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눈에 관한 아동시
눈에 관한 아동시
1, 설매 1 호
송나라: 루메이포
원문:
봄을 위해 설매는 항복을 거부하고 시인은 원고료를 내려 이 장에 대해 논평했다.
메이슨의 눈은 삼분백이지만 눈은 매향을 잃었다.
번역:
매화와 눈송이는 모두 자신이 모든 봄빛을 점령했다고 생각하고, 누구도 패배를 인정하지 않을 것이다. 문인은 평론하기 어려워, 생각을 그만둘 수밖에 없었다. 매화는 눈송이를 영롱하게 하얗게 하지만 눈송이는 매화에게 졌다.
2. 밤에 눈을 치우다
송나라: 육유
원문:
넷째 날부터 북풍이 큰 눈을 가져왔다. 신이 우리에게 주신 서설이 섣달 그믐날에 내려와 내년의 풍작을 예고하고 있다.
술 반 잔이 가득 담긴 컵은 아직 축하할 겨를이 없었고, 나는 등불 밑에서 풀 글씨로 설날의 부도를 썼다.
번역:
사경 초 북풍이 큰 눈을 가져왔다. 신이 우리에게 주신 이 눈은 마침 섣달 그믐날에 와서 내년의 풍작을 예고하고 있다. 도살술 반 잔이 들어 축하를 받기 전에, 나는 등불 밑에 초서로 설날을 상징하는 복숭아꽃을 적었다.
3. 눈이 와요
당나라: 두보
전쟁터에서 우는 것은 대부분 새로 전사한 전사한 전사들의 유령이며, 시를 슬프게 쓴 노인들만 있다.
황혼 무렵, 갑자기 눈송이가 바람에 휘청거린다.
조롱박은 버리고, 술그릇은 술이 없고, 아궁이는 불이 붉다.
전선에서 싸우는 소식과 그의 아내 자매의 소식은 모두 알려지지 않고, 슬픔에 앉아 두 손을 공중에 들었다.
번역:
전쟁터에서 우는 것은 대부분 갓 죽은 병사들의 유령이었고, 노인만이 슬프게 시를 읊었다. 황혼에 구름이 낮게 드리우고, 떨어지는 눈송이가 바람에 흩날린다. 조롱박이 버려졌고, 술을 담은 용기에 술이 없었고, 난로의 남은 불이 내 눈앞에서 붉은 빛을 발하는 것 같았다. 전선의 전황과 아내 동생에 대한 소식을 알 방법이 없어서 그는 슬프게 앉아서 손으로 공중에 글씨를 그렸다.
4. 강설
당나라: 유종원
원문:
그 산에는 새가 날아가지 않았고, 그 오솔길에서도 사람의 종적을 볼 수 없었다.
강 위의 작은 배 한 척, 어부 한 명이 그의 그물벌레 나방을 입고 있었다. 혼자 낚시를 하면 빙설공격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번역:
모든 산, 새가 사라지고, 모든 길에는 아무도 흔적이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강에 외로운 배 한 척에서 대나무 모자를 쓴 노인이 눈 덮인 차가운 강에서 혼자 낚시를 하고 있었다.
5. "눈 속의 부용산의 주인"
당나라: 유장경
원문:
석양은 창산이 멀고, 하늘은 춥고 집은 가난하다.
장작문은 개 짖는 소리를 듣고, 설야에 집에 돌아온다.
번역:
황혼이 창망하여 산길이 멀다는 것을 느꼈다. 날씨가 추워서 남의 집에 있는 것이 불쌍하다. 갑자기 나는 차이문에서 개가 짖는 소리를 들었다. 주인의 설야일 것이다.
2. 어린이 눈시 전집, 1, 눈요정.
양통
요정입니다.
그것은 마법의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구에 새 옷을 입혔습니다.
대지에 에델바이스의 모피 코트를 걸치다.
고층 건물에 흰 모자를 쓰고,
하얀 옷을 차에 올려 놓으십시오.
흔들리는 작은 나무를 은색으로 만들고,
새해는 또 다른 좋은 징조이다.
새해에는 또 대풍작이 있을 것이다.
2. "내가 눈송이라면"
김보
내가 눈송이라면,
나는 어디에서 넘어질까?
강으로 떠내려가고,
물 한 방울로 변하고,
작은 물고기 새우와 게임을 할까요?
광장으로 날아가고,
눈사람을 만들고,
널 보며 웃어?
키스를 하고,
그리고 행복하게 녹는다.
3. 눈송이
왕건생
하나, 하나,
아름다움은 하늘의 칠팔 같다.
꽃 한 송이, 꽃 한 송이,
흰색은 활짝 핀 배꽃 같다.
흩날리는 눈송이,
가볍고, 조용하고,
묵묵히 추락하다.
산천의 하얗고,
균일하게 덮인 농작물,
끝없이 펼쳐진 원야를 바라보며
아름다운 옥처럼 아름답다.
하룻밤 사이에 갑작스러운 한파,
오랜만의 눈송이가 왔다.
오랫동안 기다려온 눈보라,
초겨울의 달빛 아래 착륙하다.
4. 《눈을 읽다》
정청판교
한 조각, 두 조각, 세 조각, 네 조각,
다섯 조각, 여섯 조각, 일곱 조각, 여덟 조각, 아홉 조각.
수천 개, 수천 개, 수많은 조각,
매화로 날아가는 것은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것이다.
5. 내가 눈송이라면.
주로
내가 눈송이라면,
나는 들판으로 날아갈 것이다.
두꺼운 이불로 보리싹을 덮다.
내가 눈송이라면,
나는 엄마의 얼굴에 떠있을 것이다.
엄마에게 "겨울이 왔으니 옷을 많이 넣는 것을 잊지 마세요." 라고 말했다.
내가 눈송이라면,
나는 나무에 떠있을 것이다.
겨울에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다.
내가 눈송이라면,
나는 산 꼭대기로 날아갈 것이다.
조용히 봄이 오기를 기다리다.
3. 눈 관련 아동시 눈 관련 아동시: 1,' 설메이 1 세' 송대: 루메이포 원작: 설매가 봄에 항복하려 하지 않고 시인이 평장을 멈추었다.
메이슨의 눈은 삼분백이지만 눈은 매향을 잃었다. 매화와 눈송이는 모두 자신이 모든 봄빛을 점령했다고 생각하고, 누구도 패배를 인정하지 않을 것이다.
문인은 평론하기 어려워, 생각을 그만둘 수밖에 없었다. 매화는 눈송이를 영롱하게 하얗게 하지만 눈송이는 매화에게 졌다.
2.' 제야설' 송대: 육유원작: 북풍이 눈을 불고 초사경, 카리천오만, 연초. 술 반 잔이 가득 담긴 컵은 아직 축하할 겨를이 없었고, 나는 등불 밑에서 풀 글씨로 설날의 부도를 썼다.
사경 초 북풍이 큰 눈을 가져왔다. 신이 우리에게 주신 이 눈은 마침 섣달 그믐날에 와서 내년의 풍작을 예고하고 있다. 도살술 반 잔이 들어 축하를 받기 전에, 나는 등불 밑에 초서로 설날을 상징하는 복숭아꽃을 적었다.
3.' 쌓인 눈' 당대: 두보가 울면 얼마나 신귀인지 혼자 노인을 애도한다. 황혼 무렵, 갑자기 눈송이가 바람에 휘청거린다.
조롱박은 버리고, 술그릇은 술이 없고, 아궁이는 불이 붉다. 전선에서 싸우는 소식과 그의 아내 자매의 소식은 모두 알려지지 않고, 슬픔에 앉아 두 손을 공중에 들었다.
전쟁터에서 우는 것은 대부분 갓 죽은 병사들의 유령이었고, 노인만이 슬프게 시를 읊었다. 황혼에 구름이 낮게 드리우고, 떨어지는 눈송이가 바람에 흩날린다.
조롱박이 버려졌고, 술을 담은 용기에 술이 없었고, 난로의 남은 불이 내 눈앞에서 붉은 빛을 발하는 것 같았다. 전선의 전황과 아내 동생에 대한 소식을 알 방법이 없어서 그는 슬프게 앉아서 손으로 공중에 글씨를 그렸다.
4, "강설" 당나라: 류종원 원작: 백산무새, 천경무발자국. 강 위의 작은 배 한 척, 어부 한 명이 그의 그물벌레 나방을 입고 있었다. 혼자 낚시를 하면 빙설공격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모든 산, 새가 사라지고, 모든 길에는 아무도 흔적이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강에 외로운 배 한 척에서 대나무 모자를 쓴 노인이 눈 덮인 차가운 강에서 혼자 낚시를 하고 있었다.
5.' 눈 속의 부용산주' 당대: 유장경 원작: 석양이 창산까지, 한광백이다. 장작문은 개 짖는 소리를 듣고, 설야에 집에 돌아온다.
황혼은 나로 하여금 전방의 산길이 멀다고 느끼게 했다. 날씨가 추워서 남의 집에 있는 것이 불쌍하다.
갑자기 나는 차이문에서 개가 짖는 소리를 들었다. 주인의 설야일 것이다.
4. 어린이 눈 관련 시 전집 1,' 눈 요정' 양통 그것은 요정이다. 그것은 신기한 힘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대지에 새 옷을 입히고, 솜털의 가죽옷을 입힌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고층 건물은 흰 모자를 쓰고, 차는 흰 옷을 입는다. 흔들리는 작은 나무를 은색으로 만들고, 새해는 좋은 징조이다. 새해에는 또 대풍작이 있을 것이다.
2.' 내가 눈송이라면' 김보가 내가 눈송이라면 어디에 떨어질까? 강으로 떠내려가 물 한 방울로 변해 작은 물고기 새우와 함께 놀아요? 광장으로 날아가고, 눈사람을 만들고, 당신에게 미소를 짓나요? 그녀에게 키스하고 행복하게 녹다. 3, \ "눈송이 \" 왕 jiansheng 는 하늘에 7 ~ 8 송이, 한 송이, 활짝 핀 배꽃처럼 하얗다.
하늘을 흩날리는 눈송이가 가볍고 조용하며 소리 없이 떨어진다. 하얗고 망망한 산천 평원을 안고 고르게 덮인 농작물로 뒤덮여 끝없이 펼쳐진 들판을 바라보며 미옥처럼 아름다웠다.
하룻밤 사이에 갑작스러운 한파가 오래간만에 내린 눈송이, 오랫동안 양조해 온 눈보라, 초겨울 달이 떨어졌다. 4,' 설영' 정청판교 한 조각 두세 네 조각, 567890 원.
수천개의 무수한 조각들이 매화로 날아드는 것은 항상 보이지 않는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만약 내가 눈송이였다면, 나는 들판으로 날아가서 보리묘목에 두꺼운 이불을 덮었을 것이다.
만약 내가 눈송이였다면, 나는 어머니의 얼굴에 떠서 그녀에게 말했다. "겨울이 왔으니 옷을 많이 입는 것을 잊지 마세요." 만약 내가 눈송이라면, 나는 나무에 떠서 겨울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것이다.
만약 내가 눈송이라면, 나는 산꼭대기까지 떠서 조용히 봄이 오기를 기다릴 것이다.
5. 눈송이에 관한 아동시 눈 관련 아동시:
강설 1
당나라: 유종원
원문:
그 산에는 새가 날아가지 않았고, 그 오솔길에서도 사람의 종적을 볼 수 없었다.
강 위의 작은 배 한 척, 어부 한 명이 그의 그물벌레 나방을 입고 있었다. 혼자 낚시를 하면 빙설공격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번역:
모든 산, 새가 사라지고, 모든 길에는 아무도 흔적이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강에 외로운 배 한 척에서 대나무 모자를 쓴 노인이 눈 덮인 차가운 강에서 혼자 낚시를 하고 있었다.
2. "눈 속의 부용산의 주인"
당나라: 유장경
원문:
석양은 창산이 멀고, 하늘은 춥고 집은 가난하다.
장작문은 개 짖는 소리를 듣고, 설야에 집에 돌아온다.
번역:
황혼이 창망하여 산길이 멀다는 것을 느꼈다. 날씨가 추워서 남의 집에 있는 것이 불쌍하다. 갑자기 나는 차이문에서 개가 짖는 소리를 들었다. 주인의 설야일 것이다.
3. 저녁에 눈이 와요
당나라: 백거이
원문:
이 밤 베개는 얼음이었는데, 나도 모르게 놀라서 창밖이 작은 눈으로 비춰지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눈이 크다는 것을 아는 것은 심야이다. 가끔 대나무 가지가 꺾이는 소리를 들을 수 있기 때문이다.
번역:
밤에 베개가 얼어서, 나는 창문이 눈의 빛으로 밝아지는 것을 보고 놀랐다. 나는 밤에 눈이 많이 오는 것을 알고 있다. 왜냐하면 나는 때때로 눈이 대나무 가지를 누르는 소리를 들을 수 있기 때문이다.
4. 백설 송별전 서기 오집
당나라: 진삼
원문:
저녁 무렵, 지휘부 대문 앞에 큰 눈이 흩날리고 붉은 깃발이 얼어서 바람도 끌 수 없었다.
"윤대 동문아, 수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가시오, 눈이 온 하늘에 산길을 덮고 있습니다."
산길은 우여곡절로 너를 만나지 못하고 말굽 자국만 남았다.
번역:
황혼 무렵, 굴레 문 밖에는 눈이 흩날리고, 얼어붙은 붉은 기풍이 휘날리지 않는다. 윤대 동문 밖에서 너를 북경으로 데려다 줄게. 네가 떠날 때, 눈이 산을 덮었다. 구불구불한 산길은 너의 모습을 볼 수 없고, 눈밭에는 말굽의 발자국이 남아 있다.
5. 봄눈
당나라: 한유
원문:
새해가 왔지만 여전히 향기로운 꽃을 볼 수 없었고, 2 월이 되어서야 잔디에 새싹이 돋아났다는 사실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눈이 봄이 오지 않아 정원 나무에 꽃을 입히려고 한다.
번역:
새해에는 여전히 향꽃을 볼 수 없었고, 놀랍게도 2 월 초에 어떤 풀들이 싹이 났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눈도 봄이 너무 늦게 왔다고 생각하여 일부러 꽃으로 변해 마당의 나무 사이를 날아다녔다.
6. 눈에 관한 시 아동시 아동시:
후지산의 눈이 녹을 것입니다.
지중해에서 불어오는 열풍입니다.
유조선의 기적 소리와 함께
말라카 해협에 정박하다.
시가에 불을 붙이고,
모카 한 잔 마시고
이 섬은 그것의 베일을 벗을 것이다.
어젯밤에 나는 떨어진 벚꽃을 주웠다.
얼음과 눈은 신사의 백마 같다.
그 연인들,
성경에 나오는 아담과 이브처럼
세인트루시아의 작은 손표의 금을 응시하다.
주머니 시계는 대답할 수 없습니다.
바다제비가 물고기와 새우를 빼앗는 것을 보세요.
"우리 같이 눈 보러 가기로 했잖아."
(2)
달빛은 안데슨의 동화와 같습니다.
입술은 B52 의 폭격을 참을 수 없다.
내 마음은 비엔나와 같지만,
한숨을 쉬는 것은 관심을 의미한다.
한숨은 대답할 필요가 없습니다.
화산을 보면 곧 폭발할 것이다.
매력적인 XX 를 보았습니다.
그 벚꽃을 그녀에게 돌려주고,
그녀의 볼을 만지다.
(3)
루유와 그의 아내에게 차를 마시라고 초대했습니다.
무한을 방문하고, 아름다운 꽃을 찾고,
향기로운 길에 자수 손수건 한 조각을 집어 들었다.
복숭아림의 가볍고 로맨틱한 춤,
대나무 뗏목의 시와 달빛,
당신은 나와 함께 그곳에 가서 눈을 보고 싶습니까?
7. 아이 눈놀이에 관한 시 고대에는 아이 눈놀이에 관한 시가' 아이 얼음 만들기',' 아이 얼음 만들기' 작가 양만리, 송금대야 얼음 벗기, 채사 은편액으로 입습니다.
빙판을 가볍게 두드리고 나무가 숲을 가로지르는 소리가 나자 관람객이 나무 소리에 몰두하고 있을 때, 갑자기 또 다른 소리가 들려왔다. 얼음이 떨어지는 것, 예를 들면 유리가 깨지는 소리.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시 전체가 순간적인 장면을 흡수하여 직접적인 묘사를 피했다. 그것은' 숲을 가로지르는' 생생한 목소리와 적절한 비유로 노인의 눈으로 유아의 흥미를 발굴한다.
시에서 아이가 얼음을 만드는 장면은 즐거움이 넘친다: 심리적으로, 날씨가 춥고, 얼음이 만들어지고, 동심이 뜨겁다. 색상 에, 골드 플레이트 컬러 실크 문자열 실버 아이스; 형태상,' 은판' 에' 금판' 이 있어 둥글다. 목소리에서' 옥음향이 숲 사이로 스며들다' 는 고음소리가 갑자기' 유리가 깨지다' 는 낭랑한 소리로 변했다. 시 전체감은 관식이 넘치고, 음의도 좋고, 듣기 좋고, 듣기 좋고, 아이들이 얼음을 꿩으로 삼고, 스스로 즐기는 취미를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시 전체가' 유치하다' 라는 글자를 부각시켰다. 동심과 즐거움은 한 아이가 겨울의 추위를 잊고 예전과 같은 활력과 즐거움을 유지할 수 있게 한다.
아이와 노인은 심리적 특징에서 많은 유사점을 가지고 있으며, 그래야만 아이가' 얼음을 연기한다' 는 장면이 노인의 눈에는 의미가 있다. 바로 이런 승승계의 심리적 특징을 바탕으로 양완리는' 어린 시절을 옛것으로 삼는다' 는 수법을 통해 동취를 시취로 바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한편, 그는 유아의 심리에서 출발하여' 제빙' 이라는 동작의 세부 사항을 묘사했다. 한편, 세상에 대한 심리를 바탕으로 그들의 행동 세부 사항을 느끼고 감상하며 아이들의 앳된 기질을 노인의' 천진함' 과 어우러져 시적이 된다.
시인은 마음에서 우러나와 아이의 순수함을 존중해야 아이의 얼음 노는 흥미를 이렇게 생동감 있게 묘사할 수 있다. 중국 북방 인민의 전통 스포츠 행사로서 빙계빙계는 역사가 유구하지만, 기원은 아직 정확한 고증이 없었지만, 늦어도 송대에는 이미 명확하게 기재되어 있다.
송사 예기' 에 따르면 당시 황제는 빙상 오락 활동을 좋아하며 뒤뜰에서' 관화 빙기' 를 했다고 한다. 명나라에서는 스케이트가 궁중 운동으로 등재되었다.
명나라 말년에 누르하치에는 스케이트를 잘 타는 군대가 있었다. 누르하치는 천명기 (16 16- 1626) 에 발후트 부족을 정복했다. 병사들을 이끌고 떠난 후, 발후 부족은 다시 반란을 일으켜 모건을 포위하는 것이 임박했다.
이때 누군은 이미 수백 리 떨어진 곳으로 행진했다. 청옥주지폐' 에 나오는 우라슬리퍼에 따르면, "고열, 스케이트, 썰매 타기, 수강빙층을 따라 구조해 일일일선 700 리 ... 병사들로 가득 찼고, 발후트는 알고 있었다." 이곳의 얼음 위를 달리는 우라스케이트는 사실 현대의 스케이트와 같다.
청나라는 중국 고대 스케이트 운동의 발전의 황금기로서 청나라를 다스리는 만주족 풍습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다. 스케이트는 청대에 유행하는 많은 빙상 활동의 총칭이다.
오락 활동일 뿐만 아니라 군사 훈련이기도 하다. 청대에 이르러 동북에서 세관까지, 궁정에서 민간에 이르기까지 스케이트가 매우 성행하여' 국속' 이라고 불린다.
여민충은' 태양하고증' 권 21' 내정' 에서 "(서원태업지) 겨울달 진병석, 공로를 배워 국풍을 간무로 연마한다" 고 말했다. 당시 스케이트의 규모는 크고 참가자가 많아 전례가 없었다.
대청 문헌 통고' (권 175' 악고 21') 에 따르면, "매년 10 월, 팔기, 선봉, 금위 제관들을 구하고, 정해진 수에 따라 각 깃발 중에서 각각 200 명의 아이스워커를 뽑는다. 내무부는 스케이트, 의류, 활과 화살, 골대 등을 준비했다.
겨울이 끝난 후, 나는 차를 몰고 영대 등지로 가서 빙상 무용을 하고 천구를 찍는 특권을 누렸다. 부대를 양익으로 나누고, 날개 당 20 명의 인솔자, 빨간색과 노란색 재킷을 입고, 나머지는 빨간색과 노란색 어깨 재킷을 입는다.
160 명의 병사들이 공을 쏘았고, 40 명의 어린 아이들이 마에봇을 입고 작은 깃발을 들고 있었다. 그들은 팔기의 색깔에 따라 공을 던졌다. "최소한 1600 명이 스케이트에 참여했다고 추측할 수 있다.
당시 스케이트 행사는 주로 서원태액지 (오늘 베이징 북해) 에서 열렸고, 때로는 중해에서도 열렸다. 그 때, "성운전빙상이 준수될 것이다."
오늘날 베이징 북해 이양당은 건륭황제와 이후 자희태후가 얼음조각 공연을 관람하는 곳이다. 당시 스케이트 활동에 신은 스케이트는 신발과 스케이트로 구성되어 있었다.
일반적으로 두 가지 모양이 있다. 하나는' 직철봉으로 신발 밑창에 박혀서 날으는 깃털 같다' ('양기영총록' 권 14) 로 현대스케이트에 쓰이는 스케이트와 매우 비슷하다. 다른 하나는' 밑바닥 쌍치, 아먹는다' ('태양의 옛 소식' 권 21 권' 얼음극 소개') 인데, 이것은 양날 신발이다. 스케이트는 신발 밑창 판자의 양쪽에 설치되기 때문에 쉽게 떨어지지 않는다. 청나라 초년에 병사는 한때 군대에 들어갔다.
청정은 일련의 빙상 활동을 군사훈련으로 간주하고 미끄러운 손을 전문적으로 관할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군사훈련의 목적성이 점차 희미해지고 오락성이 점차 나타난다.
고궁박물원에는 건륭년 동안 궁중 화가 장비방과 요가 그린 얼음극도가 있다. 이 그림은 우리로 하여금 청대의 빙극에 대해 형상적이고 직관적인 인식을 갖게 했다. 청대의 스케이트 활동은 황궁에서도 유행할 뿐만 아니라 민간에서도 유행한다.
강희년 동안 이승진은' 백극 죽지사' 에서 "빨리 가라, 빨리 가라, 네가 성큼성큼, 한파가 설화 봄을 얼리는 것을 볼 수 있다" 고 썼다. 철화는 메르세데스 벤츠를 돌파하고 은하수 아이스맨이 된 것을 후회했다. "
참고: "철제 밑창을 보세요. 한 걸음 한 걸음 한 발자국, 얼음 위를 걸어요. 싸우고 춤을 추는 능력이 있어요. 문은 모두 겨울이고, 강이 가장 많다. " 경제세기승' 의' 스케이트' 라는 글은 추운 겨울에' 모두 성외의 해자에 모여 스케이트를 탄다' 고 일컫는다.
"경제기승보" 는 "시찰해, 해자 빙상 축주, 습관이 되었다" 고 말했다. 민간 스케이트 행사의 내용도 매우 풍부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광서 32 년 (1906)' 연경 시대 연보' 가 출간돼 이런 민간 스케이트 활동이 청말까지 유행하며 오랜 시간을 지속했다고 기재했다. 오늘날에도 이 행사는 여전히 인기가 많아 오래도록 시들지 않고 있다.' 얼음놀이 지도' 는 사람들이 몇 번이고 연역하고 있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얼음 놀이.
8. 어린이 눈 오는 시 1. 눈요정' 은 요정이다. 그것은 마법의 힘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대지를 위해 새 옷을 입고, 눈양털의 가죽옷을 입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고층 건물은 흰 모자를 쓰고, 차는 흰 옷을 입는다. 흔들리는 작은 나무를 은빛 소포로 만들고, 새해는 또 좋은 징조이다.
둘째, \ "눈송이 펄럭임 \" 눈송이가 펄럭이고, 몇 조각이 나무 허리에 떨어지고, 남아 있는 제비 두 마리를 듣고, 가지 끝에서 중얼거리고 포옹했다. 눈송이가 흩날리자, 몇 조각이 산 위의 고사로 날아갔다. 일부 승려와 평신도가 목어를 두드렸다.
눈송이가 흩날리고, 방랑하는 황야 구석이 몇 개 있는데, 바위 잡초를 위해 이불을 꿰매어 국화를 겨냥하고 있다. 눈송이가 흩날리자 배 몇 대가 남쪽으로 갔다. 양치기, 농민, 네가 얼마나 가난하냐, 집에서 겨울 고양이를 찾아라.
눈송이가 흩날리며 어머니의 머리 끝, 하얀 지붕, 울타리, 다리, 얼굴에 주름진 미소가 몇 장 떨어졌다. 눈송이가 흩날리고, 천 송이의 꽃이 여전히 공중에서 자유로워지고, 두 줄의 붉은 후지가 햇빛의 방향을 향해 달리고 있다.
셋째, 눈을 사랑하는 호방함은 내가 추구하는 자유다. 춤은 내가 기대하는 아름다움이다.
사랑은 너의 하얗고, 하얀색은 너의 순수함이다. 순수함은 너의 영원한 웃는 얼굴이고, 웃는 얼굴은 내가 소중히 간직하는 증거이다.
한차례의 바람이 너의 얼굴을 불면, 너는 시간의 사랑을 볼 수 있다. 순간의 영원, 안개 속의 아름다움.
호박색 날개 한 쌍처럼 꿈이 흔들린다. 아침 햇살이 너의 머리카락을 한 쌍의 연인의 눈처럼 휘저었다.
자연 같은 목소리 떨림, 선경 속의 피리 소리, 처녀의 피부처럼 슬픈 심정을 비춘다. 만약 내가 눈송이라면, 나는 어디에 떨어질 것인가? 강으로 떠내려가 물 한 방울로 변해 작은 물고기 새우와 함께 놀아요? 광장으로 날아가고, 눈사람을 만들고, 당신에게 미소를 짓나요? 그녀에게 키스하고 행복하게 녹다.
5.' 눈송이' 나는 아직 너를 데리러 오지 않았다. 가볍게 책장에 넣으면, 너는 이미 묵묵히 시들어 떨어졌다.
젖은 흙 속에 묻혀 오래간만이다. 그해 겨울의 햇살이 온기를 바닥에 가득 뿌렸다.
그런데 내가 어떻게 아까워, 고마워. 허리를 굽혀 마지막 수정을 주우려고 했지만, 알 수 없는 한 가닥의 생각이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온화한 햇빛 아래에서 눈은 이미 녹았다. 이렇게 조용해요.
확장 데이터:
아동시 분류 1, 가사는 작가가 주인공의 말투로 내면의 사상 감정을 직접 표현하여 이미지를 형성하는 문학 문체이다. 일반적으로 이런 시는 인물의 동작이나 이야기에 따라 마음을 표현하거나 인물에 대한 완전한 묘사가 아니라 서정적 주인공의 영혼을 직접 드러내며 뚜렷한 자기색을 띠고 있다.
사춘기 아이들은 이런 가장 서정적인 문학적 풍격을 선호한다. 2. 서사시 서사시는 시를 활용한 언어로 구체적인 생활장면을 통해 인물이나 사건의 상호 관계를 표현하며 아름다운 분위기를 조성하고 감정을 진실하게 표현하는 문학적 스타일이다.
서사시는 줄거리나 인물에 의존하여 순서를 시작하지만, 반드시 줄거리의 완전성을 요구하지는 않는다. 줄거리 구조는 큰 점프를 허용하며, 강한 시를 가진 사람과 일을 표현하는 것이다. 3. 동화시 동화시는 시 형식으로 환상과 과장으로 가득 찬 동화 (또는 전설) 를 담은 작품이다.
그것은 동화와 시의 결합이다. 동화시는 보통 아동시의 독특한 풍격으로 여겨진다.
취학 전과 학령기 아동들이 유행하는 문학 양식이기도 하다. 4. 우화시 우화시, 일명 시성 우화, 그 특징은 우의가 분명하고 생각을 자극하는 (철리나 교훈), 우화의 형식으로 서술한 시입니다.
5. 풍자시 풍자시는 일종의 유머러스한 아동시로, 비유와 과장된 방식으로 아동생활의 일부 불량현상을 제시하고 비판하며, 아동을 자성으로 인도한다. 이런 시는 아이의 잘못된 행동과 결과를 직접 묘사하거나, 아이의 한두 가지 단점을 언급하거나, 고의로 아이의 악습과 우스꽝스러운 결말을 과장하여 아이가 미소 속에서 자신을 보고 깨우치고 각성하게 한다.
6. 산문시 산문시는 시와 산문 사이에 있는 문체로, 시의 경지와 산문의 형식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자연의 리듬과 음악의 아름다움을 중시한다. 그것은 편폭이 매우 짧아서 왕왕 철리가 충만하다. 산문처럼, 그것은 가지도 운율도 없다.
7. 황당파 시 어린이 황당파 시는 선봉 황당파 시와 전통 아동시를 결합한 시 작품으로 어린이 독자의 무한한 상상력과 창의력을 자극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그의 작품은 황당무계함, 동화, 재미, 과장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오리지널 작문 분야에서 아동시를 위한 새로운 작문 방식을 개척했다.
8. 과학시 과학시는 시 스타일로 쓰여진 과학문예 작품을 말한다. 그것의 특징은 과학정신, 과학현상, 과학법칙을 표현하는 것이다.
9. 시를 외우면 아이의 등에 적합하다. 암송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어휘 운용과 문장 구조에서 구어화에 더욱 신경을 쓴다.
10, 주제시 주제화시는 어린이가 감상하기에 적합한 그림 (또는 만화) 을 위해 쓴 아동시입니다. 유명한 시인 코암의 비문시가 바로 그 안에 있다.
바이두 백과-아동시.
9. 눈의 시 아이들에 관한 시: 후지산의 눈이 녹을 것 같다. 지중해에서 불어오는 따뜻한 바람으로 유조선의 기적 소리와 함께 말라카 해협에 정박한다.
시가를 주문하고 모카 한 잔을 마시면 이 섬은 베일을 벗길 것이다. 어젯밤, 나는 떨어진 벚꽃을 주웠고, 눈은 군자 백마처럼 보였다.
이 두 연인은 성경에 나오는 아담과 이브처럼 세인트루시아를 쳐다보며 시계에 금이 들어 있었다. 주머니 시계가 대답을 하지 못하고, 다만 해연이 물고기와 새우를 향해 돌진하는 것을 보고 있을 뿐이다.
"우리 같이 눈 보러 가기로 했잖아." (2) 안데르센의 동화와 같은 달빛은 입술이 B52 의 폭격을 견디지 못한다. 내 마음은 비엔나와 같지만 한숨을 쉬는 것은 우려를 나타낸다.
감탄은 대답할 필요 없이 화산이 폭발하는 것을 본다. 매력적인 XX 를 보고, 나는 그 벚꽃을 그녀에게 돌려주고, 그녀의 뺨을 어루만졌다.
(3) 루유와 그의 아내에게 차를 마시라고 초대하고, 무극 추격미화를 방문하고, 향을 피우며 자수 손수건을 가볍게 주웠다. 복숭아숲에서 덩실덩실 춤을 추고, 대나무 뗏목에 시를 읊고, 나와 함께 눈을 보러 가는 게 어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