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향장시와 그 의미

향장시와 그 의미

1. 장나무에 관한 시가 있다.

장나무에 관한 시 1 이 있습니다. 장나무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장나무

시인: Shu yuexiang 왕조: 송나라 학교: 없음

지면을 걷다 보면, 고천은 반공과 추위이다. 단풍이 봄을 흘렸는데, 누가 시와 함께 모래사장을 내려놓았는가?

2. "허안로를 장나무가게로 보내라"

시인: 공무중왕조: 송대 유파: 없음

좁은 동남길은 하늘까지 보라색 비취봉이다. 위운은 여전히 태양을 숨기고, 가랑비가 농민을 재촉하고 있다. 계곡에는 새가 급히 가지를 던지고, 산에는 꽃이 짙다. 이언은 오늘 돌아오지 않아 웃으며 맞이했다.

3. 안음사 시

시인: 스와 왕조: 송나라 학교: 없음

향나무를 심었을 때 곳곳에 절이 널려 있었다. 김신이 텅 비어, 벽이 어지럽다. 용호는 멀고 서리는 푸르다. 방관은 손님을 공경하고, 즉시 음식에 경의를 표했다.

4. "8 월 8 일 담주 이후 40 절구"

시인: 조범 왕조: 송대 유파: 없음

진다주의 가격은 과거에는 잘 알려져 있었고, 장수고주의 가격은 수산물이다. 나는 새벽에 술에 취해 휴식을 취하기를 갈망하는데, 먼 곳의 시계는 이미 록 소리라고 불렀다.

고태 신전

시인: 항안사조: 송체: 없음

고태부는 어때요? 이것은 산의 맨 뒤이다. 흰 구름의 꼭대기를 만지고 까치발을 하고 새의 등에 서 있다. 나는 장나무인으로 이미 80 리를 걸었다. 모든 봉우리가 축적되고 모든 봉우리가 축적됩니다. 공중에서 밤비가 와서 소리가 무너지는 것 같다. 그러나 나는 산의 선배에게 날씨가 맑았다고 물었다.

6. "우리 집은 두 파가 전승했고, 우리 집은 완전히 몰락하여 한두 명의 손자를 죽였다."

시인: 복고풍 왕조 착용: 송나라 학교: 없음

문밖의 강물이 흐르는데, 때로는 울퉁불퉁하게 들린다. 강변의 고장나무도 제각기 천추를 가지고 있다. 인사 시간, 봄바람은 세상을 사랑하지 않는다. 현자는 해월과 같고, 밤은 보통 밝다.

장나무에 관한시는 무엇입니까?

"장나무" 시인: 서승상 왕조: 송대 스타일: 일룡은 평지무지, 고천반공 추위.

단풍이 봄을 흘렸는데, 누가 시와 함께 모래사장을 내려놓았는가? "장수점에 가서 서안로 보내기" 시인: 공무중왕조: 송대 유파: 무무무에서 동남로, 연천자청색.

위운은 여전히 태양을 숨기고, 가랑비가 농민을 재촉하고 있다. 계곡에는 새가 급히 가지를 던지고, 산에는 꽃이 짙다.

이언은 오늘 돌아오지 않아 웃으며 맞이했다. 안음사 시인: 수소 왕조: 송대 장르: 향나무가 없을 때 절로 가득 찼다.

김신이 텅 비어, 벽이 어지럽다. 용호는 멀고 서리는 푸르다.

방관은 손님을 공경하고, 즉시 음식에 경의를 표했다. 시인: 조범왕조: 송대 스타일: 큰 술값이 없는 오래된 이름, 장수고주가 병행한다.

나는 새벽에 술에 취해 휴식을 취하기를 갈망하는데, 먼 곳의 시계는 이미 록 소리라고 불렀다. 고태사 시인: 항안사조: 송대 유파: 만약 재능이 없다면, 이것이 산의 마지막이다.

흰 구름의 꼭대기를 만지고 까치발을 하고 새의 등에 서 있다. 나는 장나무인으로 이미 80 리를 걸었다.

모든 봉우리가 축적되고 모든 봉우리가 축적됩니다. 공중에서 밤비가 와서 소리가 무너지는 것 같다.

그러나 나는 산의 선배에게 날씨가 맑았다고 물었다. "우리 민족의 두 파벌의 후예, 우리 일파가 쇠퇴하여, 한두 명의 손자가 죽었다." 시인: 복고왕조: 송대 장르: 무문담하, 때로는 불공평할 때가 있다.

강변의 고장나무도 제각기 천추를 가지고 있다. 인사 시간, 봄바람은 세상을 사랑하지 않는다.

현자는 해월과 같고, 밤은 보통 밝다.

3. 장나무에 관한 시

향장방담록 (시)

나무가 높은 벽옥

후퇴

나무 그늘의 꿈은 이미 무감각에서 벗어났다

마음속에서 깨어나다

우리 마당에서

장나무 한 그루

이른 봄에 잠수할 때,

죽음

갑작스러운 꿈이 깨지다

봄바람 뒤의 빠른 셔터 케이지

창문을 열 때 먼저 밀다.

향기가 점차 사라지고 미끄러졌다.

봄바람은 가위 같다. 항상

투명한 숨겨진 무기를 공개하다

수관을 베다

횡단면에서 원을 볼 수 있습니다.

반짝이는 마음 하나

또렷한 결

온 정원에 넘쳐흐르다

담항

나는 전등갓에 대해 묻고 싶지 않다.

나는 너무 많은 삶의 가치와 어려움을 알고 싶지 않다.

봄이 한가로이 들어옵니다

트렁크의 절반을 남겼습니다.

이것은 곧은 목구멍이다.

수직적 사고

우리 마음의 위치가 아닙니다.

녹색 물방울이 가라앉다.

경화 토양의 성능

먼지투성이의 과거에서 길을 잃다

마음속에서 너에게로 번진다

계피, 항목 없음

강한 영혼이 있다고 의심하다

여전히 너의 발 아래 땅을 견지하고 있다.

사상이 윤회에 인쇄되다

파랗고 끝없는 눈을 꿈꾸다.

어루만지는 목

붉은 대포와 역사를 생각나게 한다.

백 개의 천둥불이 먼 하늘에서 울부짖었다.

꿈의 왕관 불꽃놀이.

덮개를 열다

목구멍의 하늘

아직도 허점이 많다

4 월을 마주하고, 위축된 나무 한 그루를 마주하고 있다

사샤의 기억

우리의 욕설을 용서해 주세요.

우리를 이해하길 원하다.

연보라색이 너의 가지에서 손짓할 때, 장나무를 의심하고 비난한다.

녹색과 붉은 잎이 아직 촉촉할 때

바람에 흔들리고 추락하다

알아요

그것은 너의 계절적인 출현으로 봄의 막을 열었다.

네가 어디로 갈 것인지, 그것은 여전히 다채롭다.

우산 너 가을부터 봄까지 겨울부터 여름까지.

늘 번창하다.

향을 남기는 것은 너의 사명이고, 성장은 너의 발걸음이다.

4 월에 꽃이 피는 것은 강남 자운의 유랑이다.

모든 작품, 모든 장소는 영혼과 소매로 가득 차 있다.

겨울의 열매는 서리가 내린 날 녹색과 보라색의 지속적인 전달이다.

모든 꽃, 모든 꽃은 짙은 보라색의 향기로운 생명의 그림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나뭇잎이 구름 속에서 흔들리고 있는데, 그것은 미성숙한 피리가 남긴 안개가 자욱하다.

나뭇가지가 공중에서 뻗어나가는 것은 청춘과 교만의 기둥이다.

뿌리는 땅에서 든든하다. 그것은 보답하는 달콤하고 침전된 응고이다.

바람은 이미 지나갔고, 익숙한 향기와 짙게 바르는 산뜻하다.

거리 옆에 장나무 한 그루가 방금 나뭇가지를 베었다.

4. 장나무에 관한 시

1. "허안로를 장나무 가게로 보내라"

송 공무중

좁은 동남길은 하늘까지 보라색 비취봉이다.

위운은 여전히 태양을 숨기고, 가랑비가 농민을 재촉하고 있다.

계곡에는 새가 급히 가지를 던지고, 산에는 꽃이 짙다.

이언은 오늘 돌아오지 않아 웃으며 맞이했다.

2. "장나무"

송서열 골목

지면을 걷다 보면, 고천은 반공과 추위이다.

단풍이 봄을 흘렸는데, 누가 시와 함께 모래사장을 내려놓았는가?

3. 장수진 무공묘

위안화 중

오랜 구금, 한동안 느긋하고 느긋한 것에 지쳤다.

선 문 근처, 이끼를 입을 단계를 선택하십시오.

무겁고 느슨하고 물이 멀다.

잔꽃이 향기를 풍기고 젖새가 울린다.

빈 복도는 날이 길고 스님은 앉아서 제인을 이야기한다.

네가 이해하지 못하는 것을 배워라, 걱정하라.

움직이면 돌아올 줄 알고 온몸이 연기투성이다.

4. "장수진 선공"

명양기

농은 오송어민으로 온 가족이 우강구에서 자랐다.

느린 새가 먼저 날고, 여러 사람 뒤에 진부하다.

도시의 어른들은 서로 아는 것이 많지 않아, 마을의 아이들도 왕따하는 것을 보았다.

몇 번 나는 고적한 전기를 꼼꼼히 베꼈는데, 벽에는 대박이 쓴' 고운' 시가 있다.

봄바람에 백초 승크림이 목욕하고 어부 사건이 던져졌다.

허의 역사는 여전히 우습다. 처첩은 웃고 싶어 저속한 것을 묘사한다.

장거리 승마는 너무 무섭다. 너는 언제 투표할 거니?

가을비 연기 케이지 물 반 커버, 차가운 별 몇 개가 연못으로 가득 차 있다.

5. 백거이가 장나무를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장유는 깊은 산속에서 태어나 7 년 후에 알게 되었다. --바이 주이 (Bai Juyi) 의 다섯 도덕시

저자 소개: 백거이 (772-846), 산시 위남인. 그는 초창기에 세상을 구제하는 데 열심이었으며, 시의 정치 기능을 강조하며 통속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 그는 60 편의 시, 신악부, 진중음, 정말' 노래만 하면 징그럽다',' 구구절절 필조',' 두보의' 삼관',' 삼별' 과 같은 이름을 지었다. 장편 서사시' 장한가' 와' 소곤소곤 속삭임' 은 그의 가장 높은 예술적 업적을 대표한다. 중년층이 관직에서 좌절을 당하다. \ "그 이후로, 경력 장기화, 세계는 그 이후로 열 수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좋은 시를 많이 써서 국민을 위해 많은 좋은 일을 했다. 항주 서호에는 그를 기념하는 백제도 있다.

출처:' 오운시' (당 * 백거이) 는 깊은 산속에서 태어나 7 년 후에 알고 있다. 그것은 높이가 200 피트이고 사방이 다 있다. 천자가 명당을 지었는데, 이 재료는 절대 유일하지 않다. 장인이 잉크 한 근을 받들어 채집도가 정해졌다. 맹동초목이 마르고 산불이 타 버렸다. 큰 바람이 불어와 맹렬한 불길이 나무 뿌리에서 나뭇가지까지 타올랐다. 30 년간의 수련을 거쳐 너는 좋은 몸매가 될 수 있다. 일단 잿더미로 변하면 코야의 흔적이 없다. 지구는 물질을 생산하지만 하늘은 너와 한 시간도 없다. 차라리 영국인에게 똥을 바르는 게 낫겠지만, 여전히 무시하는 사람이 있다. 과거를 반복하지 마라, 과거를 반복하는 것은 매우 슬프다. 슬픔으로 고생하지 마라, 슬픔은 늦다.

전고: 원과 10 년, 백거이는 강주 사마로 강등되었다. 비하된 이유는 여당의 모함 배외로 인한 것이고, 한편으로는 그의 친구이자 매부 양우청이 젊었을 때 친구를 배신하고 영광을 추구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시인은 선성에 있는 친구 양우가 맑아서 이미 17,8 년의 친구이다. "백장경집과 책" 은 "석고 (여경자) 와의 만남은 선성에서 시작되며, 17 ~ 8 년 동안 지속되었는데, 한 가지 이유다. 하인의 아내, 즉 아버지와 언니의 첫걸음은 친지라고 할 수 있다. 만약 그렇다면, 그렇다면, 인간의 사랑은 어디에 있는가? " 그러나 바로 이 친구와 친척 양우청이 시인이 타격을 받았을 때 그의 정의를 잊고 명예를 위해 그의 친구를 배신했다. 시인은 이 일에 대해 줄곧 마음에 두고 있었기 때문에 이 시를 풍자로 써서 자신의 원한을 표현했다.

6. 장나무에 관한 시

장나무 방담록 (시) 나무 고벽옥이 나무 그늘의 꿈에서 움츠러들고 있는데, 나는 이미 무감각한 마음에서 깨어났다. 우리 마당에서는 이른 봄에 녹나무 한 그루가 죽었다. 갑자기 나는 봄바람을 깨는 꿈을 꾸었다. 봄바람이 지나간 후, 나는 블라인드의 우리 안에 있는 창문을 열었다. 우선, 나는 장준의 향향을 밀었다. 봄바람이 끊어진 것 같다. 항상 개방적이고 투명했습니다. 숨겨진 무기가 수관을 차단했다. 캐노피의 횡단면은 원을 볼 수 있습니다. 내부 텍스처가 선명하여 정원 전체에 넘칩니다. 나는 그늘에 대해 묻고 싶지 않다. 나는 너무 많은 삶의 가치와 어려움을 알고 싶지 않다. 춘사가 남긴 나뭇가지의 절반이 우리 마음속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녹색 침몰 경화 토양의 표현은 먼지투성이의 과거에 남아 있다. 그것은 마음속에서 너에게로 번졌고, 월계수 () 는 없었다. 항목은 강한 영혼을 가진 것으로 의심되어 여전히 발밑의 땅을 고수하고 있다. 그의 사상은 환생에 인쇄되어 있고, 눈은 파랗고 끝이 없다. 항목의 목을 만지면서 역사상 먼 날의 홍포와 백뢰불이 떠올랐고, 울부짖는 환상관 불꽃처럼 화뚜껑을 열었지만, 인후의 하늘은 여전히 만신창이로, 한 그루의 나무를 마주하고 4 월을 마주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위축된 사삭의 기억, 우리의 입이 불분명한 말을 용서해 주세요. 너는 우리의 문제와 불평을 이해하길 원한다. 연한, 보라색, 녹색, 빨강, 그리고 물멍이 든 잎이 바람에 흔들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그것이 너의 계절의 출현으로 봄의 막을 열었다는 것을 안다. 네가 어디로 갈 것인지, 너는 여전히 오색찬란한 우산 모양이다. 가을부터 봄까지, 겨울부터 여름까지, 번영은 항상 당신의 사명이고, 성장은 당신의 4 월 발걸음의 꽃입니다. 강남 자운의 유랑입니다. 매 조각마다 겨울 영혼과 소매의 열매가 묻어 있다. 서리가 내리고 하늘이 푸르고 보라색이 계속되는 인도입니다. 한 송이, 한 송이, 열 때마다 짙은 보라색, 향기로운 생명의 화엽이 구름 속에서 흔들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미성숙한 피리가 입술 사이에 남긴 공허하고 향기로운 안개 가지로 공중에서 뻗어 있다. 그것은 청춘과 교만의 버팀목으로, 금탕처럼 견고하다.

7. 장나무에 관한 시

장하가 멈춰서 얕은 천을 왔다갔다하며, 그 큰 향나무들이 어떻게 한 그루씩 이 도시를 덮고, 시간을 숨기고, 아침저녁으로 낭비하고 있는지 보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장하 () 는 얕은천에 이미 여름의 지일이 없어, 태양이 얼마나 높이 오르든 간에, 그것이 얼마나 뜨거운 하얀 빛을 뿜어내는데, 이 도시의 절반은 항상 녹나무의 짙은 녹색 그늘에 살며시 숨어서 세상과 단절될 것이라고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눈을 감고 안전하게 숨을 쉬다. 그 키 큰 향장들은 어려서부터 당신의 꿈속에서 반복해서 묘사한 색깔과 같고, 눈은 무지한 충돌의 흐릿한 부드러운 빛으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리가 보는 세상-향나무는 흐르는 녹색이고, 오후의 햇살은 투명해지고, 굽이굽이 갈 수 있는 모든 곳으로, 멀지 않은 버스정거장에서 바쁜 소리가 들려온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졸음으로 잠든 사람은 떨리는 그림자를 드리웠다. 거미줄이 구석에 어렴풋이 있다. 공기는 부드럽고 편안한 리듬으로 늘어나는데, 마치 이 점에 영원히 멈춘 것처럼 앞으로 어떤 방향으로 변할지 전혀 고려할 필요가 없다. 향나무의 자태는 가장 아름답다. 그것은 항상 몸을 기울이고, 맞은편 파트너들과 함께 길 전체를 반원 꼭대기의 녹색 꼭대기로 적절하게 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향과 계림의 원래 향과의 차이점은 그 잎이 약간 작아서 손에 쥐면 된다는 것이다. 은은한 향기가 있어 오래도록 흩어지지 않는다. 나무는 원래의 향장나무만큼 크지 않아, 수명이 원래의 향장나무보다 더 짧다. 가을의 씨앗은 원래의 향나무보다 많고 굵다. 장나무는 높지 않지만 가지가 굵어서 사방팔방으로 번져 먼 곳으로 뻗어 있다. 빽빽한 잎은 녹색이고 윤기가 난다. 향나무는 일 년 사계절 상록수로 여름이든 겨울이든 언제나 그렇게 풍성하고 빽빽하다. 장나무는 높지 않지만 가장 다정하다. 그것은 온몸에 푸른 잎으로 덮여 모든 나뭇가지를 덮었다. 그것은 사람들이 바람과 햇빛을 막을 수 있는 견고한 우산처럼 보인다.

8. 장나무에 관한 문장

녹나무 1 어두운 색입니다.

우리 할머니의 방은 낮에만 불이 켜져 있다. 앞에는 창문이 없고, 앞에는 중당이 있다. 뒤에 창문과 문이 있습니다. 용마루의 높이가 주옥에서 용마루 꼭대기까지 초막을 세웠기 때문에 빛이 들어오지 못했다. 문은 단지 사람들이 드나들기 위한 것이고, 창문은 통풍을 위한 것이다.

관주촌의 오두막집, nave 신전 벽 뒤의 작은 방은 보관실인데, 집이 빡빡해서 우리 할아버지 할머니의 침실로 바뀌었다. 좁고 작은 침대밖에 없다.

어둠, 불빛 없이 경험과 느낌으로 사물의 고정 위치를 만져야 한다. 이날은 좀 특별하고, 실외 햇빛은 특히 밝고, 특히 하얗다.

이 너무 강렬한 빛은 우여곡절, 요동치며, 마치 칠흑 같은 밤이 구름층에서 희미한 별빛을 내뿜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중요하고 따뜻합니다. 그때 나는 이것이 좀 시적인 줄 몰랐다.

이 희미한 빛으로, 나는 구석에 있는 책상 위의 상자와 같은 물체의 기본 모양을 거의 똑똑히 볼 수 있었다. 장나무판으로 만든 상자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도, 희망명언) 그것은 어둡고 낡았다. 이것은 우리 할머니의 혼수이다. 장목판으로 만든 것은 정말 다르다. 벌레가 없으면 찬장 안의 남은 음식도 쉽게 변질되지 않는다.

더욱 신기한 것은 향기가 끊임없이 발산되고, 온 집안이 은은한 향기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이다. 장뇌 상자에 보관되어 있는 옷도 장뇌의 냄새를 흡수하여 몸에 입으면 사람의 열량이 천천히 향기를 휘발하여 인체에 신선한 냄새가 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다른 사람이 어떻게 냄새를 맡는지 모르겠다. 냄새를 맡으면 자신도 모르게 흥분된다. 나는 높이 서서 옷을 잡아당겨서 나를 더 활기차고 자신있게 만들 것이다.

나는 할아버지 할머니 방으로 들어가 팽이와 팽이 채찍을 들었다. 주자이거리의 정처녀와 정처녀가 손곡평에서 팽이를 장렬하게 치고 있는데, 나는 그들과 한번 해보고 싶다. 나는 그것들을 본 적이 있다. 내가 놀았던 반짝이는 장난감들은 장뇌 상자 옆에 누워 있었다.

갑자기, 나는 내가 무엇을 해야 할지 잊어버렸고, 단지 장뇌통을 뚫어지게 쳐다보며 생각에 잠겼다. 나는 할머니의 손이 능숙하고 가볍게 상자를 열고 안에서 옷을 꺼내 한푼도 주는 것을 본 것 같다.

유감스럽게도, 사실 나는 지금 두 손이 텅 비어 있다. 나는 정말로 상자를 열고 한푼도 꺼내고 싶다. 상자가 잠기지 않아서 여는 데 장애물이 없다.

그러나, 나는 감히. \ "niuya 아들, 당신은 올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애버딘한테 불러.

"와!" 나는 머리를 흔들고, 장뇌 냄새를 맡고, 팽이와 팽이 채찍을 잡고, 장뇌를 깊이 들이마시고 손곡평으로 날아갔다. 경기 결과가 예상대로 나는 그들을 물리쳤다.

내가 총결한 중요한 성공 경험 중 하나는, 장뇌기가 나를 도핑처럼 도와준 것이다. (존 F. 케네디, 성공명언) 이것은 내 개인의 비밀이다. 줄곧 마음속에 숨어 있어, 결코 퍼지지 않는다.

하루 세 끼와 마찬가지로 장작은 우리 일상생활의 기본 내용이다. 항목, 우리는 매일 아침 일찍 일어나 산에 오르고, 돌아가서 땔나무를 메고, 저녁을 먹고, 학교에 간다.

우리는 늘 채자 뒤의 산에 간다. 토두아라는 작은 산골짜기가 있는데, 옆대대가 코뮌으로 가는 유일한 길이자 우리 관주채족이 서부의 각 산간 지방으로 가서 일하는 유일한 지름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웅덩이에 큰 장나무 한 그루가 있다. 장나무는 항상 똑바로 서 있는 것을 좋아한다. 이 장나무의 나뭇가지는 용처럼 사방으로 뻗어 있다. 눈, 번개, 혹은 인위적으로 그것의 줄기를 파괴한 탓인지 모르겠다. 이렇게 뻗은 팔은 거대한 우산과 같고, 산간 지역은 바람이 세서 흙머리는 시원한 휴식을 취하기에 좋은 곳이다.

어떤 공을 세운 사람들은 거대한 장나무 아래에 나무 의자 몇 개를 설치했다. 사람들이 이곳에 오면 앉아서 바람을 쐬기만 하면 된다. Xiangya 애버딘, 우리가 장작을 주워서 여기서 좀 쉬자.

나는 거대한 장나무의 붉은 간판을 보았는데, 단지 이 말일 뿐이다. "황제, 황제, 우리 집에는 울랑이 있다. 지나가는 신사가 한 마디 읽고 새벽까지 잤다. " 이 향나무는 한 어머니처럼 두 팔을 벌리고 행인에게 그녀의 아이를 위해 그녀의 게시물을 읽어 달라고 구걸하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나는 "황제, 황제 ..." 라는 말을 읽었다. "내 친구도 큰 소리로 낭독했다." ... 하룻밤 자다. " 산골에는 메아리가 있는데, 마치 거창한 노래와도 같고, 군산의 노래와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리는 일어서서 어깨에 땔감을 메고 걷고 있다. 바람이 뒤에서 불어오자 서늘한 기운이 갑자기 우리 몸에 스며들었다. 또 한 가닥의 향나무 냄새가 우리를 침수시켰는데, 마치 몸 안팎에서 훈향 냄새가 나는 것 같았다. 우리가 얼마나 편안함을 느끼고, 여행의 동력이 더욱 풍부해지는데, 마치 신성한 힘이 우리 몸에 주입된 것 같다. 우리는 노래 한 곡을 불렀다. "이상한 털이 하나 있는데, 그는 울고 웃는다.

황귀오줌이 흙머리 끝까지 울다. 썩은 모자를 들고 쓰자 모두들 웃었다. ""

집에 다다랐을 때, 나는 카우보이에게 아버지를 만났다. 그는 한눈에 호아달의 땔나무에 향나무 두 그루가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그는 xiangya tsai 를 꾸짖으며 말했다: "아이고, 너는 장작을 쉽게 만들 수 있어. 이렇게 하는 것은 당연히 쉽지만, 무슨 소용이 있는가? " 고아는 가만히 서서 고개를 숙이고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오늘 아침, 애버딘에게 배탈이 나서 몇 번이나 똥을 쌌다. 우리는 땔나무 한 대가 되었는데, 그는 조금만 들고 팔짱이 큰 장나무 두 그루를 만들어 땔나무에 섞어 세었다. 유칼립투스는 얼마 동안 버려지기만 하면 된다. 누워서 케이크를 먹는 것이 정말 편리하다. \ "당신은 큰 남자, 장나무가 태울 수 없다는 것을 아직 몰라? 멍청한 돼지! " 물론, 우리는 나이든 세대가 이 장나무는 태울 수 없고, 태우면 술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찻집 바닥 밑에 걸려 있는 고구마씨도 옥수수씨도 발아하지 않는다.

우리도 그에게 이렇게 하는 것이 좋지 않다고 말했다. 고아는 자신에게 장작을 베는 수량에서도 우리에게 지지 않아 체면이 지나갈 수 있다. 그는 "이것은 미신이다. 나는 믿지 않는다. " 장나무는 확실히 신성하다.

산에서 장나무를 찾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우리 산속의 가정에는 장목기구와 장목판이 거의 없다. 우리 관주촌의 방법은 사당, 사당 안의 신당, 찬장, 팔선상, 창문, 상자, 일부 그릇은 모두 장나무로 만들어졌으며, 다른 물품은 일반적으로 사용하지 않는다.

이 문제를 나는 할아버지께 물어본 적이 있다. 할아버지는 확성기를 툭 들고 한참 동안 말했다. 습관이 좋다.

나는 이것이 정답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이 문제는 줄곧 내 마음속에 걸려 있다. 어느 해, 두현의 노장나무가 번개를 맞았는데, 그 중 하나가 말라 죽었다. 관주촌은 호랑이를 두려워하지 않는 신입생' 송아지' 가 장목판이 필요해서 나무에 올라가 마른 가지를 톱질했다.

이웃 마을의 어떤 사람이 비뚤어진 손잡이로 이 나무는 그들 마을의 수호신이고, 이 나무는 마을에서 흥성하고, 이 나무는 마을에서 쇠퇴한다고 말했다. 이 수호신은 번개에 맞아 그들의 마을은 이미 충분히 재수가 없었다. 누가 신의 팔을 부러뜨리고 싶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