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서지모' 베강교' 의 이미지와 역할은 무엇입니까?

서지모' 베강교' 의 이미지와 역할은 무엇입니까?

이미지는 시인의 주관적 감정을 응결시킨 객관적 이미지, 즉 시인의 주관적 감정과 객관적 사물이 어우러진 예술적 이미지를 말한다. 그것은 시의 행간에 존재할 수 있고, 언외의 뜻에서 떠오르거나, 혹은 둘 다 존재할 수 있다. "아니야, 케임브리지" 라는 시를 강의할 때, 학생들이 이미지를 해석하는 관점에서 이 시를 음미하도록 유도함으로써 전면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a), 모양과 신을 겸비하고, 모양과 신을 겸비하다. 시의 두 번째 부분에서 유금은 신부에 비유되어 선녀처럼 보이고 독특하고 교묘하다. 강변의 수양버들은 순결하고 부드럽고 완곡하며 저녁노을이 그녀에게 황금빛으로 물들었다. 그녀는 긴 머리가 펄럭이고 우아한 신부와 더 닮았다. 그녀의 옥수 임풍의 아름다운 이미지는 우아하고 다채롭다. 케임브리지의 풀 한 그루를 사랑하는 것은 마치 신부와 결혼한 것 같다. 서지모는 여기서 한 폭의 그림만 그리는 것이 아니다. 그는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캠브리지 풍경에 대한 애착과 잃어버린 애정을 표현하고 있다. 그는 캠브리지를 사랑하고, 여기서 잃어버린 진실한 꿈을 더 좋아한다!

(2) 정경이 융합되어 경정으로 서정을 느끼다. 시의 3 절은' 푸른 풀' 의 이미지를 묘사하는데, 2 절에 대한 보충과 심화이다. 작가의 마음속에서 호강강의 이 수생식물들은 연하고 짙푸르며 왕성한 생명력으로 가득 차 있다. 그들은 마치 녹색 팔을 휘두르며 옛 친구에게 따뜻한 인사를 하는 것 같다. 성장 환경의 아름다움을 사람들에게 과시하고 통제할 수 없는 행복감과 기쁨감을 표현하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들은 푸른 하늘과 흰 구름, 푸른 나무 노란 꽃, 미풍유파, 하광교 그림자와 오랫동안 함께 있을 수 있다. 시인이 돌아오는 것을 잊고 호강 유파 속의 수초 한 그루를 기꺼이 하는 것도 당연하다. 사물은 내가 한 몸이고, 사물은 나의 정이 있고, 정은 나의 물건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시인은 그야말로 사상이 있고 감정이 있는 수초이다! 이런 묘사는 장주의 몽나비와 비슷하여, 자기도 모르게 흥분과 기쁨을 주며, 강한 예술적 감화력을 지니고 있다.

(3) 현실을 배경으로 한 실제 상황과 실제 상황의 결합. 시의 3, 4 절은' 청지' 라고 쓰여 있는데, 먼저 실속이 있고, 뒤에는 허위가 있고, 허황과 허위가 함께 있다. 푸른 풀해초 사이에 가지각색의 저녁노을이 출렁이며 꿈처럼 환상처럼, 진짜와 환상처럼 보인다. 어떻게 하면 사람을 미혹시키고 도취시키지 않을 수 있을까? 그래서 시인은 마음이 들떠 배를 타고 악악을 타고 호강을 가로질러 잃어버린 꿈을 좇아 황혼의 기쁨을 되새기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별들이 찬란하고 별들이 반짝이며 시인은 동파적벽 범선할 때의' 호연해처럼 풍욱풍처럼, 어디까지 멈출지 모르겠다' 는 느낌을 가지고 있다. 마치 독립한 것 같고, 세상에 나왔고, 신선이 된 것 같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그는 이 매혹적인 밤에 도취되었다. 그는 자기도 모르게 노래를 부르고, 침을 뱉을 때도 자기도 모르게 즐거워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이 두 시는 모두' 청담' 을 둘러싸고 쓴 것으로, 먼저 청담을 오색찬란한 꿈으로 상상한 다음, 그것을 이전의 꿈의 낭만과 연결시켰다. 그가 눈앞에서 본 것은 바로 그가 본 것이다.

(4) 정적 및 정적 조합, 정적 배경. 시의 제 1 절과 제 2 절은 모두' 이별구름' 의 세부 사항을 썼다. 전자는 우아하고 고귀해서 포기하기 어렵다. 후자는 슬프고 외롭지만 어쩔 수 없다. 구름' 의 이미지는 시인의 은밀하고 복잡한 심리를 묵묵히 반영한다. 구름은 고귀하고, 아름답고, 조용하고, 평화롭고, 시인은 그것을 친구로 여기고, 자신을 안다. 그 당시, 당신은 푸른 하늘을 장식하고, 푸른 하늘을 장식하고, 뜨거운 태양을 가리고, 하강에 대한 나의 집착과 자연으로 돌아가는 시적인 의도를 목격했을지도 모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이제 너는 멀리 날아가서 나를 떠나라.

시인은 고전시 방면에 깊은 수양을 가지고 있어서, 그들은' 이미지' 의 삼미를 얻었다. 신시는 고시처럼 쓰여지고, 이미지가 다채롭고, 운치가 무궁무진하다. 그들은 정말로 우리에게 좋은 학습 모델을 제공했다. 시를 기반으로, 뿐만 아니라 시를 관찰, 시인의 마음을 이해 하지만, 또한 감정을 강화 하 고 시에 대 한 감사 능력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은 좋은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