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여산의 현대시를 찬양하다

여산의 현대시를 찬양하다

1 .. 현대 루산시

루산 현대시 1. 여산 풍경 현대시,

루산 어사루 서주 이백 한 곡은 초국의 광인으로, 노래하고 웃는다.

손에 녹색 옥지팡이 하나를 들고 아침 일찍 유명한 황학루에게 작별을 고했다. 다섯 개의 성산, 거리없는 생각, 내 삶의 변하지 않는 습관에 따라.

여산은 남북두칠성 옆에 우뚝 솟아 있고, 운무가 감돌고 있어 9 면 병풍처럼 수정호에 반사되어 푸른 물이 깊어졌다. 금문은 두 산맥으로 통한다. 은색 개울이 세 개의 돌다리로 늘어져 있다.

향로봉 폭포는 그것과 거리를 두고 구름 속으로 우뚝 솟은 무거운 절벽이다. 아침노을은 푸른 구름을 붉히고, 새는 날고, 길었다.

높은 하늘과 낮은 하늘 사이에 큰 강은 영원히 돌아오지 않는다. 하늘은 창성하여 바람이 되고, 강은 아홉 파도가 설산처럼 흐른다.

나는 웅장한 여산을 위해 노래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것은 여산의 풍경으로 무럭무럭 자란다. 석경이 마음을 깨끗하게 할 때, 사령운의 발자국은 이끼로 덮여 있다.

나는 장생불로약을 복용하여 세상을 없애고 삼단과 삼품을 연습할 것이다. 관선 () 은 채운 () 에 있고, 손에 부용 () 을 들고 경배한다.

이미 신선이 9 일 만에 만났는데, 나는 네가 무대를 초대하는 것을 볼 수 있기를 바란다. 여산 오노봉, 여산 동남쪽의 오노봉 이백이 하늘에서 김부용을 잘라냈다.

정상에 오르면 구강의 아름다운 경치를 실컷 볼 수 있다. 나는 운송에 둥지를 지을 것이다. 여산폭포수 (위) 이백일조향로에서 자연이 나고 폭포가 강 앞에 걸려 있는 것을 바라본다.

높은 절벽의 절벽에는 마치 수천 피트 높이인 것처럼 은하수가 하늘에서 땅으로 떨어지는 것을 어렴풋이 생각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산 폭포 서녕 폭포는 수천 피트 직진하여 노발대발했다.

이 옛날에는 하얗고 그렇게 길었는데, 한 분계가 청산을 끊었다. 여객강 상류 여산을 배웅하고, 초객장은 자송에 이어 춘수변을 건드렸다.

늦게 왔으면 좋겠다, 배를 강변으로 보내라. 꽃이 새 숲 기슭을 비추고 구름이 폭포수를 피다.

마음은 여기에 있어야 하고, 좋은 문장은 누구에게 전달해야 한다. 저녁, 맹호연은 순양에서 길상봉을 보고 천리를 머물며 명산을 보지 못했다.

내가 배를 양양성 밖에 정박했을 때, 나는 향로봉이 심상치 않은 것을 보았다. 나는' 혜원전' 을 읽었는데, 그 먼지의 흔적은 영원히 나를 그리워하게 한다.

비할라의 집이 눈앞에 다가왔지만 종소리가 들리지 않았다. 여산독야 원직은 추위와 낡은 눈, 사월구강운이다.

방울은 어디서 압니까? 회색 나무에서 냄새를 맡다. 여산 오노봉, 여산 동남쪽의 오노봉 이백이 하늘에서 김부용을 잘라냈다.

정상에 오르면 구강의 아름다운 경치를 실컷 볼 수 있다. 나는 운송에 둥지를 지을 것이다. 루산 폭포를 바라보면 이백일조향로에서 자연이 나고 천천 현폭포를 바라본다.

높은 절벽의 절벽에는 마치 수천 피트 높이인 것처럼 은하수가 하늘에서 땅으로 떨어지는 것을 어렴풋이 생각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객강 상류 여산을 배웅하고, 초객장은 자송에 이어 춘수변을 건드렸다.

늦게 왔으면 좋겠다, 배를 강변으로 보내라. 꽃이 새 숲 기슭을 비추고 구름이 폭포수를 피다.

마음은 여기에 있어야 하고, 좋은 문장은 누구에게 전달해야 한다. 저녁, 맹호연은 순양에서 길상봉을 보고 천리를 머물며 명산을 보지 못했다.

내가 배를 양양성 밖에 정박했을 때, 나는 향로봉이 심상치 않은 것을 보았다. 나는' 혜원전' 을 읽었는데, 그 먼지의 흔적은 영원히 나를 그리워하게 한다.

비할라의 집이 눈앞에 다가왔지만 종소리가 들리지 않았다. 여산독야 원직은 추위와 낡은 눈, 사월구강운이다.

방울은 어디서 압니까? 회색 나무에서 냄새를 맡다.

2. 여산의 풍경을 묘사한 현대시,

루진산 한 곡, 검열 루 서주

리퍼

나는 추국의 미치광이로 공추에게 노래하고 웃는다. 손에 녹색 옥지팡이 하나를 들고 아침 일찍 유명한 황학루에게 작별을 고했다. 다섯 개의 성산, 거리없는 생각, 내 삶의 변하지 않는 습관에 따라. 여산은 남북두칠성 옆에 우뚝 솟아 있고, 운무가 감돌고 있어 9 면 병풍처럼 수정호에 반사되어 푸른 물이 깊어졌다. 금문은 두 산맥으로 통한다. 은색 개울이 세 개의 돌다리로 늘어져 있다. 향로봉 폭포는 그것과 거리를 두고 구름 속으로 우뚝 솟은 무거운 절벽이다. 아침노을은 푸른 구름을 붉히고, 새는 날고, 길었다. 높은 하늘과 낮은 하늘 사이에 큰 강은 영원히 돌아오지 않는다. 하늘은 창성하여 바람이 되고, 강은 아홉 파도가 설산처럼 흐른다. 나는 웅장한 여산을 위해 노래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것은 여산의 풍경으로 무럭무럭 자란다. 석경이 마음을 깨끗하게 할 때, 사령운의 발자국은 이끼로 덮여 있다. 나는 장생불로약을 복용하여 세상을 없애고 삼단과 삼품을 연습할 것이다. 관선 () 은 채운 () 에 있고, 손에 부용 () 을 들고 경배한다. 이미 신선이 9 일 만에 만났는데, 나는 네가 무대를 초대하는 것을 볼 수 있기를 바란다.

왕루산 오노봉

이백

여산 동남쪽에 있는 다섯 개의 오래된 산봉우리,

하늘이 김부용을 가렸다.

구강은 아름다워서 묶을 수 있어요.

나는 여기에 둥지를 지을 것이다.

망루산 폭포 (1)

이백

햇빛 향로는 보라색 연기를 만들어 내고,

천 앞에 걸려 있는 폭포를 바라보다.

3 천 피트 상공에서 내려옵니다.

은하수가 넘어진 지 이미 9 일이 되었다고 의심하다.

여산 폭포의 서녕

폭포, 폭포,

천둥소리가 쉬지 않고 바다로 돌진했다.

백이 고대에만

한 국경이 청산을 깨뜨렸다.

강에서 손님을 배웅하고 여산을 유람하다

장길

추크가 직접 보냈습니다.

샘물의 가장자리를 만지다.

지각하는 것은 좋은 일이다.

배 한 척을 강변으로 보내다.

꽃은 새로운 삼림해안을 비추고 있습니다.

구름이 폭포수를 열다.

심장은 여기에 있어야 합니다.

좋은 문장은 누구에게 전달됩니까?

만박순양 망향사슴봉

맹호연

천리를 매달고,

명산이 없다.

래프팅 보트, Xunyang 구오,

처음 향로 봉우리를 만나다.

취향과 독서가 깊은 영향을 미치는 전기,

영원히 먼지 속에 있다.

임동 정자 집 근처,

해가 질 때의 공문시계.

여산독야

원직

찬 공기, 낡은 눈 다섯 장,

사월구강운.

방울은 어디서 압니까?

회색 나무에서 냄새를 맡다.

왕루산 오노봉

이백

여산 동남쪽에 있는 다섯 개의 오래된 산봉우리,

하늘이 김부용을 가렸다.

구강은 아름다워서 묶을 수 있어요.

나는 여기에 둥지를 지을 것이다.

망루산 폭포

이백

햇빛 향로는 보라색 연기를 만들어 내고,

천 앞에 걸려 있는 폭포를 바라보다.

3 천 피트 상공에서 내려옵니다.

은하수가 넘어진 지 이미 9 일이 되었다고 의심하다.

강에서 손님을 배웅하고 여산을 유람하다

장길

추크가 직접 보냈습니다.

샘물의 가장자리를 만지다.

지각하는 것은 좋은 일이다.

배 한 척을 강변으로 보내다.

꽃은 새로운 삼림해안을 비추고 있습니다.

구름이 폭포수를 열다.

심장은 여기에 있어야 합니다.

좋은 문장은 누구에게 전달됩니까?

만박순양 망향사슴봉

맹호연

천리를 매달고,

명산이 없다.

래프팅 보트, Xunyang 구오,

처음 향로 봉우리를 만나다.

취향과 독서가 깊은 영향을 미치는 전기,

영원히 먼지 속에 있다.

임동 정자 집 근처,

해가 질 때의 공문시계.

여산독야

원직

찬 공기, 낡은 눈 다섯 장,

사월구강운.

방울은 어디서 압니까?

회색 나무에서 냄새를 맡다.

3. 여산을 묘사한 시

여산 정상에 올라 군산을 멀리 바라보다.

사령운

너는 오랫동안 걷지 않으면 안 된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익사하고 싶다면, 당신은 라운드로 돌아갈 것입니다.

협곡이 갑자기 회복되어 러시아로 가는 평탄한 길은 이미 고갈되었다.

산이 겹쳐서 교류의 흔적이 없다.

밤낮으로 해와 달을 가리고, 겨울과 여름에는 서리와 눈이 내린다.

여산시

주원장

루산 대나무 그림자 천 년, 구름 잠금 피크 물 중력.

만리 장강에 옥대가 떠 있고 밝은 달이 골든 글로브를 굴린다.

야오 노 북서쪽에는 삼천계가 있고, 남동쪽에는 백만 주를 누르는 기세가 있다.

풍경이 잠시 다 볼 수 없어서 lucky chance 는 다시 보러 갈 기회가 있었다.

강에서 손님을 배웅하고 여산을 유람하다

장길

추크가 직접 보냈습니다.

샘물의 가장자리를 만지다.

지각하는 것은 좋은 일이다.

배 한 척을 강변으로 보내다.

꽃은 새로운 삼림해안을 비추고 있습니다.

구름이 폭포수를 열다.

심장은 여기에 있어야 합니다.

좋은 문장은 누구에게 전달됩니까?

만박순양 망향사슴봉

맹호연

천리를 매달고,

명산이 없다.

래프팅 보트, Xunyang 구오,

처음 향로 봉우리를 만나다.

취향과 독서가 깊은 영향을 미치는 전기,

영원히 먼지 속에 있다.

임동 정자 집 근처,

해가 질 때의 공문시계.

여산독야

원직

찬 공기, 낡은 눈 다섯 장,

사월구강운.

방울은 어디서 압니까?

회색 나무에서 냄새를 맡다.

4. 여산시

여산 경관문화는 중국 산수문화의 멋진 반영이며, 중국 산수문화의 역사적 축소판이다.

여산의 자연은 시적이고 인간적이다. 동진 이래 시인은 호매한 열정과 휘황찬란한 필치로 4 천여 곡의 여산에 관한 시와 가부를 불렀다.

동진 시인 사령운의' 등루산 망교' 와 남조 시인 보조의' 망석문' 은 중국 최초의 산수시로 여산이 중국 산수시의 발원지 중 하나가 되었다. 시인 도연명은 일생 동안 여산을 배경으로 글을 썼는데, 그의 전원 스타일은 이후 중국 시단 전체에 영향을 미쳤다.

당대의 시인 이백은 여산을 다섯 번 여행하며 여산을 위해' 망루산 폭포' 등 14 수의 시를 남겼다. 그의 시' 망루산 폭포' 와 여산 폭포의 연원이 길어 중국과 해외 중국인 사회에서 널리 알려져 중국 고시의 명품이 되었다. 송대 시인 수시의' 실린벽' 이 널리 전해져 영향이 깊다.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고 이 산에만 있다' 는 변증철학으로 가득 찬 명문이 되었다. 여산폭포에서 이백일조향로를 보면 천천에 걸려 있는 폭포를 볼 수 있다.

높은 절벽의 절벽에는 마치 수천 피트 높이인 것처럼 은하수가 하늘에서 땅으로 떨어지는 것을 어렴풋이 생각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분석] 시인 이백이 50 대 정도에 은거할 때 쓴 산수시입니다.

이 시는 여산폭포의 장려한 경치를 생동감 있게 묘사하여 조국의 아름다운 강산에 대한 시인의 무한한 사랑을 반영하였다. 첫 번째 문장 "햇빛 향로에서 보라색 연기가 난다."

"향로" 는 여산의 향로 봉우리를 가리킨다. 이 봉우리는 여산 서북에 있는데 모양이 뾰족하고 둥글어서 향로 같다.

폭포로 인해 물기가 증발하여 찬란한 햇빛 아래 마치 하늘을 받치고 있는 향로가 있는 것처럼 보라색 연기가 천천히 떠오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폭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생" 이라는 글자는 연운이 솟아오르는 광경을 형상적으로 묘사했다.

이 말은 폭포를 위한 웅장한 배경을 세웠고, 아래 폭포를 직접 묘사해 분위기를 연출했다. 두 번째 문장은 "천천 현폭포를 바라보다" 입니다.

폭포를 바라보다' 라는 단어는' 여산폭포 멀리 바라보다' 라는 제목을 돌보았다. 현천천' 은 폭포가 거대한 백련처럼 절벽에서 전방까지 수직으로 흐르는 강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매달다" 라는 글자는 움직임에서 정적으로 바뀌었고, 비사는 먼 곳의 폭포를 썼다. 시의 처음 두 문장은 큰 데서 착안하여 전경을 그려냈다. 산꼭대기는 자줏빛이 감돌고, 산중백련은 매달려 있고, 격류는 산을 내려와 화려하고 장려한 그림책을 구성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세 번째 문장' 3 천 피트 아래로 날아가는 것' 은 가까운 거리에서 폭포에 대한 상세한 묘사이다. "비류" 는 폭포가 공중에서 튀어나와 용솟음치는 것을 나타낸다.

"직하" 는 암벽의 가파르고 가파른 것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물의 급류도 묘사한다. "3 천 피트" 는 사실 우뚝 솟은 높은 산을 묘사한다.

이렇듯 시인은 폭포의 웅장한 기세가 아직 완전히 드러나지 않았다고 생각하여 이어서 "은하수가 9 일 떨어진 것으로 의심된다" 는 글을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이 폭포는' 날아오는 것' 이라고 해서 은하수가 9 일에서 쏟아진 것으로 의심된다.

의심스러움' 이 생기발랄하고, 만약 진짜라면, 사람을 상상하게 하고, 폭포의 신기한 색채를 더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시는 비유, 과장, 상상의 운용에 매우 성공적이며, 구상이 독특하고, 언어가 생동감 있고, 세탁이 밝다.

소동파는 이 시를 매우 좋아하며, "제진이 은하수를 보내어 맥을 떨어뜨렸고, 옛날에는 요정이 있었다" 고 말했다. 신선' 은 바로 이백이다.

망루산 폭포' 는 확실히 신체묘사와 서정적인 예이다. 작가 소개: 이백 (70 1-762) 은 당대의 위대한 낭만주의 시인이다.

그는 조국을 찬양하는 시를 많이 써서 사회의 어둠을 폭로하고 권세를 경멸했다. 그의 시는 후세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왕 Shimen 바오 zhaoshao 방문 시 은둔 생활 을 잃은, 산 에서 다른 사람들 이다. 진운관을 빛나게 하고, 먼 발가락까지 올라간다.

봉우리가 천리를 꽂고, 긴 절벽이 천리를 끊다. 대기와 안개는 별을 싣고, 호수와 동굴은 강이다.

호랑이의 이빨 같고 곰의 귀와도 같다. 얼음을 묻힌 지 100 년, 복숭아나무는 천 살이다.

청계에서는 닭이 울고, 흰 구름에서는 원숭이가 포효한다. 야오보가 공중으로 날아가자 노을석이 산봉우리에 닿았다.

메아리는 서로 다르지만, 또 다른 차이가 있다. 바람을 듣고 용을 잡는 것을 바라보다.

노래 귀 전에 무릎을 꿇고, 어떻게 도시를 더럽힐 수 있습니까? 보조, 본명은 명원, 동해 (오늘 장쑤 관운현) 사람, 진 10 년 (4 14) 생입니다.

출신이 비천하고 동진 말년에 문벌 특권이 성행하는 시대에 살았기 때문에, 그는 평생 차별과 타격을 받아 단지 몇 명의 작은 관직을 맡았을 뿐이다. 그는 남송명제 태사 2 년 (466) 으로 죽었다.

종룽은' 시' 에서 "단지 그 재능 때문에 사람이 작기 때문에 당대를 택한다" 고 말했다. 그의 작품은 불만과 분노로 가득 찼고, 시풍은 웅장하고 분방하여 후세 시인, 특히 이백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

그는 송문제 16 년 (439) 강주에 갔을 때 여산을 유람했다. 여산 정상에 올라 사령운이 산을 오랫동안 여행하기를 바라는데, 그는 멈출 수 없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익사하고 싶다면, 당신은 라운드로 돌아갈 것입니다. 협곡이 갑자기 회복되어 러시아로 가는 평탄한 길은 이미 고갈되었다.

산이 겹쳐서 교류의 흔적이 없다. 밤낮으로 해와 달을 가리고, 겨울과 여름에는 서리와 눈이 내린다.

사령운은 진군 (오늘 하남 태강 근처) 에서 태어나 혜제로 이사한 후 사현의 손자였다. 진효무제 태원 10 년 (385) 에서 태어났다. 진 효무제가 공을 공격할 때.

진나라에 이르러 유유는 정식 신하가 되었다. 내가 젊은 황제였을 때 영가 지사였다.

Yuanjia 8 년 (43 1), 송문제는 그를 Linchuan 도지사 로 봉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반역죄로 탄핵되어 광저우로 이주했다.

원가 10 년 (433) 은 광저우에서 49 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그는 산에서 물놀이를 즐기며, 닝남산부터 손님을 맛보고, 나무를 베어 길을 열고, 해변까지, 추종자가 수백 명이다.

그의 산수시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재현할 수 있고, 언어는 색채와 광채가 풍부하다. 그는 중국 산수시의 선구자이다. 7 ~ 8 년 (4 1 1-4 12) 예여산에 두 번 가서 혜원과 친하게 지낸다. 작가는 그가 여산 최고봉에 올라 이스산길을 바라보는 느낌을 표현했다.

수시, 제목 실린 벽, 영측봉 참조, 높낮이가 다르다.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알아보지 못한다. 왜냐하면 나는 여산에 있기 때문이다.

[분석] 수시가 황주에서 여주임영영 부사로 강등되었을 때 구강을 거쳐 여산을 유람했다. 장려한 경관이 왕성하고 웅장한 생각을 불러일으켜서, 나는 여산에 관한 시 몇 수를 썼다.

제목 실린 벽은 여산을 유람한 후의 총결산이다. 루산의 다양한 특징을 묘사하고 관찰은 객관적이고 포괄적이어야 하며 주관적이고 일방적이라면 정확한 결론을 내리지 못할 것이라고 지적했다. 처음 두 문장은 "옆으로 산을 보면 봉우리가 되고, 거리가 다르다" 며, 사실 네가 산을 유람하는 것을 보고 들은 것이다.

여산은 구릉 협곡이 종횡으로 뻗어 있고 산봉우리가 기복이 있는 산이다. 관광객들은 다른 곳에 위치해 있어 다른 풍경을 본다. 이 두 문장은 여산의 천자만태를 개괄하고 생동감 있게 써냈다.

5. 여산을 묘사한 시

루산 폭포를 보다

이백

햇빛 향로는 보라색 연기를 만들어 내고,

천 앞에 걸려 있는 폭포를 바라보다.

3 천 피트 상공에서 내려옵니다.

은하수가 넘어진 지 이미 9 일이 되었다고 의심하다.

대림사 복숭아꽃

백거이

4 월의 세계는 아름다움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산사 복숭아꽃이 만발하다.

나는 종종 봄을 찾을 곳이 없는 것을 싫어한다.

어떻게 이렇게 되었는지 모르겠다.

제목 실린 벽

[송] 수시

산등성이의 측면에서 보면, 그것은 산봉우리로 변했다.

거리가 다르다.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다.

이 산에서만 태어났다.

황혼의 강송을 보면서 날아다니는 것은 여전히 고요하다. 선동에서 태어나 무한한 풍경이 험봉에 있다.

산 하나가 강변으로 날아가 울창한 400 회전으로 뛰어올랐다. 양양은 차갑게 세상을 보고, 뜨거운 바람이 불고 비가 내린다. 구중천에 황학을 띄우고, 파도가 내려 흰 연기를 올리다. 링 타오는 어디로 가야할지 모른다. 너는 도화원에서 농사를 지을 수 있니?

산옆은 봉우리로 보이지만, 원근은 다르고,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는 것은 이 산에서만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보라색 안개가 햇빛에 비춰지고 폭포가 산 앞에 걸려 있다. 높은 절벽의 절벽에는 마치 수천 피트 높이인 것처럼 은하수가 하늘에서 땅으로 떨어지는 것을 어렴풋이 생각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4 월의 세계에서 꽃은 이미 시들었고, 오래된 절의 복숭아꽃이 막 피었다. 나는 내 생명을 위태롭게 할 곳을 찾고 싶지만, 그것이 이미 이곳으로 옮겨졌는지 모르겠다.

네가 집에서 웃을 때 아침이다. 그러면 너는 명산과 주인이 될 수 있다. 오호를 약속하고, 기세를 타고 봄날 미곡을 초청하다.

붉은 봄이 내리고, 대기가 반보라색이다. 잡목으로 달려가서 다시 구름이 흩어지다. 햇빛은 무지개처럼 맑고, 하늘은 맑고, 비바람은 함께 여행한다. 영산은 현란한 색채와 텅 빈 물로 가득 차 있다.

커튼은 옥렴처럼, 수천 피트 아래, 초승달은 커튼 갈고리처럼 푸른 하늘에 걸려 있다.

맑은 날과 같다. 누가 교묘하게 날씨를 열었는지 추측하기 어렵다. 산봉우리의 그림자가 모두 연못의 밑바닥을 가라앉히고, 여산의 물이 날마다 온다.

여산을 묘사한 시

1, 제목 실린 벽

송나라: 수시

산봉우리와 계곡의 정면과 측면에서 먼 곳, 가까운 곳, 높은 곳, 낮은 곳에서 여산을 보면 여산은 다양한 면모를 드러낸다.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알아보지 못한다. 왜냐하면 나는 여산에 있기 때문이다.

번역:

정면과 측면으로 보면 여산산이 기복이 있고 군봉이 우뚝 솟아 있다. 먼 곳, 가까운 곳, 높은 곳, 낮은 곳을 보면 여산은 다양한 면모를 드러낸다. 내가 여산의 진면목을 알아보지 못하는 이유는 내가 여산에 있기 때문이다.

2. 여산 5 대 고봉

당나라: 이백

오노봉은 여산의 남동쪽에 위치하여 푸른 하늘처럼 우뚝 솟아 있어 활짝 핀 김련꽃처럼 우뚝 솟아 있다.

정상에 오르면 구강의 아름다운 경치를 실컷 볼 수 있다. 나는 운송에 둥지를 지을 것이다.

번역:

오노봉은 여산의 동남부에 위치하여 활짝 핀 김련꽃 한 송이와 같다. 정상에 오르면 구강의 아름다운 경치를 포착할 수 있고, 나는 운송의 구강에 정착할 것이다.

3. 루진산 한 곡, 검열 루 서주

당나라: 이백

다섯 개의 성산, 거리없는 생각, 내 삶의 변하지 않는 습관에 따라.

아름다운 여산은 남쪽에서 곧장 위로 올라가고, 구름화면이 아름다운 구름처럼 흩어지고, 호수와 산그림자가 서로 어우러진다.

번역:

오악에서 선로를 찾는 것은 길이 멀다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평생 명산에 발을 들여놓는 것을 좋아한다. 아름다운 여산이 남투 옆에 우뚝 솟아 있고, 아홉 개의 구름병풍이 찬란한 구름과 같다.

4.' 자창 자쇼 게스트'

송나라: 육유

옛 현성은 약하고 홍주는 등롱을 우러러본다. 수치심은 자를 찾기 위해 직분을 낭비할 수 있으니, 물건을 가지고 쟁취하는 것이 낫다.

공식 요리 종이 꼬리, 손님이 와서 침대 가장자리를 만지라고 권했다. 너는 네가 점점 좋아지고 있다는 것을 아니? 웃음은 여산 덩굴을 가리킨다.

번역:

나는 이미 머리가 희끗희끗하지만 여전히 현관이다. 다시 한 번 용흥부에서 정월대보름을 본다. 나는 그 파렴치한 사람들과 논쟁하기에는 너무 게으르다. 나는 차라리 동분서주하며 쌀 두 마리를 벌어 생계를 유지하는 것이 낫다.

작은 관리는 공문을 처리할 때 상급자에게 공손하다. 어떤 사람이 와서 시어머니의 충고를 했지만, 애매모호하여, 말이 어렴풋이 알려지지 않았다. 나는 집에 가서 짐을 싸려고 준비하고 있다. 이봐, 나는 모든 목발을 준비했다.

5. 루산 폭포를 보세요

당나라: 이백

보라색 안개가 햇빛에 비춰지고 폭포가 산 앞에 걸려 있다.

높은 절벽의 절벽에는 마치 수천 피트 높이인 것처럼 은하수가 하늘에서 땅으로 떨어지는 것을 어렴풋이 생각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번역:

향로봉은 햇빛이 내리쬐는 가운데 보라색 안개를 낳고, 멀리 바라보니 폭포 같은 하얀 비단이 산 앞에 걸려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벼랑 위에는 수천 피트의 폭포가 있는 것 같아 은하수가 하늘에서 땅으로 떨어졌다고 생각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7. 여산시

수시 제목 실린 벽.

시 전체는 "산등성이의 한쪽에서 산봉우리를 볼 때 거리가 다르다.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고 이 산에만 있다. " 이 시는 주로 시인이 여산에서 놀 때의 각종 미경과 자신의 감정을 다룬다.

시의 마지막 두 문장: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고 이 산에만 있다." 여산에 있기 때문에 여산의 진면목을 잘 볼 수 없다는 뜻이다. 이 시는 한 맹인이 코끼리를 만지는 이야기를 생각나게 한다. 그들은 볼 수 없고, 마주치는 것이 너무 커서 코끼리의 온몸을 만질 수 없고, 일부분만 만질 수 있기 때문에 코끼리가 밧줄, 기둥, 벽, 부채 ... 앞으로 다시 논쟁하는 것은 얼마나 가소로운가! 하지만 생활에는 이런 예가 많다! 이 시는 내가 사물의 일부분만 보면 자기가 옳다고 생각하는 것이 옳지 않다는 것을 깨닫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지만, 나는 이 산에만 있다. 그것은 종종 사람들에게' 당국자 팬, 방관자 청청' 의 이치를 이해하도록 일깨워 준다.