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들풀 시.

들풀 시.

1.' 조붕' 과' 뻐꾸기' 에 대한 시는 없나요

"카오 펭" 정보:

변방에 가서 임무를 수행하다

시대: 당나라 작가: 왕 웨이 학교: 다섯 가지 법률 범주: 국경 요새

자전거를 타고 변관을 구경하고, 거연현을 지나다.

펭을 징발하고 기러기로 돌아가 오로 들어가다.

망망한 사막의 고독한 연기, 황하가 일원으로 떨어졌다.

작은 관문의 위치에 이르러 우연히 간첩을 만나 기사를 기다리며 떠우호가 이미 제비에 있다고 말했다.

친구를 배웅하다

시대: 당 작가: 이백 스타일: 5 법

푸르른 산들이 성벽의 북쪽에 자리 잡고 있고, 반짝이는 수면이 성동을 둘러싸고 있다.

여기서 우리는 서로 작별을 고하고, 너는 아버지를 잃은 것처럼 바람에 흩날리며 먼 길을 간다.

뜬구름은 유자와 같고, 방랑하는 것을 좋아하고, 석양은 천천히 산을 내려와서 미련이 있는 것 같다.

그의 손이 흔들렸고, 이때부터 헤어지고, 말을 탄 친구는 그를 데리고 먼 길을 가고, 긴 바람을 불고, 떠나는 것을 아쉬워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제목이 없는

시대: 당나라 저자: Li shangyin 학교: 일곱 가지 법칙

어젯밤 별은 밝았지만 자정에 찬바람이 불었다. 우리의 술잔치는 화루사와 현의 동쪽에 있다.

채봉의 몸에 날개가 없으면 날개보다 두 배 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날개명언) 마음이 텔레파시 같고 정이 통하다.

추측 권투 후크 심장 싸움, 와인 따뜻한 마음; 이 사람들은 술친구의 노름돈에 와서 촛불 아래 승패가 빨갛다.

아아, 오경 북소리를 들으면 아침 출석을 불러야 한다. 말을 난대까지 채찍질하는 것은 바람 속의 바람과도 같다.

우가타

연도: 송 작가: 이청조 스타일: 단어

하늘에서 구름과 안개를 만났습니다.

성하 () 는 천돛춤을 돌리고 싶어한다.

마치 꿈의 혼이 황제에게 속한 것 같다.

하늘 냄새를 맡고,

예의 바르게 나에게 어디로 가느냐고 물었다.

나는 황혼으로 가는 먼 길을 보고했다.

시를 배우고, 놀라운 문장으로 가득 차 있다.

구만 이봉붕이 큰 깃발을 들고 있습니다.

바람이 멎었습니다.

펑주는 산 세 개를 날려 버렸다.

우가타

연도: 송 작가: 이청조 스타일: 단어

하늘에서 구름과 안개를 만났습니다.

성하 () 는 천돛춤을 돌리고 싶어한다.

마치 꿈의 혼이 황제에게 속한 것 같다.

하늘 냄새를 맡고,

예의 바르게 나에게 어디로 가느냐고 물었다.

나는 황혼으로 가는 먼 길을 보고했다.

시를 배우고, 놀라운 문장으로 가득 차 있다.

구만 이봉붕이 큰 깃발을 들고 있습니다.

바람이 멎었습니다.

펑주는 산 세 개를 날려 버렸다.

랑토사

시대: 송 작가: 애정 스타일: 단어

초운 하늘을 보다. 지나간 흔적이 없다. 원한을 품고 눈썹을 잠그다. 연꽃은 자연히 늦게 피었고, 혼자 동풍을 감당했다. 객사는 한숨을 쉬며 우쭐거렸다. 모이고 또 총총히 떠나가는 채찍은 갑작스러운 꽃을 참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석양을 보고, 볼 수 없고, 소매가 온통 빨갛다.

김인은 봄에 경인의 생일을 자랑하며 특사로 수도에 갔다.

시대: 송 작가: 쩡 이순신 장르: 단어

신성한 수도, 번화한 땅, 오래된 유랑을 기억하라. 정곡과 샘물이 녹다. 핑 강 레인, 자수 안장 음악 진락청치. 옷을 벗고 술취한 현관, 류록홍색을 팔다. 지금까지도 서리는 내 관자놀이에 있었고, 나는 아직도 꿈을 꾸고 있다. 그러나 추운 연기는 곳곳에 날으는 수관들로 가득 차 있다. 옥울타리를 조각하고, 빈 자물쇠는 36 좌궁이다. 사이 선 황혼 기러기, 동풍 외로움.

소송

시대: 당나라 작가: du xunhe 스타일: 4 절대

소나무는 어렸을 때 깊고 깊은 풀숲에서 자라서 보이지 않았는데, 지금은 잡초보다 훨씬 높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하늘을 알아보지 못하는 나무들은 하늘에 들어갈 때까지 키가 크다고 한다.

뻐꾸기 정보:

비둘기는 고대에도 뻐꾸기라고도 불렸다.

키안 잉

시대: 송 작가: 장르: 단어

비둘기 위에는 비가 맑고 바람은 기울었다. 봄은 묵묵히 그녀의 부모님께 감사한다. 지평선 저쪽에 두꺼운 막이 있다. 왜 황혼의 구름이 그것을 가렸습니까? 금은 춥고 옥은 춥다. 나는 술에 취해서 아직도 깨어 있다. 어느 봄날 빗질하고 치장하는 것은 별다른 차이가 없을 것이다. 한 사람이 몇 년이 지났다.

미친

연도: 진 전 저자: 노래 책

참치 [1] 비둘기는 오디, 아들은 일곱 살입니다. 품격이 고결한 좋은 신사는 언제나 예의바른 사람이다.

언제나 좋은 외모가 있고, 마음속의 정직함은 반석처럼 견고하다.

두쥐안 뽕나무에 둥지를 틀고 새가 매실 나뭇가지에서 장난치고 있다. 품행이 단정한 좋은 신사는 그의 허리띠에 하얀 레이스가 있다.

그의 허리띠는 흰색 실크이고, 그의 가죽 모자는 신선하다.

두쥐안 뽕나무에 둥지를 짓고 새가 대추나무에서 장난치고 있다. 품격이 좋은 좋은 신사는 영원히 매너를 잃지 않는다.

각 나라마다 외모와 존엄의 모범적인 이미지가 있다.

뽕나무 위에 두쥐안 둥지를 짓고, 새는 관목 수풀 속에서 날고 있다. 신사는 중국인입니다.

중국인인가, 후완년?

건전한 시체 비둘기 한 마리, 두쥐안 한 마리.

2.' 조붕' 과' 뻐꾸기' 에 관한 시는 없나요

조붕': 변방에 도착한 시간작가: 당작가: 왕위 장르: 오율범주: 변방에 빠진 자전거 한 대가 변방에 묻고자 하는데, 오랫동안 살았던 나라에 속한다.

펭을 징발하고 기러기로 돌아가 오로 들어가다. 망망한 사막의 고독한 연기, 황하가 일원으로 떨어졌다.

작은 관문의 위치에 이르러 우연히 간첩을 만나 기사를 기다리며 떠우호가 이미 제비에 있다고 말했다. 친구를 보내는 해: 당 작가: 이백 스타일: 오법은 파란색 선의 산을 성북으로, 흰색 선의 물을 성동으로 한다.

여기서 우리는 서로 작별을 고하고, 너는 아버지를 잃은 것처럼 바람에 흩날리며 먼 길을 간다. 뜬구름은 유자와 같고, 방랑하는 것을 좋아하고, 석양은 천천히 산을 내려와서 미련이 있는 것 같다.

그의 손이 흔들렸고, 이때부터 헤어지고, 말을 탄 친구는 그를 데리고 먼 길을 가고, 긴 바람을 불고, 떠나는 것을 아쉬워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무제 시대: 당 작가: 이상은유파: 어젯밤별 어젯밤 바람, 화실의 서쪽, 계당의 동쪽.

채봉의 몸에 날개가 없으면 날개보다 두 배 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날개명언) 마음이 텔레파시 같고 정이 통하다. 추측 권투 후크 심장 싸움, 와인 따뜻한 마음; 이 사람들은 술친구의 노름돈에 와서 촛불 아래 승패가 빨갛다.

아아, 오경 북소리를 들으면 아침 출석을 불러야 한다. 말을 난대까지 채찍질하는 것은 바람 속의 바람과도 같다. 어부의 득의양양한 나이: 송작가: 이청조 장르: 자천유 운도 연무, 은하수 마치 꿈의 혼이 황제에게 돌아가는 것처럼, 천어를 듣고 나에게 어디로 돌아가느냐고 물었다.

나는 길이 멀다고 보도하고, 시를 배우는 데는 놀라운 문구가 있다. 구만 이봉붕이 거느리고, 바람이 멎고, 펑주가 삼산을 날려갔다. 어부의 득의양양한 나이: 송작가: 이청조 장르: 자천유 운도 연무, 은하수 마치 꿈의 혼이 황제에게 돌아가는 것처럼, 천어를 듣고 나에게 어디로 돌아가느냐고 물었다.

나는 길이 멀다고 보도하고, 시를 배우는 데는 놀라운 문구가 있다. 구만 이봉붕이 거느리고, 바람이 멎고, 펑주가 삼산을 날려갔다. 랑토사의 시대: 송작가: 정감 있는 스타일: 단어는 초운공을 본다.

지나간 흔적이 없다. 원한을 품고 눈썹을 잠그다.

연꽃은 자연히 늦게 피었고, 혼자 동풍을 감당했다. 객사는 한숨을 쉬며 떠다닌다.

모이고 또 총총히 떠나가는 채찍은 갑작스러운 꽃을 참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석양을 보고, 볼 수 없고, 소매가 온통 빨갛다. 김인은 봄에 경인의 생일을 자랑하며 특사로 제도에 갔다. 그의 인상적인 글쓰기 시대: 송작가: 쩡 이순신 장르: 단어기 마두, 번화한 땅, 노유자 경로.

정곡과 샘물이 녹다. 핑 강 레인, 자수 안장 음악 진락청치.

옷을 벗고 술취한 현관, 류록홍색을 팔다. 지금까지도 서리는 내 관자놀이에 있었고, 나는 아직도 꿈을 꾸고 있다.

그러나 추운 연기는 곳곳에 날으는 수관들로 가득 차 있다. 옥울타리를 조각하고, 빈 자물쇠는 36 좌궁이다.

사이 선 황혼 기러기, 동풍 외로움. 소송시대: 당작가: 두순학 스타일: 4 절절 어린 시절부터 풀숲에 갇혔는데, 지금은 점차 인진쑥을 발견하였다.

하늘을 알아보지 못하는 나무들은 하늘에 들어갈 때까지 키가 크다고 한다. 뻐꾸기 정보: 갈매기 비둘기는 고대에도 뻐꾸기라고 불렸다.

Xi 년: 송 작가: 쑤 웨이 장르: 단어 비둘기 비 얇은, 경사. 봄은 묵묵히 그녀의 부모님께 감사한다.

지평선 저쪽에 두꺼운 막이 있다. 왜 황혼의 구름이 그것을 가렸습니까?

금은 춥고 옥은 춥다. 나는 술에 취해서 아직도 깨어 있다.

어느 봄날 빗질하고 치장하는 것은 별다른 차이가 없을 것이다. 한 사람이 몇 년이 지났다.

비둘기 시간: 선진작가: 시경 [1] 비둘기는 뽕나무에 있고 아들은 일곱 살입니다. 품격이 고결한 좋은 신사는 언제나 예의바른 사람이다.

언제나 좋은 외모가 있고, 마음속의 정직함은 반석처럼 견고하다. 두쥐안 뽕나무에 둥지를 틀고 새가 매실 나뭇가지에서 장난치고 있다.

품행이 단정한 좋은 신사는 그의 허리띠에 하얀 레이스가 있다. 그의 허리띠는 흰색 실크이고, 그의 가죽 모자는 신선하다.

두쥐안 뽕나무에 둥지를 짓고 새가 대추나무에서 장난치고 있다. 품격이 좋은 좋은 신사는 영원히 매너를 잃지 않는다.

각 나라마다 외모와 존엄의 모범적인 이미지가 있다. 뽕나무 위에 두쥐안 둥지를 짓고, 새는 관목 수풀 속에서 날고 있다.

신사는 중국인입니다. 중국인인가, 후완년? 건전한 시체 비둘기 한 마리, 두쥐안 한 마리.

시에서' 조붕' 의 원식물은 무엇입니까?

"봉" 은 바람에 흩날리는 아주 작고 가벼운 풀이다. 그러므로 고시에서, 그것은 늘 떠돌아다니는 생활을 비유하는 데 사용된다.

시 감상: 고대시에서 "Zheng Peng" 이미지의 상세한 해석

"정붕", 즉 비행하는 천막은 먼 곳으로 날아가는 천막이다. "펭", 잔디의 이름, 일반적으로 자모크로 알려져 있습니다. 줄기에는 수십 개의 가지가 있고, 가지에는 어린 가지가 나고, 가는 잎은 밀집되어 있다. 시든 후, 종종 뿌리 부근에서 바람에 부러졌다. 풀볼처럼 둥글어서 봄바람에 빙빙 돌기 때문에' 캐노피',' 캐노피',' 회전처마',' 외양간' 이라고도 불린다. 뿌리가 떨어져 멀리 날아가고 떠돌아다니는 특징에 따르면 고시에서' 정붕' 은 나그네를 상징한다. 집을 떠나 떠돌아다니며, 타지에서 생활하는 것은 마치 뿌리를 끊는 것과 같다. 떠돌아다니는 것은 정해지지 않고, 거처는 정해지지 않고, 예를 들면 풀밭과 같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시인이 혼자 밖에 있거나, 친구를 배웅하고, 자신의 인생 경력의 낙하를 한탄하고, 친구를 그리워할 때, 모두 간판으로 자신의 마음을 기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