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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월파의 시인은 누구인가?

7월시학교는 중국현대문학사에서 중요한 사실시학교이다. 7월시학파는 항일전쟁의 불길 속에서 탄생하여 항일전쟁과 해방전쟁이라는 두 역사적 단계를 거치며 이 시기 가장 오래 지속되고 영향력을 행사한 문예학파였다. 7월의 시인은 누구인가? 나를 따라 가서 살펴보세요.

형성

Ai Qing과 Tian Jian을 선구적인 시인으로 삼아 7월 시 학교는 Hu Feng의 이론적 지도와 조직 아래 시 쓰기 분야에서 많은 "신인"을 모았습니다. July 잡지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희망』, 『시개척』, 『시창작』, 『토양』, 『숨』 등의 출판물도 그들의 중요한 『반팬잡지』이자 출판장이다. 이 젊은 시인들은 전국 각지에 흩어져 있습니다. 주요 구성원으로는 Ah Long, Lu Yuan, Lu Li, Ji Zhang, Lu Dian, Niu Han, Zeng Zhuo, Zou Difan, Peng Yanjiao, Sun Tian, ​​​​Fang Ran이 있습니다. , Du Gu 등 그의 시의 대부분은 Hu Feng이 편집 한 "7 월 시집"과 "7 월 신문"과 "7 월 문집"의 첫 번째 및 두 번째 컬렉션에 수집되었습니다.

삶의 태도와 시론

Hu Feng의 삶의 태도와 시론은 그들에게 강력한 지도력과 영감을 주며, 이는 그들의 창작물에 직접적으로 반영됩니다. Hu Feng은 "현실주의자의 첫 번째이자 가장 중요한 임무는 그의 문학적, 예술적 활동과 그의 모든 행동을 사용하여 전투에 참여하여 시가 "시대의 급류에 뛰어들게"하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는 인간이 되는 것과 시를 쓰는 것의 통합을 주창했으며, 시인에게 투사로서의 삶에 뛰어들고, 피와 불의 현실을 온전한 열정으로 받아들이고, 두 민족 사이의 상호 투쟁에서 주관적인 투쟁 정신을 충분히 발휘할 것을 주장했습니다. 창조적 주체와 창조적 대상을 드러내며 민중의 '영적 노예의 트라우마'는 삶의 흥미진진하고 비극적인 현실을 표현한다. Hu Feng은 시의 사회학적 내용이 "상응하는 미적 기계적 표현"을 얻을 수 있도록 역사적 열정을 "미적 욕망"으로 전환하려고 노력했습니다. 나중에 Luyuan은 시파의 예술적 입장과 창작 방법을 다음과 같이 요약했습니다. 운문 전통"

발전

7월 시학교는 심화 발전과 지속적인 성장의 과정을 거쳐 왔으며, 크게 3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1937년 9월부터 1941년 9월까지였으며, 『7월』의 창간과 최종 출판을 시기로 삼았다. 7월의 시인은 온 민족이 같은 증오를 품고 조국과 인민의 참화를 목격한 투쟁의 열정과 비통함과 분개를 표현하는 데 주력하였다. 두 번째 단계는 만난사변 이후부터 1945년 초 『희망』이 출판되기까지의 시기이다. 이 시기 국민당 통제 지역의 문인들은 극도로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었는데, 7월 시인들은 주로 『반달문학』, 『반달문학』 등의 출판물에 등장했다. 계림과 충칭의 예술", "시 창조", "시 개간". 인터넷에 작품을 출판한 Hu Feng은 또한 일련의 책 출판을 적극적으로 조직했습니다.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7월 시인당은 시 예술의 다양한 측면을 탐구했습니다. "희망"은 1945년 1월에 설립되었고 7월 시 학교는 3단계를 시작했습니다. 1946년 10월 "희망"이 출판을 중단한 후 청두의 "개미 컬렉션", "숨", "야생 닭 컬렉션"이 시 학교가 되었습니다. 중요한 주변 출판물. 정치적 압력으로 인해 이 시기의 작품은 찬양하고 희망하는 것에서 풍자하고 폭로하는 것으로 바뀌었습니다. 본 학파의 시적 스타일은 시대에 따라 발전하고 변화해 왔지만 기본적인 창작 경향은 언제나 일관되게 시와 민중의 결합을 주장하고, 시대 현실에 기반을 두고 역사와 책임이 가득한 작품을 창작한다. 그리고 힘.

특징과 문체

항일전쟁을 배경으로 민족의 역사적 재난을 묘사하고, 애국적 열정을 표출하며, 나아가 인민의 불굴의 의지를 표현하는 것이 <소설>의 중요한 내용이 되었다. 7월 시학교 창설. 후펑(Hu Feng)의 "조국을 위한 노래"는 1937년 8월에 작성되었습니다. 이 시는 처음에 "어둠 속에서/중압감 속에서/수모 속에서/고통 속에서/신음하며/투쟁 중에/나의 조국이다/나의 고통이다 우리 조국이다!"를 묘사합니다. 다정하고 열정적이며 우울한 조국의 미래를 위해 주저하지 않고 '눈물'과 '피'를 노래하겠다고 말했다.

계승

한편으로 7월 시파는 곽모약, 강광자, 은복과 중국시학회의 혁명시 전통을 의식적으로 계승하면서도 동시에 , 초승달파와 근대시파의 전통에 반격을 가하려는 의도도 있었다. 7월 시 학교는 혁명적 현실주의를 옹호하고 자유시 쓰기를 주장함으로써 독특하고 영향력이 있었습니다.

이먼(아롱)의 <추적자>는 현실과 허구의 상호작용의 관점에서 중국 인민의 심오한 재난과 저항의 정신을 추출한다. 피웅덩이 속의 중화민족은 바람을 거슬러 움직이는 고대의 배를 끄는 추적자와 같다. 그리고 눈, 인치마다 : "힘! / 전진하는 길, / 동지들! / 마일 단위도 아니고 단계 단위도 아니고 단지 인치 단위입니다. 온갖 어려움이 있더라도 우리는 계속해야합니다." 전진. 시인은 '추적자'에게서 '창조적인 노동력과 폭풍의 위대한 의지'를 이해했다. 추적자의 '힘든', '확고한', '조용한' 발걸음은 바로 역경 속에서 중국 인민이 비상하는 상징이다. 상징. Tianlan의 "The Captain Rides Back"은 반복적으로 놀라운 업적을 달성하고 적의 함정에 빠져 죽은 게릴라 대장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그의 동료들은 수천 명을 애정 어린 목소리로 외쳤습니다. 전쟁의 잔인함과 군인들의 잔인함.

정치 서정시 창작

루위안은 1940년대 정치 서정시 창작에 전념했는데, 이는 그의 집요한 밝은 미래 추구와 날카로운 노출이 특징이다. 국민당이 통제하는 지역의 어둠의 세력. '자유를 위하여'와 '진실 앞에 선 갈릴레오'는 둘 다 당시의 유명한 작품이다. '순진한 낙천주의자를 위하여'는 포르노 영화 도매, 영혼 구매, 자기계발 등 기이한 사회 현실을 풍자하고 있다. 실종, 물에 빠지다… '거리에서 경찰이 나라를 판다' 등 말장난적인 구절은 J. Kai-shek이 이념적 통제를 강화하기 위해 '중국의 운명'이라는 책을 활용하는 어리석음을 조롱했습니다. "끝은 또 다른 시작점이다"는 친절한 사람들에게 승리는 힘들게 얻어야 하며 싸워서 지켜내야 한다는 점을 차분하게 상기시킵니다. 시인의 작품은 높은 정치적 감수성과 선견지명을 갖고 있으며, 이데올로기적 차원이 더 깊어지고 예술적 매력이 강하다. Zhu Jian의 "Silence"는 변증법적 사고를 통해 "침묵 속에서 천둥을 듣는다"는 역사적 전환점을 예견한 반면, Du Gu, Lu Mei 등은 빛에 대한 갈망을 함축적으로 표현했습니다.

7월 시파의 일부 시인들은 연안에 가거나 잠시 기지와 해방구에 들어가 새로운 세계와 새로운 삶에 신선한 감정을 불러일으켰다. Hu Zheng은 "5월의 도시"에서 Yan'an을 "향기로운 도시/빛나는 도시/붉은 도시"라고 칭찬했습니다. 아이모(Ai Mo)의 "도약(Leap Forward)"은 처음으로 옌안(Yan'an)에 입성했을 때의 신기함과 설렘을 표현하고 있으며, 선진적인 젊은이들의 공통된 감정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Zheng Si의 시 "Advanceers"는 광시 북부의 적진 뒤 기지 지역에서 군인과 민간인의 고군분투하는 삶을 묘사합니다. Lu Li의 "Yan'an Sange"는 Yan'an에서의 일상 생활의 단편을 포착하고 이곳의 자유롭고 쾌활하며 활기찬 삶을 찬양하고 평범한 인간사에서 심오한 철학을 발견합니다. 예를 들어 "Soil"은 네 줄의 풍부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의미: "항상 자신을 진주라고 생각하세요/나는 항상 묻혀지는 고통이 두렵습니다//자신을 흙으로 여기십시오/모든 사람이 당신을 길에 짓밟게 하십시오."

7월 시 학교 in Poetry In. 형식적인 면에서 그들은 확고하고 성공적인 자유로운 문체를 실천하는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언어 사용 면에서 시의 자유분방함을 좋아하고, 구어의 생동감, 단순성, 명쾌함, 풍부함을 선호하며 시적 측면에서 산문의 아름다움을 추구합니다. 언어적 측면에서는 '강함의 아름다움'을 표방하고 남성성을 드러냈으며, 1940년대 가장 영웅적이고 이상주의적이며 낭만적이고 현실적인 시파가 되었다.

대표적인 인물

7월 시파는 이론가이자 시인인 호봉(胡峰)을 중심으로 지식인을 주체로 애청(愛淸)과 전견(泰密)의 창작에 영향을 받았으며, 시인 그룹의 주요 대표 시인은 Lu Yuan, Ah Long, Lu Li, Sun Sui, Peng Yanjiao, Fang Ran, Ji Zhang, Zhong Xuan, Zheng Si, Zeng Zhuo, Du Gu, Hu Zheng, Lu입니다. Dian, Xu Fang, Niu Han, Lu Mei, Huatie, Su Jinshan, Zou Difan, Zhu Jian, Zhu Guhuai, Ai Feng, Lei Meng, Lu Sha, Luo Luo, Tian Lan, Zhuang Yong, Yao Ben, He Jingzhi, Yuan 보(Bo), 공무(Gong Mu), 팡빙(Fang Bing), 허우웨이동(Hou Weidong) 등

심화 독서 : 시인의 유파는 무엇입니까?

산수 목가 학교 : 도연명, 당초 4대 거장, 맹호연, 왕위 등

프론티어 시 학교: Cen Shen, Gao Shi, Li Qi, Wang Changling 등

낭만파: 굴원, 리바이, 리허 등

현실주의 시인 : Du Fu, Zhang Ji, Du Xunhe, Yuan Zhen, Lu You 등

장시 시 학교: Huang Tingjian, Chen Shidao, Chen Yuyi 등

한몽시파 : 당나라 중기의 시인 한우와 맹교가 대표.

화지안 시 학교: Wen Tingyun, Wei Zhuang, Mao Wenxi, Niu Xiji, Ouyang Jiong, Gu Qiong, Lu Qianku, Yan Xuan, Yin E, He Ning, Sun Guangxian 등

송자:

남당자파: 중간 지도자 이정, 후기 지도자(초기) 이우, 베테랑 풍연사 등

대담한 세력: Su Shi, Xin Qiji, Chen Liang, Liu Guo, 이후 Liu Kezhuang, Liu Chenweng 등.

Metric School : 강규가 대표적인 인물이다.

우아한 학교 : Li Qingzhao, Liu Yong, Yan Shu, Ouyang Xiu, Qin Guan 등

양선학(楊善派): 청나라 자학파 중 하나로 소신(蘇興)을 종파로 하고 대담한 말과 거친 형식을 갖고 있다. 하지만 글쓰기 스타일은 거칠다. 창립자는 Chen Weisong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