 않다고 말할 수 있지만, 마치 그것이 사실인 것처럼, 마치 생명을 이어온 과거와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노인이 눈을 가늘게 뜨다. 어떤 것들은 정말 유지하기가 어렵고, 많은 사람들이 복잡하다. 이 나이에 고통이 있으면 고통은 평생 동반되기 때문에 고통을 위해 자신의 여가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통명언)
그 노인은 느긋하게 내 곁을 지나갔다.
그의 여자는 저기, 유채밭에서, 사랑하는 과부를 기다리고 있다. 달과 지구 사이의 거리는 시적이고 낭만적이어야 한다. 손가락으로 날짜를 헤아려 하루 이틀 동안 농녀는 당황하지 않고 놀라울 정도로 안정되었다. 사계절 번갈아 가는 유채꽃밭을 기다리는 그녀는 세계에서 가장 확고한 사람이다.
어느 날, 노인은 오두막으로 돌아가 그의 오래된 생활을 다시 시작할 것이다. 공기는 깨끗하고, 마음은 깨끗하며, 마음도 투명한 것 같다. 겨울은 눈으로 덮여 있고, 봄에는 새싹이 푸르러지고, 5 월에는 꽃이 핀다. 이 유채밭에 묻힌 산도족은 정말 복이 많다.
시간은 어제인 것 같다.
고요한 산도야, 산 속의 화기가 이렇게 찬란하다. 비와 이슬이 무연무연해 깨끗하고 속박이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나는 생명의 휘황찬란한 순간을 본 적이 있는데, 한때 존재했던 산덩이는 마치 노란 땅에 소리 없는 흙덩이 같았다. 산석루의 틈에 서서 거대한 깊은 계곡을 볼 수 있는데, 그것은 이미 생명에서 벗어났다.
물질이 너무 많은 생활에 비해 시적인 생활은 산의 아름다움으로 가득 차 있다. 그 이름으로 볼 때, 몇 년 동안의 과거를 숨겼다.
침묵의 맛
나는 항상 연꽃 진흙에 * * * 가 있다고 생각했다. 인간의 행복의 관점에서 볼 때, 모든 것이 혈맥에서 전승되어야 할 것 같다. 사실, 식물이나 땅과 같은 것은 아닙니다. 우마는 땅을 지나 즙이 많은 풀을 먹고, 김이 모락모락 나는 똥덩어리가 땅에 떨어졌다. 식물이 득세했을 때, 비가 한바탕 내리자, 흐느적거리며 무성하게 흔들렸다. 이런 감정과 깊은 운치가 어색한 것이 아니라, 외적인 동작으로 보이지만 의도는 아니다. 의도는 헛수고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식물과 흙 사이의 사랑, 무성처럼, 그래야만 봄이 곧 다가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연꽃은 따뜻한 빛과 향기 속에서 자란다. 초여름, 날씬한 그림자 옆에 앉아 있으면 시간이 지날수록 취기가 점점 더 재미있을 것이다. 술에 취해 가을까지 취하면 연꽃은 늙어서 가을을 가로지르는 심정을 갖게 되고, 붉게 떨어진 연근은 연꽃보다 더 신선하고 편안하다. 쓸쓸함 때문만이 아니라 공기 중에 외로운 냄새가 가득 차 있기 때문에 이번 시즌의 부주의한 디테일의 합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빛과 색깔의 결합을 통해 연꽃은 수면에서 짜릿하여 지금 외롭고 싶게 한다.
때때로 사람은 반드시 책에 감동받는 것은 아니며, 더 자주 상황에 감동된다. 행복은 일상생활에 가까운 말이다. 때로는 왔다가 가도 아무것도 남지 않았지만, 연못 물이 좋다는 것을 알고, 사방에 사람이 없고, 분위기가 깊고, 자태가 우아하고, 세속을 밀어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할머니의 3 인치 김련이 생각난다. 밀레니엄 사합원, 푸른 벽돌, 푸른 기와, 아치형의 처마와 벽, 햇빛이 조심스럽게 비치고, 황금빛 연꽃들이 천천히 이동하며 석류나무 아래에서 주목을 받고, 나무 아래 연꽃이 화사하다. 할머니는 남색 굵은 천으로 된 작은 셔츠를 입고 계시는데, 바로 흙천으로 염색한 그런 것이다. 결혼하기 전에 나는 마당에 채소밭을 개간했다. 할머니가 돌아가신 후, 내 옷은 내 소유였고, 소맷부리에는 낡은 자수, 평수, 완곡한 운율, 수수한 시간이 내 소맷부리에 좌초되었다. 내가 늘 이 구간을 그리워하는 이유 속에서, 나는 늘 차 앞에 연심차 한 잔을 넣어 시간을 고요하게 한다. 푸른 하늘이 내가 우러러보는 높이까지 올라갔고, 씁쓸한 맛이 목구멍까지 내려왔다. 왜 그런지 나는 연꽃의 요염한 기운을 느꼈다.
나는 어렸을 때 빨간색과 녹색을 좋아하지 않았다. 녹색을 입는 것도 오래된 녹색의 옷이고, 빨간색을 입는 것도 진한 빨간색의 옷이다. 색깔을 매우 아끼다. 생각해보면 역시 흰색을 좋아해요. 불필요한 배경은 불필요하다. 새하얗고 눈처럼 빛나다. 특히 다음 달, 매혹적인 풀. 예쁘고 효도하고 싶다면. 민간 분장, 로맨틱한 정취, 현학 추구, 개성에 중점을 둘 때마다 꼭 붙어야 하고, 바람이 불고, 수묵의 뜻이 흐른다.
잠옷 한 벌을 샀는데, 작은 동그라미에서 비교적 유행하는 브랜드이다. 몇 필묵은 물처럼 어지럽고, 매우 가늘을 때는 뾰족한 연꽃 한 송이를 착용해야 한다. 물뱀허리, 바람이 휘몰아치는 버드나무, 매우 가까운 풍조.
어느 해 여름, 나는 그것을 입고 한 사람을 만나러 갔다. 늦게 돌아오면 택시를 타고 집 앞에 도착합니다. 나는 도시의 교외에 산다. 나의 왼손과 오른손은 노래를 연습하는 곳이다. 화장장은 앞에 있고, 마약 끊는 곳은 마당 뒤에 있다. 그곳은 잡초가 무성한 교외로 가을의 풀잎 유령처럼 흔들리고 있다. 내가 운전사를 풀숲 깊은 곳으로 가게 하자 그는 깜짝 놀랐다. 나를 떠나 밤에 그는 떠났다.
나중에 가운을 사서 잠옷을 만들었다. 아이처럼 자다. 세상 끝으로 가는 길에 그림 같은 계곡에서 자다.
허곡의 그림은 담담하고 아름다우며, 색채가 신선하고 문필이 냉엄하다. 그의 괴팍한 성격과 관련이 있는지 모르겠다. 그의 연꽃은 비판을 견딜 수 있다. 그것은 진흙탕에서 겨우 두 걸음 떨어져 있지만, 이미 뿌리를 내리고 싹이 나고, 고요함 밖에 사람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때때로 나는 천재의 성공은 시대로부터 충분한 조건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그에게 있어서, 한 나라의 흥망은 계절의 교대에 지나지 않는다. 시대는 어떻게 참담한 사람을 좋아하는 더 많은 조건을 주는가?
연꽃을 그린 소년은 매우 싱거운 아름다움, 욕망이 없는 아름다움, 무정한 감동을 좋아한다. 반면 노인들은 거친 수법으로 그런 기이한 의미와 생기를 그리는 것을 좋아한다. 멀리 하늘가에서 사귄 고요함, 지척에 가까운 광활함. 몸을 다치게 하고 세상을 다치게 한다는 뜻이다. 나는 나의 만년에, 나는 가능한 한 중국 국민들에게 가까이 가야 한다고 생각한다. 황영옥의 홍련처럼, 염속, 요미, 괴상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앞으로 중국에 민요가 있는지 정말 모르겠다.
황영옥의 홍련은 매우 청고하고 타고난 느낌이 아니라 매우 화려하고 찬란한 기질을 준다. 그는 농담으로 말했다: "연꽃은 어디에서 자랐습니까? 그것은 진흙에서 자란다. 슬러지는 무엇입니까? 물이 섞인 토양을 진흙이라고 하는데, 바로 양분이 풍부한 토양이다. " 얼마나 좋을까, 연애중의 복희삼, 진흙이 영양을 공급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행복은 약간 애매하고, 수치심을 띠고 있다. 창가, 차 한 잔, 책 반 권이 좋은 방법이다. 큰 그릇은 술을 마시고, 큰 덩어리는 고기를 먹으면 어떡하지? 좋아! 과거의 모든 것은 술과 무관하다. Mkqod 2383 ipfijeflqdpw/xkf 94 kfr RC 39 cvdl/3+c = 무슨 상관이 있습니까? 사랑에 관한 것입니다.
원래 사랑했던 두 사람이 흙에서 음식까지 가는 길에 얼마나 더 알고 있나요? 사람의 욕망과 호소는 그렇게 시끌벅적하지 않고, 너무 익숙한 생활은 늘 있는 것이니, 누구나 초목 기질이 있어야 한다.
시든 연꽃, 불타는 미련. "필사적으로 끊고, 얼마나 많은 소리를 내고, 천지를 잠그고 근심과 구름을 원망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건조, 그리기 쉽지 않다, 거기에 극단적인 영적인 특성, 썩은 나뭇잎에 숨겨진 아무것도 말할 수 있습니다. 마른 연꽃은 춥고, 진주금은 철과 같고, 천지의 뼈는 우뚝 솟아 있어 용모는 중요하지 않다.
아깝게도 쓸쓸한 가을색을 마주할 수 있어서 함께 마시라고 초대한 사람이 적었다. 가끔은 그리움도 된다. 그러므로 세상의 홍안지기는 영원히 진실이다.
청연잎바오지를 먹어 봤는데 맛이 아주 좋아요. 가공한 닭고기를 흙과 연잎으로 싸서 구워 만든 특별 메뉴입니다. 접시 안의 물건은 빛깔이 산뜻하고, 등불 아래에서 향기롭고 바삭하고 부드러워서 정말 맛있다. 그 제작 방법은 주대' 팔진' 중 하나인' 포돌고래' 와 다소 비슷하다. "cannon dolphin" 은 점토로 젖돼지를 싸서 바비큐를 하고 추가로 가공한 요리입니다.
사람은 정말로 감정의 자제가 필요하다. 진정한' 행복' 은 사치가 아니라 간단하다. 가장 깊은 감정이 없는 사람은 이런 축복을 감당할 수 없다. 청련은 초창기에 연근이 있었다. 좀 더 크면 꽃이 핀다. 꽃이 시들면 맛있는 연근이 자란다. 연근이 자라면 연잎도 죽을 끓여 근검절약에 쓸 수 있다.
여름날 저녁, 뜰에는 항아리 한 통, 이독, 삼통 연꽃을 기르고, 연꽃 밑에는 금잉어를 기르고, 점점 우아하고 다채롭게 자란다. 연꽃이 피는 그날은 정말 사람을 도취시킨다. 사람의 욕망과 호소가 반드시 시끌벅적한 것은 아니다. 너무 익숙한 생활이 정상이다. 누가 세속을 위해 평생을 살지 않겠는가? 그냥 흔한 그런 침묵을 위해서, 말하고 싶고, 좀 쉬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끊임없이 생각하다 ...
사람들이 가장 이해할 때, 혹은 가장 억압적일 때, 좋아하는 옛 노래가 인식을 실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예를 들어, 자신을 인도하기 위해 다른 수단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노래 한 곡만 들으면 이 노래는 지금의 심정을 기탁할 수 있습니다. (존 F. 케네디, 노래명언) 반복적으로 경청하면 자기 불결한 시간을 정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해심 있는 간공 파수꾼 형제가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여러 해 동안 나의 여가 시간은 모두 이렇게 보냈다. 그것은 나로 하여금 그 속의 오묘함을 이해하고 그것을 받아들이고, 나의 내적 자원을 위해 진정한 귀족 원소를 흡수하여, 나로 하여금 나의 독자가 되게 하였다. 그 장면들은 고집스럽게 내 머리 속에 숨어 있다. 인내력, 끈기, 결심에 관계없이 항상 가창력이 섞여 있다. 이슬비나 눈송이가 흩날리는 날을 만나면 눈에 선하다. 그들은 나의 심미적 즐거움과 삶의 고통을 깨우고 외로움에 큰 위로를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나는 항상 향수가 한 사람의 종교라고 생각했다. 이런 방법은 사회적 배경과 자연, 특히 한 사람의 종교 이해의 아름다움을 결합한다.
그해 나는 북경에 가서 한가할 때 동물원의 의류 도매시장을 돌아다녔다. 여러 해 동안, 나의 많은 면마 옷은 기본적으로 그곳에 가서 장난을 쳤다. 여자의 필요를 위해 치장하는 것은 여자가 고치기 어려운 나쁜 습관이다. 잉여는 영원히 충분하지 않다. 동물원 앞 지하도에서 20 대 긴 머리 청년이 예술감을 가지고 있다. 그는 다른 사람이 기타를 치며 옛 노래를 부르는 것을 무시했다. 그는 맞은편에 다른 사람을 무시하는 여자가 앉아 있다. 그녀는 그렇게 오랫동안 앉아 있었는데, 모두들 그녀의 긴 머리가 펄럭이는 허리만 보았다. 기타 가수를 대할 때, 그녀는 깨끗하고 수수한 얼굴과 흑백이 뚜렷한 눈을 가져야 한다. 바람의 기복에 현혹되어 그녀와 그녀의 기타리스트는 마치 안개를 사이에 두고 세상과 단절된 것 같아 그녀는 거의 침묵했다.
그때 나는 통로의 첫 번째 계단에 서 있었는데, 그의 목소리는 목적 없이 나를 통로로 덮고 자성으로 내 고막에 깊이 박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나는 그가 왜 이렇게 차갑게 노래를 부르는지 알고 싶다. 밖에 비가 내리고, 많이 내리지 않지만, 여전히 비가 내리고 있다. 이때 두 노인이 비틀거리며 상대방의 곁을 지나갔고, 눈으로 덮인 머리카락이 지하 통로의 불빛 아래 두 덩어리로 흐려졌다. 그들은 웃으며 노랫소리 속의 목소리를 양쪽으로 밀었다. 이때 가수의 노랫소리가 뚝 그치고 통로는 조용하고 텅 비어 있었다. 나는 가수가 지나가는 노인을 응시하는 것을 분명히 보았다. 그는 더 이상 이 노부부를 위해 노래를 부르지 않는다. 그리고 기타가 또 울렸다. 그의 노랫소리는 일종의 분위기를 뒤덮고 있는데, 그것은 매우 두꺼운 실크로 통로에서 흔들리고 있다. 뒤를 돌아보지 않은 그 여자, 나는 그녀의 집중력을 느꼈다. 그녀는 이미 이 남자에게 익숙해졌고, 그의 노랫소리는 그녀를 사랑으로 가득 채웠다. 멈추거나, 열리거나, 간헐적으로, 완전한 외로움 속에서 기타리스트는 분명 그녀의 맑은 날이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반복되는 노래는 오가는 사람들을 막을 수 있는 엄청난 힘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아무도 그들을 방해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나는 두 구절의 시를 떠올렸다. "우리의 마음이 변하면, 적어도 한 곡은 기억할 만하다."
그 느낌은 약간의 망설임으로 나를 기분 전염에 어둡게 했다.
그는 담의 노래를 불렀다. "안녕하세요, 친구? \ "을 참조하십시오
"안녕, 내 친구? 너는 이런 상황에 적응할 수 있니? 저쪽 겨울은 춥나요? 창사에 눈송이가 붙어 있나요? 잘 지냈어요, 친구? 너 아직도 웃고 있니? 오늘 이쪽에 비가 오니, 한밤중에 걱정거리가 가득하다. 안녕, 친구, 아직도 자주 웃어? 클릭합니다
모두가 세상을 떠날 때 무엇이 남을까요? Tam 은 내 어깨를 가로 지르는 노래를 남겼습니다. 갑자기, 나는 가수의 여자가 장님이라는 말을 똑똑히 들었다.
음악은 원래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것이다. 어떤 장면은 겪어야 잊을 수 없는 장면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음악명언)
20 10 년, 저는 한국에 갔습니다. 밤에는 비가 내리고 있다. 나와 친구는 지하 술집에 들어갔는데, 은퇴한 노예술가의 개인 술집이었다. 그의 소장품에는 그가 각지로 여행한 탑승권, 그가 사용한 악기, 시대적으로 낙인 찍힌 옷이 들어 있다. 그는 밤의 등불 아래에서 기타를 치며 우리에게 옛 노래를 한 곡 불렀다. 그는 그렇게 진실하다. 마치 인생의 또 한 번의 시작을 경험한 진실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노랫소리와 함께, 어린 시절부터 그의 세 번의 결혼, 세 명의 아내까지 그의 여러 시기의 오래된 생활 사진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화면 속에서 그의 아내들은 매력적이고 감동적이었고, 모든 아내들은 그의 생활에 의해 파괴된 마음을 달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의 미소는 세상에 빛과 시원함을 가져다 주었다.
노랫소리가 세월을 흐르고, 몸이 지나가니, 우리는 감동했다. 그의 목소리의 변화는 확산되는데, 때로는 약간 긴장된 감정 표현이기도 하고, 때로는 다시 높아지기도 한다. 악기의 변조, 소리의 변조, 마치 그가 원곡을 다시 가공한 것 같다. 어둠, 바깥 세상과 관련된 풍경은 많지 않지만, 나는 여전히 그에게 감동을 받았다. 그 전기음 효과는 없지만 매우 전기적입니다. 그는 노래만 잘하는데, 모두들 다 듣는다. 불가리아의 습한 밤이었고, 가을에는 가랑비가 내리고 있었다. 생활 속에서 함께 모일 수 있는 시간, 장소, 사람, 다음 날이 곧 흩어져서 더 이상 함께 할 수 없다. 불가리아에서의 그날을 회상할 때, 나는 여전히 가수의 노랫소리를 기억하려고 노력했다. 나는 한 도시의 아름다움을 기억하는 것이 아마도 이 도시의 노래일 것이라고 말하고 싶다.
항상 하늘의 은사를 좋아하고, 눈이 오는 날, 비가 오는 날, 혼자 한 사람의 세상에서, 어떤 사람을 그리워하고, 그 사람들 속에서 노랫소리가 들려와야 한다. 그 노래들의 이야기는 여러 해 동안 나와 함께 있었다. 몇 년 후, 창문 앞의 버드나무는 지붕보다 더 높이 자랐고, 나뭇가지의 새 둥지는 나의 시야를 넓혔다. 어느 날 갑자기 새 둥지였던 백양나무에 새 둥지가 두 개 더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또 다른 날, 하늘에서 가랑비가 내리고,' 까치' 라는 새가 가지 끝에 이륙하여 착륙했는데, 새소리를 들었지만, 화음은 없었다. 만약 내가 창밖을 진지하게 보지 않는다면, 나는 버드나무의 변화를 볼 수 없고, 나는 아름다움에 의해 가려진 공간을 영원히 이해할 수 없을 것이다. 그렇게 많은 뼈아픈 생각들이 나를 감동시키고, 나와 함께 있어, 내가 평생 걸어온 길에 삶의 아름다움을 느끼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내가 왜 웃지 않고 여생을 대면하지 않는가?
음악은 내 생활의 무장을 해제했다. 그 소리들이 내 몸을 스쳐 지나갈 때, 나는 단 하나의 생각, 침묵만 가지고 있었다. 이때 침묵보다 더 조용한 것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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