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남아 있는 현대고시.

남아 있는 현대고시.

왕페이' 청춘' 에는 "좋은 날이지만 노력하는 사람에게는 달콤하다" 는 말이 있다. 처음엔 이 두 가사가 아름답게 쓰여졌다고 생각했는데, 나중에는 모두 고시에서 나온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얼마나 아름다운 날인가' 는 명대 탕현조의 비누 가운에서 나왔고,' 누가 고생하고 달콤하냐' 는 당대의 나은의 꿀벌에서 나왔다.

나중에 당대의 시인 연운의 시' 낙화' 를 보고' 누구를 위해 흩어지고 누구를 위해 열리다' 는 것은 나은의 시와 똑같다. 그들의 생일을 다시 보면 나은은 연운의 시를 쓰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을 것이다.

천천히 봄이 되면 어디로 갑니까? 꽃을 위하여 건배합시다. 하루 종일 꽃을 묻고 누구를 위해 피는가.

이 시는 봄을 아끼는 느낌을 표현하며 봄이 어디에 속하는지 스스로에게 물었다. 천천히, 천천히. 봄의 천천히' 는 아마도 봄이 아름다울 때인데, 작가는 이미 봄이 곧 떠날까 봐 걱정하고 있다. 그는 그 꽃으로 가서 소통하고 싶고, 한 잔 마시고 싶었지만, 그 꽃은 여전히 침묵했다. "길일" 이라는 단어는 그의 치정과 집착을 잘 보여 준다. 그는 이 꽃이 누구에게 주는 것인지, 누구에게 주는 것인지 이해할 수 없다!

옛사람이 시를 쓸 때, 항상 사물을 통해 마음을 표현하거나 감정을 표현하고 싶었다. 이 시의 꽃을 성인에 비유하는 것은 일리가 있다.

그는 우연히 그녀를 만났지만, 그들은 모두 그들이 만난 것은 단지 작별 인사를 하기 위해서였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들은 헤어지기 전에 서로를 그리워했다. 그는 그녀에게 어디로 가느냐고 묻고 싶었지만, 그녀는 단지 우물하며 그녀의 질문에 대답하지 않았다. 그는 네가 왜 나를 너를 만나게 했는지, 또 왜 나를 떠나야 하는지 한탄하지 않을 수 없었다.

연운의 생애는 알려져 있지 않다. 그가 서기 844 년경에 살았다는 것만 알고 있다. 한 학자로 두목과 친하게 지내며 봄의 시를 묻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의 \ "낙화 \" 시는 전당 유일의 노래로, 두목의 \ "선비 \" 시:

* * * 유년은 남길 수 없고, 흐르는 물은 취한다. 무정한 붉은 꽃이 해마다 피니, 원한은 반사할 수 없다.

시든 것을 미워하지 않고 개방을 미워한다' 는 글을 얼마나 잘 썼을까! 생활 속에서 우리는 늘 고민하지 않습니까? 우리가 당초에 몰랐으면 좋겠다. 시작도 끝도 고통도 없다.

연운' 은 봄의 시로, 지금은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을 수도 있지만 송대에서는 여전히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왕안석은' 누구를 위한 개방' 이라는 말로 시를 썼다.

매화': 백옥당 앞에 있는 자두나무 한 그루가 누구를 위해 피고 누구를 위해 흩어진다. 봄바람만이 상대를 가장 소중히 여기고, 일 년에 한 번. "Huan Xisha": 100 에이커의 아트리움 반 이끼. 문 앞에 하얗고 망망한 물이 배회하고 있다. 시간이 있을 때 몇 명이나 올 수 있어요? 소원 회랑은 봄날 고요하고, 산도계에는 살구나무 두세 그루가 있다. 누구를 위해? 누구를 위해?

하루 종일 꽃을 구하다' 는 구양수에서' 눈물을 머금고 꽃을 구하다' 로 약간 바뀌었다. 태양을 빛나게 한다' 는 것은 좋지 않지만,' 눈물' 은' 태양을 빛나게 한다' 보다 더 풍만하다. 우리는 불쌍한 눈물을 흘리는 여자가 눈앞에 서 있는 것을 보는 것 같다.

구양수' 나비연화': 정원이 깊고, 버드나무 연기가 나고, 커튼이 번잡하지 않다. 옥악조각 안장 유야처, 건물이 높지 않아 장대로를 보다. 3 월에는 비바람이 거세고 황혼에 문을 닫아서 봄을 남기지 않을 생각이다. 눈물이 소리 없이 꽃을 물었고, 붉은 빛이 그네를 날아갔다.

송대에는 많은 시인이' 춘귀처' 를 쓴 적이 있는데, 그중 가장 유명한 것은 황정견의' 청평악' 인데, 이것도 연운의' 춘을 묻다' 시의 영향을 받았다!

황정견' 청평악': 봄은 어디로 돌아가나요? 외롭고 길이 없다. 봄이 어디로 갔는지 아는 사람이 있다면. 다시 전화해서 같이 살아요. 봄기운이 조금도 없다. 네가 황달 한 마리를 묻지 않는 한. 아무도 해결할 수 없다. 바람이 장미를 날아가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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