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사르트르의 "존재가 본질보다 앞서다" 는 것을 어떻게 이해할 수 있는가?

사르트르의 "존재가 본질보다 앞서다" 는 것을 어떻게 이해할 수 있는가?

실존주의는 세 가지 기본 원칙을 제시했다. 하나는' 존재가 본질보다 앞서고', 사람의' 존재' 가 먼저,' 본질' 이 뒤에 있다고 생각한다. "우선 사람의 존재, 외모, 외모, 그리고 스스로 자신을 설명하는 것이다." 존재란 우선' 자아' 의 존재,' 자기인식의 존재' 이다. 만약 내가 존재하지 않는다면, 모든 것이 존재하지 않는다. 소위 인간의 "자아" 는 자신의 본질을 결정합니다. 둘째, "세상은 황당무계하고 인생은 고통스럽다." 이' 주관적' 사회에서는 사람들 사이에 갈등, 투쟁, 잔혹함이 있어야 하며, 추악과 죄악으로 가득 차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모두 터무니없는 것이다. 그러나 사람은 이런 황당무계하고 차가운 처지에서 단지 고통스러운 사람일 뿐, 세상은 끝없는 좌절과 실망과 비관을 줄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부자도 마찬가지다. 셋째, "자유 선택". 이것은 실존주의의 정수이다. 실존주의의 핵심은 자유다. 즉, 사람은 절대적으로 자유롭게 자신의 행동을 선택한다는 것이다. 이 세상에서는 모든 사람이 자신의 자유를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환경에 직면할 때' 자유 선택' 을 할 수 있고, 어떤 행동을 취할 수 있으며, 어떻게 행동할 수 있는지를 알고 있다. (존 F. 케네디, 자유명언) "만약 존재가 본질보다 먼저 존재한다면, 사람들은 알려지거나 특정한 것을 영원히 언급할 수 없다." 즉, 결정론은 없다. 사람은 자유롭다. 사람은 자유다. 사트는 사람이 자신의 의지에 따라 사물 앞에서' 자유 선택' 을 할 수 없다면 개성과' 자아' 를 잃고 진정한 존재로 볼 수 없다고 생각한다. 사르트르의 실존주의 철학은 실존주의 문학의 사상의 핵심이자 포스트모더니즘 문학의 각 유파의 사상의 기초이기도 하다.

사실이 결론보다 앞서 있다고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은 지금 학생입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의 존재입니다. 당신이 어떤 사람이 되고 싶은지, 그것은 영웅과 같은 당신의 본질입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당신이 정말로 행동을 통해 영웅이 되지 않는 한, 당신은 학생이기 때문에 본질보다 먼저 존재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즉, 한 가지 사물의 본질이 일단 밝혀지면 먼저 존재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것 없이는 본질에 대해 어떻게 이야기합니까?

내 자신의 이해는 사람에게 먼저' 존재' 가 있고, 그 다음에 끊임없는' 선택' 에서' 본질' 을 형성하는 것이다. "선택" 의 중요성, 즉 "우리가 선택하고, 선택에서 우리의 자원을 정의한다" 는 것을 강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