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애국에 관한 명언과 시사?
애국에 관한 명언과 시사?
애국주의는 수천 년 동안 공고히 해 온 자신의 조국에 대한 깊은 감정이다.
-레닌
중국의 부상을 위해 공부하다.
주은래
저는 중국인의 아들입니다. 나는 나의 조국과 국민을 깊이 사랑하고 있다.
등소평
중국의 영혼만이 중국에서 가장 소중한 것이다. 그것을 빛내야 중국 국민들이 진정으로 발전할 수 있다.
-루쉰
사람은 애국할 권리가 있을 뿐만 아니라, 애국도 일종의 의무이자 영예이다.
-쑤 텔리
천하가 흥망하니 필부의 책임이 있다.
-(청) 돌보다
나는 종종 내 인생에 대해 생각하고 나라의 급급함을 위해 죽는다.
-(한) 시마 구오
과학에는 국경이 없지만 과학자에게는 국경이 있다.
-(러시아) 파블로프
자신의 나라에 속하지 않는 사람은 인류에 속하지 않는다.
-벨린스키
조국을 위해 죽는 것이 가장 아름다운 인연이다!
-(프랑스) 중마
조국을 사랑하는 것은 무엇보다 높다.
쇼팽 (폴란드)
인류의 최고 도덕은 무엇인가? 그것이 바로 애국이다.
-(프랑스) 나폴레옹
애국은 문명인의 제 1 미덕이다.
-(프랑스) 나폴레옹
이 세상이 나에게 보물과 영예를 준다고 해도 나는 조국을 떠나고 싶지 않다. 우리나라가 치욕 속에서도 나는 여전히 우리나라를 사랑하고 축복하기 때문이다.
-'헝가리' 페트피
조국을 사랑하는 것은 가장 순수하고 예민하며, 가장 고상하고, 가장 강하고, 가장 부드럽고, 가장 무정하고, 가장 부드럽고, 가장 엄한 감정이다. 조국을 진정으로 사랑하는 사람은, 각 방면에서 모두 진정한 사람이다 ...
-(전 수진) 수홀린스키
애국주의는 다른 도덕적 감정과 신앙과 마찬가지로 사람을 고귀하게 만들고, 진정한 아름다운 것을 점점 더 이해하고 사랑하며, 아름다운 것에 대한 인식에서 즐거움을 경험하고, 아름다운 것을 행동에 반영하는 모든 방법을 강구한다.
-(구 소련) 켈로프
애국주의와 적에 대한 증오는 배로 늘어났다. 이런 애국주의만이 승리로 이어질 수 있다. 오스트로프스키
애국은 사랑하는 집과 같아야 한다. 국가에 있어서, 재산을 희생하는 것이 아니라 생명을 희생하는 것이다. 이것은 보국의 대의다. --일본 사상가 후쿠자와 유키치
애국주의의 힘은 얼마나 위대한가! 그 앞에서 생명에 대한 인간의 사랑과 고난에 대한 공포는 무엇인가? 그 앞에서 사람 자체는 무엇입니까? 체르니셰프스키
애국은 수천 년 동안 고정해 온 자신의 조국에 대한 가장 깊은 감정이다. -레닌
Zhuomen 국가를 구하기 위해 귀찮게 하지 않고, 내 모든 마음을 강하게; 동양이 낙후되었다고 말하지 마라, 아시아의 발흥에도 황종이 있다. -우
자유방임, 완전히 무제한의 자유에 너무 집착하지 마라. 그것은 많은 상처와 위험을 가지고 있다. -크레로프
나는 종종 내 인생에 대해 생각하고 나라의 급급함을 위해 죽는다. -시마 키안
대강가는 유턴하여 동쪽으로 향하며, 밀군가가 빈곤을 구제한다. 10 년 동안 담을 깨뜨리고, 창해를 지불하기 어렵고, 영웅이 되기가 어렵다. 주은래
한 사람이 대중에게 신뢰를 받을 때는 자신을 공공재산으로 여겨야 한다. 제퍼슨
칼집은 칼의 날카로움을 보호하지만, 그것의 둔함에 안주한다. 테고르
다른 사람의 자유를 박탈하는 사람들은 그들 자신도 자유로워서는 안 되며, 의로운 하느님의 통치 아래서도 오랫동안 자유를 유지할 수 없다. (존 F. 케네디, 자유명언) 링컨
바람소리와 빗소리, 독서 소리가 귀에 그치지 않는다. 집안일, 국사, 천하의 일은 다 있다. 구 xiancheng, 명나라 정치인.
개인이 자신에게 의지한다면, 그들이 집단관계와 어떤 단결된 인민의 위대한 사상의 범위 밖에 있다면, 그들은 게으르고 보수적이며 적대적인 생활이 될 것이다. 골키
개인은 사회에 있어서 신체의 세포와 맞먹는다. 말할 필요도 없이, 만약 한 사람이 건강하다면, 모든 세포는 반드시 건전해야 한다. -Wen Yiduo
모든 사람은 그가 배운 것을 배우고, 그가 아는 것을 알면, 나라가 부강하고, 외래의 침략을 받지 않고, 지구에서 자립하기에 충분할 것이다. -자천우
노동자 계급의 단결은 노동자 승리의 첫 전제이다. 마르크스
* * * 같은 직업; * * * 분투가 있어야 모든 것을 참는 힘을 가질 수 있다. 오스트로프스키
국치가 채 끝나지 않았는데, 어떻게 유명해질까? -이백
원한은 항일하여 죽을 수 없고, 오늘까지 남아서 체면을 세우지 않는다. 나라가 무너져도 여전히 있는데, 내가 왜 이 머리를 아껴야 합니까? -길홍창
사는 것은 전체를 위해 무언가를 하기 위해서이다. 물방울은 촉촉한 작용을 하지만, 파도가되기 위해서는 강과 바다에 합류해야합니다. -시에 juezai
단체 * * * * * * * * * * * * * * * * *
만약 내가 약간의 능력을 가지고 있다면, 나는 그것을 나의 조국에 바칠 의무가 있다. 린나이
금성은 비록 즐겁지만 고향으로 돌아가는 것이 낫다. 천국은 좋지만 오래 머무를 곳은 아니다. 왔다갔다 하다. -후아
금수 강산이 정리되어 온 국민이 주인이 되었다. -주드
과학자들은 개인의 사상이 아니라 수천 명의 지혜를 통합한다. 모든 사람은 한 가지 문제를 생각하고, 모든 사람은 일부 일을 하고, 그것을 건설하고 있는 위대한 지식빌딩에 추가한다. (존 F. 케네디, 지식명언) 루더퍼드
과학에는 국경이 없지만 과학자에게는 국경이 있다. -파블로프
과학에는 국경이 없다. 왜냐하면 그것은 전 인류의 부에 속하고, 세상을 밝히는 횃불이지만, 학자는 조국에 속한다. -파스퇴르, 프랑스 미생물학자, 화학자.
과학에는 국경이 없지만 한 학자는 자신의 나라인 파스퇴르를 가지고 있다.
근로자의 조직, 규율, 끈기, 그리고 전 세계 노동자들과의 단결은 최후의 승리의 보증이다. -레닌
나는 사직하고 집으로 돌아갔는데, 가지에서 떨어지는 꽃과 같았지만, 이것은 무정한 일이 아니라 봄의 흙으로 변해 다음 세대를 양육하는 역할을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공 zizhen
만약 네가 다른 사람에게 일을 숨기면, 너는 상처를 받을 수 있지만, 네가 나라에 좋은 점이 있다면, 너는 피신당할 것이다. 여곤
모든 사람은 생명의 법칙을 준수하고, 개인의 운명을 민족의 운명과 연결시키고, 개인의 생존을 집단의 생존에 두어야 한다. -바킨
남북은 서둘러 주인의 정을 보고하고, 강 레이스 풀은 일생을 웃었다. 1 년 360 일, 고마를 통과합니다. -치 지광
조국을 사랑하는 것은 당연한 것이다. 하이네
조국을 사랑하는 것은 가장 순수하고 예민하며, 가장 고상하고, 가장 강하고, 가장 부드럽고, 다정하고, 가장 부드럽고, 가장 엄한 감정이다. 조국을 진정으로 사랑하는 사람은 각 방면에서 모두 진정한 사람이다. -소홀린스키
사람은 나를 도와주고, 잊지 않는다. 나는 다른 사람을 도와서 기억이 나지 않는다. -후아
사람들은 늘 제멋대로 하는 것은 자유라고 말하지만, 제멋대로 하는 것은 이성적이지 않은 자유일 뿐이다. 인간성의 선택과 자결은 의지의 이성이 아니라 우연한 동기와 감성 외부 세계에 대한 의존에서 나온 것이다. -헤겔
사람은 애국할 권리가 있을 뿐만 아니라, 애국도 일종의 의무이자 영예이다. -쑤 텔리
인간은 토양으로 만물 발전에 필요한 생명즙을 담고 있다. 개인은 이 토양의 꽃과 열매이다. -벨린스키
예로부터, 인생에서 아무도 죽지 않고, 댄이 역사를 비추게 했다. 문천상 송대 시인.
사람들은 기꺼이 남을 도와야 한다. 연꽃은 좋지만 푸른 잎이 받쳐 주어야 한다. 울타리 하나에 말뚝 세 개를 치고, 영웅 한 명은 세 개의 도움이 필요하다. -마오쩌둥 일연은 봄이 되지 않는다. -크레로프
예술가의 자유가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하는 데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잘못이다. 이것은 못된장난 사람들의 자유입니다. -스타니스라프스키
만약 내가 멀리 본다면, 그것은 내가 거인의 어깨에 서 있기 때문이다. 뉴턴
같은 것을 원하는 사람이 이겼다. -손무
자신이 성인이고 매몰된 천재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나 슬픈 운명을 가질 수 있다. 집단은 언제든지 너를 승진시킬 수 있어, 네가 굳건히 설 수 있게 해 줄 수 있다. 오스트로프스키
누구든지 집단을 이탈하면 누구나 슬픈 운명이 있다. 오스트로프스키
나는 죽어서야 모든 것이 비어 있다는 것을 알았지만 큐슈를 보니 슬펐다. 그러므로 위대한 송군 팀이 중원을 되찾은 날이 왔을 때, 당신들은 홈잔치식을 거행하고, 나에게 이 좋은 소식을 알려주는 것을 잊지 마세요! -육유
천재는 심림 황야에서 태어나 자란 괴물이 아니라 천재를 성장시킬 수 있는 사람이 낳고 길러낸 것이기 때문에 이런 사람이 없으면 천재가 없다. -루쉰
천시는 지리보다 못하며, 지리는 사람과 화해하는 것보다 못하다. -맹자
나라의 이익을 위해, 내 인생을 유용한 삶으로 만들고, 미약한 힘만 다하더라도, 나는 피가 끓을 것이다. 니콜라이 고고리
전투를 위해서, 우리는 모든 힘을 하나의 끈으로 짜서 같은 공격점에 집중해야 한다. -엥겔스
조국을 위해 죽는 것이 가장 아름다운 인연이다! -중마
인민의 영혼만이 가치가 있다. 광대를 발양해야 중국이 진정한 발전을 이룰 수 있다. -루쉰
나는 나의 조국과 국민을 사랑한다. 그것과 그들 없이는 나는 살 수 없고, 글쓰기는 말할 것도 없다. -바킨
나는 맷돌 역할을 할 수 있다. 그것은 스스로 아무것도 자를 수는 없지만, 강철 칼을 날카롭게 할 수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자신감명언) -호러스
나는 내 모든 작품을 내 자신의 지혜 덕택으로 돌려서는 안 되며, 나 외에 나에게 소재를 제공하는 수천만의 사물과 사람 덕택으로 돌려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괴테
나는 소 한 마리, 풀을 뜯고, 젖을 짜고 피를 짜는 것 같다. -루쉰
우리는 우리 민족을 사랑합니다. 이것이 우리의 자신감의 원천입니다. 주은래
우리나라가 노예가 되었을 때, 우리 폴란드 사람들은 우리 조국을 떠날 권리가 없었다. 퀴리 부인
우리는 다른 사람의 발명품에서 큰 이익을 누리고 있으며, 또한 우리의 발명품 중 하나를 사용하여 다른 사람을 위해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기뻐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우리는 자발적으로 아낌없이 이렇게 해야 한다. 프랭클린
우리는 모두 같은 방식으로 조국에 보답할 수 없다. 누구나 적성에 따라 가르쳐야 한다. -괴테
우리는 지금 당의 규율을 철저히 지켜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모든 것이 수렁에 빠질 것이다. 마르크스
우리는 개인이 약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우리는 전체가 힘이라는 것도 알고 있다. 마르크스
우리 중국인은 적과 끝까지 혈전을 벌이는 정신을 가지고 있고, 자력갱생하여 낡은 것을 광복하겠다는 결심과 세계 민족의 숲에 자립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모택동
나는 중화민족 일원의 자격에서 세계 시민이 되는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저는 중국인의 아들입니다. 나는 나의 조국과 국민을 깊이 사랑하고 있다. 등소평
나는 너의 것이다, 나의 조국! 이것은 모두 당신, 내 마음과 영혼입니다. 만약 내가 너를 사랑하지 않는다면, 나의 조국, 내가 누구를 사랑할 수 있을까? -페도피
나는 나라를 위해 태어났고, 나는 영광스럽게 죽었다. 비록 내가 죽었지만, 나의 정신은 영원할 것이고, 나는 성공할 것이고, 대동에 도달할 것이다. 조박생
내가 죽은 후에, 나는 나의 유해를 나의 고향으로 보낼 것이다. 그것들을 묻고, 그 위에 사과나무를 심어서, 나는 마침내 나의 고향 땅과 나의 고향에 보답할 수 있게 되었다. -펭
내가 말하는 * * * 과 국가의 미덕은 조국을 사랑하는 것, 즉 평등을 사랑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도덕적 미덕도 기독교 미덕도 아니라 정치적 미덕이다. -몬테스키외
무엇을 하든, 나는 항상 정력이 허락하기만 하면 먼저 조국에 보답한다고 생각한다. -파블로프
나는 나의 인격과 양심이 있는데, 이것은 돈으로 살 수 없는 것이다. 내 음악은 조국, 노동자, 민족 위기에 바쳐야 한다. -시안 싱 하이
나는 지금의 조국을 찬양하고, 나는 그것의 미래를 세 배로 더 찬양해야 한다. -마야코프스키
허영심 많은 사람은 자신의 이름을 보고, 영광스러운 사람은 조국의 사업을 본다.
사람에 대한 요구가 적고 많이 주는 것이 소나무의 스타일이다. 도주
조국의 땅이 바로 너의 발밑에 있다고 영원히 느끼고, 집단과 함께 생활하며, 단체로 너를 교육시켰다는 것을 기억해라. 만약 네가 그 날 집단을 이탈한다면, 그것은 종말의 시작이다. 오스트로프스키
야시태백은 빛을 받지 못하고, 보국에는 전쟁터가 없다! -육유
일반적으로 부분에 있습니다. 자신의 나라에 속하지 않는 사람은 인간에 속하지 않는다. -벨린스키
물 한 방울은 바다에 던져질 때까지 영원히 마르지 않을 것이다. 한 사람이 자신을 집단사업에 녹일 때만 그는 가장 힘이 있다. -레이 펭
모래 더미는 느슨하지만 시멘트, 석두, 물과 섞일 때 화강암보다 더 강인하다. 왕걸
꽃 한 송이가 아름다운 봄을 차려 입지 못한다. 선진적인 사람은 영원히 외롭고, 모든 선진적인 사람은 산을 옮겨 바다를 메울 수 있다. -레이 펭
한 사람이 인민을 위해 봉사하는 것은 반드시 대회에 서서 연설을 하거나 세상을 놀라게 하는 일을 할 필요는 없다. 그는 언제 어디서나 자신이 알고 생각하는 것을 다른 사람에게 알렸는데, 어느새 나라를 위해 식물을 파종하고 재배하고 있다. -프레이
약자를 도우려면, 한 사람은 자신으로 강해져야 하고, 그들처럼 약해지는 것이 아니다. -로만 롤랜드
한 사람이 자신의 조국을 사랑하고 애국적인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 모든 것이 해결될 수 있다. 나는 어떤 고통이나 불공정도 참을 수 있다. 빙심, 작가
온몸에 국전이 생기고, 사람의 귀밑머리는 더 이상 푸르지 않다. -육유
일관성은 강하지만 논란은 쉽게 정복된다. -이솝
용기는 눈물이 없는 것이 아니라 적 앞에 있는 것이 아니다. 이 사람은 키가 7 피트여서 조국을 위해 기부할 의향이 있다. 진휘
많은 문제에 있어서, 나의 진술은 이전 사람들과 크게 다르지만, 나의 지식은 그들 덕택이며, 이 이론을 위해 먼저 길을 개척한 사람들 덕분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지식명언) 코페르니쿠스
진정한 애국은 감언이설에 나타나서는 안 되고, 조국과 국민을 위해 복지를 도모하는 행위에 나타나야 한다. 도블로류포프, 러시아 철학자, 문학평론가입니다.
수백만 명의 노동자들이 단결하여 본 계급의 걸출한 인물을 따라가기만 하면 승리가 보장된다. -레닌
조국을 사랑하고, 조국의 심각한 고난을 슬퍼하고, 적을 증오해야만 우리는 투쟁에 참가하여 승리를 거둘 수 있다. -톨스토이
집단에서만 개인은 재능을 전면적으로 발전시키는 수단을 얻을 수 있다. 즉, 집단에서만 개인의 자유를 가질 수 있다. --맑스와 엥겔스
중국 인민이 창조한 이론은 먼저 중국 인민을 위해 봉사해야 한다. -우 Zhonghua
자유는 돈으로 살 수 없지만 돈으로 바꿀 수 있다. -루쉰
자유는 법이 허용하는 모든 일을 할 권리이다. -몬테스키외
조국, 나는 영원히 너에게 충성하고, 너에게 바치고, 나의 피아노로 영원히 너를 위해 노래에서 싸울 것이다. -쇼팽
조국은 생명보다 더 중요하다. 이것은 우리의 어머니와 우리의 땅이다. 네루다
조국에 어려움이 있으면 네가 공격수가 되어라. -첸 이순신
숨을 크게 들이마시고 눈물을 감추며 사람들의 생활의 어려움을 애도하다. -qu yuan 의 "리 사오"
사생은 국난을 잊고, 갑자기 생사를 느꼈다. --카오 다우 \ "백마 \"
나는 감히 나의 조국을 잊을 수 없다. -육유 《병의 책》
그러므로 위대한 송군 팀이 중원을 되찾은 날이 왔을 때, 당신들은 홈잔치식을 거행하고, 나에게 이 좋은 소식을 알려주는 것을 잊지 마세요! --루 투어 \ "xiuer \"
예로부터 아무도 인생에서 죽지 않고 역사에 빛나는 마음을 남겼다. -문천상 《영정양》
이기심, 국가의 생사존망, 남의 불행을 피하기 위해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린 zexu \ "dengchengguan xianjia 세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